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00:21 Melon

******그대 바람이되어존나좋다...어뜨캐...........
******...이제 그림자가 내리고, 그대는 밤이 되어 부드럽게 나를 둘러싼다. 별이 그대 눈이 되고, 바람이 그대 목소리 되어, ...내게 속삭인다...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바람이 되어 꺼지지 않는 불꽃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 장범준, 낙엽엔딩
******힘이 들 땐 힘이 되어줄 테죠 #서지수사랑해 차디찬 바람이 지나가면 나 그대만의 바람막이가 되어주고 #서지수 누군가 슬퍼 눈물에 젖었을 때 #서지수응원해 그만의 우산이 돼 그를 지켜주리라
*******...사람은 풀과 같다고 생각해. 강한 바람이 불면 흔들리기에 마련이지. 그렇지만 봐, 그것들은 나무처럼 꺾이는 일은 없잖아? 그대에게도 그런 강인함이 내재되어있다 생각해.
******그대, 바람이 되어 - MC THE MAX 🎶
****** 그대, 바람이 되어.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aniljo

From Twitter

******그대 곁을 맴도는 꽃바람이 되어
****** - 그대, 바람이 되어.
****** 그대 바람이 되어 🎧
******그대여~~ 우리~~ 이제~ 바람이~~~ 되어~~~
******내가 자근 바람이 되어~~~ 가만히 그대 뒤에서 잠시....기대본ㄴ다~~
****** 살쪄살쪄 난 요즘 그대 바람이 되어 엠시 더 맥스 분들 노래에 빠졌음! 넘 좋네😆
****** 음악 어플에서 차트를 그냥 대충 뒤적뒤적 보고 있었는데 "그대, 바람이 되어" 보고 "그대, 바텀이 되어"라고 읽고 깜짝 놀랐다.....

******#Nowplaying 그대, 바람이 되어 - 엠씨 더 맥스 M.C THE MAX 태양의 후예 OST Part.9
******음원받으러 지니들어가니깐 음원순위에 이수노래 그대 바람이 되어 우웩
******그대, 바람이 되어 장난 아니네. 엠씨더맥스는 천재다. 오랜만에 최신가요 들으니까 이건뭐 명곡 잔치네 ㄷㄷㄷㄷ
****** 이미 그댄 나의 전부가 됐는데 전하지 못해서 말할 수 없어서 나의 가슴이 터질 것 같은 지독한 이 사랑 그댄 알고 있나요 못 견디게 보고픈 그대 내 전부가 된 거죠 _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ht…
******#NP 엠씨더맥스 - 그대, 바람이 되어
******저 달이 슬피 운다 저달이 슬피 웃는다 헝클어진 그대 두눈처럼 내 시들어진 꿈처럼 바람이 불어온다 바람이 함께 눕는다 곱게 자란 꽃들도 다 별이되어 지는데 내 맘은 아직도 그 자리에
******now 🎧 그대, 바람이 되어 by MC The Max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From Twitter

******내가 작은 바람이 되어 가만히 그대 뒤에서 잠시 기대본다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바람이 되어 꺼지지 않는 불꽃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 이제 그대 숨결이 호남발 좋은 바람이 되어 다시 좋은 북동풍이 되어 반도에 부드럽게 부드럽게 총선승리로 불어 닥칠 것.
******Live Kpop ReactionM.C THE MAX 엠씨더맥스 _ Wind Beneath Your Wings 그대, 바람이 되어 l 태양의 후예 OST Part.9:
****** โหยเพลง wind beneath your wings 그대 바람이 되어 Ost.Part 9 เพราะอีกแล้ววว #DescendantsOfTheSun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몸은 바람이되어 꺼지지않는 불빛이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그대, 바람이 되어. 어디에도. #mcthemax #Descendants of the Sun #pathos

****** MV中韓特效 M.C THE MAX 엠씨더맥스 _ Wind Beneath Your Wings 그대, 바람이 되어
****** 나 거기 없소 그 자리에 잠든게 아니라오 나는 천의 바람이 되어 찬란히 빛나는 눈빛 되어 곡식 영그는 햇빛 되어 하늘한 가을비 되어 그대 아침 조용히 깨어나면 새가 되어 날아올라
******이미 그댄 나의 전부가 됐는데 전하지 못해서 말할 수 없어서 나의 가슴이 터질 것 같은 지독한 이 사랑 그댄 알고 있나요 못 견디게 보고픈 그대 내 전부가 된 거죠 _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그대, 바람이 되어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Mel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수 ] 사람 목소리 소년공화국 수웅 아아 전부 모차르트 태후 거의 뮤지컬모차르트보이콧 수웨이  (0) 2016.04.14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김조한 목소리 신의 떠있길래 변했으면 보컬전쟁 김소현의 감성 멜론 많은 그가  (0) 2016.04.14
[디바] 프로젝트 오버워치 미쿠 안함 슈가맨에 노래를 영상 언니도 트레이서 투야 모든  (0) 2016.04.14
[태양의 후예] 김준수 준수 송중기 유시진 치훈쌤 송혜교 XIA준수 시아준수 말입니다 온유 수목드라마  (0) 2016.04.14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0) 2016.04.14
[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0) 2016.04.14
[준수] 후예 태양의 태양의후예 벅스 태양의후예OST 메세지 추천합니다 태후 오스트 목소리 음원  (0) 2016.04.14
[XIA ] 준수 김준수 후예 태양의 태양의후예 시아준수 태양의후예OST 벅스 말입니다 You태양의 추천합니다  (0) 2016.04.14
[To-Ya] 투야 생일 사진 좋아요 한번만 누나냐 모찌야 세훈 헨리숲 봄날의기억 전문  (0) 2016.04.14
[Yesterday] 어제는 어제처럼 내일은 1965년 보컬 오늘의 스타라이트 먹었어요 곡은 에이전트 10기  (0) 2016.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