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42 ALL

**쿠메네디오랑 츠냉님이랑 사퍼 즐거웠다 막판 질줄알았는데 이겼어 ㅎ~ㅎ
**콘표구하는 별람‎٩(๑`ȏ´๑)۶✨시즌그리팅 글로벌 버젼 포토카드 장당 0.2에 판매합니다☺️ 세장 이상 구매시 부터 장당 -0.5해드려요❗️ 단체 시우민 레이 수호 디오 찬열 백현 카이
**랜드체이스 카피페라이언디오, 지크하트 생파 갈 거지? 디오생파? 생명파괴의 줄임말인가? 라이언: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디오..디오.디오오오오.............
**콘가는 마이찬❤엑소 교환 나수호 준면 첸 종대 에이네이션 키링 준면 별키링 👼시우민 민석 디오 경수 에이네이션 키링 에네숑 원비닐+종이x 모두 미사용 교환하시는 분도 키링만 있음 돼요 직거래만 해요 뎀주세요😄
**러 아죠씨 [べーラ] 울컥 ... 그거 본 사람이 나한테 자랑하면 정말 뛰어내리고 싶겠다.... 이것이 디오급의 "악함"인가................
**기청 있는 스노 비...비키니 디오랑 꽁냥디짘요...ㅋ....ㅋ크..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mille8999

From Twitter

**끼씨٩(๑❛ᴗ❛๑)۶ 슬럼트리오가 누구지 동공지진 내가 생각하는 빈민가즈 디오 시저 디에고<<
**배기트식인 도와조라... 진짜 나 디오가 입은 맨투맨은 착한 서치엑셀이가 찾아줬는데...
** ・ัω・ั ) 파문창 젖병 없어요 학이알아서해준거예요 죠나단이랑디오는뽀뽀만했는걸 ☺ 귀팜
**・゜・할말・゜・。 알티되면 영업하랬는데... 님들 카이x디오 파세요
**-0조조가 디오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반휴트] 민지 첫중막 다가요죽은도시 소장본 특전이 업서요.. 1.1 첸시코기 원가 깨끗하게 빨아서,,,2.1 서율님 세종 회지 동갑내기 과외하기 0.4 열끼님 세종 회지 어느 날 사막에 바람이 불었다 0.8 싱포유 엘홀더 수호 디오 합쳐서 0.8 5.2에 일괄 받으실분,,
**드하루 소논문=교수님 수액dio화 치인 계기:asb리그에서 둘이 붙는데 디오사마 목소리가 존나 에로한데 대사도 에로해서

**드하루 소논문=교수님 수액엊그제 디오x카쿄인 치인 것부터 깨달은건데 난 태생부터가 고통받는 마조 더쿠였던 것이다.
**물사랑 뽀미 'ㅅ' 좀더 밝은 사진으로....!! 2016 시즌그리팅 글로벌 포카 찬열 첸 디오 레이 수호 세훈 남았어요 단체랑 백현은 내꺼임
**랜드체이스 카피페디오대장, 여러 번 지켜본 결과 하로스의 약점을 알아냈다. 엘리시스그래? 뭔데? 디오저 녀석, 머리와 몸을 분리하면 죽는다. 엘리시스:
** ・ัω・ั ) 파문창 젖병 아이고 죠나단이랑 디오가 123282848472시간 뽀뽀해서 죠르노를낳았슴다아아이고
**오와경수매번 기념일마다 경수에게 이벤트를 해주는 디오 - 매번 감동이야 디오야... - 매번 감동해줘서 고마워 항상 함께하자 사랑해
**KIRA다프네 디오^^한테 차인 뒤로 ㅕ동생 ?? 아르테미스 세호니 연애 방해하는 찬폴론
**종대님좋아해요❤ 언니직장동료의 남편 아는사람이 디오 측근이라 받아줬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잡복잡 흑흑 저거 지워질까봐 조마조마하네여ㅜwㅜ ♡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Beggy_twt

From Twitter

**오와경수경수에게 커밍아웃하는 디오 - 나 사실 남자 좋아해 - ...?어...어 그렇구나...! 난 이해ㅎ... - 널 좋아해 너만 봐왔어 - ...
**룩/BRooK디오죠나 연성해주는 인공지능이 있으면 좋겠다...
**곶감❄엑소 앙콘 굿즈 분할합니다 메신저키트+공연사진엽서세트+미니폴라로이드세트+데코스티커 한 멤버당 6000원에 분할해요 가능멤버 레이이씽 찬열 디오경수 디엠주시지마시고 원하는 멤버 멘션으로 주세요 ㅠㅠ 헷갈려서요 ㅠㅠ
**주 디오님의 순기능 누구나 이로운 인간으로 만들어줌
**러 아죠씨 [べーラ] 지금 디오님 악함을 어디에 대는 거조 됴님 비하면 해주님은 이로운 인간이다
**o아시아Jo 죠나단을 되살릴수 있을 방법이 없을까라는 희망을 품으며 디오에게서 도망친다.
**가100% 야 근데 스피드웨건->죠죠<->디오 삼각관계 안파냐?

**o아시아Jo 육체적으로도 핍박하고 에리나는 그렇게 제정신이 점점 아니게 되어가지만, 디오가 가지고온 죠나단의 부패하지 않고 그저 잠자듯 눈만 감고있는 머리를 보고선 죠나단의 머리만 있다면 디오가 죠나단의 육체를 가지고서 살아있는한
**o아시아Jo 섬에 도달한 디오는 아기인 리사리사를 빼앗아 협박하며 에리나에게 피 상납 ? 을 요구한다. 디오는 자기가 물고기 잡아서 손질하고 구운걸 에리나에게 먹이고 자기는 에리나의 피를 흡혈하며 회복. 그리고 에리나를 괴롭시며 정신적으로
**땅 #에브리타임네임택 교환 해요! 중콘에서 직거래로 교환해요ㅠㅠ!!!! 뎀 주세요 나 경수 디오 네임택 😇 세훈 네임택
**레ㅆㅂ 오랜만에 디오지크 소설 읽었더니 요즘 이거에 다시 빠졌다
**o아시아Jo죠나단의 몸을 빼앗고서 디오는 죠나단을 좀비로 만들었지만 이상하게도 죠나단은 반응하지 않았고 살이 부패되지도 변하지도 않은채 눈을 감은 상태를 유지했다. 디오는 죠나단의 머리를 챙겨들고 헤엄쳐서 에리나가 타고간 자신의 관에 도착. 에리나와 함께
**o아시아Jo그나저나 디오님 나쁘다
**기 어쩌다가... 😢 디오는 누구도 짓밟을 수 없는 넘버 원이에요 멋져~! 최고예요!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ni9ht_night

From Twitter

**리집개비글 헉 ㅠ 디오투님 왜 기분안좋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세욘!!!
**주 아니 피드백이 있다고는 말 안햇으니가요 <-디오도 이거보다 착함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인장ㅋㅋㅋㅋㅋ너무 행복해 미춰부러 꼭 그거같지 않나요 그거? 해와 달이된 오누이? 아님 ㅋㅋㅋ 디오와 저와 콜라쥬를 맡아주신 PH님께 감사를 표합니다!!!!!사랑해여!!!! 이제 내가 해야할 일은 안경을 벗고 머리를 자를 일만 남은 거신가..후욱
**오 저장소160312 #디오 #경수 #찬열 #chanyeol 너무 덥지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 ?!?!?저도 이세돌님이 이겨서 넘남 기쁘지만 이건 작가님이 디오 그려주셔서 기뻣을 시점에 올린건데영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넘나 기뻐영!!!최고로 High한 기분!! 알파고를 이겨먹다니...대단하시져
**오 저장소160312 #디오 #경수 아가ㅠㅠㅠ표정봐ㅜㅜㅜㅜㅜ
**은유성공이란, 평범한 보통 사람들이 내린 비상한 결단에 의해 이루어진 결과라고 믿는다. -디오도어 루빈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fiery__wind

From Twitter

**싱포유 포카 교환해요!! 나 찬열 M 님 경수 K/M 막콘날 직거래 가능해요!!! #싱포유 #포카교환 #찬열 #경수 #디오
**인이구하는 뜌뀨닥 머였지 찾아봐 그 디오빼고 감상에 젖단가 그럼
**티옴 디오미용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우울할땐 디오님을 보자!!됴님 머리다쳐서 중심못잡고 질질 기어다니면서 살라구 발악하는거 보자
**반동결]P.H 일부러 캐릭터화에는 디오귀까지 그렸는데 짤려버리고 말았네요ㅋㅋ;제가 콜라주 앱깔아서 만들어드릴까요?
**elsh우연같네요 디오님도 코노디오라고 3인칭쓰는디
**로8ㅅ8 왜 려욱이가 경수맘 디오맘이냐 ㅋㅋㅋㅋ 려욱이가 왜 쟤 엄마냐고 ㅋㅋㅋ 졸웃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From Twitter

**람사람디오를 박살낸 죠타로를 보는 느낌이 이런 거였을까
**ㅈㅈ1국님 카쿄인이랑 죠타로랑 죠나단이랑 디오랑 죠셉이랑 시저랑 미술ㅏ라자루1ㅊㅊ 배9뎌1ㅠㄴ다이뻐퓨ㅠㅠㅠ아재처19ㄷ92ㅕㅈ9내쿠
**가100% 야 근데 솔직히 1화에서 뭐였더라 디오가 그 어떤것도 날 굴복시키 수 업서 할ㄹ때 솔직히 하지만 죠죠의 방망이엔 굴복하겟지라고 생각한적업냐????ㅣ미쳤네 죠죠헛봤네<존나
**띠띠디오야!!!!! 경수야!!!!! 아 귀여워ㅠㅠㅜㅠㅜㅠㅜㅜㅠ
**꽃❄Blossom#엑소애니멀즈 첸와와도좋구요 우리디오도참이쁩니다😚
**가100% 디오 존나 낮이밤깔 각 아니냐?
**가100% 디오집착공인거까지봐^음근데그색기밤엔깔릴각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From Twitter

**분 졸작하느라 사라졌읍니다 디오가 두명입니다!! 두둥 마자요 이나이레 시절 후부키에 치여가꼬..ㅠ.ㅠㅠ근ㄷ ㅔ분량이.... 찌텅
**엣 디오가 두명! 그그런데 쓰농님 후부키도 죠아하셨군여!!!
**북이 한 마리디오죠나도 괜찮고....
**코치기 チョコチギ jojo 불러주면 웃기겠다.. 조!조! 슬!픈 음악이 흐를때! 널 생각해! 에!에!에! 이건 근데 디오나 시저애덜이 해야할덧..ㅌㅋㅋ
**반동결]커미션/원고 굴레 자몽치비 물고 있다가 중간중간에 디오 다시 부르면 짱 좋겟다. 겉에 음순만 살짝살짝 문지르다가 완전 메롱거릴 때 조금씩 손가락 넣기 시작하고 이번에는 어깨 콱 물어버려라
**반동결]커미션/원고 굴레 자몽치비 슬슬 손가락에 묻어나고오옥 고개 숙여서 디오 어깨에 머리 박은 여죠나가 이로 물었으면 좋겠쟈. 숨이 넘 거칠어져서 소리 나올 거 같으니 일부러 참으려고 꽉 문 채로 윽윽거리고, 됴는 아프지만 더 급한게 있으니 넘어가준다는 식
**키에파트너조+디오 파주세요... 부질없는 영업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qndpdpr

From Twitter

**죠죠를파는]미리내가람 헛 디오는 처음 그려봐요!:D그래도 열심히 그려볼께요!
**립소 1부에선 대니가 최애일가,, ? 디오도 좋아하고,, 디오님 쓰레기새긴데 너무 외모가 완벽하심
**북이 한 마리죠나단의 동생들 죠셉 죠타로 한테 딱히 신임받지 못하는, 특히 죠셉한테 맨날 디스 당하고 엿 먹는 디오 죠나단 애인 가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크 네임텍 카이 디오요
**르비사랑해]숀모찌 좋겟다 저승사자 디오...귀여운ㄴ병아리한테 사랑도 받고...훌적훌적
**릿꿈에서 처음 만나고 떨고 고백하고 받아들여 인연을 가지고 ㅅㅅ하고 결혼하고 늙어 죽을 때까지 한 바퀴의 인생을 돌고 현실에서 다시 마주쳐 서로를 알아본 채 황망히 이제 더 뭘 해야하냐고 허무 아닌 허무를 느끼는 승화나 디오죠르나 뭐건 보고싶어
** 키핑 ✨ 가오나시이벵 끝남 디오님 귀엽디,,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From Twitter

**파디오 #do #exo #EXOLUXIONININA
**고삼] 김양갱뭔가 향기가 잘 자란다면 이런 얼굴일 것 같아ㅠㅠ디오랑 향기랑 갓세븐 영재랑 트와이스 정연이 묘하게 섞인 매력쩌는 페이스...ㅠ
**오 저장소160312 #디오 #경수 더운나라는 너무 좋지말입니다.
**오 저장소160311 인천공항 출국 #디오 #경수 이어폰 꽂은 남자..원래 이렇게 섹시합니까??
**쁍 헤헤ㅔ 디오여신인 팽님꺼ㅓ😚
**오 저장소160311 인천공항 출국 #디오 #경수 마스크도 안끼고ㅠㅠㅠㅠ얼굴열일!!!
**개ㄹㅐ디오액티브~~~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From Twitter

**오 저장소160311 인천공항 출국 #디오 #경수 손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랜드체이스 카피페루퍼스디오, 다르다와 틀리다의 차이를 아십니까? 디오네 녀석과 나는 생김새가 다르니 그게 다르다, 하이랜더는 생김새가 틀리니 그게 틀리다이다. 루퍼스 침묵 지크하트 저 자식이 By RJ_AxR
**오 저장소160311 인천공항 출국 #디오 #경수 발목이즈섹시
**바람불어도✨160312 #EXOluXioninMalaysia #찬열 #CHANYEOL #디오 #DO #경수 #KYUNGSOO 절친즈 ✨🐶&🐧✨
**작 그리자 아이리스제로 꽁지머리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다 동일한걸로 한거야ㅠㅠㅠㅠㅠㅠ!!! 근데 디오 바가지 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화이트데이 기념일 예정이었던 쇼타디오,, 산으로감
**와이 아이작/DUCKJO1부 디오님 최고다제....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From Twitter

**로삼 ✨어릴때 봤던 디오에이 다시 보는 중인데 정말 개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영화다 이런걸 어케 만들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커미션/원고 굴레 자몽치비 스마타라 한가운데에 불룩 올라온게 문질러지니까 기분 좋은 와중에 무서워서 디오 뒷목 잡은 채로 뒤로 빼려고 하고... 하지만 굴하지 않는 우리의 디오는 손을 내려서 속옷 안으로 넣었다고 한다. 여자 경험 좀 있어서 잘하면 좋겠다나
**반동결]커미션/원고 굴레 자몽치비 디오는 무늬만 신사인데다 고자가 아니니 분명 패팅까진 해봤을 거시다. 장담한다!! 헛 묶인 팔 들어서 자기 목에 둘러놓고 안아서 앉은 다리 위에 올려두면 좋겠다. 침 삼키는 소리 들리고, 여죠나는 패팅에 가장 많이 나간 진도가
**탕은녹아도 내사랑은녹지않아요♥385태자 죠나단.. 제2황자 디오는 매일마다 죠나단을 모함하고..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 디오랑 죠나단만 그리면 되는데 이 둘이 제일 어렵다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디오그려드리기로한 트친님....아직기억하고선 왜 안주지...하고계시거나 오래돼서 다 까먹고 계시거나 둘중하나겟지만 실은 디오가 쵱캐라 어떻게 그려두 자꾸 만족이 안돼서.....다시그리고 다시그리고 무한 반복중인데ㅠㅠㅠ
**aya kim 드디오 끝나고 이제 구로에 갈게용 !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hayj14

From Twitter

**닌#티셔츠키링 #가챠키링 #교화 티셔츠키링 교환해요 ㅠㅠ 저백현 첸 레이 수호 님디오 경수 경수가 하나밖에 안나와서ㅠㅠ교환구해요ㅜㅜ써놓은 멤버로만 구해요ㅜㅜ콘서트직거래 좋아요!
**듀러비 디오욧
**새끼빠르게 구합니댜!!5번6번9번10번 경수+레이 해서 12000원입니다!일괄로 두명다 하실뿐 뎀주세요 #디오#콘서트굿즈 5번 6번 9번10번 합쳐서 에요
**동^^ 디오요!
**반흍] 하링RT 엑소 앙콘 굿즈 분철합니다 사진 참고 시우민 수호 레이 첸 찬열 디오 한 멤버 당 6,000원 돈은 중콘 전까지 선입금으로 받고 품절 시 환불해드려요! 중•막콘 직거래 우대합니당
**릿천국간 디오 손 막 뱃구녕에다가 휙휙 집어넣으면서 미떼! 미떼! 마루미떼!
**뜨에게 티켓을✨ 아뇨아뇨 저는 디오텔라로 탐라에 트윗이 뜨길래.. 텔라님인지 머르구ㅋㅋㅋㅋㅋ 아 누가 리트윗해서 내 탐라에 뜨나보네... 디오텔라.. 근데 프사는 태민.. 신기... 이러고 넘어간ㅋㅋㅋㅋㅋㅋ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From Twitter

**반동결]커미션/원고 굴레 자몽치비 ㅋㅌㅊㅋㅌㅍ 우효어ㅓㅓ어 아 나도 꾸금계로 갈아타야 할 거 같지만... 흐흫ㅎ흐흑 아무도 못 보겠지 자기 최면 아ㅏ아 옷 아까 그 옷 입은 여죠나 침대 위에 눕혀서 양 손목 넥타이로 묶고 전희만 잔뜩 즐기는 디오 보고 싶다!
**붕훅 ㅠㅠ디오 자기전에 여죠나 사진같은거 꼬옥 쥐고 이마에 툭 대고읶을것같아서 너무가슴아파요ㅠ 침대도... 넓게만느껴지겠죠 ㅠ죠르노와 가까워질 때마다자기 옆베개를바라보며 마치여죠나가있는것마냥 죠르노와있었던일들얘기하는게보고싶네요ㅠㅠ
**죠스타가 며느리 디오님!!)빠밤☆친구가 시져 좋다길래 시져 옷 되게 이상한건 아냐고 물은담에 갠찮은데?라길래 쟤 무릎 보호대도 했어.라구 말해주니깐 ㅋㅋㅋㅋㅋㅋㅋ그 친구가 하는 말이 디오는 그 무릎보호대가 하트모양이잖아.
**리버엑소 앙콘 엑솔루션닷 굿즈 5,6,9,10번 디오 경수 찬열 분할 참여 하실분 구합니다.,. 첫,중콘에서 드릴수 있습니다 님덜.,..
**록아버지와 아들..ㅠㅠㅠ 죠죠와 디오의 아들....흡..ㅠㅠ 아들보는 눈빛이 좋구나 디오사마
**붕훅 아 대박 너무 간질간질 훈훈한 가족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식, 하고 웃는 디오도 보고싶네요 크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점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는 두사람~~!!!!😇😇😇😇😭
**뿌웅 ( •́ㅅ•̀ )닉넴이 디오야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MANDY_DKS

From Twitter




디오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Doandkyungsoo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Akiraexofa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Doandkyungsoo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pring_baek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8812__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real__92ll27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ehunxchen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Blossom_exoS2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bekhyunee_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save_0112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leekm2500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xiu_do_

디오 경수 찬열 수호 엑소 레이 출국 인천공항 교환해요 앙콘 싱포유 exogkf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