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Posted by 마리쉐
2016. 3. 30. 19:07 ALL

******오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넌 is 뭔들 특집" 드디어 방송됩니다. 무지 떨리네요!
******아까 버스타고 오는데 뒷자리에서 막 너무 키득키득 웃는 불쾌한 웃음소리가 계속 나서 신경쓰여서 일어나버렸는데 뒷자리 남자분이 이어폰끼고 라디오스타를 보고 계셨는데 정말 너무 재밌었나봄. 계속 키득키득키득키득키득키득키득끄윽끅킥킥
******#라디오스타 대세 of 대세 #남궁민 #이동휘 #설현 #윤정수 가 모였다! '넌 is 뭔들' 특집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에서 애교를 요구받은 강지영이 눈물을 보인 지 3년이 지났지만 여성 출연자에게 애교를 맡겨놓은 듯 보여달라는 분위기는 여전하고, 인지도를 높여야 하는 신인의 입장에서 애교는 생존을 위한 필수 기술이 되었다.
******넷플릭스때문에 그나마 보던 국내방송 라디오스타와 무한도전을 안보게되었다.. 이제 유일하게 보는건 썰전뿐
****** 헉 저 라디오스타 저편 안봤어여...처음이다.....저거보고 라디오스타 저편 뙇 봐야겠네욯ㅎㅎㅎㅎ
******라디오스타 영화 보고 있는데 셀프 벌칙 같다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sally823111

From Twitter

******라디오스타' 정유미, 연우진에 '한 방'"별명 연선비,
******기획사 바꾸는 건 일도 아닌 한동준.jpg 출처 MBC 라디오 스타 #라디오스타 #SM_1대_연예인 #한동준 #너를사랑해 #하나음악 불교 라디오 DJ에서 기독교 라디오 DJ로 종교 대통합ㅋㅋㅋㅋㅋㅋㅋ #채용정보 #취업 #스펙 #닥치고취업 #닥취
******이번에눈 라디오스타~
****** 우리재호 라디오스타 나가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저렇게 예능감있는데 ㅠㅠㅠㅠ
******라디오스타에 배우 우현씨 나와서 노래부르는데 골룸이나 요다같이 생겼다고 CG랑 자막 넣으면서 목소리 하나는 미성 이러는데 진짜 존나 싫네;;
****** 심지어 지금 라디오스타로 채널 돌렸는데 여기에서 조차 여게스트는 예쁜데 남게스트는 다 빻았다..
******🎧160328 2 ✏토리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 ost 뮤직비디오 공개 기자회견 참석 ✏토리 라디오스타 출연 예정 ✏토리 I believe 티저 공개 뮤직비디오 4/12 공개 ✏토리 스튜디오

******오늘의 추천 노래23 Chrisette Michele의 Love is you 라디오스타에서 효린이 불렀던 노래이기도 하죠 ㅎㅎ 화요일은 느긋하게 지나가라고 발라드 곡으로!
******오늘은 라디오스타 예전 방영분을 몇 편 봤는데 보면서 느낀게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들 넘 이쁘다는 것이었다... 다들 귀엽고 넘 이쁨... ㅁㅋ
******아니 원래 욷우 지온이 닮았거든요?근데 며칠전에 라디오스타 나온거 보니깐 지온이랑 이 아찌랑 닮았다고하길래~~~^^
******#NowPlaying Chrisette Michele - Love Is You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시스타 효린 열창곡 #Shuttle
******쌍 따봉 날리면서 본방사수 하는데 넘 슈스같다......... 도른 #이동휘 #라디오스타
******입가리고 하하하 웃는거 우주최고 좋다........ 수요일 빨리 와죠....... #이동휘 #라디오스타
******재밌게 봐주셔서 고마와요 ❤️ #라디오스타 #이성경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EWBF120408

From Twitter

******라디오스타 ost 불렀따 싴바...
******지난주 라디오스타 허경환님께서 나오셨는데 해진오빠 언급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해진오빠 보고싶네용♡♡ #박해진
******아, 요즘도 <라디오스타>에서 마지막에 출연자들 노래하나? 배찡 무슨 노래 할려나. 궁금하다.
******#차태현 #배성우 #fx #빅토리아 #최진호 를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스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 로만 보내주세요~!
******탁재훈 라디오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은 오는 4월 6일 진행될 '라디오스타'의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다. 탁재훈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촬영에 참여하는 것은 자숙에 들어간 이후 약 3년 만에 처음이다.
******빅토리아 라디오스타 출연 예정 #에프엑스 #함수 #f x #fx #빅토리아 #빅송 #Victoria

******엄기준 라디오스타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잘때마다 헤비메탈 듣는거 개발린디 ㄹ..
******오늘 한 친구는 첸 노래 에브리타임 진짜 좋다고 매일 그걸로 하루 시작한다고 목소리 청량하고 좋더라 칭찬해주고 다른 친구는 라디오스타 봤는데 사람 좋아보였다고 내가 오래전부터 좋아하던 차태현씨랑 둘이 비슷하다고 해주뮤ㅠ 행복❤️
******프듀애기들 나왔으면 하는 예능런닝맨, 주간아, 1박2일 모닝엔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라디오스타.....ㅜㅜ , 그리고 복면가왕!
****** 그 거침없이하이킥나온..사람 있는데 최근에 라디오스타나온거보고 나생각났대
****** ㅠ................................................안나 완전 고문관이야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쒸. 그리고 라디오스타에서 작가에게 이얘기 털리는시완.
****** 저때 라디오스타때두 너무 귀엽고 웃기곸ㅋㅋㅋㅋ 아직도 기억나요 무서운 형님들한테 쫄아가지고 넘나 귀여운 우리 용..💓
****** 납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각오를 하고 봐야겠군요ㅠ.ㅠ 저도 이준익 늘 한결 같이 별로였던 터라 망설임이 많더라고요. 하필 안 본 게 라디오스타와 즐거운 인생이어서... 곹옹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SunnyCarlota

From Twitter

******라디오스타 이후로 이준익과 화해를 못 함
******궁금해서 조승연나왔단 라디오스타 찾아 틀음
****** 수요일도 라디오스타에서 설현누나를 볼수있죠 ㅎㅎ
******라디오스타 본다 보다가 울지는 않게찌 올만의 영화 감상 안뇽
******가끔 뮤지컬이나 영화홍보하거나 정준호 김수로 김흥국 나오거나 둘 다 이거나 가끔 망게스트 나올때도 있지만 이러니저러니해도 지상파 토크쇼는 라디오스타가 체고다. 이번주 지갑긁는거랑 김구라msg랑 개콘엔딩보고 크게 웃었다.
******'라디오스타' 이재윤, "줄리엔강은 기럭지 긴 게 약점"
******ㅋㅋ예전에 했던 라디오스타ㅋㅋㅋ 홍진호랑 쌈디랑 나란히 앉아서 레이디제인얘기하는거보니까 너무읏긴닼ㅋㅋ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sw6430

From Twitter

******라디오스타 신정환 나가고 김희철때 막드립때는 피식하는 웃음이라도 있었는데 이건 뭐..
******요즘 마봉춘 예능 최고는 마리텔인듯. 무한도전이나 라디오스타나 요즘은 심심한 부분도 있어 가끔 딴짓해가며 보기도 하는데 마리텔은 생방 보고 녹화해서 보고 방송분까지 꼼꼼하게 챙겨봐도 어쩜 매번 빵빵 터지는지. 이번주 방송도 뭐하나 버릴게 없었음 ㅋ
****** 라디오스타보는중
******🌸🌸오늘 무도에서 두준오빠 미모폭발 기념 오랜만에 영상나눔! 비스트 라디오스타 1,2부🌸🌸 참여방법리트윗+이메일, 콤마 꼭! 마음글 되면 참여완료! 안되면 다시 보내주세요 마감3월28일 오후 두준시
****** 라디오스타나...연예가중계에 다시한번나오세요.ㅜㅜㅋ
******애기랑 라디오스타 보는중
******라디오스타보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안친해서 모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hibibleey

From Twitter

******따라부르던 기억을 이상민은 우스꽝스럽게 추억한다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오랜만에 크라잉랩을 재현하던 이상민은 가사가 이상하다며 웃는다
******자꾸 어떻게 아냐고 하는데... 엠버 나온 나혼자산다, 4가지쇼, 라디오스타 보세요. 더 여유가 있다면 각종 신문 티비 라디오 인터뷰 보세요. 보신 후에도 거짓말하는거고 연기하는거다.. 이런말 하지 마세요...
******라디오스타 예고편에 넌is뭔들 노래나와서 움찔
****** 저거 진자 잘먹힘 라디오스타에서 갓숙이 김구라 막말하는거 절케 말하니가 김숙은 쿨한살마대고 김구라가 이상한사람댐 ㅋㅋㅋㅋㅋ 원래 이상한사람이지만
******와, 케이블 채널 돌리다가 라디오스타에 데프콘 나오길래 웃음 좀 털어내볼까 하고 봤더니만 다음 예고편에 설현이 딱!
******라디오스타 재방 보고있자니 이 방송ㄲㅋㅋ흐름이 왜저러지 딥토크하다가 급 좋아하는 노래 얘기하고 노래부르고..짝쨔짝 ㅋㅋ
******라디오스타 데프콘옆에 있는분 누구?ㅋㅋㅋ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kimdubu_528

From Twitter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fxtown0905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wowwh1991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YoJia_Seolhyun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YoJia_Seolhyun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YoJia_Seolhyun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YoJia_Seolhyun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withMBC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dlehdgnl_b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YoJia_Seolhyun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newstown1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HuffPostKorea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kleinwunder921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dhr_0606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dhr_0606

라디오스타 탁재훈 전격 출연 설현 말할까 출연4월6일 녹화어떤 예능 STAR 규현 LeeSsangG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