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2:52 ALL

******XIA 준수 - How Can I Love You Teaser #태양의후예 #태양의후예OST #유시진 #송중기 제발 해피엔딩ㅠㅠㅠㅠㅠㅠ 스포없음!
******2016.4.14 0 AM XIA 준수 - How Can I Love You 음원공개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가이드 유시진 센티넬 서대영 보고싶고요. 서대영이 깨부시고 다니는 거 지켜보다 조용히 뒷수습 했으면. 마치 헐크냇처럼 안정시킬 땐 해가 지고 있...이 아니라 서상사 해떨어지지 말입니다 하겠지. 그게 신호여서 얌전히 유시진 손잡고 멈췄으면.
******유시진은 넘나 취저탕탕이지만 즁기어빠는 아냐 레헤
******저 유시진대위 그림 트위터가 만들어준건가... 강모연도 있다...;;
******파보야😂😂 #DescendantsOfTheSun #YooSijin #KangMoYeon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질질 짜는 유시진이 너무 좋다 갑자기. 서대영 앞에서 진짜 눈물 콸콸 흘리면서 애처럼 울었으면. 이 인간이 나잇값도 못하고.... 하면서 어쨌든 달래줬으면. 어깨든 가슴팍이든 눈물로 축축하게 적시는 서대영. 나중에 옷에다 코도 풀었으면.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LASTDREAM1019

From Twitter

******유시진 자리에서 일어나 말도 없이 먼저 들어가라 그제서야 서대영 혼자 고개 숙이고 울었으면...그리고 정확히 한 달 후 유시진이랑 윤명주 결혼해라 그리고 서대영은 그 전날 전역신청서 제출하고 멀리 떠나라...새드엔딩 끗
******거리다가 예 그렇습니다 하고 대답해라 그럼 유시진 서대영 보면서 정말입니까 저를 단 한 번도 사랑...한 적이 없습니까 하거 묻겠지 서대영 기계마냥 예 그렇습니다 해라 유시진 한숨 푹 쉬면 상관에 대한 동경과 동성에 대한 호기심이였습니다 하겠지 그럼
******자리 잡고 서로 없는 사람 취급하면서 조용히 씻어라 다 씻구 나와서 옷 입으면서 거울 통해 유시진 얼굴 힐끔 보니 눈이 퉁퉁 부어서 나왔으면 ... 서대영 자연스레 유시진 돌려 세우면서 우셨습니까 눈이 부었습니다 하면 유시진이 손 쳐내면서 원인제공자가
******이유...없습니다 그냥 상관에 대한 동경심을 착각했었습니다 라고 말해라 유시진 그 말에 착각을 너무 깊게 했네요 형. 하곤 먼저 군으로 복귀해라 그렇게 듣고 싶어하던 형 소리를 결국 마지막에 듣겠지 서대영도 뒤이어 복귀해라 하자마자 사령관에게 가겠지
******나한테 상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야. 먼저 가보겠습니다. 단결. 하고 일어서라 유시진 덤덤하게 밥 먹으면서 밥 다 먹고 얘기합니다. 하면서 눈 마주쳐라 그럼 서대영 가만히 앞에 앉아있고 둘이 말 없겠지 유시진 밥 다 먹자마자 이유가 뭡니까 해라
******바라보다가 웃어라 다음 날 부터 휴가여서 들 떠있는 유시진 보면서 많이 복잡하겠지 휴가 3박 4일 동안 유시진이 계속 애정 표현도 하고 먼저 하자고 조르고 해라 휴가 마지막 날 복귀 하기 전에 밥 먹는데 서대영이 말해라 시진아. 그만하자. 이제부터 넌
******한숨 푹 쉬겠지 고민하느라 계속 멍때리고 있으면 유시진이 나타나서 뭘 그렇게 생각하십니까? 하면서 옆에 앉겠지 아무 생각도 안 했습니다. 하면 에이 제 생각 좀 해주시지 말입니다. 하면서 서대영 속도 모르고 옆에서 쫑알쫑알 거려라 그럼 서대영 가만히

******자네. 유시진이 하고 만나는 사인가. 라는 생각도 못 한 질문에 서대영 놀래서 눈 흔들렸으면.. 그러나 어쨌든 사실이니까 예. 그렇습니다. 라고 대답하면 사령관이 서대영 쪼인트 까라 뭐? 예 그렇습니다? 그게 뭐 대단한 자랑이라고 말을 하나! 참 나
******둘이 만나는 거 사령관이 알았으면 좋겠다 사령관은 당연히 유시진을 명주의 짝으로 생각해놨고 그래서 유시진한테 기회를 더 줬는데 알고보니 게히라니 유시진은 또 말 안 들을 거 같으니까 서대영을 호출해라 갑작스런 호출에 서대영 ??? 하면서도 가겠지
******160409 #송중기 홍콩출국 직찍 2P 올리기전에 기대하지말라고 햇엇지?ㅎ_ㅎ 너무반가워서 손떨린가봐요....* 오빠 6월 홍콩에또뵈여..^ㅂ^♡ #태양의후예 #유시진 #SongJoongKi #宋仲基
******#송중기 홍콩출국 직찍 2P 역시 뒷모습은 제일잘나왓어..ㅠ-ㅠ 출국직찍을 망햇으니까 4장만 올릴게욥..* ㅂㅂ2 #태양의후예 #유시진 #SongJoongKi #宋仲基
****** 유시진씨가 좋은 사람이니 곧 올껍니다.
****** 띵용용~ ♥_♥ 가만히 있어도 멋진 유시진 대위 같은 군인이 세계 평화에 이바지하고 있어 자랑스럽지 말입니다!!
******유시진이랑 서대영은 사귀고있어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BigCaptain_

From Twitter

******#송중기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 #SongJoongKi #유시진
****** ...푸흐. 안아 달라고 애교 부린 거였는데. 먹혔네, 너-무 좋다. 당신을 따라 말하며 꼭 마주 안아 이제 곰인형 말구 유시진 남자로 돌아왔네?
******#유시진 #강모연 #태양의후예 이모티콘 oddly satisfying
******무엇보다도 유시진 보다 도매니저가 부자💜💜💜
******공간이동도 못하는 유시진이 뭐가 좋다고 시간 멈추는 능력도 없으면서 까불고 있어 참나
******도매니저 >>>>>>>>>>>>>>유시진
****** 맨몸으로 총맞은 유시진을 상상하면 이해가 잘되긴 개뿔 저게 뭐람 망측

******서:미쳤지,유시진. 유:응. 너한테. 서:너 돌았지, 죽고싶어 환장했지! 유:그것도,너한테. 서:야이 미친새끼야! 유:우리 서상사님은 화내는것도 이쁘네... 서:... 유:그래서 지켜주고 싶나보다. 이 한몸 불살라.
******#유시진 #송중기 인장으로 쓰실 분들은 예쁘게 써주세요 ^,^ ❣
****** 160324 #태양의후예 10회 -4 제일 예쁜 시강커플 ❣❣ #유시진 #강모연 #송중기 #송혜교
****** 160324 #태양의후예 10회 -3 유대위님 군인치고 너무 잘생기셨지말입니다 ,, #유시진 #송중기
****** 정대현대위님 미소 예쁘지 말입니다 단.....결!!!!!💟 #정대현 #유시진 #대현
****** 160324 #태양의후예 10회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송중기 #송혜교 #진구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 유시진 멌았다 !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From Twitter

******자야되는데 착한남자 재방송이 아직 남았닼ㅋㅋㅋㅋㅋ 내기준 탑쓰리안에 들어가는 드라마ㅜㅠㅜㅜㅠ 유시진보다 더 끙끙 앓았던 강마루ㅜㅜㅜㅜ♡
****** 으어어어어ㅓ 유인원님.ㅜㅠㅠ 눈팅만 하다 이거 진짜 너무 찢통 ㅜㅠㅠ 유시진 참고참다가 대영사진 앞에서 결국 터지는거 넘슬퍼요 ㅜㅠㅠ
******서대영x유시진도 껴줘 #RT
******아이고... 애원하는 유시진 보다가... 내일 출근이...하늘나라로...ㅋㅋㅋㅋ 망했어!!
****** 그의 몸짓에 입술을 꾹 물었다 놓고는 진짜.. 하, 유시진 너 때문에 돌겠다. 힘을 주다보니 자연스레 손에도 힘이 들어 바로 흠칫하는 그의 귓바퀴를 따라 제 입술로 짧게 쪽쪽 후우..
****** 내가 유시진씨 보호자라서요- 환자로부터 절 지키고 있는 중이에요.
****** 안 그래도 유시진씨 퇴원 할 때 까지는 보호자라서요. 내가.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looyoung_mong

From Twitter

******지난 밤이 생각나고.. 뭉게뭉게 얼굴 빨게지는데... 둘이 그렇게 눈맞는 이야기.. 목소리 패티시가 있어서 ㅠㅠㅠ 깨끗하고 청아한 목소리의 유시진이랑 허스키하고 짐승같은 목소리의 서대영이랑... 둘이 겁나 잘 어울릴 것 같다.....
******1가정 1 유시진 보급 해줄래?
******서대영 죽고 일가친척 하나 없어서 상주는 유시진이 섰으면. 연 끊은 조폭들이 올 것도 아니고, 기껏해야 오는 조문객이 군사람들 뿐. 다들 적당한 조의만 표할 뿐 오래 머무를 사람도 없었음. 그나마 팀원들이 비통해하며 자리를 지키다 마지막 날 유시진이
******개쌍알파 유시진 대위의 주변에 꼬인 알파인 척하는 오메가 서대영 상사와 대놓고 오메가지만 꼴에 남자라고 로맨틱한 이벤트 준비하는 오메가 택이 하아ㅏ학 유시진은 둘 다 따먹고 가지고 놀고 그 사실 다 알지만 떠나지 못 하는 두 사람 사약 드링킹
****** 이러니까, 더 늦게 넣고 싶어집니다. 유시진 애타라고, 그러며 그의 입술에 쪽 적당히 조이십쇼. 저는 누구처럼 다 섬세하지 않은데, 손가락은 섬세합니다.
****** 어리둥절하고 유시진 허파엔 바람 잔뜩 들었는데 뒤늦게 상황파악한 선생&학생즈들이 유시진 질타해라. 구타도...ㅎ 맞으면서도 유시진은 좋아죽겠는 표정으로 웃고 서대영은 아직도 어리둥절하다는 표정일 것이다... 그렇게 행복한 나날을 보내
****** 한건 비밀. 선생즈가 그거듣고 솔깃한것도 비밀. 유시진이 추천한건 안비밀 여튼 어찌어찌하여 유시진이 마지막인데 유시진이 막 목소리 가다듬고는 서대영 불러라. 그리고 제건 엄청난거라고 한마디 하고는 서대영 볼에 뽀뽀해라. !! 서댕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cherryisawesome

From Twitter

******유시진 대위를 두고 펼쳐지는 서대영 상사와 택이의 치열한 전쟁 ^0^
******병영체험하러 온 고딩 유시진과 그런 고딩한테 지옥불 좀 맛보게 해주고 싶은 교관 서대영으로 대시 보고 싶슴다.
****** 송쌤은 쭈구리가 되고... 그와중에 유시진은 저 노트북 사는거에 저도 보탰다고 자랑하고. 그리고 철호랑 우근이랑 광남이는 돈모아서 서댕한테 넥타이랑 가죽지갑사주고 기범이는 수제쿠키 만들어줘라. 사실 철호우근광남이 서쌤한테 ㄷㄷ사주려고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유시진님 보고 울었는데 방탄이들보고는 얼마나 더 울까 ㅠㅠㅠ
****** 앙 미친 공군 ..... ㅠㅠㅠㅠㅠㅠㅠ 태후보다가 유시진보고 반했눈데 이번에는 또 얼마나 반할ㄲ가...
****** 난 유시진
****** 그의 말에 꿇고 있던 무릎을 펴 손가락 하나를 더 밀어넣곤 그의 뒤에 바짝 붙어 그의 것은 놓아주지 않고 일부러 손가락으로 건드리며 원래 야한데 더 야해질 거라고 하지 않으셨습니까. 유시진은 못 참겠다는 얼굴일 때, 제일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cherryisawesome

From Twitter

****** 데 유시진이 선물로는 내 입술이 적당하겠다^!^라는 망발해서 알파팀이랑 윤명주한테 쳐맞아라. 거의 국회수준 회의해서 나온 결론은 고작 서프라이즈 파티. 막 생일 기억 못하는 척 하다가 해주면 더 감동일것이다 해서 그 의견으로 채택됐는
******벌써 골백번 말한 것 같지만 유시진한테 강모연 아깝고 드라마에 송혜교 아깝다
******아 유시진 너무 동안이라서 지금 교복입고 열아홉이라고 구라쳐도 믿을 수 있어 신뢰감 있어
****** 맞다 여기 어딘가에 유시진 폐쇄자 히이사도 있어야 한다 엄청 좋아했다 히이사....ㅠ0ㅠ.......
******유시진 죽진 않았겠지
****** 아라. 그러고 그 시비턴놈이 유시진 고소해서 보호자 자격으로 윤명주 오면 유시진이 윤명주한테 자초지종 설명하고 윤명주 듣다가 분개해서 선생즈도 소환해라. 결국 강냉이와 벌금 모두 탈탈털린 시비턴놈은 절대 안그러겠다고 싹싹빌고 길거리에
****** 잘, 생, 긴, 유시진.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cherryisawesome

From Twitter

******너무 긴데 팀장부팀장 꼴이 말이 아니게 됐으니 팀원들도 흔들리지만 알파팀답게 작전은 잘 마쳤다 치고 병원으로 후송된 서대영 옆엔 늘 유시진이 붙어있었으면. 솔직히 그 상황이라 팀원들은 중대장한테 엄청난 실망감을 느꼈고 유시진은 자기혐오에 빠졌지만
******서대영이 뒤로 나자빠지는 순간 유시진 멘탈 뿌셔뿌셔 니킼뿌셔!! 피가 꿀럭꿀럭 나오는 가슴을 달달 떨리는 맨손으로 부여잡고 아무말도 못할 듯. 어떻게든 소리내고 싶은 벙어리처럼 어..어어..... 그러고만. 허연 얼굴에 서대영 피를 질질 묻히고.
******뒤에 두고 서대영은 이 사람을 꼭 지켜야겠다는 사명에 불타오름. 유시진은 트라우마 때문에 나약하고 비겁해짐. 서대영은 아무래도 좋았고 누구도 다치지 않게 끝을 내고자 열심히 등뒤에 감추고 작전 수행하다... 맞아라 총!! 위험한 부위에 콱 맞아 쓰러졋
******오분마다 날 죽이네 총맞은 기분; 유시진이 된기분 너덜너덜 날 죽여라
******타는듯한 기분. 괜히 어깨를 꾹 누르며 알파팀 출똥! 위험한 작전이었던 것만큼 역시 총탄이 오고가는데 아니나다를까 유시진 엄청 긴장함. 은폐엄폐로 옥체보존하시다 결정적인 순간에 서대영 뒤로 숨었으면 좋겠다. 뭍에 건져진 생선처럼 할딱거리는 상사를
******야잌 별거아닌데 왤케 길어?.. 여전히 만담조로 농따먹으면서 유시진을 보좌하는데 판타지답게 뭔가또 위험한 작전에 투입 됨. 장비를 점검하는 표정이 썩 좋아보이질 않아서 서대영은 역시 걱정스럽게 물었겠지만 당연히 괜찮다고하겠지. 근데 벌써부터 총상이
******송혜교한테 혼나는 유시진이 귀엽지 말입니다🙄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ieja_zaza

From Twitter

******태양의 후에 고증 문제로 말이 좀 있는 거 같은데...어쨌든 재밌....긴한데 야외 개복 수술과 윤발이 형님을 능가하는 총알비 사이로 막가...심폐정지 후 홍길동 활약...파리의 연인처럼.... 이등병 유시진의 꿈은 아니겠지....
****** 제일 오래할 수 있는 학교끝나고 하는 사람 누군지 정하려고 죽기살기로 가위바위보해라. 결국 이긴 철호랑 우근이가 학교끝나고 상담하기로 했는데 능글맞기론 구렁이가 울고가는 유시진이 철호 꼬셔서 거의 반협박으로 바꿔라. 그래서 유시진이
******헤어나오지 못하는 상태. 온갖 것들이 버무려진 환돈의 카오스에서 나오기까진 사태의 뒷마무리와 너의 잘못이 아님을 주입시킨 서대영의 꾸준한 간호가 필요했음. 충격과 공포에서 벗어난 유시진은 평소처럼 빤빤히 굴었지만 서대영은 꼭 물가 내놓은애보는 느낌
******멍청하게 이불끝자락만 보고있었으면. 작전은 잘 끝냈습니다. 괜찮으십니까? 물어도 아무것도 안들리는 사람처럼 멍...유시진은 중대장인 제가 미련하게 굴어서 마무리를 제대로 못한 부채감과 탄피가 어깨에 박히던 순간, 또 파도처럼 꺼멓게 드리우는 공포에서
****** 그러니까요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유시진 삘리 데리러와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ㄱ
******그런 걸 처음본 팀원들도 당황하고 작전지휘는 부팀장인 서대영이 하고 다른팀원이 유시진을 대피시킴. 상태가 안좋아도 너무 안좋아보여서 서대영은 당연히 마음이 쓰이겠고. 작전 끝내고 병원에 갔더니 평소 빤빤한 태도는 어디가고 누가 혼 빼놓은 것마냥
******서대영 엉덩이 바로위 척추선쯤에 문신새기고싶다. 변소, 암ㅋ같은 더티한것도 좋고 뭐 예쁜 영문타투도 좋고. 영문타투면 유시진이 손으로 다정히 쓸어주고 입도 쪽쪽 스윗달달파워섹쑤할것같고, 전자면 얼마나해댔으면 헐렁하니부터 시작해서..므흣...^♡###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From Twitter

******계속 트라우마 얘기하면서 생각난 총상 트라우마 있는 유시진 보고싶다. 상사가 총에 맞아 죽는 걸 보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는데 그게 비단 죽음때문이라고 생각함. 믿고 따르던 남자의 부재를 바로 눈앞에서 겪었으니 사람을 잃는게 두려운 유시진.
****** 이건 내 빚이 아니라 유시진씨 빚으로 해요. 알았어요?
****** 아무일 없이 무사히 팬미팅 끝내서 다행이지 말입니다. 아니 뭐 유시진대위입니까? 남자팬들이 뭐 그렇게 많아 질투나게 어쨌든 그 사람들 다시 볼일 없을테니깐 나 빨리 목 나으라고 기도해주십쇼 계속 너무 아프지말입니다..ㅠㅠ
******대영이는 태후 유치원 알파반 선생님 인데 겉모습은 무뚝뚝해 보이지만 속은 누구보다도 아이들을 사랑하고 자상한 사람이었으면 첨에 알파반 임광남,공철호 유시진,최우근,김기범 애들은 기범이 빼고는 대영이가 무서워 보이니까 잘 다가가지 않았는데
******사랑스러운 유시진.
****** 있는 깡있는 사람이 바로 모연일것이다. 유시진과 윤명주는 아주 먼 친척관계고 윤명주는 과학,강모연도 과학,이치훈은 음악,송쌤은 수학이고 하쌤은 역사, 이렇게 과목맡아라. 그래서 시험문제때문에 윤명주랑 강모연이랑 엄청많이 부딪히겠지.
******멋있는 유시진.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namtaehyun_mom

From Twitter

******매력 넘치는 유시진.
****** ㅋ ㄱ ㅋ ㅋ ㅋ ㅋ 현재의김보미:꺄악~~~~~~~유시진~~~~
******인기쟁이 유시진.
****** 유시진 인기 폭팔이지 말입니다.
****** 안돼 ㅠㅠ 유시진은 내 꺼야!
******아 유시진 대위가 실존하는 인물이엇음 좋겟다 그러면 이 세상 그런 남자가 정말 존재하긴 하는구나 위로받으며 어떳캐든 살아볼텐데,,,
****** 그래서, 친구 대신 유시진씨가 변상해요. 난 모르겠으니까.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jktimes

From Twitter

****** 앗 내가 주어를 빼먹구 말했었네...ㅜ.ㅜ 언니인거 알아요!!!!! 한빈이 여써..☆ 흐잉 미안해유ㅠㅠ 태후 나 너무 밀려써 ㅜㅜㅜㅜㅜㅜ 셤 끝나구 다 몰아볼려구!!! 유시진 대위님 너무 멋있으시지 말입니다💕
****** //나도. 유시진 내 사랑이.
****** 귀 얘기하니까, 흠칫하다 피식 웃고는 더 빨개졌습니다. 유시진 귀는 신호등이 빨간불 밖에 없나봅니다. 제 상체를 그의 다리 사이에 더 밀착해 손은 환자복 단추를 풀며 들이박고 싶어지게. 그의 귀를 잔뜩 핥는다
******160411 맨투맨 안에 흰티 내서 ? 입은거 넘 취향저격인 ,, 😍😍 #송중기 #유시진
******심각할때 심각해 봐야 심각하기만 하지 않겠습니까 - 유시진, 태양의 후회 중 ㅋㅋㅋ
******엄마가 유ㅅㅣ진 인지 같은 남자인지 을 데리고 오라셔서 ㅋㅋㅋ 그는 저의 이상형이 아닙니다 라고 했다 진짜임 ㅠㅠ...
****** 그렇지만 피지컬 케미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죠? 남자다운 서대영 상사와 능글맞은 유시진 대위의 케미는 성격과 상관없이 진짜 환상의 조합입니다. 너무 좋아요. ㅠㅠ. 솔직히 둘이 결혼 안 하면 저 울어요. 구 최애 커플링 칻이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BYULHATALK

From Twitter

****** 남자는 자고로 귀엽고 사랑스럽고 잘생겨야 하는데 서대영 상사는 전부 다 갖추고 있잖아요. 진짜 너무 좋아요. 최애♡최애를 엮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 참, 사실 저는 유시진 대위 성격이 왼쪽인 걸 좋아해요.
******유시진 작가님 마니도 되게 좋아하는데 아시는 분 계시려나ㅜㅜ
****** 유시진 대위의 능글거림도 너무 귀엽고, 찡찡거리는 말투와 표정도 너무 사랑스럽고, 그러다 가끔씩 나오는 박력이 진짜...... 어우. 서대영 상사는 거의 내 이상형에 가까워요. 말 없이 조용하고, 순정파에 해바라기 그리고 무엇보다
****** 4. 태양의 후예, 서대영 상사와 유시진 대위. 진짜 많이 좋아해요. 일단 애기 오빠 다음으로 사랑하는 건 확실합니다. 이런 걸 2.5D라고 부른다면서요? 2.5D를 덕질하는 게 처음인 나로썬 낯선 것들이 많지만... 행복합니다.
****** *누나...유시진 안 죽어...드라마 작가가 보증했어..아마..
****** 다른 지민은 안 잘생겼어요 물론 지금 내가 지민이라서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안 잘생겼어요 유시진 대위 님 정말 잘생긴 것 같아요 곧 종영한다는 소문이 들리던데 이 세상 여자들 이제 무슨 행복으로 살아갈지 약간 걱정이네요
****** 아까 이 여자는 신박한 방법으로 유시진을 찰려고 하는구나 생각들면서 귀여웠습니다.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oneway419_628

From Twitter

******* 아..안돼.. 병원에서 못본 태양의 후예 몰아보고 있는데 유시진 죽지마 ㅠㅠㅜㅜㅜㅜ안돼ㅜㅠㅜㅠㅠㅜ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맨붕 이 누나 쓰러진다아아아......
******부칸군이 귀순하고 냉면집 아가씨들이 탈북하는 국가비상시국에 칠푼이는 유시진대위 불러다가 희희덕거린다 뭔 국가비상사태가 왜이래 유시진이 벙말 군인인줄 착각하나 치료해야 하는거 아닌가?
****** 맞잖아... 유시진의 곰인형. 유시진한테만 따뜻한 내 남자. 아닌가아. 나 번지수 잘못 찾았나? 부비작
****** 오늘의 마지막 회진이네요, 유시진 환자님이. 확인할 거 확인하는 쉬세요, 그럼.
****** 예, 유시진만 할 수 있는 유일한 협박이지 말입니다.
****** 또...꿈이네... 하더니 슬프게 웃음. 마루는 처음 보는 대영의 표정에 가슴이 아파서 괜찮냐고 묻지만 대영은 여전히 딴소리를 함. 하긴...유시진이라면 날 이렇게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봐 줄 리가 없잖아...
******보고싶다 #유시진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From Twitter

******저러고도 개똥이 살면.....조선의 유시진이야?!
****** 유시진 차일뻔.
****** 우리도 유시진ㅋㅋㅋㅋ멘트는 민간인 출입금지이지말입니다
****** 유시진 씨가 제 생각하는 시간이네요. 저는 딸기 좋아해요. 그냥, 뭐, 알아 두면 좋을 것 같아서요. 저도 기억할게요. 유시진 씨 단것 좋아하는 거. 술 왜 그렇게 많이 마셨어요. 뭐…… 힘든 일 같은 거 있어요?
****** 유시진대위도 한류...청기와 할매한테 낚인건가...?
******교무실문ㅋㅋㅋㅋㅋㅋㅋ지나갈때마다 유시진 본다 ^^
******유시진대위 놀이ㅎㅅㅎ....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jktimes

From Twitter

******대한민국 특수전 사령부 소속 유시진 대윕니다. 안정준 상위, 현 소속이 어딥니까? 대한민국에 밀입국한 이유가 뭡니까? 지시받은 임무는 뭡니까?
****** 제가 택이를? 아니면 택이가 절? 택이가 절.. 많이 좋아 하죠..라고 말하기엔 좀 부끄럽네요. 유시진씨 제 저쪽 계정 기억 하십니까?
****** 유시진대위님 뭐가 뭡니까?
****** 친구? 피식 유시진 대위는 예비 적군과도 친구네? 한숨쉬며 대한민국이 신기해서 구경을 나갔디. 됐네-?
******태후앓이는요기서해야겠당ㅋㅋㅋ 💞💞💞💞💞 #유시진 💞💞💞💞💞
******When 청와대 is tweeting about my oppa.. 대박! 진짜! I have so much respect for you #송중기 씨! 너무 너무 사랑해❤️ #유시진 #태양의후예
******지킬앤하이드 유시진 보고싶다.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cherryisawesome

From Twitter

****** 잘생긴 지민 원해요 그렇다고 네가 안 잘생겼다는 건 아닌데 그냥! 이건 강요잖아? 네가 제일 좋고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하라는 거잖아 유시진 대위 님 ㅠㅠ 제 남자 삶고 싶지 말입니다?
******독립군을 이끄는 장군의 아들 서대영과 조선총독부 간부의 아들 유시진 보고 싶. 서대영은 독립 자금을 보태는 유시진을 보고 끌리게 되는 거. 마지막 전투를 떠난 서대영과 그 사이 독립된 조선. 유시진은 서대영을 기다리지 못하고 이슬로 사라지게 되는 거.
****** 저녁 먹었다니, 잘 했지 말입니다. 싱긋하고 웃곤 으음.. 이해가 조금 어려우신거 같은데, 같은 유시진 이라도 성격 같은게 다르고 하니까 그래서 같은캐릭터들끼리 닮았다는 말쓰는거 같은데.. 그래도 유시진인건 다름없지 말입니다.
****** 저녁먹었지 말입니다 근데 유시진대위님하고 많이 닮았다는 소리가 아무리 유시진대위님이 아니시라는 말입니까?
****** 저도 좋아합니다, 유시진. 양볼을 감싸 그를 보며 예뻐라.
****** 유시진도 먹고 살아야지 힘있나?!! ㅠㅠ
****** 전 좋습니다, 귀도. 그의 왼손을 겹쳐 잡고 유시진 꺼라서.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low22c

From Twitter

******'유시진 대위'송중기 만난 박 대통령"진짜 청년 애국자" 출처 스포츠조선 그럼 가짜 청년 애국자는,,애국자이나 청년이 아닌? 아니면 청년인데 애국자는 아니다? 자기 자리에서 자기 일을 열심히 했을 뿐인데,, 왠 진짜,가짜 평가,,,
******유시진대위는 국가의 녹을 먹고있으니....국가통솔자가 부르면 가여겠지...
******애초에 유시진 강모연 얼굴에 애인 없다는 게 억지임 ㅈㄴ 어디를 가든 태후 후려치는 글 하나씩 꼭 있더라 ㅜㅜ
******태후 재방 보다가 갑자기 급 우울. 이번 주에는 유시진 대위도 가고 우리 애들도 가지 말입니다... 한꺼번에 이럴 수는 없지 말입니다...😢😭
******기승전 유시진 엉덩이
******제가 맞습니다. 뭐가 틀립니까. 둘다 유시진이란 건데.
****** 서상사님 노래 가사가 기승전 유시진 같습니다. 무한 유시진 찬양 같은.. 유시진이면 다 되는거 아닙니까..?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KSJNF

From Twitter

******투표하실꺼죠... #송중기 #유시진 #태양의후예
****** 그의 머리 위로 쪽 유시진은 귀도 예쁜 게 문제입니다.
****** 바나나보단 복숭아가 더 딱 유시진 같습니다.
****** 기승전 유시진 대위님이네요- 윳음
******투표러 갑니다... #송중기 #유시진 #태양의후예
******틀렸습니다. 유시진 엉덩이는 하-얘, 하야면 복숭아. 복숭아는 맛있어- 복숭아는 유시진, 빨간 건 딸기. 딸기는 맛있어- 딸기는 유시진. 이겁니다.
******하얀 건 유시진 엉덩이.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blankspace_FBI

From Twitter

******워후 유시진 귀 농락~~~~~예에~~~~~
******백도 맞습니다. 유시진 하얀 엉덩이.
******복숭아는 동족이 아니고, 그냥 유시진 엉덩이입니다.
******복숭아는 유시진 엉덩이.
****** 여기로만으로도 느낍니까? 그를 힐끗 보다 다시 쪽쪽 유시진은 귀도 달아서 좋습니다.
****** 왜, 환자한테 제가 뭘 합니까? 피식 웃고는 다시 입술로 귀에 대고 쪽쪽 빨며 오늘 유시진 귀만 먹을겁니다.
****** ㅋㅋㅋㅋㅋ헐 니가 유시진이가 혹시???? 군인이면 여자친구 없겠네요?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DianeVillanueva

From Twitter

******오늘의 kbs♪ ´ε` 유시진 대위님을 만났지 말입니다...
******유시진대위 송중기 보다 더 실존하는 애국자라고 생각합니다 대장금 이영애 보다 더 실존하는 진정성을 보여준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김대중대통령 노무현대통령 두분 미쳐 이루지 못한 꿈조차 실현할 사람이라고 믿습니다
****** #유시진 싱기방기
****** 광대 꾹꾹 무슨 일 있었어요? 유시진씨? 시침뚝
******군복 거부했다가 명대로 간 것이었다 군복을 제복으로 확대하면 왕천풍으로 갈 수 있다고! 억지 왜 하필 예를 유시진같은 군복입은 남자로 들어서… 내 중년 성애를 부정하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진과 비교도 해주고 군복빨도 인정해주고, 정말 독벌 수니가 있는것 같아요 ㅋㅋㅋ 앗, 근데 명루쪽도 있는것 같거든요? 이렇게 되면 설마 쌍독 미는 사람이 중화티비에?!!!!
******유시진이 쓰던 바디샴푸 저도 쓰네,,,;7여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From Twitter

****** 근데 진짜 독벌이 정말 저기 낄만한 깜냥은 아니지 않습니까 이거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유시진과도 비교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티비에 독벌 빠슈ㅣ니 있나요? 하 만나고싶다......
****** 유시진씨 지금 혼나도 할 말 없는거, 알죠?
******그나저나 유시진 대위같은 군복 잘 어울리는 남자에 왕천풍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기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진 너무 설레게 하네ㅠㅠㅠ
******김네몽st 캠퍼스 시진대영 유선배~! 대영선배! 서음? 누구...? 유안녕하세요 선배 저 1학년 과대 유시진이에요!! 서어 그렇구나. 안녕. 유선배! 저 밥사주세요! 서아...미안하지만 지금 돈이 없는데? 유치이, 매정하셔라.
******이번주가 마지막회 이라니😢😢😢 이제 끝이라니😭😭😭 믿어지지가 않아!!!!!!!!!!!!!! #송중기 #태양의후예 #유시진 #SongJoongKi #DescendantsOfTheSun
******<너무 합니다> 매출도 매우 중요하지만 유시진 대위님을 이런 식으로 사용하는건 너무하지 말입니다 ㅎㅎ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mioka72

From Twitter

****** 유시진대위 48, 군인
******인기에 편승한 정치 신물나는데 대통령이 유시진 대위옆에서 알짱알짱하는 거 참 보기 안좋음.
******유시진ㅠㅠㅠㅠ이제 마지막회 ㅠㅠㅠㅠㅠㅠ대위님아 ㅠㅠㅠㅠㅠ 진짜 울고싶다
******어른들 약간 관상보는식 있잖아요 제가 방무방+유시진 중에 누가 잘생겼냐고 물었더니 어머니가 방원이는 절대 아니라고해서 내가 왜? 이랬더니 여자 울리고 바람필상이라고.. 엄마 그건 방원이 정인이 무휼이라 마누라두고 무휼이랑 바람피는거야.. 블락
******태양의 후예 유시진 송중기 눈에 눈물이 맺히면 시진핑
******지수 뭔가 헤어디자이너분이 태후보고 삘받아서 유시진 머리한거같아...
******#태양의후예 예고편속 느낌의 우려는 낚시이길 설령 만에하나라도 작전 중 그리되었다해도 작전상 눈속임일뿐 아님 다니엘이 구해서 유시진과 강모연.. 난파선 그곳.. 돌가져왔으니 다시가자약속했으니까.. 거기서 살아 재회하길..ㅜㅜ 필히 해피엔딩이되길..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jktimes

From Twitter

****** 미쳐서 그럽니다, 그의 엉덩이를 장난스럽게 손으로 만지며 유시진한테.
****** 끌어 올리자🙌영차 영차 유시진 내꺼 하자~❗ 죄송해요 뚜드려 맞는다
******돈 벌려고 참. 이러니 이 나라 애들도 전부 돈돈돈. 그러니 유시진 같은 군인 인기가 치솟지. 그래도 막상 아무도 군인은 안하려고 할걸? 돈 벌어야해서.
******#유시진 송중기 팬미팅이 이번주였나? 티켓팅도 놓쳤구 일정땜에 가긴 힘들었겠지만...으읔 부러워쥬금ㅠㅠ 그냥....보고싶다. 그 어려운걸 해내고 싶다. 내가. #빅보스처럼
******두분이 과거를 이어서 안써준다면 똥손인 제가 직접 나서서 제 식으로 한번 써보겠슴다! 명주<유시진 최중사<유시진 서상사<유시진 유시진이 최고다아!!!!!
******유시진개머싯어
****** 전 유시진만 먹으면 됩니다. 그런 건 어쩌다 먹으면 되고, 그를 침대 위에 내려 앉히곤 일어선다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jktimes

From Twitter

******못 본다니 너무 슬프네ㅠㅠㅠ 시무룩 다음에 또 팬미팅 열어줘여ㅠㅠ그땐 꼭 갈테니까ㅠ #송중기 #유시진 #태양의후예
****** 다섯개였는데 저거 두개고 나머진 걍 평범햇어... 열린결말. 두컾다 이뤄짐. 유시진죽음 세개ㅋㅋㅋㅋ
****** 저도 그렇습니다, 유시진 목소리 안 들으면 다른 소리 들리는 건 필요 없지 말입니다.
******아, 유시진도 밑이긴 합니다. 침대에선.
******..알파팀은 다 내 밑이라니까, 유시진 빼고.
****** 전부 이등병 유시진 꿈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가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유시진이 그렇게도 멋있디, 바보들아. 결국 송중기도 늙지, 니네도 늙어라! 몽땅 망해라!'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몽땅 망해라 기사중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jktimes

From Twitter

****** ㅠㅠㅠㅠ 유시진은 없고 윤명주는 있네^^*ㅋㅋㅋㅋㅋㅋㅋ 인기폭팔?!
****** 160411 유시진대위님 민간인 팬클럽 창단일... 메모 생각보다 쉽게 허락해 주셨지말입니다 ㅋㅋㅋ
****** 유시진대위님 저한테 그냥 편안하게 혜경아하고 불러주십시오 단결!
******물론 끝은 해피엔딩이겠지만, 제목이 왜 하필 '태양의 후예'여서 꼭 강모연이 아이를 데리고 우르크 해변으로 가서 유시진을 추억할것만 같은.....😣
******꽃같은 유시진 대위 만나서 인증샷 찍고..분위기 샤방샤방한데.. 박ㄹ혜정부의 폭정을 멈추게 하자..박ㄹ혜정부 심판..이런 구호가 먹힐까?
******아이고 유시진 씨 ... #DOTS
******유시진 오빠 내가 꿈꾸던 남자예요...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From Twitter

******대놓고 말 안 한 건 유시진인데.
******콘의 후예 아이콘 버전 1. 유시진; 노잼은 아니지 말입니다? 김한빈 유쾌하고 리더쉽있음. 남을 미워하면 안된다고 엄마가 말했다는 걸 지키고 사는 순수 정의남. 2. 서대영; 조준 목표가 고작 김밥입니까? 김지원 눈치 없고 직선적 행동 눈웃음, 근육?
******잠시 짬내서 포탈 들어갔다가 눈만 버렸음. 유시진은 왜 저기에...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시진은없더라ㅜㅜ
******빈틈 없는 남자입니다, 유시진한테는 제외.
******얘가 날 죽이려는게 틀림없어....... 단결!!!!!! #유시진 #정대현
****** 왜요ㅠㅠ 좋은데. 끝까지 말하지 않는 서대영과 작은 기대를 가진 유시진이잖습니까ㅜㅠ 이대로 둘은 끝인가요?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From Twitter

******조태오랑 유시진같은 역할이면 더좋을거같은데
******유시진대위 죽으면안되지말입니다 해피엔딩해야하지말입니다 ㅠ 제발 ㅠ
******생각해보니까 다응회 예고에 최중사가 머믓거렸던 게 진짜 유시진 때문이면 큰 부상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팔다리 어디 하나가... ... ...음.
****** 네 유시진씨도 좋은 아침.
****** 하 안그래도 행복했는데 유시진대위,,, 더 행복해지겠구만☺️
******유시진 능글미 보고싶어서 어쩌죠....
******유시진 대위가 차는 시계도 브라이틀링, 천만원이 넘지 말입니다.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RosalineWiwi

From Twitter

******#아이돌은_얼굴이지 그리고 #유시진 이랑 #정대현 은 단결이지
******송중7l 얼굴 안바라니까 유시진 성격 가진 벤츠남좀 보고ㅅㅍ다
******시엘 검은색 보고 무슨 생각을 하셨나요? 보는 순간 태양의 후예 남주 유시진? 아닌가 생각중.. 진짜 잘 어울린다.
******잠안와서 태후 1,2회는 못봐서 다시보는데 유시진씨 그렇게 자꾸 얼굴들이밀고 아컨하시면 어느 여자가 안넘어가여ㅠㅠㅠㅠㅜㅠ 강모연언니 심장이 남아나질않게써ㅠㅠㅠ 강모연도 넘나 예쁘지만 유시진 아컨어택이 다했음ㅠㅠㅜㅠㅠ
******유시진보다 송쌤 아입니까
******걍 갑자기 ㅋㅋㅋ 서대영이 아...저 유시진 덮고 잘건데요? 라고 하면 좋겠다는 생각듬 ㅋㅌ
******꿈ㄱ꾼거 ㅈ닝리힌자몃 아이돌 ㅠ시진과 슽ㄴㅗ커 ㅅㄱㆍ대영ㅈ보고싶다.. 89스트ㅔ스 ㄷㄱㆍ이슷키!! 시뿌뢷ㄹ 떷ㅕㅣㅣㅣ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briliant_ki_

From Twitter

******강모연선생님 이치훈쌤 유시진대위님 서대영상사님 최우근중사님 일병 김기범님 푹 잘 쉬시고 안녕히 편안히 주십시오 저도 자고나서 뵙겠지 말입니다
******강모연선생님 이치훈쌤 윤명주중위님 유시진대위님 서대영상님 최우근중사님 일병 김기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진심으로 사랑하지 말입니다 💘💞💖💕💓💗❤✌👍😍😂👧👼💌💋💝
******유시진 씨 죽으면 안돼에에에에엥 ㅠㅠ #태양의후예
******강모연선생님 윤명주중위님 최우근중사님 유시진대위님 서대영상사님 일병 김기범 이치훈쌤을 영원히 잊지않고 기억하겠지 말입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도 잊지않고 기억하겠지 말입니다
******나의 유시진 어디냐~~~ ㅋㅋㅋㅋ
******강모연선생님 이치훈쌤 유시진대위님 서대영상사님 윤명주중위님 최우근중사님 일병 김기범 주말 잘 보내셨는지 궁금하지 말입니다 이제 드라마 태양의 후예 마지막회막을 앞두고 있다니까 눈물이 나지말입니다
******Got the feeling that Yoo Shijin...유시진... Will....DIE ㅠ_ㅠ 제발 안죽겠다고요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ho__09

From Twitter

****** 택이님과 유시진대위님
******유시진 내 사랑
******대영시진으로 울면서 고백하는 유시진이 보고싶다 절절하게 고백하면서도 차일거라고 생각하고있는 시진은 대영의 놀란 얼굴을 보자마자 고개를 돌림. "다 들었으면 이제 그만 나가주지그럽니까. 비참해서 죽을것같으니까 아무말도 안 해주면 더 고맙겠습니다."
******유시진 죽으면 진짜 ㄱㄹ 내가 김은숙작가 진짜.....ㅂㄷ 상속자들도 솔직히 해피...는 아니었지 걍 이민호 상상속에서 해피일것이다..약간 이런 거의 오픈엔딩이었자나...? ㅜㅜㅜ
******유시진은 아이 여자 노인을 보호하고 조국을 위해 자신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라 슬픈 날보다 행복한 날이 많았음 좋겠다.
******진짜 유시진 존똑 님들 태현이 유시진 닮음
******나중에 그 사진 받고 서대영 팔짱 끼고 있는 명주 사진 찢어라 그래서 마치 유시진 서대영 결혼식에 알파팀이 온 거 처럼 그리고 신혼여행 다녀온 날 유시진은 우르크에 파병 지원해서 갔으면 좋겠다 서대영은 유시진 집에 들렸다가 찢어진 사진 보고 울었으면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joongke

From Twitter

******이건 유시진 짝사랑 버젼이고 쌍방 버젼은... 알파팀 단체 사진 찍을 때 나름 대위라고 최중사랑 김일병이랑 다들 유시진 보고 앞에 가라고 해서 여차여차 해서 서대영 옆에 서면 서대영이 힐끔 보고 몰래 유시진 손 꼭 잡아라 그리고 사진에 남겠지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거 함 해봤슴다 헤헤 유대위 표정 다양해서 넘나 잘 어울리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의후예 #유시진 #송중기
******서 찍어라 그리고 나서 유시진은 집에 가서 혼자 무박 3일로 술 마시겠지 신혼여행 다녀와서 사진 나왔다고 명주가 웃으면서 줘라 유시진 앞에서는 잘 나왔네 하고 웃고 나중에 명주 가고 나면 사진 찢을 듯 그리고 명주 가리고 자기랑 서대영으로 해 보겠지
******1983년생 이름은 유시진 대한민국 육군 대위 물고기자리 A형 이 장면 너무 좋아서 삼백만번쯤 본 거 같다
******서상사 윤명주 결혼식에 유시진이 사회자 해라 셋이 워낙 친하니까 쿵짝 잘 맞고 결혼식 재밌게 끝나라 사진 찍을 때 다른 사진 다 찍구 알파팀이랑도 사진 다 찍었구 유시진 가려는데 윤명주가 선배! 하고 불렀으면 좋겠다 명주 중간에 서고 양옆으로 둘이 서
****** 둘 다 저아여.....나 케윌 말해뭐해 넘 져아...그거 들을 때 마다 유시진 그 웃는 모습 자꾸 떠올라...이게 바러 입덕인가....아아...내인생...
******유시진 보고시퍼!!!!!!!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mioka72

From Twitter

******유시진 대위님때문에 잠을 못자겠지말입니다..
****** 참지못하고 숨어있는몸을 드러내 그들 앞에서는 유시진, "야 나도 그 내기 동참하자. 서상사는 절대 나 유시진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에등장에 놀람도 잠시 얼른 관등성명을 하고 당연히 욕이 날라올줄알고 잔뜩 쫄고있다 예상치
****** ㅋㅋㅋㅋㅋ초코파이 안먹은지도 오래됐네..요즘 유시진대위가 그렇게 인기라는데 언니도 홀릭돼쩡?
******곧 죽어도 영감님 영감님 해대는 광수대 형사 서대영과 아주 놀리듯이 서프로 서프로 하는 검사 유시진 그런거 보고싶다 경검 신경전 쩌는 ....부당거래......?...
****** 접수했지 말입니다 #유시진 #태양의후예
******아 유대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시진 ㅠㅠㅠ
****** 쳐다보고 있다가 갑자기 들려오는 소리에 저도 모르게 숨는 유시진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kbsdotsdvd_kr

From Twitter

******ㅋㅋㅋㅋㅋ 꿩중기에서 리뉴얼 된 꿩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눈만 가리면 다 가린 줄 알지ㅋㅋㅋ #송중기 #꿩시진 #유시진
****** 나 드시지 않았습니까!" 막 얼굴 빨개져서 이러면 서상사는 킥킥대고 알파팀은 뭔소린지 못알아듣고 "서상사님 유대위님이랑 아침에 저희빼고 고기드셨습니까? 완전 실망입니다 다음엔 저희도 같이 먹지 말입니다" 이러면 유시진은 더 당황하고
****** 우리가 같은 곳, 같은 정면을 바라보고있는게 평화라고 생각하고 있다우. 만약, 우리가 총을 겨눌시 그때 전쟁이 나는거 아니갔어? 안 그러간. 유시진 대위.
******태양의 후예 13회 송중기 캡쳐!! 유대위님ㅠㅠㅠㅠㅠ #태양의후예 #태후 #유시진 #송중기 #캡쳐
****** 지금은 유시진만 보고, 유시진만 생각합니다.
******대영시진 아까부터 쪼그려앉아 무언갈 열심히 생각하고있는것처럼 보이는 서대영이 이상해 먼저 말을 거는 유시진 "뭐하십니까 아까부터 쭈욱 똥싸는 자세로"
****** 눈을 가늘게뜨다가 너를보곤 말해 다들 같은 생각을 하지 않갔어? 유시진 대위도 나도 평화를 생각하고 있으니깐 말이디.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iwoo86

From Twitter

****** 응ㅋㅋㅋㅋㅋ 유시진대위님보다 오빠가 더 잘생겼지♥
******가끔 거실에서 태후 소리가 들리는데 유시진 대사며 말투가 자꾸 에단 말투처럼 들려서 존나 움찔거리게 대서..ㅠ..ㅠㅠ.... 아 맘놓고 연성하고 십다...
******아니 육사수석 장군감 유시진 대위랑 지방 지잡대 알오티씨로 들어온 아무개 대위랑 대위인 직급은 같은데 그게 진짜같겠니? 결국 장군감은 유시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심좀부리면어때? 군번부터가다르잖아~~~유시진수석인데~~~
******'그러니 보고서는 어쩔 수 없이 서상사가...' 라는 내용이 함축되어 있었다. 하지만 뛰는 유시진 위에 나는 서대영 있다고. - 수고하십쇼. 시진의 얼굴이 왕창 구겨졌다.
****** ㅣ미친 유시진 님 ,,, 살앙해요 ,,, ㅠ
******유시진 서대영 둘다 죽나??????
******유시진이랑 강모연이 연애하는모습 나오는 13,14화가 제일 재밌고 인상깊었다 ,,,, 제일 설렜던 부분도 많았고 태후이즈뭔들😔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jktimes

From Twitter

****** 유시진대위냐
******빅데이터 분석하면 치킨은 어디나 나온다곸ㅋㅋㅋ 치킨은 진리라고...송길영 부사장님의 설명... 두근두근의 새 트렌드 유시진 대위...스테디 트렌드는 택배 아저씨 ㅋㅋㅋㅋ
****** ㅋㅋ맞는거 같다요ㅎㅎ 암튼 태후에서 유시진 대위님이 혈액형이 뭐야물으면 너의이상형, 당신이라는 감옥의 종신형 뭐 이런대사가....ㅋㅋ
******비밀이 너무 많습니다 하면서도 맞잡은 손에 힘 주면서 걸어라 유시진은 기분 좋아서 노래 흥얼 거리고 서대영은 그런 모습 보면서 예뻐 죽겠다는 듯이 웃고 아마 유시진 소원은 내년에도 그 다음에도 매년 봄마다 서대영이랑 이렇게 벚꽃 보러 올 수 있게
******지면 그거 유시진이 손바닥 위에 얹어라 그리고 그 자리에서 눈 감고 소원빌어라 서대영이 옆에서 뭐합니까 하면 떨어지는 벚꽃 잎 잡으면 소원 이루어집니다 그것도 모릅니까 하겠지 무슨 소원 비셨습니까 하고 물어보면 비밀입니다 하면서 서대영 손 꼭 잡아라
******서대영은 흰셔츠에 검은 슬랙스 입고 유시진은 아이보리 니트에 청바지 입어라 사람도 없겠다 둘이 손잡고 걸어라 막 사진찍고 이런 건 아닌데 그냥 둘이 벚꽃 길 걷는 거 존예일듯 손잡고 걸어라 유명한 그 노래처럼 둘이 걸어라 봄바람 살랑 불면 벚꽃잎 떨어
******출처.카카오스토리 #단결 #태양의후예 #강모연 #유시진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for_xiainjyj

From Twitter

****** 오모오모♥ 청게! 운동부! 크흣ㅜㅠ 선배랑 친하다고 경계하다 홀딱 반한 유시진ㅎ 역시 남자는 능력이군요 메달 프로포즈 정도는 해줘야 사귀고 ㅋㅋ 오늘 저 생일인데 민유님 생일떡을 제가 대신 받아먹는 기분이예요ㅎㅎㅎ 포만감max
****** 유시진대위보다 더 잘생겼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부사관..?그분이랑 유시진 같이있으면 너무 신야구렌같ㅌ단것...ㅋㅋㅋㅋㅋㅋㅋ
****** 너 머리 유시진 맞지???ㅋㅋ 유시진보다 멋있는데..ㅎㅎ
******사랑해 #유시진 ❤️
******유시진.
******ㅋㅋㅋㅋ인생망했어 유시진대위 잘생겻지말입니다!!ㅜㅜ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kstar_liptool

From Twitter

****** 우리 유시진 오빠도 ㅋㅋㅋ
******중국 스타 매체지수 투표에 1위가 송중기 2위가 호슨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진대위님 스게...
****** 그래도 넌 잘생긴 편인걸. 남자의 생명이라는 머리카락이 잘려나갔을 땐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너희 어머니는 훈련소 입소식에 모인 오징어들을 보고서야 눈물을 훔치시겠지. 아.. 여긴 유시진이 나올 곳이 아니구나 하고.
******나 왜 이제 태후봐서 유시진 ㅠㅠ 윽 조으다♡
******#유시진 대위님
****** 난 고화질 HD 대화면 그래봤자 32인치로 봐야지 유시진 대위님,,,
****** 네 손을 잡아 심장 근처에 가져가 유시진이 너무 예뻐서, 여기가 되-게 아픈데?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tututang

From Twitter

******아ㅏ아아아악 유시진!!!!!!!!!!!!!!
****** 유시진 따라하거싶었음,,
****** 요르 방금 온거 받았지 말입니다 ! #유시진
****** 알파님 역시 제 아내 다운... 취향저격이에요...! 맞아요 응 진짜 다 해줄거 같고... 그 초콜렛 피부가 붉어지면 그건 그거대로 너무 예쁠 거 같고😭 유시진이 뒷목에 입 쪽쪽 맞추는것도 보고싶도 ㅎㅎ
******잘자요.💕#태양의후예 #유시진 #송중기
****** 서대영은 자신보다 시진이 더 인기가 많은것을 시기한 옆나라 왕과 계략을 꾸며 유시진을 납치하는데 성공. 제국으로 가는데..그러는 중 옆나라왕은 유시진을 제국에 보내면서 차라리 돌아오지 말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독을 먹여
****** 평소에는 귀엽고 쀼같은데 알파님 말씀처럼 텐션222 으른들의 연애는 불같으니까 이케저케 온갖 자세를 다 시험해보고.. 의외로 서상사가 그런거 안 부끄러워해서 유시진씨가 흠흠흠 하는 것도 보고싶고 ㅎㅎㅎㄹ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kyio1122

From Twitter

****** 아닌가..판타지 고대물로 갈까..대가 끊긴 제국. 여신의 신탁으로 대를 이를 왕비로 내려진 자는 옆나라의 장군 유시진. 제국의 왕은 유시진을 납치하기위해 제국의 장군 서대영을 보내고...
******태양의 후예를 이번 선거판에 대입한다면 ? 유시진대위=문재인 ㅋㅋ 특전사출신 . 병원장 = 김무성 알아서 상상하세요 . 온유 = 안철수 완전 민폐남 . 서상사 = 정청래 쫌 의리있고 멋있어요 . 안선생 = 당연히 김빈.나도 미쳐가는구나 ㅎㅎ
****** 으엥 미쳤다 아침구보 하고!!!! 우와 진짴ㅋㅋㅋㅋㅋㅋ 저 상상해버렸어요😭 유시진씨... 원래 19금으로 잘 생각 안하는데 시진대영 만큼은😭
******임신한 유시진이 보고싶다. 무박3일로 술마시다가 실수로 자게된 대영시진. 둘다 술김이라 잘 기억못하고 그냥 실수로 넘어가는데.. 12주후 자꾸 졸립고 몸이 무겁고 그런데..건강검진결과 임신. 시진은 열성오메가라 거의 베타와 같은 체질로 자신을 베타로
****** 이다. 막 싱크대 위에 앉혀놓고 이걸 어떻게 요리해먹을까 중얼거리는 유시진도 좋고 자기 ㅈ뿌리면서 데코레이션 잘됐다고 만족하는 유시진도 좋고...결론은 맨몸의 앞치마 서대영과 주방에서 떡치는 요리사 유시진이 보고싶은것.
****** 칼같아도 실수한거 격려해주고 하는 춘데례 다정남 서대영 보고싶다. 그리고 대망의 주방에서 떡치는거 보고싶다. 유시진이 앞치마 끈 집어던지고 서대영 입에 물리고는 서대영 앞치마만 빼고 다 벗겨서 맨몸의 앞치마라는 환상을 실행시키는 것
****** 하는게 보고싶다고...! 손님 많을땐 둘이 호흡 엄청 잘맞고 카리스마도 쩔것이다. 또 시진이랑 대영이가 기범이 엄청 잘챙겨주니까 둘이 부부고 기범이는 아들이라는 소리 엄청 많이 듣고... 말랑하면서도 요리할땐 칼같은 유시진과 평소엔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getitk

From Twitter

******동작그만 그대로 떨어집니다 지금 어느쪽 불알만졌습니까 둘이 동시에 대답합니다 서대영:왼쪽 유시진:오른쪽 서대영:오른쪽 유시진:왼쪽 아...!
******요리사 시진대영 보고싶다... 주방장 시진과 부주방장 대영과 신입요리사 기범이의 캐미란! 요리실력은 앞치마가 얼마나 어울리는지와 비례한다고 치고 유시진과 서대영은 요리를 존나 잘하는 것이다! 어느 짱 고급스러운 호텔 주방에서 칼질하고 후라이팬 막 이케
******유시진이 서대영 되게 좋아해서 언제나 서대영을 유난히 아끼는 거 보고 싶다. 선배 구한 일에서 선배가 아니라 서대영을 구하는 걸로 바꾸어서. 거기서 당한 고문으로 트라우마가 생기고 서대영은 미안함에 유시진에게 더 친절하게 대하는데 그게 희망고문인 거.
****** 내가 알파팀 유시진 대위라고, 내애가. 군인입니다.
****** 결국말은 임신한 유시진이라는 거뎌.....?🙊 역시 사야님...배우신분..👏👏👏
******시진씨 누워있는데도 어쩜♡더 사랑스럽🙈표정 진짜 아이처럼 순진한거 너무 좋다❤ #송중기 #유시진 #태양의후예
******"누가 먼저 잠들었는진 알 수 없었다. 고단하고 긴 하루였고,그 사람에 품 속 이였다.그렇게 누워 나는 밤새 반짝였다.꼭 사랑받는 여자처럼." #태양의후예 #송중기 #유시진 #강모연 #송혜교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mioka72

From Twitter

******진짜 이 장면 보는 내가 다 행복할 정도로 시진씨 행복한 표정이 나타났던 장면ㅋㅋ순수한 아이같았음♡ 태양의후예 #유시진 #송중기 #강모연
******올 진짜 해시태그 이모티콘 되네 #유시진 #강모연 #태양의후예
******유시진 서대영 언제 사귄답니까?
******유시진은 왜 가상인물이고 송중기는 왜 연예인이야? 왜 만날수가 없어?
******태후재방 지금 봤는데 유시진 존나 멋잇어ㅜㅜㅜㅜ시브라우유ㅠ
****** 유시진 씨에 대한 일은 하나도 안 힘들어요. 나 진짜 가볼게요.
****** 알겠어요. 가요, 갈 게요. 유시진 씨도 쉬세요.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joongke

From Twitter

******세상에 펼치자마자 보이는 유시진 본체라니ㅠㅠㅠㅜㅜㅜ
******야 중기 씨 그만해!!! 하하하 #런닝맨 38 i miss you being this active and confident from the start of the show!! #유시진 #송중기
****** 여기서 유시진씨가 제일 위험하거든요? 그 얘기는 못 들었어요? 제가 이사장 막 두들겨 팬 거?
****** 단결 대위 유시진 알랴뷰ㅜㄹ이지 말입니닦!!!!!
******#유시진 #강모연 #태양의후예 짝 감독판 짝
****** 말이 나와서 하는 말인데 유시진씨던 개던 아 또 까먹었어 그 미생의 그 분이던 뒤에 있는 사람이 나랑 각별한거니까요 알겠죠?
****** 너무 속상해 하진 말구요. 그렇다고 유시진씨 안 아끼는 건 아닙니다. 리스트도 괜히 만든거 아니구요. 다만 신경쓰일까봐 조심하는 겁니다.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DianeVillanueva

From Twitter

****** 유시진 ❤
******야 유시진!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태영의 후예--
****** ㄱㅋㅋㅋㅋㅋㅋ딴 새끼가 취한 거 같습니다..! 라는 말을 듣자마자 흥엉..엉유ㅠㅠㅠㅠ이러던 유시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 자꾸 핸드폰에게 화내면서 울상짓는 게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작전 중 유시진과 갭차이가 오지구욬ㅋㅋ
****** 이제는 유시진매력이 직접 제 뺨을 때리면서 일상따위 집어치우고 어서 나를 파거라 하는거 같아요.. 아아.. 그리고 전 그 말을 따르고있습니다
******강모연 유시진 이렇게 붙으면 누나 동생같고 윤명주 유시진 이렇게 붙으면 여동생 오빠같고 김진석 유시진 따듯한 첫사랑 아구스 유시진 집착과 폭력과... 안정준 유시진 싸우다 정든사이 서대영 유시진 결혼해 부부사이
******그러고보니 유시진은 총이 발길에 채이는 동네에서도 총 안 맞았는데 한국에 와서....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toodotcom

From Twitter

****** 아 일기도 쓰시는구나.. 전 일기 뭐 이런거 밀리고 밀리고 밀려서 결국은 손 놓게 되더라고욬ㅋㅋㅋㅋㅋ그나저나 역시 시진...유시진이 몽상님을 KO시켰네요.. 유시진은 대체 어디까지 매력이 넘칠지;;
******이 사람입니다. 강모연선생 남자친구 1983년생 이름은 유시진. 대한민국 육군 대위. 물고기자리, A형
****** 유시진은 예쁩니다. 인생의 진리... 그래서 지금 펜 놓고 멍 때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기도 밀려서 사흘치 한 번에 쓰고 쓰는거라 기력이 딸려요. 일단 된다면 티스토리에 써서 올릴 예정입니다. 과연 올라올지......
******이제 유시진 자랑 안하겠네, 바보라서.
******예, 바보 유시진 하겠습니다.
****** 그 윤기가 그 윤기라는 확실한 증거 있어요? 없잖아요. 그리고 내가 유시진 씨랑 같이 있ㄱ... 됐어요.
****** 만약 제가 유시진이라면 멘탈 털리고도 남았겠죠...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KORjeeny

From Twitter

****** 하긴 우리가 유시진 같은 남자를 만나려면 송혜교처럼 생겨야만 하겠지? 그렇다면 다시 태어나자
****** 야 삐졌으면 유시진 덕질하자
******#유시진 사랑해~~ 영원히 #강모연 #태양의후예
****** 제 시력 멀쩡하ㄱ... 아닙니다. 그냥 얌전히 회복 후 사령관님께 전화 드리겠습니다. 전 아니지만 사령관님이 아끼시는 유시진 대위께서는 아직 그 결혼에 관심 있으시다구요.
****** 유시진ㅜㅜㅠㅜ
******유시진 대위.
****** 유시진입니다. 우리 구면이죠? 본 적 있는 것 같은데. 그래도 다시 한 번 더, 반갑습니다.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briliant_ki_

From Twitter

******you're my 유시진 💖✨
****** 저는 지금 태.후 퀴즈게임 하고 있지말입니다... 근데 유시진 대위님이 갇친 장소가 어디였죠?...ㅠㅠ 순간 까먹음
******사실 치원이도 대위님이 조아서 맨날천날 오는거... 근데 정작 유시진 본인은 부정햌ㅋㅋㅋㅋ 완전 그 머냐 자학 수준으로 내가 그럴리없다 나는 존나 군인이고 국민을 지켜야하는데 아 맞다 한치원 어디 간다던데 안다쳣나 << 이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함
******160407 태양의 후예 14화 #유시진 #서대영 #유대위 #서상사 #송중기 #진구 #태양의후예
******번들번들 통통해서 이쁜 저 입술이 지금 제 걸 삼켰다는 거에 유시진 존나 흥분해서 목젖 울렁이며 서댕 쳐다보다가 못견디고 덮덮!덮밥!떡쳐랏! 아쎄이 떡! 유쎄이 쳐!떡!쳐!




유시진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briliant_ki_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briliant_ki_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GerEuroPoli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summer_0424

유시진 송중기 태양의후예 말입니다 서대영 태양의 후예 강모연 대위 서대영은 태후 briliant_ki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