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20:40 ALL

**아류블리러블리즈 언제 보러 가나요~~~ 오늘도 러블리즈 앓이중
**캔 디✨아 맞다 제가 화가 많은 사람이라 러블리즈 울림 병크 터지면 거침없이 까요 내 새끼가 좋은 대접만 받았으면 하는 마음인지라 불편하거나 보기 싫은 사람들은 뮤트를 하든 블락을 하든 언팔을 하든 마음대로 하세요 ^ㅁ^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심플리케이팝 러블리즈 안녕 오늘도 예쁘게 안녕...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이미주 #케이 #김지연 #JIN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UVLYZ안녕하세요 부산 경남 러블리즈 커버 댄스팀 LUVLYZ입니다! 바로 그대로 러블리즈라 읽으시면 되구요,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심플리케이팝 러블리즈 안녕 제가 그병 말기입니다만. 박명은 예쁘다!!!!!!!!!! #러블리즈 #JIN #진 #박명은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심플리케이팝 러블리즈 안녕 솔직하게대답해줘 병:박명은만 보면 솔직하게 대답하게된다 거짓말이 안나옴 #러블리즈 #JIN #진 #박명은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심플리케이팝 러블리즈 안녕 사실 지금도 리즈래요 소근소근 #러블리즈 #JIN #진 #박명은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HanaAlice1001

From Twitter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심플리케이팝 러블리즈 안녕 솔직히 안녕 박명은 리즈인👍 #러블리즈 #JIN #진 #박명은
**블리즈_유JIAE 안녕~ 저는 러블리즈의 지애 입니다~ 저도 반갑습니당 헤헷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심플리케이팝 러블리즈 놀이공원 명으니좀 잡아주세요... 털썩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이미주 #케이 #김지연 #JIN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뱌라뱡뱡💕메인트윗💕 * 연오덕 》소녀시대, 마마무, 러블리즈, 블락비 * 본진 오소마츠상_카라마츠, 부본진 하이큐_카게야마 * 욕트, 폭트, 섹트, 우울트 주의 * 알티 / 터치미스 多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러블리즈 엠피디 미션 ㄴr두 sㅏㄹ6ㅎH...♡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이미주 #케이 #김지연 #JIN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엠피디 미션 20년후 나에게 편지쓰기 명근은 앓고 앓아줘야함니다...<-< #러블리즈 #JIN #진 #박명은
**o Fine러블리즈가 너무 보고싶은 탓에 놀공 무대영상 보다가 울컥했다ㅠㅠㅠㅠㅠ

**데ゼゼ뭔가 내 기억속의 유지애랑 러블리즈의 유지애랑 달라서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다름 좀 둘 다 좋은 의미로...!
**타러블리즈 5~6월 컴백각
**드 보정거리 없으면 러블리즈 보정좀..
**이니칩러블리즈 컴백 빨리 해쓰면.....
**린러블리즈얼른컴백했음좋겠다....빨리 새로운 노래듣고싶어...근데 또늦게했으면좋겠
**IM엔지러블리즈 노래에 로리목소리가 들리네
**VLZ_슈우리는 so~ Lovely! 안녕하세요! 의 작은 수정 입니다! 반가워요 \ ^^ / 러블리즈 많이 만히 사랑하주세요! 사랑해요 러블리너스♡♡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_9JUNE

From Twitter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러블리즈 심플리케이팝 공식 트윗 표정들 다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이미주 #케이 #김지연 #JIN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월여고 정미주러블리즈는 적이 너무 많다. 그것도 내부에만 있다.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2 러블리즈 심플리케이팝 공식 트윗 부농부농 아름다워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이미주 #케이 #김지연 #JIN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고MTV 아이돌 대백과 러블리즈
**대를위하여스브스 엠티비에서 러블리즈 아이돌 백과편 하고 있습니다욧 +_+
**강한 꼬마 사막여우러블리즈창고 가입했는데 아이디가 안 맞대....금새 까먹음.....
**머프\⊙▽⊙/!판다 러블리즈야....?

**가 두번 다시 새벽에 게임하면 개다ㄹ.ㅂㄹㅈ가 도대체 어떤 그룹이지.... 러블리즈 말하는건가?
**드러블리즈도 보정 못했는데..;;
**ㅎ러블리즈에 이은 7번
**azurah 헤리송/상순김/지영비사랑해요 수정 언니! #Lovelyz #러블리즈
**인삼청순컨셉 러블리즈 1패
**름김?3개월차 러블리즈의 인지도는 과연!
**름김?2016년도에는 러블리즈 덕질하겠읍니다!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cocktail_20_14

From Twitter

**...나은...보고..싶다.. 147컴퍼니라고 찍덕 모임이 있는데 거기 오너이심...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사랑해주세여...러블리즈도 올라옴,,
**수한여덕러블리즈가 너무 보고싶어요;;;;;;
**아리아뮬/정보 160313 인기가요 러블리즈 Ah-Choo 33위💗 #lovelyz
**UVLYZ안녕하세요 부산 경남 러블리즈 커버 댄스팀 LUVLYZ입니다! 바로 그대로 러블리즈라 읽으시면 되구요,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리즈_JIAE상큼한 #시크릿키 사진 업데이트 #러블리즈 와 함께~♡ 러블리너스분들이 달콤하고 상큼상큼한 얼굴 러블리즈처럼 되고싶어서 시크릿키가 쓰세요!ㅋㅋ
**블리즈_JIAE러블리너스분들 안녕~? 진짜 오랜만이에요ㅠ 저에게 보고싶은 사람 손!!ㅋㅋㅋㅋ 러블리너스분들이 오늘 무슨 날이 알죠? 맞아용~ 화이트 데이에용! 그래서 #지애 에게 많이 사탕 해 주세요 >ㅅ< #러블리즈
**이트위터 초면에 죄송합니다! 혹시 러블리즈 스케쥴 어떤거 들으셨는지 알려 주실 수 있을까요? ㅠㅠ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salt_logo_

From Twitter

**...나은...보고..싶다..오늘 러블리즈만 오프없는데 러블리즈 덕질하면 되냐?
**오향✨++추가 러블리즈 아세아 항공 전문학교 항공보안계열 화이팅 인사 영상
**으로 더 나아질 람쥐케이 너무 이쁘다 >_< 잠 좀 깨려고 러블리즈 노래 듣는데, 케이 파트가 정말 귀를 간지럽힘... *^^*
**이어리 절 러블리즈로 입덕시켜서
**름김?러블리즈 아프리카도하나
**름김?러블리즈 두달만 일찍 알았어도;;
**름김? 러블리즈 이나럽보니 그생각남 흡...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kei95s

From Twitter

**름김?러블리즈 애들 목소리.. 애기같지 않아서 좋아
**름김?러블리즈 진짜 잘자네 ㅋㅋ
**름김?러블리즈 폰 못쓰는구나 아직 ㅜㅜ
**름김?러블리즈는 빵떡이여야 커엽지!
**케이 KEI ;별160312 KBS2 가싶남 다음주 예고 러블리즈 케이
**outhstar러블리즈 언늬들 보고싶어요
**름김?아으 러블리즈 예능보니까 잠이 안오네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Lead_JYHeffect

From Twitter

**미케이#러블리즈 케이시♡
**무성이깔 러블리즈 안녕 쳐줘 ㅠ
**름김? ;;러블리즈 멤버에 지애가 있다고요
**름김? ??케이 = 지애 = 러블리즈 인데..
**름김?러블리즈도 3집앨범 사줘야지 ㅜㅜ
**름김?지애 넘 이쁨 ㅜㅜ 러블리즈 왜케 다이쁨 엉엉
**나은세상 사담계 러블리즈 미주는 나은이랑 비슷한타입이라고 생각하긴했어요ㅋㅋ 미주좋아하는분들이 나은이 많이좋아하시던ㅋㅋ 그러나 셋다아닌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robolkw

From Twitter

**ong JoongKi/송중기 아 아니요 잠사함니다 ㅋㅋㅋ 나는 러블리즈 좋아합니다. 짱!👍
**름김?ㅜㅜ러블리즈 월드투어 ㅜㅜ
**...나은...보고..싶다.. 러블리즈 좋아하긴함?
**름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블리즈 참 애들이 이뻐
**급실 당직 햄닥터 러블리즈 로고 과잠이랑 휴대폰에 붙이고 다니면 됩니까?
**수저 러블리즈
**ovelyz_PureKei가싶남이라... 얻는 건 별로 없고 까딱하면 욕먹기 쉬운 프로인듯... 나는 개인적으로 애교부리는 케이도 좋지만 노래 잘하는 케이의 모습을 보고 싶다... #Lovelyz #러블리즈 #Kei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cocktail_20_14

From Twitter

**블리즈 사랑해✨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김지연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사랑해 #러블리즈 ❤️
**파랑더이상 러블리즈가 아닌 짤이 없다
**블리즈_Kei So~ Lovelyz!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꽃 Kei 입니다 ~ ^^ 만나서 반가워요 그리고 KS에서 환영합니다 🎉🎉
**킬 @ 東京 D-13소니 MDR AS800AP 이거는 러블리즈 청량리 팬싸가기 전에 이어폰 뽐뿌와서 지른거 사고 나니 스포츠용 방수용이더라 근데 귀에 거는 형식이 맘에 들었음 꽤나 잘 쓰고 1년 쓰고 빵슬람에게 걍 어케 쓰다 버렷건지만 이건 나름 편하게 썻음
**블리즈 사랑해✨든든한 #러블리즈 의 맏 언니 #베이비소울 #이수정 ❤️ 수정아 항상 고마워❤️
**은 오후 케오후 #이키나와 스케치북 5.1체널 TS 파일에 러블리즈의 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구나..
**은 오후 케오후 #이키나드디어 케이가 러블리즈 입구란걸 알았구만!!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Upensource

From Twitter

**...나은...보고..싶다.. 넹. 러블리즈에서도 보고 에이프릴에서도 봅시당
**블리즈 사랑해✨매일 돌아가는 #러블리즈 의 관람차 #유지애❤️ 지애야 하안녕~! 항상 힘차게❤️
**밋계러블리즈 계정 입니다! 같이 앓으실 분들은 팔로 부탁드려요 !
**원님뿐인..... 아직도 러블리즈를 희롱하고 다니느냐....
**...나은...보고..싶다.. 빵돋아...아직도 러블리즈를 ????? 다니느냐....해석좀...
**원님뿐인..... ㄹㅂㄹㅈ.. .. ㄱ ㅅ ㄷ... ㄱ ㅅ ㅈㅉ ㅎㄷ;; 러블리즈 에이오에이.. 그 이상은 안댐... 그 이상은 진짜 힘듦;;
**블리즈 사랑해✨미소녀 #러블리즈 의 사막여우 #서지수 ❤️ 지수야 언제나 곁에서 지켜줄게❤️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ejrwlf0320

From Twitter

**태은이의]입술도둑아... 점점 러블리즈 올팬이 되어가고 있다 ㅠㅠ 우리 윾지애 넘나 매력터짐!
**돌 •̀.̫•́✧오랜만에 티비에서 러블리즈 보니까 설렌당..
**쇠엑소 러블리즈 조온나 노관심입니다... 취향강요 제발 X ㅜㅜㅜㅜ 이인새앵
**쿠레라이터 아니에요. 러블리즈만 파시길래 애정이 식으셨나 했습니다😂😂
**치파치리스오늘 맴크림가서 충격받은건 찬미가 상반기에는 꼭 컴백한데 빠르면5월 늦으면 6월인데 러블리즈가.. 러블리즈가.. 러블리즈가..
**블리즈 사랑해✨예쁜 #러블리즈 의 비글 공주 #이미주 ❤️ 미주야 매일 지루하지 않게 웃게 해줄께❤️
**이TV 그래도 뭔가 러블리즈 굿즈 ? 이고 러블리즈에게 돈이 가는거라소 ,,, 포카도 많으면 좋구,,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lovelyssj97

From Twitter

**IN fan bot🎁깜짝 이벵 1차🎁 러블리즈의 첫 미니콘서트 Lovely Day 에서 이벤트로 사용되었던 슬로건을 나눔합니다! 총 5분~10분 뽑을 예정이구요 RT만 해주시면 참여완료!! 마감은 21일 명은시에 할께요~
**유러블리즈가 우리 인생을 책임져주지 않지만 우리가 러블리즈 인생을 책임져줘야하기 때문에 러블리너스들은 알아서 인생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애정(愛情)내 맘을 처음가진 그대라는 멋진사람 그사실은 변하지 않기를~ #러블리즈 #유지애
**블리즈 사랑해✨만화를 찢고 나온 #러블리즈 의 텬사 #김지연 ❤️ #케이 야 올 한 해도 텬사 파워로 잘 부탁해❤️
** 러블리즈 리듬게임ㅋㅋㅋ
**수저 러블리즈 출퇴근은 거르라고 배웠습니다
**글타임 닉네임은 맘ㅁ마무 공부는 러블리즈 지수 였다니....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lvlz8_Sjisoo

From Twitter

**한승 헉!메구리상 혹시 한국 걸그룹 러블리즈 노래 들으신거에요? 와~저 러블리즈팬인데..
**+:한월:+:ㅠㅠㅜㅠㅠㅠㅠ러블리즈 컴백...ㅠㅜㅜㅠ
**드여자친구나 러블리즈 보정하듯이 뉴이스트 보정해봐야지..
**아류블리러블리즈의 갈길은 아직도 멀기만 하구나
**블리즈_Jisoo[H] So 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서지수 입니당. Welcome home and please enjoy your stay
**따 뭐? 러블리즈 서지수가 너무 좋다고?
**iddl2속보 잡치리스 aoa,러블리즈,오마이걸이어 우주소녀까지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umyou0712

From Twitter

**아류블리수정시 #러블리즈 뚜덩시
**아류블리아직 러블리즈는 트위터에서는 사람들이 많은데 다른 sns상에선 거의 없네
**블리즈 사랑해✨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러블리즈 의 메인보컬 #진 ❤️ 명은아 러블리너스와 함께 멋진 꿈을 이루자❤️
**질김케이 분위기 조아 #러블리즈 #케이
**롤러블리즈를 사랑하는 사람답게 노래방에 나온 전곡을 불렀다
**OU 아항 ㅋㅋㅋ 전 러블리즈를 잘 몰라서 ㅠㅠ 페북 보다가 리더가 소원이라서 잘챙겨주는 그런거 봐서 끌렸어여 ㅋㅋ
**타피아 아 리더군요 전 여자 걸그룹 쪽은 러블리즈 KEI쪽에만 관심이 있었던지라 몰랐네요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satudahyun

From Twitter

** 이상한나라의 러블리즈 라고 얼마전에 리얼리티 시작했더라구요~^^*
**einesian청주내려오는 길에 2시간내내 러블리즈 노래틀고 덕밍아웃했더니 죽전쯤부터 조수석에서 사촌동생이 따라부르기 시작함ㅋㅋㅋ 뿌듯하다
**블리즈 사랑해✨날아라 #러블리즈 의 호빵맨 빵떡이 #류수정 ❤️ 지금 보다 더 높은 곳을 향해서 러블리너스와 함께 날아가자❤️
**춘곤증] 랍 그냥할거야 샤이니노랜모두가아니까패스! 2 러블리즈 - 그대에게 요즘 이런 상큼한노래가 끌린다능 담엔 타이틀에서 이런 목소리 들었으면.. 자연스럽고 듣기 좋음
**블리즈_Kei So~ Lovelyz!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꽃 Kei 입니다~ ^^ 걱정하지마세요 선배님 ㅋㅋㅋ I wont do that 😆 and let's be friends sunbaeee 🙌🙌
**ㅎ참고로 우주소녀 이시간이면 1번에 러블리즈 1일 코엑스 대전 광주 찍었을때보다 더 많음
**블리즈 통일계#러블리즈 의 기념일 이벤트를 위한 #러블리즈_통일계 입니다! 많은 팔로와 홍보 부탁드려요~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ohhyangjangyook

From Twitter

**블리즈 사랑해✨고란고란 #러블리즈 의 엠씨 고란 #정예인 ❤️ 매일 미모 열일 해줘서 고마워! 많이 바쁘더라도 아침 꼭 챙겨 먹어요~❤️
**볼키 리트윗 많이 되면 영업하라고 배웠습니다 이런거 해보고싶었음ㅋㅋㅋ 러블리즈 파세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SBS MTV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블리즈_류수정 So~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류수정입니다! 맞팔해주실래요? ^^ 감사합니다!
**델내 탐라 특징 = 최애가 달라도 교류 많이함 소햬 때문에 = 러블리즈 서ㅈ수랑 비슷한 취급 = 모두 순위를 보며 엠넷과 딸을 같이 깜 = 강제 갠팬화 때문에 분노
**오 #mgemantan 우리는 쏘 러블리! 암녕하세요, 러블리즈 꽃케이 Kei 입니다. 95liner. Verify juseyo¿~
**블리즈_류수정 천만에요, 선배님! 아 그럼요! 건배님이 진짜 잘생겼다! 러블리즈도 많이 지원해요! ^^
**블리즈 사랑해✨맛있는 걸 해주고 싶은 그런 #러블리즈 가 생겼어 ❤️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keieyes

From Twitter

**이렌 러블리즈에 인생 종사하신분들
**einesian낼 머구 찍고 부산각인데..? ㅋㅋㅋ 이왕이면 광주가서 러블리즈 고향투어 할랬는데 아쉽네
**고 제작하는 솔트 로고제작 러블리즈 류수정 팬페이지 ALL FOR RYU 님에게 만들어드린 로고 입니다.
**블리즈_KeiSo~ Lovelyz!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꽃 Kei 입니다~ ^^ K집에서 환영합니다 🎉🎉
**네 형 러블리즈 파세여.. 자주 리튓할게여 하트
**블리즈 사랑해✨아직 요리는 잘 못하지만 #러블리즈 를 위해 나 연습하고 있어요 ❤️
**einesian 러블리즈 스케줄이 없음 ㅠㅠ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wndms85721

From Twitter

**블리즈 사랑해✨나 #러블리즈 를 위해 몰래 감춰 놓은 애교도 있는 걸❤️
**VLZ_케이160305 충남대학교 오티 러블리즈 🙆♡
**블리즈 사랑해✨매일 지루하지 않게 #러블리즈 웃게 해줄텐데❤️
**델소혜 데뷔하면 러블리즈 서지수각
**OA_혜정 리얼리티 촬영? 무도 러블리즈랑 함께 해요??? 우와 우와 화이팅 예잉아~~♥♥ 아니야 지금 끝났어요 예잉아 ^^~ 이제 부터..... 휴식 시간!!
**린 러블리즈8 자켓메이킹영상인거같아요!!!
**니 헉 저 러블리즈들어가요?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yoojiae21

From Twitter

**블리즈 사랑해✨우리 #러블리즈 는 러블리너스 맘 알지?❤️ 아츄!
**블리즈_예인시크릿키 X 러블리즈💕 쌩얼인척~💖 예뻐지는 "러블리쿠앤크"!!!~💋 티나지않는 자연스러운 8명 러블리즈 멤버들의 마법같은 화이트닝을느껴보세요~!!✨ 사랑스러운 러블리즈의 비밀~~🙈 시크릿키~!!😘
**틴☆(산산) 러블리즈ㅋㅋㄱㅋㅋㄱㅋ 주장님의 아츄를 겨냥하신건가요ㅋㄱㅋㅋㄱㅋ 뭔가 잘어울려.. 부끄
**복☄ ㅈㅈ 케이티 러블리즈 넘 조아,,, 애들이 사랑의 스킨 까지 써주면 딱 아님?? ㅎㅎ
**더 아무리 생각해도 케이티 러블리즈가 제일 괜차는 거 가타뇨
**블리즈 사랑해✨예쁜 #러블리즈 를 보면 재채기가 나올 것 같아❤️
**질하는 주인 잘못만나 죽은 양파지갑메구리도 인정한 러블리즈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98yeiny

From Twitter

**inning pakr.러블리즈 - 작별하나 🎶
**블리즈 사랑해✨우리 #러블리즈 만 보면 해주고픈 얘기가 참 많아~❤️ 해주고 싶은 일도 많고 ㅠㅠ❤️ 주고 싶은 것도 짱 많아!
**isoo, Seo. 방탄 x 러블리즈
**나와 앨리스 러블리즈에게는 이런 프로가 정말 팬들 끌어모으기 좋은 프로인데 유스케말고는 나간게 없는게 아쉽네요
**o Fine러블리즈 노래하는 프로 많이 나오면 좋겠다 불명이라든지 불명이라든지...복가도 좋고
**블리즈_류수정 So~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류수정입니다! mind to follow me back? 감사합니다! ^^
**블리즈 사랑해✨러블리너스의 마음이 너무 간지러워 참기가 힘들엉~❤️ #러블리즈 화이팅!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Joonilover07

From Twitter

**완전 규ㅣ여운 12살] 쟁러블리즈 치마 같은 강철 치마를 샀다 치마 안에 바지 붙어있음
**블리즈 사랑해✨다정하게 깨우고 싶은 그런 #러블리즈 가 생겼어❤️
**정이사랑해 애낀다러블리즈 스탭 신분증 검사 일부러하는 깐깐할스타일 삘인데
**정이사랑해 애낀다님들아 러블리즈 음방뛰어보신님들아 러블리즈는 사녹 뮤뱅빼고 신분증검사안해여??
**악마 러블리즈 띠용
**큐 러블리즈컴백아니믄 안사요 ㅅㄱ
**블리즈 사랑해✨아침 잠이 좀 많긴 해도 #러블리즈 생각하면 나 잘 일어날 수 있어요❤️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ayoic0s

From Twitter

**은 오후 케오후 #이키나22살인데 연애를 한번도 못해봤다는 건 살아가는데 문제가 있다. 이수정, 반오십, 러블리즈 리더
**블리즈 사랑해✨우리는 #러블리즈 가 막 지쳐 보일때면 우리가 더 슬픈 걸 ㅠ
**미주-돌 안뇽! 러블리즈 이미주 입니다!! Mind to follback?
**상호 이거 러블리즈 모모라 되있어요 ㅜㅜ
**미주-돌 안뇽, 러블리즈 이미주 입니다!! Mind to follback?
**리엣# 러블리즈 의 회원 ❕
**블리즈 사랑해✨혹시 러블리너스가 필요하면 #러블리즈 있는 곳에 있어줄게❤️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From Twitter

**당근 디온✨러블리즈랑 광고찍은 남자... 제가아는오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옆엑에도나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예가중계에도 하루나온적있는데ㅠㅠㅠ
**군축구따위는 버리고 러블리즈나 빨아야지~!!
**기단계 도비 자비스 ㅗㅗㅗㅗ 이거 러블리즈 위키 테스터 해서 받는것
**ㅎ 러블리즈도 그렇고 어차피 때되면 관람충들 존나 붙어서 관리 안댐ㅋㅋ걍 근처에 있다가 같이 찍음 ㅅㄱ링
**블리즈는박명은 선팔해요 ㅎㅎ 저도축구러블리즈 좋아함
**샤예쁜게 최고야... #러블리즈 #이미주 #미주
**ㅎ 러블리즈 거르고 우주소녀나 좀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From Twitter

**합작모집중]가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비씨...모모앞에 왜 러블리즈를 붙여서... 애잔
**; 러블리즈_미주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이미주 입니다! 맞팔로우했어요! 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 친구하자! ㅋㅋ
**마이너 부흥회]가니메데 러블리즈 춤춰주새요ㅜ
**스피릿♡왜 러블리즈 1기 가 안되지 ?? ㅠ.ㅠ 13일 까지 잖아 !!! 오늘 12일 이야 !!! 왜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러블리즈 리듬게임 ㅋㅋㅋㅋ
**나와 앨리스탐라에 나타난 군인을 보고 도망가는 러블리즈
** 슥자러블리즈 모든 예능 윤상님 덕분에 가능했던걱같즤,,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ilvlzsujeong

From Twitter

**기단계 도비 자비스 럽덕들이 예상한건 인피니트 컴백 러블리즈 컴백 울보 데뷔 였는데 러블리즈 갑자기 올 금발로 염색해서 우리 앨리스 컨셉으로 4월에 컴백한다는 궁예나오고 있음 흠... 울보 언제 데뷔하지...
**기단계 도비 자비스 ㅋㅋㅋㅋㅋ 러블리즈 보고싶어ㅠㅠㅠㅠㅠ 못본지38일 됨.. 아 나 에릭남 봄 ㅋㅋㅋ
**나와 앨리스탐라에 나타난 군인을 본 러블리즈
**방인게 죄지... 은현타옴 예인? 러블리즈?
**뉼러블리즈 신멤버 영입
**윗어쩌다보니 러블리즈 도리도리 모음이 되었다고 한다
**밀리아100 칼아도 한승연으로 입덕해서 강지영 밀었... 러블리즈도 빵떡으로 입덕해서 유지애...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bb_b3738

From Twitter

**마덕후 러블리즈 클랜도 있던 ㅋㅋ
**3러블리즈 케이가 모모보다 1살 언니라는게 새삼 놀라웠다
** [H-7♡♡]LOVELYZ 러블리즈 – GOOD NIGHT LIKE YESTERDAY 어제처럼 굿나잇
**달러블리즈 안녕도 좋고 오마이걸 큐핏도 좋아요
**예진연애인 러블리즈 짱!! 거기서도 수정 지애 미주 예인 케이 수지 !짱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1 러블리즈 쇼챔피언 공식 트윗 필터 답노.. 절레절레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이미주 #케이 #김지연 #JIN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1 러블리즈 주간아이돌 예고 귀여웡ㅠㅜㅠㅜㅠㅜㅜ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JIN #진 #박명은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From Twitter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311 러블리즈 쇼챔 안녕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이미주 #케이 #김지연 #JIN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주세요 러블리즈 보고싶다ㅜㅜ




러블리즈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past_JIN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demical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wndms85721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AlaiNazurah537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e_dongsik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Aearia_FT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yoojiae21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ohhyangjangyook

러블리즈 케이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유지애 안녕 1년전 명은 오늘의 Daniel_G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