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20:51 ALL

****** 러블리즈에게 엔타로란?? 초심을 찾게해주는 분
******트와이스 러블리즈 아이오아이 전부 활동 시기가 겹치네.
******러블리즈 노래 놀이공원 이제 랩마저 거슬리지 않는다
******트와이스 러블리즈 에이프릴 동발이네 ㅋㅋㅋ
******160320 서울 국제 마라톤 러블리즈 cr 레전드오브전설 레전드오브전설 #Lovelyz
******#러블리즈 의 기념일 이벤트를 위한 #러블리즈_통일계 입니다! 많은 팔로와 홍보 부탁드려요~
****** 러블리즈 구매 가능한가요~ 저는 이미 팔로우 했고 팔로우 하신 후 디엠 부탁드릴꼐요!!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Giparang_lz

From Twitter

******오늘은 레슬매니아 1달뒤면 걸그룹매니아 트와이스, 러블리즈, 나인뮤지스, IOI
****** 최애가 러블리즈인 올팬입니다!!
******트와 러블리즈 같이 나옴??
****** 언니언니!! 보고싶어요... ㅠㅠㅠ 아 그래, 언니의 컴백 연습을, 파이팅하세요 우리 케이언니 와 러블리즈 언니들!~ ><
******내일은 벌써 우리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마지막화에요 ㅠㅠ
****** 미주 젓가락 푸느 명으니 하나와앨리스 러블리즈는박명은
******러블리즈 컴백 많이 기대해주세요💞💕

******걸그룹중에 러블리즈 댓림 빡새기로 유명하다던데
****** 러블리즈되는 만화라고 럽갤에 올라오는거 있어요
******4월 말에 러블리즈가 컴백한다니! 헉헉!
****** 러블리즈 오프도 한번 오시는건데...
****** 러블리즈의 컴백은 기대해 없어~ 아아아아앜
****** #JIN 와.. 반응들 진짜.. 완전 행복해요 지금 ㅜㅠ 러블리즈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 cr. 19921113_com, Lovelyz_Global
******저기 혹시 여자친구 앨범이랑 러블리즈 앨범좀 주실분!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fennecjisoo

From Twitter

******반짝반짝한 #정예인 과 #류수정 의 예쁜 여자가 되는 법❤️ 엉뚱발랄한 #베이비소울 과 #케이 의 예쁜 여자가 되는 법 ❤️ 러블리즈 - 예쁜 여자가 되는 법 ❤️
******러블리즈 컴백한다는데 옴걸 찍으러 가고 싶은건 뭐지..
******러블리즈 컴백함???
******김소형 시인님 예전부터 참 미인이시다, 는 생각은 해왔는데 이번 프사는 러블리즈 케이와 판박이 ...! <ㅅㅜㅍ >을 읽읍시다.
******러블리즈는 또 컴백..우리 애들은요??????????
******러블리즈1위 이번에 못하면 정말 답없음 회사에만 의지하지 말고 정신차리고 칼갈고 나오렴 이제 1위할수 있는건 니들 능력여부이세여 제발요
******오늘은 러블리즈 비밀 슈팅이에요~~~~! 이거 ㅝ야??

******BeBe — Lovelyz 러블리즈 #np
******울림 대표님 여유만만이심 러블리즈 부터 스타트 끊으시려나 본데여 인피니트는인기가 천년만년 간답니까? 그리고 후배 남돌 애들은 나이만 먹게 나둘 생각이세여?참 올해 플랜 불안불안 하네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러블리즈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러블리즈사랑해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러블리즈는 예쁜 여자❤️
****** 혹시 저번에 잠실에서 러블리즈 퇴근길에 음유아조시랑 말한적있음?
****** #JIN 으와, 우리 뮤비촬영 세트요! 어떤 뮤비 건가요? ㅎㅎ 우리 러블리즈 컴백 많이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러블리즈 4월말 컴백이라는데.. 트와이스랑 맞대결.. -_- 우짜둔둥 유일하게 응원하는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 마니마니 흥하자~~
******방음이 이렇게 안되는 줄 몰랏네.. 나도 러블리즈 노래 부를때 유의해야지..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VLZ_Classmates

From Twitter

******늘 러블리즈의 노래에서 느껴보고싶던게 '장화홍련' 이나 '번지점프를 하다' 같은 가족애가 되었건 남녀간의 사랑이건 실패한 사랑을 다룬 아련한 영화를 봤을때의 느낌인데 이번 컨셉에서 말하는 성숙의 의미가 이쪽 방향일거같은데 기대가 크다
******러블리즈컴백한다는데ㅋㅋㅋ힘내세여
****** #JIN 여덟 공주님들, #러블리즈 #LOVELYZ! 우와.. 너무 예쁘죠? 진짜 좋아해요~ 우리 팬들 진짜 짱있잖아요~! ♡ ㅂ ♡
****** 너 러블리즈 팬싸 안갈거즤
******나를 매일 보고 #러블리즈 나를 향한 결코 소소한 날들 너란 화려한 자리 #러블리즈사랑해 나에게 계속 보여주면 돼
******러블리즈 4월 컴백소식에 팬분들 왈 "팬클럽물품이나 먼저보내라"
******역시 러블리즈 성숙 애기나오니 말들이 ㅋㅋㅋ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JIN_fan_b

From Twitter

******'러블리즈' 컴백소식에 러블리너스 "성숙은 시기상조, 아직은 청순에 충실할 때"
******러블리즈 안녕이랑 아츄 스트리밍 아직도 돌리는 사람 손 들어보세요 일단 저는 들었음
****** 예! 그 영기는 너무 대박인데!!! 진짜요?! 우와 감사합니다아아~~ 앞으로 러블리즈 많이 빛나는 미래 기대해 주세요! *^^*
******이번 활동 승희 덕후 이수정/비니 덕후 유지애 에이프릴 덕후 러블리즈 볼 수 있는거냐
******러블리즈랑 오마이걸이랑 겹치면
******헉 러블리즈 컴백한대요
******러블리즈 화이팅 💪💪💪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velyssj97

From Twitter

******오늘의 흥얼거림. 샤크라의 난너에게와 러블리즈의 아츄가 자연스럽게 이어서 부를 수 있는 걸 알았다.
****** 러블리즈 가용~~
******현재까지 컴백예정 걸그룹 트와이스 - 4월 말 예정 에이프릴 - 4월 27일 확정 러블리즈 - 4월 말 예정 나인뮤지스 - 4월 말or5월 초
****** 러블리즈가 진 것이 아니라 엽개가 진 것이다.
******트와이스 러블리즈 에이프릴 겹친다는게 사실입니까
******러블리즈 4월말쯤 컴백떡밥 현실티저 우려먹고 또 우려먹고 결국 옴걸 사복팬싸 끝나고도 컴백못함 ㄱㄹ ㅂㅂㅂㄱ
******트와이스 러블리즈 에이프릴 같이 컴백인가 캬....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velyz_8

From Twitter

****** 러블리즈랑 안겹칠텐데요 ㅎㅎ
****** 러블리즈 심케 갑시다
******러블리즈가 컴백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러블리즈 미성년자가있구나.ㄷ
******러블리즈 성숙매력이라는 문구에 섹시컨셉이 떠올랐다... 설마... 에이...
******러블리즈 측 "4월 말 컴백, 기본 콘셉트에서 성숙 매력"
******러블리즈 여덕은 포기해도 RPS는 포기하지 않는 저 자세 아주 옳아요ㅜㅜ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S0NGEUNJIN

From Twitter

****** PROJECT 러블리너스 여러분~ 러블리즈 곧 컴백합니다~ #러블리즈 첫 1위를 주고 싶나요? 함께해요!
******어? 러블리즈랑 ioi랑 겹치겠는데....
****** 은지언니에 러블리즈에 프듀에....ㅎㄷㄷ
******저게 800만원이면 저거 당첨된사람 다음경기에 러블리즈 부릅시다
******2016 가톨릭관동대 신입생OT 러블리즈 축하공연 스케치 영상
******에이프릴 러블리즈 트와이스 그담또어디떳나
******러블리즈, 4월 마지막주 컴백 "4일 뮤비 촬영중"~ 우리 만나자 러블리너스~ 우리 새 컴백가 많이 사랑해 주세요~ 알아죠? ㅋㅋㅋ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Goran_yrot

From Twitter

******애수가 느껴지는 러블리즈만의 노래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헉
****** 러블리즈 ㄱㄱㄱ
******러블리즈 앨범 나오면 보통 공구하나요?
******성숙매력? 이 뭔지는 모르겠고 어쨌ㄷ근 러블리즈는 짝사랑 하는 소녀 감성이 제일 어울리니까 닥치고 그걸로 들고 나와라
******러블리즈는 4월에 또 컴백하네. 역시 신인은 굴려야 제맛. 아 진짜 아이콘이랑 위너는 왜 이렇게 안 굴리는 거야........와이지 개짱나.
******아싸 4월말에 러블리즈 컴백
******십등갓님 러블리즈나 가셔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velyzjinp

From Twitter

******사랑스러운 러블리즈 누나 는 비디오 클립을 만들기에 일한습니다! 우아! 러블리즈 누나 들 화이팅!!
****** 형님 트와이스 러블리즈까지...
******러블리즈 컴백 ㅎㅎㅎㅎ
******트와이스도 나오고 러블리즈도 나오고 총알 많이 필요한 그룹 컴백이 얼마 멀지 않았습니다!!!
****** 트와이스 러블리즈 에이프릴 오마이걸.... 팬싸 컷수들 떨어지는 소리가 들려요
******러블리즈 컴백하네
******#np 러블리즈 Lovelyz – 그대에게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kimjiyeont

From Twitter

******솔직히 러블리즈 1위할때 됬잖아.... 1위하고 폰받아야지
******어,,지금 엘리베이터안에 한 남성분과 함께 타고 있는데 그분의 이어폰 너머로 러블리즈의 아츄가 넘나 크게 새어나와버려,, 널 보면 재채기가 나올 것 같아~~~너는 내맘 모르지~~~ㄲㄲ,, 넘나 쟈가운 표정이신대,,
******윤상+러블리즈+봄+벚꽃=최강
******트와이스 러블리즈 에이프릴나오니까 주니엘도 나옵시다 대결 ㄱㄱ
******러블리즈 에이프릴 오마이걸이 겹쳤다는데 뜨끔하신 분들이 많이 보인다
******러블리즈 역시 4월 4일 경기도 모처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이다. 트와이스와는 또 다른, 애수가 느껴지는 러블리즈만의 노래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아니 진심 러블리즈도 나옴?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velyzjinp

From Twitter

******애수가 느껴지는 러블리즈만의 노래!
******최고의 상황은 은지랑 러블리즈가 1위 번갈아가면서 하는거지만..... 그리 될 확률이없으니 ㅠ
******러블리즈는 윤상노래야
******#러블리즈 4월말 컴백 #에이프릴 4월 27일 컴백 #트와이스 4월말 컴백 살..려..줘..
******러블리즈VS트와이스 빅뱅매치
******어차피 러블리즈 쇼케 촬금 아니냐
******오늘부터 러블리즈활동끝날때까지 1일1식간다...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veIyzsj

From Twitter

******러블리즈 트와이스 에이프릴이 동시에 활동해서 동시간에 팬싸를 해서 덕후가 분산된다면
******러블리즈 컴백하면 트와이스 경쟁률 줄겠다
******가까운 장소에서 트와이스 팬싸 3시에 시작하고 러블리즈 팬싸 6시에 시작해도 러블리즈 팬싸 정시에 도착 못함ㅋㅋㅋ
******님들 트와이스 팬싸가세요. 이쁜애들을 엄청 오래 볼 수 있는 팬싸예요. 러블리즈팬싸는 정말 욕나올정도니까 다들 가지마시구요.. 제발요.
******4월말 트와이스 러블리즈 5월초 아이오아이
******러블리즈 오마이걸 트와이스 에이프릴 레드벨벳 다겹치고요ㅋㅋ
******러블리즈는 서울 모쳐 나는 서울 윷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kpopgirls_peach

From Twitter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내가좋아하는그룹들은 다 ㄹ이네
******러블리즈 트와이스 에이프릴 팬싸 겹치고 이동하는데 편도 3시간 걸리는 거리로 각각 잡았으면 좋겠다 팬싸 경쟁좀 줄이게
******러블리즈 음원 나올때 벚꽃엔딩은 이길 수 있을까?
******러블리즈는 왜 항상 타이밍을 저렇게 잡냐?
******예언 이번에 러블리즈 1위하고 국민걸그룹됩니다 미래에서 보고옴
******러블리즈는 4월 마지막주 컴백을 확정짓고, 4일 서울 모처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이다. 발매 시기도 재미있다. 4월 마지막주엔 신인 걸그룹 라이벌 트와이스의 컴백도 예정됐다. 2015년 뛰어난 활약을 펼친 두 팀간의 진검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러블리즈도 컴백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cjh6045

From Twitter

******러블리즈 4월막주컴백ㅠㅠㅠㅠ개조아줍니다
******러블리즈 에이프릴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
******러블리즈는 과연 이번에는…
******러블리즈컴백 ㅅㅅㅅㅅㅅㅅㅅㅅㅅ
******러블리즈 트와이스 에이프릴이 4월 마지막주넼ㅋㅋㅋㅋ
******러블리즈 컴백의 다른 말은 이제 중간고사 가 되었다
******힘들게 버스타고 집으로 들어왔는데 아무도 없고 방에 먼가 택배하나 왔더라 벅스에서 왔고 싸인시디라 써잇길래 응? 나 응모 했었나 러블리즈는 응모했던거같은데 머가 온거지 하고 까봤음... 근데....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vlyz_Kei

From Twitter

******러블리즈님 얼른 활동하셔야...
****** 간다쳐도 러블리즈를 거르진않음
******러블리즈 내겐 원자핵 같은 존재지.
******러블리즈 내 태양이지
******나한텐 러블리즈 뿐이지
******그리고 이런 날은 이런 노래를 들어야 상큼하고 좋겠지?? #MiniSteinPlaying 안녕 Hi~ - #러블리즈
****** 러블리즈 팬이 또,...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veIyzsj

From Twitter

******러블리즈는 역시 꽃케이지.
****** 러블리즈가 창렬이라고 매일 욕먹고 하는데 그 창렬보다 더 심한게 솔직히 개펜시인데ㅋㅋ 거긴 지방 가기라도하지..
******lvlz_seodot160215 경일대OT #러블리즈 #Lovelyz #박명은 #JIN 완벽한 옆태...
******프로듀스 I.O.I 10인 지지나 러블리즈 7인 지지나 다를 거 별로 없음. 정말 -1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누군가를 배척하고 싶어서 -1을 지지한다는 건 똑같고, 그 한 사람을 배척하는 이유가 허위사실이냐 아니냐 정도만 다름.
******오늘은 공부하면서 러블리즈를 복습하겠다 그대에게 제외
****** 그래도러블리즈끝나기전에왔당헥헥
****** 러블리즈는 지수 케이 미주 지애 수정이가 짱이라죠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velyzjinp

From Twitter

****** 러블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블리즈도 7인지지 애미 뒤진거같았는데 아이오아이 벌써 10인지지 하는거보니까 애미뿐만 아니라 애비도 뒤지고 사촌에 팔촌까지 다 뒤진거같다
******〰࿏ 〘이미주 ☁︎ 러블리즈〙࿎〰 ⌇⇝23O91994 ⎈ Type O ⌇ ﹌ Μain Dance 〻Rapper ﹌ ∘∘∞☾via #FYinHeart ☽∞∘∘
******러블리즈 계정 입니다! 같이 앓으실 분들은 팔로 부탁드려요 !
****** ㄹㅓ블리즈 뭐있어???
****** 저는 러블리즈 팬입니다. 러블리즈 이름의 숲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덕질하겠습니다.
******러블리즈 토요일 오전에 김포공항에서 출국하나? 시간만 맞으면 오랜만에 공항 오프나 갈까.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flowergirl0320

From Twitter

******러블리즈보고싶다...
****** 러블리즈 관련 아무거나요. 최근 케이껏도 괜찮구요.
******러블리즈 곧 컴백한다고 하지 않았었나
******하루라도 러블리즈노래를듣지못하면 쥭는병에 걸렸다고
******안녕하세요 부산 경남 러블리즈 커버 댄스팀 LUVLYZ입니다! 바로 그대로 러블리즈라 읽으시면 되구요,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러블리즈도 이런거 했으면..ㅋ
****** 이제 러블리즈 갤에 가면 됩니다!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ChezNardis

From Twitter

******날도 좋은데 러블리즈 보고싶당
******러블리즈가 못떴다 소리가 나오는게 아츄 음원은 꽤 잘되고 있는데도 그룹 자체는 뜬 느낌이 별로 없어 라는 글에 댓글잌ㅋㅋㅋ 그 이후로 뭐 나온게 없지 않늠?
****** 러블리즈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아 어떡해??? 맞는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 아.... 러블리즈야... 애들아... ㅠㅠ
******오늘도 열심히 눈팅하는데 ㅋㅋㅋㅋ 러블리즈 ㅋㅋㅋㅋ 키 안작은거 아는데 왜 저렇게 소동물미 나냐고ㅋㅋㅋㅋㅋㅋ
****** 헤헷 러블리즈 정예인 양 이에요!!! 귀엽져 ㅎㅎ !!!
****** 4/4 월 엠뮤트 13시 30분 시작! 1부프로듀스101/ 2PM/ VIXX/ 포미닛/ 방탄소년단/ 씨스타/ EXO 2부러블리즈/ 세븐틴/ 씨엔블루/ TWICE/ 블락비 잠시 후에 만나긔~~ ㅋㅋㅋ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kimjiyeont

From Twitter

****** So 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지애 입니당~ KS에서 어서오세요~ 맞팔로우해주세요 진 선배님? 너무 감사합니다~~ ><
******내 맘을 처음가진 그대라는 멋진사람 그사실은 변하지 않기를~ #러블리즈 #유지애
****** 음... 자세히 설명하기 그렇네요. 또 협박하냐고 욕먹을까봐서요. ^^;;;; 그냥 sns 마케팅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러블리즈 팬들의 의견을 일개 '협박' 으로 치부해 버렸다고 해야 하나요?
****** 하악 러블리즈가 그 소리 해줘도 청소는 ㅜㅜ
****** 지금 러블리즈 나오는 그 회사가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저는 음반, 음원 아닌 다른 덕질은 잘 안는 편이라 어떤 문제가 있는지 잘 모르거든요.
******좋아하는 아이돌 6. 러블리즈
******neoz_chk So 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지애 입니다~ KS에서 어서오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친구하자ㅏㅏ~~ >•<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vlyz8_Jiae

From Twitter

******재입대하는꿈을 꾸었다.. 근데 조교가 러블리즈였다... 광광광
******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김지연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사랑해 #러블리즈 ❤️
******러블리즈야 말로 울림에서 허락한 합법적인 마약이니까 크큭 스마트폰아 아츄를 틀어줘
******있던 연습생들 다 러블리즈로 데뷔한 것 같은데ㅋㅋㅋㅋㅋ 그래서 안 나온 듯
******든든한 #러블리즈 의 맏 언니 #베이비소울 #이수정 ❤️ 수정아 항상 고마워❤️
******걸그룹 컨셉으로 비교해보자 썰. 카드캡터사쿠라청순, 소녀소녀, 여동생 ex. 에이핑크, 여자친구, 러블리즈 외 세일러문섹시, 성숙, 청순컨셉도 가능 ex. 애프터스쿨, 나인뮤지스, 걸스데이 외
******안녕하세요 부산 경남 러블리즈 커버 댄스팀 LUVLYZ입니다! 바로 그대로 러블리즈라 읽으시면 되구요,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J_JAEHYUN97

From Twitter

******매일 돌아가는 #러블리즈 의 관람차 #유지애❤️ 지애야 하안녕~! 항상 힘차게❤️
******미소녀 #러블리즈 의 사막여우 #서지수 ❤️ 지수야 언제나 곁에서 지켜줄게❤️
******예쁜 #러블리즈 의 비글 공주 #이미주 ❤️ 미주야 매일 지루하지 않게 웃게 해줄께❤️
******#NowPlaying 그대에게 - 러블리즈
******만화를 찢고 나온 #러블리즈 의 텬사 #김지연 ❤️ #케이 야 올 한 해도 텬사 파워로 잘 부탁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러블리즈 의 메인보컬 #진 ❤️ 명은아 러블리너스와 함께 멋진 꿈을 이루자❤️
******날아라 #러블리즈 의 호빵맨 빵떡이 #류수정 ❤️ 지금 보다 더 높은 곳을 향해서 러블리너스와 함께 날아가자❤️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okillman

From Twitter

******고란고란 #러블리즈 의 엠씨 고란 #정예인 ❤️ 매일 미모 열일 해줘서 고마워! 많이 바쁘더라도 아침 꼭 챙겨 먹어요~❤️
******맛있는 걸 해주고 싶은 그런 #러블리즈 가 생겼어 ❤️
****** 러블리즈의 꽃케이 임니다! ^^
****** 러블리즈~~~이친구들 진짜 정말 말랐지요
******러블리즈와 아이오아이 묘하게 겹치는 분위기... 과연 누가 이미지를 선점할 것인가
******아직 요리는 잘 못하지만 #러블리즈 를 위해 나 연습하고 있어요 ❤️
******나 #러블리즈 를 위해 몰래 감춰 놓은 애교도 있는 걸❤️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baekdb

From Twitter

******이나럽때 러블리즈 해체 어쩌고해서 고민햇는데 갤에서 맴도 그얘기하네... 쩝...
****** 러블리즈- '이별 chapter 1' 진짜 좋아하는노래, 아직 경험이 없어 모르지만 듣고있다가 매번 울컥하는노래
******현재까지 본 걸그룹 중 안무 빠른순 오마이걸>여자친구>러블리즈>EXID
******매일 지루하지 않게 #러블리즈 웃게 해줄텐데❤️
******여친은 집근처로 행사 많이오는데… 러블리즈도 좀 와줘라….
****** 아그런가요? 러블리즈 소속사를몰라서몰랐네요..ㅋㅋㅋ
******러블리즈 이번에 나와서 못 뜨면 달6ㅅㅑ00벳 꼴 난다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youna1000

From Twitter

******오마이걸... 러블리즈... 음..........
******우리 #러블리즈 는 러블리너스 맘 알지?❤️ 아츄!
****** 다만 러블리즈가 베트남에 온다면 전재산을 팔아서라도 좇아다닐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계시는데, 저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거 만큼 러블리즈의 씹덕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저는 태어나서 아직 러블리즈를 실제로 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냥 웹서핑으로만 러블리즈를 좋아하는 팬입니다,,,,,,,,,ㅆㅣ부럴 ㅜㅜㅜ
******러블리즈 다음컨셉은 뭘까 노래가 좋았으면 좋겠다 인기도 많아지면 좋겠어 그리고 인피니트 의상도 초심으로 돌아가서 신경써주면 좋겠어 울림 🔫 오마걸보기전에 배드보는데 의상겁나돌려입어서 화딱지가나네 어쩔수가 없대도 작작돌려입히세요
****** 응~~ 나도 모르겠어 ㅎㅎㅎ 근데~ 러블리즈의 맴버가 너무 이뻐, 귀여워도 ㅋㅋㅋ 맞이?
******러블리즈 컴백햐라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fyeahxmijoo

From Twitter

******세상에... 이롤수가... 러블리즈 온도 올릴것임
****** 일베, 쭉방, 여시, 디시럽겔을 포함한 러블리즈를 비하 하거나 비난, 성적 희롱등 멤버들에게 위해를 가하는 곳으로 이동을 금지합니다.
******예쁜 #러블리즈 를 보면 재채기가 나올 것 같아❤️
****** 응~~ 그게~~~~ 혹시~ 우리는 러블리즈의 맴버니까 ㅎㅎㅎ
******캥다는 n인지지 라는 말을 매우 실어합니다 왜냐하면 저의 걸그룹 구본진 이 러블리즈 였기 때문이지요
******우리 #러블리즈 만 보면 해주고픈 얘기가 참 많아~❤️ 해주고 싶은 일도 많고 ㅠㅠ❤️ 주고 싶은 것도 짱 많아!
****** 러블리즈 옷입히기. .. 맴 옷입히기도 잇더라...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Kjelly0320

From Twitter

****** 워아!!so lovely!!안녕하세요~ 러블리즈 꽃케이 입니다^^~V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난 당신이 좋은 하루 되세요 희망 !!!반ㅂ니다♡
****** 6. 강민아는 ㅎㅖㄹㅣ 때문에 선암여고 탐정단 봤다가 입덕했고 레드벨벳은 아케 첫무대에서 예리보고 입덕했고 러블리즈는... 움....... 뭐였더라..... 하여튼 방더긔로 입덕함
******자자 다들 진장하세요 러블리즈는 또 옵니다
******탐라에 90퍼센트가 러블리즈야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Giparang_lz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heeyaslc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ovelyzKTV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lejensel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

러블리즈 Lovelyz 4월 컴백 트와이스 마지막주 4일 뮤비 케이 촬영중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