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2:40 ALL

sharp8910
화상 입은 부위가 욱씬 거려서 피부과 선배에게 메세지를 보냈더니 응급실로 부르셨다. 인턴 돌고있는 선배과 정형외과 선배까지 다친 경위와 부위를 듣고는 등짝을 때리고 가셨다.
sabikim_17
@instant_1239 ㅋ ㅋ ㅋ인턴님ㅋㅋㅋㅋ저런걸ㅊ받다뇨 안대요(부끄럼사
dbsksk
인턴 재밌네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
PGF_Sieg
@PGF_Armand "흐, 흥! 칭찬해도 아무것도 안나오거든!"(조금 신난듯 하다) "응, 지크는 소아과에서 일해! 아직 인턴이지만!"
kings_aber
인턴 보고 있는데요 당연하게 에구시해리로 보고 싶네요
exo_euRo
9. ㅋㄷㅊㅂ) 양조장 주류회사) 카는 유명주류회사 둘째아들. 형(ㄱㅈㄷ)과의 알력다툼에 져서 비주력메뉴 매실주파트로 발령남 상무랍시거 내려왔는데 직원이 공장장 됴랑 인턴 찬뿐 오마이갓. 백은 근처 어린이집 원장님 아들인데 방학이라 내려와서 같이 알바
Riusalgu
@TH_ERON 1월달 첫 출근인데 편집 인턴으로....,,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ManeJung
@ManeJung 집에 둘 데가 없어서 인턴숙소에… 막상 이렇게 보니 적게 느껴지는 게 인간의 욕심. 미국 해외구매로 켤레당 2만원꼴인 저 크록스는 돌려신기하며 퐁퐁과 알콜로 잘 관리하여 청결합니다? … F
blossomtienhua
영화 <인턴>은 일하는 (그리고 가정을 양립하는) 능력자 녀성분들이 보면 공감될 것 같다.
yahandaramgee
종강하면 뭐하니 평일은 프로그램 진행, 봉사 주말은 아르바이트 1월엔 평일은 인턴 주말은 아르바이트 하나 좋다 놀러나갈 시간 없어서 금전지출이 덜 되네
kings_aber
후후 팝콘 잔뜩 사왔으니 달달구리한 맛으로 하나 튀겨서 인턴바야지
merryshuro
아아,,,.꿈에서쥬니버옷입히기가나와서 눈뜨자마자찾아봤는데 요즘옷입히기제목무슨 인턴패션따라잡기 고혹적가을여자되기이런거야,. ㅋ ㅋ ㅋㅌㅋ 아아니야이거아니야 공주님드레스같은거내놓으라고(와장창
chouette_RIEL
오랜만에 보는 기 인턴 ㅠㅠ 방귀 소리 내면서 장난 치는 거 성재 아니고 묭묭이잖아 😭 9
Blueberry_krbot
너희 월하익송에 들어가고 싶다고 했지? / 인턴을 좀 뽑아야 될 일이 생겨서 말이야. 내 일을 도와 줄 수 있겠어? 만약 일이 잘 끝나면 월하익송으로 데려다 줄게. 2부 37화

bk_dialogue
장백기입니다. 자원팀 인턴.
PGF_Sieg
@PGF_Pray "으음, 글쎄! 아직 인턴인걸! 개인적으론 아직 멀었어!" ……!…… "나름대로 노력하고 있는건 뭐야! 제대로 하라구!"
brownricekim
골든타임 언제봐도 너무 재밌다 흑흑 개까이는 인턴 최택 너무나 보고싶다 ㅠㅠㅠㅠ 그래도 예뻐가지고 간호사님들과 레지쌤들에게 은근히 챙김받는거 보고싶
Kidari_JH
"야, 장 인턴." "나 이제 인턴 아니거든? 곧 있음 끝나. 이제 전공의라고 불러라." "너 어디로 간다고 했더라, 정신과?" "정신 건강 의학과. 기억하고 있었네? 듣는 척도 안 하더니." #키다리아저씨
palgye
@bluehousekorea 박근혜가 외국 나갈때마다, 박근혜찬양하는 글을 백악관 그리고 힐러리 클린턴의 웹-미러사이트에 올리지 않는다고, 교통사고를 유도시키고-차를 손괴시키는데, 내가 왜 도울거라고 생각하지? 청와대인턴에 3번이나 떨어진 내가?
je_rrry00
@mung_zz 아니다ㅜㅜ몬가 좀 더 인턴이나 대외활동 열씨미 할껄하는 그런ㅠㅠ..ㅠㅠ과제밖에 모르는 바보여따!!!! 지금도..지금은...몰라! 으ㅏ아아앙ㅠㅠㅠㅠ
bechenxxi
슈스 박자녈과 샵 인턴 김죤대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 머리 감겨주다 눈맞아라 얍(๑•́₋•̩̥̀๑)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famous_line_mov
길은 모두에게 열려있지만 모두가 그 길을 가질수 있는것은 아니다 -영화 인턴 #Self_intro
bowo3o
비오는 날, 미리 회사 앞에서 밈호가 기다리는데 일 끝내고 나온 스늉이한테 고생했습니다, 강인턴. 하면서 우산 안으로 들어오게 한 밈호 사장님 A
justicehugo
영화 <인턴>, 이상적인 회사라서 괴리감이 크다는 평. 글쎄. 사별한 부인, 홀로 남은 인생, 다시 시작하는 인턴으로 젊음을 유지하는 남자, 40년 직장 생활에서 녹아나는 연륜, 그 여유가 성공에만 집착하는 젊은 CEO에게 끼치는 영향을 잘 그렸다.
saisonfleur
인턴샘한티 수술용 수액라인 잡아달라면 70~80%는 팔오금 안쪽 큰 혈관에 잡음 얼마 안지나서 팔 굽히는데 주사 놔서 불편하다고 옮겨달라 나오는 사람이 있음 수술용 바늘은 대빵 굵어서 큰 혈관에 찔러야는디 그런 혈관 없으면 불편해도 거따 걍 놔야함ㅠㅠ
justicehugo
@justicehugo 시카리오, 배니치오 델 토로의 연기가 돋보이고 인턴은 드니로의 귀여움이 폭발 한다. 사진: 베니치아 델 토로. 젓가락 같은 남자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핏. C
justicehugo
최근 기억에 남는 영화는 <시카리오>와 <인턴>. O
Sorryosa
인턴=시트콤5편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yugen0
크리스마스는 무슨. 미리 통역인턴해봤다 재밌지만 정신력빨려ㅓㅓㅓ
_NIN0T
@5gong_ ㅠㅠ ㅠ ㅠ ㅠㅠㅠ ㅠㅠㅠㅠ 크윽..백세인생에서 ....취업좀늦게한다구..뒤지진않을겂임매.. 하긴..울부모님도비슷하시지...ㅋㅋㅋㅋㅌㅌㅋ 👉우와 인턴도했으니 스팩도쌓고! 남들부다 취직빨리잘하겠네^^^^
WQ_1014
@Swaegmint09 네 다 봤어.. 이제 신에피소드 기다린당ㅠㅠㅠ ㅋㅋㅋㅋ 아르바이트를 아니요.. 인턴에요ㅠㅠ
RYUJU_150804
@RYUJU_150804 젊고 빠릿빠릿하고 인텔리하고 능력쩌는 여자 대표와 은퇴 후 여유로운 삶을 살던 70노인이 뻥 뚫린 무언가를 채우고자 인턴으로 들어가는 이야긴데, 난 아주 좋았음. 재밌었다.
XiumingChu
@SehunGGUM 헐 인턴 ㅠㅠㅠㅠㅠㅠ 내가 그 맘 잘 알지ㅠㅠㅠㅠ 나두 그래서 폰 못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SehunGGUM
@XiumingChu 나 회사인턴해오ㅠㅠㅠㅠㅠㅠㅠ인턴쭈그리라,,아예 폰못해오,,,,,하즤만 주말에는 폭풍 트윗해오,,
RYUJU_150804
인턴봤는데 재밌더라. 역시 로버트 드 니로.. 늙어도 어쩜 그리 멋있냐..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cassis1841
@MayJ_Touhou 기타 번외로 상사 사쿠야님 인턴으로는 요정메이드 동기 레밀리아씨 도 있습니다.
__oNeuL
어제는 인턴을 봤다. 비즈니스의 탈을 쓴 워킹맘 이야기 였음.
Strauss_sis
@Strauss_sis 원혼들도 사퍼 커플링으로 설정한다면... 1. 드로스트 회사에서 재무직으로 일하다가 비리 때문에 억울하게 살해당한 다이무스와 아무것도 모르고 그를 매일 기다리는 대학 펜싱부이자, 드로스트 견습 인턴 여대생 자네트의 이야기.
exo_o940412
흑 인턴 넘나 재밌었던점 ,,
exo_o940412
@sehunsooa123 그럼 악마는프라다를입었다랑 인턴이랑 위대한캐츠비 ㅎㅎ
v_6u6_v
@rtrty121 난ㅂ 방금 인턴을 봤어!
bokuga_loop
@H2O_chan 혹ㅗ고고곡......!!!!!!!!! 초필살기!!!!!!!!!!!!!!!! 이번 35분기 신입 박인턴 여기서 한소절!!!!!!!!!!!!!!!!!!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SGW_AQ
당시 인턴이였던 제게는 담당 가정집이 없었지만, 다른 회사원분 담당의 가정집을 대신 맡기로 했습니다. 뒤는 당신들이 생각하는대로.
honeybuninpink
헛 나 오늘 번호 바꿀까..? 번호바꾸기 좋은 날씨인데.... 인턴 어차피 3월 시작이구 아 아니다 내가 구매한 스티커 오면 바꿔야겠다 끄으으응 신년을 맞아 폰번호를 바꾸고 이전의 인연을 모두 털어내겠읍니다.....전애인 꺼져 무서운 년...
Ruuu_118
휴학...인턴..,여행..인턴..백수+덕질..<<지금여기 올해는 사실 일하느라 덕질 열시미 못햇다 요즘 올해 최고 열심히 하는 중.. #2015년이_얼마_안남았는데_그동안_뭐하셨나요
Joanna0922
@shinbi1115 인턴 추천할 곳도 100% 아빠 지사일 텐데 내가 일 잘 못하면 핵망인 거... ㅋㅋ......
SpaceNcore
@_SeronP @leeb3397 인턴 신청합니다(?)
ko_Mali
@Alpaca_SB 3년 인턴
korea486
해외 순방중 인턴 성추행으로 대한민국을 전세계에 알린 바뀐애 대변인 윤창중 성추행 사건도 있었지! 참으로 대단한 바뀐애 정권, 비상식을 상식이라고 외치는 바뀐애 정권은 반드시 역사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h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__egin
#자캐는_크리스마스에_뭘_했나요 젯센ㅡ소아과 인턴이라 바뿜.. 소리ㅡ암것도안함 크리스마스가뭐? 에이쥬ㅡ연습 목련ㅡ케빈과 함께였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해리와 함께했다 리리카ㅡ고아원아이들에게 선물을 보내줌 리키야ㅡ트리정도만 해놓고 부모님과 소소하게 보냄
C_tyd
@baekhwa_shin 으으응. 아직 인턴이라 별 거 없어...심리치료센터에는 예쁜 누나 없는걸.(우지원의 보는 눈은 상당히 매니악했다)
Gaedoongdoong
@RamSik11290307 어 나는 회사인턴끝나야 프리
hottchaa
스페인 현지 팬들이 베니테스 후임으로 지단을 원한다는 말이 계속 나오는데ㅋㅋㅋㅋ 아 좀 정신들 차려ㅠㅠ 지단은 물론 엄청난 선수였지만 감독으로선 아직 인턴 단계 아니냐고...!!
AniRush
인턴 보세요. 생각보다 괜찮은 영화.
AniRush
난 인턴 재미있게 봤는데.. 8
polarabbit_
인턴 보고 로버트 드니로랑 문재인 대표랑 닮았다고 계속 생각함 ㅋㅋ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만약 대통령 당선된다면 최초의 미남 대통령을 가지는 건 확실하닼ㅋㅋㅋㅋㅋ(안드로메다)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social_eng
인턴' 영화를 본 후 감상을 쓰자면. 늙어 생을 즐기자고 보험 연금 퇴직금 저축 들었는데 다시 일한다는게 말이 되?
ari12111
@ys_yeol 의사 가운ㅠㅠㅠ졸다가 막 뛰쳐나온 인턴 같아ㅠㅠㅠ쥭음.. 오늘 브이앱 전부 드립들이ㅠㅠㅠㅠ귀여워 쥬겅ㅠㅠㅠㅠㅠㅠㅠㅠ
yahandaramgee
@Whiteclover14 알바째고 가옄ㅋㅋㄱ 인턴 끝나자마자 갈거에요! 트레카 모아올게여ㅜㅜ
syhan1206
그나저나 곱게 늙어 누군가의 '인턴'이 될 수 있을까.. 그러기 위해서는 넉넉한 사람이 되어야 할텐데.. 여유를 갖고 주변을 돌보며 살아야지..
KGP_Takane_If
@No_7_sintaro_ " 네ㅡ. 네ㅡ. 무급 인턴 자택 경비원 씨ㅡ. "
Hornet_Eluegy
영화 인턴 재밌겠다
atmark99
절대로 시니어 인턴이 되지 않게 은퇴하지 않는 삶을... 70대에 다시 택시드라이버가 된 로버트 드니로 형님...응?!? 이거 범죄영화였어... — 인턴 보는 중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DarkRiss
@kichiku100 @harembell @hyoshi_mk2 모든 인턴 제도는 저렴한 착취 ㅠㅠ
syhan1206
누가 나한테 무덤 옆자리를 내줄까.. 인턴보고 든 생각.. 외롭다..
DolI_Dom
ㅁㅊ 행정인턴 80명 뽑는데 700명 신청했네
Just_monologue_
인턴이라고 거짓말해봐야 네가 인턴이니까 안 통하겠네.
suah06
영화 인턴 봤는데 역시 생각만큼 좋은 영화였다 아...할아버지 정말 환상속의 사람처럼 멋지고 굉장했어......아..........더이상 젠틀하고 멋있다는 할아버지를 표현 할 순 없어...
_tnvro
인턴 : 드니로가 귀엽고 ㅎ ㅐ서우ㅐ이가 예쁟다 ,, ,,,
1004_908
@mikachuya 웅웅 ㅠㅠㅠㅠㅠ 나도 일단 가지고 있는데ㅠㅠ어떻게 될지 모르겠다ㅠㅠㅠ 그 인턴일아니더라도......뭐라하지? KTXㅋㅋㅋㅋㅋㅋ못뽑을듯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oneyangsee
인턴 보는데 로버트 드 니로가 이렇게 귀여울 줄은 몰랐다
mikachuya
@1004_908 아 인턴일 그거..? 세상에ㅜㅜㅜㅜㅜ 됐으면 좋겠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 취소하지 말고 일단 될지도 모르니까 갖고 있음 안돼..? 부산이 첫콘 아니야?ㅜㅜㅜㅜㅜ
_tnvro
인턴 보는ㄷ데 드니로 너무귀여워엉엉
zxc05063
인턴 봐따아아 재밌숴
heese0111
재밋다 인턴 올해 가장 내 최고 영화
harembell
@dustpig @hyoshi_mk2 저 유치원생때 그랬었죠. 그때 정확한 원인도 말 안 하면서 배 갈라야한다고 해서 어머니께서 동의 안 하셨었는데 나중에 간호사가 동의 안 한거 잘 한거라고 인턴들 연습소재 됐을거라 그랬다던...
Huichan_0818
@82190531 거기, 인턴, 하고 불러도?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like_wank
인턴 영화 좋더라.. 신뢰를 얻는 방법
dkdkddkds
@Flower_n_U ㅋㅋㅋㅋㅋㅋㅋ역시 마 여신♡ 나 아까 해리포터 보기전에 인턴 봤는데 앤 헤서웨이 대박이야
RGBDVD
어젯밤엔 잠이 안와서 영화 인턴을 보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훠얼씬 괜찮은 영화였다. 소소하게 생각해 볼 거리가 많은 영화였어.
dyoyul
영화 인턴 보고있는 중인데 너무 재미있다ㅜㅜ이런 영화 너무 좋아ㅜㅜ 즐거워ㅜㅜㅜ
My_soonyoung
@0406_151210 인턴이 우리 개열공해서가서만나
_ManUtd_No7
영화 인턴을 다운받이봤는데 벤 할아버지 너무 멋져!!! 나도 벤 할아버지처럼 멋진 노년을 보내고 싶다. 따뜻하고 사람들 잘 배려해주고..크으!! 크리스마스랑 1도 연관은 없지만 마음 따뜻해진 영화! #인턴 #영화
midoduk
어제 영화 인턴봤는데 재미있더라. 미남은 늙어도 미남.. 😊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Racun_Park
3. 인턴으로 고용해서 예스잼이 되는 순간 정식사원으로 시켜준다. @thispyunggwa
gyoc
인턴 봤는데 이거 한국 사람이 쓴거임? ㅋㅋㅋ
_LaBeeeeen
밥 먹고 인턴 보는 중인데 졸리다...ㅊㅍ푸ㅠ퓨ㅠㅠㅠㅠㅠ 맥주때문인가
Alloysa_Ally
@rahagl 그리고 보면 카일로 인턴기간도 안 마치고 바로 직급 받은 그런 것..ㅋㅋㅋ 하아, 제가 스톰트루퍼들이라도 꺼렸을거 같습니다 ㅋㅋㅋ 갑자기 <아메리칸 사이코>의 패트릭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 ㅋㅋㅋ 카일로는 사직한 (전)직원이 자신이
benison_co
@OFGgEL 그래는...고졸 검정고시로 인턴으로 취직해서 남들한테 무시받ㄷ구...엉ㅇ엉...그래가 저렇게 힘들게 사는데 황희ㄱㅏ 살 이유가 없다 죽어라
TheRudimentsOf
계속 자다가 인나서 꼬기먹고 인턴보고이따 귀여운영화일세ㅠㅠㅠㅠㅠ
MH97HI
인턴 경력은 무슨 취직도 못하는데 인턴 가능할리 없고 사회봉사는 고작 고딩때 몇시간 한거 밖에 없고 성형수술은 라섹도 성형수술이라고 하면 라섹하나 밖에 없고 비참하다 취직은 할 수 있을까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MH97HI
취업9종세트 : 학벌, 학점, 토익, 어학연수, 자격증, 공모전 입상, 인턴 경력, 사회봉사, 성형수술 학벌도 없고 학점도 없고 토익도 없고 어학연수 해외 자체 간적이 일본 한번 밖에 없고 자격증 없고 공모전 자체 나간적 없고
philoholic
영화 인턴. 참 아름답고 훈훈하고 따땃하고 푸근한 영화네. 두 캐릭터도 참 좋지만, 회사 분위기가 매우 이상적이다. 한국에서는 경험하기 힘들지.
metamorphoses9
@Northern_Uncle 그렇긴 하죠 ㅋㅋ 그래도 원화로는 일단 억이니까요. 인턴 두번쯤 하면 보통 채용된다고 읽었는데 정확히 어떤 인턴인진 잘 모르겠군요ㅎㅎ 정직원이 연 10만불이면 그렇게 높은 느낌도 아니니..
g_dahee
그리고 하다보니 역시 힘들어서 배달부퀘스트란 이름의 인턴급여를 주고 모험자들에게 일을 시키는데...
otothek20
인턴 재밌다
Northern_Uncle
@metamorphoses9 아, 그건 신입인데 타이틀이 인턴인 애들일걸요. 저도 첫 1년은 "2주 notice주고 자를 수 있음" 조건으로 이직했으니.
metamorphoses9
@Northern_Uncle 스타트도 팔천불 준다고 하니 여기도 억대고.. 물론 단기 인턴 얘기는 아니고 쭉 일하는? 인턴 얘기지 않을까여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selad0302
@EHNIM_ ㅋ..ㅋㅋㅋ..부르주아인지는 모르겠고..으음...집이 중산층이긴 해요 집안 자체가 공부 잘하고 돈도 잘버니까..하나있는 누나도 이제 인턴? 레지던트?그쯤이고..ㅇㅅㅇ..그렇다고 막쓰진 않아요 밥 안먹고 간식먹어요. 남는돈 통장넣어놓고..
Northern_Uncle
인턴이 만불 받는 세상이 되었단 말인가. 난 그동안 뭘 했길래 급여가 이모양이지...
skinofthenight
개인적으로 올해 가장 좋았던 영화들 1.위플래쉬 2.내일을 위한 시간 3.마션 4.마미 5.인턴 6.시카리오 7.뷰티 인사이드
Northern_Uncle
@metamorphoses9 월 만불이 인턴에게 가는 세상이 되었나... 보통 신입이 10-13만 사이로 알거든요 (연봉). 토탈이 인력난이 심한가.. 엄청 많이 주네..
metamorphoses9
@Northern_Uncle 헣? 그런가요 토털 인턴이 월 만불 받는다던데..
Northern_Uncle
@metamorphoses9 아, 학사 졸업 앞둔 summer internship기준... (학위가 높아지면 인턴도 많이 받아요..)
Northern_Uncle
@metamorphoses9 인턴은 아니고요(....) 신입은 1억 정도 주기는 해요. (3-5년간 잘 안오르긴 하는데 워낙 초기 급여가 높으니 불편하지는 않고..)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Issac_Hwan
뭐보지..인턴볼까
Prrrrrrrime
인턴 볼까
cnyiyu
@vx_liwu 헣 인턴!!!!!!!!!!ㅇ0ㅇ!!!!!! 완전축하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쟈 현실입갤하면 지쳐서라도 덕질할 여유가 없어지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오옷 새해에 전주인가요 여행?ㅅ? 친구들이랑 오는건가;ㅅ;)/ 시간되면 만나주세욧!!!
Sweet__Rain_
@silver_1210 넵 인턴했던 회사 취업해서 수습기간입니다ㅜㅜ
RyoungMal
앟 인턴본당
LOVEinNY_JH
@V_0LUME 아아, 정말? 인턴 재밌어요? 나도 보고 싶었는데 생각만 하고 있다가 결국 못 봤어. 그나저나, Merry christmas. 행복한 하루 보내고 있어?
manzokushiteru
인턴 보고싶다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psh931
으악악악아아아 인턴넷ㅇ탄듀애메마우유ㅗ언
vbnmq
@dark_pandora_ 군대라뇨! 일하려고 인턴으로일하는것뿐인데!
SGD_bot
@300_Ruven ((에이 역극 재밌는걸요? 아항. 저는 막판에 진로를 바꿔서 인턴자리도 못 찾고 공부만.. (8ㅁ8
kandori2000
@lpfaint1336 멀쩡하긴 해요 ㅋㅋㅋㅋ 저는 종강하고 바로 일하고 있습니다. 인턴 + 단기 근로자라고 생각하고 주5일 일하고 있습니다
105S2AH0
인턴봐야지 팝콘이랑 콜라사왔어 ㅎㅎㅎ
amaliaweny
@shfly3424 제 인턴 비디오 보고서 만들어보는데 아이디어 없어요 ㅠㅠ
youngah9830
@scarlettears_ST 인턴ㅎㅎ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Rinah_Amo
인턴인지 대리인지 닉네임 맞춘 이 둘은 자꾸 쳐뒤지고 아...
hebom306
@DO_love_S2 나 인턴갔을때야!!!
Rudy_SH_
@ysm4106 이미 하나 봤어.. 인턴.... 훈훈하더라... (추우욱....) 이제뭐하지.... 로맨틱홀리데이 보면서 가상연애라도 해야하나.....
sn_s_n__
인턴 재밌당
endow1231
@ghdwn862 글구 학원 인턴이시자나여;ㅅ; 둘다 병행하기 힘들져 인턴 오래 학원에 붙어있어야하는데 막 연구실까지 포함해 투잡(?)뛰는거랑 다른게 머에여..
yrfreak_
@OddRom 헤엑 무슨 인턴한테 일폭탄을... ㅇㅂㅇ... 너무해 8ㅅ8
Kiricse
@UvU_damit 아참... 인턴으로 당분간 일한다고 그랬지... 회사는 어디 역 근처여?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UvU_damit
@Kiricse 응 그냥 짐옮기는거다만 ㅋㅋㅋㅋ 인턴일때매 올라가게댓어
RokArtel
유급에 대한 트라우마가 커서 유급휴가 유급인턴이란 소리만 들어도 진절머리난다. 분명 다른 뜻일텐데
_m_pj
잔소리하고 니가 몇살이나.인턴 할래 이런건데 말이 인턴이지 시금 3천원이면 편의점을 가고말지 물로보나.
kookpap
인턴 보고 어바웃 타임 본다 잔잔한 영화 추천해주세오
mylokistrike
인턴의 인턴.. 23살 명퇴.. 대힉원생 출산휴학.. 육아해고.. 만연한 여혐.. 인명피해 대참사의 정치도구화...... 진짜 족같지않은게 없어
karakorumm
요즘은 착한 영화가 좋다. 마션이나 인턴같이 긍정적인 이야기를 하고 긍정적인 엔딩으로 끝나는 영화. 가상에서라도 즐거워야지
chefyj
@da_NyO_O 헐 구래여? ㅋㅋㅋ 저 회현 짱 가까우니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턴 시작하샸구나!!!!!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Special_Olivia
인턴 6개월로 연장하고 싶은데 가능하냐고 묻긴 했는데 원래 계약한 3달만 하고 그냥 한국 가고 싶은 기모찌
iminLuv_
인턴 잼
_0_0_vip
인턴봤는데 할아버지 너무 귀여우셔...
iok_root
으음............... 인턴 봐야지
powyyy
우리 인턴샘이 독실한 기독교신자인데 신을 믿어야 천국간다고했다. 신이든 뭐든 아무거나믿고 빨리 천국가고싶다.
1992_0506
어제 인턴 봤는데 싱잉 나오더라... 백현이 생각났다
alone_Jude
@kking_TF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어 꾹이! 근데 ㅇㅣ번 방학도 인턴과 인턴과 인턴이에영?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TEAnking
깨알같은 부장 차장 인턴등 직급이 포인트 t
haell003
@plum_rabbit 오늘... 해리포터랑 가디언즈랑 인턴 볼거구 마션을 구하는 중이에요 ㅇ0ㅇ)!!! 마션은 아직 파는 곳이 별로 없네요 ㅇㅅㅠ
primobackintown
@econoyong 실제 대학에서도 그런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총학생회 선거본부에서도 스타트업 띄워주기식 창업 및 인턴 학점 인정 이딴 소리가 나오네요.
lovesinpooh
@jjongtk1 어므나 귀여워ㅜㅜ 저도 일다하고 얼른 집에 가고싶어요ㅋㅋ 세시 칼퇴해야지ㅋㅋ 저도 병원 인턴애기랑 레지던트쌤이 같이 놀자는거 거절했음다ㅋㅋㅋ
Dead_senior
아 맞다 인턴 첫날은 일단 몸살 감기로 죽을뻔했읍니다 병가 못내는 직장인의 서러움이 이런건가 싶었음 근데 가서 한 일 : 사무실 장난감 청소 & 연구 분석
madungji
@jj__urr ㅋㅋㅋㅋ동생도 도와주고... 결과만 말하다보니 그런건데 상처가 없는건 아님 이때 인턴하던거 집중못해서 떨어졌다 이 엄빠 이혼문제땜에...
sunny_sunny0808
정연주 같은 얼굴은 캐릭터를 잘 맡는게 매우 중요 마냥 청순코드로 가기엔 미모보단 분위기가 쎄고 스펙트럼이 단순해져버리니까 다양한 연기를 하되 청순한데 매력쩌는 언니 정도가 좋겠습니다. 떠오르는 역할은 1) 사람들을 싫어하는 강단있는 의사 인턴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sy_vein
궁금한게.. 모든 사회인은 이렇게 고달픈 것인가. 인턴이 유달리 고달픈 것인가. 으사가 유달리 고달픈 것인가. 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된 것인가. (...)
Esche_bi
글고 답신 보내시고 싶으시단 분이 계시길래 ㅇ0ㅇ 보내셔도 상관은 없지만 제가...아마 담주부터 인턴나갈 예정인지라 제때 못받을 수 있다는 걸 참고해 주셨으면합니다.,..
PotaPota_CHIP
@QXX_088 인턴..? 네넹!!
flumusical
@CelinaC_Liz @GOHEUNJUNG1 저는... 인턴이 언제 끝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흑흑 최대한 빨리 가볼게요..!!
mingoo_game
인턴멍고 계속 생각난다 으 평소 안 입어볻 정장 어색하게 입고 면접보는데 면접장에 일삼이 있었고 둘은 그렇게 눈이 맞고 맥크레디는 연봉협상에 실패했습니다
Rudy_SH_
오늘은 낮에 인턴을 보고 밤에 베를린을 보겠습니다. 베를린 진짜 볼라고 몇번을 시도했던 영화같은데 늘 첫 10분을 못 넘기고 꺼버렸었음
Asiduo_B
@Office__Tian 이리 같이 마주하고 식사를 해본 적도 없으니. 회의에서도 가까이 앉은 적은 없었고. 인턴 때부터 엄격하기로 유명했던 그가 아닌가. 잘 웃지도 않았고. 그런 그와 이리 마주보며 하물며 그가 살짝 웃고 있다니. 기분이 묘해졌다.)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deniz940
@tja67 응ㅋㅋㅋㅋㅋㅌㅋ 매니저 이제 승진 못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까진 회사에서 일 잘한다고 이쁨 받았었는데 내가 찌른뒤에 인턴한테 억지로 술 먹이고 담배 심부름 시킨다고 찍혀섴ㅋㅋㅋㅋㅋ 왕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tamorphoses9
글로벌 에너지 기업들은 인턴 엔지니어도 억대연봉을 준다고 한다 공대! 공대가 짱!
jj_p90
볼 영화 1. 라이프 2. 라이엇 클럽 3. 인턴 4. 내부자들
Damien_Kong
영화 ‘인턴’ 보새오 재밋어오 z
blossomtienhua
아침에 VOD로 영화 '생로랑' 하나 봤고, 있다 '인턴'이나 '르누아르' 봐야지
w_oo_rang
@0406_151210 인턴이두 멜크💓💓💓
choinanna
@princeper26 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인턴이 할아버지래서 웃길 거 같긴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쓰~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mingoo_game
대학 졸업하고도 회사에 들어가면 애기라고 불리는 사태가 발생하고 마는데 진짜 멍고 딱 그 때 나이 아닌지? 일삼이는 한창 대리라는 이름으로 부려먹힐 나이군 사내연애하는 대리일삼과 인턴멍고... (꾸준
choinanna
@princeper26 인턴 잼?!
dc_fanatic
오전계획 1.그타 2.진짬뽕 3.인턴영화보기 4....
themarine41
어제는 인턴을 보고 아주 큰 교훈을 얻었다. 시니어 인턴을 고용하면 그 어르신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실 거다
Ngw0928__
와 갑자기 머리 총맞은거 같네...왜 신입이랑 인턴을 자르죠??? 회의결과가 안그랬던걸로 기억나는데
nanseseomin
다른 선입견을 차치하고서라도 이철희가 문안박 연대를 기획했단것 만으로도 이철희 역시 문재인 보디가드 수준의 신진친문일뿐 문안박의 핵심이 문과친노를 위해 안철수에게 다시 희생을 요구한거 아니었나 불치병걸린 당을 인턴의사 하나로 살릴수야 없지
lsh0922
영화 인턴을 보고 누군가 여성우월주의가 너무 심해 거부감이 들었다는 말을 했다. 영화를 안본탓에 별 대꾸를 못해서 그날 당장 봤는데. 여자 위에 상사가 없으면 여성우월주의고, 여자가 차별받는다는 말을 두시간동안 돌려서 말하면 거부감이 든다는건가?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alba_mao
인턴은 콘돔같은거다. 다시 쓰지 않아.
JMS_twt
꿈에서 빅히트 인턴 됨 근데 사옥 핵좋아짐 6층 건물 쓰는데 그거 다 빅히트꺼 건물 유리인데 안에선 밖보이는데 밖에선 안보이고 안에 카페도 있음 카페에서 다른분들이랑 커피 마시고 있는데 팬매언니가 방피디님 호출이라고 따라오라헤서 따라갔는데 꿈깼다 ㅋㅋ
Hell_low_Doggy
@catunong 내가 다니는 싼 극장에는 호텔 트란실베니아랑 인턴 팬있고 최근 스타워즈도 개봉했던데... 뭐 볼건 많더라
fascinatingman
@mjsoha 패밀리영화로는 "패밀리맨", "인턴" , "버킷리스트 죽기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로맨틱코미디 영화로는 "디스민즈 워", "어바웃타임","슬로우비디오" 마음에드는게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ㅋㅋ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용^^
famous_line_mov
사랑하고 일하고, 일하고 사랑하라! 그게 삶의 전부다. -영화 인턴 #Self_intro
Meteor_Wolf_
여기에 한국에서 새운 의대가 있어. 미국에서도 엄청 지원해주고있고 시설도 최첨단이야. 인턴이라던지 총 합해서 5년만 다니면 미국에서 학점교환도 인정해준대
mungdeng
인턴 팀플하느라 지금 작업중인데…너무나도 팔꿈치가 시리다…파스를 붙여도 시리다… 흑흑흑흑흑흑흑흑 일단 팀과제는 대충 했으니까 자는걸로…쪼꼼 졸림…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sophomore171
그런 거 아냐 인턴인지도 몰랐어 그럼? 몰래 들어왔어
minijan0112
오늘,, 이 아니라 어제 <인턴>을 봤는데 이 영화의 장르 판타지 영화가 아닌가 싶고....... 영화는 일하는 여성을 응원하고 싶어하는데 순간순간 거슬리는 설정들이 띄던
ZawinulQ
인턴 영화 아주 맘에 든다. 역시 로버트 드니로다! 표정연기가 예술이다 예술.. 드니로는 앞으로도 이런 영화에 많이 출현하면 좋을텐데~ 이상한 쓰레기 같은 영화말고
ruchang1
[인턴] 잘 만들었네. 감독이 나랑 안 맞아서 고민했는데 뒷통수 안 치고 감독 장기인 적절한 웃음과 담담한 관조가 잘 나왔음. 입에 엄마미소 지으며 편히 누움.
upporing
인턴재밌다!!
sophomore171
안 통하겠네 날 따라온 거야? 그런 거 아냐 인턴인지도 몰랐어
Riariaya
인턴, 크리스마스에 보기 좋은 영화였다. 메리 크리스마스!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gmnyu1984
아 뭔가 내가 악마 인턴단계였다가 플라위가 저렇게 말하니까 진급한 기분이다ㅋㅋㅋㅋㅋ
Yuin_Ja
요새드는 생각 : 남들은 다 앞서나가있는데 나만 제자리.. 알바든 회사든 인턴이든 공부든 뭐든 일을 확 시작하는 주변인들을 보면 부러워요.. 난 겁이많아서 이리서성 저리서성 거리며 부딪히기보단 피하려고 하는데 말이죠...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CIH_GoldenTime
"묻지도 않았는데 전화를 해 봤다? 그것도 인턴이? 사고 치기 딱 좋은 놈이네."
sophomore171
거짓말해봐야 네가 인턴이니까 안 통하겠네 날 따라온 거야?
iga_twc
@thelove_chicken @j_gggggggg2 앗ㅅ시 진자?!?!??! 나 오픈 시간ㄴ 맞춰 가서 11신ㄴ줄ㄹ 알앗는데 이럴수가.. 이럴수가..이럴수가.. 전 암때나 괜찬아요!!!!!!! 담날ㄹ 담날ㄹ 아침ㅁ 인턴가서 쫌 빨리 만나면 조와1!!
halbumonster
인턴 다운 받아서 봤당
bkb1061
인턴영화 나쁘지않ㅇ ㅏ..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gri_addiction
@TheDreamerszZ 저여...4개월전에 탄적이써여 인턴할때 냉부해 녹하하러온 짇턍 본적있슴다...ㅋㅋㅋㅋㅋ 그날 보고 울었더랬져...후...ㅋㅋㅋㅋㅋ같은 건물 같은층에서 일하다니....이거슨...운메이!!(아님)
832uuu
붙을 리 없는 인턴이 붙는다면 동아리에 청소기를 기증할 것
jungnara77
인턴봤는데 영화자체의 결말은 좀 어이없고 내용에서의 어록들은 참 많은 것같다....배울게 많다
wooj1324
@neobirch11 인턴좀비다..!
dreamsellerk
영화 인턴 로보트 드니로.... 역시 멋지네...
sophomore171
여기서 뭐 해? 인턴이라고 거짓말해봐야 네가 인턴이니까
EV_HR
@Hichiworks 인턴 꼭보셔요!!! ㅎ 오늘 봤는데, 영화관서 못본게 후회되더라구요!!!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Kimjichun
기간제 서러브레드카드 아직 안 썼는데 쓰면 펫이름 폴에버인턴으로 해야지
ESI_AQ
@ESI_AQ 내가 소아청소년과 인턴이라고 했죠? 난 어렸을 때부터 의학에 관심이 많았고, 그 즈음에는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갖고 있었어요. 그래서 급소들의 정확한 위치, 단번에 숨을 끊을 수 있는 기술, 그리고 여러 살인방법까지 가르쳐 줬어요-.
nu_tella96
@dodolie_e 저는 의사가 퇴근하기전인 6시라고 엄마가 말해주셧어요 퇴근하면 인턴이나 레지던트가 받는다고 힘내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e_whe_wha_who
근데 애를 방치한 주제에 ER까지 쫓아와서 내 멱살을 잡잖아 막…… 인턴까지 다 있는 데서 그게 무슨 망신이야. 그래서 홧김에 나도 질러버렸지. 섹스는!! 안!! 할!! 거거든요!!
reoha1226
아페 현대au 체고조아 미카엘은 의사 인턴 시켜주고싶다
HP_cin
컵라면이라면 그.. (인턴때를생각하며 흠칫한다
YIS_cin
@MJH_cin 지어보기도 전에 자보다니 이런 현장돌격은 인턴이나 하는... 아, 좋은 경험이긴 하겠네요. 재미는 있어보이는데

인턴, 영화 없고 하나 크리스마스 무슨 로버트 있음 일하고 가서 일을

abcdoraemiodd
@kbsmusic2015 조금 어렵고 ㅜㅜ 우울한 질문일지는 모르겠지만 인턴생활을 시작하였는데 상사분들 대하는것이 힘들어요ㅠㅠ 다 좋은 분들이라 싹싹하게 대하고싶은 마음은 한가득인데 잘 안되네요8ㅅ8너무 고민이에요~~~
_10sec
RT) 인턴십 열정페이 관련 인터뷰해가신 인터넷 뉴스 기자님도 인턴인 경우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cha252
씨피알 중에 달려온 인턴이 엄청 부드러운 말투로 "ABGA 내렸어?" 이러는데 그 말투가 계속 생각나는
kkumul77
영화 인턴 떴땅 봐야지ㅠㅠ
Special_Olivia
이런 중대한 임무를 맡기시다니요 게다가 냉장고에 자리도 없자나 엉엉 오늘은 가재30kg이랑 소꼬리20kg이랑 송아지 갈비가 통으로 두대가 왔는데 냉장고에 자리가 없어서 가재있는 상자의 얼음 녹을까봐 울뻔ㅋㅋㅋ 엉엉 난 일개 인턴일 뿐인데
kaplan042
인턴을 봤는데 로버트 드 니로의 캐릭터적는 완성형에 가까워서 사실 캐릭터 자체가 재미 없을 수 있는데 진짜 괜히 로버트 드 니로가 아니구나 싶다. 엄청 매력적이구마잉.
Special_Olivia
내가 8시까지 출근하는데 7시에 출근해서 식재료 입고를 관리하던 일본인 스탭 T상이 이번주 내내 휴가다. 원래 지난주는 나랑 같이 했는데 T상이 휴가가는 바람에 온전히 내가 다 입고를 관리하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는줄 들어온지 2주된 일개 인턴에게
Special_Olivia
이탈리아인 스탭이 많은 곳에서 인턴을 하니 야채나 도구 다섯개 이하로 갖고 오는 이런 심부름일때는 몇개인지 확인할때 이탈리아어로 하고 있닼ㅋㅋㅋ un deux trois quatre가 아니고 uno due tre quattro 이러고있다..
sophomore171
안녕! 뭐 해, 구에바라? 여기서 뭐 해? 인턴이라고
Special_Olivia
@liamneedscoffee 제가 인턴하는 레스토랑 주방에.. 스탭들이.. 헤드 셰프랑 수 솊 한명씩 부터 그 아래 스탭들까지 합하면 절반이 이탈리안이에여... 심부름할때 갯수 물을때도 간단한건 이젠 불어 안하고 이탈리아어로 물음ㅋㅋ
woooden11
회사인턴이 넘나 귀엽고 목소리도 개좋으나
base28spur
아빠도 사회를 탓하진 말라고 하는데.. 무급으로라도 인턴하고 싶어서 줄서는 이 사태는 어떻게 봐야하나요. 심지어는 그 무급인턴에서도 떨어지는.. 답답합니다~ 물론 마음을 긍정적으로 가지라는 뜻으로 한 말씀이겠지만, 아빠도 내 말엔 할 말을 잃으셨다.
Crux_crucis
고전부시리즈 읽는다는게 삘꽂혀서 영화 인턴 보고 왔다 핵존잼
_ragamuffinn
@_ragamuffinn 인턴요정과 정규직요정 A
astral0111
@qkrtntn 아닝ㅋㅋㅋㅋ 오늘 인턴끝났어
ecr1274
승시리 부쨩...난 그래도 학생인턴이라 휴일은 쉬게해줌...카드도 받았져
taengcoco
@lim__jj 오오!!!!잘했어요!!!(짝짝 ㅋㅋㅋㅋ그그으..럼 미사와 로..리맨물 써주세영 대리미유키 인턴 사와뮤라로....... 😍😍😍
JiNG_m18
오늘 이불 속에서 본 영화 <그 남자 작곡, 그 여자 작사> <인턴> <러브레터>
plzgang757
ㅠㅠ인턴
interpix2017
@nanamiryang ㅋㅋㅋ (방송국에서도 한적있어연. 인턴으로
vip_bb_08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서 티비로 인턴보려고 했는데 엄마가 들어갔다(in) 턴해서 나오는(turn)게 인턴이냐고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ld_Ramen_0224
인턴 봐야지
hyunjoo_ahn
크리스마스 디너. 누워서 티비로 '인턴'을 보며 케익으로 마무리. 올해도 메리 크리스마스. O
Special_Olivia
엉엉 오늘 수솊한테 인턴 계약 연장할수 있냐고 물었는데 그 질문한 후에 수솊이 말하는거 망충하게 제대로 못알아듣고 그래서(결국 일은 제대로 했는데 두번 물어보뮤ㅠ) 우울ㅜㅜㅜ
rmwld00
크리스마스 이브 가족들이랑 같이 와인이랑 치킨이랑.. (무슨조화지)인턴 영화 보면서.생각해보니 로맨틱하네 와인도 있고 ㅋㅋㅋㅋㅋ좋다 행벅해!
morget_da
커서 호등학생 댄 순이 규랑 같은 학교라소 같은 교복 입엇음 좋갯다 가끔 엘베에서 만나면 대학 졸업반인 규인턴 수트입고 순 쭈욱 훑어보면서 어유 같은교복인대,,핏이다르내,,아직더커야겟다 그러고 순은 째려보댜가 십년째 발콱밟고도망가고ㅋㅋㅋㅋ
Cllooud1d
@Dak_66 ㅠㅠㅠㅠㅠㅠㅠ아뇨ㅠㅠㅠ퇴근했어요....대학인턴을 이렇게 부려쳐먹는 곳이 어디있어...
morphogenesis01
@SehunGGUM 중간에 못나가게해?ㅇㅅㅇ 나 중간에 나가서 커피마시고 오고 가끔 구랫뉸데ㅠㅠ 아 구리구 나 회사랑 집이랑 10분거리여써ㅋㅋㅋㅋ인턴은 2개월이얌??
jijin492
인턴행 타야하는데 수원행 타서 금정에서 내림^ㅁ^
EXO_ATM_EXO
인턴 어느나라영화야?ㅜㅜ 오늘 인턴 넘 재밌게봤고 저런나라에서 살거싶다
morphogenesis01
@SehunGGUM ㅠㅅㅜ 그래드 회사생활 잘하구있다니 다행이댜ㅋㅋㅋ 인턴 적응못하는애둘은 진짜 힘들어하던데ㅠㅠㅋㅋㅋㅋㅋ히히 나도 다시 회사다니라면 못갈것같구ㅋㅋㅋㅋㅋㅋ
mini_doughnut
인턴 끝나고 한다
exo0461
@JJongKa_88 ㅋㅋㅋㅋㄱ내가유승호를볼때넌인턴을보는거냐ㅋㅋㅋ
Med_student2
29.예과는 2년. 본과 4년. 군대는 3년. 인턴 1년. 레지 3~4년. 어휴
yaddobin
@chxiu_9_3 아니 졸작은 다음 달부터 다시 시작하고 요즘 롯데로 인턴 나가서 들어올 시간이 없어.. 더군다나 아파서 집에 오면 저녁먹고 약먹고 자..10시도 안되서
hanseo_bot
@p05339 인턴 보고있어오^^
xoxo_onlyU
미친짓했는데 맘편하당 이제 제정신 차린 것 같다🙂 맘찢인데 그래도 그냥 숨겨야할게 사라져서 너무너무너~~무 좋다 감정소모할필요도없고... 그만큼 많이 좋아했는데 히히 아 정신차리고 인턴이나 잘 해야지🙈
vnfmswkqch
음악가들은 은퇴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죠. 그들은 그들 안에 음악이 없을 때 멈춰요. 저는 제 안에 아직 음악이 있다고 장담합니다. ㅡ인턴
yagie2
인턴이지만, 오랫동안 마음속에 담아두고 하고싶었던 일. 더 늦기 전에 기회가 와서 너무 감사하다
yagie2
@niceguy2845 감사합니다🙏 인턴이지만 정말 하고싶었던 일을 하게되서 너무 좋아요!
YeCn_AQ
@ESI_AQ 병원 쪽이시구나. 소아청소년과라. 왠지 소이 씨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인턴이면.. 아직, 여러모로 힘들 때 일 것 같네요.
kyungkyung_mu
@ehdqkdzz15 꺅 부러워요. 꿀알바였으면!! 전 돈도없이 굴려지는 인턴 예약이라서ㅜㅜㅜㅜ
somedaywith_U
@Joker891219 밥 뭄서 들었다능ㅋㅋㅋ 위로가 되주는 곡!!!ㅋㅋㅋ 아니 근데 또 신기한게 곡에 크리스마스가 녹아있어요 아기자기하게!♡ 가사에 충실하야!! 전 낼 피자한판에 잼난 영화볼거에요!!ㅋㅋ(추천해주신 영화는 울것같아요 인턴을 제외하뮨)
amazing_sso
아이즈 와이드 셧 보다가 효도 차원에서 엄마랑 인턴을 보고 있는 크리스마스 이브 하...
ESI_AQ
@YeCn_AQ 응- 정확히 말하자면 소아청소년과 인턴! 이태원 쪽 병원에서 일하고 있어.
YeCn_AQ
@ESI_AQ (잠을 잘 잔다는 말에 만족하다는 듯 끄덕이다 인턴이라는 말에 고개를 살짝 기울였다.) 관련 직업이신가 봐요?
MMMBYULLINE
@MMM_du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업하래ㅋㅋㅌㅋㅋ 저는 회사원으로 치자면 인턴입니다....
ESI_AQ
@YeCn_AQ (네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고는 슬 입꼬리를 올렸다.) 뭐어, 난 늘 잠은 잘 자니까. 응. 이래뵈도 인턴인데, 남용할 리가 없잖아?
sugarpie0401
@coffpsy 제 기억으로는, 걔네가 광고목적으로 무슨 게시판을 만들기도 했고 스펙업에서 무슨 인턴인지 알바인지도 모집을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페이를 최저보다 적게 줬나? 하는 문제가 터져서 광고도 그만두고 이후에 없어진 것 같아요.
Teeth_Rich
@pcy_berry 제가 알고있는 그얘긴가요? 인턴은 끝나셨나요 ^^(?
eillnami
@naengmyeonnim 저야 경인사연 쪽이라 저희 연구원만 해도 학사졸업하고 연구원 되서 10년 되신분도 있고, 자료정리원-인턴-연구원되신쪽도 있고요. 저는 아직 학부도 졸업 안했는데(사실상 졸업) 대졸급으로 인턴하고 있죠.
eillnami
@naengmyeonnim 국책연구원 인턴월급을 국비과제에서 나가는 경우가 있나요?
shushu_bts
@Sh_Veng2 @_banana_218 @V_holic1230 ㅇㅇㅇ 축하해, 세상에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사는 사람들 많지 않아. 인턴이면 어때 내가 다 뭉클하다 ㅠㅠ 눙물난다 잘대써!! 화이팅♡♡
mipequeJJ
이선명기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인턴이셨구나...! 사진만큼은 업종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kkimkitty_
@RwithV @endenddk0801 김사원 아니고 김인턴(? 첫 출근 T
r0u8n0b1e
비장한 각오로 출근준비를 하고있는 인턴 김예림 a
sweets_jenny
인턴 보고있는데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짱임
kwonchiz
근데 인턴 담주 31일이면 끝나는데 구내식당 식권이 한장 남을거같아 어쩌지 환불같은거도 해주나...? 귀찮은데... 어제 그냥 식당에서 밥먹을걸 그랬네 ㅠㅠ 이렇게 남을줄은 몰랐지...
___EL_DORADO
@JSmarry_you 할아버지 넘 저아... 넘 좋아 우리 할아버지는 인턴이어도 멋있을거야 할부지ㅠ
TKG_WGI
@Slater_WGI 마법부나... 교수...? 아니면 그린고트에 인턴으로...
Sh_Veng2
@_banana_218 @V_holic1230 @shushu_bts 엉엉8ㅁ8 고맙습니다ㅠㅠㅠㅠ큐ㅠ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8ㅁ8 인턴이라도...! 됐다는 거에 내가 하고 싶은 거 할 수 있다는 거에 넘나 기쁜8ㅁ8
peter93_DM
잉? 인턴 합격
Daylily_7
@kokwooma @LSYline827 참 좋은 기인턴.. 그리고 하지원 비 맞으니까 우산 씌워주는 씬은 정말 한수👍
ajmbabyjune
@ALLin_D @BAP_Daehyun 아악 김인턴😂~~~김원장님😂~~~...ㅋㅋ
Hey_LikeYou
@rania_didid 인턴, 마블 시리즈 전부다!
For_TS
@maboo_chu 앗 그렇네요ㅠㅠ 서횬 우sung프라자 뒤편 상가에 본점이 있긴 한데 좀 머시니까ㅜㅜㅜㅜㅜ 앗 감사합니다 큐ㅠㅠㅠ 인턴말고 정규직이 되었어야 했는데... 그래도 백수는 아니라 다행인 것 같아요..
For_TS
@3JDG3 엩 어차피 인턴이에옄ㅋㅋㄱㄲ 앗 삼님 저희 케이크 언제 먹을까요 (!???)
_toolbox_
@_freyaaa 인턴중이에요
Solari_28
구청에서 인턴할때 보니까 공익끼리도 서열따지던데ㅋㅋㅋㅋ
Daylily_7
@LSYline827 ㅋㅋㅋㅋㅋㅋ퇴근하면 팀장님 아니잖아요, 전 인턴도 아니고? 이겈ㅋㅋㅋㅋ 안봤음에도 기억하는 나란 수닠ㅋㅋㅋㅋㅋㅋ
ag0820__o3o
매 업때마다 계약직 목숨을 알게모르게 노리던 인턴은 가슴을 노리다 내복게이가 되었다 (?) @펭언니 f
themasterlargo
@penginni @ag0820__o3o 얘가인턴이라고?????
ag0820__o3o
@penginni 인턴쨩 무럭무럭 컸어요
mylokistrike
스브스 인턴 채용공고 행운의 편지 패러디야... N
lystjc
@sweetestYN 학교에 등록금 내고 인턴 하면서 월급 받고 학점 받고ᆢㅋ 무급 아니라 다행
JanGarterBelt
직장인...여러분... 퇴근할 때... 어떻게 하셔요...? 퇴근시간 되면 막... 어쌔신 처럼 스르륵 나가고 그러나...? 그럼 인턴들은 어쩌지...? 눈치 보일텐데...
lystjc
여행 온 사이ᆢ아들내미가 어제 면접 본 모협회 인턴에 합격했다는 기쁜 소식을 받았당ᆢㅎㅎㅎ
832uuu
으악 인턴 공고 오늘까지인 거 이제 알았다 하 시간 없는데...
jemm221
인턴 가는 길 신호등이 하나 있는데 더럽게 안바뀐다. 추워 죽겠다.
pika_roman
@kageaki25 ㅠㅠㅠㅠ인턴은 진짜빡세군요 ㅠㅠㅠ 힘내세요 유스티아님 메리크리스마스😭
_x_o1101
나는 사무관련 드라마나 영화를 무척 좋아하는데 특히 인턴이랑 미생 너무 즐거웠다
mytome22
울회사 진짜 좋은회사다 알반데 인턴보다 돈 마니주고 공휴일 꼬박꼬박 다쉬고 크리스마스 이브라고 조기퇴근 시켜주셔따
cyjgalaxy
2016년 목표: JAVA와 C 경험 쌓기, HTML배우기, 일본어 기초적인 회화정도까지, 쇼 테마곡 만들기, 인턴해보기, 알바해보기, 부모님께 내돈으로 선물 사드리기, 그림 입문
Agyonov
@For_TS @biviDot 큽 글쿤..!!ㅠㅠㅠ 그럼 볼수잇겟당!! 암튼 인턴붙은거 축하해요!!!!
MoonJN_JYJ
@JYJ_noung 내일인턴들교육해쥬는날이얌..그래서 그거해주고 바로 성수로 날을려고했쥐
Albatross_oc
듣도보도 못한 행성 일에 끼어들었다가 그쪽 역사에 딱지 붙는 동족도 없진 않다. 최근에 발견된 그 인턴은 엔진오일 심부름하면서 2만년 째 미스터 거신병이라고 놀림당하고 있지.
graze1222
와 인턴 절반정도 봤는데 정말 감동적이다. 그냥 처음부터 감동적임
Agyonov
@For_TS @biviDot 무슨 인턴이길래..또르르... 언제가는거햐
Madbox13
익장(인턴) 가유스 낙서 ㅇㅅㅇ)9 코스모님 도움으로 외전+11권 일부를 읽긴 했지만 아직 가유스네 집 사정은 가물가물해서 잘 모르겠다 ㅇㅅㅇ` 몰딘의 도움으로 여동생이 죽지는 않고 몸과 마음에 (1/2)
HMS_DDG
일어번역 아직 수준이 인턴이긴한데 꽤 읽을줄알게됬다는게 나도 신기하다
For_TS
@biviDot 1년짜리 인턴 넣은 거 됐는데 4개월 해외 근무 포함된 거라서... ㄴㅓ1팔 간다
not_coke
@hppymush 인턴기간 아니야?
muhandojeon_b
길인턴-길
For_TS
@maboo_chu 저 ㄴㅓ1팔이요... 파견 인턴데스ㅠㅠ
SasarinoMARi
경험은 쌓여서 좋은데 못버티겠다 인턴끝나면 때려쳐야지
yahandaramgee
@propetesDH 우왕!인턴 끝나자마자 집에 가서 구워야겠어요
nine_cos
@phs5238 그리고 인턴은 웁니다
63r_yui
@MJN_I 헉 그렇군 히익 벌써 인턴이라니 빨라..
MJN_I
@63r_yui 2개월 인턴
baka_0719
@ICE_Gang 님이 추천해준 인턴 봤는데 너무 재밌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화 또 추천해ㅂ죵!
s2_yongr2
인턴 보고싶으신분.....?!!!✋✋
znfmtp
@Scar_eye 헐.....인턴맨....ㅠㅠㅠ
ddolleee
@houseElf305 인턴으러 일단 들어왔는데 하는일은 똑ㅋ같ㅋ네
un_chung
뭐지? 나도 모르는 인턴신청이있다?¿
sungwon_k
인턴오기로됐었는데 대마도란 소리 듣자마자 관뒀댘ㅋ
namuda58
@ojcho 박효종은 혈액종양내과면서 3월부터 동일인이라고 삽질햇는데? 그영상은 인턴만 돼도 구분이 가능하다고했어. 박효종이 영상의도 아니면서 삽질한 골수분포분야, 그야말로 영상의학과 아니면 안되는거엿지. ㅋㅋ@MyDressroom @imhp1123
nike_skk
@HAILHUO ㅠㅠㅠㅠㅠ헤일님.. (꼬옥 오늘도 야근이신 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치 저의 작년 같군여... 작년 인턴할때 이브에 야근했었는데ㅠ0ㅠ.. 야근.. 큽.. 빨리 집에 가셔야 할텐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
aromma_
이제 인턴 볼 것
GIZEOK_01
연분님 재회 기념 ㅋ ㅋㅋ 인턴 박경.... 대학 병원에서 노예처럼 하루 하루를 살고 있다고 합니다 본의아닌 워커홀릭 f
dlstoddlfks123
@kedeland 사회인이라니..미친걱같읍니다그냥인턴통보받은거같은기분이고요..??????
dgar_nj
인턴 존잼이네
limelimeme
사회생활 잘하는 우리 인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ledis_17 u
bbo__odd
@junmyeonaa_522 인턴재밋듬 ㅜ ㅜ 난 갠적으로 봉만해ㅛ쥬
junmyeonaa_522
@junmyeonaa_522 앤 해서웨이 쨰고야 진자...이제 인턴 봐야지ㅠㅠㅠ N
nori_0419
인턴 재밌었는데, 현실에서 그럴수 있을까 의문
thx2u_
@RnQpTl 그러게요 다른 인턴들 끝날 땐 안그랬었는데 다들 ㅠㅠ
832uuu
@charmjf 다 바꾸려고 했는데 인턴을 모조리 떨어져서.........
clover_memori
@Beeee076 마자요...기껏해야 봉인턴 감소생각했었는대 근거리에서 데미지라니 놀랐었어요
are357
회사에 한 분이 인턴으로 새로 오셨는데 이 분은 스팀 덕후셔..
SecretOfPrice
@cctv_again 사실 거기는 제 전 여자친구가.. 네. 거기서 인턴사원이었죠. ...이었죠. 예쁘고 똑똑했는데..
hirobbong_sis
머나먼 옛날 대학시절 술에 취한 남후배를 울집에서 재워줬는데 잠결에 몸이 무거워서 눈을떠보니 이새끼가 내위에 올라와있는거 아니겠어? 딱 셋센다! 내려와라~ 했더니 둘하는데 빤쓰만 입고 도망을 갔었지 걔가 지금 울회사 인턴으로 들어왔엌ㅋㅋ
hongtae00
@to_the_lover 졸전을 9월에 해서 1학기때 마쳐야행ㅎ 이번에 해외인턴으로 학점채웠더니 4학년때도 빡쎄게 학교다녀야한당ㅜ 2월 후반쯤 보쟝
_UR_BLUE
인턴 또 봤다 개젛아 진짜ㅠㅠㅠ 인생 힐링 영화 (눈가 촉촉
Riariaya
오늘밤엔 영화 <인턴>을 볼거다. 당연히 집에서ㅎㅎㅎ 그것만으로도 조금 설렘!
adorablehajin
@adorablehajin 젊음을 날리는 건 내가 아니라 너겠지 20살부터 23살까지인 너랑 다르게 총 6년 대학생활을 해야 되고 유예가 있으면 안돼 졸업하고 시험보고 인턴생활 하겠지 레지도 밟아야겠지 그리고 군의관 3년이야 정상적으로 다 끝내면
vntsla
@hasuhae 정12312보처리기사 88 졸업요건이라 어쩔 수가 없는 것 ㅠ 3월에 시험이라 일정상 인턴 시작전에 셤공을 해야되지않나..
eeraiza
영화 인턴 넘 재미쏘 8ㅅ8
hasuhae
@vntsla ㅋㅋㅋㅋㅋ 기사시험은 모 보시는것?? 인턴 전에 보셔야하는거에요???
honey__92
@cheni920921 마쟈마쟈ㅠㅠㅠ 흑 ㅠㅠㅠㅜㅠㅠ 인턴 힘드류지ㅠㅠㅠ 엉엉 나두나두ㅠㅠ 찬녈이 라디오 넘 듣고십꾸....탐라보니 넘나 기여운데ㅠㅠ
vntsla
엉엉 글구 나 인턴 2월부터 아니드라 1월 20일부터드라...(영혼 탈곡
iamkimtree
@ssankims 영업 사원을 하나 고용해서(?) 그나저나 썸맵 인턴도 받아주십니까!
gyulgga
@ddalcho_jyj 오면 어머 인턴님 오셨냐고 극진히 모시겟다고 커피 뭐 드시고 싶냐고 해야할 판 ㅋ
muspamta815
@lovethemusical 이번에 채용하시는 웹기자 인턴 활동은 언제부터 시작인가요?
gyulgga
@ddalcho_jyj 어 ㅋㅋㅋㅋㅋㅋㅋ 어이 존트 없어 진짜 거기다가 출퇴근도 우린 8:30-5:30 인데 인턴님은 9:00-5:00 라 함ㅋㅋㅋ 청소 다 하고 일 시작할 때 출근하고 우리 퇴근할지 야근할 지 모를 때 퇴근시키겟대 ㅋ
gyulgga
@ddalcho_jyj 누구는 초등학교만 나와서 청소 설거지 하나....? ㅜ 아 열받어 인턴나부랭이 땜에 업무 하나 못햇는데 왜 일 안하녴ㅋㅋ
gyulgga
@ddalcho_jyj 인턴이면 무릇 청소 설거지 쓰레기 버리기는 기본인데.. 그건 절대 시키지 말래 ㅋ 거기다가 기초적인 일 시킨다고 써갓더니 대졸자니까 이런거 말고 전문성있되 너무 깊은 전문성을 요하지 말라 함ㅋㅋㅋㅋㅋ
gyulgga
@ddalcho_jyj 맨날 욕해서 .... 정말 말할 가치도 없지만ㅋㅋㅋㅋㅌㅋ 어제부터 졸 짜증나게 해ㅜㅜ 우리회사 투자해주는 회사의 사장 딸이 여기 인턴으로 8주 있다 가는데 걔 업무 뭐시킬지 어제 3시부터 8시까지 작성함ㅋㅋㅋ
w_channy
오나귀 전편 다운 받아야해 킹스맨이랑 인턴이랑
Concs_
인턴재밌겠다 앤해서웨이 이즈갓
sommocha
@sommocha 워즈는 오른쪽에서 보면 바르게 보이게 뽑았는데 옛날에 인턴 뽑윽 거 보니까 이건 왼쪽에서 봐야 바르게 뽑음 근데 둘다 이상해
Daylily_7
@LSYline827 님 그러다 너사시보면 어쩌려고.. 기인턴 대사 장난아닌데😢😢
ordinarysuni
이사장님은 아실까ㅠㅠ우리팀원분들처럼 막내인턴 챙겨주는 부서 세상 어디에도 없는데ㅠㅠㅠㅠㅠ우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ey_LikeYou
영화 인턴 재미있내
adriatic_bridge
2016년 1월 6일~3월 29일. 인턴겸 어학연수차 일본 동경 신오쿠보에 갑니다
meroriku
글고보니 짱구 23기 1월초에 개봉하던데 꼭 가서 봐야겠음..!영화 마지막으로본게 인턴이닷..808)ㅋㅋㅋ
tryinghard2323
ㄲ으아아아우앙아앙 도대체 왜 내가 나의 전공과 무관한 곳에 와서 인턴을 하고 있는 거지.. 끄아우아아아앙ㅇ
Oh_Dream
두달같이 활동 할 인턴이 나는 이십대중반인줄알았다고..ㅎㅎㅎ이따가 음료나 한잔 사줘야겠네.
Dia_Cyp
@soh_su 그래도 취직하고 하실 때 전공 세부적으로 묻는 경우 많이 없지만 혹시라도 걸리시면 학원 다니거나 관련 인턴직 가서 부족한 학점만큼 채워야죠..ㅠ 플밍으로 계속 가실거면 아예 전과 생각하셔도 괜찮고요.
xingcandy
인턴하는 사람들이 많은가바
kai_jong_in
인턴할땐 에1프디 언니가 내 주머니에 로ㅅ데 ㄹㅣ아 진동벨 넣어둔적도 있꼬...
kofic_kr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영화VOD 주간이용순위 15.12.14~12.20] 1.검은 사제들 2.인턴 3.베테랑 4.앤트맨 5.마션 6.그놈이다 7.더 폰 8.사도 9.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10.국제시장
klh639
인턴도 이렇게 출근하기 싫은데 직장인은 오죽할까
5959hyuk
뭐야.. 왜 인턴이 나 보더니 웃어... 나 어제 뭔짓한거야...
Ryoe_Tang
물론 취직보장 인턴은 아니지만 코트라 인턴정도면 도움이 됬을텐데
Ryoe_Tang
코트라 인턴지원 해볼껄 그랬나
anyangtamdol2
오늘 인턴 마지막 출근인데 팀장님한테 활기차게 인사했더니 너무 신난거 아니냐고, 티나나?
sol_424
한쪽이 시한부로 반년정도 남은 환자인 것과 한쪽은 인턴이든 뭐든 아무튼 의사포지션에 있는 자컾 보고십다 생명력을 잃어가ㅏ늕한쪽정말좋지ㅣ 응
honey__92
@cheni920921 인턴하는구나! 우엔 피곤하게따ㅠㅠ 힘내🙏🏻나는 알바가지이이
cheni920921
@honey__92 인턴하구 이써9ㅅ9 아침마다 넘 피곤하구여...직장인들 대단하고여ㅠㅠㅠㅠ 꿀이는 아침부터 오디가!!! 학원 가는고야9ㅅ9???
Cllooud1d
@N_Reby (8ㅆ8 인턴때문에 한달동안은 이렇게 계속 일찍 일어나야햇.....
EverTokki
인턴이라고 해도 그렇지 mal 보단 mobino가 낫잖아.. 낫잖아ㅏ,..(근데 저작권 있는 이름이었어음ㅋ)
totori_01
작년 패키지 회사 인턴때 만들어놓은 반짝이 소스 넘나 유용한것^ㅇ^ 담엔 사사한테 반짝이 바지를 입혀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