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2:49 ALL

******박신양 좋아해서 조들호 보긴 보는데 왜케 재미없냐 미치겠다...
******어 조들호 스엠 제작이네
******동네변호사 조들호를 보면서 어떠십니까 우리는 왜 조들호를 보면서 눈물흘리고 공감이 갈까요 그것은 현실은 법은 없는 사람들편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맙시다 은평구주민은 행복할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에겐 은평 동네변호사 박주민있습니다
******조들호 별로셈
******마클야이 양아치같은 새끼야 조들호야이 갑돌이 같은 자식아 ㅎ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 조들호 왤케 웃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보세여.. 박신양 연기 너무 잘하고요?ㅠㅠㅠ 어제자 부부사기단 나왔을때 기절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will_ent

From Twitter

******아 내가 왜 조들호 1,2회를 본방사수 해놓고도 바보같이 3회부터 대박으로 갈아타서 이런 시련을 겪냐..ㅜㅜ
******조들호 드라마 되는거 왜 몰랐지ㅠㅠ
******어제 작업하면서 조들호 1화부터 쭉 봤는데 잼더라.. 5화도 봐야쥐
******아 오늘 ㅎㅘ욜이구나 수욜인줄 이야 오늘도 조들호 볼수잇ㄱㄴ
******조들호는 강소라 보는맛에 보는거아니냐
******조들호 드라마화했구나 .. 왜 2부냈나했네
******님들ㄹ나랑 조들호 보자

******그래도 조들호는 재미있거든~
******드라마 동네변호사조들호 재미지다👏 결국엔 또 밤 샜네 새벽에 밥 먹은게 잘못된건ㄱㅏ...체한것같은데....탄산음료먹을까 아님 소화제를 먹을까....하...어쩌지..
******법은 정치인들을 위해 있는 게 아닙니다, 사람을 위해 있는 겁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중- 너무 당연한 말이지만 왜 신선하게 들릴까
******동네변호사 조들호 재밌당 믿고보는 박신양님ㅎㅅㅎ
******몇 시간 남았나...???어서 낼 9시55분이 되었으면... #강소라 #이은조 #은쪼리 #동네변호사조들호 #조들호 #박신양 #kbs #월화드라마
******PSY 조들호 연기 겁나 개잘해 짱찰지다! 그리고 강소라 핵존예 수트핏에 광광 우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댐
******한시간 딱 작업하고 자야지 가자 조들호!!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will_ent

From Twitter

******동네변호사 조들호 5회 04.12
******조들호 보세요~~~~~ 내 배우 브라운관 복귀작~~~~~~
****** 아~~! 저 이은조변호사 님 봤는데 저랑 진짜 닮으셨더라고요!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조들호 변호사 님~!
******는 조들호 보고 끄적여봄 헿ㅎ헿
******검사님 조들호 예뻐하시자나...
******씨브럴 조들호 무서엉
******조들호 드라마 보고잇는데 헤어스타일 왜저러나 싶엇으나 원작 그림을 보고납득해버렸다..

******1.2화때는 동네변호사 조들호 드라마보고 명작웹툰 다 망쳐놨구나 하면서 좌절했는데 3화부터는 볼만은 하다. 웹툰까진 당연히 따라가기 힘들겠지만 이대로면 계속해서 볼 의향이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웹툰은 아주아주 명작이다. 드라마는 웹툰은 역시나 못따라가더라만은 나쁘진 않다
******낼 조들호 보기전에 보정해서 올릴께여…
******신양님 ㅅㄴ 조들호 제작 발표때 입었던 옷이라니.. 끼요옷.. ㅎㅎ
******헉 맞아 조들호 존잼이야 뜬금 ㅐ양의 후예는 안보는데 조들호는 챙겨봄.. 뭔가 시퀀스가 쩐의전쟁 리믹스같긴 한데 일단 보는데 속은 시원함 법정드라마인데 증인이 검사의 추궁에 쫄아서 말 못하고 그런거 없음.. 개후련...
******내일 조들호 보면서 해야겠다
******조들호 왠지 내 타임라인의 ㅋ님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그런 느낌인데 봐봐야 알겠다…나중에… 맨날 미룸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oreunikka

From Twitter

******에잇!! 동네변호사 조들호 보다가 울긴 또 처음이네…..
******핡핡~ 내일 월욜이야~ 조들호 보는 날이양~ 시냥어빠 보는 날이양~ 이걸로 버티자!
****** 안녕하세요. 동네변호사 조들호 패러디계정팀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설정은 없으신거같은데 드라마스토리대로 가시는거는 패러디계정과 다를바가 없는거같습니다.
******조들호 존잼ㅠ.ㅠ.......
******조들호 재밌넹
******덩치좋은깡패를 심문할때 윽박지르거나 법에호소하는 심문 대신 그 앞에서 산해진미 차려놓고 먹는걸로 고문 ? 하는 조들호를 보며 "저 놈 진짜 난 놈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좋은 드라마작가는 지나가는 한장면에도 인물의 성격과 인격이 표현되도록 써야한다
******조들호 캐릭터는 원작이 좋다 입 없는 거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Joynews24

From Twitter

******조들호 드라마 하길래 보면서 오 박신양 닮았다 했더니 박신양이라고 했다
******조들호 저거 드라마 개재밌다
******기억과 조들호에선 변호사. 태양의후예와 미스터블랙에선 군인. 드라마들 속 직업들은 왜 늘 비슷할까?
******쫄깃한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 지금 방영중인 박신양 주연의 "동네변호사 조들호" 꼭 보세요 박신양 쩐의 전쟁때부터 팬이었는데 진짜 넘넘 연기 잘하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퍄.. 밖에서 아버지가 동네변호사 조들호 드라마보시길레보고왔는데
******조들호 보는데 강소라 예쁨이 뿜뿜ㅠ ㅠ
******내일 조들호 하는날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_kuma_tia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주말내내 미친듯이 봤읍니다...... 하... 조들호.... 내꺼.....
****** 그렇다면 조들호를 봄미다 뜬금
******kbs 개비에스가 바라는 이미지.. 미친새끼.. 어휴.. 나는 다시 태어나고 싶구요.. ㅎㅎ 이 표정 조들호 제작발표에서 봤었음.. ㅋㅋ 이 이미지 느낌이랑 비슷해서 말이지.. ㅎㅎ
******동네변호사 조들호 :D
****** 드라마는 조들호 ㄱㄱ
******동네변호사 조들호 OST 데프콘꺼 언제떠요.. 김필 노래 진짜 좋던데 하.. 빨리 다운받고싶다 #동네변호사_조들호
******오 드라마 변호사 조들호? 구거 우리동네 시장에서 찍었다더니 방금 예고편에서 우리동네 나옴ㅌㅋㅌㅋㅋ ㅋㅋㅌㅋㅌㅋ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조들호에서 의뢰인 아들 손승원인가... 했는데 맞구나! 오홍
******영화 검사외전을 보고 많이 느꼈고 KBS 월 화 드라마 변호사 조들호 를 보면서 많이느낀다 진실을 말한사람들이 세상에서 당한고퉁을....나도 그런 경우이다
****** 내일여? 내일 뭐하지.. 조들호 그건가요...? 티비 안본지 넘 오래돼서 뭐하는지도 모르고
******아까 조들호 재방보는데 지금까지 조돌호인줄......... ㅋ...!
******동네변호사 조들호 웝툰 꿀잼인데 드라마도 꿀잼이네
******조들호 드라마. 의외로 무난한거 같습니다. 배우자체도 쩐의 전쟁등으로 쌓은 내공이 있어서 그런걸지도?
******조들호는 웹툰이 원작이지만 sm제작드라마중에선 최고인거같다 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조들호 재방보는데 진짜 꿀잼이네
******조들호 ㄷ재밋어요?? 재밋어보이긴 한은대 티비에 하구 잇더~
******제아 동준이 동네조들호변호사 나오넹 ...엑스트라지만
******우리동네 변호사 조들호 가능성 없는 법조계 비리개혁. 하지만 시원한 드라마.
******박신양의 조들호는 상상하던 것보다 마초적이고 빠와풀해서 좀 적응안된다 내가 상상한 조들호는 좀 더 비실비실하고 얍삽해보이는 느낌이었는데
******드라마 별로 안챙겨 보는 편인데 월, 화마다 조들호는 챙겨보는듯
******동네변호사 조들호 재밋ㄴ다 믿고보는 박신양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아 나ㅋㅋㅋ조들호 너무 좋앜ㅋㅋㅋ웹툰 때부터 좋아했었는데ㅋㅋㅋ동네변호사 조들호 진심 꾸르잼ㅋㅋㅋㅋ
******조들호 멋져ㅠㅠㅠㅠㅜㅜ
****** 헐ㅜㅠ 완전 예뻐요♥ 지금 동네변호사조들호 재방송 보고있어요!!
******조들호 재방하길래보는데 류수영님 진짜 구 스탈리스트 닮으셨어..똑가태
******박신양이 조들호 역 맡으니까 쩐전 생각난다 ㅋㅋㅋ
******KBS가 조들호 드라마판 틀어주고 있었구나.
******아 조들호에서 강소라 쓰이는 꼬라지가..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 엉, 조들호 멋있네. 크크.
******ㅋㅋㅋㅋㅋ조들호 잼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최고
******조들호 보는중인데 답답ㅎㅐ..
******조들호 드라마 잠깐 봤는데 그럼 그렇지..
******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보는 중이야.
******헉 티비에서 조들호 재방한다 스게
******엄마랑 소파에 앉아서 드라마보는데 동네변호사 조들호하네 조들호가 박신양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yolasaffitri

From Twitter

******헐 조들호 조연진 빵빵하네 박원상씨에 김기천씨에
******동네변호사조들호 박신양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자기전에 1편 틀었다가 지금까지 안자고 4편 다 봤다.... 술기운 다 사라졌어... 박신양 연기 넘 잘해8ㅅ8
******요즘 조들호 재밌더라. 박신양 연기 너무잘해
******여러분 동네 변호사 조들호 보세여 스토리도 재밋지만 실은 강소라님 정장 보는 맛에 봅니다
******아 나 조들호 진짜 좋아했는데 어느샌가 드라마됐네
******조들호 화요일 방송을 이제야 챙겨봤는데 역시 신양신ㅠㅠbb 스토리도 첨엔 좀 억지스럽게 느껴진 부분도 있었으나 점차 탄력을 받는 듯. 재밌다
******왜 다들 태후봐 ㅋㅋㅋㅋㅋ 조들호 보라고 조들호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hotbam69net

From Twitter

******내 조들호
******조들호 내꺼해
******다레기가 말합니다 이 시간부로 조들호는 나 정다레기 소유입니다
******조들호에게서 잘 배운 금나라가 보인다
******엩 조들호 드라마함??
******펭귄탈 벗으면서 우는 조들호 완전체다...
******조들호!!!!!!!!!!!!!!!!!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wowwh1991

From Twitter

******조들호 핵 꿀잼 웹툰도 진짜 재밋게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촬영장 분위기 완전좋다 ㅎㅎㅎ 드라마 흥할수밖에 없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NowPlaying ♬하늘을 걸어 by 김필 Kim Feel 동네변호사 조들호 OST Part.1
******동네변호사 조들호 <-----우당탕탕 와당탕 밖에 없다..
******조들호 열심히 뜀
******조들호 재밌다. 보통 이런 예능을 하고나서 배우의 이미지가 소모되는게 정석이라 생각했는데 박신양이라는 사람은 배우학교를 진솔하게 접근하면서 '박신양'이란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것 같은
******조들호 드라마보는데 웹툰이랑 조들호 가족상이 완전 다르네-.-페러렐월드 보는것같군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qwd8182

From Twitter

******아~ 역시 이번 시즌 내 최애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신양어빠~ 사랑해요~ 슈퍼할머니 사랑해요~ 어케 드라마가 버릴 배우가 하나도 없냐~~~ㅠㅠ
****** 아주 가끔 맘에 쏙 드는 드라마가 있을 때 작정해야 보게 됩니다. 좀 진지한 걸 좋아해서인지 박신양의 드라마는 끌리는 데가 있어 '싸인'은 꼭 챙겨 봤어요. 연기학교랑 조들호 신기하고 궁금해 찾아 보고 싶네요.
******헉 나 조들호 보다말았잖아? 조들호 볼거야
******조들호에서 나온 아들이 히보에 나온다는걸보고 깜~짝놀랬닼ㅋㄱㅋㄱㄱ
******박선생님 보려고 조들호 보는데 정말 의외의 꿀잼b 생방촬영이라던데 배우님 힘내세요ㅠㅠ
******동네검사 조들호 드라마 보는데 이 아저씨 쿵푸팬더 시푸 닮지 않음? 집중 안됨
******손연재, 정웅인 광고와 시그널에 이어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도 여주가 운전 못 하는 캐릭터로 나온다. '여자는 운전 못 한다' 한국남자들은 이 잘못된 선입견을 절대적으로 신봉한다. 광신도들이 따로 없다. 일평생을 반복하는 성차별 클리셰.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deliverrit

From Twitter

******동네변허사 조들호 대박 잼있다 😇 1화만 보고 자야지... 이랬는데 벌써 3화째. 만화적 감성이 녹아들어서 더 내취향이야
******손승원.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아주 이쁘고 깔끔한 얼굴 제대로 나왔네. 아주 잘됐어요.
******배우학교 ㅂㅎㄱ 연예인들 감정 비추는것이랑 조들호 ㅈㄷㅎ 사람 감정유발 시키는것 개쩌네..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회사앞에서 잠깐 담배피울겸 사람구경하고 있는데 맞은편에서 조들호 촬영하나보다. 강소라 잠깐 보이네
******조들호 재밋다
******조들호..😍 미블..😍 오늘은 욱씨야!!💃
******동네변호사 조들호 보는중... 역시 갓신양.....!!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hotbam69net

From Twitter

****** 원작여캐는 변호사 되려는 과정 공부중인 학생이라ㅠㅠㅠ갸가 독자를 대신해서 조들호한테 질문하고 화내는 포지션이 공감됐는데ㅠㅠ조들호 비중 넘 줄어든ㅠㅠ엉엉ㅠㅠ오히려 조들호 전처를 악독하게 만들었네옄ㅋㅋㅋ후 아직 4화까지니까 지켜봅니다👀👀
******조들호 드라마 쫌 실망.... 조들호 과거설정 완전 바뀌고,넥타이도 꽉매고있ㅋㅋ....넥타이...왜 꽉맸어 그게 얼마나 중요한 의미인데
******조들호에서 입고 나오는 트렌치코트. 빈폴 50만원정도로 알고있는데 진짜 넘 잘어울린다
******조들호 존재
******와 조들호 재밌네
******조들호 ost중에 어째 익숙한 목소리다 했더니 데프콘이 불렀구나 아직 공개안했네 ㅠㅠ
******🌸 김필 - 하늘을 걸어 동네변호사 조들호 OST 사진출처 KIM FEEL instagram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hotbam69net

From Twitter

******그리고 월화드라마로 동네변호사 조들호 볼 건데 몬스터 50부작이라 호흡이 너무 길어서 2회까지는 봤는데 더 이상은 못 보겠음...
******근데 조들호 아내는 왜 악녀이미지야?
******조들호 공홈에 현장 사진 떴길래 저장ㅋㅋㅋ 사진보고 화본줄;;
******밀린 드라마 보려면 시험끝나야할거같아... 기억이랑 조들호는 안 말릴거야 8ㅅ8.... 내일 조들호 못 본 거 봐야지
******조들호 얘기 나올 때 마다 개천 얘기 나오던데 더 궁금해지네
******조들호 드라마화 완전 웰메이드..
******조들호재밌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hotbam69net

From Twitter

******오 조들호에도 김기천씨 나오네... 명품조연이다 진심
******조들호 드라마 보고있는데 이라 누님 어디갔냐!!!!
******다리미 언뉘는 조들호 안보시나??? ㅋㅋㅋㅋㅋ
******동네변호사 조들호 쪽대본이라네..... 거의 생방급 촬영인가보오 아무리 박신양이 주연이라고 하더라도ㅜㅜㅜㅜ 걱정
******님들 동네변호사 조들호보세요 진짜개쟘ㅁ핵잼.....ㅜ
******조들호 볼 때 뜬금없는 만두먹고시퍼요 하면서 나온 만두 광고보고 벙 쪘는데 태후는 매 장면이 광고였어ㅋㅋㅋㅋ
******원작과 다른것도 있는데 조들호 잘만들었네ㅅ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will_ent

From Twitter

******조들호1화보는데 너무 얼척이 없넼
******조들호 미친거아냨ㅋㅋㄱㅋㅋㅋ1화부터 뭐얔ㅋㅋㅋㅋ불안불안하더니 진짴....
******본방사수 드라마 목록 1 욱씨남정기 2 동네변호사 조들호
******조들호 이제 보는데 왜 노숙자로 나와ㅋㅋㄱㅋㄱ
******동네변호사조들호 느낌대로. 눈은 혜안과 안광으로 빛나라.
****** 헛! 조들호 자짜 재밌뜹니다!
******엇.. 조들호 재방 1화 보는데 재밌다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ZEA_Fighter

From Twitter

******조들호 짱 재미있는디 유료화 되어서 못보는군....단행본 있던가..
******조들호 그림 존나빻았는데 진심 개빻았는데 심지어발전도안함 드라마도 대박치고 역시 만화는 스토리라는 걸 알 수 있는 부분?
******조들호 이제 4화 방영했는데 대본은 6화까지 나왔다니ㅋㅋ....원작이랑 배우 좋아서 보고 있긴 한데 이건 너무...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캐스팅이 너무 별로다
******조들호 대본이 6회까지 밖에 안나왔다니 ㅠㅠ 당장 다음주가 5회인데요.. 오늘은 목요일이고 월화드라마고. 4회만에 시청률 1위 찍었는데 뭐하는 짓 ㅠㅠㅠㅠㅠㅠㅠ 큰일이네...
******조들호 잼다 빨리 집가서 4화봐야지
******<동네변호사 조들호 OST> 김필 - ☁️하늘을 걸어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dispatchsns

From Twitter

****** 자기 장인어른과 공조관계인 부장검사 비리 내부고발했다가 나가리되서 이혼당하고 쫓겨난 걸로 알아요 조들호 웹툰 진짜 대박이었어요!ㅋㅋㅋ드라마도 보고싶지만 넘나 시간이 없는것...
******동네변호사조들호 드라마재방해 어케너모조아 나이웹툰조아함
******조들홐ㅋㅋ흥미롭네
******푹으로 동네변호사 조들호 틀었다
****** 그리고 오늘자 조들호 명언
******지난주 조들호 명언
******요즘그다라마잼잇어여>_< 동네변호사조들호 그것만바욤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조들호 드라마성공기원ㅠㅠㅜ개같은러브라인 넣다가 취지망치지말고ㅠㅠㅠㅠㅜㅜㅜ
******조들호 재밌더라 요새 웹툰원작 드라마들 다 맘에 안들어서 걱정했는데
******박신양과 조들호 사이의 갭이 느껴지지 않는다 사스가 만찢남
******지금 티비에서 드라마 하고 있는 조들호 원작이 웹툰인가보다 ㅋㅋㅋ 아침에 밥먹으면서 잠깐 봤었는데 재밌던데
******동네변호사 조들호 짱잼...... 으아아아악 진짜 재밌다 시험 3주도 안 남았는데 쿠쿹....
******동네변호사 조들호1x04 My Lawyer, Mr. Joe1x04
******헐 조들호 드라마했구나 0 박신양이라니...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gsearchercom

From Twitter

******조들호 에스엠에서 제작한거냐 ;;;
******ㅈ애니<<<<<넘사벽<<<<<조들호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짱재밌어요
******조들호 존잼이야ㅎ0ㅎ!
******조들호 드라마 내스타일
******말숙씨~ 말숙씨~ 왜 이제와? 화장실 줄이 길었써? ㅋㅋㅋㅋㅋㅋㅋㅋ조들호 —씨 부르는거 넘 좋닼ㅋㅋ큐ㅠㅜㅜ
******노란우산 들고있는 조들호 존예네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newsen_t

From Twitter

****** 요새 마자요.. 전 조들호 그래도 재밌게 보고 있어요ㅋ 박ㅅ 연기 진짜 짱입니다ㅋ
******ㅁㅊ 조들호 검사 너무 졸렬해
******헐 나 조들호 너무 재밌게 봐서 태후 본방 챙겨 볼 것도 이제 다 까먹었네..... 조들호 월화수목 햇쓰면 좋겠음
******동네변호사 조들호 보는데 캐릭터들은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리갈하이 생각남
******올ㅋ 조들호 재밌다.
******어제 못본 조들호 봐야징
****** 월화드라마는 조들호 보세요 짱 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newsen_t

From Twitter

******아놔 조들호드라마보는데 개빡취네
******ㅈ조들호 짱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당ㅁ에 뷰티풀마인드 담으에 함애 다음에.. 는 그러면 화랑은 수목극인가 보네 함애 다음 화랑이면 가을에 나온다는건데 그건 .. 아닐듯
******첩첩산중 촌구석에서 태어나 고졸에 사법시험 수석한 검사 조들호는 거대 로펌 대표이사의 사위가 되면서...
******조들호 진짜 재밌다 ㅋㅋㅋㅋㅋ
******조들호~시청률 동시간대 1위 머금~ㅎ
******조들호 1화보면서 설정짜야지 과제는 밤에한ㄴ다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newsen_t

From Twitter

******같이 밥먹을 동료 하나 없어도 고고한 조들호 존나 좋음이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존나 꿀잼이네
******ㅋㅋ조들호 오스트 좋다했더니 김필노래야 ㅅ.. 기억 오스트도 김필이자나..? 김필 오스트 엄청 부르네 ㅂ
******어제는 조들호, 오늘은 미블 보는 날~😘
******처음에 조들호 웹툰하고 너무 달라서 식겁
******조들호 ㅈㄷㅎ 06화 하기전에 외치기로 외칠꺼임.. ㅎㅎ ㅅ님 잘되라고 응원이나.. ㅎㅎ
****** 히히히히 조들호 10분남았으니깐 금방 갈게요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newstown1

From Twitter

******현재 상황. 월화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 수목 드라마 <태양의 후예>,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으로 일일드라마는 말할 것도 없고 모든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는 KBS...기분 좋으면 수신료 좀 깎아달라..
******RT KBS2방영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전직 검사에서 서민들을 변호해주는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분
******조들호 데프콘 노래 ost로 꼭 써야 했나? 좀 씨끄러워야지. 뭐라는지도 모르겠고. 좀 많이 깬다.
******나 요즘 김필이 오스트 부른 드라마만 보는 느낌이야 기억이랑 조들호 그래서 김필한테 친근감 듦ㅋㅋㅋ 근데 조들호는 데프콘 오스트 넘 강한 것… 그건 언제 나와…?
******오 조들호 시청률 1등했네 😂 공감가는 댓글 조들호가 젤 예측가능한전갠데 박신양이 존나 유니크함 와 이게 딱인듯ㅋㅋㅋ
******오, 조들호 재밌다..!
******헉 조들호 어제 동시간대 1위가 되었네 열어분 조들호 보세요 psy 최고임,,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videobang

From Twitter

******조들호 재밌나봐...
******조들호가 박신양씨라니까 뭔가 싱크로율이 갑자기 올라갔다 ㅁ 본 적은 없지만 조들호는 읽었어서... 상상이 가 ㅋㅋㅋㅋ
******조들호 왤케 캐붕이지....
******조들호는 진짜 박신양 아니었으면 그저그런 드라마로 남았을듯. 장르가 박신양이라고 불릴만큼 박신양이라서 봄. 배우의힘이 이렇게 대단하다는걸 느낌.
******마마무-기대해도좋은날 김필-하늘을 걸어 동내변호사 조들호ost 마마무-Emotion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조들호 쫀잼 너무 고구마도 아니고 딱 알맞게 잼나네
******조들호ㅠㅠ 진쩌좋다ㅠㅠ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shubin1004

From Twitter

******동네변호사 조들호 보세요
******조들호 재밌잖아.. 믿고보는 신양따따
******김지혜는 여전히 이뻤고// <대박> 마스터키가 문제 <조들호> 재판의 연속 피로감이 올수도 <몬스터> 이제 얼굴 갈아엎고, 어른판 시작 // 6회 6득점 벚꽃 향기 좋은 밤, 대전 축하 파티를 열어준 마음착한 사람은 도대체 누구인가?
******드라마 조들호 원작이랑 완전다른데 원작보다 훨씬 재밌어...... 저기 거 뭐야 치즈로 시작하는 드라마보다 한 1조배 재밌다
****** 조들호 꾸르잼
******어제 조들호 보려고....1대100 먼저 보고있다가...그대로 거실에서 잠들어서....새벽 1시에 깼는데 내 방 불켜져있길래 ???이랬는데 엄마가 네 방 이불깔려고 켰다고 와...진짜 오랜만에 폭풍수면
******조들호 잼날거 같다 ㅋㅋㅋㅋㅋㅋ조들호 봐야징 ㅋ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hotbam69net

From Twitter

******또 동네에서 조들호 촬영하나보다
******우와!!!!! 4회만에 조들호 1위 박신양님 추카추카 대박은 어제 본격 주연들 나오면서 발연기 소리듣더니 귀신같이 떨어짐 시청률은 정확한 거였어
******동네변호사 조들호 재미있네... 거의 6~7년만에 한국드라마 보는 듯
******역시 박신양 ㅎ #조들호
******그 동네변호사조들호 딸이랑 헤어지는 펭귄탈쓰고 그거 슬퍼서 영상보고 폭풍눈물 근데 드라마보면서 젤많이 울었던건 응팔8화?로 기억하는데 정봉이가 수술하고 깨자마자 코피는 괜찮아? 그거보고 뻥안치고 30분 오열했어 드라마 끝났는데 계속 생각나서 계속울고
******조들호... 원작팬으로써의 입장은... 음..글쎄 박신양의 연기는 훌륭하다 역시 기배를 저버리지않는. 배우 박신양이다. 그렇지만 원작을 기대하고 드라마를 본다면..? 그냥 좀 전형적인 한국 드라마식 전개가 되어버리지 않았나 싶다
******조들호 때문에 월요일, 화요일마다 잠도 못자고... 요즘 계속 월화수 피곤 쓰리콤보. 이게 사는건가 싶지만, 이것은 5년만에 찾아온 기회다!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onlynicesy

From Twitter

******아악 조들호 다음 화 빨리...!!! 금단증세
******오늘 조들호 "이게 뭐 어때서요?"라며 지금 삶이 바닥일지라도 검사장님보다 떳떳해서 좋다던 대사도 뭉클했다. <아일랜드>에서 강국도 그랬지. "되도록 사장님처럼 살지 않겠습니다. 부러워도, 어떻게든 비켜 가 보겠습니다"
******야식 택배 받아 동변 조들호 보는데 요즘 뭐 하면서 실시간으로는 이해가 잘 안 되네. 집밥 만들어 먹기 같은 어마무시한 가사노동 시간을 줄이지 않은 이상 한쿡 드라마의 발전은 어렵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잘하네..결국 진실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빛을 내고 있다. 그걸 보이게 하는게 능력이지.
******몬스터 시청률이 올라갔다...!!!그 원동력이 광구오빠라고...😆 우리집 티비 다 몬스터로 채널 돌리고 싶은데..울엄마는 아직 대박....오빤 몬스터랑 조들호 ? 번갈아가면서ㅠㅠ 진짜루 ㅠㅠ몬스터가 1등해라
****** 미정님도 조들호 보시는 군여ㅠㅠㅠ 전 보다 말아서 다시 봐야되는 ㅠㅠ 조들호 체고ㅠㅠ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onlynicesy

From Twitter

******동네변호사 조들호 진짜 존잼 ㅠㅠㅠㅠㅠㅠ 박신양 진짜 미쳤다 진짜 와 너무 멋있음 말이 안나옴..
******조들호 다음주 월요일 어떻게 기다리죠 😭
******KBS 드라마 " 동네 변호사 조들호" 마이클 정~ 배우 이재우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저눈...아껴보다 똥된 적이 있기 때무네... 조들호 몰아보려다 유료전환 ㅎ헤헤
******박 시냥이 혼자 다하는데 드라마 너무 재밌네..조들호사무실칭구들 너무 진상필의원실 보는것같고 넘나 행복~
******동네변호사 조들호, 대박, 몬스터 다 보고 자야지
******조들호 류12수8영 맘에 들어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동네변호사 조들호 진짜 넘 재밌다!! 박신양 연기는 역시 최고! 다른 주인공들도 있지만 박신양 원맨쇼 보는 기분인데 그게 불편하지가 않고 너무 몰입이 잘 된다. 웹툰은 안봐서 모르겠지만 드라마 잘 만들어지고 있는 듯^^ 요즘 드라마 풍년♡
******조들호 꿀잼 개꿀
******어제 대수씨가 조들호 술 대신 마셔주는 장면 넘 좋았다. 그만 마셔, 하고 말리다가 그래 마셔라 마셔, 하고 같이 마시는 술. 그래 그게 소주다 ㅜㅜ
******미치겠다 조들호 너무 재밌음 ㅜㅜㅜㅜㅜㅜㅜㅜ
******조들호재미씌
******조들호 개사이다맛에 본다
******아 조들호 재밌다 오스트도 좋구요~~~!~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ttooppone

From Twitter

******조들호는 본격 소주 권하는 드라마다. 조들호가 한잔씩 할때마다 나도 맞은편에서 술잔을 털어놓고 싶어진다.
******조들호 같은 변호사 있긴할려나
******동네변호사 조들호 감자탕집이 우리동네 시장에 있는 작은 식당인데...ㅎ
******동네변호사 조들호 진짜 볼만하고 재밌음
******조들호 진짜 귀엽다ㅋㄱㅋ
******와 오늘 조들호 완벽했다. 연기구멍이 없다. 사건 완전 빠르게 진행되고 대수가 사무실 계약하자면서 임대차계약서 쓰자고 코믹으로 시작해 감자탕집 사건까지 완전 다 이어지네. 그리고 최종보스인 정회장네의 또다른 사건까지. 오늘 회차 진짜 완벽했음.
******조들호 통쾌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wowwh1991

From Twitter

******여러분 동네ㅁ변호사 조들호 보새요 ㅠㅠㅜㅜㅜ 조들호의 법정에는 역재이상의 감동이있어ㅜㅜㅜㅜㅜ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드라마 드디어 아는 부분이 나옴 여태까지 각색이었음
******조들호 오늘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핵잼ㅠㅠㅜㅜ
******조들호 변호사 재밌당
******조들호 개사이다ㅋㅋㅋ박신양 하드캐리ㅋㅋ
******조들호 SM C&C꺼였네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 조들호 드라마?!
******조들호 리얼 꿀잼 미쳤음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
******웤 조들호 재미있당
******조들호 노란우산..이거참..ㅎㅎ 아웈~~~씨원해 간만에 아주 그냥
****** 조들호 기대중
******오 조들호 ost 데프콘인가
******조들호 젠트리피케이션 나와요. 보는데 혈압올라요.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cutierobber

From Twitter

******조들호 오스트 넘나 파이팅이 넘치신다
******조들호 존잼,,,
******동네변호사 조들호 보세요 ㅋㅌㅌㅋㅋㅌㅋㅌ큐ㅠㅠㅠㅠ넘 재밌어
******조들호 개꾸르잼
******대밬ㅋㅋㅋ진짜 조들호 캐스팅 박신양 된거보고 무릎을 탁 칠 정도로 싱크로 백프로다 했는데 200퍼센트 이상으로 구현해버려!!!박신양 믿고본다 진짜ㅋㅋ
******조들호 연기 쩔ㅋㅋ
******조들호 개꿀잼이니다 여러분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hotbam69net

From Twitter

******조들호 동네 변호사네~
****** 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동네변호사 조들호 졸잼이닼ㅋㅋㅋ
******조들호 5회차 부터 웹툰 원작에 나왔던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 편이 나올것같다. 맛집간다고 조들호와 일행들이 감자탕집에서 깽판부리는데 참 막장이네.. 중간중간 실망스러운데 그래도 내용만이라도 잘살려주길!
******조들호 오스트 데프콘이 불렀나
******조들호는 생각이상으류 또라이야 이사람들아.
******와 동네변호사 조들호 이거 짱이네. 상가임대차 보호법 아이템으로 드라마 나온다. 건물주가 양아치짓 하고 용역깡패 부르네...
******근데 조들호 진짜 피피엘 개 ㅈ 같이 대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feelblue__

From Twitter

******동네변호사 조들호 드라마 재밌다
******조들호~극이 점점 밀도 있어지는 감이~
******누나랑 엄마랑 조들호 보는데 강소라 왤케 띨빵해보여 이 드라마에선
******어쩌면 나는 변호사라는 세 글자를 버텨낼 수 있게 될거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4화 중 조들호-
******조들호 ㅋㅋㅋㅋ박신양 ㅋㅋㅋㅋ 양야취검사 과거씬 개조아 ㅋㅋㅋㅋㅋㅋ 주연몰빵은 언제나 옳다 연기잘하는 배우가 롱런하는 이유일지도 하드캐리 갓시냥
******동네 변호사 조들호 재밌당. 오랜만에 박신양님 나오시네. 강소라님 나오는 드라마들 다 좋은 작품 같다.
******확실히 강소라는 미생이나 조들호처럼 캐리어우먼 역이 잘 어울리는 듯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조들호~직선적 말!
******동네 변호사 조들호 보는데 김갑수 씨 넘 오래 살아계신데...?
******조들호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들호 꿀잼
******모든 법정세계가 조들호 같다면 얼마나 조을까
******조들호 웹툰에피는 안다루나?? 다뤄줬음 하는거 많은데.
******와 조들호 끝까지 가나보네. 대법원까지 가려고? ㄷㄷㄷ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동네변호사 조들호 재밌다
******진짜 캐릭터 포지션도 조들호빼곤 하나도 일치하는게 없네;;;;
******조들호 능청쩐다ㅋㅋㅋㅋㅋㅋㅋ갓신양 연기 차냥해
******지금 조들호 드라마판보는데.....그냥 새로운 조들호네ㅋㅋ
******아씨 눈물나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조들호 ㅠㅠㅠㅜ
******조들호 재밌엉. 믿보 박신양
******ㅋㅋ 이제껏 검사드라마만 봐서 변호사들이 나빠보이더니 조들호 보니까 검사가 겁나 못됐엌ㅋ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조들호 4회 시청중인데 할머니 사이다 터졋넹! 꿀잼ㅋㅋㅋ
******동네변호사 조들호 웹툰아니엇어?
******조들호 드라마 졸잼!
****** 하하형 조들호 재미있어요???
******윤중위 아부지 조들호에서도 나오네 ㅋㅋ
******조들호 봐야지 조들호
******여러분 조들호 보새오 키키키키키 재밋어준다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아 조들호 볼시간이군요 밍나 한시간동안 사요나라
******조들호 빨리 해라!!!!!!! 갓신양!!!!!!!!!!
******오늘은 조들호 재방을 봐야지
******조들호 ㅈㄷㅎ 오프닝이 심심해서 그냥 오프닝 안봐도 되겠네 ㅎㅎ
******조들호 슬프구여
******조들호 보고나서 그림그려야겠다
******조들호 보기전까지 에드워드랑 사랑을 나누러 갑니다 헤이덤:"내 아빠랑 뭐?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동네변호사 조들호 재밌더라. 집에 갔다가 재방송 보게 됐는데 본방 챙겨보게 됨 ㅎ-ㅎ
****** 아 맞다... 오늘 조들호 하는 요일이라서 방송중인건줄 알았는데 10시부터 시작하는거였죠 참
******노란우산 애지중짘ㅋㅋㅋ조들호 몬뎈ㅋㅋㅋ
******오늘은 조들호 봐야지
******대박은 보고싶은데 작가가 걸리고 몬스터는 작가는 괜찮은데... 조들호는 웹툰을 안봐서 모르겠고
******조들호를 울동네서 찍어서 맨날 촬영을 하네 ㅋ
******이따 밤 열시에 조들호 봐야겠다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기억보다가 조들호 보니까 김박사가 환생해서 대형로펌 대표 돼있구 ...
******조들호 ㅈㄷㅎ 03화 무단 침입해서 빡쳐서 싸움 거는것 쩔어.. ㅎㅎ
******조들호 ㅈㄷㅎ 03화 법정에서 영상 뒤바뀌어졌던것 꿀잼.. 거칠구나 거칠어.. ㅎㅎ
****** TV패션 ▷ WHO박신양 ▷ WHEN 2016년 3월 29일 ▷ WHEREKBS-TV '동네변호사 조들호' ▷ WHAT 트렌치코트- '빈폴', 47만 8,000원.
******최근에 본 망작...어제 조들호 드라마화한거 봤는데 그거나 리뷰해볼까
******Kbs2 월화 동네변호사 조들호 밤9시55분 방송 많은 시청바랍니당
******동네 변호사 조들호 03회 본방 시청.. 징징거리는 신양님 모습.. ㅋㅋ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From Twitter

******조들호보세요
******동네변호사 조들호 Neighborhood Lawyer Jo Deul Ho is a must watch drama. It ep.4 will be shown on TV tonight.
******동네변호사 조들호..잼써...
******갓신양.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다. 조들호 완전 꿀잼~^_^
******ㅜㅠ맘 찡한 조들호




조들호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ediadailysns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gsearchercom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bom0704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dorepp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rising08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wanny_gv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wanny_gv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hhaikkyuu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gsearchercom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searcherlawyer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all_access_kpop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ttooppone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moreunikka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wikitree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강소라 드라마 월화드라마 변호사 월화극 시청률 OST 동네 AsiaToday_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