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 22:22 ALL

scarecrow0915
근데 설마 무휼방지vs척사광 이렇게 2대 1로 싸우는거임?
lucylhk
척사광ㅠㅜㅜㅠㅠ 육룡이 내 최앤데ㅠㅜㅜㅜ 죽으면 안돼에ㅠㅜㅜㅠㅠ 그것도 내 차애들이 죽였서ㅜㅠㅠㅜㅜ 이방지 무휼 그러기 있기..?ㅠㅜㅜㅠ
heeyo_com
****o3o1 척사광 사람 죽이는거 시러해서 칼등으로 공격하더라고요 ㅅ b 아마 방지보다 쎄다는 설정인 거 같아요
scarecrow0915
척사광....
salt51244
곡산검법엔 약점이 없지만 결국 척사광은 맷집이 약하다는 것과 체력이 딸린다는 것과 경험이 없다는 약점이 있다는거냐 근데 이거까진 좋은데 꼭 방지랑 휴리랑 같이 덤비게 했어야했니...제일검과 훗날제일검 모냥빠지게8ㅅ8
casex8006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척사광 한예리와 목숨 건 대결 #비정상회담
fatum_forsum
아악 척사광 아앙가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LeeHaru0915

From Twitter

ttottojoo
척사광...힘들게 싸우고 다니지 말고 일루와..그냥...ㅠㅜ
magpie522
왜때문에... 무휼이 사광이 목덜미 잡고 뛰어내리는데 일케 설렐 일이냐 척사광 무휼이 품에 쏙 다 안겼어.... 핳...
coconut51_
****z_ 척사광과 일대일로 싸우면 이방지가 죽습니다 라고 해벌여서 ㅜㅜㅜㅜㅜ으에엥 안그래도 칼 넘 맞아서 위험하다 햇는데 무휼이가 나타나서 몸을 날렷습니다!!!!ㅠ0ㅠ
fatum_forsum
아악 육룡 넘 재밌어 미친 척사광
gwiri_oats
자자 빨리 정몽주는 넘기고 척사광 씬으로 갑시다
yourang486
엌 방지랑 붙길래 내 예상이 빗나가나 했는데 척사광의 망설임을 무휼이가 이용하는건 맞춰써ㅋㅋㅋ별거 아닌데 뿌듯하고만ㅋㅋ
winnie07080105
역시 육룡에는 챙챙 무협이 나와줘야~ 척사광 만랩이시여♥

xiuchip
ㅠㅠㅠ흑흑 척사광 ㅠㅠㅠㅠ척사광죽었으면 좋겠는데 그럼 또 너무 슬포ㅠㅠㅠㅠ 존나 멋있어ㅠㅠㅠㅠㅠㅠ
xxharxx_
어미친 척사광 쥭지마요
ttottojoo
안돼....내 척사광...
38xOclltbrvsGEb
무휼이랑 그냥 사귀세요.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gwiri_oats
히잉~ 척사광
real_ppasun
아니ㅜㅠㅠㅜㅜㅜㅜ척사광ㅜㅜㅜㅜㅜㅠ
alpyeonggasun1
SBS 육룡이 나르샤,척사광과 이방지의 진검승부. 무휼입성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ongyan14

From Twitter

_3marchbeat
으앙 척사광
06040421
뭐여 척사광 다굴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 삼한제일검은 예리누나 맞네 맞아ㅋㅋㅋㅋㅋㅋㅋ
real_ppasun
척사광 죽이지마
cleavage_00
니네 척사광한테 웨구래...
AP_5K
오늘 ㅍ척사광 죽나보다
kwonbellu
척사광 언니 칼 처음 맞아본 거 모에모에
ubuntu1004
아 ....비겁해 ㅠㅠ 무휼, 방지 둘이 댐벼 ...여인 척사광 하나두고 ㅠ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kyunncoma

From Twitter

mijin815
척사광한테 남자 두명 공격중
ryu_860925
그와중에 척사광 진짜 이뻐ㅠㅠ
coolmango2011
척사광과 이방지의 혈전 중에 선죽교에 홀로 당도한 포은.
LoLNoriBavi
척사광 멋지잖아!!!
jaiwoozy
작가들이여...척사광을 죽이나요...ㅠㅠ
Feelsoholy
2라운드 이방지/무휼 vs 척사광
cantop_1201
척사광 존예....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joongdoilbo

From Twitter

niboosho
아 뭔데 무휼 껴서 남자 둘이 척사광 다굴함
lucylhk
척사광 상대로 무휼이랑 방지 둘 다 붙다니 이거 비겁하다!!!!!
glitter2dino
으앙 척사광 다치지망.. 무휼고 다치지말고.. 방지도 다치지말구ㅜㅜㅜㅜ싸우지말아라ㅜㅜㅜㅜㅜ
T_Castrol
암만 척사광이래도...2;1은...
DEBI970701
젭랑ㄹ....제발 방지야 척사광죽이지ㅣ마라........
Wilwarin_5
이방지, 무휼 VS 척사광
mi_yo36
척사광 저 체력이면 선사님 발차기로도 이길수 있을 것 같은데...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mimituto

From Twitter

ha0006141
척사광 겁나 멋잇서
biggest_flavor
****est_flavor 방지와 척사광 말고 방워니와 정몽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ikyung5
ㅠ..... 척사광 넘 예쁜데ㅠㅠㅠㅠㅠㅠㅠ
DEBI970701
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척사광언니 넘나 씹덕터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jflekclsdo_D
척사광!
Jay_End_ENd
결국 척사광 상황판단미스로 정몽주 아웃
1ikyung5
아.. 척사광 왠지 안 주겄으면....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newstown1

From Twitter

real_ppasun
척사광 저러고 나오니깐 넘 예브네
pinppanchi
헐 진짜 무휼 칼에 죽냐 척사광ㅜㅜ
kuinthespring
척사광 완전 걸크러쉬 인뎅.. 죽지망~ ㅜㅜ
airdp36
칼 두방을 맞고 저렇게 잘 뛰나? 이방지... 척사광은 의외로 체력이 조루인게 약점이라니~!!! 게다가 칼맛을 처음 맛봤다니~!!!!!
9to5byjac
엘렌누나 잠시 화장실 간 사이에 벤 와서 여기 자기자리라고 비비고 햝고~비키라멍 육룡 척사광 이방지 봐야해~♡
jjingx2e
척사광 칼 처음 맞아봤대.
gwiri_oats
척사광 척사광 척사광!!!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hhee_610

From Twitter

appleale19
척사광 하얀 옷 넘나 아름다움
_milomilk
척사광 무휼이가 잡는 거 아닌가벼????
ZUZU929
척사광언니.. 제발 땅새오빠 죽이지마세요.. 우리 방지오빠.. 절대로 죽으면 안 되는 사람이예요..
nerineri1105
이방지랑 척사광 목숨걸고 싸우면서 존대하는거 넘 섹시함.....
park_dasam
만약 무휼이 척사광 이기면.. 삼한제일검 방지는... 방리둥절
Bong_June
오늘이" 척사광 최후날 이군~~
yong_b12
아나 척사광 약점이 사람 못죽이는게 아니라 체력이라니 존나좋다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airdp36

From Twitter

niboosho
근데 척사광 걸크 개쩐다 ㅋㅋ 칼 원탑이 여자
g2ijoa
무휼 지친 척사광 잡고 용짤 나오면 뒤진다
FRD_EH
척사광 언니 존예;; 존멋이십니다
g_hamster
이방지랑 척사광 둘 다 죽지 마.ㅠㅠ
mungsoo920313
으 척사광 개디쁘다
un__center
척사광의 한계는 체력인가 그래 결국은 여자라는 한계...
lunatic48
****_ 간지나네요 거기다 척사광 존멋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airdp36

From Twitter

Mong_15
방지가 죽진 않는걸 아니 척사광 언니가 중요하다...
uruyul
ㅋㅋㅋㅋ 척사광 숨찬거 임신 이딴거면 죽여버린다
g2ijoa
척사광의 약점은 여인이라 체력이 딸리는거네
dodog_who
야 저건 길태미 홍륜이 뎀벼도 척사광 못이기겠다.ㄷㄷㄷㄷㄷㄷㄷㄷ
lucylhk
와아아아 척사광 하얀옷ㅠㅜㅜㅜㅠㅠㅠㅠ 언니 넘나 이쁘구요..... 액션 쩔구요....... 사광언니 최고야;♡;
RyungYi
척사광 약점이 체력이네 ㅋㅋㅋ
synoyd
척사광 죽지마ㅠㅜㅠㅠㅠ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AsiaToday_News

From Twitter

ehxl13
척사광 여자인거 설정짱인듯
airdp36
이방지 너무 쉽게 당해버리는구만... 이건 뭐야 초싸이언이야 척사광
batisky
이와중에 척사광은 ∗,.∗
xiuchip
뭐야 척사광 왤케 세냐고
whitemilk_s
척사광 쩔어... 흰 옷 입고... 크... 대사 존재감...
DEBI970701
척사광 존좋.....존...좋.....두번세번네번다섯번오백만번존좋............
we6002
아 척사광 넘 멋진거 같다ㅠ0ㅠ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6_151005

From Twitter

dodog_who
척사광 멋지다.
lunatic48
척사광 간지난다
peach__rabbit
척사광 가인닮았다
gwiri_oats
척사광 안 죽으면 안 될까? 힝~
notbamS2
척사광개쩌럿
Aither_RUNE
척사광 너무 상알파인걸;
1214Rachel
척사광누나 존 쎄. 이방지 칼맞았다. 삼한제일검인데..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AsiaToday_News

From Twitter

mungsoo920313
아ㅜ척사광 개이쁨 ㄹ 이븜 내스타일이야
pre_un11
척사광 진짜멋있
kimnoname23
척사광 개쩐다
peachdal
척사광 존멋
rashlle0
옼ㅋㅋㅋㅋㅋㅋ척사광개쩜...존나 무적..
Feelsoholy
1라운드 제일검 vs 척사광
Chohyo_Nyang
무시..무시한 고수가... 사신 척사광...??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B1A4P_ower

From Twitter

ubuntu1004
척사광은...넘쎄 ㄷㄷㄷ
go2002asd1
와 이방지도 척사광한테 안되네 ..
eehnuj
천하제일검 척사광 >>>> 삼한제일검 이방지 >>>> 조선제일검 무휼
honeymong__
척사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_hw
척사광 예쁘다..
tenelux
와우. 역시 척사광 언니 넘 멋져.
Glorious_dayz
목숨줄은 안 끊는 척사광....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BSNOW

From Twitter

soppaghetti_S
나는 땅새보단 무휼이... 척사광 이겻으면 좋겟눈데
monica_0327
척사광언니 멋져ㅠㅠ
m_m_kkkkk
척사광 언니 내 알파...
lucia_sayak
ㅁㅊ 척사광 존나 쾌검이네
JS_Seungha
척사광지짜멋있따
xiuchip
와씨 척사광 조나세..
heeyo_com
****o3o1 척사광언니 우주존멋 bㅅb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inijjangiya

From Twitter

synoyd
헉 척사광 너무 멋져 호승심 경멸 8ㅁ8
ntm__808
ㅁㅊ이방지랑척사광ㄷㄷㄷㄷㅁㅊㅁㅊㅁㅊㅁㅊ
Wilwarin_5
이방지 VS 척사광
firearms1234
다 죽어욬ㅋㅋㅋㅋㅋㅋ졸라웃김 척사광을 걱정하는것이 아니다 방무방.....존좋....
6_bbo
후...척사광 넘 예쁨.....
SETOPEN_C
척사광한테 개발릴것을 예상한 무휼
Jay_End_ENd
휴 예쁜 척사광 언니나 봐야지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newstown1

From Twitter

siatis10_30
육룡 척사광 보는데 하얀 옷에 하얀... 저거 뭐지... 너무 예쁘다
some_thingabout
척사광 다운그레이드 패치 부탁합니다
yoonjjyang
헉! 척사광 본방으로 처음봐
na_aeri
척사광 대역 몸 너무 건장했는데
Di_haaa
오오 방지랑 척사광 붙네
attila_marcel
이방지 vs 척사광..
silver_fox_22
척사광vs이방지!!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uzu4411

From Twitter

go2002asd1
무휼 척사광 한예리한테 죽는다고하던데 흠흠
firearms1234
크으으으으으으척사광 클라스봐라
lucylhk
와 척사광 언니 사랑해 짱이야
ins_2015
척사광 최소 센티넬
Prin_likes_Moka
아 뭐임 시작부터 척사광 이방지 대결임? 망할 ㅠㅠ
yo_han_i
척사광 ㅈ저 흰모자 너무너우너무 이븜.. .,
SETOPEN_C
척사광한테 백의 입힌건 존나 배운자의 센스다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6_151005

From Twitter

yumm_1
어서 사이다를 주시오.. 방지가 척사광 죽이면좋겠다만 ㅠㅠ 그럴리가 없겠구만
taemi_in
척사광언니 너므 예쁘다
firearms1234
포은 가십니까.....척사광 죽는건 안되는데ㅠ
Junguhri
ㅁㅊ 방지척사광 볼래
jk02147
방지야 척사광 잘 해낼 수 있지?
chs0313
과연 척사광을 누가 죽일까?? #육룡이나르샤
ericbang
실시간 4위 육룡이 나르샤 척준경家 척사광 한예리 결국 죽나? 변요한 무휼과 목숨걸고 대결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uzu4411

From Twitter

ase10047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윤균상에게 정체 들켰다…“저랑 싸우면 죽어요” #즉석 #로또
482_daddy
ㅋㅋㅋㅋ이방지 댕댕이짤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척사광 저리가라네
30pBdn8kZgHyCWI
육룡이 나르샤 삼한제일검 변요한 vs 척사광 한예리, 진검 승부 하는 날
Agt_Roseline
10. 제가 척사광에게 야광봉을 흔들기 시작하면섴ㅋ 이분의 트위터를 유독 관음하고 있습니다 ㅋㅋ어쩐지 이분과 척사광의 이미지가 겹쳐요😶👍 썰도 그렇고 짤도 그렇고 빵 터지는 한방이 자주 있어요. ㅋㅋㅋ기억에 오래남는 분 ㅋㅋㅋ
AsiaToday_News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이상형 '양조위' "80살 돼도 결혼할 수 있다"
6_151005
곡산의 척사광님 내려올생각 안하시네에 'ㅅ' 아이좋아
airdp36
오늘 드디어 슈퍼사이언 척사광과 삼한 지구인 이방지와의 한판 대결이 기다리고 있구만 신문에서는 뭔 그렇게 스포를 하고 옘병들이야!!!!! 이젠 드라마도 미리 스포하냐?!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yumm_1

From Twitter

hi_hankyung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과거 파격적인 망사 스타킹 신고 섹시미 뽐내
fkdlxm35
헐 미친 방지ㅜㅜㅜ 저정도 찔리면 원래 뒤져야하는거 아님? 무휴리는 어디갓어ㅜㅜㅜ 무휴리가 척사광 공략할수있자나ㅜㅜㅜㅜㅜㅜ
lgzzang1990
오늘 육룡이 결투씬도 끝내주겠다 척사광 이방지...근데 무휼은? 무휼아 어디 간거니? 포은선생 죽이러 갔나?
B1A4P_ower
씨!!배!! 길선미!!길태미!! 미미즈!!! 흐어어ㅓ 화담센세!! 윤아!!! 조윤!!!!!! 수양대군님!!!!!! 척사광!!!! 귀!!! 장녹수!!!!! 사랑해!!
rktvkrkt
이번편보니까의외로 척사광을 이기는건 무휴리일거같기도하고
apis_ground
육룡이 어제자로 무휼이랑 척사광 그리고 비중없어진 방지랑분이 이야기할때 나와 동생은 철퇴영규 나왔다고 군고구마 먹으면서 미소지었다. 백곰삼봉뚠뚜니를 울게하면 잣되는고야.. 부들
hhee_610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나르샤 36회 삼한제일검 이방지와 숨은 고수 척사광의 피할 수 없는 승부! 스틸컷 속 아슬아슬한 모습이 안타깝네요ㅠㅠ함께 본방사수! #육룡이나르샤 #땅새 #이방지 #변요한 #ㅎㅂㄹㅅ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uzu4411

From Twitter

zzic14
오오 척사광 언니 존예
zzabuzzi
척사광엉니 이뽀!!><
__in_out
****y_is_pain 아 안대여 척사광은 안댑니다...
hi_hankyung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무사 무휼에게 정체 발각…"저랑 싸우면 죽어요"
eternity__j
어제 휴리랑 척사광 저 장명 넘 조아씀
casex8003
척사광 한예리, 하의실종 망사스타킹 '충격 패션' #취미컴퓨터
synoyd
최초공개 변요한 '척사광' 한예리와 피할수 없는 승부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inijjangiya

From Twitter

dodog_who
작가님들이 정해줬네... 문노=척사광=개파이 > 칠숙 ㅋㅋ
rrr_bb11
척사광 너무 예뻐ㅋㅋㅋ 무휼이랑 둘이 서있으면 키차이 엄청 나서 귀여운데 칼들면 서늘한거 좋아
ahe10041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내 얼굴 예쁘다 생각해본 적 없어" 솔직 발언 '눈길' #실시간 #썸녀
todaysbookinfo
‘육룡이나르샤’ 한예리, 척사광의 두 얼굴 ‘눈길’
oink646
이방지와 척사광 드뎌 만나는구나!!!
oink646
최초공개 변요한 '척사광' 한예리와 피할수 없는 승부 출처 : 육룡이 나르샤 | 네이버 TV캐스트
Sun_Hwa_
분이 띄워주는건 그렇다 쳐요 육룡이니까 방원이나 삼봉을 죽이던 뭘 하던 주연캐에서 도는거니까 근데 길태미부터 시작해서 연희 무명 척사광 이게 뭔짓이냐고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chlwldudl12

From Twitter

spae31
#Tistory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vs 이방지 승부…“고려를 끝장내는 꿈” 이룰 수 있을까
SBSNOW
#육룡이나르샤 한밤중 마주친 이방지 #변요한 와 척사광 #한예리 . 최고 무사들의 만남답게 서 있기만 해도 긴장감이 흐르는데..!
ericbang
실시간 6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한예리, 예상 뒤엎는 결투 상대
bstardisblue
****aeee 아무리봐도 척사광상대는 휴리같죠ㅠㅠ방지 속도로도 힘들것 같으니 힘으로ㅠㅠ
eddiepjam
생각할수록 열 받네. 아오 짜증. 감정은 무휼이랑 쌓아놓고 칼질은 왜 이방지? 사발 수련도 척사광을 빛내기 위한 떡밥,, 나뭇가지를 못 뽑게 해,, 이젠 칼 푹까지.. 아 작가 짜증. -변요한
byunyo860429
****9_LB 그놈의 삼한제일검... 얘기할땐 언제고 척사광나오ㅓ서 지면 무슨의미래요???ㅋㅋㅋㅋㅋㅋ ㅠㅠㅠ
ericbang
실시간 9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변요한에게 "경멸한다"… 일촉즉발의 상황 '긴장'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AsiaToday_News

From Twitter

yh429_LB
오늘 만약 방지가 척사광과의 대결에서 진다면 방지한테 삼한제일검 타이틀 달아준 작가 절필하세요.
_milomilk
****a7710 럽라처럼 보이지만.. 척사광은 공양왕의 애첩이고... 무휼이한테 죽는다고 한 건.. 넌 나에게 쨉이 안 된다 라는 의미. 근데 좀 럽라처럼 만들어놓긴 함ㅋㅋㅋ 설정구멍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ther_RUNE
그나저나 육룡이 여기선 여캐들이 짱짱 세 ㅋㅋㅋ 척사광 언니 너무 멋져요 ㅠ ㅠ 야광봉
yohani_0429
방지가 작감한테 실수한게 잇는걸까....8ㅅ8 삼한제일검 명칭이 참... 뿌나프리퀄따라갈라면 제대로좀요..무휼이 유일하게 지는게 방지라며!!! 그래서 척사광은 누가 없애나여....
aar10046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방송 중 옷고름 풀며 "좋으시죠?" 무슨 사연? #즉석 #클럽
sinijjangiya
36회 예고스틸 '삼한제일검' 이방지 vs '곡산검법' 척사광
_milomilk
****a7710 척사광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유명한 척준경의 후손이라는 컨셉인데 걔가 육룡에서 젤 쎔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낰ㅋㅋㅋ 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portskh

From Twitter

aam10045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vs 이방지 승부…“고려를 끝장내는 꿈” 이룰 수 있을까 #리얼 #소셜
girogiro0
척사광 안죽는다는 말을 들었다 사실인가??
ericbang
실시간 4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칼날 뒤 숨겨진 여린 마음…오늘 땅새와 피할 수 ...
casex8002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무휼에 정체 들통 “저랑 싸우면 죽어요” 긴장감 폭발 #태평어람
infinitefan63
호에에에 척사광 안죽나보네
ahe10041
'육룡이 나르샤' 2일 36회 예고-척사광 VS 이방지 대결 임박...무휼 역할은? #리얼 #소개팅
ericbang
실시간 3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vs한예리, 드디어 진검승부 예고 '살벌'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seifrizii

From Twitter

schosun
삼한제일검 이방지vs곡산검법 척사광, '육룡' 드림매치 임박 #육룡이나르샤 #이방지 #척사광 #변요한 #한예리
g2ijoa
그게 의도한건 아니지만 홍대홍이 말한 사람의 약점. 척사광의 약점이 돼서 무휼이 이기거나 척사광이 안죽이고 물러나거나 그런거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는거 아는데 지금 육룡돌아가는걸 보면 ㅅa
newstown1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방송 중 옷고름 풀며 "좋으시죠?" 무슨 사연?
Sun_Hwa_
선덕때는 그냥 주연들 사이에서 그러더니 육룡은 아예 조연들로... 후 공양왕척사광 러브씬부터 무명까지 지금 생각 나는 모든것이 저주스럽다 개짜증
newstown1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정체 들킨 건 '무쌍' 때문? 흔하지 않은 매력
clevelprogram
이시간 포털 검색순위 #방석호 #방석호딸 #힐러리 #척사광 #김희원 #육룡이나르샤 #미움받을용기 #류준열 #박근혜 #안정환
ericbang
실시간 4위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방송 도중 저고리 옷고름을....무슨 일?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dididada22

From Twitter

ericbang
실시간 2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길태미 분장 시간 '오래 걸려'
mimituto
36회 예고스틸 '삼한제일검' 이방지 vs '곡산검법' 척사광 : 육룡이 나르샤 : SBS #변요한
mimituto
36회 예고스틸 '삼한제일검' 이방지 vs '곡산검법' 척사광 : 육룡이 나르샤 : SBS
casex8006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드레스 입으니 …“이렇게 예뻤어?” #소개팅 어플
1gokr
방석호,버니 샌더스,국민대,척사광,힐러리,홍수아,경북대학교,미국 대선,육룡이 나르샤,조응천
inn137
****u27 근데 그래도 다행이랄지 마악 중요한 장면이 나오진않네요....으으 ...이방지 척사광 ㅠㅠ
ericbang
실시간 6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땅새와 진검승부…변요한 죽나?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write_universe

From Twitter

mimituto
최초공개 변요한 '척사광' 한예리와 피할수 없는 승부 출처 : 육룡이 나르샤 | 네이버 TV캐스트 楽しみだ! #변요한
watchingCJ
우리 방지 척사광 누님께 칼빵 맞는구나… 방지 그러고보면 삼한제일검이 아니라 삼한제일맷집일지도. 다쳐도 다쳐도 되살아날테지
suzu4411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무휼에 '오싹+카리스마' 협박…"무사님 나랑 싸우면 죽어요" 소름
6_151005
무휼님이 방지한테 척사광만나면 도망가라고 말했으면 " 곡산의 척사광되십니까. .. . 그럼됐다 .. ." 후다닥
ericbang
실시간 3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과거 발언 "쌍꺼풀 수술 생각 없어…" 눈길
kwon7575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사극 분장 벗고 드레스 입으니 '180도 변신'
6_151005
****_who__ 척사광과의 대결에서 실력이 비등비등한 나머지 묻는게 아닐까요 . .. 아니라면. . .흠 . ..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alrnd_hk

From Twitter

goraebab100
****14782 하 진짜 주인공버프가 뭐라고 넘사벽 사광언니를 이긴답니까 <-< 척사광의 약점을 어떻게 이용할지 참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ㅂㄷㅂㄷ
hae_eun_12
페북에 36화 주요장면 미리보기라면서 방지랑 척사광 만나는 씬 뿌렸는데 이런 짓 안 했으면...
yh429_LB
1. 이방지는 삼한제일검이다 2. 길선미한테 발린다 3. 척사광하고 싸우다 칼에 찔리고 베이고 난리도 아니다 4. 이방지는 삼한제일검이다 ......... 할많하않
ericbang
실시간 4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바탕 폭풍우가 몰아친다...시청자 숨통 '쥐락펴락'
tremolo_30
****5060 그럼 척사광은 몸에 칼을 최소 3개나 지니고 다니는 닝겐.....!
joongdoilbo
오늘 뭐보지?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vs 이방지 '목숨 건 승부' 기사보기 #육룡이나르샤 #척사광 #이방지 #한예리 #변요한
casex8006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윤계상과 훈훈한 투샷 #라이브스타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OrangerainJibi

From Twitter

clevelprogram
이시간 포털 검색순위 #방석호 #방석호딸 #버니샌더스 #조응천 #힐러리 #척사광 #김희원 #육룡이나르샤 #임성언 #미국대선
casex8005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무휼에게 "저랑 싸우면 죽어요…" 무슨일? #핫독티비
suzu4411
척사광 한예리, '가녀린 팔라인에 물 고일 듯한 명품 쇄골까지'
ericbang
실시간 2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한예리, 아슬아슬 유니크 원피스...'인형 미모'
asv10045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느낌 있는 화보 사진 '눈길' #리얼 #짓고땡
Dormoo
척사광 vs 이방지 ㅂㄷㅂㄷ...
yong_b12
아니 나는 솔직히 척사광vs무휼 무휼이가 일방적으로 피터지는 싸움 기대했는데 방지가 저러면 무휴리 이미 죽은거 아니냐....? 죤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이방지 정체 무휼 육룡이나르샤 싸우면 변요한 윤균상 blanyo3

From Twitter

rjss11141
척사광 흰옷에 피 안 튄거 쩌른다
casex9005
'육룡이 나르샤'척사광 한예리,'치즈인더트랩' 김고은…'무쌍' 미녀들의 독보적인 존재감 #화상쳇팅
Wput79
다시 올려드려요! < 최초공개 변요한 '척사광' 한예리와 피할수 없는 승부> 드라마 | 육룡이 나르샤 36회 본방송 | 2월 2일 화요일 밤 10시
yumm_1
방지 분량은 별로없었지만 마지막에 런웨이를 ㅠㅠ 넘나 멋진것 ㅠㅠㅠ 빨리보고싶다ㅠ 아마 내생각엔 척사광을 무휼이죽여서 조선제일검이된걸꺼야.. 나는 무휼이 조선제일검 된다길래 방지 죽는건가? 뭐지? 함 ㅠㅠ
ericbang
실시간 4위 척사광 척사광한예리, 가녀린 팔라인+물 고일 듯 한 명품 쇄골 '환상'
Wput79
사광언니와의 만남.. <육룡이 나르샤 36회> 이방지는 가별초 무사들과 향한 그곳에서 척사광을 만나고, 방원은 영규와 함께 향한 선죽교에서 정몽주와 마주한다. 방원과 영규, 이방지의 계획을
dididada22
다른 거 하다가도 방지 칼빵 맞은 거 생각나서 일이 안 잡힌다. 아니 척사광 칼 저거 배에 꽂히고도 살아남아서 또! 그 망할 참혹한 일을 겪어야 하잖아 오열 . 차라리 오늘 죽는 게 낫겠네.
ericbang
실시간 8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호랑이 or 고양이?! ‘깜찍한 포즈’
Glorious_dayz
사실 척사광으로부터 비국사의 중들을 살려준 무휼과 척사광의 첫 씬을 보고.... 사광무휼의 마지막을 궁예해서 그렸던게 있었는데 35화에섴ㅋㅋㅋㅋ 사광무휼 존나 살벌해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쟈나요...
owob_8m8
****jrgn234 척사광때문에 본다는 사람도 많아요👍
goraebab100
방지랑 싸우다가 방지가 무리무리 되버려서 무휼이가 척사광 상대하려나 설마 그래서 이름 떨치게 되는건 아니겠지
Qkdejrgn234
근데 척사광 진짜 존멋캐다..
Glorious_dayz
이방지 다친걸 보니 무휼이랑 척사광의 대결&척사광의 최후가 왠지 다음주로 미뤄질거같은 매우 불길한 예감이 드는구나^^;;; 오늘은 선죽교 중심+이방지vs척사광 다루고 다음주에 공양왕 리타이어랑 같이 그리는게 아닌가... 하고 궁예를 해봅니다....
goraebab100
몸 관통정도는 해야 방지한테 데미지가 들어간단건가 저 상태로 방지가 척사광 죽인다는건 말도 안될것 같은데;; 무휼이가 돕는다면 모를까
sun1367kk01
오늘 방지 칼맞나봐...너무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조아ㅠㅠㅠㅠㅠ 척사광언니 칼 같던데ㅠㅠㅠ 언니 더 찔러주새오ㅠㅠㅠ피팍팍ㅠㅠㅠ!!! 하지만 죽는건 앙대
1gokr
방석호,경북대학교,힐러리,조응천,버니 샌더스,유승우,미국 대선,육룡이 나르샤,척사광,조말생
ericbang
실시간 9위 육룡이 나르샤 육룡이 나르샤척사광, 날아다니는 ‘마인참’ 기술…“저랑 싸우면 죽어요”...
ericbang
실시간 8위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칼 맞은 이방지 죽음?
dignsms2
육룡이 나르샤 …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한 뼘 핫팬츠 완벽 각선미...`아찔 섹시미`: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한 뼘 핫팬츠 완벽 각선미...`아찔 섹시미` | 넥스트데일리 육...
biggest_flavor
장삼봉네 제자들 동방쌍룡파들 척사광한텐 하룻강아지ㅠㅠㅠㅠㅠ
casex9002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사극 분장 벗으니 이런 분위기가? '단아 미모 눈길' #성인체팅
Glorious_dayz
방지 배에서 피흘리는고야?..... 방지 다이조부..? 결국 척사광과 결판을 짓는건 무휼이군... 알고는 있었지만... 이쯤되면 슬슬 이방지의 취급이 ... 음.. 방지.. 삼봉 구하는걸로 분량 딸건가?
casex9001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강렬한 눈빛과 가녀린 뒤태…섹시 카리스마" #성인챗
stephan22376439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무휼에 “나랑 싸우면 죽는다” 경고 {donga}
plausile_beggar
이방지는 피 흘리는데 척사광한테 피 한 방울도 안 묻은 거 너무나 꼴리는 상황인 듯 나 이거 알아 군도에서 봤어 존내 아름다운 악당한테는 피 한 방울 안 묻혀주는 거 알아
spritoto
척사광 갭모에 오지네...
1127A412O
척사광 피부 쨩하얗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