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퇴 영규 포은 영규형 포은이 정의의 조영규 선죽교 들었다 대지의 영규가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3:03 ALL

kasayren
아닠ㅋㅋㅋㅋㅋㅋㅋ지금 걸어가는 포은은 철퇴맞긴 커녕 철퇴 들고 달려가게 생겼는데요...
bidotemi
영규 철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tbamS2
철퇴너무멋짐
uciel_c
영규가 드디어 철퇴를....
so20ot
아...개빨리끝났어.......철퇴ㄱㅋㅋ개무섭
ins_2015
영규 철퇴 뽀바따 포은 죽이러가 선죽교가~~~~
99times_coff
철퇴 클로즈업 하는거ㅋㅋㅋㅌㅋㅋ

철퇴 영규 포은 영규형 포은이 정의의 조영규 선죽교 들었다 대지의 영규가 vndpxp

From Twitter

___fineapple
아니 표정만큼은 정도전이 철퇴들고 방원이 죽이러 가는 표정
w0w_030
바로 철퇴를 든다고...?
uruyul
나도 이생각ㅋㅋㅋㅋㅋ 졸라 큰 철퇴잉줄ㅋㅋㅋㅋ
shaminnnnnnn
****back ~타임라인이 철퇴로 물들고 있어여~
kha1325
방원이 철퇴..!! 방지 vs 척사광...!!! 무휼이는 어디가지 척사광은 누가 잡는단 말인가... 방지가 잡나 무휼이 어디곰
smrabbits
왜 철퇴일까.. 칼이 있는데...? #육룡이나르샤
biggest_flavor
정몽주가 하필 또 철퇴에 맞아 죽은 것이 엄청난 드라마다ㅋㅋㅋㅋㅋ 만약 칼에 맞아 죽었으면 선죽교에 아직도 피자국이 남아있다든지 이런 포인트가 그렇게까지 극적이진 않았을 거야

mini99320
근데 척사광은 어떻게하려고 철퇴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UGUK_99
영규 드디어 철퇴...ㄷㄷㄷ
badblood0430
철퇴를 보니 뭔가 확온다
cielo_isky
ㅘ 영규 철퇴!!!고르는데 개존멋
HERHEEU
철퇴가 좀 소박하네
teedtood
철퇴 큰거보소 ㅅ;;
Wilwarin_5
조영규가 철퇴로 포은을 죽입니다

철퇴 영규 포은 영규형 포은이 정의의 조영규 선죽교 들었다 대지의 영규가 ins_2015

From Twitter

Mong_15
두근두근 철퇴 타임👋👋
RyungYi
근데 철퇴 연결된 사슬이 왤케 부실해보여 ㅋㅋㅋ
catsback
****innnnnnn 영규형 철퇴들었다ㅏㅏㅏ
chyolit
아뉴ㅏㅋㅋㅋㅋㅋ철툌ㅋㅋㅋㅋㅋ단독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itnc2100
철퇴등장!!!
so20ot
철퇴ㅋㅋㅋㅋㅋㅋ와대박
haha_op
철퇴 겁나 무섭게 생겼어....

철퇴 영규 포은 영규형 포은이 정의의 조영규 선죽교 들었다 대지의 영규가 rigel_tm

From Twitter

yz_tmtm
철퇴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ulsamy
철퇴 나왔고요
CYwith1127
와 레알 철퇴봐....
tequila_snow
조영규 철퇴 야무지게 챙겼네
synoyd
철퇴철퇴
joohelen0914
철퇴 ㄷ ㄷㄷ
181cmX62kg
철퇴존나기여워

철퇴 영규 포은 영규형 포은이 정의의 조영규 선죽교 들었다 대지의 영규가 Chinilsuguout

From Twitter

___910329
내일이면 철퇴맞고죽겠군
mini99320
영규찡 철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odarea
으아 철퇴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anel_ent
사광이 있는데 철퇴라..
al0502y
미친 영규 철퇴에 무휼도 칼 제대로 갈았다 ㄷㄷㄷ 드디어
_lilac_KUMa
조영규 철퇴들다
Soongzzi
철퇴..

철퇴 영규 포은 영규형 포은이 정의의 조영규 선죽교 들었다 대지의 영규가 progress_mind

From Twitter

goraebab100
헐 철퇴다
hkh_net
크으 철퇴성애자 이가..
Glorious_dayz
철퇴!!!!!!!!!! 무휼!!!!!!!!!!!!!! 으아악!!!!!!!!!!!!!!!!!!!!!!!!!!!!!!!!!!!!!!!!!!!!!!!!!!!!!!!!!!!!!!!!!!!! 와장창우당탕쿵탕
telsandre
헐 영규 철퇴들었쯤?
sun1367kk01
미친 철퇴;;;;드디어...!!! 으어어어어월룡이ㅠㅠㅠㅠ
classicoguy
ㅋㅋㅋ 뜬금 철퇴포
alice_Choi_DY
영규형 철퇴챙겼다😨
ajflekclsdo_D
원래 철퇴는 영규가 때려요 여러분... 끄덕
symphonie456
영규 철퇴들었어ㅠㅠㅠㅠ영규야어어ㅠㅠㅠㅠ
bangu27
최고의 콤비 : 영규 x철퇴
hoexo_
철퇴각!!!ㅋㅋㅋ
dodog_who
철퇴 초이스.ㅋㅋㅋㅋㅋㅋㅋ
CYwith1127
선죽교 시조배틀까지 참 오래도 왔다....철퇴골랐고 출발했고.....아 미친 살떨려
whitemilk_s
철퇴 붕붕!!!!!!!!!!!!
adios_0215
철퇴 나온다으!!!내일 하여가 단심가다!!
Five_to_Ten_
철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젼나 뿜었넼ㅋ
papa12908
철퇴...!!
Puella_April
헐 영규 철퇴들었어!!!!!
on_a_cold_night
헉 철퇴 들었다 들어
saharaze
영규 철퇴준비한다 세상에
tmd_king
철퇴 장전 ㅋㅋㅋㅋ
kiltaemilove
영규 철퇴들었어ㅠㅠㅠㅠ
sidmo_can
히익 영규형 철퇴들었다
kdwhsmj
영규형 철퇴 집었다 갸어아아ㅏㅏㅏㅏ
Di_haaa
오 영규 철퇴 ㄷㄷㄷㄷㄷㄷㄷㄷ
SETOPEN_C
은 와중에 포은 머리에 맞을 철퇴 고르고 있넼ㅋ
333Trisha
철퇴가 나타났다.
bidotemi
영규 철퇴 골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cmX62kg
철퇴!!!!!!!!!!!
umi9090
철퇴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UNG_A0
철퇴 들었다!!! 야광봉
peddler_3D
헐 철퇴
whitemilk_s
철퇴!!!!! 철퇴!!!!!!!!
Cielo_qzyon25
아이고 영규 철퇴 고른다ㅜㅜ
RyungYi
철퇴를 준비하는 영규 ㅋㅋㅋ
potterwho10
영규 철퇴들었다!!!!!!!!!
inn137
???????영규 철퇴??
sixdragons_elje
방금철퇴?
tmd_king
철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s__gogo
영규 철퇴들었네
sut000_3d
철퇴다
mong_ahin
영규 철퇴 고른닷
rjss11141
철퇴
stray_green
시밬ㅋㅋㅋ 철퇴 골랐엌ㅋㅋ
notbamS2
ㅁㅊ철퇴나옴
messiah1128
영규 철퇴 들었다ㅋㅋ
uruyul
쥐었다 철퇴
Hotchism
오오 영규 철퇴ㅠㅠㅠㅠㅠㅠ
adin223
철퇴다!!!!!
181cmX62kg
오 철퇴
DEAR_MONG
오 드디어 철퇴
shaminnnnnnn
철퇴닼ㅋㅋㅋ
g2ijoa
영규형 철퇴 뽑았다
byeolnun
****lnun ㅈㅂㅈㅂㅈㅂㅈㅂ 철퇴 드는 것까지만이라도 보여줘 ㅈㅂㅈㅂㅈㅂㅈㅂ
ajflekclsdo_D
이제 영규형님이 철퇴들고 가겠군
6_151005
철퇴는 아니겟죠오
dodog_who
철퇴 ■■■■■■■■■■□ 로딩99%
messiah1128
영규야 철퇴 들자!
MoonFlower_0705
철퇴 들어야지
Hotchism
그전에 철퇴각......
pankai2751
내일 포은 선죽교 철퇴다...
wodls4904
포은한테 철퇴 휘두를때 끝날듯^^^
Glorious_dayz
성계리는 지금 재상총제재.. 해도 괜찮다 말하는거잖아 ㅠㅠㅠ 나라는 포은과 삼봉에게 맡겨도 좋다고 얘기하는거잖아... ㅠㅠㅠ 근데 밖에서 듣는 이방원은 아니라고... 아니라고ㅠㅠㅠㅠ 포은도 이성계의 진심은 알아준거같은데 그럼 뭐해 이방원이 철퇴날릴건데
messiah1128
척사광있는데 철퇴가능한가??
jk02147
어 철퇴 내일이네
homonaS2
아 미친 개답답 내가 영규손에 철퇴 쥐어주고싶다
classicoguy
조영규는 극중 내내 칼만 들었는데 갑자기 철퇴로 치려나
tmd_king
철퇴 가시가 대뇌를 찔러야 정신차리지
mi_yo36
저랬는데 아들내미는 철퇴를....
byeolnun
죽여! 죽이라고! 내가 킬별눈이다! 철퇴! 선죽교 빡!
Hotchism
철퇴는 내일인가....
Soongzzi
포은 무관 했으면 열라 잘싸웠을거같은.. 모자랑 철퇴가 주무기죠
DEAR_MONG
맞네 영규 철퇴 언제 가져오는건데 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오래걸려요....
tmd_king
내일 정몽주 머리에 철퇴박히겠다
homonaS2
정몽주: 이성계는 나 손 못대겠지 흐흥 이방원: 영규야 철퇴들어라
Ootte_
~철퇴유망주~
ddudduducku
개혁 준비 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더 열받지 시부엉. 마음으론 진짜 철퇴 백번 쳤다 진짜
DAZEL_rt
언제 하여가 단심가하고 언제 철퇴맞고 어..?
J_mshine
거참 철퇴로 때려죽이는데 너무 인간적인 고민을 하고 있으니 이상하오 #육룡이나르샤
potterwho10
****o_can 철퇴는 아니고 살수를 데리고 오셨져..
so20ot
몽주 철퇴각이다..지라니ㅋㅋㅋㅋㅋ모가지몇개녜ㅋㅋㄱ
smartdemian
휴리가 사광이랑 대치 하는 중에 철퇴날리려구?
symphonie456
철퇴 맞는건 포은이아야하는데 탐라 분위기로 봐선 포은이 철퇴쥐고 있는것같아서 핵웃김
AmongHada
육나의 내용만 보면 포은이 왜 철퇴에 맞아죽었는지 알 것 같고. 방원이가 왜 왕자의 난을 일으켰는지 알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rimgru
신의 철퇴를..!
DH_HJ0507
철퇴간다 널 데리러가
Lesser_911
포은‥‥‥ 그냥 철퇴들고 1대100 해버려양‥‥‥
potterwho10
뽀..잘가..철퇴를 휘둘러라 조영규!!
JER_0114
영규야 철퇴가져와라~~~~~~~~~~~~~~
sidmo_can
포은사형 철퇴들고 온거 아니지? 넘 의기양양하신데...
peddler_3D
표정만 보면 곧바로 철퇴 날려도 이상하지 않은데
caragyosis
철퇴 파티를 벌려보자 철퇴 파티야아
hs__gogo
철퇴는 내일인가벼ㅠㅠ
_milomilk
최고의 시나리오는 오늘 선죽교에서 마주치고 엔딩. 내일 초반에 영규가 철퇴붕붕으로 포은 보내고... 후반에 무휼이 척사광이랑 붙어서 척사광 이기고 용짤! ㅋㅋㅋㅋㅋㅋ
Soongzzi
포은 눈돌아간 이후로 진짜 서있기만해도 막 검은 무언가가 피어오르고 휘파람불면 철퇴 소환될거같고 개무서워졌닥오 ㅋ ㅋ ㅋ
youyonug
그리고 수들 팔뿌수고 집착하는 공들은 내 철퇴륹 밪아라 나쁜시키드라
ins_2015
철퇴파티!!!!!!!선죽교에서 한다고 하신다!!!!!!
earcarnism
철퇴르르르를르르으릉르르릉
mi_yo36
왜 분위기가 휴리가 철퇴휘두를 분위기야
mi_yo36
철퇴 조마루각이군 벌써 30분이야
hae_eun_12
포은 왜 자꾸 철퇴를 향해 달려가아아
jk02147
아 대낮에 철퇴를 맞는군요
mi_yo36
철퇴에서 조마루가 뜰것인가 안뜰것인가
Pistachio_cook2
*왼손의 방패는 사랑과 평화 오른손의 창은 응징의철퇴!
rigel_tm
정말 이분이 철퇴 휘두르실거 같고
jk02147
흫 그래서 오늘 포은 선생 철퇴 맞으신다구요?
2_0MIN
저..떼는거라면 철퇴보단 낫이 더 쓸모있을것같은데.. 조심스레
Sojwa_krbot
섬멸전이 좋다. 전격전이 좋다. 타격전이 좋다. 방위전이 좋다. 포위전이 좋다. 돌파전이 좋다. 퇴각전이 좋다. 소사전이 좋다. 철퇴전이 좋다.
Dangjinland
지금 대한민국 정치가 고대 중국의 열국시대 수준인가? 윤여준,김종인,이상돈등 기회주의자들이 마치 책사인양 여기저기 떠돌며 국민혈세를 오로지하는 모습을 모며 토가 나올지경이다.결국 수준 낮은 국민탓이다.이번만이라도 이런 기회주의자들에게 철퇴를 가하자!!
UntermRad_
솜망치냐 그게 철퇴지 철퇴
duauddml
야밤에 철퇴를 맞고 암살당한글입니다
ciel_pluvieux
****_YU 철퇴!!!! #스매시
vndpxp
****ael27AHM 악마진영 언제나 시간을 철저하게 맞추는자. 약속시간도 철저하게!조금이라도 늦으면 철퇴를!
peddler_3D
나오긴 나오는구나... 킬방원 그대로 철퇴 후려칠 기세던데... 옆눈
Alphecca_Fol
****Ris_Quest 맞아. 조용한건 불쾌하고, 지루하고, 재미없죠. 죄악이지. 인간의 죄에게 신의 철퇴를! 웃으면서 일부러 발소리를 내며 걷기 시작했다 조사.
whsos11
미 국방부, 기밀유출 전 CIA국장 예비역계급 강등 안해 저런 문제는 책임소재를 명확히하고 철퇴로 찍어버려야 하는데 물방망이 처벌이라니..
Chinilsuguout
보수의 탈을 쓴 매국조선.....대한민국이 성숙하면 성숙해질수록 민족주의의와 보수주의중요성은 쇠철퇴처럼 단단해 지는 법이지....세계 모든 국가들처럼 매국조선은 반드시 민족의 이름으로 단죄한다
Di_haaa
내일 정몽주 철퇴맞고 킬방원 각성하겠네
ajflekclsdo_D
포은이 영규한테 철퇴 휘두르면서 임 향한 일편단심이야 가실 줄이 있으랴!!!!!! 하는 거 아니고...?
js8088hb
한쪽에선 당대표부터 함께 했던 사람들까지 야당을 위해 내려놓고 있는데 한쪽에선 제 1 야당을 흔들어 그 틈새에서 살아남기 위해 야당타도를 외치는 신당이 있다 이런 꼴을 국민이 그냥 두고 보진 않는다 이런 쓰레기들의 행태에 철퇴가 내려질 날이 다가 온다
bowwow397
근데 일단 굼랏 말이 맞을 만한게... 리그오브레전드 은근히 PC하게 게임 만들려고 막 그럼... 리오레는 아무래도 철퇴 맞을 일 잘 없을듯...
snsdlqntlek
노빠 언론에 철퇴가 내려지겠구나.
kwekpmpro
40년 해운조합 비리' 지각 철퇴 통영서 12명 기소
kr_saber
"나의 일격은 파성 破城 의 철퇴. 막아 서겠다면 그대로 두동강을 내겠다" #bot
FF_BUZA
****_chibi 아하 철퇴 그거 바닥 파이면서 위에서 뭐 떨어지는거요 동그라미 모양! 피한다고 피하는데 프레임 낮아서 그른가 다쳐맞음ㅜ
FF14_chibi
****UZA 아 이거 다 깼을 때요 ㅋㅋㅋ 대지의 철퇴가 머지..?
FF_BUZA
****_chibi 구래요? 저두... 위에.. 있으면... 맨날 대지의 철퇴..? 맞구 디지고.. 아니면 떨어져서 디지고 개서러움
ins_2015
비나이다..오늘은 부디 선죽교에서 포은이 세게 철퇴를 맞길 바랍니다.. 사악
mi_yo36
사대부들이야 빳빳이 굴다가 잘못 되면 유배 한번 갔다오면 그만이야. 태미야 아닌 것 같아ㅠ 네오고려에서는 사대부가 빳빳이 굴면 철퇴맞아...
3010lys
다문화결사반대 국민 월급 올려주기 싫은 서민팔이 민주팔이 ,,,외국인노동자 150만명 받아서 건설노동자 식당노동자 공장노동자 임금 인하시키고 자살로 내몰아서 일년 자살자 16000명의 자살대국을 만들 학살범들이다..다문화주장..철퇴를 내려랴
hazzardoc
정부여당 및 모든 국회의원 공무원 공직자들 죄다 가족들 인스타그램 철퇴 예상.. 에구 불쌍
megure_botkr
당신은 운전 매너가 고약한 여자한테 정의의 철퇴를 가할 생각이지만 이 아이는 차에 짐을 싣고 있던 고등학생일 뿐이야.당신은 아들을 위해서라고 하겠지만 이건 또 다른 원한을 살 뿐이야.독선적이고 아무런 의미도 없는 그저 분풀이에 지나지 않는다고!
FF_BUZA
대지의 철퇴? 그거 못피하겠어서 혼자 옆면에 서서 딜하는데 자꾸 엉덩이로 오래 힝
hibari18_kr
나미모리 중학교의 풍기와 그것을 어지럽히는 자에게 내리는 철퇴
dbtldhs12345
나의 빨갛게 불타오르는 뜨거운 하트가 철퇴가 되어 당신들을 쓰러뜨리겠어
ashoon2
님들 조교 어떻게 해요 철퇴로 때리면 돼?
S4DONG
나 닮았다고 가져온 사진 누가 가져왔냐 정의의 철퇴 간다
Magi_co
그리고 늘 말하지만, 일반 심의는 안 받아도 되게 법을 바꾸되, 미심의는 15금을 디폴트로 하면 윈윈인 것으로 하고, 백합이라고 철퇴 먹이는 짓 좀 없애고 평등과 인권 이슈로 좀 판별하게 위원회와 규정을 개정하고 좀... #ㅁㄴㄹ
hogu2285
****o_NUPOPO ****_l 분노의 철퇴이다
Balhyo_oo
그것도없네 성직자들이 들고다니는 해머나 철퇴가튼거
hyu04117
****u_haseo 빌런이라서 나중에 정의의 철퇴를 쳐맞고 죽어요
Les_Sans_Papier
노을님이 철퇴를 휘두르고 계신다. 핑구메모
01_bluefox
****sama 끄덕... 전 그냥 진화했어여...ㅋㅋㅋㅋㅋㅋ철퇴 아직 두개밖에 없눈..
YRINsama
****luefox 철퇴요ㅠㅠㅠㅠㅠㅠ부들바들 세개 다 실패라니
cywcyj
****ooChicken 그러다 철퇴를 딱!
IIlllIIlIlIl
****ikku 파멸의 철퇴
chumiminnng
****iminnng 네 취미는 검열의 철퇴를 받아야 옳다라고 할 수 있을까 싶음 ....
dal_potion
****hedelic_SS ****ta_1059 옥타에게 철...철퇴를...
yeunggyu
****147 아니! 그 인간은 말이야. 뒤에서 날아오는 철퇴도 맨손으로 부술 인간이야. 못이겨~ 절대!
jk02147
****ggyu 왜오.. 철퇴니까 뒤에서 후려치면.. 밤에.. 빡!!
heimo_u
****o_u 알오버스도 좋고 ts엔노시타인 것두 좋다.. 후자라면 아카아시는 겸허히 타나카와 니시노야의 철퇴를 맞은 후 유유히 신부 ? 손을 잡고 떠날 것
NGNL_Sanya
****heart 큐라레는 지금 대대적으로 철퇴를 맞아서 일러들이 다 쥬금 :
1Dbreedit
****__yes 내일 마지막컷쯤에 철퇴를 번쩍 드는 장면으로 엔딩이 나오지 않을까 궁예해봅니다 ^^
progress_mind
엔갓님의 정의의 리벤지 철퇴 빠샤빠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SA_vt
철퇴의 무게는 아랑곳 않고 계단을 두 개씩 뛰어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