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20:48 ALL

******오늘 강의시간에 소녀시대 이야기 나와서 나도 모르게 우와!!!!!! 해서 애들 다 잠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내 왕자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 주실 텐가요? 하얀 꿈처럼 날 품에 안아 올려 날아가 주시겠죠? I GOT A BOY/소녀시대
****** 소녀시대 첫 정규앨범두 좋지 않나욤!
****** 소녀시대
****** 소시통이면 소녀시대 팬인가여
******소녀시대 졸라ㅏ이뻐ㅓ...
******지금은 소녀시대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yoongbot

From Twitter

****** 말해봐 - 소녀시대
******코노에「네.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소녀....시절... 입니까?」 발터「아 아니 시절이 아니라 시대인데.... 왠지 이름이 팍 늙어버렸어...」 코노에「아, 네네. 소녀시대 맞아요. 그런 이름이었죠.... 그만 헷갈리는 바람에.....」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당^^전 일본인이에요!!저두소녀시대넘좋아합니다~!😊😊😍잘부탁합니당!!
******소녀시대 goodbye 들으세요..
******난 그대 소원을 이뤄주고 싶은 행운의 여신 <소녀시대 - 소원을 말해봐>
******90년대 사람들 노땅같은건 맞음 ㅋㅋ 그 모더라 동방신기? 소녀시대? 원더걸스??? 그런 나이든 연예인 그룹은 대체 뭐임 ㅋㅋ 요즘 대세는 여자친구랑 엑소죠~~~
******소녀시대 - You Think

******보아 누나의 '룩북'과 소녀시대의 '미스터 택시'를 연속 듣고보니 SM도 내수 차별 심하다는 생각이 든다
****** 소녀시대요 ㅋㅋㅋ 일본에서 도 인기가 많아요~~
******❥ 샤이니 → 태민 소녀시대 → 티파니 제시카 ♡ SHINeeWorld J ♔ SONE JAPAN ♡
******나 세대차이 확실히 느낀게 여기서 세대라는건 이 애들사이에서 전성기였던 가수들 나 슈퍼주니어13명 세대 김ㄱㅂ도 있던시절 중2 친척동생 소녀시대 세대 초5 친척동생 에이핑크 세대 5살 친척동생 싸이세대
******윤아누나가 김지원의 군복을 입는다면? 태양의후예 합성사진 심쿵♥♥ #소녀시대 #윤아 #융프로디테 #갓윤아 #태양의후예 #효연 #태연 #서현 #티파니 #써니 #유리 #효연#합성사진#girlsgeneration
****** 오우 소녀시대까지는 좀...
******7시 출첵 공지입니다. 이전과 동일하게 4층 카페 입구 소녀시대분들 전시장 앞에서 진행됩니다. 7시 되자마자 빠르게 시작하니 여유롭게 58, 59분까진 와 주시길 바랍니다. #찬필로그 #에필로그 #현판 #엑소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Lnairong

From Twitter

******Kim Taeyeon 89년✧ ❝ 소녀시대's kid leader✧ ❞
******심장은 영어로 heart 소녀시대 노래는 lion heart 투피엠은 캔유삘마 핥빗? 핥..빗..빗..빗..빗..빗
******둘이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시대가 이렇게 귀엽습니다ㅜㅜㅜㅜ🌸🌸🌸
******아,,, 대하교요^^ 소녀시대 입니다^^
******역시 서주현도 소녀시대였어..
******" 내려가는 길이 아름다워야 하고, 끝이 아름다워야 해요.저희 소녀시대도 내려가는 길이 누구보다도 아름다웠으면 좋겠고 지금 이 상황들도 다 즐겼으면 좋겠고 정말 모든걸 다 즐거운 마음으로 했으면 좋겠어요"
****** 남자따위로 별로 화나지않는댘ㅋㅋㅋ전 얘네가 스엠말고 다른애들좀델꼬갓음좋겟습니다 우결 스탭들보고잇니!?스엠에 뭐 원한잇냐 소녀시대 에펙스 레벨 섀니 다불러라 다불러 아 저 이그조말하는줄알앗어욬ㅋㅋㅋ민호잘생겻조 사랑해 내 남신 흐흐흑

******소녀시대 리더와 막내의 갭차이에 치얼스..*
******hebe노래는 나의소녀시대 이후로 좋네 하고 잊고살았는데ㅋㅋㅋㅋㅋ 아 요즘 중국노래만 듣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자친구.......<
******Видео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정채연 - 2조 소녀시대 ♬ 다시 만난 세계 160212 EP.4"
****** 소녀시대도없어!!!! 말이돼? 8253
******겁이 나서 시작조차 안해봤다면 그댄 투덜대지마라 좀. <소녀시대 - The Boys>
******소녀시대 서현과 태연의 대화 - 벚꽃놀이 가자는 막내에게 하는 말이 ㅋㅋㅋ
****** 소녀시대 is 넘사벽ㄱ...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foreverness9

From Twitter

******N언니는요.....제 사심을 좀 담아서 소녀시대 런데빌런 활동할때 의상을...
******소녀시대유산균이랑비타만사러가야지~
******소녀시대를 많이많이 시랑합니다♡♡♡ 소녀시대 팬 여러분 친하게 지내요~♡
******SNSD #Seohyun - Running Man Ep.293 rating - 8.0% +2,6%, last ep 5,4% 소녀시대 서현
******♬ 사랑한다고 말해줄래 지친 날 감싸안고 함께 웃어줄래 힘내/소녀시대
*******° 지금은 소녀시대 !
******6시 출첵 공지합니다. 정확히 5시에 시작하며 1, 3시 출첵과 동일하게 4층 카페 입구 앞 소녀시대분들 전시물 앞에서 진행됩니다. 늦거나 출첵에 없으실시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tiffeuna

From Twitter

******소녀시대 wake up 들으면 송이연한테 집착하는 차재국이 떠오름. 가사 일부분이 "아파 나빠 이제 그만 wake me up 난 네 인형이 아냐 난 장난감이 아냐." 아 그리고 이 곡 존나 좋은게 빡침을 절제하는듯 다 표현함 할 말 다해.
******아이돌 마스터와 러브라이브 국내 아이돌로 비교하면 소녀시대랑 원더걸스려나? 팬들이 라이벌 구도로 만들었으며 팬들끼리 사이가 안좋지만 정작 서로는 사이가 좋은 선의의 라이벌 같은 느낌?
******-8월 16일 삭제-"소녀시대 프리 이벤트, 레이와 에이미, 그리고 마리를 획득하지 못한 분들에게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모든 GP 획득 미션의 마력석 드랍률이 2배로 상승하고, 캐쉬 미션의 가격도 50% 할인한다네요."
****** 톱걸그룹이라니ㅋㅋㅋ 소녀시대급은 절대 안나옴
****** 공항패션 ▷ WHO '소녀시대' 태연 ▷ WHEN 2016년 3월 24일 ▷ WHERE 인천국제공항 출국길 ▷ WHAT 가방 - '드페이', 49만 8,000원.
******최근에는 소녀시대의 활동을 보며 힘을 낸다는 팬들이 많아져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해요. 그런 팬들을 만나고, 또 그런 사실들을 피부로 느끼면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들었죠.
******†* Girls 소녀시대⇢티파니 틴트⇢미니 9muses⇢금조 miss A⇢수지 EXID⇢혜린 카라⇢하라 풍뎅이⇢파랑 배드키즈⇢케이미 투엑스⇢수린 f x 세라 앤씨아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lovelove44566

From Twitter

****** 프로듀스 소혜 유정 세정 도연 나인뮤지스 레드벨벳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포미닛 현아 소현 소녀시대 태연 에프엑스 크리스탈 정수연
****** 저분이야.. 소녀시대였었잖아여!!ㄷㄷㄷㄷ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더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해!
******소녀시대 우정팔찌 2 공항패션
******4. 소시 -> 소녀시대 팬
******소녀시대 우정팔찌
****** 와우! 완전 대박 이네요.^^ 이러다 소녀시대급 되는거 아닌가몰라.^^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dispatchsns

From Twitter

******RT Lnairong#소녀시대 #Sunny 2016.04.04 인천출국 2p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3~~
******소녀시대♥
******찬필로그 현판 1시 출첵은 아티움 카페 4층 입구에서 진행됩니다. 4층 입구에 있는 소녀시대 분들의 전시물들 옆에서 1시에 시작하며 늦거나 자리를 비우실시 명단에서 바로 제외됩니다. #찬필로그 #에필로그 #현판 #엑소
******나의 소녀시대같은 청춘물 찍자 우리
****** 소녀시대 진짜 좋아요ㅠㅠ 추억이고ㅜㅠ
******❥⋆지금은 소녀시대 #고베공연끝 #楽しかったです #융스타그램 Instagram<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herald_pop

From Twitter

******【♪】소녀시대사랑해
******어디서 다시 만난 세계 가 들려오는데 화창한 봄 날에 이 노래를 들으니까 왠지 뭉클하다. 소녀시대 팬들은 더 그러겠지.
****** ㅋㅋㅋㅋㅋㅠㅠ소녀시대ㅠㅠㅠ
****** 어제부터 소녀시대노래 듣고 있는데 좋아요ㅠㅠ♡♡
****** 소녀시대 유리
******소녀시대 노래 최고라구요 흑흑
******학교에 소녀시대 왔데요. 윤아인가? 별이 빛나는 밤? 뭐지 그게..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herald_pop

From Twitter

******#소녀시대 #효연 #김효연 2016.04.04 인천출국 4p
******그 소녀시대 무대공연하는데 팬 한명이 갑자기 무대위로 올라오더니 누구였는지 기억 안나는데 맴버 하나 손목 잡고 끌고내려가려다가 맴버 한명이 빠르게 그 남자 붙잡아서 무마된거. 그거 앙스타로 보고싶다
******✓ 지금은 소녀시대!앞으로도 소녀시대!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herald_pop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herald_pop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gagadoli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skateyn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7673Aya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yoong_xox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Ktyeona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7673Aya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naverstarcast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ageage_kpop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changwoo0111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alluring_voice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bmoh111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kimbilly_

소녀시대 써니 SNSD Girls Generation 뉴스 공항패션 태연 S영상 윤아 몸매 iyoona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