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7:52 ALL

**ick Thomson 흥 그럼 그대 앞에서 요가 안할거요... 밖에서 혼자 운동하고 오든가 해야지..
**튜오구오구준멘붐바스틱이랑 나는토끼에요가 가장 기억에..ㅋㅋ
**플요가 갈 시간이 일주일에 한 번 밖에 업쓰니까 집에서라도 해야지,,
**herrahab 나이에 맞게 사세요가 공격적입니다 ㅋ
**느루 응! 오늘은 요가했죠. 요가랑 등산도 해요. 다행이다. 내 실장님. 오늘도 바쁜 줄 알았죠.
**유내일 아침에 풀코스로 복근운동+요가+다리스트레칭할거시다.
** 청소해라 캡틴리트윗 진짜개공감 맨날 현실에선 온갖 븅신짓 다하면서 트위터로는 헉 너무 예뻐요가 전부.... 사실 현실에선 너무 정말 예뻐서 이불을 차고 방을 굴러다닙니다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storyofart_Kbot

From Twitter

**ick Thomson 요가? 몸이 썩 유연하진 않아서 자신은 없는데...
**atalie아침에 자미라랑 고양이 카페에서 요가를 해용~ 😉😉
**파요가 3개월에 9만원이라더니 순 거짓말이었어.. 복싱 다시 알아볼까 ㅠㅠ
**닝@4/1 코엑스 뷰뵙 들어올때도 어서오세요가 아니라 무슨 예뻐지는 뭐뭐라고 하는데 첨에갔을때 당황한..
**나르간드아 레고루요가야하는데
**3/4)타레*たれ*하요가 드디어... ㅋㅋ
**리발레 학원에 어릴 때 갔는데 학원 선생님이 넌 몸매는 괜찮은데 발레하지마라그래서 하루만에 끊었음..그리고 대신 요가를 시작했다 요가 좋아요 몸도 유연해지고

**스타용스⭐나와 나와 보다 나와요가...
**여운 혜리(♂) 아, 맞다! 저는 그냥 기공수련 관련으로만 생각했지 직접적으로 요가였는줄은 몰랐군요. 뭐 원래 요가 하는 요기가 체내의 우주를 제어하는 사람이기는 하지만 -_-;;;
**티님입금] 앨내일 아침 일어나면 요가 가기전에 입금하고 가야지...
**동결]부르면오는 티콤 넣어서 넣어요가 뭐야 도랏나 넣어서 먹어요
**낙 ^^.... 근데 진짜 찌요가 먼저 치일 거 같아석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은 쥬이니님도 치이실 것 같구^^..
**여운 혜리(♂) ……어, 요가 관련 슈퍼전대가 있었습니까? -_-;;;
**법서 [스토리트레이닝]쓴 손지상>> 사회비판물 해놓고 서브컬쳐 스킨을 끼얹는 게 아니다. 애초에 양식화 =스킨 된 걸 그대로는 작품으로 만들 수 가 없는 것이다. 슈퍼전대물을 예로 들면, 그 해 유행하는 아이템 + 양식이다. 공룡, 요가, 닌자 등등. >>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lil_rose_M

From Twitter

**오이스가 영업사원] 뉴르 요가자센데 그 고양이들 기지개펴는 자세에요 아플때스트레칭 해주면 조금 덜 하더라구요 하담님 화이팅...😭😭😭
**̀.̫•́✨난 남의 관심도 필요업고 남의 즐거운 일 아니면 잘 먼저 말 안거는 타입이라 그런 내 ㅓ향에 딱히 불만도 없는지라 혼자서도 잘놀아요가 ㅈㄴ 성립 잘하지만..
**늘의 희보장보는데 참마요가 베이컨을 못 사게 했다! 산책하는 척 하고 몰래 사왔지요! 맛있겠다!
**_고노_)페북 기능에 좋아요 말고 웃겨요가 추가되서 너무 다행이다. 웃겨요 눌러줘야지
**쟌 십알각이군요가죠갬님
**생를 탈주한다나 이브온ㄴ갈려고 했느데 히요가안간다고해서 안갔다... 히요언니:??
**라코패스 SAR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가매트도 있어ㅋㅋㅋㅋㅋ?? 대다내....난 학교에 담요랑 베개밖에 없었는뎈ㅋㅋㅋㅋㅋㅋ

**미카포보기원]Han/한/ハン아 탐라에 코가뽑았어요가 막 올라올텐데 나 어케사냐
**반휴트) 무아방탄 자세교정하면 척추뼈도 곧게되고 그러면소 효과가 있다고하더라고 필라테스랑 요가같은거,,
**9일 3시나눔하는 준뽜●﹏●그래...나는 토끼에요가 짱이엿어 게다가 타둘 블러처리는 더더욱 짱이엇지.....다른장면들에서는 블러하나도안햇엇는데
**자랑 현피뜨는 행실님이제 주말에 자괴감을 느낄픽요가업어!!!!!!!!
**슈엘사:Lilly❄사전투요가 0이네?! 사전투표했었는 데 😢
**라비 생일❤ 감사합니다_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히요가 알아볼수있게 생.일 이라고 써야지......+_+
**빵의 후예 나한테 뵈요가 맞대서 ? 뵈다음에 바로 요 못 붙어요라고 자세하게 풀어주니까 알았다고 얘기 끝내벌임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wansia

From Twitter

**덕배밤 골라서 까먹고 대문도 스스로 열고 들어오더니 이제 요가도 함
** 멍크러 누비 ✿ 그쵸?? 기숙사에서 살필요가 없겠징
**라비 생일❤ 감사합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히요가 안와서 슬펐어..T^T...챙겨줘서 고마워♥♥♥♥ 나도마니마니애정해 >_
**루와 코라손(・ω・)ノ 으으...생리터지면 요가할때도 힘들고 진짜 고생이에요...여자는 왜!!!! 생리를 하는가!!!!대자연!!!!대미친!!!!!
**다구다 히요코안경 해제 김히요가 되는 것이다.
**구리프랭크를 할때 요가매트나 천을까련 효과가 떨어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이게 정말인가? 난 무릎이나 관절 다치니까 밑에 꼭 뭐 깔고 운동하라는 얘길 들었는데 아리송하다.
**제_주토피아 초기 설정판...! 진짜 초기 설정판도 나왔음 좋겠어요ㅠㅠㅠ 시리어스한 그 분위기... mm ... 초기 설정대로만 나왔으면 빼박캔트 15세용가였을텐데...ㅏㅓ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HeHgee

From Twitter

**ㄸ나 U 반대모양으로 하는 그 요가동작 뭐였더라 아무튼 그거 됐는데 이제 살 쪄서 몸이 무거워져서 안 된다
**개다리 염철심땅요가 또
**킴퐁저게아니라걍학교오지마세요가 정답아니나...
**레미노엘200일❤️❤️!!포포레 헤헤 막 서로 장난치기두 하구요!!! 루제는 덩치큰 늑대니까 노요가 푹 파묻혀도 되지 않을까요? 귀 깨물면서 장난치구 시퍼여!!
**행왕우리나라 과자 중에선 뻥이요가 갑이다
**은 세설한❄ 셤 끝나고도 계속 변요가 좋으면...그땐...최선을 다해 덕질을 할것
** 언 고딩해요가 아니고 고딩이야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Seel_921007

From Twitter

**ullena 아 키요가 실황한 겜이네여 나중에 보면 되겠당!!!
**ue방금 신문지 말아서 막대처럼 만든 걸 말아놓은 요가매트 중앙을 향해 던졌는데 중앙으로 쏙 들어갔다!!!!!
**花【サボり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요가 "불을 통째로 움직이는 거 첨 봤어 初見ー!!"이러는데 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켄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살육의 천사는 꼬옥 키요 실황으로 봐야된다ㅋㅋㅋㅋㅋㅋ
**채린이건 말로 하는 요가
**르테난 정의로운 ~~이 되는걸 허락해주세요가 원본이고 그판세에서 체니가 도둑속성이니까 ??? 사람들이 다들 드립치는건줄 알았는데
**반동결]라남자 요가강사 류동룡이랑 뻣뻣한 수강생 택이 보고싶다ㅋㅋㅋ 두통에 좋다고 하도 동네 아주머니들이 권해가지고 쭈뼛쭈뼛 요가 가는 택이...
**정과열정사이일어나서 밥 해먹고 요가하고 과자도 먹고 티비도 좀 보다 방에 왔는데, 침대위에 고양이 세놈과 남편은 아직잔다. 오후 한시.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llxxjunxxll

From Twitter

**끼소녀 하요 (자동겸 리밋♪)아프지 않게, 힘들지않게, 하요가 옆에있으니까뿅! #베시시
**응장애 르잔님아파요가 아파트로 보여
**방신기가사탕준팔랑단수이 스타벅스 2층에서 얌얌 한국어로 써준 안녕하세요가 엄청 귀여워!! 리유저블컵 득템도 넘나 좋은것 ♡
**더가베 아이고 요가 빠져부렸는 ㅋㅋㅋㅋ 저요!!!저요저요!!!! 하는거 없고... 할거없고.. 있으나 하기싫다 ... 구경시켜주세요.... 힐긋힐긋
**J왁싱/요가
**고왜 죽지 못하고 살아서 나는 요가를 하고 있는가 이런 생각이 든다구
**고요가하다보면 진짜 저런 생각 든다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Kki_ing

From Twitter

**입시 와장창 = 반동결] 엔브 헉 요가 어디로 사라졌죠... 자살한다 는 약간 그 슴다체가 체육쪽 말투 그 비스무리한거 맞는것같아요!!!
**리는 단이데요는뭐야 데요가 데쇼자나
**용하지마세요 애나누잘요가 털면 많은게 나오긴하지만 그래도 난 누잘요 사진 개좋아했음ㅠㅠ
**유옥주현요가 열심히 할 거시다..
**뷔니몬(이삐)반동결 잘자요가 아니라 잘 일어났어요?할 타이밍이네요
**oubleY 가자요가자요 일어나세요! 는 저 지금 일어남
**짝반짝 미요리 :)집 앞에 꽤 괜찮은 요가원 찾았다 플라잉 요가 해야지! 헤헤!!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NobilisFrigus

From Twitter

**합작2개]콘민줴가 대리구매해줘서사긴햇눈데 살필요가있었을까 ¿ 연필3자루들고다니는솨람..
**낙캘리 아아악! 친해져용ㅎㅎ 사담계는 요가롱!
**종욱몽은 요가 중
**파루파데이브ㅆㅣ???결혼ㄴ해주세요가 왜ㅣ이리 많이 떠요
**llie Hwang서브웨이 전에 요가매트 논란있고 난뒤에 안먹;
**쇼마루반요가 뭘 할 수 있다는 거냐. 반요 따위가!
**타 스위트 뒤 라모나 카일리에게 전수받은 요가자세..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thefeb29

From Twitter

**선요가에 저 자세 고양이자세라고하지않나?
**んぱ✿LEVEL.1흥엉 어제 생각하니까 존나 안믿긴다 키요가 내눈앞에서 살아움직였어ㅋㅋㅋ 키요 살아있는 사람이었구나
**로불평러요가바지 짱짱이다. 평소에도 입고 다니자.
**anCelt 어...? 이런...끝에 요가 빠졌네요... 오타를...
**둘 (´,,⊙♡⊙,,`) 요즘 계속 늦게 자네요가 마음에 넘 와닿는... 끕.... 이렇게 기습하기 있어요ㅠㅠㅠ?ㅠㅠㅠ 뿌에엥 ㅜㅠㅠ 비록 그림이지만 종인이가 위로 해 준다는게 얼마나 힘이 되는지 ㅜㅠㅠㅠㅠ 살앙해요💜❤💛💙💚 <-< 여기에 묻어주세요..
**어버린 달슈나는 왜 요가를 효기로 봤는가
**국MBSR연구소한국MBSR연구소입니다. 저희 연구소에서는 미국 본부의 교육이념과 교육과정에 입각하여 바디스캔, 마음챙김요가, 정좌명상, 걷기명상 등의 공식연습과 유쾌한/불쾌한 일 알아차리기,호흡알아차림,일상생활알아차리기 등의 비공식 연습 ##마음챙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Goddess_Shinki

From Twitter

**다라메 바쿠요가가 심신 모두에 큰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야 새삼 말할 필요도 없겠죠. 관절이 부드러워져서 쓰이는 근육량이 늘어나고, 대사 활동도 활발해지죠.
**끼소녀 하요 (자동겸 리밋♪)다들 아침은 먹었어뿅? 안먹으면 하요가 혼 - 내줄거야뿅!! #베시시
**다라메 바쿠2001년 4월 9일. 그래요. 그날은 분명, 정신을 집중하기 위해 요가를 했어요.
**BA긍 마지막에 ㅎㅎ그렇군요가 넘 의미심장하다 후편엉ㅁㅁ나요???!!!
**월윤 그쵸 걔 죽었어요가 화나는게 아니고 그 무성의함에 실망하는거라구여ㅠㅠㅠ 아니물론 애를 너무 괴롭히면 그렇지만 같이 달렸을 뿐인 비관계캐라도 납득은 가는 데드엔딩이라면ㅠㅠㅠ...
**끼소녀 하요 (자동겸 리밋♪)하요가 모두의 버팀목이 될테니까아! 비록작아보여도.. 와서기대뿅! 헤헷
** 민아 아 또 슬픈얼굴-. 이런건 싫었는데 결국은 이렇게 되어버리는구나.. 살짝 고개를 파묻어 흐느껴 울며 말한다. 좋아해요 아니 이젠 좋아했어요가 맞는거 같네요. 당신에 대해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너무 좋아지고 아무것도 없는걸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kittytongue

From Twitter

**미션... 열엇어... 존모모요가 티컵이면 나는 뒤져야하나
**면의 아이작 쯧. 그렇다면 원래 하던 대로 공부만 해도 좋아, 사냥꾼은 딱히 강요하고 싶지 않으니까. 쓰읍 -, 눈을 느리게 꿈뻑이면서 당신이 엎어진 사이 소파 등받이에 팔을 걸치고는 술이 나오기나 기다린다. 아직 요가는 하고 있나?
**indri 요가맨
**아트위터에는 왜 마음이 찢어져요가 없는가..,,,,유독님,,,,, 애도합니다,,,,,,
**그리고 장기부놈 광역기 장판보고 했더니 안됨 이거 타이밍을 알아야 할 팔요가 있음
**두요가 너무 정적이라서 재미없어. 라고 핑계를 대본다
**두요가 3개월도 안되서 그만둿다 운동을 이렇게 안해서야 어찌할꼬..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BTOBserendipity

From Twitter

**/갬 헉 왜그런디야 요가라도 잠간해봐요... 오구님주물주물
**까P0NG이렇게 작고 귀여운 히나요가 내 여친이래... 지나가는 에이타:?
**못난이하칸새끼 그린거 챙총당해서 올릴ㄹ 필 요가 업네 ..
**나세 소이치요가 아케테쿠 아타라시이 히오 호콘데 쿠레루
**이옷살까 생각하는데 살필요가 별로없군
**스터(언펠) 그건 동의하네 알필요가 없는부분이지...!#뼈다귀는 슬쩍 피하고 파피루스한테....메스를 들고 돌격한다
**키에이키 야마자나두 그랬나요...? 요즈음, 절 무서워하는 인요가 별로 없어서... #쓴웃음 그렇게 느낄 거란 생각은 못 했네요.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DreamRue

From Twitter

**냥 수박스가키요가 보고싶은 2시 59분
**ou 운동 뭐 딴 거 있어? 이게 다 부부요가 같은 거야. 말은 잘하는 냼즌이 혼나랴 ? 움직이랴 바쁘고 점점 더 바빠지면 효숵이도 덩달아 유산소 운동 효과 난리나여. 어깨에 걸쳐진 오금 저리면서 뒷꿈치로 어깨 꾹 눌러요.
**나 …? 없어요가 아니라 적어요…?
**딕사실 치토치요가 다 박살내고 있는것도 문젠데 토네가 연격에서 1자리 데미지를 내는것도 문제다
**ndertale中 사야고오히려 냥냥이는 뒷덜미 잡는거 싫어하고 안아주는걸 더 좋아함 무릎이나 몸위에 올려놓으면 좀 싫어함 이불위는 극혐 얼마나 싫어하냐면 바닥에 요가 깔려있으면 거길 통째로 도약점프해서 넘어감ㅋㅋㅋㅋㅋ점프완전쩔음ㅋㅋㅋㅋㅋ엄마가 맨날이불로 장난쳐서 개싫ㅋㅋㅋㅋ
**드릴은 핑풍 우요와 우요가 교차할때 이야기는 시작한다
** 틘구 세인의맥이얌! 저는...우요가시러요...진짜 십자가 기둥만안먹어서 화난다구욧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DeezaSunglasses

From Twitter

**게 황금우요가 함께 하기를...
**상알파☆ 최 람진짜...살 더빼야지ㅠㅠ이번주에 긱사 끝나면 진짜ㅠㅠ다시 요가하고 살뺄것ㅠㅠㅠ
**대꼬마 [반동결]하널이형 그 요가강사는 어떻게됏어
**우아그렇군요가 아니에요! 버전 투의 스티커는 돈만 있으면 구할 수 있는 버전 원 피규어와는 다르다고요. 가증스럽게도 몇 천, 혹은 몇 만 개당 한 개 꼴로 들어가 있는 스티커도 있는걸요.
**도찐ㄱ- ㅋㅌㅋㅌ ㅋ ㅋㅋ ㅋ 봄요가 그 테마곡만들으면 늘챤이생각난대요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지밀쥬금짜요가 컴션 양식이 넘나 바람직하다구 칭찬해줬다 깽춤
**톰미미 키우는 사람 이래서 우요가 필요한겁니다! 들어가자마자 화강 한번 써서 무적되고 여유로운 스위칭 크... 다들 우요를...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glblfitwrldwide

From Twitter

**룡 이수림2만자. 우왕 진짜 마니 썼다+ㅁ+!!! 근데 자고 일어나서 몸이 얼마나 쑤실지 무서움 ㅜㅠ 음. 2만자 써서 200쪽 넘고 싶음. 일단 파스로 버티다 월욜에 꼭 요가가야지. 이제까지 대충 4분의 1쓴듯. 3분의 1은 아닌 거 같고...
**나일본의 마음에 들어요가 이이네! 인게 넘 귀여웟ㅅ
**간바레랄찌✨폰지님의 주무세요가 보이는 이시간은 2시겠군
**담 요가 정도는 괜찮을것 같아서, 으음.. 골반 교정 위주로 어제부터 하고있기는 했어요. 근데 진짜.. 죽을거같아 뻣뻣함의 극치
**ᔕᑌKGᑌᒪ TᕼE KᖇEᗩTOᖇ 음. 필라테스나 요가 어때요? ㅋㅋ 이쁘게 몸매가 가꾸어질 것 같은데? 😏
**지쇼✨/ㄷㅅ좀 내숭을 부릴 필ㄹ요가 있는것같아... 쉬댕
** 헉 둘이 요가 같은거 배우러 다니는 것도 좋겠다 흑흑 너무 좋아 임산부를 위한 커플 요가 같은거 해서 아직 초기일때부터 가는건데 자세가 막 야시꾸리하고 그래서 둘 다 민망해하고 그랬으면 좋겠다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SoE_payo

From Twitter

**츼 동결반동결 접률폭락데모이ㅣ인쟈나이베츠니이인쟈나이무리니츠요가라나쿠데모이인쟈나이시타오미테츠요쿠나레루노모마타히토다카라사
**콩★...☆★ 저거 말이 되남ㅁ... 젠젠이 전혀 구 치카우요가 맹세하다 이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쿠 3월 14일, 입대 요가... 라던가요...
**ークティックフィースト앗..뵈요가 아니고 봬요인데..
**슬요가라고 하죠 요가.... 안티 에이징!!!!
**_ㅈ 되게 오랜만에 다행이다 고마워요가 정말 안심한 느낌이랔ㅋㅋ 아직 좀 어렵나싶기도 하고 ㅋㅋㅋ 근데 진짜 너무좋아... 짱좋... 존좋...
**음주에 배터리를 챙겨... 먼지 휴고는 애초에 표현을 직설적으로하는 타입이 아니고 감정 표현을 잘하는편도 아니라서 우음.. 다녀오세요. 랑 어서오세요가 기다리고 있다는 표현? 아니면 보고싶었어요. 정도? 다녀오세요 라는 말에 의미를 많이 둘것같다. 다시 돌아오라는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fantazicDotCom

From Twitter

** 굿맨옷 문제에 대한 의문은 요가 클럽 ? 찾아 갔을 때 좀 더 또렷해졌다. 전라의 동물을 보고 주디가 놀라며 눈을 가리는. 이 정도는 내용 전개와 상관 없으니 스포 괜찮겠..
**반동결 부푸✨알티라는게 그 멘션의 공감도 있고 님들 이거좀 버세요~~ 하고 하는게있는데 논란여지에있는ㄴ멘션을 알티하면서 헉 이걸 이거좀 보세요가 아니라 공감으로 받아들이면 어떡ㄱ하지하고 알티취소를 눌러버린다 후우ㅜ웅...
**COPE/少年シトラス ㅏ마 메리아 인생 최초의 직구로 말해요가 아니었을까 싶어요! 솔직해지면 멀어지지 않을까 하는 그런거에 휩싸여있는 애라...! 스타 다독임 받으면서 훌쩍거리면서 이것저것 줄줄 말할거같아요!
**동결]HONEY BOY 으악 레드립을 바른 밥자언니를 보니 빨개요가 생각 났어요!💄 하텐바님 사진이 다 했죠 ㅠㅁㅠ 감사합니다 😁💕
**( •̀∀•́ )ノ✧ 헉,,, 미술할것 같아요가 나아요 공대다닐것 같아요가 나아요
**게결국 이번 연성 주제는 왠지 나가레가 천국에서 기다리고 있어요가 되어버린것 같다 ....
**키타입 : 어스너에 대해서 뭘 아느냐고? 쉽군. 손을 휘두르는 것으로 그대를 사라지게 할 수 있지. 그러면 그대에 대해서 하나도 몰라도 질책할 사람은 아무도 없지않은가. 정말 쉬운 질문이군. 알필요가 없으면 되지 않은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QwQowo

From Twitter

**제하는 WENDY아까 알티했던 그 요가.. 체조 정말 굉장한것이다.. 마스터하면 허리 유연성 맥스일것같음
**미아미엘✧ 순간 영어보고 오땅요가 뭐지 이랬는더ㅏ ㅋ ㅋ ㄱ ㅋ ㄱ ㅋ ㄱ ㄱ ㄱ오지구요엿ㄷㄱ ㄱ ㅋ ㄱ
**해지금까지는 처음인가요가 젤 내취향. 울슬기음색 나비음색
**민 도리듀서 와미친 요가 라즈 나왔다;;; 전 광기의 도리셔 할래요
**흔미친 요가라즈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
**오빠생일축하하는 미니규 ㅎㅎ....살빼려고플라잉요가다닐거야
**봄❀٩(*ᐛ*)و 새 체육관 완공하면 방과후에 필라테스하고 요가 넣는데요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blingx2wow

From Twitter

**로키/로키*☆ 백순대 지지난달에 말방님꿀님이랑 같이 먹은게 첨이었는데 넘 맛났어요ㅠ 가자요가자요
**조펑스]켄마를 기다리는 루에음...눈에 띄기 싫은거랑 별개로... 학교 밖에서 사나요가 입고 다니는 사복은 엄청 어른스럽고 여성스럽다.. 그리고 중학교랑 고1때 사쿠라모리의 교복은 아이처럼 하늘하늘한 느낌이지... 학교에선 적당히 편안하게.
**은 난 주로 레이지룸에 있겠지. 블랑켓 주문을 부탁했다! 요가매트를 깔고 블랑켓을 덮고 누워 낙서를 실컷 할테야!
**ayo머리카락을 살짝 길러 차분한 느낌으로 하지만 성격은 활달한게 갭모에인 그런 느낌의 스무살 유우짱..을 생각했는데 파요가 그리면 다 어려보이는..!
**내놔ㅇRinGㅖ토끼는약해요가 있었다니
**!!구!!마!!! ヽ(゚〇゚)ノ제가 너무 늦엇쬬오 삐요만 보내줘도 고마운데 뭘 이리 요고조고 다 챙겨줬데에에에??? 😍😍오늘 삐요 데리고 잘 갔다왔어요 삐요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흐흐흐흐 오늘 삐요 인기쟁이였어 🤓
**월서코일욜 라밍님 모르겠어 가끔씩 피는 연습하고있긴한데 아마 요가를 하던가 해서 피던가 해야할듯 ㅅ; 나 예전에 요가할때도 요가 선생님이 척추 넘 휘어있다고 등근육쓰는 자세 안시켰어 척추에 무리갈까봐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aslue_

From Twitter

**이몬P 레어카렌말고요가챠
**이몬P 카렌 좀 주세요가챠
**이몬P 카렌 주세요가챠
**lobal Fitness#요가 하는 #여자 💪 #다이어트 #fitness #데일리 #일상 #셀카 by shoooooooting_jy
**끼소녀 하요 (자동겸 리밋♪)엑.. 안자고 뭐해뿅! 뭐가 생각이많아서 잠이안온다구? 이리와- 하요가 꼬옥 안아주게뿅!
** 나다워질 나 여기 손 번쩍 . 저도요. 운동 못한지 몇 달 되어가는데. 멘탈이 만신창이가 되어감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답니다ㅜ 오늘부터라도 슬슬 요가매트 깔아야 겠어요.
**ㅁ댜 헉ㄱ쒸 미친ㄴ 세요가 더 좈ㅋ예거든ㄴ녀ㅠㅜㅜㅜㅜㅜ 미친ㄴ 둘이 결혼 ㄴ런ㄴ제한답ㅂ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그흐르그르흐그극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logilogi_

From Twitter

**진애보고 가끔 요가 하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안 했구나... 뭐 아무 것도 안 하고 싶기도 했던 듯. 그동안 삶이 얼마나 단순했는가를 생각해보니 놀랍네
**인의 둘째 오늘은 요가보단 발목강화 운동을 했어야 하군요...
**날 아빠세요가 답임 ..
** 김에이 ✨지금 상태에선 요가학원 가기도 쌤들보기 부끄러워ㅋㄲ
**JEO]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ㅏ 전에 혜린이란 찌요가 영업시켰어ㅋㅋㅋㅋㅋㅋㅋ 이치미리는 요즘에도 듣지! 이치미리 카시유카 개이쁘다
**꾸찌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하구 사진본다고 틔터알림을 못보고있었어요 카톡에서 말한 숨넘어 갈뻔했어요가 이거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 어쩔 수 없네요 환별님 스가키요가 걸려있다니 후타마이 원고..하는 수밖에... 발로 보드마카를 든다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j2boxnet

From Twitter

**이가 좋은 솔 아 수영도했구나 대학와서 요가도 배웠고...
**JEO]제오!찌요가 계속 퍼퓸 레이저빔을 말한다 궁금하니 보고 와야지
**물결 어…… 답변해준것도 고마운데 사과하지마세요가 반말 이였나요? 반말 이었으면 죄송합니다.
**고해! 환별통온....................스가키요가 없는이상 안갈덧...................아마..........
**피요가가 척추에 좋은데 어캐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w
**학업으로 동결 * 리린님! 웅 우리 1인 1예체 해야해서 요가필라테스 했닼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경쟁 개치열해서 바로마감됐어...
**아 내가 알고 태요가 알고? 후훗ㅋㅋㅋ 알려야겟군 !!!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pongsheep

From Twitter

**채설마 나말고 쟤네는 사귑니다 제가 봤어요가 있진 않겠지..
**아죽은 비스코튀 ㅋㅋ ㅋ ㅋ 아근데 보려고 했는데요..자꾸 엄마미친대박안녕히가세요가 제 귀를 간지럽히네요 ㅋ ㄱㅋ ㅋ ㅋ 이와중에 은태배우 ㅎ ㅏ아.. 넘스윗함 감사합니다~~~~~ 이러시구 ㅜ ㅜㅜ ㅜ ㅜ ㅜ ㅎ ㅏ아진짜 아프지마시고 만수무강하셨으면
**영아악 넘 피곤해.. 요가 하고 자야지...
**티피반 선생님 저 이거 고딩때 배웠어요... 막 여자분 신고해주세요가 아니라 흰옷 까만치마 긴머리 여자분 도와줘요! 이래야 책임감이 분산되지 않ㄷ는다면서요.. 거기 카태 에태 좋아하시고 금손이신 살몬님!! 에반 그려주세요!
**라비 생일❤ 감사합니다_ 히요가 더 기엽쟝!!!😍😍😍😙
**붐[요력부족] 호조사 황요가 저인거에요!
**조펑스]켄마를 기다리는 루에 하고 난 이후로 켄마를 피하던 사나요가 묘하게 켄마한테 붙어있거나, 미소가 늘면서 애들이 수근거리는걸 사나요가 들은거지..사나요는 그런 소문이나 이야기때문에 비오는날 그냥 비맞고 오거나 켄마 져지도 거절한거고.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YearRing

From Twitter

**조펑스]켄마를 기다리는 루에 "켄마가 좋은게 안 숨겨져.표정관리가 점점 엉망이야"하고.사나요가 눈에 띄는거, 특히 연애문제로 누군가의 입에 오르내리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배구부 사람들이야 이해해주고 배려해주지만 다른 애들은 아닌거지.서로 어떤 마음인지 확인
**조펑스]켄마를 기다리는 루에 뭐 사실 쿠로랑 사나요가 나름 절친!같은 느낌인 정도까지만 인걸 알면서도 기분 나쁜거겠지. 한편 쿠로는 사나요 데리고 나와서 무슨일이냐고 이리저리 물어보고. 사나요는 대답 피하다가, 결국 한숨쉬면서 얘기하겠지.
**HY 성재야 안녕!너의 오늘은 안녕했니??나는 어제 말했던대로 시험공부했어.집에서하다 점심먹고나니까 햇빛이 너무 좋은거야~그래서 오후엔 집앞 카페에 가서 공부했어ㅎㅎ근데 BGM으로 괜찮아요가 나와서 행복했어ㅎㅎ오늘도 너로인해 행복해♥사랑해
**시노 유메 카잇치를 싫어하는거야? 싫어하지는 말아줘 ! 약간 쓸쓸한 표정 피요가 하고싶은거! 유메는 뭐든 좋아~~!
**로뽕_sis 요가라도 재미있음 되었잖수~
**이 (J) [기동] "오냐." 바닥에 앉아 요가 ? 시작
**지 아역시안되겠어요가지기도전에 상처나있으면안되잖아요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hjp6002

From Twitter

**조펑스]켄마를 기다리는 루에이번 주제인 마중...비가 올때, 사나요가 큰 고민이 생겨서 멍하니 비맞고 걸어갈때 켄마가 데리러와서 우산 씌워주는 내용 생각했었는데.. 음, 뭔가 아니다 싶어서 때려침
**물운동한다고 매트 회사에 갖다놓고 맨바닥에서 요가 잠깐 연습했는데 미끄러워서 진짜 힘들고만....
**래후훗 요가 40분 완료. 오늘 운동 못 해 찜찜 하던 거 손톱 만큼 덜어 냈고, 몸도 따뜻해지고 호흡도 차분해졌다아.
**ㄴ 게다가 10시이후로 12시간+1음요가 만육천원이라 핵이득!
**낮이밤져]:: 유자 요가 자세중에 하나얔ㅋㅋㅋㅋ
**160312 운돔 2일차. 점심 쫄면 / 요가 1시간 / 저녁 냉면 / 걷기 1시간 / 아포카토 / 물 3병
**캐사랑 꾸까생각해보니 였어요가 아니라 지우 오너예요 라고 해야했잖아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Uuzaa_

From Twitter

**롤님의 심해✨미친ㅋㅋㅋㅋㅋㅋ어제 학교에서 너무 무리하게 요가했나봄ㅋㅋㅋㅋㅋㅋ어깨 빠질꺼 같닼ㅋㅋㅋㅋㅋㅋ학교에서 요가를 하다니 신선한 경험이얐다😃막 쌤이 동작알려줄때마다 이건 어디가 빠지고 하면서 잘 알려 주신...
**애 세요가 떨어졋어
**저씨 십삼13현실계의 안꼴리는 남자사람의 카톡에는 진짜 죄송한데 저 남친있어요가 모범답안이기도합니다 거절하기 적절한 핑계가 생각나지않는 우아한 후죠시 밍나상께서는 죄송한데 저 남친있어요www를 시전하새오 틀린말은아니다 종이남친wwww아루쟈나이까
**ist아니 그래서 사라져 주세요가 주문입니까?
**SU 정말 다양한 장르의 댄스가 나온다! 더깅 보깅 셔플 트워킹 라킹 요가 ... 각기 뭐 자기가 몸담던장르의 옷을 입고 자기 장르의 춤을 추는데 노래랑 다 잘어울려서 너무 좋음 개인적으로는 보깅하는 게이커플이 진짜 좋았따
**폴 그리고 라님도 목 열심히 운동하시고 요가도 하시고 체력을 기르시고....
**라....,,,,, 사실... 나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이나 요가 하려면.... 버스타고 나가야하는곳뿐 ㅠㅁㅠ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cheongryuha

From Twitter

**튼튼마음튼튼기원_사탕대체 왜 어떻게 전 겨런하기 시러요가 넌 빨리 겨런하고 싶은게 되는거죠? 오마이갓. 전 이미 했어요! 내 남편이 뱀파이어라고!!!저보고 겨런을 또 하라는 건가요?
**간절함이 보내는 신호] 후부...지금 너무 화가나고 어이없고 눈물나고 기대되고 행복하고 이아 감정이 복잡해서 못 들어가겠다. 미랑이가 말한 지나갈거에요가 이걸 말한거였나
**enny 사랑해요가 아니라?
**eezaSun#Repost i_am_a_darkblue with repostapp ・・・ #Repost lazybee__ with repostapp ・・・ 워터스포츠는 물론 일상 생활스포츠 요가, 휘트니스, 런닝…
**반동결) 연두⭐ 오오오옹 그럼 나는 피요가 그려준 녹두그림 옆에 피요 계정 겁나크게써놓고 아이언맨헬멧써야지! 미침
**마요가를.하고 시죠를 불러야 .... 겠지?
**abriel 흑흑 제 라크로스피넛.. 알이 세개인데!!! 모자라!!!!!! 아아... 그래서 자가근막에 자꾸 놓치는 부분이 생기다보니 요즘 좀 결리네요. 오랜만에 다시 요가를 해야되나...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wtf_lmg_limit

From Twitter

**이엠 안되요가아니고안돼요....
**쌀곰떡 걱정 감사합니다...!! 허리는 다시 한의원을 다니던가 요가 배워보려는 참인데 손목은 어째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ㅠㅠ 앗 그리고 이불 찾으신거 축하합니당o ^▽^ o
**인의 둘째 포인트는 입맞춤! 아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요가 한판~~
**시끄러울까봐 요가매트+테이블+재봉틀 올리고 썼더니 테이블에 요가매트가 들러붙음;;
**반동결)치비님의 아이렌Jت ㅋㅌ힝넴ㅠ진짜 먹을거다먹고 몸매관리하려면 운동 해야하는데 띵굴 요가라도 해야겟달찌..
**래 둘 다 엄청난 근력이 필요하겠군요. 오늘 밤에 아무래도 요가 한 판 해야할 것 같아요
**아애오!!! 요가요정 가흔님..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오공✨맞아 나 항상 생각하는건데... 스파이디 넘 유연해서 맨날 거의 무슨 요가비스무리한 자세로 떡치는데 덷풀이 관절 한계까지 꺾다가 골절되고 그런게 보고싶다 넘
**디쿠션뭐야...그면 딱히 살필요가.....😐😐
**e의 sun 관요가 고생이많네요 ㅠㅠ
**런이 하고싶은 각하 엄청개인취향이지만 감정선을노골적으로설명하는작품은 안조아한다 그림이든글이든영화든노래든 글애서가요가튼거 못듣나 생각해보면 그냥그자체ㅔ로나한테안맞는거같기도하거...
**이카 나츠 이렇게 보니 J카 비설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군요가 아니라 X카 왜 죽었어요!!!! 멱살
**헤라신고부탁드려요가 아니라 신고했습니다라고 쓰면 좋을걸 사진 띵 한개 올려놓고 신고 부탁드려요~하면 참 신고하겠다 멘션보니 신고는 커녕 문의전화도 안한것 같구먼
**쓰 오오 굿굿 근데 왜 혼자왔어요가 2인할인보다 더 싼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izingiyou

From Twitter

**의식 라이징 월리엄/탄소모진님 트윗 마음박아주세요가아니라 그냥 박아주세요로버ㅜㅆ어..죄송해요..착한생각 착한생각..
**정...(일본어과제)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발은 듬직해서 그럴 필ㄹ요가업서욧!! ? 그래두 멍자주 들면 몸에 안좋은 신호라고 하니까...8ㅂ8 몸조심하시기ㅠ//ㅠ
**론(ง ˙∇˙)ว루드빅이 자꾸 나를 암살하려고 했지만 나에겐 빵빵해요가 있다!!!
**자 아뇨.. 저는 안먹어요. 애초에 살필요가 없는걸요. 고개를 살짝 저었다
**조펑스]켄마를 기다리는 루에아직 다 그리진 않았는데... 사쿠라모리 여고의 하복이랑 사나요 잠옷. 사나요가 고1까지 사쿠라모리에 있었으니 중/고교 교복 다 있지 않을까. 잠옷은 중딩때부터 쭉 저옷! 외출복으로도 오케이!
**세린 요가라도 해야되나...
**렌 요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v_fish97

From Twitter

**상님(← 드레드노트) 요가를 배워서 유연성을 기르자
**쁄뀽뀽 얼마나 천사같아요! 같아요가 아니구만! 완전 천사구먼!ㅐ
** RyuO ✨빡친샌즈 그릴때마다 뇌내에서 꺄ㅏ아아악오빠ㅏ여기에ㅔㅔ요가ㅅ터블래스터ㅓ쏴주세요!!!!!!!!꺄아아아ㅏ가아가'골'빠지ㅣ게ㅏ프다사랑해요!!!!!!!!!!! 한다
**청포✨스가키요가 보고싶다..
**랑이 넘치는 은교남은 돈 12만원인데 요가비 내고나면 손가락 빨고 살아야 함 🙌 시무룩
**ohyeon Kim 야아 왜 찌드는 거 상상해ㅠㅠ 너도 즐기고 살거야 해변에서 요가하라고
**YERIN ㅋㅋㅋㅋㅋㅋ이새끼 기승전다이어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표까지 빼고 요가해 나도 초대해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jamongzz

From Twitter

**라중독 홀리콕아고 미끄러 아고아고ㅋㅋㅋㅋㅋㅋ 우리도 두마리라 저러고 뛰어다녀서 거실을 요가매트 여러장 사다 아예 다 덮어버렸다. 청소하기 짱 귀찮은데 멈머들이 좋아해서 뿌듯ㅋㅋㅋㅋ
**ohyeon Kim 웅...행복한 사람이 살도 잘빠진대서 행복하려고...해변에서 요가해야되니께...
** 요 짠 15스요가왔어오
**룡 이수림아오 어깨 아파 ㅜㅠㅠ 버텼는데 요가가야것다 ㅜㅠㅠㅠ
**빵 감님이 저한테 마이크 주신다 그러면 할까요가 아니라 해야죠. 비장
**텔롸고 요가씬 시작은 맞다ㅏ!! 트레일러내내 가사가 더 나오는데 넘좋은..
**A수고하세요가 실례되는 말인건 알지만 갠적으로 고생하세요는 어감이 많이 안조아서...잘안쓰게된다ㅠㅠ뭔가 비꼬는 느낌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kapjincho

From Twitter

**사오리 요가씬에서나온대사지? 난 조커로부터 시작했고 라고해석하다보니 음 아니였군
**남이 보고싶은 고삼히요가 넘 이쁘게 그려줬다는!!
**3코 토참가 노야] Yo 재하어제 불닭볶음면 먹었는데 먹고나서 깨달은것은 그냥 매워도 면만 후루룩 맛나게 먹으면 매워도 버틸만할 정도로 매운거 잘 모르다가 맵다고 물먹는 그순간 요가퐈이어! 더 매움...... 갑자기 깨달음 얻은것.
**스 링꾸신고 부탁드려요가 아니고 그냥 본인이 신고를 하시는게 낫지않나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째서 탐라에 부탁을....??
**촵촵아니 고마워요가 이렇게 달달한지 처음 알았지 말입니다ㅠㅠㅠ목소리 꿀인줄 ㅠㅠㅠ하 민혁오빠ㅜㅠ저 망토같은건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ㅠㅠ#비투비
**오네쨩 전 시켰습니다. 실천하는 홋사도요가 됩시다!




요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kkuraing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PdSPiCa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girls_20thC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newsfriday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apedoors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kstar_liptool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from417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center_1128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apedoors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

요가 운동 몸이 수업 전에 엄청 사실 허리 다들 필라테스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