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2:43 ALL

******"최자가 고자면 설리도 없지" < ?
******진짜 설리 노답이야 그냥 아 멍청해!! 아 진2ㅏ 팬들 불쌍해 ㅋㅋㅋㅋ 그런 노답 새끼 팬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 맘대로 안되면 비난할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티 댓글로 예전 설리 찾던 사람들처럼요.. Hansimhae...
******현재 남한 위험도 순위. 명품백 > 동성애 > 설리 > 빨갱이
******난 아이돌 별로 관심 없는데 설리는 관심 없는 내가 봐도 존나 인생이 힘들 것 같다.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지만 얼마나 많은 성희롱과 고나리를 받았을까. 존나 빡칠 것 같다. 내가 설리면 다 죽이고 싶을 듯.
******왜 여자는 대놓고 밝히면 안되냐 설리 쟤가 나랑 동갑이던데ㅋㅋㅋ...클만큼 컸구만왜이리 풀발들이여 어쩌라고 좋으니까 사귀고 뽀뽀하는거겠지
******맞아 우리 반 애들이 설리 요즘 막나간다고 하는데 좀 그랬어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jin_ri_suIli

From Twitter

******설리가 SK2 모델이라는 게 사실이냐 역시 우주대스타
****** 앗 왜용^//ㅅ//^?! 막 막 제가 트레이너를 바라보면 두준두준설리설리하구 글애서^-^? 막막 저랑 오래오래 꽁냥꽁냥 하구시퍼서요!? ^////^?!
******생활 속의 이중잣대ㅋㅋ 설리 인스타를 사생활로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는데 우리 캐엘지 애들 인스타질 보고 한숨 쉼ㅋㅋㅋ
******설리가 왜 공인임? 무조건 유명인= 공인 이 공식이 맞다고 착각하는 사람 정말 많음
******설리에 대한 반응 볼 때마다 느끼는 건 진짜 아이돌 덕질 해 본 사람이랑 안 해 본 사람으로 확확 갈린다는 거 아이돌 이미지 판매에 돈을 쓴 사람과 아닌 사람으로 갈리는 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
******#최자 랑 #설리 랑 #제주도데이트 예쁘다 뭔가ㅎㅎㅎㅎㅎㅎ설렘
******헐 기사제목 젼나 저급해... 근데 이번에 설리 왜이렇게 논란되는지 멀겟다 누구랑 어케 연애를 하든 뭔상관.. 성인인디

******설리를 언급한 이석원의 일기가 화제 ? 인데, 이석원 일기의 매력 ? 은 잭 스나이더 욕이나 썼다 황급히 지우는 일기를 봤냐 안 봤냐의 스릴에 있다...
******물론 설리두요....
******그래 설리를 욕하는 건 에프엑스 그룹 분열 말고는...
******Sulli 설리 .
******김세정 팬덤의 븅신 개십질 논란에서 가장 슬픈 부분은 내가 김세정이 누군지 모른다는 점이다... 설리도 이름만 많이 들어봤지 얼굴은 한번도 못봄... ,.
****** 앗..... ㅋㅋㅋㅋ 그런 애들이 있긴 하더라구요 제친구네 고양이도 털atm 수준ㅎㅎ 요즘 설리도 엄청 빠져요
******설리의 핸드폰 카메라가 되고싶다. "뭐? 진짜 이 사진을 찍어도 괜찮겠느냐" "응, 상관없어 단호 " "크크킄ㅋ 그래 역시 인간은 재밌어" 하면서 칠락찰칵 찍어주며 하루를 보내고싶다.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j2ayn

From Twitter

******내가 느그들 때매 단어뮤트 설리를 추가해야하냐
******그리고 우연히 설리가 운전하는 차에 잠깐 탔다
******난 그냥 개인이 친구들하고 얘기할 때 "설리가 어쩌구 저쩌구", 인터넷 상에서 예의를 갖춘 언어 "공인인데 자기가 미치는 영향력을 생각했으면 한다" 같은 발언까지는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겠는데, 굳이 저런 성적 뉘앙스를 가득가득가득가득담다못해
******'해적' 손예진-설리, 삼국지 연상케 하는 용맹 카리스마
******설리? 아냐, 말이 헛나왔어 어서 꺼져 안 치운 문이 있었어
****** 호에호에에ㅔ에에ㅔ!!!히로쨩!!!히로쨩!히로오오!!!!!히로랑 카스미데이트나가요???호오오옥!!히로 표정 도키도키하구 설레이는 표정이라 아따시모 설리설레😍😍히뢰 아이덴티티는 히로인것이라서 괜찮아요!!히로오오ㅠㅠㅠ
******설리에 대해 f x 멤버로선 비호감이었는데 요즘 설리를 향한 시선을 보고 있자니 저렇게 도처에서 괴롭힘 당하는 게 짠하다. 특히 저런 기사 제목 뽑는게 언론이냐. 이건 뭐 찌라시라고 밖에...

******설리 볼때마다 어떻게 살 뺀걸까
******물론 보수적이고 천박한 비난보다야 차라리 급진적인 지지가 훨씬 낫기야 하겠지만 이 급진적 지지가 그 무엇도 아닌 지지자들 자신을 위한 것이라는 사실이 불편한 지점이다. 외려 그 '능동적이고 자유로운 설리'를 종이 인형처럼 만든다.
******설리가 그룹 탈퇴한 걸로 깔 생각도 없고 요즘 행보에도 1도 관심 없지만 설리를 여장부라고 추켜세우는 걸 보면 불편함... 그 전의 태도 논란까지도 '마이웨이'로 포장받는 느낌.
******단순히 설리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감탄하거나 호의의 시선을 넘어 과하게 상징화 시키는 듯 하다. 본인이 공식적으로 게이설을 부정한 유아인을 게이라고 상정하고 모든 이야기를 진행하는 폭력적인 트위터 힙스터 후조시의 계보를 이어 받은 것만 같은 풍경들.
******최근 설리에 관한 여론을 지켜 보며 생각한 것. 본인들이 설리를 지지한다 믿는 이들의 대다수 의견들은 어딘지 뒤틀려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 예컨대 설리를 억압하려 시도하는 사람들과 그 매커니즘이 같다. 본인들이 추구하는 가치를 설리에게 투영한다.
******설리는 너의 예쁨을 니가 하고 싶은대로, 내가 정말 하고 싶엇던 방식으로 쓰고 잇어서 좋아졋다. 더 유물에 발목 잡히지 말고 앞으로 쭉쭉 갔으면ㅋㅋㅋ 오히려 자기는 그런거 잘 모르겟지만ㅋㅋㅋ 사실 이것도 페미언니들 덕이 크다. 땡큐!!
******☆설리시+1☆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VVVJACKPOT

From Twitter

******예쁘냐기에 내가 뭐랬게? 뭐랬어? 뭐랬냐면... 설리!
******설리, 표창원, 한국남자
******설리진짜....절레절레
******설리가 애초에 제대로 했으면 아무말 안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 물론 성희롱하는 새끼들은 개쓰레기라 죽어야하지만 그와 별개로 쟤가 해온 행동들을 보셈... 사람들이 쟤 너무 긍정적으로 본다고 ㅋㅋㅋ속터진다
******히치하이킹 설리
******하울의 움직이는 성 1. 기 하울 소피 등장, 마녀가 하울을 노리고 소피에게 저주를 걸었다 2. 승 하울 소피가 만나게 되고 하울은 사실 조또 겁쟁이었던것이다 3. 전 글서 소피가 하울대신 전쟁안한다구 설리만 만나러 간당 글고 연애감정^^
******설리가 최자와 키스하는 사진을 인스타에 올린것에대한 사이다 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xiuluv4

From Twitter

******림프비스킷이 웨딩드레스입고 웨딩피치 주제곡 부르는 소리 하고 앉았네. 설리 섹시컨셉은 컨셉 붕괴다. 그건 반론 불가다. 덕후에게 캐릭터 붕괴는 졸라 예민한 문제다. 알간? 이 일반인 새끼들아?
******유화 연애하는 거 보고싶어요 첫연애 서툴겠죠 귀여울거같애 설리
******아 그리고 같이 다니던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리랑 최자 침대에서 찍은거 sns에 올렸다고 미친거아니냐고 그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너야말로 미친거 아닐까? 하는거 정말 간신히 참았다...하..나새기..존나 쫄보...
******🐇근데 난 꼭 택ㅅ 타거 집에 올 때 머리가 넘 아츠더라😑막상 다같아 앉아 임ㅎ으넌 암 렇지듀 않은딬ㅋㅋ왜 나 휸자 떨어자먼ㅋㅋ그게 좋은언갘ㅋㅋ머르겜다!!! 갑자기 너랑 잏엏덬 일이 생각나서 설리넿ㅎㅎ잠은 다 지쏘 힣멀라 잘쟈🌙real_jenissi
****** 그거 설리 셀카처럼 보이는 동영상있어요!! 그게 아마 휘핑 그 동영상일거에여
******설리도 품은게 난데 품을 수 있다,,
****** 소문대로 설리가 최자한테 악영향을 받았다하더라도 사실 연예인이면 어느정도 사생활침해는 감수해야하는게 맞지만 무슨 그게 사실인냥 걸레인냥 말하는거 너무 싫어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hr911108

From Twitter

****** 인정하는부분 설리 옛날에 좋아하다가 취향아니여서 구런저런 보는데 요즘 너무 까여서 안쓰러워 죽음
******제앞에서 설리 욕하면 진짜 화냅니다. 진짜 좋아해요.... 팬도 아니면서 이렇다저렇다 평가하지마시구;; 자기 아이돌들이 얼마나 대단하고 재주 있는지 모르겠는데 그거 부심 그만가지고 평가그만해
******내 삶의 목표는 설리처럼 사는 것이다 롤모델 삼아야겠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멋지다
******설리도 종현도 이거 받앗는데 슴 임직원 일동님들 울 애들도 생일케익 보내주나요?? 문구는 사랑스런 삐약이 울 세훈이 즐생일~! 이걸로 부탁....
******이럴때일수록잘나온내사진이나올린다. 입으로손가락으로똥싸는애들한테관심줄시간없다. 설리에게배웠다.
****** !!!!!!!!!!맞아요 웃을때 진짜 설리설리 해맑아요 순딩순딩ㅜㅜㅠ 그리고 얼굴의 점 마저 매력터져요ㅠㅜㅠ분위기가 진짜...👍👍
******쨌든 내입장은 설리!!!!!! 설리 넘나 이뻐요 갓진리!!!!!!!! 이다 ... 인스타 정주행하다 댓글보고 내마음이 다 아파서 글 남겨봄 ㅜ.ㅜ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woodyh98

From Twitter

******인스타하고 설리를 팔로우한 사람으로써 설리 자꾸 좋지않은일로 SNS에 이름 올라오는거 진짜 싫다 .... 얼빠는 맞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자꾸 욕먹고 추측성 글 올라오는데 그 수위가 말못할 정도여서 ... 우런니 맘고생만 안했으면 ㅜ
******설리를 비난하진 하고 싶은 생각 없다. 하지 아니다 싶은건 공인 으로서 자신의 이미지가 어린 청소년들 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생각... 할리 없으니 그렇겠지. 설리를 보는 시각은 어른만이 아니다. 수많은 사춘기 아이들의 눈이 있다.
******설리한테 예전의 순수한 모습으로 되돌아와 주새요ㅠ 라니 걍 니는 정자 시절로 돌아와주렴,,,,
****** 저 설리 완전 조아해요..............ㄴ내 이상형....
******설리는 공인이다 o 공인은 처녀여야만 한다 x 설리가 처녀이든말든이다 o
******블루일베를 오랜만에 접속하며 오늘은 어떤 발암이 있을까 마음졸였는데.. 내 탐라 생각보다 괜찮은데?ㅋㅋ 인스타 관련해서 설리를 욕하는게 구리다는 글을 남자가 공유하고 다들 동조댓글을 남기고있다.
****** 오늘 노동요는 시그널이랑 엔딩페이지 들어야지 히히 설리 음색 넘 ㅖ뿌다ㅎ복숭아 같은 목소리..생긴 것두....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kmprdx

From Twitter

******아 이제 오빠 생일 딱 10일밖에 안남았네요 내가 다 두근설리 큰건 못해줘도 작은 선물이라도 주고 싶은게 제 마음임다 지금 벼르고있어요 췤췤 돈이 또 빠지겠네...^0^ 우선 그 전에 보고싶어요😂
****** 어느쪽에서 후자는 그냥 무시하고 전자만 강조하면서 설리 여장부 어쩌구 하니까.....솔직히 연애가 아니라 태도는 까일만해요;
******설리셀카댓글이 99년생 남자애가 이렇게이쁜데 왜 그런사진을올려서 이렇게 댓글달음 머단하다
******설리 여장부의 자세를 배우자..는 무슨 자기 본분도 제대로 안했다면서... 설리가 남자사귀는거 자체로 뭐라하고 성추행하는놈들은 이상한 놈들이지만 연애하면서 무대도 대충하고 한것들로는 욕먹어도 할말없다고 생각하는데
****** 설리닮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 보러갑시다 그럽시다 0석 넷슨이랑 붙은 회차 한번만 봐야지..^-ㅠㅠㅠㅠ
******설리의 미모와 멘탈 고져스 니가아니여도 상괸없어정신
****** ㅋㅋ ㅋㅋㅋㅋㅋ 설리가 아니라 설이얌 . 😑 요새 마니 안 보인다?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illibaby

From Twitter

****** 양이라닠ㅋㅋㅋㅋ 마자 설리니 할라 머리 조아했죠?? 발랄님:양이 아니잖아요.. 찌릿
******설리가 '여자'인 거랑은 상관없는 문제인데...ㅋㅋ!?!;;;;; 여혐을 물리치규 올자른 가치관을 세우고자 하는 건 좋지만 그렇다고 지들 눈에 보이는 건 다 께워맞춰서 여혐여혐거리네...
******내가 설리가 아닐지라도 넌 나의 treasure👑💎💍
******더쿠들이 이때까지 쟤 위해서 돈 쓴게 얼마인데 = 난 돈을 냈으니 설리를 구속할 수 있다 성인 여성 사생활 존중하지만 인스타에 그러면 팬들 멘탈 무너지잖아요 = 성인 여자고 잘못된 일 아니어도 내가 보기 싫으니까 하면 안된다
****** 그쵸 ㅋㅋㅋㅋ 설리도 해주는거 보고 좀 놀람 ㅋㅋㅋㅋㅋ
****** 으악... 설리...
****** 복숭아인데 엉덩이 노린..설리된 느낌이구...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dmsqlcks012

From Twitter

******글고 강릉에서도 네파팬싸랬는데 진짜 내가사는곳에 팬싸를온다는데 안갈수가있음?!?!???엄마한테 엄마 바람막이 안필요해??하며 엄마는 바람막이를, 난 싸인권을 획득했다ㅠ 그당시 내가 설리머리따라한다고 숏컷했었는데 김민준한테 나 그려달라했다가 김삿갓받음ㅜ
******설리가 남배우였어드 반응이 같았을까.....? ㅋ
******나 덕질하는 탐라랑 이쪽 탐라랑 설리 이슈 온도차가 거의 냉탕과 온탕 수준인거시다. 덕질탐라 대부분 평소에 성차별 기타 여성이슈엔 엄청 민감한 탐라인데도 설리 얘기가 나오면 머글들 걔가 이때까지 어케 더쿠들 상처준지 알지도 못하면서; 이 모드가 된다
****** 으엇..저도 솔섭 안햐지 오래도서.. 우으..설리 죄ᄉᆞ해요..
******설리같은 마인드로 살아가겠다
******아냐 안녕, 친구들! 안녕, 설리반 설리라고 부르랬잖아
****** 사람이었다고 나눌 수 없는 거잖아요. 이건 설리에 대해 비판하는 사람들은 전부 '과시할 것 없는 사람들'로 퉁쳐버리는 건데 이게 훨씬 더 위계적이고 위험한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위계를 받아들인다고 했을 때 샘나서 그럴 수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leone_y_twit

From Twitter

****** 일단 욕망의 위계를 삶의 위계 문제랑 섞는 것이 이 경우에는 맞지 않은 것 같아요. 저포함 설리의 사진들이 마냥 통쾌하고 불편한거 없이 좋고 사랑스러웠던 사람들은 과시할 것이 많은 사람이고 저게 불편했던 사람들은 과시할 것 없는
****** 자멘션설리 ㅅ... 언제보냐우리
******축 최자 설리 결혼
****** 아그런ㄴ거엿구.ㅋ ㅋ ㅋ ㅋ아스발난 선멘해서하는말이 비설해야되는데비설리없어.. 이거해결방법업ㅎ는데 걍말하는건지알고 나보고어더케하라는건지 <이랫닫고 ㅋㅋ ㅋ
****** 주현이 모 가 어때 서 진짜 ^%,,,,,$~£^,^,£~~*^^^^^^^^,,,,, 아라따 평생 설리 보정이나 긁으면서 살아야겟내,,.... 진리가 아재체랑 잘 어울리나 씨뽈~~!~!~!
****** 흰팔뚝.. 저만 그런것이 아니었군요.. 저는 설리사진에서 깊은 쇄골이라던가 가느다란 목선 어깨라인 매끈하구 흰 팔뚝 이런것만 보고 보이는... 모공각화증 같이 없애벌여요 에비님!
****** 나 계이하면 설리 안 달아도 돼? '-'?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ahbe1000

From Twitter

****** 설리 같았다 ?
******설리처럼 청바지 입고 오라고 했는데
******설리 사랑해
******포크 그거 설리포크?
******3. 요새는 설리님 인스타에 큰 관심을 가지시는 분.... 굳이 다 찾아보면서 처신을 바르게 하라고 외치시는 분이요 남이 어떻게 살든 알아서 내버려 두세요 제발...
****** 받고 설리 침대사진올렸다고 욕먹는거랑..ㅠ 그래 욕 더 많이 먹고 더 많이 돈벌어라 예쁜이들아..
******21. 디즈니/픽사 모아서 라이언킹 최애는 스카. 월이 최애는 월이. 토이스토리 최애는 알린. 메리다. 스티치. 도널드 덕. 몬스터 주식회사에는 설리/마이키. 몰라 이제 기억 안 나!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juber2539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슬로건 아이디어 안 냈다구 역으로 혼나는 느낌,,, 설리 마인드로 뭐왜뭐 하면 안됩니까,,,,
******오늘 설리 남친 노래 부름
******이거진심 진짜 레라때 치여서 에펙 입덕했는데 설리 ^~^ 땜에 활동도 짧게끝나고 리패키지 펑되고 스브스
******오늘 회사 사람들이 설리 인스타 사진으로 한참을 욕했는데 토달면 퇴사 당할 기세라 그저 비맞은 중처럼 '한 번 사는 인생 설리처럼 살아야 하는데'라고 중얼거렸다 힝
******나는 설리같은 예쁜이들을 사모하면서 이토록 #인없세 를 바라는 일관된 사람이다.
******기상, 설리 내가 언제 깨워 달랬어?
****** 저두 복숭아맛이 젤 맛있는거같아요 건또님 일본가서 힐링 많이하구 오세욧 지금 딱 이쁠때 같은데 벚꽃도 많이피구! 설리설리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ybhcompany

From Twitter

******설리설리💗 설리설리💗
****** 사실 아이돌 통틀어 최애는 설리이고요..그분의 얼굴은 제 취향의 스트라이크존 취향직격이십니다. 탈퇴건도 그렇고 애써 나는 쟤 외모만 빤다고 자기세뇌해왔으나 요새 행보를 보면 성격도 좋아한단것을 인정해야될것같네요..
******설리가 누구지?
******"설리가 대충 아무렇게나 노래 부르고 솔로 했으면 좋겠다" 정말로...
******근데 설리랑 민하랑 진짜 좀 닮긴했다
******ㅋㅋㅋ ㄹ 나도 저얘기...ㅋㅋ 갠적으로 설리 곱게 안보이는게 저거때문임~~ 지금 ㅂl스트 ㅈ5현ㅅ이 까이는 이유랑 비슷함 ㅋㅋ ㅈ5ㅎㅅ이 더 심하긴한데 그룹활동 설렁설렁 무대에서 움직이지도않고 개인일정때문에 스케줄 째고 다른데서 놀고있는거 올라오고
******설리가 뭘 해도 곱게 볼 수 없는 건 사실이지... 얘가 욕 먹는 건 연애질 생중계 자체가 잘못이어서가 아니고 연애질 때문에 자기 팀 말아먹어놓고도 자랑하듯 그러니까ㅋㅋㅋ 멤버들이랑 팬들한테 그렇게 피해줬으면 좀 얌전히 들어가든가; 무슨 낯으로...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dc4walls

From Twitter

******"멍청아. 문제는 설리야"하고 말하는 데일리한국
******내가ㅜ 아프리카티비를 보면서까지 고통받아야하나ㅜ 그것도 게임방송인데 ㅠㅜ 여기서까지 설리이미지 망했다는 얘기를 봐야하나??
******아맞다 세븐틴 송민호 장동민 하지말고 에릭남 설리 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팬이 설리 아빠 귀엽대ㅋㅋㅋㅋㅋㅋ
******근데 맨 왼쪽 ㅅㅓl정인가요....? 설리진리인줄
******F X 활동 말기의 설리 영상들을 보면.. 나는 그 경로로 안티가 된 사람들은 충분히 이해함.
******설리 어렸을 때 얼굴 그대로 컸네.. 나는 어렸을 때 얼굴에서 그냥 얼굴이 커졌는데..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_in_my_arms

From Twitter

******설리가 이렇게 최자랑 침대에 누워있고 최자가 옷벗고있는거 올리면 또 인스타에 어떤 반응이 ㄴㅏ왔을까..... 근데 커스티 제레미왤케 자주찍음ㅋㅋㅋㅋㅋ
******하긴 아이유 은혁이랑 사진 뜬 거보고 아이유 처녀 아니었어,,?하면서 탈덕하는 씹치남덕도 본적 있는데 뭐...그게 팬이냐..?지금 설리 존나 까는 씹치중에도 예전엔 설리 존나 남덕이었던 새끼들도 있겠지
****** 네 ^^^^^^^^^^^^^^ 설리는 최자가 잇는데 설려는 최져가 없네 ^^^^^^^
****** 스스로 포기한 존엄에 대해서 수니 내부에서 공론화를 하지 않는 이상 ' 페미니스트들은 설리 옹호한다면서? 이해가 안가'라고 말하는 빠순이는 계속 나올것이고요..포기한게 무엇인지도 결코 모를텐데 내부안에서 거슬리는 말을 하는 사람이
******설리가 마이웨이든 신여성이든 난 그런건 잘 모르겠고 참 연애도 예쁘게하고 예쁘다
******설리가이쁘긴겁나게이쁘다진쨔...
******장래희망설리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ptx_WonJu

From Twitter

****** 어머 제 뒷조사도 하시면 어떡하지... 설리설리~두준두준~
******설리 휘핑크림 먹는 동영상을 봤었음. 나는 안느끼한가 싶었는데 다른 친구들은 왜저러냐며 수근거리고... 나만 저게 뭔뜻이지 했는데... 근데 뜻을 알았긴 해도 난 크게 이상하다고 여긴 적은 없음. 그래 뭐 그럴수도 있지하면 그냥 넘어갈 거라는 거지
******설리에게 달리는 걱정을 빙자한 악플들 솔직히 설리가 남자 연예인이었고 연애 대상이 여자연예인이었음 안달리지 않았을까
****** 진리설리하네요~
******설리를 본받아 페북에 올리도록 하겠다 여행 행선지별로 사진첩 만들어 분류할 것이다
******설리는 그저 치열하게 사랑중인 것이다. 사랑에 빠진 누군가가 그랬듯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거나 이랬다 저랬다하며, 그 사람과 나 말고는 그 순간 더 중요한것도 더 신경쓰이는 것도 없는 상태. 미래도 후회도 없으며, 온 몸을 내던진 상태말이다.
******설리 보면 볼수록 너무 짱이네 나도 애인이랑 여행간 사진 오만 머글들이랑 친구맻은 페북엔 올리기 뭐해서 인스타에만 올리는데.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SZ329SZ

From Twitter

****** 설리도사 8ㅁ8
******빝 앤솔로지 전곡듣기 중인데 애드설리번쇼에서 라이브한 거 너무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ㄹ설리
******설리의 져까 정신이 나와 너에게 너무 필요한거 같다
****** 하긴 대통령 바뀐다고 안 서던게 설리는 없고요.




설리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SZ329SZ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plovelyj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

설리 관한 인스타에 Sulli 이슈 욕하면 사진 최자 최진리 아이돌 사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