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2:28 ALL

******I Swear - Sistar 씨스타 🎧
****** 좋은저녁시간보내세요씨스타님
****** 좋은저녁시간보내세요씨스타님동네가서무례이르킨점정말죄송합니다
****** 올여름쯤?씨스타나올때됫는디
******아무리 원하고 애원해도 눈물로 채워진 빈자리만 사랑을 달란 말이야 그거면 된다는 말이야 Oh babe give it to me 아침이 오기 전에 그대가 올런지 바보같이 너 하날 보는 나 oh~ Give It To Me/씨스타
******ㅋㅋㅋㅋ쌤이 해운대에서 작업하는거 동영상으로 보여줬는데 씨스타공연 왔는데도 작업하고있어 대단한 예술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다 버리고 보러갔을텐데
******☞♥定期♥☜ 인피니트/아이콘/틴탑/씨스타/소녀시대...etc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katz0_0

From Twitter

****** 좋은하루보내세요씨스타님 lovesisternim
******나 절대 이런 애 아닌데, 이런 적 없었는데 사랑 너무도 독해 아직도 못 깼나 봐 <씨스타 - 나 혼자>
****** 씨스타
****** 씨스타 다솜이 보인다👀
******인어공주 - 강지영, 보라 씨스타 , 한선화 시크릿 , 허... - 들어보세요. null #MelOn
******씨스타는여름이지하다가 울여름이생각이나성....
******아 브라더 후드 씨스타후드 너무 너무좋엉

****** 형, 씨스타 군부물 언제나옴?????? ????? 백합 이야기 하다가 나왔는데. 언제 나와??? ???? 저기요?? 똑똑????????? 헤이?!
****** 솔라 혜미 정용화 온유 ㄷㅏ솜 다 제 취향입죠 씨스타는 제 취향없어서 굳이 고르자면 다솜
****** 씨스타는 있는건가?
******씨스타 팔때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마마무 너무 쩔ㄹ어..
******보라 씨스타 티파니
******리 앜ㅋㅋㅋ 씨스타 의문의 1패
****** Hold On Tight - 씨스타🎶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peachjiimin

From Twitter

****** ㄴㄴ 씨스타쪽
****** 씨스타 노래 #bigstarwillsingforyou
****** ㅅ씨스타 셰이킷...?
****** 좋은하루보내세요씨스타님오늘투표잘하세요오늘하루씨스타님스타쉽엔터테이먼트님화이팅
****** 민트님 트윗보면서 왠지 모르게 씨스타 생각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 쉐킷쉐킷풜미
****** 소싯적 씨스타의 나혼자도 참 좋은데 말이죠...
******야마구치군... 씨스타 give it to me 들으면서 그림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 ㅋㅋ 츳키!너의 관심을 기빗 투미 오 베뷔 기빗 투미 기빗 투미 오 베뷔 기빗 투미

******씨스타 짱!! 노래만 들어도 무대가 생각난다 효린짱 보라개짱!!
******이어폰 버튼으로 노래를 트는 데 씨스타 노래가 나와서 앗 뭐야!!! 햇는 데 멜론이 아닌 걍 뮤직플레이어로 노래가 켜졌다.......
****** 네. 씨스타류 ? 가 그래서 편합니다. 전 여친이 그 쪽 테크를 타길 바렜는데, 아닌거 같습니다.
****** 아 여름이? 그래.. 저 기대할게요! 여름이가 진짜 씨스타선배님의 시간이야ㅋㅋㅋ
******씨스타 - 토추 바이 보디
******씨스타 - 아이 스왜
******씨스타의 푸시푸시까지 하려고 했는데 이거 이모지로 표현하면 너무 야해서 안할꺼다 다음곡 주세요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dispatchsns

From Twitter

******씨스타는 많이 봣는데 행사 많이 다니는것 치고 멘트가 식상햇어 ... 아이유는 겁나 능숙함 ㄱㅋ
******#nowplaying 솔직히 말할까 Honestly Narrator - 다솜 of 씨스타 by Monsta X 몬스타엑스
****** 좋은저녁시간보내세요씨스타님 lovesisternim♡♡♡♡♡♡♡♡♡♡♡♡
******씨스타 공식 슬로건 개당 5000원
******라이어라이어 이 부분 안무 좋긴한데 이 대형도 은근히 많이 쓰였던ㅋㅋㅋㅋㅋ 원걸 쏘핫이나 씨스타 니까짓게에서도 본 것 같고
******씨스타 다솜 "효린곡 좋지만 상업적이지 않아"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별 바라기- 포미닛&씨스타 - Star gazing with sistar and 4minute - Minfi dancing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why0829

From Twitter

******1+1은 귀요미 피아노는 도레미 미국은 아름다울미 집안의 대장은 마미 에이핑크는 보미 생일선물 기브미 씨스타는 깁잇투미 밥은 이천미
******SNL KOREA 씨스타편 효린양이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는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씨스타 02 케이스랍니다^^ #씨스타 #SISTAR #효린 #소유 #보라 #다솜 #스타폰케이스 #한정판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여름은 씨스타 socooooooooooooooool
******씨스타 ♡
******씨스타 - 로빙 유 ♡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씨스타 다솜, “전화 안 받으면
******Я додав -ла відео в список відтворення SISTAR19 씨스타19 - 있다 없으니까 GONE NOT AROUND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world_stardhip

From Twitter

****** 네넼ㄱㅋ ㄱㄱㄱㄱ그 씨스타 누구랑 누구가 불렀다는 그 노랰ㅋㅋ 아 십센치 넘 조쿠요.. 봄이 그렇게 좋냐 멍청이들아~~ 핰 지아님 주무십니까!
****** #씨스타 #4명다! ㅋㅋㅋ
******슈주 씨스타 bap 마마무 #각_그룹의_최애를_맞추면_소원_한개
****** 네이버랑...씨스타가 잘못했음 우리는 잘못 없다 ͠° ͟ʖ ͡° ͠° ͟ʖ ͡° ͠° ͟ʖ ͡°
******아 맞다 MaBoy였나.? 씨스타 노래중에... 예에ㅔㅔ에에에ㅔ전에 씨스타 핵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
******맞아 오늘 진짜 다들예쁘신데 콘찌님 아오아 지민닮았구 호두마루님 피에스타 예지닮았구 로주냄 씨스타 효린이랑 보라 반반 닮으셨구 점례님 엘모닮음 하이라이트
******씨스타19➡︎있다 없으니까 #bigstarwillsingforyou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KPOPvid

From Twitter

******J'aime une vidéo  "【TVPP】 MAMAMOO, SISTAR - W Archery Preliminaries, 마마무, 씨스타 - 여자 양궁 예선 2015 Idol
****** 아 거짓말쟁이... 컴백 없으면도 돈이많아 씨스타 효린이니까 ㅋㅋㅋ
******역시 씨스타는 4명 다 장발이 갑임ㅌㅋㅋㅋㅋㅋㅋ 특히 다솜아ㅠㅠㅠㅠ 내 최애답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머리 쭉 길러줘...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매드클라운, 정기고, 주영, 몬스타엑스, 유승우, 브라더수, 엑시 - 사르르 Softly #NowPlaying #TweetMyMusicAPP
****** 씨스타님최고♡♡♡♡♡♡♡♡iloveyousister
****** 내가 유일하게 혐오하는 소속사임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그 머냐 예쁜 걸그룹 하나.. 걔네 울 애들이랑 씨ㅅ타랑 붙었는데 걔네 데뷔 며칠 안 됐는데 1등 먹음
****** 알고있졍 마이씨스타♡♡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gazobotgg

From Twitter

****** 계약 끝낫나봄 마테차에 씨스타 없엍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테차 저거 씨스타가광고한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오랜만에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추는~~~~마~테차!!
******씨스타 효린 고양이 입양, 뽀송민낯도 함께 공개
****** 음..... 씨스타요!
****** 헉 으ㅏ악 씨스타는 어떻게 늘 하는 말마다 사랑스러울까요 😂 😂 고마워요 lovely sis! ❤ ❤
****** 씨스타는... 효린!
****** 씨스타는 효린이요 노래실력에 반했죠ㅋ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wowwh1991

From Twitter

****** 앨범 알겠는것만.. 티아라 지연 카라 영지 라붐 솔빈 나뮤 경리 여친 소원 퇏 정연 렌보 지숙/현영 달 아영 씨스타 X 걸데 혜리 케이시 ㅎㅎ
****** 톡톡! 안녕하세요! 씨스타 소유 입니다! VS에서 환영합니다~!
****** 좋은밤보내세요씨스타님
******씨스타 보고싶지요? 우린 KBS 얼린음악회에서 공연할거에요. 기다리세요! Do you miss SISTAR? We will attend KBS Open Concert. Please anticipate!
****** 씨스타 - 러빙 유!
******씨스타 쉐이킷 부른닷. 막곡이래 ٩ 'ω' و
******씨스타- 애처럼 굴지마 #bigstarwillsingforyou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hotbam69net

From Twitter

******4/22 열린음악회 수원행궁광장 씨스타 빅스 송소희 전영록 태진아 산이 한해 바버렛츠 옴므 임형주?
******에이핑크 쇼타임', 씨스타 '나 혼자' 댄스 작렬청순한
****** 그것도 돈주고 좋다면서 산 씨스타 달력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니가 봐바ㅋㅋㅋㅋㅋㅋ 장모님 친구들이 딱지친다고 씨스타 달력 2016년판 뜯어서 만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좋은하루보내세요씨스타님 ♡♡♡♡♡♡♡♡♡♡♡♡♡♡
******씨스타 소유, 글래머러스 보디라인..관리 비법은?




씨스타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hotbam69net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nopainnogain35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lifre_mm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yugilchill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limited_e_k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nothyolyn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1225_mon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

씨스타 SISTAR Music 효린 소유 보라 MV Sistar Shake 직캠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