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2:59 ALL

stardailynews
#유아인, 조말생 만나다 '생명의 은인' 육룡이 나르샤
clevelprogram
이시간 포털 검색순위 #조말생 #vms #무휼 #냉장고를부탁.. #도도맘 #정호영셰프 #비정상회담 #백지영 #과르디올라 #척준경
bluezin05
방워니의 영원한 사람~ 조말생~
bluezin05
조말생이다 우와
Prin_likes_Moka
이방원: 조말생.... 이름이 왜그래? 조말생: 내 이름이 뭐 어때서!! ㅋㅋㅋㅋㅋㅋ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ng_15
마쟈 조말생하면 이 짤이 있지
kimjiyang
아놔~ 조말생이 실검 1위!ㅋㅋㅋ 다들 육룡 보고 계심?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Mong_15

From Twitter

casex8002
‘뿌리깊은 나무’ 신세경 “극중 이상형? 조말생 멋져” #리니지
chouchittoy789
Follow⬇⬇plz 🎼🎧🎤 🙏😍🌟 ➡****ilabintarab ➡****laBnLachhab ➡ … … … … … 조말생 도쿄바나나
none_exd
조말생 너무 당혹스러운 등장이었지만 정말 뿌나 때부터 이어진 태종말생의 근원이
potterwho10
조말생 실트에 있닼ㅋㅋㅋ
RottenEgg0217
실검과 실트에 조말생이 있는 것을 보니 뿌나 열심히 볼 때 방원말생 팠던 기억이 아련아련... 참 좋았지...
Myum_91
육룡이 나르샤에 조말생이 나왔구만 ㅋㅋ
GChal_5taeo_
조말생 말투가 너무 귀여워...

hssy1122
조말생 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GChal_5taeo_
조말생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s_2015
조말생 넘나 귀여운것ㅠㅠㅜㅜㅜㅜ 표정이 ㅅ;;; 따를게 ^ 내 이름이 어때서! 이거얌 ㅋㅋㅋㅋ
nobuo_14
아 맞아 부자가 쌍으로 굴려서 깜박했네...조말생도 문무과 맥스 찍은 먼치킨이었지...
followmyvoice_
****mill0412 조말생 실트.ㅋㅋㅋㅋㅋ
MoonFlower_0705
실검 1위 조말생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you9002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조말생과 첫 만남 "이름이 왜 그래?" 월화드라마 #통화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potterwho10

From Twitter

_milomilk
어쩐지 조말생 같다 했더니 ㅋㅋㅋㅋㅋㅋ 역시 조말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vil_0u0
아 조말생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s_2015
이방원: 죽여라 죽여! 조말생: 따를께 ㅅ 이방원: 니 이름 구림ㅋ 조말생: 우쒸...내 이름이 머 어때서 ^
jk02147
조말생 실트 떴엌ㅋㅋㅋㅋ
hopemill0412
우왓!! 육룡 재미없어서 안 본 지 좀 됐는데 최대훈이 나오고 있었네!! 우와 어려 보인다. ㅋㅋ 이름 궁금했는데 유아인이 물어봐 주네 조말생. ㅋㅋㅋ
ins_2015
이방원x조말생
DeoDuk89
뭐얏 조말생이 나왔다고.....????? 방원말생 파러 가야하는데....?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jk02147

From Twitter

ErdEd_09
한석규가 ㅋㅋㅋㅋㅋㅋㅋ 조말생 영감 이라고 말하는거 육성으로 떠오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혀지질않네
biggest_flavor
****aemilove 앜ㅋㅋㅋ 인지가 조말생 대감한테 쪼이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리네요
so20ot
최대훈 배우님 황금복에서 태수역으로 매력쩌십니다.. 양아치 사채업자역에 김인수따까립니다 육룡이 조말생역나오십니다😊😊😊😊 말생이 뿌나에서 존나귀여우십니다... 아두근두근해
Junguhri
****_58_E 말생씨가 ㅈ될뻔한 방원이랑 성계찡을 구해줬어요 양주 조씨라고하고... 조말생이 난을 일으켰다했나 무슨 정권을 흔들었다던데여 무슨 말인가요?
nobuo_14
이방원 조말생 나이차이 많이 안납니댜...3살차이...
kdidass
조말생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Sun_Hwa_
조말생 따를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kyunncoma

From Twitter

reach_mysoul
오-피-스-와-이-프-! 아 운명의 첫만남 넘나 끝내주는 것 크으.. 구 벌레가 첫 벌레라 도통 못 잊는 이방원 때문에 은근 속 썩는 현남친 조말생 원합니다.
Opal_58_E
****uhri 호에 조말생 걍 노멀한 사람인데...초 엘리트야 육룡에서 어케나오는데?
A_vilal
내ㅐ 멋진 승록대부 조말생은 저렇지 않아 ㅜㅜㅜㅠㅠㅜ
Lion6137
****6137 맞네... ㅋㅋㅋ 이름이 특이한 조말생... 이방지를 평생 괴롭혀... 변요한의 비주얼을 우현으로 역변시킨 장본인...
kydlaeti99
조말생 배우 존좋
A_vilal
조말생 연기가....?...
CYwith1127
.....육룡에 조말생 등장...사스가 뿌나작가님....연결고리 쩌시고......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kiltaemilove

From Twitter

Aither_RUNE
조말생 이름 듣고 이름이 왜 그러냐고 비웃는 이방원 ㅋㅋㅋ
ErdEd_09
조씨 라면서 이름도 안말해주길래 어떤놈인가 했는데 조말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eacelkh
조말생이 이렇게 등장하네
g2ijoa
저도 조말생........ㅋ...... 보기 싫다 트친님들 저는 조말생 배우 병크 때문에 안좋아해서 나올때마다 안좋은말 많이 나올수 있어요 싫으신 분들은.....
XXX___yes
뿌나의 조말생이랑은 너무 다른 느낌이얔ㅋㅋㅋㅋㅋ순수하거 귀여운데 이방원이랑 지내면서 뿌나 조말생으로.... 갑자기 안타까워짐
saharaze
조말생 새침한것도 웃김ㅋㅋㅋㅋ
mong_ahin
조말생하면 졸기밖에 생각안나.....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kiltaemilove

From Twitter

6_yeorang
조말생 가만안둬...... 파르르2
Taenie77
캬 조말생~
SETOPEN_C
아니 조말생은 아직 아무것도 아니지만....
J_mshine
최대훈이 조말생이라니 -,.- #육룡이나르샤
kyunncoma
누군가 햇드니 조말생이엇엌ㅋㅋㅋㅋㅋㅋㅋㅎ ㅏ 미친 말생방원말생 ..;; 넘 조타 저 배우분 누구시지 목소리 넘 쩌러ㅠㅠㅠ
soppaghetti_S
조말생!
Di_haaa
조말생을 저렇게 등장시키네 ㄷㄷ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shatty2004

From Twitter

ttottoyaa
조말생 ㅋ
ggoargg
크 조말생
sslee2775
길태미를 이을 새로운 새침.상큼남이 나타난 것 같다. 그 이름은 조말생!!너무나 귀엽다 너무나 매력넘친다!!
kydlaeti99
조말생이 세종대 끝까지 있었으니 태종보다 한참 연하일텐데......이방원 수염 좀 붙여
tldms1026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조말생 이름 첨 듣고 이름 왜이러냐 생각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8ampm
조말생이라.. 말생. 이름이 왜 그래? 으아아아아아 유아인 미쳐써 으아아아아
potterwho10
오예!!!!!!!!!!!!!조말생!!!!!!!!!!!! 내이름이 뭐가 어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onenarasashin

From Twitter

Junguhri
****_58_E 조말생은 뭐하는 남자인가요? 핫가인가요? 배드빗치인가요?
lunatic48
조말생 ㅋㅋ
lgzzang1990
****ang1990 조말생... 이름이 왜그래?ㅋㅋㅋ
exojd_
조말생 너무 씹덕아녀,,,? 새침허니,,
XXX___yes
양주 조씨 검샏하자마자 조말생 나오긴 하더만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Hotchism
조말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
pankai2751
조말생 개쿨햌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onenarasashin

From Twitter

Alex_Gray6
조말생!!!!!
Since_9697
조말생ㅋㅋㅋㅋㅋㅋ
kcs9618
조말생이 생각보다 빠르게 등장한듯
yong_b12
조말생 존나....아 몰라....존나 현타와....
ErdEd_09
헐 미친 조말생이래 개 소름;;;;;;;;;;;;;;
due_fiumi
조말생이었구낰ㅋㅋㅋ
Delicious9293
조말생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름 왜 저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말생 이름이 이방원 뿌나 육룡이 남자 따를게 이름 배우 육룡 조씨 shatty2004

From Twitter

isu0208
조말생 미친 헉ㄱ
ohsangsigi
조말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kuduku0101
조말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hnathan_JH
조말생 왜케ㅋㅋㅋ귀엽게 나오냨ㅋㅋㅋ
smrabbits
조말생이로구나 #육룡이나르샤
SETOPEN_C
이방원과 맞먹는 조말생ㅋㅋㅋㅋㅋ
Wilwarin_5
조말생??
ImmaBeAlright
조말생이라니!!!!
_114354I
조말생 새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ㅋㅋ
wally66666
조말생!!!!!!!!!!!!!!!!!!!!!!!!!!!!!!!!!!!!
paradise_126
뭐야ㄷㄷㄷㄷ 조말생이었어😲
yourang486
엌 역시 조말생이구만ㅋㅋㅋ
ksh7800
드디어 조말생도 나오는구만
a_gyogyo
엌ㅋㅋㅋㅋ 조말생ㅋㅋㅋㅋㅋ
ajgkwld
헐 조말생이야
remi4145
방원이 : 삼대를 멸하리라라라ㅏ 조말생 : 따를게 이방원 : 이름이 왜이래 너한테 반한듯
hansae_00
조말생영가머아아ㅓㅁ!!!!
MoonFlower_0705
와 미친 조말생 입갤하나요...
RyungYi
조말생 ㅋㅋㅋㅋ
tequila_snow
헐ㅋㅋㅋㅋ조말생
Di_haaa
아 조말생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kiltaemilove
저때부터 조말생 태종의 남자구나ㅠㅠㅋㅋ 크흡 그래서 방원이가 직접 뽑은 첫 장원급제입니다ㅠㅠㅠ
dodog_who
내 이름은 조말생.
withTandM
헐 조말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yehint
조말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Dbreedit
조말생이네
BOBU_J_
조말생 조탘ㅋㅋㅋ
silver_fox_22
저사람이 조말생??????????????????????
Thisisgaesori
어!!! 조말생이야!
adin223
방원무휼이다.... 아니 조말생아저씨 왤케 쿨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
Junguhri
조말생씨..!
hae_eun_12
헐 조말생
Sun_Hwa_
조말생 등판이요
blunt_47
남자라면 조말생
rjss11141
아 어카냐 조말생 귀여워서ㅠㅜㅋㅋㅋㅋㅋㅋㅋ 쟤가 커서 경연이 시른 뿌나 조말생이 된다고 생각하니 씹덕이 터져벌잉
comeonkai
조말생 등판
XXX___yes
양주 조씨 인물 검색하니까 조계생 조말생 나오는데 조말생인가 설마
classicoguy
조씨면 조말생이겠지 뭐
Lion6137
드디어 이방원이 조말생을 만난 듯...
Im_not_Hato
조말생 개기엽닼ㅋㅋㅋ
ajflekclsdo_D
내가 아는 조말생은... 말생 : 너 정체가 뭐냐? 방원 : 나ㄴ 말생 : 안 궁금해. 칼 스릉
bidotemi
조말생 조선판 최영인줄 알았는데 쉬운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e_un11
ㄷㅐ훈시가 조말생역으로 나오는구나..워..
goraebab100
조말생 새침하잖앜ㅋㅋㄱㅋㄱㄱ 따를게 새침 아니 무기력한것 같기돜ㄱㅋㄱ
yar_0619
조말생 쏘쿨한거 매력적이네
yong_b12
님들이 보고계신건 조말생이 아니고 몰리나입니다
synoyd
태종이 저래서 조말생을 좋아하나 낭만적이여 아주
adios_0215
조씨 이면 조말생은 아니겠지비ㅋㅋㅋ
un__center
조말생 목소리 왤케 야들야들해
adin223
조말생이 이렇게 새침하고 침착한사람이었나....??
xlpinelx
조말생이 저런캐구나^^?? 역알못
shaminnnnnnn
그나저나 육룡태종은 하륜이랑도 조말생이랑도 첫만남은 안좋네 ㅋㅋㅋㅋㅋ 흥미로워
Mong_15
ㅋㅋㅋㅋㅋㅋ조씨인거 들었는데도 조말생인걸 탐라와서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M_sixd
조말생 맞나? 얘도 보통이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정도 상승하는 소리
haha_op
아 조말생이구나... 겁나 좋다... 헐.. 저 청년이 커서 방워니 명을 받고 이도가 뭘 하든 개입하지 않는다 이건가... .슈ㅣ벙..
uruyul
****_ne_ 조말생ㅋㅋㅋ 말투도 넘 ㅋㅋㅋ 귀엽네옄ㅋㅋㅋㅋ 아낰ㅋㅋㅋ
shiroi2
조말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은근 몰리나얔ㅋㅋㅋㅋㅋㅋ "따를게.."
eli_is_warm
****is_warm 조말생 마담이냐....
ssang135
뉴페이스의 정체는 조말생이군...
1011kjy
조말생 엄청 기운빠졐
mini99320
조말생이 이방원의 성격을 살살 긁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XH_fanta
조말생이랑 방원이 귀엽잔..
Glorious_dayz
아... 내 안의 조말생이...
so20ot
ㅋㅋㅋ아어떡해 귀어워 내꺼해 조말생
badblood0430
조말생 개그캐인것?ㅋㅋㅋㅋ
jk02147
조말생.. 배우 누구야 왜 익숙해
JEBON_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말생 말하는거 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alpelai
조말생 얘 뭐얔ㅋㅋㅣㅋㅋㅋㅋㅋ
haha_op
조말생이냐?!
LuckyBoong
조말생인가보다
Glorious_dayz
조말생 뿌나에선 존나 한마리 이리같은 눈빛인데 여기서는 _ <- 넘나 이런 눈빛이잖아
uruyul
조말생 연하 맞나
so20ot
태수 짝 조말생 짝 미친 따를께
1011kjy
조말생 개쿨하네
elarpa33
조말생인가?
un__center
조말생이구나 세상에 이방원 패악질봐
kiltaemilove
조말생대감!! 저때부터ㅠㅠ 코 꿰이신겁니까?ㅠㅠ 태종의 남자ㅠㅠㅠㅠ
adin223
그렇게 조말생은 두명모두 죽였다고... 아님
jk02147
조말생 님 지금 설득 당하는 중
g5ding
조말생?
ajflekclsdo_D
무휼이 이도가 좋아서 이도를 선택했다면 조말생은 이방원의 명이라서 이도를 선택한다는 게... 넘나... 찌통...
remi4145
난 왠 무사 신캐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 유생 조말생씨였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20ot
태수야ㅠㅠㅠㅠ 조말생으로 보니 내가 너무 행복하구나
dodog_who
뿌나 무인정사때 조말생 옷 진짜 예뻣는뎅..
jk02147
듣보 깡촌 유생이 된 조말생
Glorious_dayz
여기서 이방원이 조말생을 크흐게 꼬시면 되는겁니까?
biggest_flavor
조말생이 방워니보다 연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2ijoa
병크 터트린거 커서 당분간 보기 싫었는데 왜 조말생이냐고.....
mi_yo36
조말생 유생이었어.......???
Cielo_qzyon25
조씨면 저 분이 조말생이신가요?? 미래의 주군에게 검을...
naho6743
헉 조말생인가요 진짜
jk02147
조말생이 나왔어
kkong0__0kkang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왜켘ㅋㅋㅋㅋ순진하겤ㅋㅋ생겼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조말생 형이나 동생이니?
goraebab100
조말생이군ㅋㅋㄱㅋㅋㄱㅋ
jk02147
조말생 맞네
tldms1026
조말생..?
Five_to_Ten_
조말생이구나....
Glorious_dayz
ㅍ_ㅍ............. 아 조말생.... 저 배우 병크터트린 배우.... 내 생각보다도 더 빨ㄹ ㅣ나오시네요 ... ㅎㅎ...
sidmo_can
****o_14 조씨네 웅냥... 그래서 조말생이 누구시지 나 설명좀 케헤헤ㅔ
bidotemi
조씨래 조말생 맞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방지의 원수 <
Johnathan_JH
조말생 등장
yz_tmtm
훗날의 조말생 용짤 뜨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hs__gogo
조말생이구나 누군가했네
6_151005
조말생님 뿌나에서 핵. . . 아암. . . .
wodls4904
조말생이라고 하면 저 아재밖에 생각이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084084084084
미친 조말생 맞나보네
river_deer
조말생 맞네 오오
rjss11141
조말생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buo_14
조말생이자낰ㅋㅋㄲㅋㅋ
dagak_94
조말생....
joohelen0914
헉 조말생 맞나봐
so20ot
조말생ㅠㅠㅠㅠㅠㅠㅠㅠ
tp_vkf2
조말생!?!!?
DAZEL_rt
맞네 조말생
6_151005
조말생이라면 맞게행동하시네
nobuo_14
유생이래ㅋ ㅋ조말생 맞쟝
adin223
에엑? 조말생이라구요????
SETOPEN_C
아 조말생인듯
DH_HJ0507
아 조말생이여?
tp_vkf2
조말생??????
hssy1122
조말생..? 구렛나루....?
a084084084084
헐 조말생이라고여???
6_notpure
조말생이면 진짜 웃기것다ㅋㅋ
mini99320
??조말생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gest_flavor
저 뉴캐가 진짜 조말생이면 지금까지의 사극 중 가장 선한 마스크의 조말생 탄생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dog_who
뿌나의 조말생은 이방원밖에 몰라욤.
papa12908
조말생???
jk02147
조말생 너무 풋풋해
g2ijoa
저 남자 조말생이에요 트친님들
ajflekclsdo_D
내가 아는 조말생은... 어... 쟤들이 무단침입하면 이미 다 베어버리는 조말생인데...
JEBON_G
조말생이 ㄴㅜ구죠....
shatty2004
배신을 모르는 남자 조말생..ㅋㅋ
wodls4904
조말생??????? 와ㅏ 젊다...
remi4145
엥 조말생씨 어디뇨 ㅠㅠ
ajflekclsdo_D
진짜로 조말생이니...?
Glorious_dayz
ㅍ_ㅍ .......... 조말생이지?...
goraebab100
조말생이라구오??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 구레나룻은 저때 없었던건가
synoyd
아 조말생이여???
___fineapple
헉 조말생??
_milomilk
저 칼잡이 혹시 조말생...????
peddler_3D
조말생?????????
jk02147
조말생이라고?ㅋㅋㅋㅋㅋㅋ
yourang486
엌 저사람 조말생같아.. 아닌가?ㅋㅋㅋ 나올때가 됐는데
biggest_flavor
헐ㅋㅋㅋㅋㅋㅋ 저 분이 조말생입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BU_J_
조말생이요?ㅋㅋㅋㅋ
nobuo_14
****o_can 조말생아냐?
kydlaeti99
조말생이요
messiah1128
조말생?!
bidotemi
조말생이요???
bangu27
조말생...?
yar_0619
조말생이라구요?
mi_yo36
인지 괴롭히는 그 조말생???
so20ot
태수야ㅠㅠ조말생아ㅠㅠㅠㅜㅠㅠ
rjss11141
조말생이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Libertiss
조말생인가
kydlaeti99
조말생이다!!!!
Glorious_dayz
조말생 벌써나오냐
danpatpat
설마 조말생???
blunt_47
혹시 조말생?
so20ot
으아아햑 태수야!!!!조말생!!!!!!!!!!!
shatty2004
조말생이당
onenarasashin
조말생 구레나룻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onenarasashin
육룡이 하륜과 뿌나 조말생이 겹쳐지면서 정말 엄청난 기분이 든다
mung_1109
엌ㅋㅋㅋㅋ조말생ㅋㅋㅋㅋ
kiltaemilove
뿌나를 케이블tv에서 재방송해주고 있는데 1회부터 해주네! 근데 인지는 4회 부터 나오니까ㅠㅠ 그래도 젊은 무휼과 이도전하ㅠㅠ 수염이 적은 젊은 무휼! 그리고 말생 영감! 태종의 남자 조말생!ㅠㅠ
dignsms2
조말생 … 동서남북 장영실 뒤의 世宗에게 주목해야 하는 까닭: 동서남북 장영실 뒤의 世宗에게 주목해야 하는 까닭 | 조선일보 이조판서 허조는 "기생의 소생을 상의원에 임용할 수 없다"고...
aileouart
조말생 최대후ㄴ...? 아 내 육룡까지 이러면 안돼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 ㅠㅠㅠㅠㅠㅠ
onenarasashin
조말생 대감도 너무너무 좋다.. 정말 볼수록 귀엽고 저 구레나룻 정말
soon_one2
****ty2004 조말생이라닠ㅋㅋㅋㅋㅋㅣㄱㅋㅋ
shatty2004
****_one2 곧 조말생으루 육룡 나오셔요 비버님. 빨간옷 입은 분😁 저 모습보다 사십년 젊은 모습으루😲
kiltaemilove
****11141 인지가 부들거리며 경연준비를 하고! 전하는 비웃으면서 지켜보겠죠! 받아라, 조말생 대감! 난 대제학 정인지를 선택했다! 그럼 인지는 망했습니다! 하는건가요?ㅋㅋㅋ 말생대감은 부들거리며 전하... 라고 하고 킬킬대며 웃는 못된 전핰ㅋ
rjss11141
****aemilov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경연 주제는 조말생 대감의 구레나룻에 대한 것으로 질문은 3가지를 해야하며......
kiltaemilove
****11141 무훌이 급히 뛰어와 여기서 엄청난 살기와 기운이! 하고 발견한게 구렛나루가 상승한 조말생을 보고 헉! 전투력이 최고가 되신 조말생 대감이다! 누가 그를 이리 분노하게 한 것인가? 하다가 그 앞에서 바들거리는 소동물 인지를 발견하고!
kiltaemilove
****o_14 태종의 남자 조말생!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