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7:46 ALL

**정 ❣ 오! 맞는거같아요!! 아디다스 맞죵?
**3아디다스 운동화는 지난 여름부터 몇 개의 디자인을 지나치며 내내 살까말까 고민하게 만드는 구석이 있다. 네 번째로 눈에 들어온 디자인이다. 사실 비슷비슷하게 중딩같지만 지금은 여기다. 고민만 하다 말테지만.
** 아디다스 저지입구 슝 왓는데 추워버리고...😢
**나Una노엘갤러거 머쳔다이즈 디자인팀 도대체 나한테 왜 그래요..... 좀 더 비싸도 괜찮으니까 아디다스랑 뭐라도 콜라보하면 안될까여.... 엉엉 이게 뭐야ㅠㅠ
**•͡•ʔ올해 동아마라톤 셔츠 아디다스 나시인데 이쁘네 ㅠㅠㅠㅠ 여름에 운동할 때 입음 이쁘겠다
**rav유 아 구러면은 스베누 한번 신어보는 것도 좋지!ㅎㅎ 막 불편한 건 아닌데 신어보면 아디다스나이키가 더 편하다고 느낄거야ㅋㅋ😗
**rav유 음 예쁜건 첫번째건데 내가 지금 스베누 신고있어서 아는데 확실히 신발은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사람들이 믿고신는 신발이 짱인것가타ㅜㅜ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gafl248

From Twitter

**하 제 그림을 볼때마다 심장이 두근 거리 신다는 건...제 그림이 유해하다는 거군요!!!!앞으로 제 그림을 보실때 멀리서 바라보시길 권장합니다!!!!핳ㅎㅎㅎㅎ아디다스 무지무지 좋아하시는 군요!!!!!u♥u 귀여우셔...♥♥♥
**elta제레미 스캇은 완전 무리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날개 안 달린 버젼이면 아디다스 정도야
**고어서와 아디다스 간접홍보
**리 또는 케리헬스장 가는 길. 아디다스 기모 트레이닝에 겨울용 야상 입고 왔는데 왜 이렇게 춥지?ㅠㅠ
** 아디다스 츄리닝이나 해군복이오..ㅠㅜ
**콘가는 됴비[반휴트] 다른고 옴소요? 나이키랑 아디다스 쪽으로바바
**츠야치 보면 짖는 丁 틴마츠야치 썰 _ 이웃 정분 대학 신입생이 된 야치 20 가 도쿄로 오게 되면서 자취하게 돼서 이사 온 날 그 소심이 야치가 떡 돌리러 같은 층 바로 앞집 초인종을 눌렀는데 앞에 맛층 22 가 나왔으면. 대충 아디다스 트레이닝 바지 + 나이키 티셔츠

**TS_정국월드 ♥ 급처 엄마생신이 다음주라서 옷 급하게 처분합니다 ㅠㅠㅠ 사진이나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멘션 날려주세오 ~ 진짜 싸게 내놓아요! #판매 #중고 #동물잠옷 #홀리스터 후드티 #아베크롬비 후드집업 #아디다스 후드티 #디키즈 후드집업
**계자외출입금지아디다스 입고다님
**egro_Pimente날씨 따땃,💁🏻🌸한거 같은데 슬, - 나가볼까 ?! _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나스타그램 #selfcamera#셀카#selfie#셀기꾼#나이키#뉴발란스 #아디다스#NBA#쌩얼#포니테일#아이폰6#공원#산책 #…
**영 뉴발!! 아디다스맨투맨 사고싶었는데 내가 사려던게 기모있어서 못삼ㅠㅠㅠㅠ
**10주년콘 막콘 반동결]이드문헐 아디다스 스텐스미스 존예다..
**인장을봐주세요❤ 구아바바바❤ 흐어ㅠㅠ❤💕 지금봐버렸어요 이멘션..! 애들 제가입는 옷입히고싶어서 입힌거예요...! 햐아...😭😭 심장두근대는건 나하님이 그림그리실때 제심장이..! 저 아디다스덕후예요ㅠㅠ!!!!💕💕 많이좋아합니다...!잠바에 레깅스부터... 쭈욱ㄱ
**첫콘또박♡아디다스츄리닝사ㄹ까 콘서트 때 입게.....!!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yeinirani

From Twitter

**ggsy 아... 끄덕 하지만 전 아직 아디다스가 더 편합니다
**ury 아디다스 셋트 상콤해요😀
**eon soyoung아디다스 코리아는 한국 여자들 다리 길이 너무 얕본다. 기장 좀 늘려라 좀좀
**박옷도 아디다스! 쇼핑백도 아디다스!!!
**AK아디다스 Here To Create 광고 패러디 요섭ver.. Here To Communicate ㅋㅋㅋ
**빙hopps ㅋ ㅋ ㅋㅋ저 방금 노페에 아디다스츄리닝 또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오늘 무슨 날인것..?ㅋㄱㅋㅋㄱㅋ 이분은 옵션으로 "스냅백"을 추가하셨군요
**은 페어막 보고싶은 LaU동디다스를 본받아서 ? ㅏ디다스 세일하길래 져지사옴

**큐 아디다스 그 흰색 줄에 딱 떨궈주셔서 좀 그을었....ㄷ...
** 배 쨔 ✌ 언니 ㅍ힙색 ㄱㅐ조음 나는 카파에서 샀는데 아디다스나 뉴발이나 나이키나 가봐 ,, 아님 시내나 !
**길만걷자 비투비♥(선호) 헐.....ㅠㅠㅠㅠㅠ와 겁나 예뻐 ㅠㅠㅠㅠㅠㅠ아디다스 사룽 ㅠㅠㅠㅠ
**혜영 웅 내꺼양ㅎㅎㅎㅎ 아디다스 넘나 이쁜것.
**반흍)무한매력토순이☆ 7rt. 후리스 맨투맨 청바지 후리스 후드티 그뭐냐 그 아디다스 바지 뭐야 그거 모르깄다
**길만걷자 비투비♥(선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ㅋㅋㅋㅋㅋㅋ근데 저거 아디다스 언니꺼야?ㅋㅋㅋㅋ
**콘아디다스 스카쟌 진짜 안보임 훅발에? 좀 말쥼 걸어......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Teraskim

From Twitter

**간나이키. 아디다스. 운동복 한번 사입어보고 싶네연...
**콘 나도 흑발임 갈생 검정색바ㅋㅋㄱ에없고 혹시 아디다스 스카쟌 비슷한 야구잠바 비슷한 자켓 입고있으면 말거셈
**ㅅ아디다스 슈퍼스타 얻어오겠음
**심 아디다스 최고! 😆
**on't cry 저도 아디다스 아니면 아레나가 이쁘더라구요ㅋ
**on't cry 아디다스가 몇년 전부터 디자인이 급 이뻐졌드라구요ㅎㅎ
**딩옷은 아디다스가 젤이뿌다 ㅎㅎㅎ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Lo_squid1228

From Twitter

**로ㅋㅋㅋ 아디다스 입고 나오려 했는데 제제 당했ㅋㅋㅋㅋ 그래서 좀.. 부조화 느낌.. 내 폐인룩이...
** 흠... 난 옷 추천할 안목할 안 되는 거 같고... 네가 올린 거에서 오른쪽만 아니면 될 듯! 아디다스 마크 정중앙 목 밑에 있는 게 너무 이상해보여..
** 근데 꼭 아디다스여야해...?
**신독일 회사들의 심플하면서도 매혹적인 로고, VW를 엮은 폭스바겐, 아디다스의 힘찬 삼선, 그 배경에 독일 국민화가 알브레히트 뒤러가 있었다. 자신의 머리글자 AD로 자신의 작품을 브랜드화한 로고의 발명자.
**테시안그때 아디다스 신발 다시 샀던거 사이즈가 230이던데 ㅋㅋㅋㅋㅋ 크게 나온다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작게 신어야할 줄은 몰랐다.. 난생 처음 신어보는 사이즈 230
** 배쓰 ♡치어리더 아디다스 240신는 사람이 240신으면 맞게찌,,? 컨버스는 250신어서 불안
**ㅋㅋㅋㅋㅋ아디다스 져지입고 나왓는데 나혼자 봄같은 느낌이라 너모 뻘쭘하구요 왜 다 패딩이야 ㅋㅋㅋㅋㅋ오늘 날따듯한뎅 힝 😢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mikipooq

From Twitter

**☞그래,자기야☜츂✨주말에 말로네 집에서 자고 일어나서 아점 먹으러 부엌으로 갈 때 바짓단 질질 끌면서 걷겠지.. 말로한텐 딱 맞는 길이인 아디다스 트레이닝복도 태운 걔가 입으면 허리도 크고 길이도 길어서... 그거 보고 놀ㄹ려줫으면 조케따...
**하 헉 저 왜 지금 봤죠ㅠㅜㅜㅜㅠ아이들 너무 섹시해요ㅠㅜㅜ구아바님 왜 자꾸 이쁘게 그리셔서 제 심장이 두근두근하게 하세요ㅠㅜㅜㅠ그 와중에 구아바님 자주 입으시는 옷을 알게된!!!아디다스? 좋아하시는 걸까요...? *"*
**차 나이키나 아디다스... 신발쪽은... 바지는 무슨 브랜드들이 있는지 모르니 패스
**이홍아디다스골프·SKY72, 여성 골퍼 위한 '레슨 포 우먼' 이
**원이랑 윰님이랑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아디다스 ! 이거만 알려줄게 힝힝
**예춘 뒤쪽 노예아디다스! 날 죽이려고!
**하지 아디다스 트레이닝 바지+티셔츠 걸친 맛층?ㅠㅠ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aualek

From Twitter

**️고기먹자아무 생각없이 오늘 무지퍼셀 남색 업어왔는데.. 생각해보니 아디다스 남ㅁ색 스니커즈가 있었던.... 디쟌 비슷.....
**⭐알림안뜨는 애•0•녕 ⭐✨ 순영이 아디다스바지도 박제시켜버려 .. !
**•ɞ•)찌누피알바 학교 망해라 아디다스나이키
**이카와 좋아하는 초코칩쿠키 내가 티비볼때는 잘 안나와서- 검색해서 캡쳐봤는데 이거 좀 구리네. 요새 멀쩡한 광고는 아디다스말고는 모르겠어
**마 (•_•♭)a제 오락실 출현 패션은 2가지입니다 1. 교복 2. 아디다스 츄리닝 셋트
**콘내일 스카쟌 비슷한 아디다스 자켓 그거입고가야지 거기다 흑발 파마 노앞머리면 난줄 아셈 퇴트한다 잘살아 탐라
** 지 민 채 원 ❤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기로 했어요~ 친구네 집 가는거라 정말 편하게......... 후드티..후드집업..아디다스..반바지.. 좋다🙌! 가서 특별히 뭐 할것도 없겠지만ㅎ 친구들 만난다는거에 의미를 두고ㅎㅁㅎ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Originals_kr

From Twitter

**๑´ڡ`๑) ㅎㅁㅎㅎ 이번에도 아디다스레깅스신으실건갑!!
**쨘근데 진짜로 아디다스는 삼선이 넘 핏이 이쁘고 나이키는 로고가 너무 심플시크해서 매력터짐♡♡♡♡♡♡♡♡♡
**쨘아디다스 빈바지 사주세오
**게게❣ 아디다스 홀로그램 침발라놔써요w
**역시 잭레기..ㅏ아 근데 이게 진짜 우연이야..난 어...?어........아디다스...어...난 이옷 좋아서....응.........
**우빠는팔룡 맞아요... 저 아디다스 신발도 단화 신었었는데 첨엔 뒤끔치가 넘 아프더라구요^^
**찡아디다스- 아디다스는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데 왜인지 모르게 많이 사지는 않는거같아요 지금 입는 츄리닝정도?? 작년까지 가젤 신고다녔는데 어디갔을까..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parkmiokk_

From Twitter

**빰 초우xㅏ이..♪ 아냐 현우는 아디다스야! 짧은 흰 양말! 취미는 수업시간에 자고 점심시간 뛰어가기!
**정은(0313광복) 우리는 언제3학년인지 모르겠는데 반티를 위아래아디다스져지로 맞춰서 교장이하지말라함 당리스케일개쩐다
**공공시생모드 Uncle Bang나이키가 마이클 조던으로 대박 터지니 리복이 샤킬 오닐이였고 아디다스는 누군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
**음땡은 다음에 #한슬 아디다스
**니몽 엇........ ㅋㅋㅋㅋㅋㅋ 저 아디다스에야 ㅜ
**시노이번에 Urban Outfitters 에서 나온 여성용 아디다스 레깅스 정말 좋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이게 레깅스치고는 조금 두꺼워서 그냥 바지느낌도나고, 운동할때 외에도 그냥 입고다니기 적격인듯 그래서 2개샀다
**프아디다스 키엘 귀여워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Jp_lovers505

From Twitter

**시노왜냐하면 갈때마다 아디다스 여자 져지쪽 보면 굉장히 화려한 꽃무늬 세트 져지를 볼수있기 때문이다.. 그거 노야가 입으면 진짜 대박일듯...
**티피반 아디다스 줄무늬 흰 검
**시노그게 얼마전에 아디다스 매장 갔었는데.. 남자옷들 사이즈는 꽤나 크단말이짐. 뭐 s는 작긴하다만 남자 L 같은거 입으면 분명 엉덩이아래까지 올거아니야 ㅋ 원피스마냥 ㅋㅋ 손은 밖으로 나오지도않고 근데 아사히가입으면 잘어울리게 맞고
**름다운 덕후내일은 애니나 봐야겠다 교회갔다가 학원갔다가 아디다스갔다가 집에 와서 머 먹고 운동을 빙자한 티비 시청 조금만 하다가 영화바야지
**누에를 보쌈해간 귤꽃✿아디다스 질러버렸다 🙈
**톨라디오사연하니 생각나서 히톨님도 라디오 사연 보내서 당첨대서 머 상품권받아서 아디다스 운동화 ㅎ샀ㅅ옸는데
**금이?ㅋㅋㅋㅋㅋ앞에남쟈 지스랑 똑같은데 피어싱하그 아디다스 돕바 흰마스크 모자라 순간 헉했는데 옆머리 비죽 나온거 보구😂😂😂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Jp_lovers505

From Twitter

**째 오빠아무래도 파랑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아무래도 마스크가 너무 잘 어울리고 아무래도 아디다스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아무래도 코트가 너무 잘 어울리는 듯 ;;;
**현x천큐미는1009 헐,,,난 아디다스만 네켤레,,,,,지금 망해따
**럽⊙﹏⊙❤ 나포치사려거 신어봤는데 발볼이 넓어서 찍직이가 예쁘게 안붙어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찍찍이 사따..
**씨 7. 회후드+학교체육복 스쳐보면 아디다스 검은색 삼줄바지 ? 으로 착각할듯한 디자인이다
**っちこっち_御庭つみき♥CreeFry생일선물로 아디다스 신발 받았서여!!!!! 크리프라이 매우매우 행복해여!! 근대 비오면 ㅈㅈ
** 기욤띠 님 저 앞에서 11번째니까 밑에 아디다스 츄리닝 입고 있고 위에 항공점퍼 입고 있는 키 150초반으로 보이면 저임 하얀마스크 쓰고 있고
**스소스케 아디다스 신네 ͡° ͜ʖ ͡° ~? 나두 아디다스 신는데 이거 우연~~~~¿?? 아님 운.명. ͡° ͜ʖ ͡° ͡° ͜ʖ ͡° ...?¿???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Originals_kr

From Twitter

**로(버니) ㅁ빨리답해빨리빨리빨리 ㅃㄹㅃㄹㅃㄹ 아님 아디다스져지 무슨색이조아
**창훈. 커피 내리는 사람도쿄 지우가오카 아디다스 매장 놀러갔다 그냥 들어간 가게 여는데 여기서 가장 맛있는 예멘 마타리와 탄자니아 AA를 마셨습니다. 도쿄에 계신 트친님께 추천!! 이미 알고 계시겠죠?
**똥쓰오ㅋㅋ아디다스배송개빨라 아침에시켰는데 오후에발송바로해쥬네
** 그럴지도......... 난ㄴ 진ㅋ자 알고있는거라곤 색이랑 아디다스란것밖에 모르게씀ㅋㅋㅋㅋㅋ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 ㅠㅠ 난ㄴ 정보 1도몰름 진ㅏ자.... 아디다스라는것만..? 이런ㄴ거 어디서 찾아보냐 흐윽
**이제리탈색하고 콘서트가게 생김.....아디다스져지입고갈랬는데....🐑아치인갛ㅎㅎㅎㅎ중딩일찌니⭐️
**절함과용기를잊지마...밷화점에서 아디다스 바지를 59000원에 팔아서 못삿다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SOON_TIGER

From Twitter

**님지금 존나 백수같음 회색 후드에 후리스 입고 아디다스 레깅스 입소 슬리퍼 신고 친구 집 가서 맥즈 먹고 옴 ㅠ ㅠ
**구롯❤️(밍롯)결국 아디다스에서 옷 지르구옴 헤ㅔ
**밥집나이키에서는 민하 신발이 보이고, 아디다스에서는 다쳐 의상이 보이고,,, 미묘하게 빠미같은 기분..
**메인트윗/반휴트] 아벨라그래도 아디다스 코트밴티지 샀당
**로 나 빨간쇼파앞 흰색아디다스!! 백팩!!
**ーム☄잇태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시즌3 너를 갈망
**골 애리 아디다스??225삿어 난!!살짝 큼!!크게나왓대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wwooang

From Twitter

**푸입덕천일오늘학원갔는데 내가 밑에 그냥 아디다스트레이닝복입고갔단말야 근데 학웡가니깐 남자애 2명도 이거 입고와서 3명이서 졸졸이 앞줄에 앉아서 똑같은옷입고 수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웡가자마자 웃겨죽는줄
**블리 나이키가 좋아여 아디다스가 좋아여
**골 애리에뛰드가서 기초제품 털고 핑크세럼인가 그거 사니까 텀블러 줌.핑크색이네...집에 놔둬야지😅 아디다스 가서 한사이즈 큰데도 주문하기 싫어서 그냥 사옴...엄마한텐 맞는척 해야지.👀 마크제이콥스 우먼이랑 오쏘프레쉬블러쉬 시향햇는데 음..... 말잇못
**소도 더불어신난당시마노 구동계로 할꺼면 캐년 에어로드에 듀라 di2 듀라 c35휠셋정도에 시마노 듀라페달 시마노슈즈 아디다스 의류에 우벡스 고글헬멧 조합가야지 속도계는 가민대신 브라이튼이나 리자인이나 뭐 그런거써야지
**실장녀저자인 아주라 님은 페북에서 팔로잉해서 알고 있는데, 현재 아디다스 여성프로그램 멘토로 활동하신다는 듯. 전자책 구매해서 아이패드로 가볍게 주말에 읽어보세요~ 풀스쾃 동작 정확하게 짚어줍니다. 틀린 자세 포인트와 허리 중립 잘 보시면 좋음.
**난뱅이❀닝귤❀아디다스 츄리닝 입ㅂ고 저녁에 돌아다님 추울랑가
**와 아디다스 신발 너무 이쁜데 가격이 비싸요ㅠ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ohvideo

From Twitter

**로 우아! 이쁘겠어요ㅎㅎㅎ 저도 아디다스 완전 좋아해요! 그래서 슈퍼스타 유행할때 바로 사버렸다는ㅠㅜㅠㅠㅠ
**와 아디다스 하늘색이랑 회색 섞여있는거요! 완전 이뻐요ㅠㅠ
**지감자아디다스 츄리닝 + 후리스 = 동네마실패션
**타가마탕애들 왜 항상 패딩이 아디다스지
**루소다여자친구는 아디다스롱패딩 맨날입고다니네ㅋㅋ
**j 아디다스도 lgbt에 있어서는 나이키와 한편임
**ockheed 아디다스 전투화가 그렇게 편하답니다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Honey_sy_

From Twitter

**일홍대아디다스매장은 농구화를안판다네..
**クストラ@4/3 幕張メッセ바스켓볼로 필터 적용해서 검색하는ㄷ 왜 아디다스 슈퍼스타가 뜨지 도랏나 슈퍼스타 신고 농구하면 무릎 발목 다 나갈듯
**일상암에 아디다스매장없네;
**일아디다스매장 강북에큰곳추천좀
**호고속터미널에 아디다스 매장 있길래 옷도 사고 가방에 박혀있던 신세계상품권도 해치웠다
**imadai 네 아디다스. 끈은 원래 회색인데 제가 따로 사 바꾼
**tonacool 오오오오오오오오!!!!!!!!!!!!!!!!!!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디다스인가요??? 세상에!!!! 신발끈이 금이야!!!!!!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Hyde_001

From Twitter

** 패딩하면 그 아디다스회색패딩인데ㅋㅋㄱㅋㅋㄱㄱㄱ
**태평빨리보고싶은고구마미☻누가 그홍보영상만들었니? 너무빨라 각인얼굴잘안보였다고 이런 댓글남고기싶었는데ㅋㅋㅋ쓸모 없넼ㅋㅋㅋ....아무리 보고봐도 망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디다스나이킼ㅋㅋ
**결 그래 아디다스를 사겠어!!!!!
**결 음 빨간색 파란색 컬러 들어간것도 있는데 예쁜건 저 기본이 젤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저 모델을 눈여겨보는데 아디다스가 좀 잘안어율린다고 생각했어서 한동안 안신었어서 약간 갈등중인.... ?!
**결 아... 난 여태껏 아디다스를 신어본게 손에꼽는닼ㅋㅋㅋㅋ그래서 더 고민임ㅋㅋㅋ 나이키 존예라고 생각해서 신어본거있었는데 개망.. 진짜 나한테 안어울려서 넘 슬펐음 ㅠㅠ이거
**결왜이렇게 일찍일어났지 ....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야할까 말아야할까 어제 신어본 이후로 약간 숨쉬듯 고민하고있음 흡 신발은 넘예쁘구나 ㅜㅜ
**콘,광주콘가는 스녕스뉸이착장에서 겉에외투만바낌!!! 검은색반코트입었어여 신발은 아디다스😉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LoveLoveNike

From Twitter

**んぱ✿LEVEL.1레벨원 가는 사람들 찾아보니까 다 네넷토...... 네넷토.... 아님 아디다스....
**いしてる 日本 아니요. 전 나이키졸라싫어해요. 어떤사건이후로 AS문제.. 아디다스는좀좋아하고 실은 미즈노나아식스를더좋아해요
**파그냥 아디다스나 나이키ACG라인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잇 넵넵 한 167되는 검은색 아디다스 신은 아이가 보고있다면 제가 말을 걸지말지 고민하고 있을껍니다 !!
**지아디다스 오진다
**이지않는독백아디다스 이큅먼트 러닝/나이키 로쉐런/나이키 덩크 스카이하이
**와눈 <<<귀찮아서 후드에 아디다스트레이닝 입는사람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xoHBxo

From Twitter

**나그래퍼 dear_namjoo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조던 한정판 ㄱ다 ㅋㅋ
**튜쉐어구함/화이트대여구함/서코토사복오늘 언니랑 주토피아 보러가는데 귀찮아서 아디다스 츄리닝에 머리 묶고서 굽 높은 운동화 신었는데 언니가 멀리서 여리한 체대생인줄 알고 나 지나쳤음...아나....
**렐루쟈♬٩(ˊᗜˋ*)و큐브 망해라 아디다스 나이키
**렐루쟈♬٩(ˊᗜˋ*)و십하십하십하 큡으 망해라.아디다스 나이키 푸마 뉴발
**뿌(≧∇≦)난 보통 240인데 아디다스는 230~235를 신어야하는..
**!오늘은 꼭...제대로 자고 일어나야지... 한 6개월만에 수면패턴을 바로 잡아야할 필요성을 느꼈다ㅋ_ㅋ 어제 남은건 아디다스와 빨강후드 뿐... 그리고 평소 헨리피 보폭 두 배 길이의 걸음 두번, 진짜 빠담빠담댄스 너무 온몸으로 열심히 춤ㅋㅋ
**예네 몽언니오구오구.. 아디다스는 진예한테 상장이라도 죠라ㅠㅠㅠ 이렇게 늘 아디다스를 착용하는데...!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_712926

From Twitter

**벱 ❣치마 짧아서 빠꾸 당할거 같으니 학교에는 아디다스 입고 가야디
**뭉이백삼십ㅂ인대 아디다스는 이백이십이 맞던데 원래ㅣ 더 작게 나오는겅가
**도❤손려(_언니덕후)손려언니네 가족 신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덩차오는 아디다스 짱 좋아하는 것 같다.. 모델이슈...??? 암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덩덩이나 소화였음 좋겠습니다😭😭😭😭😭
**몽소다아디다스랑 케미 굿굿이야👍
**박에그시른 마져... 아디다스 에그시보다는 정장에그시 엎어놓고 바ㄱ는게 재밌을 것 같다 도른
**ont 5.옷스타일 정말 심플하게 입어요... 니트-슬랙스 치노 에 추우면 코트 셔츠 니트 슬랙스 라이더자켓-티-청바지 이런식?... 신발은 검은색 워커랑 갈색 태슬로퍼 검은색 페니로퍼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옷에 맞춰서 신어양
**川 런나인티스?파랑거에 핑쿠 있는 아디다스? 저거 충격흡수 좋고 발목이 높은편이라 발을 잘잡아줌! 대신 좀 딱딱한 기모찌.. 뭐라해야하지 밑창이 충격을 막아주는데 치중한 나머지 좀 단단한? 그 에바폼같은 말랑단단한 느낌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Mongmong91

From Twitter

** 박요즘 나오는 아디다스 광고는 저게 아디다스 광고인지 인스타그램 광고인지..
**EDOKE요즘 아디다스 광고 너무 조아
**울한개아디다스 광고 넘 좋은데 그 뒤에 박보영 나오는 하이카 광고 나오면 개씹발암
**아 좋아행 반쪼깅❤️ 나이키 70퍼센트구요ㅠㅠㅠㅠㅠ아디다스 50이구요ㅠㅠㅠ화장품도 요즘 다 세일 기간이구요,,,하아
**TS_ARMY 큰마망님! 혹시 옷장 컬렉션 생각은 없으신가요..? 아디다스랑 샤워가운이 넘나 갖고싶어셔요 ㅠㅜㅠㅠ
**이어트중인데 너무많이먹는주하님 헐머지 아디다스공홈에없어서 몰랏는데 방금 구글링해봄 개이쁘냌ㅋㅋㅋ
**낭아니 어제 밤에 준걸 바로 오늘 인증해줄 일이야?!이랫는데 아니면 부끄럽지만 바지 찍어놓은거 보니 내가 준거 맞는거같구요 신발은 사진 안 찍어놨지만 네이비 저런 디자인이였구여ㅜㅜㅜㅠㅠ엉엉 이산들 진짜ㅠㅠㅠㅠㅠ아디다스 풀러 해줬네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rlatjsgud05

From Twitter

**애누나 한정판 아디다스상품 사주고시퍼요ㅋㅋ
**부수는 개드립종결자 밥달라곰 7. 우리학교는 체육복 하나는 겁나게 잘뽑았다 아디다스 트레이닝바지 못지않은 이 편한함 존ㄴㅏ 채고시다;; 입을때마다 느낌 대체 왜 체육복입고 등교못하는건대!!!!!!ㅐ!!!
**선맘 공꼬맹쓰❤ 아디다스 덕후 너무 조은것 다 사쥬고싶네 참...ㅋㅋㅋㅋ
**저런 스포츠 볼레로 한참 예전에 이효리 뮤비에서도 봤던 것 같은데. 아디다스... 엄청 이뻤으나 너무 늦게 알아서 못 구했던
**선맘 공꼬맹쓰❤ 공찬이-아디다스=0
**애누나 그와중에 역시 아디다스 덕후...
**이러브산들 그 쌍둥이 아디다스 매니아냐고 물어봐주라 🙊🐤💕ㅋㅋㅋㅋㅋㅋ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Originals_kr

From Twitter

**지 ❥ 머리부터 발 끝까지 아디다스 ❤️😆❤️
**대와 준면이의 나즈 나이키나 아디다스 좋아요 ㅎㅎ 컨버스 신고 오래 걸어가면 발이 아플거에요
**⚡순딩이v5년만에 운동화 하나 살까 하눈뎁....... 나이키냐 아디다스냐 컨버스냐 반스냐 그것이 문제로다..... 죤대가 여태 신은것중에 하나로 강제 커플템을 맞출까 8ㅅ8
**川 하잇하잇 얘네는 어.. 아니면 그거 뭐지 진주에 우리매장같은데 있는지 봐줄까? 이마트직영나이키나 아디다스면 5%할인 들어가고 직접 신어보고 살수이쯈
**herry 케챱은 먹어요. 대신 주스나, 스무디처럼 직접적인 맛이 확 나는건 못 먹고. 에헤헤, 사실 전 명품도 좋지만 아디다스 같이 편하게 입는걸 더 좋아하지만.
**성아디다스 광고 좋음 영화보기 전 광고로 첨 보고 홀딱 반해서 다 찾아봄
**川 아 우리 이번에 아디다스네오라고 시리즈 나왔는데 틴에이져 목표로 나와서 좀 싼데 그거 찍어서 보여쥬까? 가격대가 얼마도라.. 65000~89000원임!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hoony316

From Twitter

**carlet/진홍 직장상사 험담을 ㅋㅋㅋ 그 부인께 했어ㅋㅋㅋㅋ... 갑자기 에그시책상에 아디다스 신상이 올려져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
**로아디다스 저 광고 너무 좋아서 스킵안하고 끝까지 다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다람 아디다스 입었네 간지토믜-
**밀밭의사기꾼(트윗좀딴데퍼나르지마!)여보도 저런 옷을 입고 저렇게 운동하면 좋겠다고 자꾸 아디다스 가자고 한다... 커플로 입고 운동하자고... 운동하고 싶어지는 스포츠웨어 광고라니 제대로 작동하는 이게 제대로 작동하는 광고라고!
**래식왕자★ LPT 음 그러면 아디다스 트레이닝복에 브이넥에 아이다스 져지는 어때여 목에 살짝 물기있는 수건 걸치고
**원지원어예 요가학원도 끊고 월급 드러왔다고 작년부터 벼르던 아디다스 레깅스도 삼👏👏👏
**ㄴㅂㅅ(파니_예능한다)아디다스 나도 참 좋아해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Creefry

From Twitter

**첫장면 화질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무슨 아디다스 런닝화 광고같네
**ㅋ ㅋ ㅋ ㅋ 이사 간다고 짐 정리 중인데 아디다스 옷 개많음 ㅋ ㅋ ㄴ ㅋㅋ ㅋ 중학생 때 맨날 아디다스만 샀나 봄
**혁은솔아디다스 제트엑스팔천 흰검 니짜로우 흰검 퓨마 블레이즈 흰 르꼬끄드래곤벨크로 흰 민트 넘나 갖고싶다😕 퓨마블레이즈 신은거 첨봤는디 이뻐서 ㄷㅏ시 소유욕
**아노쳐라 김깅거 이거 왜때문에 아디다스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코스용으로 겁나 좋게생겨써오 할인끌어모으면 칠만팔천원ㅋㅋㅋㅋㅋㅋ
**벽 ‎٩(ˊᗜˋ*)و 아디다스 슈퍼스타 키즈 ➡️ 사이즈 없음 너무 작음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 걍 별로 르꼬끄 포치 벨크로 ➡️ 😶 스코노 리버티 벨크로 ➡️ 내 취향 아님,,
**F분♥0♥아디다스 이번시즌에 새로 나올 신상인데...누가 우리 종인이한테 선물해줬으면..ㅜ나 콘서트 안갔으면 내가 사주고싶지만..ㅜ내새끼 춤출때 발편할꺼같다
**림뼝자 루이 야마다씨내일 아디다스가 망해도 한 벌의 얼룩옷을 사리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ggyul_70

From Twitter

**양이석민 아디다스 바지 내가 사랑해
**뤵 네! 소비자에게 굉장히 힘이 되고, 아디다스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지기도 하니까 광고주에게도 좋구요
**랑(❄`A´❄) 자기 나이키 좋아해? 나도 좋아해! 아디다스를 던진다 방금 그거 아디다스지않았냐구? 무슨소리야? 나 선물도 나이키선물만 사주는 남자야!
**곽통닥✨ 아놔- 그럴 때 서엉질- 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번에 푸마랑 뉴발이랑 아디다스랑- ㅅ- 아우 진챠.. 다 하얗고 뽀송한 신발 나와서 미치게써욥.
**림뼝자 루이 아디다스가 없어지면 나이키에서도 얼룩 찾아입으실 것 같은데
**arthy구글 배너광고 중에 정신 나간 게 있네요. 아디다스 광고인데, 창에만 뜨면 무조건 "동영상 자동재생". 뭐하는 짓이지...
**꼬마느그현 팬싸 아디다스급이네ㅋㅋ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peurfct

From Twitter

**헬RT 쟤 삼선이 아디다스를 슈퍼스타라고 함? 넘 기여운거 아니냐....
**디아 ( ˃̶᷇ ‧̫ ˂̶᷆ )#데일_리_디아 신발은 ㅏ디다스 성애자인가 동공지진
**배 합작 해 ⊙益⊙아디다스걸 살까말까
**지워진로고는 아디다스고,,,,
**독지난 번 재래시장에서 본 아디다스 농구화를 알아보려고 아디다스 쇼윈도가 있는 건물을 지나다가 살펴보았는데 신발들이 자꾸 공처럼 튀어나가서 제대로 볼 수가 없었다. 결국 구매 가능한 재고에는 그 신발이 없었다.
**상은'을 입은 연어후드라고는 후아유 타미힐피거 나이키 아디다스 아베 이런데서밖에 안사입어봄
**반동결]살몽감기 아디다스 나이키...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nudeyakult

From Twitter

**길만걷자 비투비♥(선호) 우옹~아디다스다!!!!!파란색을보니 흥분시작
**스/릿아디다스 퓨어 게임...?
**켄도경수 || 아디다스
**니 (32/300)아ㅏ김태론 존나 기엽네 아디다스 존나잘ㄹ어울려~~~~~~~~~~~~~ ㅠㅁㅠ
**최강메이저규봄☆이서규코가네가와 아디다스냐궄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이안와요 손나은 다음으로 아디다스 완판시킬 자격이 있는 핏이다 진짜....
**n.P아디다스 제이미콜라보 윙3 갖고싶다고 여기저기 얘길 많이 했나보다ㅋㅋㅋ 뜬금없는 사람한테서 골드색이 있다며 여기지금 40%한다고 겁나싸네😲 톡이 왔닼ㅋㅋㅋㅋ 갖고싶은건 검정이에요 ㅠㅁㅠ 직구보다 싼데 금색임.. 아쉽다ㅜㅜ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JJuding_e

From Twitter

**여맞아 난 아디다스 걍둉원을 사랑해
**리티 문스타옆 연구실 교수님께서 꼭 다른 연구실 사람들과 공을 차고 싶어한다는 이야길 들었다. 그리고 알아보니 그 교수님께서 20만원짜리 아디다스 공인구를 구매하셨다고 한다... 졸라리 뛰어야겠는걸;
**쿠그러고보니 혹시 트친중에 아디다스 슈퍼스타 구매하신분 계신가욤??
** 민 현 영 헉 아디다스인줄 🙊
**MVP✨윤 유월✨위아래로 아디다스
**angHo Lee ⚓ Верный♡ 아디다스 풀셋
**이드 전 아디다스의 노예에여 지금 신는 신발 두개 다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mingganginae

From Twitter

**솔 ू˃̣̣̣̣̣̣︿˂̣̣̣̣̣̣ू 뒤에 아디다스 신발 ㅏ나랑 커플같애
**호 그..럼..아디다스.. 척
**올해는 덕질의 해]규수니 태녕 아이폰이니까 다 이쁠텐데...근데 난 마지막짤에 아디다스 2개 붙어있는거 꽃무늬가 이쁨..
**⭐알림안뜨는 애•0•녕 ⭐✨ 권순영 아디다스 바지에 검은색티에 청자켓 박제좀 ..
**감 여별 마감우체국 아디다스 ㄴㅏ이키
**갱유니✌ 페슈라는 아니고 아디다스 슈퍼스타 슬립온!!!! 비슷하긴 한디
**소새앵그리버드에 이은 아디다스인가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NaePark

From Twitter

**소새Rt ㅋㅋㅋㅋㅋㅋ밐ㅋㅋㅋㅋ친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아디다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sy야이 초딩아! 간지가 뭔지 알아. 바지에 파란 마크있지? 위에 파랑이지? 그게 세트거든. 그 작음에서 간지가 샘솟거든. 아냐. 이상해. 올블랙으로 입을래. 반대해. -초딩, 아디다스 입는 순간부터 사춘기다
**몽 쀼❄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짝짝짝
**솔 저희 학교 체육복 아디다스 짝퉁이에여 ㅋㅋㅋㅋ 검은색에 흰줄이 두개 ㅋㅋㅋ
**비마감해!!쵸비 마감!!!아 맞다 망해라 모마 아디다스 나이키
**화ㅏ 하이큐 봣더니 져지 사고 싶다 아디다스 꽃무늬 져지 넘 예뻐 ,, 사고 십내 ,,
**배추형쒸빸ㅋㅋㅋㅋ아디다슼ㅋㅋ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The_Style_Swag

From Twitter

**는 봄봉이다아디다스 광고 좋아서 계속 보고 있네 얘네는 왤케 잘 만들었냐 아이고
**피넬뭐여... 트와이스 중고나라에 신발도 팔았냐... 아디다스를 3만원에 덤도 주고 크으..
**치아디다스 흰둥이를 드디어 누군가가 밟았다. 너무 순간적으로 화가 확 났지만 그래도 참았다... 잘했어... 그동안 하얗게 내 발을 빛내줘서 고마웠어 ㅠ ㅠ 흰둥이 이제 푹 쉬고 다녀........
**백. 왜여 아디다스 키즈 짱기여운데ㅋㅋㅋㅋㅋ
**동결] 윤녈 :D국어 모의고사 죽어라 아디다스 나이키
**루다섭 부천헬스게이^^아디다스가 짱이조 b
**동결 MON(혜야)아디다스짱이다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chlthgml123

From Twitter

**탕비신세계몰 망해라-_-.. 수요일에 산 아디다스 운동화. 토요일에 와서 신어보니 더럽게 커서. 바로 교환신청 했는데 아직 수거 안해감. 이거 맞교환이세요? 라고 물었는데 대꾸도 없어. 망해라!!!!!!!!! 야 내가 신세계 가서 사는게 더 빠르겠다!
**고삼반동결)퀑이좋은 노닐 빅스 여섯명 단체로 아디다스 광고 찍으면 저 그날로 아파트 부실겁니다 ㅠㅠㅠ 기분 안좋았었는데 삼봉님 그림 덕분에 힐링했어욤 감사합니다 😘😘
**고삼반동결)퀑이좋은 노닐 삼봉님 진짜 최고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아디다스 보고있나 ㅠㅠㅠㅠㅠㅜ
**아악 페리에 ㄹ 광고인줄;;;; 두개 버전다른것도 짱좋아여ㅠㅜㅠㅠㅜㅠㅠ 운동하는 레오빠가 투디화되면 진짜 이렇게되나;;; ㅠㅠㅠㅠㅠㅠㅠ막 아디다ㅅ에서 하는 투디버전 광고인것같구ㅜㅜㅠㅜㅠㅜ
**집불통갑될리가 없으니.. 아 아디다스 가게를 할까?!?
**집불통갑아 로또 걸리면 일단 예쁜 신발 사재기 해놓고 싶다 아디다스...!!!
**명수련회❗아디다스 슈퍼스타 나랑 똑같은거 싱응사람이 내 신발보고 진짜 흔하다 이러고 가ㅛ어......어쩌라규......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mustblack_

From Twitter

**u J.G나이키 아디다스 불매운동
**윤희슈퍼스타 파운데이션 C77124 220 size 4족 입고 문의 032-522-0400 아디다스 부평 문화의거리
**엘아디다스 이큅먼트 10 우먼스!! 베이비핑크가 섞여있어서 무난하게 신기도 좋고 봄느낌도 나서 이뻐보임! #ABC마트이벤트 #이벤트응모 #신발이뻐요♡
**んじ♥아디다스 스탠스미스 구매♪ 담당님때문인가.... 그린보자마자 꽂혀 별 망설임 없이 구매! 잘신어야지>_<
**모씨내 맘에 쏙 드는 물건을 들여놓는 매장들이 몇군데 있다. 대학로 텐바이텐이 그렇고 예전에 압구정 아디다스 오리지날 매장이 그랬다.
**영이의 밀리 (` ∀ ´〃)✨오빠 아디다스 깐지




아디다스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cortazar1984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j2boxnet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ohvideo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unaismyname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svswsvsw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ohvideo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ohvideo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poetavates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J_Jack_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Loveless_LL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j2boxnet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ywseo77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bombsuni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Lockheed_jing

아디다스 나이키 슈퍼스타 운동화 신발 입고 신발은 광고 입은 운동화는 츄리닝 Andrea0323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