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2:22 ALL

eightyonesheeps
난해함의 기준은 무얼까요...난 제이미 엑스엑스 테임임팔라 8집을 제외한 라디오헤드 이런건 안난해한데 메리체인 1집같은것들은 난해하게 느껴짐...
blue_semicolon
@blue_semicolon 킼ㅋ....키킥ㄱㅋㅋ싴ㅋㅋ킼ㅋㅋㅋㅋㅋㅋㅋㅋ 임팔라 타고 띵즈 잡으러 가다가... 새미가.. 응....ㅋ..ㅋㅋㅋㅋㅋ 차 돌리자!!!!!!!
blue_semicolon
@blue_semicolon 딘이 매일 밤마다 임팔라 끌고 와서 담배 피면서 새미 집 앞에서 불 꺼질때까지 몇시간이고 지켜보다가 불 꺼지면 담배 피던거 버리고 고개 숙인채로 담배꽁초 발로 짓이긴 다음에 다시 고개 슬쩍 들어서 샘 창문 흘끗 보고 돌아감
lleiiell1
님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존잘 슐츠님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임팔라 그리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댑ㅂ악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
thornofleo
@sunset_outside @bomhi1 우와 초면에 죄송하지만 감사합니다! 제가 알아들은 곡은 폴르랑 랏도랑 임팔라 밖에 없네여 넘넘 좋습니다✨
PeaceMirai
임팔라 국내생산 이야기가 솔솔 나오는데 이건 빨리 처리해야될 문제라고 봄. 현재 군산은 크루즈/올란도를, 부평은 아베오/캡티바/알페온/말리부/트랙스를 생산하는데, 알페온이 단종되고나면 저 라인이 놈. 임팔라가 알페온과 플랫폼이 같으니 전환이 쉬운데..
_ralely
임팔라에 그레이소드 넘 좋아 ㅇ0ㅠ 선배를 휘두르는 최산해(이거아님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lleiiell1
실친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했던 세일러어!! 사심 가득 담아서 한 임팔라 여체화아!!! 밍나 사랑해요 ㅋㅋㅋ빌뤈내춰럴!!! 뿌듯뿌듯한 영신이!! #2015년_내가고른_올해의_4장 J
Huchubyeong
@075_SPN ㅋㅋㅋㅋㅋ딘 향단이 끼고 노는거 보고시퍼요 맨날 ㅍ기생들한테 푼돈 탈탈 털려서 들어오고 그러는데 오늘은 일찍 들어가겠다던 향단이랑 샘이랑 이불에 같이 들어가잇ㅅ구... 샘 어버버 형 오늘 늦게 들어온다고... 이러면 임팔라 사슴이 끼구
075_SPN
조선시대 AU 팀프리윌이면 샘은 장원급제할ㄹ수있었던 영재급이였ㅅ는데 사냥꾼겸 퇴마사인 존이랑 딘때문에 헌팅못하구....사실상 산적급...(ㅈㄴ)..아 바 대신에 주막에 들락날락거리는 샘딘....천사 캐스는 휴먼됐을때 주막알바...임팔라 대신에 흑마..
A_rrow_
@Huchubyeong 둘이 파워섹스하다가 차다 부시는게 좋은데 임팔라면 마음아프잖아
Huchubyeong
@A_rrow_ 왜 티코야 디노 임팔라 베이비는 어디잇어
fkevinsmother
테임임팔라 내한하지마 애들 썩어
strangeIove_
테임임팔라 오랜만에 듷어서 너무좋다 올해앨범 어제처음들음

Wanglich
테임 임팔라? 들어볼까
kudo225
테임임팔라 노랜 윤봌이 선곡한거겠찌?! 넘나 좋았슴요 크
crystalmovie
임팔라 ㅋㅋㅋㅋㅋ;;
__thermodynamic
쏜애플 입장음악 테임임팔라 삘나는거 있었는데 좋았다 그리고 I need my girl? 이거 두개 좋았고...아 집오면서 다 휘발돼서 홍동균 입술밖에 생각이 안난다...빨리 입장음악도 공개됐으면 좋겠다
bunio_o
@Noroo_Gui 얽 ㅎㅎㅎ 저도 임팔라 추천드리는중 ㅎㅎㅎㅎㅎㄹㅎㅎ(면허는 없지만서도......쥬륵)
Noroo_Gui
예 어무니가 임팔라2015를 사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감사히 끌고 다니겠습니다. (?
Noroo_Gui
엄니가 차 사신다고 하시는뎈ㅋㅋㅋㅋㅋㅋ 쉐보레 임팔라 2015를 강하게 어필중ㅋㅋㅋㅋㅋ엄마가 이거 사시면 좋겠닼ㅋㅋㅋㅋ덕후딸이라 죄송해욬ㅋㅋㅋ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playSONG_4
테임임팔라 노래 나온다
BAP_YJ_SJ
@SYYJ__0124 오 우리윗집도 아무래도 사람이아니라 야생동물이 사는거가테 임팔라이런거....
Jumin333
@chevroletkorea #임팔라 타고 시골 할머니집에 가요~^^
_rolling_kid
아우디 A1이 3500 미국 내수용보다 훨씬좋아서 문제가 된 쉐보레 임팔라가 3500~4000 캠리 하이브리드가 3500~4000
HenryRyecroft
커피 사오다가 임팔라 봤는데 이쁨
bv___vd
임팔라 의인화는 다른 배우들만 생각했었는데 이안 소머헐더라니 헐 좋잖아...? 3
snowgiri962
정말 한치 미동도 없고 가끔 자기 병실 창문만 멍하니 바라보는 캐스인데 사실 창문 바라보는게 주차장쪽에 형제들 임팔라가 보이지않을까 싶어서..ㅇㅇ 딘은 걍 샘 몰래 가끔 조용히 캐스 병실 왔가 가는거 보고싶다. 전혀 미동도 없는 캐스인데 괜히 이름을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imiksimik_rosa
아직 올해의 리스트를 뽑지 않은 것이 다행이다 최고의 앨범 지금 테임임팔라랑 제이미운이 갑자기 각축을 벌이고 있음
lleiiell1
영신이-타디스-임팔라-세라복 일려나..! 로드도 들어갈려나 모르겠넹..!! #반응좋았던_코스_순위 l
Dongjeon_roke
@ready_made_life 후..발로 차고나서 본인 허리 울려서 끄응...하고 허리 잡고 샘 한번 노려본다음 묵묵히 임팔라 베이비 닦았음 좋겠습니다 ㅋㅋㅋ이후 차에서 하는 거 피하려하는데 샘은 차에서 하는 거 좋아했으면<<<<
ready_made_life
@Dongjeon_roke ㅋㅋㅋㅋㅋ헉 동전님 진짜 시츄의천쟄ㅋㅋㅋㅋㅋㅋ저 상상하고 귀여워서 뿜었어욬ㅋㅋ영문도 모르고 엉덩이맞아서 ???이러고잇는ㄴ뎈ㅋㅋㅋㅋㅋ딘 임팔라 베이비라고부르면서 아끼니깤ㅋㅋㅋㅋㅋ은근 집착해서 닦을거같긴해욬ㅋㅋㅋㅋㅋㅋ
Dongjeon_roke
@ready_made_life 임팔라 엔진 윤활유나 먹으며 삶의 고단함에 대해 ..누구랑 얘기해요..???와 불쌍하다 ㅋㅋㅋㅋㅋㅋ<<<< 딘 임팔라 닦다가 미처 일 치르고 미처 못 닦은 ㅈㅇ 발견하고 괜히 샘 엉덩이 발로 찼으면요
ready_made_life
@Dongjeon_roke ㅋㅋㅋㅋㅋㅋㅋㅋ동전님 천재신???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아무래도 본넷위에서하면 야외플이라 더 긴장하고 그런게있어섴ㅋㅋㅋㅋ오히 흥분이 더해져서 종종하지않을까 싶네욬ㅋㅋ으윽넘좋아욬ㅋㅋ이와중에 임팔랔ㅋㅋㅋㅋㅋㅋ별꼴다봣을듯한ㅋㅋㅋ
Dongjeon_roke
@ready_made_life 처음엔 본넷 위 차갑다고 빽빽 거리다가 나중엔 그럴 정신도 없어지지만 그래도 살 안 닿은 부분이 닿아 차가운 금속 닿아서 흠칫 거릴 때마다 더 조여서 샘이 그걸로 놀렸으면 좋겠네요.......(임팔라 : 내려와라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ready_made_life
@Dongjeon_roke ㅋㅋㅋㅋ저 이썰 밉니닼ㅋㅋㅋㅋㅋㅋ 임팔라..공식 모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팔라:??? ㅋㅋㅋㅋ본넷위에서하는거 짱좋아요8ㅁ8ㅁㅁㅁ8 차 내부에서 하는것도좋지만ㅋㅋ임팔라 차체가 워낙커서 둘이 뒹굴어도 충분한 ㅋㅋㅋㅋㅋ
2maejin
@bitchxxjerk 흐응 야외플 넘나 좋네요 ㅠ 임팔라로 하루에 8시간 10시간씩 이동하다보면 분명 이렇게 밖에서도 하겠죠? ㅇㅠㅠㅠㅠㅠㅇ 크흡 새미 커다란 손이 딘 허벅지 다리 잡고 있는것도, 다리에 힘 빠진듯 내려오고 있는 딘 몸도 넘나 좋아요
mi_gae_
테임임팔라 추천곡을 저에게 알려주세요
Awesome_Pie_
@applepie_dean ...와. 왜지 . 왜에에에에에 . 그러면 어. 임팔라! 베이비 주세요. 이것외에 다른 선택지는 없어요.
rhlg11
소울리스샘딘 야외플 누가 말했었지 천재인듯 임팔라 갓길에 세워두고 딘 엉덩이만 살짝 내려 소울리수샘이 👉 👌 👉👌
genmaster
@genmaster 임원 법인용차는 법개정으로 K7, 임팔라, 아슬란 선에서 정리하는게 나음. 회사 법인차가 페라리, 람보르기니 이런게 한국 현실이니.
dodongkim_
아ㅡ근ㄷ데 진자 굶지마체로 임팔라트리오 보고싶음 ㅠㅠ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Labyrin_owo
젤리는 강인한인상이야. 그임팔라처럼
dh_honeybee
@WrCmxIMtonr7oil 임팔라
Moonhyunadogen
@hyumulis2 임팔라뒤가 아쉬움 ㅠ
hyumulis2
@Moonhyunadogen 임팔라..
Moonhyunadogen
@21_ingyeo 좋죠ㅋㅋㅋ 이번에 나온건 별로 맘에 안드시나보네요? 임팔라같은거요
mieum_mieum
@lee_mobydick 임팔라 너무 예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호기로운 텍사스 남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9yeok
'공급 차질' 임팔라, 대기 기간 3달 이상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b_read_
@onon0244 임팔라가 임요환을판다
adeesther
임팔라가 날 팔로했어 기쁘다 ㅂㅔ이비!!
0819231g
조휴일이 테임 임팔라 틀어준당 ㅎㅎ헤ㅔㅔㅎㅎㅎㅎㅎ
0819231g
테임 임팔라 노래도 듣는 김에
markruffalo12
쓰다보니까 계속 생각난다. 도로에서 제압할때 적색임팔라애들 죽이고나서 손바닥펼치는것도 인상깊었음. 맞아 그냥 알레한드로 모든 행동이 인상깊었지ㅣㅅㅇ...
minjae_jung
테임 임팔라 앨범 진짜 좋은데!!!ㅎㅎ
afterclub1077
휴일엔 검정치마의 [Open All Night] 올해 최고의 앨범이라고 평을 받고 있습니다. 테임 임팔라(Tame Impala)의 들려드리겠습니다! i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bv___vd
임팔라 위의 천사 Q
balthazar_krbot
"달라진 건 작은 사실들 뿐이야. 더이상 임팔라를 몰지 않는 것처럼 말이지."
5_multiply_D
@v_o3o_s2 흐그흐극ㄱㅎ저도 오늘 ㄱㄴㅇ가는데
5_multiply_D
@v_o3o_s2 임팔라를 공유하고 쓰다듬는 팟이군여..!!
vversavsa
횽님 임팔라 V
jade_0317
아 닥터후의 타디스도 의인화 했ㅅ는데 슈내는 왜 임팔라 의인화 안 해주냐 빼ㅐ애ㅐ애애애애액
GrooveNo
테임임팔라를 좋아한다면 모두 나의 친구!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aw_eet
슈내에 레고로 만들 만한 건덕지가 없어서 얼마나 다행인가 임팔라 정도? 가엾은 내 영혼 교차로에 갇힐 뻔
LEON__T
@PBAxAxA (우리는 임팔라를 수리할 것이다... 언제나.. 그러했듯...)
LEON__T
@PBAxAxA (가여운 임팔라 진창에 갇혔네)
lleiiell1
@Ramnim____ 허허 발암의 임팔라 시점 화군!!!!얼른 보게나!!
gnuesuY
테임임팔라 앨범 자체는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Let It Happen은 진짜 명곡...
painandcure
테임임팔라 다들 좋아하나봐
bv___vd
방금 알티한거 ㅋㅋㅋㅋ 임팔라 건든 사람 헨리 헨리의 3대 헨리 존 딘과 샘 ~망했어요~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rhlg11
@bv___vd ㅋㅋㅋ앜ㅋㅋㅋㅋㅋ임팔라안에서 날개에 끼어서 엉거주춤 뒷좌석에 앉아있을 캐스가 상상이 가요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쾅쾅쾅 ㅋㅋㅋ날개를 접어 캐스, 딘이 말하고나서야 날개 잘 수납하고서 어깨 으쓱하며 훨씬 낫군 이럴거같은ㅋㅋㅋ
bv___vd
@rhlg11 앜ㅋㅋㅋㅋ맞아욬ㅋㅋㅋ아니면 캐스가 임팔라에 딱 타고나서 딘... 여기는 왜이렇게 좁은가? 이렇게 묻는데 앞좌석에 앉은 딘이 뒤돌아보니까 캐스가 엉거주춤한 자세로 가운데에 앉아있는것도 보고싶어요 ㅋㅋㅋ양 사이드엔 날개가 있는데
rhlg11
옛날에 정주행때 그렸던 임팔라뒷자석에 천사날개털이 있는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또 찾아옴 ㅋㅋㅋㅋㅋㅋㅋ사실 주술재료로 쓸려고 정기적으로 캐스날개털을 뜯는딘이라던지.. 3
rhlg11
붇님트윗보고나니 윈체스터즈가 주술재료로 쓰는 천사깃털은 100% 캐스날개털이 분명하다ㅋㅋㅋ출처가 임팔라 뒷자석과 트렁크라던뎈ㅋㅋㅋ
hanuniva
ㅇㅣ거 넘 웃긴데 넘 애잔함 딘 인생의 유일한 로맨스ㅡ는 임팔라ㅏ뿐이라니ㅋ ㅋㅌㅋㅋㅋㅋ그리구 반응들:1 차랑 떡치지마 2 차랑 떡쳐 3 이미 차랑 떡쳤을거야 Y
O_M_Me
@v_o3o_s2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이..임팔라..잔아요..! ^-^... 판사님 전 무생물을 성희렁 햇을 뿐임니다<<
O_M_Me
@v_o3o_s2 헐 핵조아요 임팔라 마구 더듬을거야<<<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holyspt
예전에 찬송가에서 "사자와 어린양이 뛰놀고" 란 구절을 본 것 같다. 최근에 뉴스에 호랑이가 염소를 안잡아먹고 친하게 지내고, 표범이 임팔라와 친하게 지내는 영상을 봤다.
YHS_BA_wonder
@TI_BA_wonder 임팔라.
_Ya_Hey
@Rideint0thesun 맞아요ㅎㅎㅎ 본인들도 템임팔라 많이 좋아하는 모양이더라구요
snowgiri962
임팔라 베이비가 사라지면 딘이 호흡곤란+공황상태가 된다는 것을 알려준 벨라 언니... 2
85124_
아 딘이 샘 임팔라 정비하는 법 가르치는걸 보고있자니 온 세상의 찌통이 온통 내거 내가 이 세상에서 제일 슬픈사람..
mioky23w
셜록 인 더 임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
one_punch_page
@one_punch_page 본격적으로 그 악마를 찾아다니고싶다고 뛰쳐나온거였음 좋겠는 그후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센세 만나고 그 강한 신력인지뭔지에 반해 따라다니고 임팔라끌고 둘이 여기저기다녀라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

Ho_Oooong_E
대우사람들 임팔라로 많이들 바꿨네 지금보니.. 으어 부롭당 히힣 26살되서 싸구려 중고차로 사고 많이 내다가 차사고싶다




임팔라

임팔라, 딘이 테임 캐스가 둘이 차랑 앨범 쉐보레 친하게 병실 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