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39 ALL

**콘표구하는 별람‎٩(๑`ȏ´๑)۶✨시즌그리팅 글로벌 버젼 포토카드 장당 0.2에 판매합니다☺️ 세장 이상 구매시 부터 장당 -0.5해드려요❗️ 단체 시우민 레이 수호 디오 찬열 백현 카이
**콘가는 마이찬❤엑소 교환 나수호 준면 첸 종대 에이네이션 키링 준면 별키링 👼시우민 민석 디오 경수 에이네이션 키링 에네숑 원비닐+종이x 모두 미사용 교환하시는 분도 키링만 있음 돼요 직거래만 해요 뎀주세요😄
**그Rt Plz 엑소 앙콘 굿즈분철해여! 5,6,9,10번이고 수호 찬열 카이 레이 시우민 만있어요 한멤버당 6000원입니다! 하실분 뎀주세여!! 거래방법은 앙콘직거래입니당! #굿즈분철 #앙콘
**IM KAI❤오빠 치킨 먹고 갈래? #야하고싶어 #지민 #시우민
**나투스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xiumin #시우민 #민석 #김민석 #exo #EXOluXioninMalaysia 이거 진짜 넘나 다정하고 넘나 천사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베리라인까지♡♡♡
**원캘리그라피#캘리그라피 #캘리 #시우민 #지민 #야하고싶어 야!하!고!싶!어!
**나투스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xiumin #시우민 #민석 #김민석 #exo #EXOluXioninMalaysia 아련 청순 천사ㅠㅁㅠ 유 어 마이 에인젤♡♡♡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ryryfarro

From Twitter

**나투스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xiumin #시우민 #민석 #김민석 #exo #EXOluXioninMalaysia 팬들을 바라보는 다정한 눈빛♡♡♡♡♡♡♡♡
**나투스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xiumin #시우민 #민석 #김민석 #exo #EXOluXioninMalaysia 실장님 레알 옆선 👍👍👍
**나투스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xiumin #시우민 #민석 #김민석 #exo #EXOluXioninMalaysia 난폭만두ㅋㅋㅋㅋㅋㅋㅋ 헤헤 기여워♡♡♡
**나투스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xiumin #시우민 #민석 #김민석 #exo #EXOluXioninMalaysia 예쁜 미키슈♡♡♡♡♡♡♡♡♡♡
**나투스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xiumin #시우민 #민석 #김민석 #exo #EXOluXioninMalaysia 잘생겨따~~~ 마치라잌 김민석 실장님^.^
**심장을 조용히 움켜쥔 도전이♥ 시우민 남았어요??
**크릿나이트동반인하게해주세요..]민엘엑소 앙콘 굿즈분철 시우민 김민석 껴주세여ㅠㅠㅠㅠ혹시자리남았다면 디엠부탁드리옵니다아..ㅠㅜ

**심장을 조용히 움켜쥔 도전이♥ 저 시우민이요!!!!
**/현/현/성#NP 지민 - 야 하고 싶어 Feat. 시우민 Of EXO
**시우민도 햄찌라던데,,,!!
**icketpalgosam엑소 콘서트 굿즈 분철해요* 5번 6번 9번 10번 멤버별 6000원 수호 준면 시우민 민석 종대 첸 구합니다~~ 다른멤버는다끝났어요 빠르면 첫콘 늦으면 중콘에 분철합니다
**IULICITY앙콘전에 복습하실일 있을까싶어 서울콘 대부분 재업로드 해두었구욤.. 귀찮음+숙취로 전부다는 편집못했는데, 빠졌거나 보고싶은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시우민 너무 귀여움ㅠ 멜빵오잉하는 시우민넘귀여움ㅠㅠㅠㅠ
**개시우민 너무 좋아서 어떡하지
** 17시우민수니입니다!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blu0v0

From Twitter

**갱 시우민 자리남았나요??
** 트엑솔루션 닷 콘서트 네임택 대리구매를 구해봅니다.. 콘서트 못가게 된 지방인을 한번만 도와주세요8ㅅ8 민석이 네임택으로 구합니다..😢 아티움 슈밍 네임택도 구해여! #엑소 #EXO #엑솔루션닷 #대리구매 #시우민 #XIUMIN #김민석 #네임택
**퍼JAT(나!우민)시우민같애.....
**지존낰ㅋㄱㅋㅋㄱㅋ내가 내 가수 굿즈 사겠다는데 내가 왝오가 내가 통장 쏴주는거 알아달라고 사냐ㅜㅜ 노노 내 대리 만족이다'' 그러니까 시우민 네임택세트 대리구매 구합니다....ㅠㅠㅜ
**공린시우민..♥♥
**감상금지]자살나라생각해보면 옛날에도 잠깐 수호에관심있었던적 있었음 시우민도같이
**몽⚡️Everytime160312 말레이시아 엑솔루션 시우민 민석

**H 그 옛날 바람의 요정, 꽃가루 요정, 샌드위치 요정, 19금 요정, 모카빵 요정, 손키스 요정 등등과 함께 레전드의 반열에 올려여!!!!!!!! 우주만물이 돕는 아이돌 시우민!!!
**EDOKE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움짤 너무 제 덕질에 한 획을 그어서 트윗 상단에 걸어놨어요ㅠ0ㅠ 만물이 돕는 시우민의 역사적 순간 ㅠ0ㅠ
**EDOKE 전 안 샀는데 귀엽더라구요! 시우민-소동물 콜라보 한 인형 끊임없이 나오는 건 역시 모체의 영향이 크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끌엑소 네임택 교환 저찬열 네임택 님시우민 백현 종인 세훈 네임택 혹은 엑소 티키링 및 별키링 #엑소교환 #네임택 #엑소네임택 서울직거래가 좋아요 콘서트는 중콘가능해요♡
**반흍] 하링시우민 레이 민석 이씽 남아써요~~~~~!
**본 밍구리 슈슈미용실 끝났다굴~♪ 앞머리 귀여워졌죠? 우후후☺️💖 역시 나는 아기니까 내츄럴한 느낌이 어울리는 것 같다굴😉 돌아가는 길에 차 한 잔 하러 들렀다굴🍰☕️🍼✨ 우와아, 맛있겠다😋💖 #밍구리 #시우민
**민 시우민이요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blu0v0

From Twitter

**린๑•᎑•๑엑소앙콘굿즈 5.6.9.10번 0.6에 분철합니다 시우민 수호 레이 찬열 남았습니다 막콘 직거래만 가능합니다 !
**반흍] 하링직거래 말고 우편 및 등기도 가능해요오..... 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첸 종대 남아씁ㅂ니당❗
**반흍] 하링시우민 레이 첸 남아씀미다아'ㅅ'💕
**터엑소 잘 모르는 것 같은 머글분이 누구 제일 좋아하냐고 묻길래 시우민이라고 하니까 다른 군더더기 없이 딱 "아 그 사막여우 닮은..?" 라고 하시는데 갱쟝히 신선하게 다가왔음.
**반흍] 하링💖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첸 종대 찬열 남았어요💖
**ahyun 홍대입구역에서 있는 민석이 생일광고 봤어요~^^ 시우민 오빠 생일축하해용~~💓🐹 #0326해피슈데이
**yasya 한국에 갔을 때, 생일 광고 보고 왔습니다. 귀여운 시우민 을 볼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na_hzt12

From Twitter

**B엑소 콘서트 굿즈 #분할 미리 구해봄니다,, 시우민 민석 세훈 찬열 구해요 #엑소 #exoluxiondot
**반흍] 하링RT 엑소 앙콘 굿즈 분철합니다 사진 참고 시우민 수호 레이 첸 찬열 디오 한 멤버 당 6,000원 돈은 중콘 전까지 선입금으로 받고 품절 시 환불해드려요! 중•막콘 직거래 우대합니당
**eoll야하고싶어 // 지민 AOA ft 시우민 EXO 🎧💕✨
**yasya 생일 광고를 보고 왔습니다. 빛나는 시우민 멋있었습니다. 볼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감사합니다~^^♥︎
**ack Xiumin Frost ❄20160312 || 민섹 아아아아아... 눈이 아름다우시네요 😍😍😍😍😍 #xiumin #minseok #시우민 #민섹 #EXO #EXOluXioninMalaysia
**aram✻시우민데-스! 모아둔 영상 좋다8ㅅ8
**초두v싱포유 포카 교환해요!!! 올공에서 바꿔요!! 첫콘은 들릴거고 중콘 가요 나시우민 민석 k 님종대 첸 m 구해요!! #포카교환 #싱포유 #엑소포카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japan_ming_gul

From Twitter

**딩이에리 종대는뭘먹고이르케예뻐♡엑소콘서트굿즈 5 6 10 분철판매해요 레이 첸 시우민 디오 백현 카이 세훈 마감 수호 찬열 가능
**리 사진 화질 장난없고요 셀렉 최고 예뻐서 민서기 보다가 울컥했읍니다😍 영상회 속 시우민도 넘 예쁘고 귀여웠어요♡♡. #미니백전시회 #미니백 #시우민




시우민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theboy_xiumin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Blueprint_exo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conatus326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Blueprint_exo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01calligraphy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fallingin_u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real__92ll27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sehunxchen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Nov_1127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sehunxo0412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conatus326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conatus326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conatus326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conatus326

시우민 민석 엑소 엑솔루션 김민석 레이 찬열 말레이시아 수호 종대 네임택 conatus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