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2:50 ALL

preas9741
@0506_7000 롤님 굿모닝
073_scp
@anab_dapeton 야ㅑ아아ㅏ야ㅑ야야ㅑ야야야ㅑ 롤하자 로로로로ㅗㄹ롤로롤
keep0621
@_Ryu_Ho 류호님은 롤을 던지니까요 (!?)
ArtforYu_
@ArtforYu_ 끄롤
SH_NeulBo12
@SH_NeulBo12 끄롤ㄹ
blue__satellite
(롤게이라 급식충 말투를 너무 잘 알고 있다)
shy_melodies
아진짜 오랜만에 롤해서 라인전 이기고잇었는데 미드정글이 터졌어...오랜만에 1인붐하는거열는데...ㅠㅠ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__Phil0sopher
랍타님: 야 멘던 너 화장 지우고 자 멘던: 헉 롤 올스타즈.. 랍타님: 아니 씻고 자라고 멘던: 프로겐이 애니비아 하네 랍타님: 씻고 옷 갈아입고 자 멘던: 프로겐 애니비아 하는거 봐야돼 랍타님: 야 씻고 자라고 멘던: 안돼애 프로겐 애니비아ㅏㅏ
Korean_voice
[48] 안장혁성우 출생:1968년 10월 8일 데뷔:1993년 MBC 공채11기 간단설명:나루토의 팔미! 토리코의 제브라! 은혼의 곤도! 원피스의 아오키지! 쿵푸팬더의 타이렁! 롤의 제라스와 직스! 낮은톤의 중후한 보이스가 매력인 안장혁성우~
chyael_12
@chyael_12 밥 먹는 중이니까 끄롤
Mmallang
@Shield_of_Aiur 후후 자네는 평소 롤덕질을 소중히하지 않았지
Yangban0518
앗ㅆ.. 오빠가 롤 관련영상 많ㅇㅣ봐서 맞춤동영상ㅇㅔ 뜨자나!!! 그럼 내가 많ㅇㅣ본 피지짜는 동영상도...
with9
@ggoargg 거기 롤케익 사먹어 ㅎㅎ
keep0621
@RanSaRyong 난 서코 갔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ㅈㅈ침 나 대신 롤 일러집 좀 사줘 ㅠㅠ

hallelujah_locs
안승범 저거 요즘 롤에 미쳐서 사는데 완전 폐인새끼야 ㅉㅉ 근데 가끔 트롤짓하는듯
LeaIsGod
@sogum0306 맞음 롤 최고
D_o_t_matrix
@Eor_DOT 에오르의 섬세함은 7. 품질값에 총 35의 보정을 가집니다. 다이스롤!
piggy_bapsae
대학로로롤ㄹㄹㄹ롤ㄹ롤로!
gptnpf
아제발 롤 할사라므ㅡ
SIL_VER_MOON
롤을 깔면 나랑 하는 사람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katwend
@Biggle77890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삐진게 아니라 롤하고싶어서 감게 아니라?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GuloApple
@RT___LP 소우시가 한 9살쯤 각성한다고 믿을라고요 상처도 돌아오고 니히토 타기위해 몸도 성장 빨리해서 14세쯤으로 각성한다고 마인드코트롤 중입니다.
Biggle77890
@rkatwend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롤하러갈ㄹ거야...삐져써...
kon8406
@galaxyX365 롤 안해요!!
kim_NJ415
@kim_NJ415 끄롤
toru_ty19890309
귀야운 탱파티 롤케잌😍 심지어 존맛이얀....사먹길 잘했고요... s
galaxyX365
@kon8406 르나일병님 롤 하시겟습니까?
dsi1500
집앞 빵집의 롤케잌이 초맛있는데 사러가기 귀찮다..먹고싶은데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Esprs_guitar
@sleep_1123 정작 솔로는 민트잼소롤가 더 많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gle77890
랭겜ㅁ온더 헬ㄹㄹㄹㄹㄹㄹㄹㄹ 롤하러간 s
jodoo1234
@203son 모르겠네요 허허 그건..히힣 어쨌든 전에 이분 롤 포스터도 샀었는데 짱 고퀄이에요 ㅠㅡ!!
applekim92
@applekim92 끄롤쓰
gptnpf
@emgod112 롤 ㄱㄱ
kmina94
@Darling_dOvOb @pana_0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기잇으면 딸기케잌가능함ㅎㅎ 오늘은 녹차롤케잌을 말아야된다..슬푸다..
yunwoo420
롤하자ㅏㅏ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0I07X9X
@AYS_PLB 다이슼키 ㅜㅅㅜ 말차 짱조아요 흑흑 말차롤 먹구십ㅈ당...
Rielthdus9723
@Foto_Daily 오오오옹 롤인가요!?
tunaishandsome
@Ozingyee 롤 코스프레아닌가 잔나 소나 애니인가
_Nelrrreung
@EnHa326 홀ㄹ롤ㄹ롤로 로롤오
__gambrinous__
@bokuga_loop 롤하자
95_indigo
#롤리타, 내 삶의 빛, 내 몸의 불이여. 나의 죄, 나의 영혼이여. 롤-리-타. 혀끝이 입천장을 따라 세 걸음 걷다가 세 걸음째에 앞니를 가볍게 건드린다. 롤.리.타. (블라디미르 나보코프/롤리타)
kkuv_s
@kkuv_s 모닝끄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damote12
롤할사람
SerenityLife_
ㅎ 데탑에서 롤 지웠었네
Melooon5
다들 26일데이트하러갔나 롤 아무도 없다 ㅋㅋ
VeritasLuxMeaa
동생이 롤해서 클로우저스도 모태
sem_0210
롤ㄹ도 하고시픈ㄴ데...
ver3bal
어제 밤 새느라 롤만 7시간했더니 죽을 맛이내오
clc_Tiamo
다들 롤 얘기할때 난 예은이만 생각해... t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kovolline
크런치롤... 가입 괜히했다...
pinkserengeti
[자동] 계정 새로 팠어요 :3 롤(LOL), 미드 영드 위주로 떠들 생각이라 2D를 주로 팠던 이 계정과는 다른 성격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팔로 원하시는 분은 멘션주시면 따로 계정 알려드릴게요. 남성분들 팔로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같이 게임해요!
kanghee0624
집에서 이제 롤도 못하려나
__Phil0sopher
기억나는거: 술 고기 볶음면 말린다롤 술 잠 술 과자 음담패설 술 기절
chee_jae
@qldkdzktmxk ㅋ ㅋ ㅋ ㅋ그그그 말린다롤 자몽!
SerenityLife_
나도 롤 하고 싶다 데탑 정리나 해볼까
satang0412
@satang0412 끄롤ㅠㅜㅠ 알티좀ㅠㅠㅠㅠㅠ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NOKIT__
막상 롤 시작하기도 애매한게 내년에 고삼이거든 인생을 조질 것 같아서 안할래... 그냥 충실한 타릭이즈충이나 되자(불끈
ChocoWithKARA
@qer_111 강로롤 깨면...!
clc_Tiamo
아 롤 얘기 1도 모르겠어
JoJo_lollol
@NOKIT__ 헉 티콘님...! 저랑 롤하실래요?!! 저 롤 1도몰르는데 시작하려규 생각중이에여! 어제 롤 방송보는데 넘나 잼써보여서 ㅠㅠ
Melooon5
레전스킨 써보고싶다 롤할롤?
ChocoWithKARA
@Chungahan_to 호! 그럼 강로롤님 꿰어냅시다..!!
BTY1994
@BTY1994 모닝끄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yeosu_free
@echo_LOL 이이이익 롤님 행운을 빕니다!!!ㅠㅠㅠㅠ만나뵐수있으려나 어서오세요ㅠㅠ
QBery
뭘 샀냐고 물어본다면 롤 파판 원피스 클저 페르소나 도검 싸패(통일감따위 없음
gyu_66
@kukagaribi 사람 짱많.....8ㅁ8!! 어떤분이 어제 4시에왔는데 롤케잌못먹었데ㅜㅜ 먹을려면 일찍와야될듯!
function_not
한국 디저트 문화를 보면 때때로 신기함; 무조건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기존의 디저트 문법을 파.괘.하는 맛들이 종종... 아보카도 롤이라든가 연어통조림을 넣은 김치찌개처럼;;
yuy21_lt
림가기 롤전병이랑 오리 쌀국수!!٩(°ᗜ°)۶ O
Ro_erl
@KOR_YALRU 롤2판정도만 하고 출발하겟음
Dark_lunacle
@Dark_lunacle 끄롤 마키원하시는분 이렇게 그립ㄴㅣ다 (그리고 다들 경찰서로) O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gchaxx31
#MGM홀짝 라 운 드 와 노 래 캐 롤 있 었 다 ; 집 자 는 자 신 의 계 정에 대 G
bubbob1234
@bubbob1234 끄롤
Berroniff
오늘 내가 롤을 하면 사람새끼가 아님 아십..원래 사람새끼는 아니지만 몰라 어쨌든
Ru_hach
@lopuk12 롤할롤
HL_EXO
@5_b_6_h 도지마롤,,,(메모)
SageDana
롤은 치우고 소나!!!
SageDana
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koicheri
@koicheri 끄롤
sumtareggie
@half07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당시엔 진짜 롤이재미가없엇어오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_jak00
@hin_jak00 끄롤해오 데려다 키워줘오
purinko10
더지마롤..또먹곳ㅍ어....담엔 딸기들간걸루..
Ssoeuu
뭐 좋아해요? 아 저 게임 좋아해요! 무슨 게임이요? 롤이요! ..네? 롤이요! 티어가...? 실버요! ( 그럼 그렇지 )
NOKIT__
아아아아악 미쳤다 미쳤어 ㅠㅠㅠ 이분 롤연성 완전 좋다......으아아아 꿀이야 꿀....
Yeon_Sol
롤할까 사퍼할까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communeon
서울가기전에 말린다롤 다녀와야게쓰여
7734hELL
엘지 롤리키보드... 사고싶넹
icu789
@S2_Shai 야 롤언제부터할거야 같이 롤할사람이 없다!
dmavydlek
아힝이와 롤님이 무사히 만날 수 있기..ㄹ...
heechully83
롤케잌 사가지 마라고. 만들기 싫다고.
Coomon0802
@kim_parang @Yoon_ginong 같이 하자 롤
OnlyJunHyung_08
@OnlyJunHyung_08 끄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Marien_S2
말린다롤 가고싶다...자몽타르트 먹고싶다....
bot_oracle
내가 롤에서는 약으로 나오던데.. 알고 있나?
Luciusphill_KC2
@Luciusphill_KC2 모닝...아니 점심 끄롤(지금일어남)
SAMSUNG_ECAS
@RamFC 별개로 롤해도 잔소리는함 ㅋㅋㅋㅋ 근데 얘는 걍 계속 같이하자하지 나도 다른친구랑 할때도있고 원래 하는애들이있는데.. 그래서 걔랑 한다고 요즘 .. 버릇개없어짐ㅋㅋ 친구들이랑하면 욕쳐먹는데 얘는 다잘한다함 ㅋㅋㅋㅋ 개똥싸도잘한댘ㅋㅋㅋㅋ
under_109
@under_109 끄롤
RamFC
@SAMSUNG_ECAS 그럼 롤하지마라고 잔소리는안하갯네요 ㅋㅋㅋㅋㅋㅋ아 롤 해도 잔소리는 할수있나.....
sabikim_17
@sabikim_17 끄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SAMSUNG_ECAS
@RamF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떼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걱정이랰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롤해 아는언니가 소개시켜준걔임 ㅋㅋㅋㅋㅋㅋ심심하면 같이롤이나 하라고한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집근처사는앸ㅋㅋㅋㅋㅋㅋㅋ
vvip_starlight
@vvip_starlight 끄롤
Island_B612
미친. 말린다롤 가야지.
bino_dulgi
@bino_dulgi 끄롤
imj03284
@imj03284 끄롤
RamFC
@SAMSUNG_ECAS 하긴ㅋㅋㅋㅋ세상에서 젤쓸데업는 언니걱정햇네요 나댔네ㅜ 심심하심 델꼬노시고 아니다싶음마는거죠 근데 중요한거 롤은하나요
syolie76269
피방은 나중에 생각하고 아님 오늘 가지말거나...암튼 롤 있으니까 생크림이랑 딸기도 있고 음음...만들어야지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SSora__
@Ganjang_Gejang 요즘 롤이 잼잼ㅋㅋㅋㅋㅋㅋㅋ
108_4206
@108_4206 끄롤 끌올!!!!!!! ʕ•̀ω•́ʔ✧
ewrq1234
롤에 현질한거 쫌만돌려줬ㅅ음..
Damnimm
@Calcium2420 넼ㄱㅋㅋㄱㅋ 최군은 쉬운 편이에요! 롤 감상 기대하겠습니다...
minowaraji
롤 삭제 19초 남음에서 멈추고 안 올라감..
189_84
@HQ_why_y_ 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하면 인장 바뀔 일은 없을 거예욬ㅋㅋㅋ 롤님하고도 내기했었어욬ㅋㅋ
Lo_ors
롤 겜중에 밥 먹으러갓다가 패널티 머금..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azbx12
@Lo_ors 롤?
Calcium2420
@Damnim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롤은 제가 한번 시험해보고 감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최군은 그래도 조작이 어렵진 않은가보네여!! 기대됩니다 ㅋㅋㅋ
ehdtn789
@SAMSUNG_ECAS ㅋㅋㅋ롤티어어디에요
Damnimm
@Calcium2420 최군 막상 하면 재밌으니까 나중에 한 번 해보세요! ㅋㄱㅋ 롤은... 하면 제가 실종될 확률이 (죤
kak_hxh
@Asharoll_01 님 제 닉좀보새오 오늘부터 전 얀.데.레.임데스ㅎㅎㅎㅎㅎㅎㅎ롤님 키르아1억장 주시기전까진 롤님은 나갈수업어요 롤님의 손부터 롤님전체는 제.것.입니다<<<<
ewrq1234
핳 롤은 하는챔프만해서 질리는건가
Jwon43
@Ohjyang_ @l_e_n_ana 노트북에서눈 롤을하고있겠죠 앞에 보스 스피커로 빵빵하게 사운드 틀엉놓고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yp_3655
피파이벤트 할때는 한 46퍼 피파 46퍼 롤 정도? 옆에 피파 켜놓고 롤하던데 돈이 썩어 나자빠도는건가..하고 생각함
KeumMU
@Brother_AE_ @tizmfk2462 좀 있다가 롤 들어갈 건데
miro_rong
미로로오롤ㅇ룰오로롱롱롤ㅇ롱로롤ㅇ롱
harayas2
롤할까 트오세할까 다른거할까
yp_3655
내가 예전에 피방에서 느꼈던게 한 90퍼는 롤 5퍼는 피파 3퍼는 스1(스2는진짜 잘없다) 2퍼 기타나머지 블소하는건 나혼자...ㅋㅋㅋ
kim_parang
@Yoon_ginong 같이 하자 롤
Ssoeuu
@Sinyo___ 군대에서 롤 훈련했아?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l_e_n_ana
@s2IYe 헉ㄱ 다행이에요..!! 이예님ㅁ 저와 함께 인ㅅ서울을 위해 빠샤!!!!! 다녀와서 롤 해요 꼭!!!!
brotherkims
@brotherkims 끄로롤
RamFC
펩빡이 첼시행 오재원 꼴데행 둘중하나라도 되면 롤접는다
kino4780
오늘 내일 너무 한가하다 놀아줄사람 롤이좋지만
sogum0306
@tonytony0503 예스!! 롤!!!!
sogum0306
녹음은 무스 ㄴ 롤이나해야지
yimjh3205
@yimjh3205 끄롤로롤로ㅗㄹ롤ㄹㅎ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bye_allen_bye
@goratpflsm @KangRaptor O열 23이요! 롤트롤입니당!
Calcium2420
@Damnimm 롤은....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명을 능가할 정도라 듣긴 했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liversacksGNI
롤,체노비치...이 ㄷ ㅂ원 ㅈ 이...유럽.비행기.안에서.애를,저거엄마꺼라카다..와,같이.나가다.공항에서,비행기.타다걸려.자주걸려.,는..체르노빌.하고,나오다,걸려,/무조껀.나오면,,/음식쓰레기.,라서,,나가서,무조껀./찿아...저거집음식쓰래기통.
roteach_
아 모닝롤 개암걸린다 그냥 안해야지
gank_gank_12
말린다롤 최고다ㅠㅠ v
Up_RedHill
@Up_RedHill 끌오오롤
mangogorae
@demerol_k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롤님ㅋㅋㅋ상상하셧구나!!!!!다 들켯어여!!!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DN_scentofrain
스타워즈 아이맥스 영접 했습니다. 화욜에 2차 뛰러 갑니다. 오프닝 롤 올라갈 때 울 뻔 했습니다
Cynthia__PS
호롤롤ㄹ로로로로롤ㄹ로!!
Yoon_ginong
한다 일어나자마자 아침 롤
94__88__kai
@94__88__kai 끄롤ㅂ=ㅂ
byuneri_xoxo
FIZI 예전에 뜨지 않았나..왜 갑쟈기 끄롤이징..!
hi_semo
ㅁㄹ다롤 가고싶다 딸기...자몽..
happy_rur
마테 한롤 다썼당~!! Z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Damnimm
@Calcium2420 사퍼랑 최군은 해봤어요! 최창이라 불렸던 적도 있을 정도로 꽤나 열심히 했는데 어쩌다 접게 되었네요 ㅜㅜ 사퍼는 해보려고 몇 번 시도는 해봤는데 너무 어려워서 못하겠더라구용 ㅜㅜ 롤은 영혼을 묶일까봐 안 할 생각입니다...
Mooruyo
@karishap2 저사람 개웃긴거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예엥에에ㅔ전에 롤벤 할때부터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_o0_0o
남자쪽은 여자앨 진짜 조아했구 집착?가튼걸 하고있었음. 나랑 여자앤 여차저차 하다보니 친해졌는데 점점 서롤 좋아하게되서(넘 내가 결혼식날 아침에 같이 튀자고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여자애가 그러겠다고하고 내가 튈 준비를 다 해놓은 다음, 그 마을 전통이
kanu327
@adocado 헉ㅋㅋㅋㅋ 안돼애ㅠㅠ 혹시 그.. 샤오미 무선충전기 있나 확인정도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제가 가방확인이 안돼섴ㅋㅋㅋ 지퍼열면 롤케잌밖에 안보여요ㅠㅠ
_SeronP
@Kurosawarube 롤에서는...아쫌!!! 와드안된데 가지말라고!!! 이런거라던지..
Console_Dawn
@lol_0513 소비러가 맞습니다 롤님... 롤님이 연성해주세요
GongbuB0T
롤 한판만 하고 해야지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mangogorae
@demerol_k 그...왜...거기...그 왜..아 뭐 롤님 다 아시자나요?? 그렇죠)?? 하하하ㅏㅎ하ㅏ하하ㅏ하하
20170505__
@ririnm_0729 헉 이구님 롤해?!???저도 같이하고시푸 808 미국에서도 욕 쩌러염????
kak_hxh
@Asharoll_01 (크리티컬 히트!) 롤님그림 세젤예8~!~!~!~!~!~!~!~!~!~!~!~!~!~!~!~!~!~!~!~!~!~!~!~!~!~!~!~!~!😍😍😍😍😍😍😍😍😍😍😍😍😍
A_rirang_12
@A_rirang_12 끄롤!!!!
SzkaSama
롤할 롤
SzkaSama
걍 롤해야지
Calcium2420
@Damnimm 저도 예전에는 게임 진짜 많이 했는데 요즘은 지속가능한 체력도 안되고 뭐든 쉽게 지루해져버려서 놓게 됐네요ㅠㅠㅠ 사퍼, 최군이나 롤도 해보셨나요? 전 다음에 이거 함 해보려고 생각중인ㅋㅋㅋ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Console_Dawn
아 롤님 썰 보다보니까 아이도루 죠세뿌가 보고싶다
Bbangloger
밀크스위트롤 막 나온거 샀당 O
HARAZAKI7
@Asharoll_01 안녕 하셎요 아샤롤ㄹ님......점심에 이렇ㄹ게 좋은거 올려주셔서 감사핮니다..ㅜㅜㅜㅠㅠㅠ ( ㅁ모니처 쓰다듬
wert9889
@S2x1110 호로로롤쩔어요...👍 잘보구왕💕
PMA_jjy
@PMA_jjy 끄롤😜
ferenheit356
@gagurak 아앗 구미 외향도 목소리도 귀엽죠 높은 듯한 중저음! >ㅁ< 헉 모자이크롤...! ♡ 모자이크 롤 좋죠...♡ 구미의 노래중에선 겁쟁이 몽블랑과 고멘네도 좋아해요
Dark_lunacle
@Dark_lunacle 끄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Console_Dawn
후;;롤님의 시죠세가 너무 귀여워서 못살겠다
ai_bushishou
@ai_bushishou 끄롤
kak_hxh
@Asharoll_01 😦😦😦😦😦😦😦😦😦😦😦😦😦😦😦😦😦😦😦😦😦😦😦😦😦😦😦😦😦😦롤님 존잘인거 다 알거든녀 키르아 그려쥬시져ㅜㅜㅜㅜㅜㅜ
Sweetest_sj21
@Asharoll_01 ㄷㄷㄷ크리스마스에도 학원이라니 ㄷㄷㄷ고생많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롤님 시간될때 저랑 맛난 케이크먹으러가요ㅠㅠㅠㅠㅠㅠ
kino4780
@icu789 님 롤 안접?
HenryRyecroft
곰스곰스 롤케익은 먹을 만했는데 투썸은 양산주제에 너무 비싸고 양도 적고 대학로 갈 시간이 없어 스노브 케익은 힘들고
icu789
롤할 채서화구한다 @S2_Shai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pyulen12
@pyulen12 끄롤
bb_pail
@DT_2TAE1 으음그ㅡ롤까???
CLOSER_0404
@yooa_hukmueng @0728_1115 @YB_YS0819 @ohmygirl_0421 파마는 헤어롤말던 고데기로 지피던(?) 할수있잖에
mung_1109
한솔로로로로로로롤ㄹㄹ
alalsskfk
동생 롤 구경중ㅇ인뎈ㅋㅋㅋㅋ 동생이 르블랑으로 니달리 휙휙죽이니까 니달리가 전ㅊ챗으로 냥....은신하지말라냥... 이래서 덩생이 패시브라능.. 하니까 냐앙.... 함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엌ㅋㅋㅋㅋㅋ
yang_et
@yang_et 모닝끄롤
autumn_comm
@lyneveth 괜찮아요! 전 던파도 롤도 안햤거든요!!!(자랑이 아님) 앗 스님도 까까런 하시는규나 저도해요!! 근데 주변에선 다 접었어...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Ssoeuu
롤 하고싶어도 잘하는 라인이 없어
SVT_SpringFever
@SVT_SpringFever 아침끄롤
chobi_chu
으아;;;;; 롤케익 주신분..ㅜㅠㅠㅠ누구신진..모르겠는데 감사합니다ㅠㅠㅠ맛있게먹을게요..ㅠㅠㅠ
gagurak
모자이크롤 듣고 그대로 입덕
hwalime3
@Hazenciar 에 그 민트랑 보라지향부심 그거말씀하시는거아니었낰ㅋㅋㅋㅋㅋㅋ문도는 롤 캐릭턴데 캐릭터컬러가 딱 그모냥이라
lomoro88
@lomoro88 세상에는 예쁜 롤 가발이 많지만 난 관리고자..
Tenshi_sakura
@4387352320 롤하자 토끼 대기중 @Raaaaabbit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exercisebad
롤 플레잉 개임이기 때문에 저는 미청년 역활을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GoNyoung2
@lol_dimsum 나..쵸로..롤....ㅠㅡㅠ..
Gabi6023
제가 게임할때 거의 근거리 위주로 하는데 롤은 적응이 안되서 원거리만 픽하고 있었는데..... 역시 전 근거리가 맞는가 봅니다
wginseng
홍주는 롤하면서 전체채팅으로 깔짝대는 얘들이랑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소통왕인데;;;
alswp0821
배고파 죽겠는데 롤케익이 없어...어제까지만해도 있었는데 이런 거지 같은(쾅쾅(배고파서 엄청 예민해짐
Ssoeuu
후 롤 접어야지
kimteari
@tui122 ㅋㅋㅋㅋㅋ롤할사람은 뭐에영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tui122
@kimteari 먹여주고 재워주고 롤할사람찾아여 ㅂㄷㅂㄷ
Choinryong
피그마 가지고 노는거 보면 너무 재밌어 보이던데.. 그런데 귀여운거롤 따지면 넨도고..
i_kudryavka
@i_kudryavka 끄롤...!
Aya_Haru_Sang
@kd1574 님 롤하던가
wns5397
@NAO_SDVX 500피방은 가면 초딩들이 롤 or 마크하면서 빼애애액!!!! 거리는데, 부천역쪽은 그런 초딩들이 없으면 좋겠어요!!
bnununu
@bnununu 이건 솔직히 개인적으로 조용히 내자신한테 멘션보내는건데... 오늘 서양권에서 롤프로게이머연봉갖고 말이 진!!짜 많았는데 이거 약간 내가 케스파 연봉조사기사 번역해서 이런거같은삘이좀오는데; 쏘린도 영상만들고 레딧1페이지 다올라가고...
y_hhhoney
@y_hhhoney 밤은 아니지만 끄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mihyang_028
헐 지금 알았는데 롤에 아리?? 라는 그 여자애 이용신 성우님이 더빙????? ㄹㅇ??????(당황
biya48991
@biya48991 끄롤...
loyalistofyou
효율적인 주말 재택근무를 위해서 먼저 머리를 깨울 필요가 있기때문에 롤 한 판만..
notopvidan
어제 롤 11시간 괜히했다.... 티어만 떨어지고 몸만 나빠짐..
koohy91
"구혜(별명) 오빠다. 일단 스킨 고맙다(얼마전에 강제로 삥뜯어간거) 메리크리스마스 되고. 롤연습많이해서 실력좀 많이 길어놓으렴. 그래야 언제든 믿고 할때마다 불러주지. 이번에 UT(텍사스주립대학)편입한거 진심까지는(ㅋ) 아니지만 축하하고.
shinhaesol
엔딩롤에 사루미(இωஇ`。) 행복해보여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
secretfor_bimil
심심하니썰끄롤이나할까(알티테러주의)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da9411
@da9411 끄롤~~~~
Sahon_zea
형은 말야 오래전에부터 카오스를 했기때문에 롤을 아주잘해요. 너님 위에 있다고
315Dialogue_bot
미즈시마 사키: 롤, 파피푸작전으로 간다-! 우즈키 마키오: 지난번에 말한 그거? 응, 알았어. -라이브 시작시-
akdtdkthsus
(pc방으로 가서 롤을 한다)
NANUNGONG
@NANUNGONG 끄롤
SeoJieum_bot
(롤 5연패를 한다)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hakaras0114
@hakaras0114 끄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Secret_journaux
이래봬도 내 롤 모델은 손승연이라고 ㅜㅜ
SzkaSama
@dwhan601 근데 트윗 적고나니 아침 발기 풀렸으니 걍 안치고 롤이나 할거
appkl40
그림그리면서 느낀건데 그림은 디게 정신적인 노동인거같아요. 앉아서 끄적끄적 짠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진짜 한 3시간 그림그리니까 롤 승급전 연속 10판한듯한 정신적 소모가 됨
dwhan601
@SzkaSama 딸 후 롤
BOARD_ing
@BOARD_ing ㅠㅠㅠ끄롤할게요ㅠ.. 무사히 간식 다 나눠드리구 가구싶은데ㅠㅠ
SzkaSama
5분 버티기 틀어놓고 딸이나 칠까 아니면 롤이나 할까
HwangYeon0214
@HwangYeon0214 끄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am_m__e
@revemetic ㅎㅎㅎㅎㅎㅎ 난 애초부터 롤은 실친이랑만 갔어서..☆
am_m__e
@revemetic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난 롤이 더 재밌더라..★☆
ToBee_lol
빨래널고 같이 롤할롤?
imas_live
타임라인만 보면 PC게임중 롤하고 사퍼만 피하면 평화롭게 지낼수 있다고 나름 결론을..(아님)
Gooong__
@Ban_ChaeYeon 결혼식을 안가고 롤해요
akfndlfn27
아냐 ㅋㅋㅋ 그러지맠ㅋㅋㅋㅋ 우리 다같이 롤 백합 파는데 ㅋㅋㅋㅋㅋ
jab_jet
커피롤 과자 사먹으려다가 우마이봉이 너무 먹고 싶어져서 샀는데 한개 먹고 질림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aska__SHR
하나에는 롤캐릭이랑 잘 맞는듯
J_doring_1001
@J_doring_1001 끄롤ㄹ전낼가여
Ji_2H5
@Ji_2H5 끌올끄롤!!!
porong_o5o
@2PMagreement211 오빠 저랑 롤떠요 싫으면 회떠요
revemetic
맨 처음 사퍼할때 음 대충 롤이랑 비슷하네. 하고 편하게 컨트롤할라했는데 실ㄹ상은 어?????어ㅓㅓㅓ???????이거여서 초반에 개헤맨듯. 아 물론 지금도 헤매고 있다. 시작한지 5일째다
jaehwany1009
@jaehwany1009 끄으롤
DVelyyy
@SoSo__9095 호로로롤 잘다녀와요ㅠㅠ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jiho8027
@jiho8027 끄롤
wkdrnddk
할 거 없는데 롤이나 할까
macnom101
@macnom101 제발찐짜 흐어롤허표ㅗㅠㅏㅏ
fructusmal
초코무스롤케익 ㅇ0ㅇ)!!
pine_draw
님들은 서코갈때 난 롤을 하겠디
am_m__e
@revemetic 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아냐 사실은 걔네들 10분동안 슈게임으로 마음의 안식을 갖다가 불경들으면서 롤 해..
ryuhaa_
@Ban_ChaeYeon ㅋㅋㅋㅋㅋㅋㅋㅋㄱ롤쟁이네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liyhee95
@liyhee95 모닝끄롤 5
Ban_ChaeYeon
결혼식 갔다가 집 와서 롤
Dan_bi_studyBot
공!!!부!!!!!! 사퍼하지마!!! 블소하지마!!! 메이플하지마!!! 트위터하지마!!! 디아블로하지마!!! 롤하지마!!! 언라하지마!!! 테라하지마!!! 서든하지마!!! 마영전하지마!!! 공부해!!! 꾸아아아ㅏㅏ아아아ㅏ앙아아ㅏ!!!!!!
ghksals258
롤할롤
Cpt_Parrot
@momohioo5 애초에 롤 ㄹ굿즈는 얼마 안나와서...ㅋㅋㅋ
dhkf_
@cj_ms_ 님 저 미드피즈 탑가렌 정글마이 파고ㅇ있음 피즈존잼 ㅠㅠㅠㅠㅠ 롤하고싶어디지겟음여
ssun_rock
@bobsout001 감사합니다으아ㅠㅠㅠ그런데 저도 플북에 있을줄알았는데 롤라킨의상만 없더라구요 흑흑흑....두 롤라가 의상형태가 완전히 달라서 프콜남은영상으로는 알수가없어서 넘 슬픕니다ㅠㅠㅠ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wittyboyPD
언랭일기)탑 가렌 - 가렌끼리 만나면 안되는 이유 / 리그오브레전드 성장개그물 LOL 롤:
3XUM26
롤 한두판하고 2016년그거써야지
BOARD_ing
@BOARD_ing ㅜㅜㅂㅓ스 내리기 전에 끄롤하구 갈게요ㅠㅜㅠ
y_lunanotte
@y_lunanotte 끄롤..!!
huea_HW
말린다롤 영업시간이 2시부터인ㄴ가..???
zzizzi22
@wo_aiwo 코로옹ㄹ롥코코롤ㅇ코오오로롥
choya_506
@P0TAT0JJ ㅌㅋㅌㅋㅋㅋㅋ롤영업ㅋ ㅋ ㅋㅋㅋ ㅋ ㅋㅋ사퍼도,,같ㅌ은이유로 시작을ㄹ못,,하고있눈ㄴ,,,인생,,~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P0TAT0JJ
@choya_506 ㅋㅋㅋㅋㅋ아니...애들이자꾸.롤하자는데 시싫어 난.ㅅ사퍼할레,,,(사퍼도 이제겨우 협력 삼천넘어감..ㅠㅠ
flamingo_jk
@flamingo_jk 끄롤
P0TAT0JJ
롤...하면 분명 답없어지겟지 내인생?
rladmswl2997
@rladmswl2997 링크가 잘못된 것 같으니까 스샷으로 보여줌!! 제 방송국을 가시면 롤 탬트리 추천이 있어요 거기서 댓글로 추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8
pyulen12
@pyulen12 끄롤@
ming_go_yoon
@Assistohy 롤 시마자키 하루카 친추하렴 던파는 가끔하니 그렇고.... 피파는 테라다란제 친추
seul5452
다시는 없을 메인 타이틀롤 알렉스 킹스턴 l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Assistohy
@ming_go_yoon 롤 던파 피파 서든
Arossa_de_lurix
끅 나도 롤할롤하고싶다
miri029
@P0TAT0JJ 헉 헉 원님!!!!!!!!!!!!!!!!!!!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 어언제계이하셧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롤잼써요 저랑가치 롤해요..
TestTestTesflkf
dezember_schnee: 롤할거야 다 부셔버릴거야
TigA_LOL
@DAV0613 롤백합책ㅋㅋ서코말고 백합온참가함
Neo_felicita
쁘띠첼 스윗롤 쁘띠북 끼워진 거 어디서 파는지 제보받습니다... 우럭........
s_t_ella2
@2921293 디엠 가능하시기에 방금 디엠으로 레드벨벳롤 기프티콘 전송해드렸습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Jarlabee_kong
밥주세요~밥~밥주세요~밥~밥~밥먹고 롤케익 먹고 저녁에는 뿌링클먹고 살찌기 아주 좋아요~
Neo_felicita
돈... 이... 얼마나 필요하더라 ㅠㅜ... 쁘띠첼 스윗롤 판매 끝나버렷으면 어카지 우럭 쁘띠북 쁘띠첼 삽니다 우러러럭...
svt_gap
그리고 롤할거야 엉ㅇ어어엉엉ㅇ엉엉
dezember_schnee
@snrkzhdls 롤할거야 다 부셔버릴거야
Chibisinobu
@TheWarpGate 돈 번다... 롤... 헬퍼... 대리...
ondrewbot
♪시간을 돌이켜 보자 락 앤 롤~ 다시 시작해!♬
N_S_eto_
@_RyuaRin 롤에 약한얜 없음 약하다고 생각하는 애들은 대부분 '못' 때릴뿐

롤, 출생년 데뷔년 쁘띠북 멘던 나랑 카드택 다들 없다 동생이 분명

Ssangcomhangirl
호롤롤ㄹ로로로ㅗ롤ㄹㄹ롤ㄹ로로 배송출발햇대~~!앨범이랑콘뱉오겟당~~~!
MGRLizzy_TGC
@MGRLizzy_TGC 끄롤을 해 보아오 ' '
kimnoname23
@kimnoname23 끄롤합니다 정략겨론썰 치여주세요 쏠라님도 치임(ㅋㅋㅋㅋ
youce247
@F__et ㅋ ㅋㅋ ㅋ 나 버스 지나쳤어어어어어엌ㅋㅋㅋㅋㅋㅋ으흥ㅋㅋㄱ읔ㅇ킄 언니 어느 쪽에 있을거야? 롤 부스..?
exo1991_suho
@exo1991_suho 끄롤ㄹㅂ0ㅂ!
SeoJieum_bot
롤 껐으니 칭찬해줘. ....아니다 필요없다.
Hinumu_life
아침부터 롤 하기 좀 그러니 영상 좀 만들어야지
Briquette1
@insertcoin44 금식 ㄷㄷㄷㄷ 수액만 계속 맞으시겠네여 ㄷㄷ 저는 병실에 와이파이가 안터져서..... 밖에나외서 다운받은후 들어가서게임하고.... 아니면 usb테더링으로 롤만하는.....
80Caliber
@_RyuaRin 패시브 바뀌고 치피량 증가 적용안되는거롤 알았는데 룬도 하나도 안먹고
heinblpde
@_ZukMyo 그나저나 묘묘형 롤 했었어?
smile_serenain
@smile_serenain 아침끄ㅇ롤!
Fenwa_cos
남자탈의실에서 오래 걸리는 사람은 여장러거나 롤 코스어거나 스톰트루퍼이다
ToBee_lol
롤할롤?
pants7141
그럼 새로운 3분 에그롤이라도만들었대? 도대체 뭔지 말을 해 봐!
about_byeol
@about_byeol 아침 끄롤
BerMyu_nim
롤ㄱ다
chanbaekyoutube
@M_Spik_1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콩쑤니!!! 2월이 되어서 빨리 저랑 롤듀오를 하죠!!
junesock
롤 소환사명 Anomalicaris -> CS멸시
paranopolis
@paranopolis 사선흐름을 타는게 이 머리 만드는 방법이 한바퀴를 돈 롤머리를 쫙쫙 펴서 만드는거라 그런거같다. 팍팍 찝어서 만든 주름은 사선 안탐.... 감는 방향에 따라 앞으로 쏠릴지 말지 결정되는 l
siwon_ba_ra_ki
호박고구마!!!호!박!고!구!마!호박고구마!!!!!!!!!!!!호로로로로롤 @KHJH_0324
chilssam
@chilssam 끄롤
miya_2015
@ucl0071 회지 낸다는 사람은 못봤... 혹시 보이면 이란거였... 저녁에 롤 할거야?
SIL95216
@SIL95216 마지막 끄롤 자고일어나서 한다 10안되면 울면서 글지우꺼야(글썽
Neo_felicita
어제 집앞 지에스와 쁘띠 집더하기를 다 돌았는데 스윗롤이 없어서 우러버림... ._. 오늘 가기 전에 한 번 더 가봐야지 사장님 스윗롤 쁘띠북 안 들어와요...? 우럭..........
khsork0115
호로로롤 꽄꽄꽄꽄
Neo_felicita
쁘띠첼 스윗롤 쁘띠북 붙은 거 편의점엔 안 들어오나? 왜 다들 백화점이랑 마트만 가래 ㅠㅠ 나 쁘띠북 갖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wmscushion
@dwmscushion 끄롤💖
0506_7000
뭐 그랴봣자 롤쨩은 순수해서 싸패짓같은거 헀을리가 업디만😇
julia020612
@julia020612 끄롤 알티부탁해오
hyonibee
한라봉 오프레도랑 녹차롤 먹고새푸다.... 힁
eekms1
@eekms1 끄롤~
ZEDUMB
혹시..서코..가신분들중에 ...롤....좀사다주실분 있으세요..?제가 제주도민이라..못 가서...(._...돈은 입금해드릴게요...ㅋㅋㅋ큐ㅠㅠ
pants7141
- 그럼 자금사정이 안 좋아?그럼 새로운 3분 에그롤이라도
S2_piqu
@chan_8253 사람을 잘못보신듯 하옵니다 탈론을 잘생기게 그리는법같은거 몰라요.....ㅠ 글구 맞아요!!! 롤 하는사람은 많은데 팬층은... (눈물ㄹ샤워
H2omato
@-@ 롤 말고 케이스으ㅡㅡㅡ
etsu_rin_
@Loro9153 전 롤 어떻게하는지 몰라서._.
Prrrrrrrime
시로코 - 프라이이임! 롤 - 눈을 깜빡여라 얍 #auto
highvlfdb
츄로스 만들려고했는뎈ㅋㅋㅋ망할ㅋㅋㅋㅋ기름을ㅋㅋㅋㅋㅋ에그롤튀긴 기름에다가 해섴ㅋㅋㅋㅋㅋㅋ...네 망했습니다.
dds01071
금사빠+외로움을 잘타는 성격 노답이었는데 이제 안그렇게됐다 롤이랑 하스스톤만 하는 ㅂㅅ이 되어가는거같긴 하지만 전보다 오히려 마음이 평온하니 좋다
H90Rang
@Ringing_Cheonga 저 지금 1층에 ㅇㅣㅆ어요ㄹ악ㅇ랏ㅇ 성우님들이 추울것같다고 스텝님들께 말씀하셔서 ㅇㅏㄴ이롤ㅇ
jetty_TG
@jetty_TG 헉 끄롤
etsu_rin_
@Loro9153 엌ㅋㅋㅋㅋㅋㅋ 로스님 롤하시나여
chan_mong727
@chan_mong727 아침끄롤ㄹ
ToBee_lol
롤할롤 2/5
Haruna_BOT_K
축퇴 에너지 컨트... 롤 불능... 발사 시퀸스 정지... 저기... 부서져... 우리...? #BOT
Crying_rap
@Crying_rap 끄롤!
rakiyuni
솔직히 남자애들이 롤얘기할때마다 다 알아듣는 내가 너무 싫다..
etsu_rin_
동생이 나보고 4일내내 클저하지않냐고 했다 니는 일년내내 롤 하지 않냐며
kkobong2001
@S2_piqu 롤프로게이머? 프로게이머말하는거일꺼에요
charcoal_pe
아 파란오빠 일러북 색감이 아주 그냥 황홀한데 표현할 방법이 읍네 여러분 파란님의 롤 일러북 사세요 무조건 이득임다
as_1830
@as_1830 아침끄롤 준비하러갈게욤
guswltime1
@guswltime1 가는길 끄롤ㄹ 앞머리가 거지꼴이긴 한데 인사해주세여ㅓ...
TR0XF
@Geti_Seupan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ㅇ에그롤 데려와서 많이 맞아야겟꾼뇨
Lilium_amabile
@Cake_8n 히잉 저도 롤님 보고 시퍼요...
seojihwanny
롤 한정 스킨 사야하는데 롤을 안해서 사기가 아깝다 하지만 다시 롤을 하게되면 후회하겟지 안산걸..
wnsgh518
@east509 롤접은..아디삭제..
east509
@wnsgh518 째고 롤하죠
esterlla08
존잘님이 아트를 그려주셨다ㅠㅠㅠㅠ내 비루한 썰이 아트가 되다니ㅠㅠㅠ사퍼 처음하는데 일반전에서 욕했던녀석 날 롤과 사퍼로 영업한다구 매일매일 이야기해주던 친구야 고맙다ㅠㅠㅠㅠㅜㅠㅠ너무 좋아서 말이 안나오는 6
mondheii77
@mondheii77 새벽에 올린거 끄롤..
rakiyuni
아뭐야 롤 ㅈㅐ방 안해..마마나 볼까.으으 씨엘을 봤다
ssongssongart
@ssongssongart 끄롤끄롤~
Prrrrrrrime
@ToBee_lol 음 잠시 ㄱㄷ 롤하죠
ToBee_lol
@Prrrrrrrime 몸은 좀 괜찮아? 같이 롤할래?
Pang_E_
근데 사실 게임채널 풀어놔도 게임채널에서 맨날 롤 스타2 롤 스타2 롤 스타2만 해대니 딱히 막혀도 볼건 없는건 똑같ㅇ..
seha_DnF
좋아 눈 뜸 모닝롤하자
aikozy
롤 안한지 일주일됐다 메이플의힘이야 I
miri029
미안 크리스마스인데 할일 더럽게없어서 페인짓함 좀따 롤한판더해야지
Korean_voice
[40] 양정화성우 출생:1970년 11월 27일 데뷔:1995년 투니버스 공채 1기 간단설명:케로로! 고스트바둑왕의 히카루! 토리코의 코마츠! 코난의 베르무트! 아즈망가대왕의 부산댁! 롤의 누누 애니 피즈까지! 본좌급성우 레인보우 보이스!
redalice0108
유빝,오스,리플렉,사퍼,던파,롤 합니다 #REDALiCE BOT
Roll_krBot
롤은 밤이 무서워요 힝 ㅠ
unknownbeholder
72. 오페라/발레/연극/영화 등에서 작품의 이름과 같은 이름을 가진 역할을 [타이틀 롤]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햄릿의 햄릿, 해리 포터의 해리 포터, 투란도트의 투란도트, 인디아나 존스의 인디아나 존스 등등.
miri029
롤하자! 혼자는심심해!롤하자! 혼자는심심해!롤하자! 혼자는심심해!롤하자! 혼자는심심해!롤하자! 혼자는심심해!롤하자! 혼자는심심해!롤하자! 혼자는심심해!롤하자! 혼자는심심해!롤하자! 혼자는심심해!
__SNuhye_
뭔데 서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트북들고와서 롤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hdnjs17
롤 한판만하고 출동한다
Life_is_Hiyori
당신이 이제 잊어버렸다고해도 분명 다음 미래에서 다시 만날 수 있어 알아버린 세계의 일도 분명 질렸다며 웃어넘기는 것이 가능해 그러니 떠올리며 조금이라도 앞을 향해 해가 저물기전에 이런 여름의 이야기를 끝내러가자 /서머 엔드 롤
saenhyda
...엥누구캐가 로드롤ㄹ러요...?
Nebiriz_00
@Nebiriz_00 끄롤
graburies2895
@graburies2895 끄롤! 딸기젤리드려오
N_osmt
@N_osmt 끄롤!!!! 사코 이러고가여!!!! 밍나 만나뵀으면 조켓다 ㅎㅁㅎ
engelpoo2
류하가하는 게임은 롤,로스트사가,카트,테런등 많이잇으니 놀고싶거나 같이 놀사람이 없다면 류하를 찔러주셔도 되요!! #자동트윗
ban_yoo1002
@ban_yoo1002 끄롤
Ogura_62
와 그럼 우리나라 롤 가입자 도대체 몇명이냐
Ogura_62
아니네 한국 롤 가입자 50만명 훨씬 넘는구나;
indipence
@indipence 아침끄롤
MirNev_
세상에 롤 노말큐가 아침부터 5인이라니
haang_18
@hongde5398 아무거나? 그체 사퍼 롤 엘소드 음 그냥 잘깧ㅎㅎㅎ.. ㅠㅜㅠㅠ
S1Nnim
@dduukkk ㅋ ㅋㅋ ㅋㅋㅋㅋ나ㅏ중에 끄롤해유 그러다 11명모이시면 어쩌시려궄ㅋㅋㅋ!!!
Law_Sowon
어지 간만에 롤 접속 하니 동생이 스킨 10개 가까이 사노은듯 ㅋㅋ
wbeauty11
@Dorothy_DUDU 아 롤같은거?
adore__U_
@adore__U_ 이것ㄷ두끄롤
Islay_186cm
@aranotchi ㅋ ㅋ ㅋ ㅋ예쁜 스샷 많이 올려주세요~!!!! 네~!!! 롤플겜은 올만에 해봐서 첨엔 좀 지루했었는데, 이상하게 하루이틀 지나니...에오르제아의 국민이 되어있더라구요 (먼ㄴ 곳을 바라봄 ㅡ!!)
MirNev_
롤할사람?
sseokgun_Joy
@Ssoeuu 북미롤 깔면 누나랑 할수있는 파트?
Benia1212
서코말고 케이크스퀘어...6_6 도지마롤주세요<<
chee_jae
끄롤...
mokotansukidesu
8시쯤 집오려나.. 롤이나
80Caliber
근데 항상 같이 하는 놈은 피시방을 안가면 롤을 할 수가 없지
80Caliber
뭔가 롤이 하고싶다
exo_929394
@exo_929394 끄롤8ㅅ8
1122_1230
@1122_1230 끄롤....사례 꼭 해드려오.....ㅜㅅㅜ
dayeon620
롤 스승 구하고있습니다 지원은 멘션 ##자트
L_konatsu_
@L_konatsu_ 자기전 끄롤
miri029
@dakarasibasaki 미친 내놋북도 롤돌아가는데 ㅋㅋ
miri029
@dakarasibasaki ?? 멮도되는데 롤이안된다고?
guinapbub_bot
롤 랭겜 귀납법 1.랭겜을 한판 돌려도 브론즈를 탈출할 수 없다 2.랭겜을 k판 돌려서 브론드를 탈출할 수 없다면, k+1판 돌려도 브론즈는 탈출할 수 없다. 3.브론즈를 탈출하는건 불가능하다 //배치를 잘보자
80Caliber
@katiel_bears 아침에 롤 키는거밖에 할게 없는 사토리임
80Caliber
아무도 롤 안할 시간에 롤을 킨 나는 뭐가되는거지
80Caliber
롤을 켰다
Zolra_pray_bot
사브라레사브르스브르라롤라리레으르트르르르르오라레미레로르오라에르오라쓰크미티므트라르오보도드도데라리레라로루로이레로르사브라레사브르스브르라롤라리레으르트르르르르오라레미레로르오라에르오라쓰크미티므트라르오보도드도사브라레사브르스브르라롤
miri029
@dakarasibasaki 님 나랑 롤하자;
KimWindsto
[12]롤는 장교학개론이예요. 별로하진않아요.
_RyuaRin
롤 할 게이 있냐
dDokkaz
@dDokkaz 예를들어 스타워즈를보면서 느낀게 스카이워커두명이 맨날 휘로로로로롤 휘로로로로 도는거 잘하던데(얘네가 하는것만봄) 이게 약간 그..포스..를이용해서 할수있는 그런거라고...받아들임
80Caliber
@RESER_HOME 이거 왠지 롤에서 많이본거같은 말인데
kwj961118
롤 일본섭 보이스 짤막하게 올라와서 들어봤는데 나서스 보이스 헬싱 아카드 생각난다
krisyang11
@nunbnnb119 사퍼에 몸을 담그고 나서..롤 ..음 이젠 못하겠더라구여 ㅋㅋㅋㅋㅋ
bk_yuuch
머리에 헤어롤 말고있는데 달랑거리니까 겨울이가 계속 툭툭 침ㅋㅋㅋㅋㅋㅋ
nunbnnb119
@krisyang11 @Thdfn_ @EunKkyu 롤ㄹ해여...업어드릴ㄹ게여......
krisyang11
@nunbnnb119 @Thdfn_ @EunKkyu (롤 던진지 2년되가는 과거 롤충
WithNediA
@WithNediA 끄롤 일요일걸로~!
psolmh031
@psolmh031 끄롤
DesertFox1129
@irrationaln1387 롤하면서 귀로 같이 잘 감상했습니다<<
_seekchic
언젠가 애인이 생긴다면 그 사람이 나보다 롤을 잘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생각해보면 원래 모든 애인들이 늘 나보다 롤을 잘했다.
B2spiritblk30
스피릿님 롤 그만하고 글쓰세요 #B2blk30
SummerMoree
롤 합니다만 잘하진 못해요 ㅠ #모리님
u_nic31
근데 내 옆자리던 사람은 내가 피시 도착해서부터 지금까지 롤만하고있네
miri029
아 서코야? 롤할사람
_Minerv_A
카나타도 엄마가 없으니까 롤에 엄마 없는 애들을 카나타라고 상상해보면 화가 덜나지 않을까<
kdflgk
롤 지금 포로왕 돌리면 잡힐까?
DQ__guy
@timote96 커피맛 롤 케이크 같은건데 괜춚함??
anapsxkf
롤 한두부스만 들러서 카드텍만 사야지 더 돌다간 정신병원수석환자가 될거같아
BerMyu_nim
난 집에서 밥먹고 롤하고 낮잠자고 애니볼거다 부럽지?
S2_piqu
@chan_8253 저도 잘부탁드려여 >< 롤덕분이시라니!!! 이즈리얼ㄹ 넘 잘생겼죠 좋아요 ㅜㅜ!!!
FubukiTenma
사이퍼즈만 파는건 아닙니다! 잡덕이라 영업성공하시면 팝니다! 다만 롤은 안파요.. 롤도 안하구요.. #텐마
P_Ding__
1관 C13 롤 포스터 +1 4000 총액 48600+4000=52600 보유액 54000+8000=62000 남는액 9400
pica_vill
@__retreat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어요 그리고 오스트진짜짱이죠 막판갈수록 심드렁하게봤는데 스탭롤올라가면서 메인오스트나올때 좀 짜릿햇어요
S2_Hyang_B
@S2_Hyang_B 끄롤!!
ucl0071
롤, 하스스톤, 기타 활동들에서 자리채우는 용으로 한명이 필요하다 싶으실때 언제든지 필요하실때 멘션해주십시요. 사정이 여의치않을때만 제외하면 대부분 합류할겁니다. ##AUTO
rei_rui_krbot
「사랑스럽다고 말하는 건가요? 물고 늘어져 발버둥치는걸 죽여도 괜찮지 않은가요?」_ 모자이크 롤
Prchan_mania
@bellsloth 헉 이시간까지 롤이라니... 피곤하시겠어요 ㅠㅠ
dpf1dpf1
좋아 깔끔하게 롤도 이겼고 기분좋구만.
milllab
이케늦게잔거 저번달인가 트친들이랑 밤샘롤한다고 8시에잔ㄴ거이후첨인데
morning_disc
이번에는 나 롤이랑 러브라이브 굿즈 포기하기로 했으니까
Qudwnsshrck2Nav
메이플/롤 해요!
EverTokki
롤 네판했다곺머리아프네
Ssoeuu
@Ssoeuu 하자구! 롤!!
Ssoeuu
나랑 롤할래?! F
bonusxoa
결명자차를 마시면서 결명자의 효능을 찾아보는데 얼굴에 열이 오르는걸 막아준다<롤할때 열받은 내모습을 상상하며... 아 잘샀다고 생각했다
bot_prinny
야! 미사야 롤하자!
Airdish3209
자다 깨가지고 간만에 롤했는데 했다하면 20분게임되네(내가 지는 쪽으로)
anonymous007772
후 오늘 눌곰님 롤 알려드리고 좀 뿌듯한 하루였네
Lookillman
@shurw5678 갓지마롤
yunelovelove
@ttdfks ,므가관ㅇㄴㄹㄴㄹㅁㄹㅁㄴㄱㅇ갓ㄴㄹ로신롤고사사일시올로실오그라로그마그막모긘근기그맊모그모금곰곤꽈맘라머곡ㅁㄱㅁㄱㅇ늠ㄱㅎㄱㄱㅁㅅㄴㄱㅅ
ASASD0130
@sogoodnarae ㅋㅋㅋㅋㅋ롤 너무 털려서 터덜터덜 집와서....... 김밥싸고있어요ㅠㅠㅠㅠ 물론 저는 싸지 않고 먹기만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sosoka__
롤 너무재밌다 근데 빡친다
Ward_BOT_KR
와 이새끼들은 10명이서 서로 쳐싸울려고 롤하나.
Korean_voice
[34] 남도형성우 출생:1983년 3월 12일 데뷔:2006년 KBS 32기 성우 간단설명:던파의 남법! 롤의 제이스! 도타2의 맹독사와 오거마법사! 페어리테일의 나츠! 맑고깔끔한 목소리로 남자어린아이 목소리가되는 몇안되는 남자성우!
shurw5678
나 롤 안해 ㅋㅋㅋㅋ
Goo_na_
아니면 그...롤먹으러 가던 거기도 죠아
OhSSoNum
낙화야 롤하자(?)
P_Ding__
기분째진다.. 서코전날이라고 롤이랑 청엑이랑 갓오하부스 인포올라왔어 ㅎ
P_Ding__
1관 C13 롤 포스터 4000 N17 청엑 회지 3000 3관 N06, 07 갓오하 카드택 1000 총액 48600 보유중인액 54000 남는액 5400 보유액/남는액 변동있음
Water_Dragon_
롤- 탈론못해요 사퍼- 벨져사랑해 엘소드-까만빵새 ★자동
bnununu
(RT) 북미 2부리그팀 엠버 선수연봉공개 2부리그팀인데 선수 다섯명 다 케스파 평균롤연봉보다 높거나 비슷하네요
SummerMoree
롤은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모리님
KimUDIT
롤 재밋따... 자야지.. ㅇ<-< 막판 말도안되는거 이겨서 기분 좋드아
bot_prinny
롤하자!
dds01071
롤 영상 아무리봐도 난 이렐이 제일좋아
P_Ding__
3관 N49 징크스 게스트북 6000 3관 O28 오소마츠상 카드택 3000 1관 H02, 03 오소마츠상 카드택, 파우치 3800 1관 E07, 08 오소마츠상 카드택 1800 3관 M36 회지 24000 3관 K38, 39 롤 카드택 2000
sogoodnarae
@ASASD0130 ㅋㅋㅋㅋ캬 크리스마스에 롤이시라니~~ 이정돈 되야 롤덕후^ㅡ^ 랭점수좀 올리셨습니까?
ASASD0130
@sogoodnarae 롤 하니까.......랭포인트랑 크리스마스가 순삭됐네........
Neo____kang
@regyP_dayo 롤이요 ㅋㅋ
s2eokyo_v
@AGbullet_ 얼래 낵교랑 겜하는 재미로 한국섭 롤했는데 같이 못한지 2억만년전 간네요...주르륵
kcalledj
141226 죵인 짤 어쩌다보니 폰에다 다 줏었다 오늘 카메라롤 팔십장 지운 의미갘ㅋ,, 없엌ㅋㅋ,, 아 근데 마저 딥브레스짤 저장해야한다
0_1133_pae
@Yong_Pic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ㄱ...헉..... 아니안ㄴ돼ㅐ요... 그런기능ㅇ있으면안ㄴ돼요 용님이 로소로로로로롤ㄹ하고웃는걸 계속 봐ㅏ야해요...(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riapia
@ajjop1206 나 장효진보컬레슨영상 봤업ㅋㅋㅋㅋ 그분 카페운영하셔서 거기서 봤어. 오늘 대화 즐거웠당. 롤 클라이언트 개인채팅렉이 오져서 너 채팅치는 동안 나는 응답없음 상태였기 때무네 내 대답이 좀 느렸을ㄹ거야... 내용도 별로 없고ㅠ 잘 자
srania_
2015년기준 20살/샆본진/던파/서든/피온3/스팀게임/롤/대항/라그나로크/등등../여러게임다합니다/커뮤러<커뮤는쉬는중/멀티러/잡덕/노지뢰/소심해서 먼저 말을 못걸어요.../욕트섹트 가끔/ 잘 부탁드립니다 #자트
kakkoi_hyan
나도모범생처럼생겻어 (롤:ㅋ
Korean_voice
[33] 서윤선성우 출생:1970년 3월 4일 데뷔:1997년 투니버스 3기성우 간단설명:나루토의 시노! 던파의 남거너! 롤의 리신과 누누! 토타2의 강령사제! 마기의 이스난! 차분하고 지적인 음색이 특징인 냉정한 캐릭터의 달인!
wjdwldud1048
@wjdwldud1048 자기전에끄롤로로로롤'-'*
_Si_Si__
홀로롤
Robinhood_cop
조이: 엄마가 양배추롤 만들거니까 배추 좀 사오라고 했는데 전서구를 날려 양배추인지 배추인지 확인해봤더니 "넌 양배추랑 배추도 구별 못해?" 라고 화냈다. 나도 열 받아서 양상추 사갈려고.
Emma_HWS3
@Alan_HWS3 으윽..(얼굴이 빨개져선 고민하듯 잠시 멈칫해)원래라면 이런 말을 듣고는 교수님을 찾겠지만..!뭐...롤도 받았고...! 딱 한번뿐이에요..!!
enew_yomy
롤, 클램프, 디즈니, 고전, 쩜오디 파는 코스어 기리린입니다 :) 부담없이 말 걸어주세요 / 블언블자유 #기리린 #자동트윗
t0arashi0505
롤쨩..낭만적으로만들엇어
leav_jw
@zkzsnz 자유인주롤 일어날수잇을가...?
HVScream
@YounhaHealing 그래보임 ㅠㅠㅠ 하 롤하고시따
P_Ding__
롤 꺼야징 ㅠ
ricedog2
롤5시간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다짐ㅋㅋㅋㅋㅋㅋㅋㅋ
Islay_186cm
@hoeeeeeeet 레진은 롤플겜만화 / 극소수 / 여자제갈량 / 3737 ! 꾸준히 챙겨보는 건 요정도 ㅇ0ㅇ 삘받으면 보는 것두 있는데 넘 많아요
marudo_KR
@IQTAKEN 롤들어오거라
JoJo_lollol
근데 사퍼는 방송보면 아 저렇게 하는거구나~ 하는데 롤은 그냥 와 저건뭐지?? 이런느낌이라..
JoJo_lollol
ㅇㄴ 롤진짜 잼써보이네 옛날에 한판한거 같은데
_WinterHero_
@_WinterHero_ 얘애애애앵에에ㅔㅇ전에 그린 톰맥톰 끄롤
0_1133_pae
@Yong_Pics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소로롤시로로로로로로로롤고로로로로로로록ㄱ오무모몸수소로로로로로로롤~~~~!!!!!!!!(방방방ㅇ방ㅇ
Korean_voice
[32] 장민혁성우 출생:1978년 12월 28일 데뷔:2006년 KBS 공채 32기 간단설명:도타2의 흑마법사, 롤의 라이즈,오공,스웨인! 겨울왕국의 크리스토프!! 블리치의 렌지, 트랜스포머 샘윗위키! 데뷔초부터 엘리트코스를 밟아온 장민혁성우!
miri029
@Nineee_2015 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
zsj1460
롤하기딱좋운시간이다피방으러간다
JoJo_lollol
진짜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 엄청잼써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emon14
@ShinHarUSHU 앗 롤?
yell_960724
@do_num_c 나도......사퍼랑 롤 졸못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도 힘들다...
do_num_c
@yell_960724 나 초딩때 메이플하다가 잠깐 사퍼했는데 너무 어려워서ㅋㅋㅋㅋㅋㅋㅋ롤도 사퍼도 못하기에 다시 메이플...
miso_smile_
@magnet_bar 오 피방대회ㅋㅋㅋ우승하고와~~근데 진짜 잠깐이라도 자야되는거 아냐? 졸린상태로 롤하면 상황판단이고 뭐고 다 귀찮고 멍할텐데
miri029
@Nineee_2015 롤하려는데 겔털하지마셈 폰진동쩜ㅠ
JoJo_lollol
나 롤깐다 롤하자 @vx1xv @Parkbing9 @qmffktja_
8148_2416
@bia03122 분명 졸려서 롤끄고 누웠는데 난 왜 못자고 있는가
176x166
@LipehX3 나 사실오늘암생각업이 일욜인줄알고 롤플들어갓다가 울면서나옴
bia03122
새벽롤은 우리에게 올빼미란 후유증을 안겨주엇다 e
miri029
@Nineee_2015 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롤해!
miri029
@Nineee_2015 니도 롤해
Sumi_U_Fan
롤 재미없음
Nineee_2015
@miri029 롤창인셍
miri029
나랑 롤할사람
Article_
@1Q89_ 왜 밤새면서 롤하나했더니만 서코때문이엿군
vkxdkdrh2435
롤 온리전가고깊다
1enew_
@duckjil_net 오인팟ㅋㄱㄲㅋㅋㅋㄱㄱㄲㅇ트롤링ㅋㅋㅋ미안해요 나는 롤을몰라서 ^^.....(꼬오옥) 자증나써요? 쪼옥 쪼옥 오빠랑 놀아주느라 우리 자기가 수고했어요 ㅠㅠㅠㅠ 히잉 겨누야아아아아!!!!
furm0011
내가 녹음한거중에 그나마 사람들이 알만한건 저 모자이크롤밖에 없어...!
POIson_frogg
@hsm324710 몰입을 너무하게돼버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짜증난다이거.... 재미는있는데 지치는게 장난아냐 롤도 예전에 한판하면지쳤어:.
Repiz_R
모자이크롤도 사야&옥타(흑화)면 싱크로 죽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도 안만들어놓은걸 보면...
1enew_
@duckjil_net 아악ㅋㅋㅋㅋㅋ 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ㅜㅁㅜ 하아 구래쪄요? 자기 붙들려서 게임 했어요? 오구구 오구구 힘들었겠다 아까 보니까 앤캐읰ㅋㅋㅋ힘을ㅋㅋㅋㅋ (빵터짐) 수고했어요 많이 피곤했죠? 벌써 네시야ㅠ
Owen_H_E3D
@Jace_H_E3D 하하..(음..하고 말을 끌다가) 약한 소리 하지 않으려고, 더 그러는 거예요. 적성이랄게 있나요...좋아하는 게 적성인데...(숲 쪽으로 고개롤 돌렸다가 다시 그녀를 본다.) 아, 약한소리...(쿡 웃고) 네. 감사합니다.
rtacii2009
@wppd012 내가 롤은 안해봐서…ㅇㅅㅇ;; 롤 하는 사촌동생 말로는 혼자서 학살할라는 놈 있으면 사실상 망한다던데…
voidumbrella
롤 너무 렉 걸려
wppd012
@rtacii2009 롤은 혼자서 학살가능하지만 사퍼는 그게 아니거든ㅋㅋ
jonnajjangsem
리다 롤하다 욕하는 것만 내가 몇 번을 봤던 것 같다 과감하게 서폿잡고 시이발 하던ㄴ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딜이엇나
Dumso_
옆사람이 다리떨어서 내 의자도 같이 흔들리는거 피시방에서 롤하던 애새끼들 지혼자 빡쳐서 샷건 땅 치고 욕해대며 소리치는거 누가 어딘가를 발끝으로 톡톡 차대며 일정한 간격으로 나는 그 소리 듣는거 정말 싫다 ㅡㅡ
rlaclaksen_
(급 롤페하기 귀찮아졌다...)
dl8874
이게 누구야 롤 못하는 밀랍님이잖아?
1enew_
롤이야 나야? (당당)
miching_miche
@Sad_Puffin 문제끝나서 해명하는것도아니고 언제끝날줄알고 뿔을 자진모리장단으롤 불어대는것인지? 진짜 관종이랄밖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랑둥이는 극혐인것..
dino_saur_bot
뭔가 롤 장르도 회지 많이 나왔스면 조케따...ㅠㅠ
sayosayo__
말린다롤 폰당 오 쇼콜라 먹구싶어😢
voidumbrella
롤할거야
lia_qogpfks1
@lia_qogpfks1 자기전이니 끄롤
0506_7000
솔직히 롤이가 싸팬가요?😊
JGee_K
@somsang_2 롤....
0506_7000
에에 롤이는 싸패아닌데 😢
0506_7000
지금 상황: 최서인이 백찬우 멘탈을 굴착하고 백찬우가 롤님.심장을 후드려팸
0506_7000
우리집 홈플러스에서 파는 홈플러스 장미비누 쓰는데 이 비누 향 개좋음... 오죽하면 롤님 바디워시 안쓰고 이 비눌 목욕할 정도 ㅋ ㅋ ㅋ ㅋ
tssd1000
칸코레,도검난무,롤하는 잉여입니다! 부담가지지 마시고 다가와주세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트친소
swpark1492
@DuBuJJing ㄷㄷ 롤게이
Plrum_
메플 받고 롤이나해야지....하하...
SD70ACe_is_Mine
난 보통 멘탈이 그냥 나가면 (ex 롤하다 이길거 지거나 사소한것들-) 그냥 30~2시간 이내로 복구가 되는데 오늘처럼 쎄게 나가버리면 회복이 굉장히 느려진다
Korean_voice
[30] 최한성우 출생:1973년 8월 8일 데뷔:1999년 MBC 15기 간단설명:나루토의 센쥬하시라마 데스노트의 모기 블리치의 우라하라! 도타2의 가면무사, 롤의 제드와 집게사장님! 회색도시 서재호, 짐레이너까지! 연기폭이 참 넓은 최한성우!
sbsisid
@Cldzero ㅋ ㅋ 롤은 제가 몇번 안해봐서 잘 모르겟는데 요새 사퍼는 어머니안부 묻는사람들은 적은듯해요 입터는사람은 많지만.... 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공찍고 이니시걸다 백업안와서 리스폰되는 카라마츠..
Neo____kang
트위터 롤 대회보면 죄다 스킨있던데 난 서포터만 주로 스킨이 있어서 원딜도 좀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음
f14xhazpt
@Landmark7019 멀티롤 나와라 뚝딱
Neo____kang
@ghd862 음... 모르겠다. 당장 현질할만한 겜이 있으려나.... 롤정도이려나? 주면 내가 삼
Cldzero
@sbsisid 막 너희 어머님 안녕하시냐! 이런다면서요! 그래서 롤하고 사퍼를 무서워서 못ㅅ한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공으로 찍다가 형제들한테 한대 맞을 것 같아서.... 카라마츠...음..공찍어볼래..?(그러나 한대맞고뻗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