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29 ALL

**백카피페백현세훈아! 머리는 올릴까 내릴까? 코트랑 점퍼 중에 뭐 입지? 신발은 구두 신을까 운동화 신을까? 응? 세훈왜 자꾸 이렇게 예쁠까 저렇게 예쁠까 물어보는거예요? 다 예쁜데.
**콘 가는 제비라잇브 백현이 미니배너 사실 분 9ㅅ9 핑크수트는 없고 마마만 있어오... 거치대 없습니다...라잇브에서 애초에 거치대를 1개만 주는 바람에...9ㅅ9
**9° ⚡씨더라잇 도록 1.5 에나모라다 백현 종대 포스터 각각 0.2 에나모 종대 포토카드 0.3 하이라잇 도록 1.0 미데 엽서 0.3 원온카 엽서 0.4 모두 전시회 굿즈입니다 원가가격인데 더 싸게 해드릴수 있으니까 찔러봐주세오 ㅠㅠ
**징이사실 최애가 열이긴 하지만 구사즈도 ㅈㄴ 애정하고 경수도 백현이도 아 걍 전부 애정한다............
**막콘 가는 찬이오 최애차애를 막 구분하진 않지만 입덕은 찬녈로 했구요 차애는 백현!
**물사랑 뽀미 'ㅅ' 2015 글로벌 백현이랑 2016 글로벌 씽이 가능할까오?
**려움백아 백 너무 귀엽다! >.< #SCAN #백현 #엑소 #귀엽다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sintanurul6

From Twitter

**리*'ㅅ'* 반가워요 저는 슴일곱 백현올수니랍니다!
**락꼬리즈 당발은 월요일 오후 백현시에!
**ㅋ백현이란 같은 모자🐶👏🏻
**리*'ㅅ'* 27 백현올수니 마리예요! 앞으로 잘부탁해요😊
**이우리 백현이 그림같은거 보세요 할라 했는데 진짜 그림이다
**이오면 봄현 전 15 백현올수니에요! ! ! !
**이오면 봄현 15살 백현올수니에욧

**몀 백현현우종석태연유정다연쓰려다가 맞을까봐 관둠
**성먹고 사는 소비러 유른☆ #4rt 친구가 학원에서 시간을 달려서라는 노래를 엄청 열창하는데 전염되버렸다.... 그리고 수지&백현의 dream 좋아요! 일본노래로는 Just be friends랑 blessing?
**휴트]앵근데 복면가왕 음악대장님 don't cry들을때 자꾸 종대랑백현이가생각나..음..
**섭우왕앙콘굿즈 5.6.9.10 분철구해요 #엑소 #굿즈 #앙콘 #분철 찬열.백현 빼고 뎀주세요 3일 다 직거래 가능해요
**osesAreRed광저우&대련 #첸 #백현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엑소 네이쳐핸드크림 준면 백현 네이쳐백현립밤 모두미개봉 하나씩있는데모두일괄6000원에가져가실분.. 배송비는따로ㅂ 콘서트에서직거래가능합니다만 돈이첫콘때쓸예정이라 그전에입금해쥬셔야대여..😂😂 사실분이쓰심 멘션즈세요
**(´ε`)졍 안녕하세여 16세 백현수니 졍입니당😘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stock_xoxo

From Twitter

**레혁재랑 동해보면 찬열이랑 백현이 생각난당
**현 [휴트]나 백현이싸인전차스 갖고싶어서 만들려고 하는데 살사람 있나...
**숭아전문사냥꾼 피치팜백현아 오늘도 호와이팅이야ㅠㅠ♥♥♥♥♥♥♥♥♥♥♥♥♥♥♥♥♥♥♥♥♥♥♥♥♥♥♥♥♥♥♥♥♥♥♥♥♥♥♥♥♥♥♥♥♥♥♥♥♥♥♥♥♥♥♥♥♥♥♥♥♥♥♥♥♥♥♥♥♥♥♥♥♥♥♥♥♥♥♥♥♥♥♥♥♥♥♥♥♥♥♥♥♥♥♥♥♥♥♥
**멍이'.ㅅ'분철ㅠㅠㅠㅠㅠ엉엉 백현이 분철 구해요ㅜㅠㅠㅠㅠㅠ
**숭아전문사냥꾼 피치팜백현이는 날으아으아하게만들어줘
**숭아전문사냥꾼 피치팜요즘의 백현이는 새내기의 청량함과 오빠의 섹시미가 잘 보여지는 것 같아. 지금까지도 이미 멋있었지만 점점 더 멋져지고있는것 같아서 좋다 좋다. 이대로 백현이는 내 가방 안으로 들어가줘.
**콘가는핸즈 저 일단백현 가능할까요?? ㅠ

**숭아전문사냥꾼 피치팜말레이 백현 엄청나 얼마나 엄청나냐면 진짜 엄청나
**가엘네임택 세트 백현 분할남는거해주세요...
**콘가는핸즈앙콘굿즈분할하시는뷴구해요 ㅠㅠ 백현 한자리만 ㅠㅠ 부탁드립니다 ㅠㅠ분철구해여 ㅠ
**백현이 머리 다듬은고 넘우 조아..
**고3반흍]백현이의붕붕이=33(막콘)꿈에 백현이가 나왔는데 갑자기 나한테 롤빗을 주는거임 그래서 내머리 빗었는데 겁나 웃으면서 자기머리 빗어줘야지 뭐하는거냐 그래서 현이 머리빗어주는 꿈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
**매계 백현이눈 찼어여! 😢😢
**박지 그럼 저는 민석 경수 세훈 이씽 백현 이렇게 하게 되나욘?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baekpreview

From Twitter

** 들(콩이) 진짜 나란히 있으니까 백현이가 눈떴다 감은거 같구,,, ??? 플픽 제일 맘에 들지 말입니다 👏🏼💕
**을 안녕하세요 백현 분철 가능할까요!
**콩☆☆☆엑소 별키링 교환 원해요☆☆☆ 나시우민 민석 에리백현 콘서트장에서 교환해요🙌🙌 원하시는분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별키링 #별키링교환 #교환
**박지 혹시 세훈 민석 백현 중에서 남은 맴버 있나욘8ㅁ8
**꿈에서 준면이랑 백현이 볼만졌더,,,
**경수의저격수혜원시는 5시7분! 백현시 챙기고 여유롭게 혜원시까지^^
** 들(콩이) 요거 써놓구 잠들었어 ㅠ.ㅠ 예쁘게 웃는 백현이 보구 오늘도 최고 좋은하루 되세요 요띠 💪💕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_000y

From Twitter

**delle RawnieMy Bae! "160312 말레시이아 #변백현 #백현 #baekhyun 우리애가잘자🌒😙💕 "
**죻은 젼'ㅅ' 안냐세여 16백현수니입니댜
**소9 Can I ? 'ㅅ' 백현 & 찬열
**벽 새벽백현시라니ㅜㅜㅜ 감삽니다ㅜㅜ💕
**lice**bot** 백현오빠사랑해...
**백현이 보고싶다 쮸압
**럽 안녕하세요!! 16 백현올수니 펄럽이라고 해요~😀😀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BAEKto_you

From Twitter

**콘 가는 제비일단 네임택 세트 백현이 준면이꺼 사구.. 브로마이드도 백현이랑 준면이꺼 사야하나...
**엑소귀걸이 판매계⭐#엑소 #첸 의 엠블럼귀걸이입니다! #찬열 #백현 #시우민 엠블럼 있습니다 사진 보내드릴게요! 운미포 3000 우편+500 등기+4000 이고 전부 미착용입니다.아끼려다가 귀가 막혀서 착용도 못했습니다😢#rt
**ᴀᴇᴋʜʏᴜɴ“milkysmile56160312 말레이시아 #백현 #baekhyun 😢 ” my baby so cute
** 수지 백현도 정말 죽어라 안 어울렸지만 둘은 적어도 '달달함'을 잘 연기했다
**콘구하는 스파클링백현이 어깨 넘 좋습니다,,, 랜선 매달리기
**テラ は 期間限定アイコン 갑자기 와서 놀랐습니다 ! 항상 일본어 이므로 내용 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만,가급적 한국어를 사용 하는군요 !내 별명 은 백현 의 애칭 누 테라 입니다 ^^OH MY GIRL 별로 모릅니다 만 ,EXO 는팬입니다 !백현 팬입니다 🙈💕
**반동결]예비체대생 츤박.님빛이있어 행복하다 나의 빛 백현아 행복하자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rawnieadelle

From Twitter

**hu_DO"160312 백현이랑 "
**종인오빠❤️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요?백현이를 향한 내 마음이 타고있잖아요..백현
**정 옮겨요 메인 확인기현 M민혁 순영 승철 지훈 찬열 종인 백현 세훈 경수 태형 정국 지민 남준 윤기 채연 진리 소미 수지 유정 수영
**지원회원님이 백현님을 찌르셨습니다 ! 코코코로코ㅋ코코콕! 백현님이 회원님을 총 506번찌르셨습니다! 콬ㄱ콬로코코코코고코코코코콕 아야 아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지야 나랑도 오래가 ~ ♡ 920506_991206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세훈#우리옆집에EXO가산다 패러디계정 디오 백현 세훈
**리 핸어제 트터 백현시만 챙기구 암것도 못했네...
**yun 뭐야 나라고 말도 안 했는데 다들 어떻게 아는 거? 내 주변 공기가 백현 백현 하는 거야?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ethereal9294

From Twitter

**헉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 내 존잘님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RosesAreRed_EXO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cusimcusim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0506fearless_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rk__9719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all4beast_ys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cre_0128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xxxxx61xxxxx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xxxxx61xxxxx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xxxxx61xxxxx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05b_world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5O6___B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Zero_B0506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yauyoae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 NextdoorEXO_OSH

백현 엑소 세훈 수지 민석 찬열 분철 신을까 가능할까요 구매는 떡메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