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20:45 ALL

******헐 레드벨벳 막방했네
******RT 레드벨벳 앨범 더벨벳 앨범+포스터+포카 이렇게 11000원에 사실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개봉해서 포카만 확인했습니다ㅜㅜㅜㅜ제발 사주세요
******그니까 레드벨벳.. 생각하면 막 기분 좋아짐.. 이런 덕썸 ??? 오랜만이야...
******전주/레드벨벳/팬사인회 ㅠㅠ같은지방덕메구해요 ㅠㅠ 팬싸 가시거나 토깽이덜 덕우이신 분들 dm주세요!!!!!!!!!!!!!!
******레드벨벳 져아...♡
****** #비투비 #btob #댄투댄투 스탠딩마크로 레드벨벳 7월7일 보고싶어요!! 봄날의 기억 보컬라인과 랩라인이 바꿔불러줬으면 좋겠습니당
****** 요즘의 취미. 엠피디의 뮤비 코멘터리 레드벨벳편 보기ㅠ 레드벨벳 매력에 끌려가죠!ㅠㅠ리얼리티는 없어도 뮤비 코멘터라가 있다ㅠㅠㅠ!!! 감사합니다!!!!!!!!!!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Bae_JooHyuny

From Twitter

******난 보고싶다 5안경 레드벨벳을.
******RT makemetender160404 대구 팬싸 레드벨벳 슬기 하트 열심히 날려 주심ㅠㅠㅠㅠ❤️❤️❤️💕💕💕
******RT brightmeup94160404 대구팬싸 #슬기 #레드벨벳
******『 17살 레드벨벳 여덕 』 최차애 없이 똑같이 아껴요 ☝🏻️팔로우만 하셔도 제가 잡으러 갑니다 ✌🏻️SM TWON 덕들도 맞팔 해요 걸어 주세요 👌🏻초면에 반말 좋아해요 막 대해도 좋아요
****** 킹:킹콩이 웁니다 덤덤덤덤덤 레드벨벳 덤덤
******리얼리티 레드벨벳 인더하우스로 돌아와조....제발
****** 봄날의 기억 일훈오빠랑 민혁오빠 서로 파트 바꿔서 불렀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레드벨벳 7월7일 안무 춰줬으면 좋겠어요 웃음

****** 응... 레드벨벳은 활동 끝났어...
****** 헤일로! 레드벨벳의 손 웬디 여기서! GS의 새 멤버 어서하세요!^^
******레드벨벳 포카교환 나조이, 예리 님슬기, 아이린 *등기 밖에 못해요! *쪽지 날려주세요~
******160404 대구 팬사인회 #레드벨벳 #예리 #Yeri 애기 안경썼어요😭😭😭😭😭😭😭
******레드벨벳 너무 착해들...악수 일일히 다 해주고 ㅠㅠ
******NOW ON AIR 2 7월7일 One of These Nights / 레드 벨벳 Red Velvet #fmcocolo765 #radiko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도전! 골든벨 - 현장은 이미 ‘레드벨벳’ 콘서트장!. 20160403"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AEWENDYSTHE

From Twitter

******🌵레드벨벳's Giant cute baby 소이🌵 . . 🐍 Shinchon,Sept 3,1996🐍 . . . 🔍BANGTANSCHOOL'S🔎
******오늘도 레드벨벳 넘나 예뿌지💕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Red Velvet 레드벨벳_7월 7일 One Of These Nights _Music Video"
****** 레드벨벳 롤케이크라구! 꼭 머겅
****** 허거덩 알티 수 쩔고요;; #레드벨벳 #웬디 입니당^-^+ 웬디 manymany 예뻐해주세영
****** 내일 레드벨벳 비공이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이 오는게 아니여따.

******오늘 레드벨벳 팬싸 했나???
******우결 원하는 그림 있다면 솔라 에릭남 육성재 조이 만나서 노는데 레드벨벳 맘무 멤버들와라 두 그룹 꺄르르 대느라 육성재 에릭남 둘이 놀아라
******160404 대구 팬싸 레드벨벳 조이 박수영 머리 넘기는 거 예쁘고요 덕후 사망이고요😫😫😫
****** 레드벨벳
******나죽어요 바이 레드벨벳예뻐 18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레드벨벳 '7월7일' 라이브 LIVE 보이는 라디오.ver /
******ㅜㅠ어 예전부터 그랬지만 저 조이랑 레드벨벳 디게 좋아하는데 계정파고 덕질할 자신은 없어서.. 자제하겠지만 뻐렁찰때마다 이계정에 사진 종종올릴 것 같아요 혹시 투디 파는 계정에 아이돌 보이는게 불편하시면... ~~블언블과 블락은 열린 문~~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hongpikachu

From Twitter

****** 아ㅋㅋ사복 입는 것만ㅋㅋㅋㅋ 빅스하면 그 철쭉군...... 아.....개인적으로 아직 레드벨벳...노래 중 막...마음에 드는 노래가 없지만.....ㅠㅜ 세가지 소원...추천해요... 저도 빅스 노래 추천해주시면 들어볼게요!
******160404 대구 팬싸인회 레드벨벳 슬기 추어 추워ㅠㅠ 아악 넘나 귀여운 것
******아 나 근데 큰일인건 레드벨벳와서 울학교애들도 보옄ㅋㅋㅋㅋ
****** 엑소 노래는 으르렁만 들어봤어요 ㅋㅋ 세훈이 사복 입는 것만 좋아해요 ㅋㅋㅋ 아이돌은 빅스 좋아해요 ㅋㅋ 레드벨벳 노래 추천해주시면 들어볼게요! ㅋㅋ
****** ㅋㅋ웬디랑 슬기가 레드벨벳 중 노래를 제일 잘 불러 좋아합니닼ㅋㅋ노래 잘부르는 사람을 좋아해서ㅎㅎㅋㅋㅋ엑소도 좋아하세요?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사진찍기 귀찮은 관계로 안찍는다
******진짜 그 레드벨벳 이요!?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irenebchu

From Twitter

****** 레드벨벳...이요??
******대구역에 레드벨벳 왔네여 개판
******와.....나도 팬싸 가보고싶다.......나도 레드벨벳 실물보고싶다!!!!!!!!!!!!!ㅠㅠ
****** 전 웬디랑 슬기 좋아해요...헿... 샤이니랑 레드벨벳 둘다 오래 활동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 아 맞아요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 레드벨벳도 눈여겨 보겠습니다 ㅋ_ㅋ
******내가 잘 먹을 것이다~ 😋🍝 #레드벨벳 #SEULGI
****** 넼ㅋㅋ 샤이니랑 레드벨벳은 사고 안 칠 것 같은 인상들이랄까요...ㅋㅋㅋ 레드벨벳도 예쁜이들 많아요ㅎㅎ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irenebchu

From Twitter

****** 구체적인가요 ㅋㅋ 목소리 감탄하면서 들었거든요 ㅋㅋ 곡이랑도 잘 어울리고 ㅋㅋ 레드벨벳은 아이린만 알아요 ㅠㅠ 예쁨!
****** 사계한ㅋㅋㅋ되게 구체적인 이유네요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샤이니는 태민이랑 민호 인상이 참 좋아서 좋아하는 아이돌이랄까요..인상으로는 샤이니랑 레드벨벳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레드벨벳 직찍 대량으로 싸게 파시는분 구합니다! 해피머니도 있습니다
****** 레드벨벳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 레드벨벳 굿즈는 언제쯤 나올까....... 난 오늘도 또래오래에 치킨을 먹는다..... 나올 때까지 먹는다.....
****** 아 .....레드벨벳?
******레드벨벳 더레드 덤덤 포카 교환이나 구매 구해요 나아이린 주현 배주현 천사님웬디 승완 손승완 / 조이 박수영 수영 아티움이나 잠실직거래 가능해요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irenebchu

From Twitter

******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오늘도 봤지ㅎㅎ 매일봐도 안질리는 레드벨벳! 많이많이 찍어주세요 #MPD #RedVelvet #IRENE #SEULGI #WENDY #JOY #YERI #당첨ㅋㅋ #싸인CD
******저.. 솔직히 레드벨벳 파느라 동결 못 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답..
******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 벨벳의 메인 보컬 강 슬기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주로 야구 / 박병호 / 설리 / 레드벨벳 / 경리 / 연애 얘기함 #메인트윗
******100% 순수 레드 벨벳으로 만들어야지 그렇고말고!
****** 선팔했어욥♥에픽하이 레드벨벳 파는 더쿠입니당!
******레드벨벳 앨범 더 벨벳 미개봉 판매해요, 포스터는 예리구요, 원하시면 앨범만 사셔도 돼요! 7000원에 판매해요.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ㅎㅎ전주 직거래 가능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LeeSsangGyu

From Twitter

******탐라에 레드벨벳 7월7일 좋아하시는 분
******"사랑한 시간 보다 더오래 이별하는 중"이라는 가사가 나오는 레드벨벳의 7월 7일을 계속 듣고있다.
******#NP Red Velvet 레드벨벳 - 7월 7일 One Of These Nights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Special Song 160403 Red Velvet 레드벨벳 - Eco Drive Song 교통안전송 인기가요
******레드벨벳 너무좋아
******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이벤트 넘 감사해요!!! 레드벨벳이 코멘터리를 한것 만으로도 좋은데!! 감사합니다♡♡
******서치걸려라 레드벨벳 레벨이들 전주 팬싸 당첨되신분들 친해져욥...😊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wjfunny

From Twitter

****** 님 레드벨벳 비 내츄럴이랑 오토매틱 뮤비 보세여... 후
******160320 #RedVelvet #레드벨벳 #seulgi #슬기 via 밤이슬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다!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이랑 레드벨벳 컵케이크. 작은데 비싸서 ㅂㄷㅂㄷ했는데 저거 둘이 먹기에도 커... 너무 달아서...
******레드벨벳보러왔습니다 존나춥습니다 살려주세요
******제일 중요한 재료를 찾았어 레드 벨벳 케이크는
******레드벨벳 희귀하거나 정말예쁜 직찍 판매하시는분 없으세여.,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EMOTIONAL》 Red Velvet 레드벨벳 - One Of These Nights 7월 7일 인기가요 Inkigayo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toriri0219

From Twitter

****** 맛있지 않아요? 레드벨벳!!♡
****** 레드벨벳에 크림치즈아이싱 다크초콜릿데코 그리고 라즈베리 찡긋
****** 환영합니다~~~ 레드벨벳의 막내 예리입니다~ ^^ 친구하자~
******레드벨벳 cd 처음 재생 중임 옛날처럼 컴터에 이미지 같은 건 안 뜨냐
****** 레드벨벳 지나가면서 구경만 해보고 먹어본적은 없는데 색이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 크림치즈?!?! 메모슥슥 그럼 너무 감사합니다!ㅠㅁ ㅠ 뭐가있지..싶어서 파바검색해보고잇엇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마워요 언니야~ 레드벨벳의 예리입니다~ 네 하자!! > <
****** 레드벨벳 노래유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ksseulgir

From Twitter

****** 헉 레드벨벳! !!! 이 예뿐 케익을 생각못하고있었어요! 추천감사합니다!!!S2
****** 레드벨벳 머핀...!! 곧 만들 예정인데, 그때 에녹씨도 찾아갈게요. 사실 전에 제가 보라색 머핀을 만들어 보려고 파란색 색소를 섞어봤는데, 원하는 색은 나오지도 않고 머핀만 낭비해버렸지 뭐에요*그녀는 부끄러운지 푸흐흐 웃었다.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레드벨벳-아이린 마블-토니 스타크 남배우-박보검 여배우-오연서 동물-고냥느님 화장품-이니슾으리 웹툰-내 학생이 싸이코패스일리가 없어
******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너무 재미있어요 항상응원하고 있어요 #레드벨벳 화이팅!!
****** 앗, 전 레드벨벳 머핀을 제일 좋아해요. 사실 다 좋지만요 :D
******가까운데 #레드벨벳 오길래 응모했는데 됐다 얄루😋 세봉이들두 와ㅠㅠ
******ㄹ레드벨벳 봤ㄷ다..... 존나 예뿌다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redvelvet_iswjy

From Twitter

******전주 팬싸에서 포카교환 원해욥. 나벨벳 #웬디 #슬기 용왕님벨벳 or 레드 #조이 #조이 #레드벨벳 #redvelvet
******레드벨벳ㅊ팬싸당ㅍ첨이다ㅠㅠㅠㅜㅜ손떨려ㅠㅠㅠㅠㅠㅠ#레드벨벳 #전주팬싸
******레드벨벳 개인 sns하라 그래..
******아 레드벨벳 너무 보고싶다
****** 아 수영이한테 감기 얼른 나으라고해줘ㅠㅠㅠㅠ애들한테 칠칠 4연속도 축하한다해주구ㅠㅠㅠㅠㅠㅠ앨범 너무 좋았다고해줘ㅠㅠㅠㅠㅠㅠ역시 레드벨벳이라고ㅠㅠㅠㅠ다음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ㅠㅠㅠㅠㅠㅠ
******2016년 2월 10일 레드벨벳 강슬기 팬 연합 BUTTERFLY EFFECT에서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해 헌혈증 143매를 기부해주셨습니다.
******레드벨벳 평균이라는데 아무리 봐도 그냥 아이린임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parkhk101

From Twitter

******그 레드벨벳 줄서있고 두손 꼭잡고 노래하는거 2083929203ㅑ280183ㅕ290283ㅕ9182719마ㅏㄴ번 볼 수 있음
******솔직히... 레드벨벳 네 명일 적부터 팠던 팬으로... 말하는 건데... 김예림은... 언니야...
******오늘 레드벨벳 팬싸 가시는 분?
******많은 분들이 공감하지 않으시겠지만... 레드벨벳은 춤을 매우 못 춤.
******쉬벌 자습시간에 레드벨벳 덤덤 크게 틀고 리겜하다니 나 초세면서 비문 푸는데 이 시범
******레드벨벳 개이뻐
****** HQ 160320 레드벨벳 Red Velvet 웬디 Wendy 판교 Pangyo Hyundai Dept. Fansign cr. SSWAN0221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makemetender

From Twitter

****** HQ 160401 레드벨벳 Red Velvet 웬디 Wendy Music Bank cr. SSWAN0221
******레드벨벳 팬싸 구경왔다~
******요즘 레드벨벳이 너무 좋다 진짜 왜케 이쁘니
******레드벨벳 슬기 팬아트 #슬기 #레드벨벳 #스쿨룩 #세라복 #팬아트 #올챙이
******레드벨벳 7월 7일 몇 날 며칠째 듣고 있냐 지금
******근데 해외팬하고 국내팬하고 진짜 다른듯 나는 레드벨벳 7월7일 컨셉 나왔을때 완젼 미쳐가지고 와 대박이다 와 그러면서 아니 여자들이 모여서 티파티하는듯한 이런 신비롭고 몽환이런거 짱조았는데 외국팬친구가 이번꺼레벨실망이라고그럼
******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솔~직히안보고 끝까지 넘기려 했는데 보다 보니까 재밌어서 끝까지 봤네요ㅋㅋ가수본인이 뮤비리액션하는거 신개념이에요👍음여기에 레드벨벳싸인씨디도 있음 참좋겠다💖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makemetender

From Twitter

******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폴라로이드 #레드벨벳 끌올이니깐 다시 한번 뙇☺️ 코멘터리 영상 기획해주신 분들께 다시금 감사를 표합니다❤️ 유쾌한 애들 모습 보여줘 넘나 좋은 것❤️💛💙💚💜
******레드벨벳 전주 포카교환 나; 밸벳 주현 승완 님; 레드 슬기 승완 벨벳으로 레드구해요 ㅠ
****** 블락비는 음방 안나오는거 같고 사실상 1위 다툼은 빅스 씨엔블루 트와이스 정도? 레드벨벳은 이미 1위 꽤해서 저땐 화력 떨어질거같고 나머지는 1위하기엔 아직임
******오늘은 레드벨벳 대전 대구 팬싸인회날
******마지막 단계 가 이루어졌다 . 우리를 지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 다음 레드 벨벳 컴백 을 기다리는 하자 💕💕
******160401 스케치북 레드벨벳 슬기 - I Have Nothing RedVelvet Seulgi




레드벨벳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gomju329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warrieo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warrieo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tevlevder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pop_90305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giantsooy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0506B_0921C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rlbjha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Redvelvet_SGK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alvolo43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tjddlsnswkd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rvtlead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rkdekrud1022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jangsy0918

레드벨벳 Velvet Red 7일 These Nights 7월 슬기 웬디 RedVelvet 스케치북 soaaam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