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Posted by 마리쉐
2016. 3. 30. 19:01 ALL

******정겨운이 실검이라 눌러봤더니 이혼?? 결혼한지도 몰랐는뎅....
******정겨운이 이혼한다니... 정겨운 소식인가....
******정겨운...응원해...
******헐 및린 정겨운 배우 이혼해?ㅁㅊ
****** ㅋㅋ 뭔가 정겨운 감탄사네요
******헐 정겨운 결혼2년만에 이혼소송 왜죠 왜
******가끔 바람개비 숲에 가면 정겨운 마음이 든다고 해야하나?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ssy5959

From Twitter

******강원도 동강에 가면 동강할미꽃을 만날 수 있다. 할머니 할매 하면 왠지 그립고 정겨운 단어가 아닌가, 왜 할미꽃으로 되었는지는 몰라도 보는 순간 왠지 짠하게 감동으로 다가 온다. ♧사진/친구님 작품 입니다.
******한글타자기 사고싶다. 정겨운 소리 들으면서 동화책쓰는 상상을 해본다. 참으로 옳은 상상이구나~
****** 헉저앞으로제퀴님 재귀님이라불러도 되나요....//⌒⌒// 너무나정겨운것..//⌒⌒// ♡♡ 방정
******햇살과 바람만 맞고 가도 가치는 충분해요. 새소리도 듣고 돋아나는 새순도 보고 산수유, 매화, 진달래, 복수초등도 만나고.... 똑같은 곳에서 근무하는데, 자연이 주는 선물은 선물로 받을 때만 선물이 되나 보다. 학생들의 재잘거림도 정겨운 봄날이다.
******정겨운 우리말 '켤레' 「명|의」 신, 양말, 버선, 방망이 따위의 짝이 되는 두 개를 한 벌로 세는 단위. ¶ 식구가 모여 있는지 댓돌 위에는 여러 켤레의 고무 신이 놓여 있었다. 〈김원일, 불의 제전〉 -국립국어원
******정겨운 우리말 '켯속' 「명」 일이 되어 가는 속사정. ¶ 누구나 그러려니 너무도 당연히 믿고 있는데 실제의 켯속은 그렇지 않은 데 문제가 있는 거야. 〈박 완서, 오만과 몽상〉 -국립국어원
****** 사오 = 정겨운 여자 이 공식은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변하지 않는 공식이니까 언제든지 콕콕 찔러주시면 바로 절친 모드 들어갑니다 ~~~~~~~~

******내이름 정겨운호모로 바꾸자
******정겨운 시골장터에 가면 먹을거리구경~ 사람구경~^^ 매월 3일과 8일에 열리는 5일장과 상설장이 열리는 신태인 전통시장에 구경가요! 푸짐한 인심과 재미난 볼거리로 추억을만들어보세요^^
****** 두분....역시 탐라제일 정겨운 사이바친구시군요 프사까지 닮으셨다니... 8ㅂ 몹님:
****** 열자마자 그윽하고 정겨운 찰옥수수의 풍미가 나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겨운 우리네 정이 담긴 승화....ㅋㅋㅋㅋㅋㅋㅋ
****** 세에에상에!!!!!/////정겨운 선후배 사이에서 서로 적이 된 관계라니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ㅜㅜㅜㅜㅠㅠ/////////
****** 보고십데서탐라너머로야잘을보여주는ㄱ정겨운트위터의모습ㄴ이다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alleyway_kr

From Twitter

****** 정겨운 뽁뽁이
****** 봉구ㅋㅋㅋㅋㅋㅋ 정겨운 이름.. 무니님이 봉구라고했으니 이제부터 니 이름은 봉구다.
******하 이렇게 정겨운 탐라를 보니 눈물이 차오르지 않는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정겨운 닉넴이네요ㅋㅋㅋㅋㅋㅋ노질님ㅋㅋㅋㅋㅋ아 근데 전ㄴ 노질님이라고 많이안부른거같은ㄴ데 아무튼 그 닉넴참 좋았씀다 bbb
******이 상태가 지속되면 낯설게 정든 트위터에서 떠나 역시 지난 덕사고락을 함께 해 준 정겨운 일기장으로 돌아가야 하겠습니다
****** 첫인상노래방의 미친존재감 현인상언제봐도 정겨운 형님 호감도10 한마디언제나 감사합니다 형 #멘션한_트친에게_해준다
******역ㄱ시트이타...넘나정겨운것ㅠㅁㅠ

******머나먼 곳, 어쩌면 영원히 잊혀질 수 없는 유리의 행성으로부터 따끈한 음악이 막 도착했으므로 고단하고 쓸쓸했을 밤의 시간들이 무척이나 포근해졌다. 커피를 음미하며 생각을 놓아버린다. 어느새 삶의 활력소가 되어버린 그대만의 메시지가 마냥 정겨운 밤이다.
******독타후 올드시즌1 오프닝 넘나 정겨운것
****** 아폴로 콘팡ㅋㅋㅋㅋ 넘 정겨운 이름이에욬ㅋㅋㅋㅋ 전 차카니 진짜 좋아했어요ㅋㅋㅋ 피카츄 돈까스 아 넘 귀여워요ㅠㅠㅠ 소스 많이 발라달라고 잔망도 떨었겠죠... 그렇겠죠...ㅠㅠㅠㅠ
****** 나는 기억하고있다.. 그 정겨운..화난표정의...다나프사를..
******너의 초승달같은 눈웃음에 나의 심장 모두 베여 그 안에 박혔네 너의 따듯한 미소는 눈앞에 초저녁 밤공기 속 우리 정겨운 말소리 울리네 우리가 가던 그곳들. 했던 약속들. 아직 잊지 않고 있어. 아직 빚은 유효해. 너의 편지에 떨리는 목소리로 잡은 약속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보다가 막... 왠지는 모르겠는데 끌리고 정겨운 캐가 잇어서 ?? 햇는데 보다보니... 아... 여기에 치엿엇지.......... 새록새록 넘
******영월아~! 살아있었구나!! 정겨운 그이름 영월이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chojiou

From Twitter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잘했어 기도할게 웃어봐봐 믿음직해 잘될거야 말이라도 서로에게 힘이 되죠 정겨운 한마디로 하루를 시작해요 오늘도 단 하루에 일분 일초도 잃지 않는 아주 꽉찬 하루를 위해 -허니패밀리<좋은아침>-
****** 안녕하세요! 잡덕 정겨운 이라구합니다 으하하핳하!!! 최애캐가 텡이라구 제기 제일 좋앟하는.... 맞는다
******밖에 엿파시는분 오셧다 종소리 넘 정겨운 ⌒∇⌒
******살아야 할 세상 속 정겨운 인연을 믿으며 -Good bye 베스트 앨범
******헐ㅋㅋㅋㅋㅋ파판 온라인 들어가니깐 되게 정겨운 소리 들린닼ㅋㅋㅋㅋ
******오랜만에 틔터탐라보니까 되게 막 정겨운 고향에 온거같은 그런 기분이야
****** 오, 자매님도 좋은 아침이에요? 귀여운 후배들과 정겨운 간담을 나누느라 잠을 깊게 자진 못했지만. 프스스 웃고는 독수리양은 잘잤어?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qakqakqakq

From Twitter

****** 돌리고 한 사람을 시선을 주는 가운데 음식이 나옴. 버키는 별 생각없이 한 입 먹었다가 깜짝 놀람. 굉장히 맛있기도 맛있었지만 어쩐지 오래 전 과거에 먹었던 그립고 정겨운 맛으로 가득해서. 버키가 눈을 깜박이면서 고개를 드니 토니는
****** 4"ㅋ" 님을 알게된지 별로안된것같은데 왜이리 정겨운지..티날것같은데 아 몰랐으면좋겠다! 시비걸고싶어! 여캐 왜게 잘그리세요 ?-,- 님네 커플 되게 내스타일..연성계속해줘!! 짓궂지만 꾸여운 분이시다. 취향도 비슷하신것같아요!
******겨수님 말 들을때마다 우리 고모부보는거같다 말투 개똑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북사투맄ㅋㅋㅋ넘나정겨운것..
****** 뭐 다시 먹어보니 엄청 맛있는 것까진 아닌데 그 뭐랄까 정겨운 맛이 있는 것 같아요>_< 오늘은 안 먹었지만 청국장이 저는 좋더라구요!
******「슬픔과 증오만이 반복되는, 이 구제할 길이 없는 세계에서…. 그, 정겨운 미소와, 다시 한 번 만날 것을 꿈꾸며…」
******2.목소리도 좋고 친해지면 활발하다던데 진정 스캎을 키면 지진이 울려서 처음엔 흐어얽!!했어도 이젠 정겨운 지진소리...=~= 익명파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들어도 정겨운 그 문장,.,.,,..,.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cosmos2264

From Twitter

****** 직박 ㅈ반ㅁ;ㅋㅣㅏㅊ;ㅣㅌ칼;ㅣㅏㅠㅣㅋㅌ;ㅣ챁ㅋ;ㅣ차아 미치겠네 직박구리; ㅋ ㅋ ㅋ진짜 ..진짜..진짜 정겨운이름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어ㅠㅊㅌㅋㅋㅊㅋㅋㅋㅋㅋ나스 세상이 다 그런거지잔인한거보단 에찌한게 낫잖아!?
****** 그러게여...찌무룩 정말 정겨운 대화여쑵니다... 내일 와파 하러 오시겟지 하악하악하고잇어여!!
******잘보일 필요가 없는 사람이나 오랜 친구 앞에선 나도 모르게 들숨으로 웃는데 그렇게 웃다가 스스로가 자각하면 싸하게 식어버린다. "앗! 방금 나 우아하지 못했어!" 하고. 가끔 그게 정겨운 사람도 있긴 하지만. 우힉, 으익, 희익, 흭 흭 흭 희익-!
******정겨운 우리말 '콩팔칠팔' 「부」 갈피를 잡을 수 없도록 마구 지껄이는 모양 메 ¶ 감역 집에서 창피를 당했다고 하상오가 콩팔칠팔 뛸 만도 할 것 같다. 〈이기영, 신개지〉 -국립국어원
******정겨운 우리말 '쾌'「명l의」 북어, 엽전을 묶어 세는 단위. ¶ 북어 한 쾌. -국립국어원
****** 꼬마님과 소스뿌리며 오붓하고 정겨운 하루 보내고싶어여....
******경의선은 한가할때 타면 참 정겨운 느낌인데 약속시간에 늦거나 좀 예민할때 타면 넘 답답해. 인간의 마음이란... 미안해 경의선아.....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love_opensky86

From Twitter

******둘이라도 결코 허전하다는 느낌 없도록... 뭘 잔뜩 들이겠다는 의미가 아닌 두 사람의 취향 그리고 픽의 생활감 그런 것들이 깃든 집으로 만들어가고 싶다는 것이었다 ;:3 사람 냄새가 나는 홈 스윗 홈... 돌아가고 싶은 곳 그립고도 정겨운 곳...~!
****** 정겨운아이 정겸
******비실비실한 야자수 꽂고 시멘트 덕지덕지 바른 해변, 잔디 한가운데 모신 덩그런 비석. 정겨운 초가와 토기와집 몰아닌 페인트 칠한 지붕들. 모두 한숨을 부르는 풍경 뿐.
****** 올만에 들어보는 정겨운 이름
****** 달님, 달님. 그 며칠 불리었다고 정겨운 호칭이 되었네. 사내는 다시 손을 뻗어 네 손을 툭 건드렸다가, 이내 손 안 가득 네 손을 쥐어 가볍게 흔들었다. 악수. 신기하네, 만질 수 있는게. 아직 네 몸을 통과해서, 허공을 휘저을
****** 근데 또 그건 그거나름대로 정겨운 느낌이라 저는 괜찮았었네요ㅋㅋㅋㅋ
****** 닷키님 저 기억나시나요..?다량이인데..트위터보다가 되게 오랜만에 정겨운닉넴이..저희 2년전ㄴ가..?그때 같이 콧스했던..우타프리로요..!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abcmoon0088

From Twitter

****** 헤헤 피겟님 늘 친창에 보이셔서.. 넘 정겨운.. 💓💕 저두 기뻐욧~!!! >ㅁ< //
****** 내가 아는 한도 내에서 제일 정겨운걸로 불러줄까 단님 단님 단님~~ 😊
******늦은 오후! 구례 산수유 마을에서의 도란도란 정겨운 돌담길.
****** 어릴적 앨범같아서 그 정겨운 느낌을 도저히 포기할 수 없었다 항시 끌어 안아두고 싶어졌다
******사투리는 정겨운것이유♪
****** 엌ㅋㅋㅋㅋㅋㅋㅋ 넘 정겨운것...
****** 하핫 정겨운 호칭~오랜만이오~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wikitree

From Twitter

******저무는 노을빛 속으로 돌아가는 발걸음들, 찬바람 인다 하여 오는 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눈에 담은 아름다움으로 저녁을 밝히고 말에는 향기 얼굴에는 웃음 피어나는 정겨운 집이여라.
******워 외국인 그림에서 정겨운 디자인의 냄새가 난다
******남편은, 벽인듯 한데 사실은 벽이 아님을 윤은 왜 모를까. 가치관이 다르고 취향이 다르지만, 나를 편히 기대게 해주고 내 많은 못남을 눈감아주는, 너무나 까칠한 승부사지만 내게는 많은 부분을 용납하는, 편안하고 정겨운 사람인데.
****** 음식을 싸들고 가서 나눠 먹어야 하는 흥겹고 정겨운 분식점~^^
******그런동아리에서 한줄기 백일홍을 퍼트리며 앉아 같이 주전부리를 먹으며 가벼운일본어로 정겨운 대화하는걸 보고십어 ,,
******어쩌다가 내 유투브 재생이 채정안까지 흘러감. 훌랄라훌랄라 듣는데 넘나 정겨운것.
******정겨운 미쿠쨩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jeongeupnews

From Twitter

****** 하아..일단 세련되면서 정겨운 느낌? 화려하지만 심플하게. 힙하지만 트로트하게. 트렌디한 색이 들어가면서도 너무 강렬하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으로? 하아..... 답닺
******과제는 덕질을 위한것..여러분 구수하고 정겨운 귀농테일파자 ^ㅁ^
****** 정겨운 웃음 소리에 서늘했던 주변이 따스하게 달아올랐다. 아늑함을 느끼며 꼬마를 마주 안으며 웃었다. "heh,역시 너희들이야. 대단한걸?" 스노우딘의 추위마저도 이곳을 휩쓸지 못했다.
****** 정겨운 멜로디소리아닙니까?
****** 우냐냐냐아~ 당신은 몬스터씨와는 다른느낌으로 말귀가 술술 풀리는것같네요. 왠지모를 정겨운 인상이라고 해둘까요? #오른팔_꼬옥
******* 다들 친구간의 정겨운 대화를 즐겨주세요!
******부부끼리 정겨운 장면을 방해해서 미안.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Lapis_u_u

From Twitter

******유광년. 고향에 와야 들을 수 있는 정겨운 사투리.
****** 으잉 정겨운 기계ㅋ 오락실 놀러가셨나용
******집에간다. 정겨운나의집.
******가자마자 욕조에 몸담가야지. 싱그러웁고 낡고 정겨운 우리집.
****** 9. '가디언즈' 최근시즌그리팅에서 슈가 컨셉이었기도 한 잭 프로스트 나오는 애니메이션. 이거 솔직히 넘 재밌다*''* 작화도 엄청나고 동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이라서 따뜻하고 정겨운 느낌이고!!
******춤췄떠요..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어제랑같은옷입었어요 귀여워^^ 저녁은 언제 먹고 해요? 정겨운 퇴근시간모습... 사랑해..이쁜아기새 사랑해😙😚💕
******내 오랜 친구, 이렇게 만나다니 정말 안 믿기는구나. 대체 얼마만이니. 내 정겨운 친구, 이렇게 만나다니..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ggugga102

From Twitter

****** 따뜻한 마음 웃음띤 얼굴 이웃집 담장너머 정겨운 인사 어서오세요 등 딱딱한 구호보다 친근감 있게 어떨까요
******이 명투사 중에 과거에도 느껴본 적이 있는 소우주가 있어. 왜인지 정겨운…, 그것도 하나가 아니야…. 대체 어찌된 거야. 이 명투사 무리들 속에 내가 아는 자가 여러 명 있다는 건가?
******이수현 사투리 너무 정겨운 것
******~김치 워리어는 이제 너무 정겨운 별명이 되어버렸어.... 신입 청김치를 바라보며
****** 두터운...우정...정겨운...마이프렌드^~^...!!!!!!
****** ㅜㅜㅜㅜㅜㅜㅜ 왜 여기서 들으니 더 정겨운것...?
******zzzzㅋㅋㅋㅋㅋ물소리 새소리랑 같이 들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겨운 느낌이다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jeongeupnews

From Twitter

******이런, 오랜만에 입어본 가운냄새가 꽤 정겨운 걸요? 반가워요, 꼬마신사숙녀 여러분? ➮ G 가 나타났다. ➮ 500팔로워 기념, 스토리성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3월 27일 자정까지 유효합니다.
****** 정겨운 란란~루
******언제나 정겨운 아라시의 립싱크
******정겨운 아이들~♡
******글쎄요. 저는 몇 년 만에 밖으로 나와 정겨운 마을이었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의 선곡은 정겨운 우리가곡 모음… 하하 늙음
******통합된 체육회 1 정겨운 모습도, 정책적 상상력도, 업무 추진력도 상실했답니다.비전과 추진과제도 명료하지 않답니다.따라서 「한 지붕 아래 두 가족」의 모양새가 지속될 수밖에 없을 것 같답니다.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DoD2432

From Twitter

****** 트친님의 정겨운 리트윗 감사드려요~ 운항횟수 증가도 되고 다양하고 더 높은 수준의 항공서비스를 기대해 볼까요~ ㅎㅎ
******모리순이라니 정겨운 우리네 이름같다 #짐모리슨 #알고보면 #짐모리순
****** 첫인상 차도녀 현인상 정겨운 야빠녀ㅋㅋㅋㅋㅋㅋ닮은게 너무마나뜹니닼ㅋㅋㅋㅋㅋㅋㅋ
******95s는 배낭여행중 게스트하우스에서 친해진 친구. 태태는 사람들과 친해지는걸좋아해서 같은방이된 짐니에게 계속 말걸고 짐니도 처음에는 부담스러워하다가 정겨운 태태의 태태어 ? 에 경계가 많이 무너지는거지
******내안의 팥이는 먼가 도도하면서 새침한데 정겨운 그런느낌 ? 임
******ㅋ ㅋ ㅋ ㅋ ㅋ정겨운 이름 김리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나도 ㅈ맛\가고 정겨운ㄴ프사~!!!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SuperDG_Pro

From Twitter

******그런데 멋대로 팔로우하고 사라져도 '트친'이라는 정겨운 단어를 쓸 수 있는걸까? 트위터 어렵다!!!
******정겨운 우리말 '쾨쾨하다' 「형」상하고 찌들어 비위에 거슬릴 정도로 냄새가 고리다, ¶ 황토 냄새와 그야말로 된장 내처럼 쾨쾨한 냄새로 잠을 못 이루고 있을 때---. 〈이무영, 제일 과 제일 장〉 -국립국어원
******정겨운 우리말 '퀴다' 「동」 음식을 몹시 탐하다. -국립국어원
******정겨운 우리말 '큰절' 「명」 서서 하지 않고 앉으면서 허리를 굽혀 머리를 조아리는 절. ¶ 무릎을 꿇고 큰접을 하다. -국립국어원
****** 군포.. 정겨운 고향... 코슥. 빨리 와야겠다 택배 ...ㅋㅋㅋㅋㅋㅋ 가능하..겠죠? 힘내라 붕붕!
******가슴은 존재의 핵심이고 중심이다. 가슴 없이는 아무것도 존재할 수 없다. 생명의 신비인 사람도,다정한 눈빛도, 정겨운 음성도 가슴에서 싹이 튼다. 가슴은 이렇듯 생명의 중심이다. - 법정 - #followme
****** 헉 그래도 넘 예쁜걸요 ㅁ=ㅁ !!! 뭔가 정겨운 동네라는 느낌 먼데 💕💕💕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DosKeryos

From Twitter

****** 따뜻하고 밝고 정겨운 이미집니다.
******다섯시 반이라는 시간이 왜 정겨운가 했더니 소시적 저녁방송을 시작하는 시간이었어 #물론그시작은만화
******솔직히 정겨운ㄴ졸라 잘생김...
****** 여어 정겨운 이름의 말자씨 ?
******경복궁 옆 금천교시장 뒤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동네 골목골목 걸어 들어가면 막다른 골목은 늘 화초가 피어있었다. 다시 찾은 계절은 늘 정겨운 풍경 속에 한참을 머물다 간다. #서촌 #골목 #西村 #체부동
****** 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에 야 부터 해서 너무 웃갸요 정겨운 한국말
****** 톄미여라고하니까 갑자기 개정겨운 사투리됨 톄미얌!!!!!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G_Sans_zero

From Twitter

******7080세대의 소년 같은 촌스럽고 정겨운 느낌
****** 지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따스하고 정겨운 둥지를 틀어서 너무 좋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었다. 그는 바보고 멍청이다. 하지만 욕을 해도 귓가에 들려와야 할 정겨운 C8, 거리는 욕은 들려오지 않는다. 코끝에 절로 주름이 잡혔다. "C....C8..." 괜히 너를 따라 욕설을 내뱉었다. 하얗고 예쁜 도자기. 그와는 절대로 어울리지 않은
****** 서초구 잠원동 36-1 정겨운 오뎅집입니다 술에 취해서 잘못 봤을수도 있으니 안닮았어도 원망하지 않는 것으로...
****** 왠지 "덜커덩회"로 읽히네요. 먼지나는 신작로를 달리는 시외버스 시절. 잘도 달려요~~^^. 그래도 아련한 추억속의 정겨운 덜커덩버스~~~♡♡♡.
****** 백수들 뿐이라 더욱 정겨운 정가네...
****** ㄱㄱㄱㄲ ㅋ ㄱ ㄱ ㅋㄱㄱㄱㄱ 정겨운 정가네....★♥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dongsim78

From Twitter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에 나오는 이녀석들이 왠지 정겨운 느낌이 들어서 왜인가 했는데 묘하게 가브타크의 느낌이 있어서 그런가..
******마카향기가..풍겨오고...귀여운 후배들이....반겨주는...정겨운..작ㄱ업실....
****** 문워크 하는 만큼 다가감 나는 언제나 너희들에게 정겨운 주장이었잖아... 달려들어서 세이메이를 안 아 버 림. . . !
******정겨운 우리말 '타끈스럽다' 「형」 치사하고 인색하며 욕심이 많은 데가 있다. ¶ 방필만이라면 타끈스럽고 강퍅하기가 근동에서 이름난 사람이오. 〈송기숙, 녹두 장군〉 -국립국어원
******정겨운 우리말 '타끈하다' 「형」 치사하고 인색하며 욕심이 많다. -국립국어원
****** 안산 브루-스타즈요...? 거 참...ㅠㅠ 오래되고 정겨운 우리네 멘션함엔...언제쯤 돌아오실..것인지..ㅜㅠ
******지인과의 정겨운 덕담.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DosKeryos

From Twitter

******절물 휴양림에도 어느 덧 따스한 봄기운이 감싸고 있습니다. 여러 단체별로 어린이들의 야외 활동이 많아졌는데요, 재잘재잘 들리는 어린이들의 목소리가 너무나 정겨운 오늘 하루입니다.
******정겨운 시골장터에 가면 먹을거리구경~ 사람구경~^^ 매월 3일과 8일에 열리는 5일장과 상설장이 열리는 신태인 전통시장에 구경가요! 푸짐한 인심과 재미난 볼거리로 추억을만들어보세요^^ #정읍시장 #신태인시장
******두 여자가 아이들 얘기 하더니 남편이 결혼전에 자전거 업그레이드를 끝내 다행이라고 말한다. 서로 나이를 확인하더니 이어지는 말 "반짝이는 82, 솔방울이 83일 거예요. 삐삐가 81 저보다 어려요." 무슨 동호회인가? 다들 정겨운 별명이군.
****** 아카샨 랑비예 500일 축하드려요 짠짠짠!!!! 너무나..정겨운..익숙한..옆집커플같은 둘이..백년해로!!!! 앞으로도 이쁘게 지켜보게해주세요 헤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페3/4가 좀 정겨운 이유가 그친구들이 활약할때가 나도 똑같은 고딩일 시기나 이생각때문에... 페르소나 3 - 2009년 / 페르소나 4 - 2011년 배경
******#미식기행 #옥인피자 옥인피자는 서촌에서 꽤 유명한 피자집이에요. 좁은 골목이 언제나 손님들로 북적거리죠. 전통 한옥모양을 살린 정겨운 외관에 맛있는 독특한 피자와 샐러드는 언제나 눈과 입을 즐겁게합니다.
******헐 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정겨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1106DZ

From Twitter

******나이젤이 누군지는 찾아보고 있읍니다만 바이나이 커플명 너뮤 좋네요 배추개옷이라니... 뭔가 배추밭에 헥헥거리는 강아지의 이미지가 연상되는 정겨운 시골냄새가..
******정겨운 게임오버게임
******마치 대구같았지...... 정겨운 촌동네
******경남 거창군 남하면 대야리 있는 미인송 그러나 사진를 마지막으로 메말라 죽었습니다 추억속에 소나무 두그루... 그곳에는 다른 소나무가 대체되어 심겨져 있습니다 참으로 그림같은 정겨운 풍경입니다
******엥 몬말임 이중엽 사장나감? 오메 욕많이먹구 나몰라라하는건가으근데 무너가 사장이 이중엽이아니라니 이상해 뭔가욕해도 이중엽이욕해야 정겨운뎅ㅅ~~~~
****** 음.. 긍적적인거면 눈이 많이오니까... 포근함?? 일까요...? 옷들도 뭔가 따뜻한게 그런느낌..이려나... 모닥불 피우고... 난로앞에서 가족다같이 식사하는 정겨운 포근함....
******정겨운 우리말 '타래' 「명」 사리어 뭉쳐 놓은 실이나 노끈 따위의 뭉치. ¶ 요모조모 생각한 동안 새끼 타래도 유골도 한갓 미풍에 날리는 재로 변하고 있었다. 〈이문구, 장한몽〉 -국립국어원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ham522_

From Twitter

******정겨운 우리말 '타분하다' 「형」①입맛이 개운하지 않다. ¶ 어제 술을 한잔해서 타분한데 뭐 개운한 것 없을까? ②음식의 맛이나 냄새가 신선하지 못하다 ¶ 사 둔 지 오래된 생선으로 만든 음식이라 맛이 타분하다. -국립국어원
******정겨운 우리말 '탁탁하다 「형」 피륙 따위의 바탕이 촘촘하고 두껍다. ¶ 탁탁하게 짠 천이라 촘촘한 올들이 보인다. -국립국어원
******내가 대학에 들어가고 대학내에 퀴어동아리에 들어가게 될 경우를 상상 해보았다. 다락방 같은 동아리 방에서 같이 술을 마시고 퀴어운동을 고민하거나 서로 과제를 도와주는 정겨운 분위기였다. 하지만 현실은 기독교동아리의 혐오를 맨살로 버티느라 핑크빛
******되게 정겨운 풍경. 백인 막노동 남자에게 일 알려주는 아저씨. 혀, 혀, 형님 요, 요, 요기 하면서 말을 보태자 안 된당께~ 하며 일축.
****** 뭔가 어미가 급 정겨운 발음이군요. 헤, 몽골엔 장미가 없구나. 처음 알았어요.
****** 아줌니 ㅋㅋㅋㅋ. 오랜만에 들어보는 정겨운말
******아, 정겨운 저 헛소리.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Rhee_Bong

From Twitter

******어크1 얼마나 정겨운데 정겨운 엽서체 엽서체 엽서
****** 야 정겨운 왜 나 팔로안하냐
****** 피곤하긴 하다만 어쩐지 잠들기엔 아쉬워서. 응? 하고 고개를 갸웃하다가는 푸스스 웃어 그건 참으로 정겨운 호명이구나. 이곳에 온 이후로 두 번째야. 다만 내가 누나라 불릴 정도일지는...그래, 어쩌면 반대일지도 모르겠어.
****** 아니 그래도 현대 고등학교기반커에 낸애들은 멀쩡하니까.. 음... 정겨운빼고
******아. 이스팀언니 아 뭐지 이 정겨운..옛것의..닉네임.
******뭔가 정겨운 도시변두리 동네같은 그러면서도 너무 낡지도 않고 너무 외지지도 않고 꽤나 이상적인 그런 동네가 부천 구도심같다 ㅋㅋ 신시가지랑 서울 사이에 끼어있으면서 철도,중앙로도 경유하니 신시가지,서울 양쪽으로 둘 다 접근성도 좋고 사람도 적당히 살고
******개쥐님이 김개쥐 김악시 이런식으로 성 붙이시면 몬가 정겨운느낌인데 만다는 성이 신씨라서 붙이면 이상해...신만다.. 사이비종교 교주같아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DosKeryos

From Twitter

****** 맨날 할거없는 정겨운
****** 편하고 가깝고 정겨운 이수




정겨운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petcat74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DosKeryos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DosKeryos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jeongeupnews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yesKORAD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

정겨운 우리말 만에 국립국어원 2년 이혼 결혼 배우 소송 cont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