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Posted by 마리쉐
2016. 4. 3. 13:48 ALL

******최민식? 최민수? 목소리가 좋아서 연기를 더 잘해보임
******167.외유내강 A steel hand in a velvet glove. 168.무게 잡지마 Don't try to act tough 최민수 같이
******푸딩 #LOL #롤챔스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롤 문자 안드로이드 배 최민수 게임용컴퓨터 #피파 이정재 #스타크래프트2 #피파온라인 거미 배달통 30대 #스타 김민정 골프 수지 #MVP #쌘놈 #게임순위 #스타크래프트 마진가S 테마스토어 2루타
******#스타크래프트2 #스타크래프트 #게임순위 #롤 최민수 쿠폰모아 #피파 퓨리 쇼미더머니 소녀시대 #롤챔스 제시카 마이클보우덴 #서든어택 남주혁 #온라인게임 #SKT1 SBS뉴스 #쌘놈 유격수 여탑 복면가왕 가희 마산야구장 #스타 #피파온라인 #LOL
******수원KT위즈파크 #스타 #피파온라인 #피파 게임키보드 원더걸스 킥 장외홈런 #쌘놈 싸이 #롤 #롤챔스 #LOL #온라인게임 40대 #서든어택 박수진 천하제일상 #진에어그린윙즈 심톡 #스타크래프트 기차 정일우 아이온 #게임순위 #스타크래프트2 최민수
******내가 그리던 숙종 현실판을 최민수하고 하고 있단 소문을 듣고 구글질하는데.. 드라마 제목 때문에 기분이 쪼끔 뫄한 것... 검색어 최민수 대박
****** 최민수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IamTree_CYS

From Twitter

******오디션 KBS #피파 최민수 완전정복 배경화면 #스타 이대호 #스타크래프트2 #게임순위 #LOL #스타크래프트 #피파온라인 #MVP 데드볼 #롤챔스 #온라인게임 롯데시네마 유승호 인터파크 #쌘놈 박민지 #서든어택 카카오 카라 #롤 연봉계산기 책꽂이
****** 저두 소드에서 보고 대박 영업당했는데.. 그 최민수랑 윤진서 짤보구..
****** 사극 근짱보려고 틀면 최민수아저씨만나와........
******#스타 #SKT1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2 #롤챔스 무료통화 #게임순위 #롤 윤미래 #피파온라인 최민수 #LOL 한옥마을 앵그리버드 블레이드앤소울 #온라인게임 아이돌 #피파 대니돈 아이폰 직캠 이승엽 줄리엔강 기차여행 엑소엠 #쌘놈 #서든어택
******#롤 #피파 #피파온라인 예스24 #스타 다음지도 신혜선 대국남아 #온라인게임 #스타크래프트 비 신세계백화점 #LOL #스타크래프트2 #서든어택 삼성갤럭시 #게임순위 영화예매 #쌘놈 호텔 #MVP 에누리 MLB 서강준 양띵 재미삼아 최민수 #롤챔스
****** 송시열한테 사약 강제증정했을 때 숙종 나이가 지금 내 나이쯤이었던 걸 생각하면.... 거기다 적통이라 성격 엄청 드세기도 했었고. 순혈 ? 이니까ㅋㅋㅋㅋ 결론은 진짜 최민수 숙종 잘 어울린다고..... 좋다고......
****** 어지간한 여배우는 최민수랑 있으면 그냥 지켜주고 싶고 처연하게 보이고 그러는 거 아닌가요

******육룡 끝나고 시작한 사극을 엄빠느님 보여주면서 자연스럽게 나도 봤는데 숙종 정말......... 최민수 진짜........ 마른세수 평생 사극만 해줬스면.
******박진영 윤상현 방탄 아이돌 쌘놈 엑소 예매 이민호 미투데이 좌석 팬클럽 틴탑 여자연예인 mnet 아이콘 히트맨 연예인식당 유희열 연예인 클럽음악 남주혁 LOL 댄스음악 안테나 편의점 사생 남자연예인 고경표 B612 팬덤 가계부 홍석천 COC 최민수
******숙종의 멜로연기............손잡았는 데 여자가 손 빼니까 ㅋㅋ 너..어찌 그러느냐? ㅋㅋㅋ너무 최민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종이 너무 최민수씨네
******블로그할줄 몰라트윗에 올립니다엄마가 뭐길래최민수마누라아들새끼도대체 대한민국에서몇년을 살았는데 한글이 어렵다?최민수이새끼도 영어로대화하는게자연스럽고 외국에서 한국으로와결혼하신분들 한국말배워 대화하려고 엄청 노력하시는데 자유로운 영혼찿으며 정체성없는 새끼
******최민수님...연기 최고..빨려들어가는줄
******오늘의 개쿨남3 마치 최민수같은 가죽조끼와 두건과 선글라스를 쓰고 들어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켜서 뚜껑 촤악 버리고 벌컥벌컥 마시고 바이크타고 사라짐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IamTree_CYS

From Twitter

******최고의 배우 최민수 최민수만을 위한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서 꼭 대작을 만들어보고싶다
******월화에 드라마 <대박>을 봤는데 재밌었다. 나도 모르게 빠져들었음. 최민수가 이렇게 연기 잘하는 배우인지 미처 몰랐다는. 그의 과한 말투가 사극을 만나니 그보다 더 자연스러울 수가 없음.
******#게임순위 #서든어택 #스타크래프트 #아프리카프릭스 리니지 메이플스토리 최민수 #스타 #LOL #피파 #쌘놈 보컬 #온라인게임 PD 알리 #롤챔스 티파니 급수별 김효진 서울 스캔디스크 플로리스 #롤 이적료 #피파온라인 알약 버스표 #스타크래프트2
****** 위에말한 가죽남은 전에 바이커팀뛰는사람한테 들어본 사례인데 최민수패션을한 강기갑수준
******연예인 남자연예인 코코몽시즌2 30대 소지섭 정보 고민그만 댄스음악 테마스토어 아이돌 쌘놈 티스토리 후토스 모자이크 최민수 엑소 JYP 여자연예인 성격 사생 로이조 팬클럽 스왑 정우 팬덤 여친 방탄 배용준 실시간검색어 편의점 터치 성준 아이지킴이
****** 진짜 윤문식이 연기판건 알았지만 최민수랑 붙을때가 짱인듯..!!
******월화 드라마 삼파전은 최민수 vs 강지환 vs 박신양이 될 듯... 조연들도 다 괜춘하고...

******대박 재방하는데 1편이 대박이길래 2편 이어서 봤는데 이게 뭐지 싶...리카 돌리면서 봐서 그런가. 여튼 전광렬, 최민수 연기는 명불허전.
******자격증 대국남아 여자연예인 방송국 앱순위 방탄 아이돌 최민수 엑소 도난경보기 티몬 팬클럽 쌘놈 현빈 네밤 전자책 이민호 ShakeCall 도티 오브제 연예인 사생 인간관계 사진 팬덤 유승호 남자연예인 다니엘헤니 트위터 김범 급수별 무비차트 통역사
******대박 최민수 포스 쩐다 잘못하진 않았지만 빌어야 할거같아
******사극빠돌이인 나... 최민수의 숙종 대사톤.. 태왕사신기의 최민수가 자꾸 생각난다 ㅠㅠ
******나 약간 최민수한테 치이면 어덕하라는 말일까,,? 숙종 킹크러쉬 쩌는데
******<대박>은 최민수, 전광렬, 이문식, 윤지혜, 윤진서 등 믿고보는 배우들의 힘으로 서서히 달아오르고 있는중. 과연 스토리가 산으로 가지 않고 정도를 유지할 수 있을까. 어떤 배우의 팬도 아닌 내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을까. 여친느님은 보게 될까?
******최민수 진짜 태양사신기 처럼 연기 할 건가 계속.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vivi_andrew

From Twitter

******최민수가 연기 하는 숙종이 저렇게 난폭한 폭군 이였나여?
******불거진 연기력은 어째 해가 바껴도 나아지질 않니💦💦명배우들 #전광렬 #최민수 #이문식 갖다놓고 맥을 확실히 끊어주는 #윤진서 아까운 #대박 일세...태양의 후예보면 느끼는 것 없나 배우들의 케미가 얼마나 중요한지...감독들도 참 잘 알텐데
******최민수 숙종 지금까지 숙종 중 최고. 맨날 여자한테 헤헤거리는 숙종만 보다가 이런 숙종을 보니 넘나 사이다^^ 장희빈 머리 휘어잡는 숙종 카리스마 오진다.
******대박은 최민수가 하드캐리하네 ㅋㅋㅋ카리스마 쩐다 숙종은 저랬을거야 ㅋㅋ너무 미화되었어 장희빈때문에 ㅋㅋ
******근데 최민수 숙종 되게 왕좌의 게임같은데 나와야 될거같은 흉험함이 있음. 주저없이 철퇴로 사람 찍을 거 같아. 태종 시켰어야 되는거 아니냐? 숙종이 강력한 왕이었지만 걘 본투비 왕족이라 저런 흉흉함이 있었을거같지가 않잖아 왜
******숙빈 최씨나 장희빈도 극중에서 시작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할 뿐 딱히 캐릭터로 막 비중이 있거나 할거같지 않고.. 뭣보다 최민수가 너무 강해서 극을 다 잡아먹더라. 상대 배우가 대적이 안돼. 이 무게추를 누가 감당할지 모르겠음..
******어제 대박 봤는데 영... 아리까리하다. 난 기본적으로 트렌디극보단 사극 취향이라 일단 대박으로 왔는데 조들호로 갈까.. 최민수랑 전광렬의 힘은 좋은데 극의 중심이 장근석으로 옮겨가고도 이게 이어지려나.. 그리고 여자 캐릭터 비중이 너무 약하다.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gmlsspa

From Twitter

******최민수 말투 "뽁↗,순↘이-, 라 했느냐." 이거 빠져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광렬은 그저 대길이의 운을 '시험'해보는 정도이니, 결국 윤진서와 전광렬의 내기 즉 대길이의 생사에 가장 크게 영향 받는 사람은 윤진서와 전광렬이 아니라 윤진서, 이문식, 최민수니까 극적 긴장을 이루는 방식이 반복되니 이야기도 반복된다고 느껴지는
******오랜만에 이산 보니까 이서진의 소시오패스인듯 마마보이인듯 의빈바라기 왕 연기 즐거웁다. 닭똥같은 눈물 뚝뚝 흘리면서 날 두고 가지마라 5살어린애같은 왕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숙종최민수랑 최고무능숙종지진희 다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 숙종땜에 대박 보고싶ㄷ ㅏ
******최민수님 때문에 '대박' 보고싶지만 나는 테레비 보는게 밥 먹는 것보다 더 귀찮으므로.... 누워서 책이나 읽어야겠다...
******최민수 표정연기 쥑인다..ㄷㄷㄷㄷ
******남건 연출에 여진구-최민수 독대씬 빨리 보고싶다 장태유 이만원씬 급으로 나올듯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_ppppollll

From Twitter

******잠만 최민수아저씨 나와?!?!
****** 근쨩 여기서 성공하나요0 엄마가 보던 그 강주은씨에게 쭈글쭈글하던 최민수씬 어딜가고 숙종이...
******최민수 개멋....ㅠㅜㅜㅜㅜㅜㅜ1화뿐이지만 정말 야수같다... 심쿵
******날씨위젯 콜택시 신세경 백댄서 최민수 초대녀 셀픽 #피파 #LOL 책꽂이 팬클럽 #온라인게임 비욘세 #롤 #피파온라인 키움 슬러거 정보 #스타크래프트 #롤챔스 #게임순위 #스타크래프트2 #서든어택 B612 #스타 #CJ엔투스 뱅킹 온에어즈 #쌘놈
******역시 연기는 할 줄 아는 사람이 해야 한다. 최민수, 전광렬, 이문식... 여진구는 믿을만한데 장근석은 왜 나오는거야? 윤진서도 좀 불안하고.. #대박
******월화드라마 미쳤냐 좋아하는 배우들만 모아놈 최민수 장근석 대박 강지환 정보석 몬스터 박신양 강소라 동네변호사 조들호
******아 최민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_ppppollll

From Twitter

******박성웅이나 최민수같은 남자 만나고 싶다. 연애든 결혼이든 이상형. 남자답고 포스있고 섹시하고 본인의 여자에게는 잘하는 그런 남자. 어디가면 만날 수 있나여ㅠㅠ 앓는다 진짜ㅜㅠ
******최민수씨..😢
******큰일이다 최민수씨가 다 살렸어
******대박..숙종..역시 갓최민수
******허미 최민수숙종 개쩐당
******개훔방🐕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 최민수가 니어카에 애들 태우고 태극기 꽂고 달리는 장면이 나온다.ㅎ
******대박 존잼이다 숙종을 맟은 최민수가 다하는 드라마bbb 진구오빠때문에 시작했는데 숙종에 치여서 숙종에 반할거같은 드라마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hankookilbo

From Twitter

******최민수가 연기하는 숙종은 정말 지금껏 나왔던 숙종 중에 제일 실록과 가까운 숙종인듯
****** 뭐랄까 여직 숙종은 당대의 로맨틱한 배우들이 맡는 역할이였잖아요. 야비해보이는 최민수숙종이 신선했던거같아요. 저는 숙빈최씨가 악녀로 나오는 사극좀 나왔으면 좋겠어요, 장희빈보다 대단했으면 더대단했지 덜할거같지않은 데 말이죠.
****** 최민수 씨의 얼굴이 전혀 반한 눈치가 아니던데...게다가 그냥 데려오는 거나 노름으로 따는 거나 똑같이 부끄럽지 뭘 굳이 저렇게....ㅎㅎ
******#드라마대박 정말 #대박 이다..! 영화본듯 흥미진진~~ #최민수 님 완전 카리스마 짱이에요~!☆ 근데 드라마 보고 궁금해졌음.. 500ml맥주를 소주잔에 따르면 몇잔 나올꺄ㅋ 9잔에 걸겠소이다~아님말구~헤헤
****** ㅠㅠㅠㅠㅠㅠ 여진주가 영조고 장근석이 숙종 최민수 의 아들이래여 그리고 각본가가 무사 백동수 작가래서 다들 걱정많고요.. 안망했음 좋겠는데 망할 조임이라 넘 슬프지 말입니다 엉엉엉
****** 숙종이 최민수더라고요
******앞으로 화면장악력에 대해서 설명이 필요할 땐 최민ㅅㅜ를 보라고 해야겠다. 진짜 사람을 집중시키는 아우라 장난 아님 정말 이런걸 보고 타고났다하나봄ㄷㄷ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hotbam69net

From Twitter

******내일 대박으로 갈아탈래 역시 연기는 최민수가 갑이지
******최민수 수염붙으니까 심장이 못견딘다
******최민수 전광렬 밑에서 과연 근쨩과 진구어빠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조들호 보신분 없으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 숙종보니까 대박 함 봐야겟두와....
******최민수 전광렬 이문식빨인지 뭔지 대본도 백동수보다 좋은 것 같고 이대로만 쭉 해준다면 역대급 습스 사극 나올듯
****** 최민수 배우님 행동 하나 하나 너무 섹시하고 눈짓 하나가 너무 섬세하고 네 그렇습니다!
******언제나 최민수 연기는 좋다. 많이 나왔음 좋겠다잉 🌟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AsiaToday_News

From Twitter

******한 시간 내내 최민수랑 전광렬, 이문식만 보다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 최민수 ㅓ마무지 섹시하다 미쳤다.. " 이 가락지의 주인이라면 모를까.. " 심장덜컥
******최민수 연기 잘한다- 부디 이번엔 별탈없이 한 작품 마쳤으면 좋겠다-
******여진구를보려고본건데!!!!!!!! 최민수만드럽게나와싸!!!!!!!!!!
******송중기 vs 최민수
******최민수 오랜만에 연기하는거본다 우리 유쉉이 아퐈 연기 너무 잘하지 않아요/? 너~~~무 멋이써요.그렇치 아나요/? 유성이 어머니 흐뭇해하시는거 상상 ㅋㅋㅋ
******최민수가 이상형인 분 손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최민수나오네
******최민수 사람이 어찌됐든 연기는 진짜 반박불가다 눈빛이.. 와 지린다 진짜
******최민수 악역 연기는 왜 다 똑같으냐...
******정보석이 62년생이라니... 너무 충격이다. 올해 60살인데 동안이라 생각하고 검색해봤는데.. 최민수 최민식 주성치 짐캐리 정보석... 동갑내기들..
******야 아직도 안 나왓어 계속 최민수랑 이문식만 나와
******최민수 숙종...줜나 무서웤ㅋㅋㅋㅋㅋ 이거뭐야 숙종 원래 싸이코같은 인간이긴하지만 이건 무슨 스릴러영화 최종보스얔ㅋㅋ
******대박에 나오는 최민수 너무 섹시하다 목소리 좋다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LuWinnie6765588

From Twitter

******젼나 드라마 대박 보고 있는데, 사극인데, 최민수 씨 연기력 대박이다. 와...
******최민수형은 역시 사극이 어울리시는!
******최민수형 진짜 멋지다
******최민수 보면 엄마의 양수 빼고 암생각도 안난다
******장희빈이랑 최무수리랑 둘다 연기 왜저래...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가 멀쩡한건 숙종뿐인가ㅋㅋㅋㅋㅋㅋㅋ최민수하드캐리?
******최민수 진짜 수염이야 ㅋㅋ 멋졍
******ㅋㅋㅋㅋㅋㄱㅋㅋ후 자꾸 최민수 암막 같애...먼가 통수 후려칠 무언가가 나올 것망 같앸ㅋㅋㅋ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jessie_cri

From Twitter

****** 즐감하시란!! 헉 최민수 숙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프가이일것 같군요...!! ㅋㅋㅋㅋㅋ보시고 감상 남겨주세욬ㅋㅋㅋㅋ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
******최민수가 숙종이야?
******숙종 최민수 ㅋㅋㅋㅋㅋㅋㅋ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여자문제에서는 단연 무능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가 ㅎ여ㅕㄴ기하면 뭐든지 악역같앸ㅋㅋㅋ뭔가 배신할 것 같앸ㅋㅋㅋㅋ
****** 헤헤.... 그럼 나 11시에 암튼 한편이라도 봐야겠서요. 어여 보고 배추님이랑 정도전 볼래 ㅋㅋ 대박 우선 보는데 현재 메인이 숙종이네여... 이번 숙종이 최민수인건 좀 쇼킹하다.
******최민수 너무 혹성칼춤 갓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최민수 나오네ㅋㅋㅋㅋ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newsen_t

From Twitter

******워후 장근석이랑 여진구라니 거기에다 최민수 임현식 현우....
******7. 친절한 금자씨 2005 박찬욱 감독. 이영애, 최민수 출연. 복수 시리즈 세 번째 작품. 모르겠고 이영애, 영상미, 스토리, 노래 어느 것 하나 취향이 아닌 게 없다.
******최민수 나와서 보려고 했는데 주인공이 장근석이냐... 급 보기 싫어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대박 미리보기 #투전방 세트 진짜 영화촬영장 같았음~! 극 초반에 #최민수 #전광렬 카리스마 대결이 볼만할듯. 근데 조선시대 도박 대체 뭐길래 하물며 #다산정약용 까지도!!!!😲
******#쌘놈 #서든어택 오티오 #온라인게임 자명종 #게임순위 #스타 팬클럽 이기스 #LOL 오마이걸 이상엽 녹화방송 이승기 #롤 배달의민족 #피파 수면관리 #스타크래프트 보크 바람의나라 #롤챔스 클라라 #아프리카프릭스 #스타크래프트2 최민수 #피파온라인
******6. 오빠들의 개인기타임때는 진민교랑 완디가 그렇게 터졌었는데.. 민우오빠가 성대모사 최민수? 최민식? 하시려고 목소리 막 내려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했는데 교오빠가 이민운데? 자고 일어난 이민우 이래가지고 미누오빠 1차터짐ㅋㅋㅋ 근데 두번째로
******9회말 #스타 #피파 #게임순위 #스타크래프트2 오마이걸 #삼성갤럭시 2루수 #피파온라인 #롤 #쌘놈 최민수 갈아타기 아이온 다니엘헤니 #롤챔스 사회인야구 #스타크래프트 #서든어택 명언 캡틴잭 #LOL 연예인 학교 인천SK행복드림 윤아 #온라인게임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Bebe_jks

From Twitter

****** 오우 !!!이건 돠게 강렬해요...마치 올드보이에 나오는 최민수 같음!!!파포먼스 하고 음색은 좋네요!!!!
******대박보려고했는데 최민수나오네..그럼 안봐.우리가족 다 똑같네 ㅎ
******슈퍼PC 고교야구 #게임순위 #LOL #피파온라인 #롤챔스 #쌘놈 플레임 #스타크래프트 앨런웹스터 최민수 마이피플 #피파 하지원 조진웅 퓨리 #삼성갤럭시 #서든어택 #롤 은어사전 #스타 라인업 #온라인게임 cpu 스포 양띵 #스타크래프트2 DSLR
****** 아쿠아맨ㅋㅋㅋㅋ너뭌ㅋㅋㅋ집에 있는 최민수같아서 흐느꼈잖아욬ㅋㅋㅋㅋ구거랑 황무지에서 코트 입고 걸어오는 벤뱃 귀따구는 뾰족해갖고 너무 귀여워서 쓰러졌습니다....벤트맨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성우가 최민수하고 김혜수 아니었나?
******아 최민수 너무 좋다
******티비보는데 최민수가 희나리..라는 노래부르는데..가사중에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느낄 만큼 알수없는 사람이 되어..." 옛날노래들은 가사가 죽인다...제목이 무슨 뜻인지 물었더니..울 오빠 왈..'green-fired wood'..캬..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assiq

From Twitter

****** 최민수 김혜선 손지창 이상아 허준호 변희봉 나문희 등등나왔는데 노래때문에 보기도 했었어요 ㅋㅋ
******바다 #피파온라인 #온라인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파이널판타지 #롤챔스 #쌘놈 #아프리카프릭스 달력 #스타크래프트2 #게임순위 알파고 #롤 #서든어택 이사만루2KBO 와인드업 #스타 #피파 #LOL 환율정보 다이아 bizhard #스타크래프트 최민수
******#온라인게임 G마켓 추신수 #LOL 관광 두근두근 히트맨 #게임순위 #피파 #스타 최민수 #SKT1 #피파온라인 김연아 호텔 #쌘놈 #롤 기타 #서든어택 애프터스쿨 패전투수 기념일관리 #롤챔스 #스타크래프트 야구교실 채연 영한한영 #스타크래프트2
******미칰ㅋㅋ 드라마 광고하는데 여진구,장근석,최민수 있길래 '헐 대박~!!' 외쳤는데 드라마 제목이 <대박>이얔ㅋㅋㅋㅋ
****** 최민수나오네..같은 출연자 또 얻어맞는 사건이 터질듯.
******아닠ㅋㅋㅋㅋㅋㅋ최민숰ㅋㅋㅋ오ㅑㅋㅋㅋㅋㅋㅋ 코미디언사칭하곸ㅋㅋ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석천 류준열 메모장 여자연예인 이제훈 아이돌 사자성어 한자능력검정 남자아이돌 팬덤 엑소 모바일커머스 연예인 복면가왕 네이버북스 정우성 B1A4 박보검 쌘놈 팬클럽 후토스 쿠폰모아 남자연예인 방탄 영톡 성준 엔터테인먼트 탈렌트 사생 최민수 리디북스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From Twitter

******ㅋㅋㅋ블루시걸ㅋㅋㅋㅋㅋㅋ 김혜수랑 최민수가 성우 했었는데 당시 난 미성년자라 보진 못하곸ㅋㅋㅋ나중에 티비서 함 해주길래 잠깐 봤는데 녹음 어케 한 건지 막 ㅋㅋㅋㅋ집에서 마이마이로 녹음한 것처럼 나오던ㅋㅋㅋㅋ편한 자기 목소리 발성이라 더 글켔지만ㅋㅋㅋ
******#피파온라인 이승기 #LOL #삼성갤럭시 달력 #쌘놈 #롤 #서든어택 퍼즐게임 #롤챔스 #스타크래프트2 최민수 오늘뭐먹냐 월급 #스타 박보영 김유정 #온라인게임 #게임순위 데드볼 #스타크래프트 산다라박 홍석천 2AM #피파 네이버북스 방송인 카카오
******연습생 사생 방탄 생방송 팬덤 빅스 FT아일랜드 엑소 트위터 롤 페이스북 최민수 YG 아이돌 코코몽시즌2 아트데이 환율정보 찍찍이 연예인 비 남자연예인 트로트 소지섭 마이피플 마비노기 박보검 모자이크 쌘놈 알람 팬클럽 한방에 SBS 신곡 여자연예인




최민수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

최민수 대박 숙종 윤진서 이문식 전광렬 쌘놈 장근석 LOL 카리스마 온라인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