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7:33 ALL

**레기 웅 ㅠㅠ사실 우리 애기보려구 보기 시작한건데 클리셰 범벅이지만ㄴ 재밌다... 윤미래 always랑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노래 조아
**밍안하면 잘근잘근 씹어먹는 꽃샤태후 오스트 진기곡 없을듯합니다ㅎ 첸 펀치 윤미래 거미 다비치 케이윌 김나영 매드클라운 sg워너비 엠씨더맥스 2곡은 누굴까..
** Ve ] 누나These OSTs of #DOTS are often in Top 3 on music charts : ❤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 윤미래 Always ❤ 다비치 This Love 👏👏
**노쥬쥬윤미래 노라에 요즘 빠져잇는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윤미래만의 목소리나 감성 넘나 쥿타
**수포자] 라시엘always T윤미래
**indyt 윤미래-ALWAYS😭😭😭 그대 조금 돌아온대도 다시 나를 스쳐지나더라도 ⋯⋯⋯⋯ I Love You 잊지 말아요 Only You 내 눈물의 고백 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 whenever, wherever you are..
** Young ArchiTink ♡Melon chart :: 01-이 사랑 - 다비치 02-You're my everything-거미 03-Everytime-Chen,Punch 05-Always- 윤미래 #DescendantsOfTheSun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For_YXGuide_I

From Twitter

**0313]엘!오!빠 생축 ㅜ윤미래짱우ㅜㅜ
**fitri0218내 사랑 그렇게 다시 못 볼 것 같아 오늘 하루하루 지나면 나에겐 전부야 난 힘들단 말이야 그 수 많았던 추억들을 잊지 마 사랑이 맞을 거야 #ThisLove #윤미래 #MFBTY
**ummer ☁️#Nowplaying Always 태양의 후예 OST Part 1 - 윤미래 #DescendantsOfTheSun 💔
**ilma Trinidad (윌 마)I could see you so clearly when i closed my eyes, i am so afraid that it will all disappear one day. 눈감으면늘서명하던니가아느순간사라질까봐정말겁이나는걸. -윤미래 #fb
**ㄱㄹ윤미래한테 랩 배우는 꿈을 꾸고 일어났더니 너무 피곤하다... 어제 자기 전에 정준하 쇼미더머니 나간 기사 보고 잤더니 왜 내가
**채 14. 윤미래 - 터치 러브 ㅜㅜㅠㅠㅠㅠ이거 주군의 태양 완전 볼땨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핵좋아여 갓마래!!!!!
**hwprn(*゚▽゚*)[s/h]1 거미 - You Are My 2 다비치 - 이 사랑 3 이하이 - 한숨 4 윤미래 - ALWAYS 5 첸 - Everytime อห ฮาอีสตรองแล้ว

**상위권은 다 태후 오스트다 근데 다비치랑 윤미래 노래 쟝조음,,
** 솔 *。٩(ˊωˋ*)و*。 저는 십센치 스토커랑 윤미래 너의 얘길 들어줄게 들으면 너무 눈물나요,,, 나비소녀랑,,,
**씽 4. 마마무!!!!!! 넌is뭔들!!!!! 이랑 태양의후예 ost 윤미래 always
**브님 손에 초코릿을 드세요^^ 15.angel -윤미래 with 타이거 jk&비지 한때 롯데리아에서 맨날 들었던노래....노래너무 좋아서 직원한테 물어보고 알았어...개존좋....
**수니 해님달님♥ㅊ윤미래케이윌ost도넘나좋은데거미도넘나좋다말입니다
**메인트알티=♥]태양의후예 노예1호 4. Always 윤미래 이 사랑 다비치 Everytime 첸/펀치 You are my everything 거미
**채 11. 윤미래 - 너의 얘길 들어줄게 ㅜㅜㅠㅠㅠ갓미래ㅜㅠㅠㅠ진짜 윤미래 노래 최고에요 나오는거마다 다 듣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듣고 완전 펑펑 울엏쟌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ch0iseungcheol

From Twitter

**윤미래 다비치 엑소첸 가끔 거미 이 오슽 라인업 너무 익숙해지는 느낌
**작 중인 [Dimension] 4.뭐야 왜 늘어나?! 에일리보여줄게. 에일리Heaven 에일리U&I 에일리노래가 늘었어. 유미별 김아중별 김아중마리아 버벌진트충분히 예뻐 마야진달래 꽃 마마무음오아예 윤하기도 T 윤미래너의 얘길 들어줄게
**늘 하루도 웃을수있는 리너스넌 나의 A N G E L 슬픈 나를 항상 미소 짓게 해 누가 뭐라 해도 You you 내 맘을 녹여 너의 I Love you you Cause you will always be my-윤미래/Angel-
**콘 가는 아즈 윤미래- 너를 사랑해 괜찮아 사랑이야 OST 좋아^^
**eleen윤미래 - Because of You #데일리뮤직 Every road I’ve run Every song I’ve sung 너는 모든 것의 그 이유 내 전부
**몬 윤미래가 부릅니다 사ㄹ6이 맞을거야 ☺️☺️☺️☺️☺️ 이거 사ㄹ6 아니면 해석할수업써여.....
**ieRT SnowCoupsRT dear_Coups그대를 바라볼 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ALWAYS, 윤미래

**D ^.^ Eli#MyLoveMusic #태양의_후예 #OST:t_윤미래 #Always #5D_Banana
**EELSHIN 이전에 오스트들 완전 좋은데 왜....그 유얼마이에브리띵 하는 거랑 윤미래씨가 부른 거 완전 좋은데..........편집할 때 그 노랜 깔지 마셔쓰면...
**경 정작 생각안남 윤미래 사랑이 맞을거야!
**타는벌방 4. 윤미래-always / spyair-I'm a believer / 여자친구-시간을달려서 위주로 많이.듣고 있어요~~
**벽이슈퍼 좋아 ~윤미래언니☺️ A N G E L~ #RMusic
**남우현의 개❣아 진짜 윤미래 always 들으면 죤나 우르크에 잇는 기분임
**ODKON ANGELㅜㅠㅠ 윤미래씨존경햐..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yeoreumiyaaa

From Twitter

**메인트!!/동결] 설님그리고 윤미래 always는 오소카라로 보고싶어ㅠ 니지하이도 보고싶어ㅠ 니지무라 한정 소녀인 자키인것
**태산그쪽 영역에선 윤미래가 진짜 최고인 거 같다. 랩도 노래도
**ern Stark♡윤미래ㅠㅠㅠㅠ
**퍼공주어제 동생이 홍대에서 버스 기다리면서 윤미래 노래 듣고 있었는데 옆에 트루디가 서 있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 없이 존1나 웃김
**동아♥︎(동아) 윤미래님 노래도 좋고 다비치 노래도 좋고ㅠㅠ노래 듣고 있으면 장면이 떠오르기도 하고 괜히 울적해지기도 하고ㅠㅠ진짜 오에스티까지도 완벽....ㅠㅠ
**E이노래 좋당♡ #태양의후예 #윤미래 #ALWAYS
**콘구해요;w; ᴮᴸᴵᴺᴳ 어제엄마가 태후 거미랑 윤미래 오스트 듣더니 아휴 쟁쟁한애들만 했네 다들 목소리에 분위기 있는 사람들만 했네! 이래서 종대도 같이했다니까 막 놀랴는데 뿌듯 ㅠㅠ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hotchoco0102

From Twitter

**ivienRT 송중기덕분에 너무 설레는데 거미의 노래가 너무 거슬린다 윤미래처럼 잔잔히 부르지 1 댓글달기
**iki☆니키#NowPlaying 윤미래 – Always I Love You 듣고 있나요 Only You 눈을 감아 봐요 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 Whenever Wherever You Are ♡
**드브로니 RENO아니 윤미래 노래요
**10:07 이씽시 +1 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 윤미래, ALWAYS 中
**. Smith와 ~ 술집을 세군데째 옮겨왔는데 윤미래 ㅌ ㅎ ost만 나옴.
** 벚꽃 ❤넌 나의... 난 너의.. 사랑... #always #윤미래
**팥죽*아 진자 태양의 후예에서 케이윌이랑 윤미래가 부른 노래 넘 조아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vemellody

From Twitter

**997하루하루 - 윤미래 COVER
**반흍) 블 티 ㄴㄴㄴㄴㄴㄴ윤미래?




윤미래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JiployJsPark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JiployJsPark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homedoli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nsnyon_nloino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JiployJsPark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VvipVic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ME_sybkr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SoraAi_mw1117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hyxmxnn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yusic0918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

윤미래 태양의 후예 사랑 거미 다비치 가사 러브 터치 노래 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