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 23:11 ALL

Vivian__ec
****a_cat 확실히, 나중에 필요할거 같아. 끄덕이며 클렌징 티슈를 챙긴다. 이제 진열대 3의 앞을 조사할래.
BM_Copipe
벨져 "마틴이 아침에 감긴 눈으로 칫솔에 클렌징 폼을 짜고 있길래 그 자리에서 제지했다."
Eunha_cat
****an__ec 아무것도 없는 것 같네요. 진열대 3의 뒤에는 클렌징 티슈가 있어요. 뭔가 지울 때 필요하지 않을까요?
welonuoleee
****is_17 지수야 내가 너 왔대서 클렌징도 포기하고 트위터 중이야.......🙈
s2_SUN76
****lscon 녬 오빠 클렌징 뒤 세수 꼭 하시구여 좋아해요 젼말젼말...
yyyy9722
삐아 촉촉한초코쿠키랑 재즈샀다 거기에 클렌징워터도ㅎㅎ
Colliehide
****milk 나 지금 화장지우다 클렌징티슈 떨굼 ㅋㄴㅋㅋㅋㅋ 나 검 안할라구 우야 이거 너무 ㅋ ㅋ ㅋ어떡해 ㅋㅋ ㅠㅠㅠㅠ ㅠ ㅠ ㅠ화들짝 놀라겠어 왜 안하냐구 왜 그러냐고 머때매 그러냐고...헉... 흉터생긴것도 먼저 알아ㅓ버려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surhyun0000

From Twitter

DropHun_
****aiser 클렌징폼 낭비해가면서 박박 문대고 수분크림으로 보습안될까봐 수면팩 비비고왔어ㅎ
57812_
****itapat 클렌징티슈로 닦다가 아파서 방금 세수해쏘요..
lgyb830
와 동백 클렌징 오일 캐잘지워진다
IllIlllIlI
폼클렌징 바꿨는데 나한테 안맞나봄ㅜㅜ 화상입은것처럼 존나 따겁고 뜨거워져 ㅆㅂ
youraffate
최부제가 악령이 깃든 돼지 안고 뛰는 동안 올리브 영에서 CJ 포인트로 할인 받아서 클렌징 워터 사고 화장솜 받고 있는 사람 #파는장르_세계관의_일반인이되면
N0t_A_Fuck
오늘은 엄마아들 소츠교 가느라 진한 화장을 했기 때문에 클렌징을 해야지
SvatebniY
****_twt 나 클렌징오일 다 썼어ㅠ

N0t_A_Fuck
어제는 클렌징 안하고 잘 핑계가 있었다 밖에서 담배 꺼내려고 파우치 열다가 지퍼에 손이 찢어졌다 근데 얼어서 집에 들어올 때까지 그것도 몰랐다
use0211835
뿡 클렌징티슈로 화장 지우면 노답이겟징...?
jsowan1
뜨끈한물에 누은면 오일발라주고 클렌징폼 발라주는기계 호시이
MiaKangk
클렌징티슈 원플원하길래 사버렷다
N0t_A_Fuck
너무 피곤할 때 클렌징 못한채 잠들어도 피부 하루만에 싹 뒤집어지진 않는데 불 못끈채 잠들면 수면의 질 거의 제로에 수렴하게 돼서 다음 날 눈 뜬 좀비가 됨
Jaehyun214_919
집에 오자마자 클렌징은 기본아니야?; 어이없는 투
boy_kim_v
****in2e 클렌징 티슈 써요!! 짱 편한 ㅠㅠㅠㅠㅠ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kkusm_goods

From Twitter

Here_April
“ 클렌징 안 하면 피부 망함 "
BOKSA_fleur
딱 열시에 클렌징하자 복사님
BOKSA_fleur
"클렌징"
silverwest1004
****oonzel_1004 나슈에무라덕후여ㅋㅋㅋ클렌징부터 눈썹까지 슈에무라써ㅋㅋㅋ
su_chiang1111
무림ㅁ보려면 클렌징해야하는대
_saevom
****ues_2016 ..... 폼클렌징 들고 화장실로 간다
epilogueJS
와..얼굴에 유전 터졌네:- 이대로라면 클렌징이 필요 없겠어 이꼴을 하고 나오다니!!!!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rseun641

From Twitter

HY_0205
****unria 나나나....렌즈만 갈아주고 뺐는데 이제클렌징워터로닦아야되는데 ....몸이 안움직여......
FLA_ZIE
****DDDD 미안 이솔이 네가 왼쪽으로 갈 확률은 내 클렌징빔이 360도 돌수있을만큼의 확률이야..
avocado_gang
그래도 작년 트위터 덕분에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를 건졌고 헤헤헤
srsrjsr
<분명히 손바닥 꼭 맞물릴때까지 잡고있다 생각했는데 손펴보면 없는것> 모기 클렌징폼 너와의 추억
x_xel_
****ful39 내 폼클렌징도 사이다 냄새야
jnysong
클렌징워터로 닦은.. 너무한가?
2_ryu8
혹시 몰라서 티비 틀어놓고 클렌징만 하러 들어갔다가 나오자마자 정팔이가 아이고~~ 해서 늦은줄 알았는데 광고얐엌ㅋㅋㅋ 바나나우윸ㅋㅋㅋㅋㅋㅋ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SVTeen_PsJh

From Twitter

Ichilebedich530
****31281 클렌징 티슈를 사거나 립엔아이리무버를 화장솜에뭍혀서 이삼십초 대고있다가 떼세요!! 눈은 약하니 살살다뤄줬으면! 하는 마음에 멘션~ㅋㅋㅋㅋㅋ
silver__ng
아빠가 자꾸 클렌징 티슈 물티슈인줄 알고 쓰시려함 저번에 모니터 닦앗대 ㅋ ㅋㅋ ㅋ
I9930309
클렌징 기계 만들어주라
curry_baba
그니까요 클렌징 티슈 개 편한데 어짜피 세수 또 해야됨
kong2maru
****ou 나 클렌징워터랑 화장솜!!! 이랑 퍼프 ㅋㅋㅋ 뭔가 더 지르고싶엇지만 월급 전이라 참았다ㅠㅠ
curry_baba
아 세상에서 클랜징하기랑 설겆이 하기가 제일 귀찮은데 둘 다 해야함 얼른 클렌징샵 열렸으면 좋겠다
kell_forCHEN
****21412_ 넵넵>.< 흐흐흫 오빠 아이템 따라서 득템하다가 1+1 이득도 보구 입술도 예뻐??지구 참 행복하네욤 ㅠwㅠ /💕ㅋㅋㅋㅋㅋㅋ 담번엔 클렌징워터도... 통장 화이팅...\8ㅅ8/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Gee_0419

From Twitter

HozziNim
긱사 되면 클렌징 티슈 존나 많이 사가야지 그걸로 화장실 청소할거야
JKin_Osomatsu
아... 경극이나 뭔가 무대화장 짙게 한 카라마츠가 클렌징 티슈로 얼굴 반쪽만 지우고 거울 앞에서 멀거니 자기 얼굴 바라보는 거 보고싶다...ㅠ0ㅠ
JKin_Osomatsu
큰일이다 클렌징 티슈는 정말 힘들고 화장 지우기 귀찮은 날에만 쓰기로 했는데 티슈를 사고 나니 화장하는 모든 날이 정말 힘들고 화장 지우기 귀찮은 날이 되어버렸습니다 슥슥
exo_tarte
여사님이 클렌징오일 주문하셨는데 안에 말린꽃 들어있어.... 넘 예쁘다
dalguji9883
스킨 로션 클렌징로션 선크림
BAEKHYUNDAMBI
퍼펙트휩 빨리오세여 그걸로 클렌징할려구 아직 안씻고있단말이야 ❗️❗️
gpgp_o3o
아...클렌징오일 사오는ㄴ거 깜빡함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Gee_0419

From Twitter

macaronjam
ㅠㅠ 전에 아라 번진 줄 알고 어휴 ㅋ 이 덜렁이! 클렌징이 제대로 안댓잔아! 하고 쓱쓱 닦았는데 다크서클
Kn_dotorI
폼클렌징 진짜 비싸네.. 더페꺼 사는데..
iwas31281
그리고 궁금한거생겼다 다들 눈에 삼각존은 어떻게 씻어요?? 눈에 클렌징폼 들어가는거 참으면 씻을수는있는데 존나아프더라.. 눈감고 씻으니까 삼각존만 안씻기더라고 그래서 두번씻음...
psill0719
피부관리 1도 안하다가 폼클렌징 몇번바르니까 많이 나아졌다
oing306
하 퍼프씻었다 누가 중성세제래 최고는 클렌징폼이었다
by_your_1eave
****ong_ 앜ㅋㅋㅋㅋ 갠찬ㄴ아여ㅕ..! 담에 더 마싯는 거 멋을 수 이쓸 거예요ㅕ ㅋㅋㅋㅋㅋㅋ 아 진저 엄 웃겨서 ㅠㅠㅜㅠ흐그흑 ㅠㅠㅠㅠ 헋 저듀ㅠ 더페 폼클렌징 쓴ㄴ다는...!
b2_song_
****our_1eav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생각하묜 윳긴데 저 저때 너무 슬펐어요...... 배에서 신호와서 울면서 버려버린...!!! 저 더페는 친규거랍니가!!! 만원에 ㅊ폼클렌징이 3개...!!!!!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dulci0v0

From Twitter

DAMBI_eptm
****eebs__ 넴 !!!!~!~!~!어얼그레이는없어서 못샀구..친구가 이미박살난거 주먹왕랄프...빙의해서 자꾸 부스라고해요 미친진짜..ㅠ😂😂😂😂😂😂😂😂😂😂😂😂😂😂😂 저ㅓ전 준비끝났어요!!!!호혹시집에 클렌징 오욀..있으신가요..히
binoct1022
왜 기초화장품은 항상 동시에 다떨어질까? 이번엔 이솔 토너와 슈에무라 클렌징오일을 사봐야지🙃
mizno_ami
아 화장 하지 말까 클렌징 귀찮아서 돌아버리갣어
yunee79
****love ****o_dung 난 안방화장실은 거의 창고용;;; 가끔 걸레빨 때랑 손빨래 할 때 정도 쓰나;; 스킨이랑 클렌징제품만 화장실에 있는...사실 난 화장대에 먼지 있어도 거의 신경안쓰는데.. .. 다들 깔끔하시군!
Levo_Ludwig
당신들 말입니다. 클렌징폼이랑 속눈썹. 이승을 떠나세요.
Levo_Clare
짜증 클렌징빔
gunjeon_Ludwig
당신이 그 유명한 클렌징폼입니까?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LucyNyang

From Twitter

duddl0944
****l0944 클렌징폼은 왜있는거여?ㄷㅋㅋㅋㅋㄱ
Lounge_JW
유리아주를 대신해 집어 온 아벤느온천수 클렌징워터. 프랑스제품이며 이 쪽부류?에서 유럽 넘버원이라는데 아무리 제품이 좋다한들 내 피부에 맞아야 인정이 되는거 아니겠나 고심하며 고르는 내 모습을 보고 직원이 웃으며 화장솜 한달치를 챙겨줬다 일단 만족해
YYH_yeon
화장도 잘하고 클렌징도 잘했으면ㅠㅠㅠㅠ
Jimin_sol_S2
클렌징폼 냄새가 너무 좋암
zenyoga2
-클렌징 폼 세안용 을 태어나서 처음 사용하다. 앞으로 자주 애용하겠다.
_PU_RE_1225
클렌징티슈 100장 들은거엿는데 벌써 다써가지구 새로 사야되다니
0w0_seocho
어제 썬크림 지우다가 클렌징워터 입에 들어가서 너무 고통스러워따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avecmamonde

From Twitter

dhksqurxiah
하 오늘 이러고 클렌징할꺼같아
SpoiledRottenHB
****__milk ㅋㅋㅋ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해주는 기계 있었으면ㅋㅋㅋㅋㅋ
Lounge_JW
유리아주 클렌징워터 사려고 왔는데 재고없단다 며칠 째 이거 없어서 화장지우는 게 찝찝했는데 3월에 새제품나온다네 기다리라고라고라고 뭘로 사야할지 백번고민 중
ryudo827
****oonseoul 클렌징 안해서 화장독ㅋㅋㅋㅋㅋㅋ
4andpuff
반드시 미온수로 헹궈야 함 찬물로 하면 안 됨 이걸루 다이소 똥퍼프 세척도 잘 된다 세척할 때마다 크으 크으 감탄의 연속.. 클렌징 하러 욕실 가는 김에 들고 가서 바로 섞고 세척 하면 되니까 편하고 지금도 세척 했는데 뿌듯하다 ~뷰티방송 좋은방송~
4andpuff
최근 본 방송에서 얻은 정보 중: 브러쉬 전용 세척제가 비싸니까 대용으로올리브유2:클렌징폼1 비율로 섞어서 브러쉬를 세척하면 된다던 게 가장 좋은 정보였다 올리브유가 브러쉬 모질 부드럽게 해준다고 하는데 나는 안 쓰는 클렌징 오일 섞어서 써서 모름
handgreenmaker
사우나, 목욕탕에서 목욕하면서 오이팩이나 영양팩 하는 분들을 자주 접하게 되요. 목욕탕의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는 피부의 땀구멍이 확장되어 땀이 나게되는데 이때 팩을 하고 싶다면 각질 정리팩, 딥클렌징이 적합해요.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viennayh

From Twitter

Olivelivelive
4개째 쓰는 마스카라❤️ 내 속눈썹처럼 아주 얇게 자연스럽게 발림이 좋음!! 워터프루프는 아니어도 미온수에 씻겨 내려가니 클렌징도 편하고 필름타입이라 팬더가 되지도 않고 지속성도 좋음! 단, 금방 굳음ㅜㅜ
kinoz1216
세안 - 얼굴스크럽 - 클렌징 폼 - 꿀설탕 팩 - 비누 - 물세안 하고나니 얼굴가죽이 다 뜯어질거같다
pure_cotton100
****_melty__ 호에엑... 클렌징워터!!! 적어뒀다가 이따 도전해 보겠습니다!
melt_melty__
****_cotton100 전텀블러는 아니라 우레탄에 클렌징워터 솜에뭍혀서 지문이 까지도록 문지르니까 지워져떠욥 😢
goyo_SH
ㅣ폼클렌징줄어드는속도가 아므리생각해도 혼자썼을때의 속도가아닌것
adin223
제품으로 화장해줬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 다음날 일어난 사람은 야!!!하고 소리치고는 본인매장 클렌징폼으로 씻어내고 어떠냐 우리매장이!!하는 하는 표정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핵귀여워...
Nomorexnoname
메이크업 지우려고 클렌징티슈 샀대.. 너무 귀여워...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jhj_979_415

From Twitter

tjwja123
****kkani 엩...뭐야...클렌징폼이었네. /실망
Hornet_Eluegy
클렌징크림 한통 다 비움 너무 기쁘다 화장품 공병 바닥까지 긁어쓸때 진심 쾌감 짱
takamaru_beauty
샴푸 후에는 린스를 해야 해요. 린스는 샴푸로 인해 알칼리성으로 변한 모발을 중화하여 산성으로 바꾸는 역활을 해요. 클렌징 후 로션과 에센스를 바르는 것과 같이 모발에는 린스로 수분과 영양 공급을 꼭~ 해주도록 해요!
boyoungpark85
클렌징오일추천 비랩클렌징 오일 : 민감성 피부에도 잘 맞아요 클렌징오일추천 비랩클렌징 오일 : 민감성 피부에도 잘 맞아요 쭉 클렌징 워터를 쓰다가 정말 오랜만에 사용해본 클렌징 오일은 ...
Sink_hole0731
****PY_J_ 클렌징티슈 사라사라
milky_hwan
****PY_J_ 시셰이도 클렌징폼
Rudelulu
스킨푸드 렛츠 무스 치즈 클렌징폼 냠냠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pure_cotton100

From Twitter

M_sixd
****n70788438 ㅋㅋ큐ㅠㅠㅠㅠ 아 이것도 진짜 ㅠㅠㅠ 동생이 차이 많이 나는데 항상 클렌징 목까지 빡빡 하고있는거 보면 넘 귀찮아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Gmab0919
주변에 편의점도 없다니 나님 폼클렌징 어뜩함
jhj_979_415
****U. 어퓨는 사랑이져ㅋㅋㅋ+클렌징제품은생락#어퓨#이정도면상주나요#어퓨덕
dew_taek
****incoming ****h378 이 분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렌징티슈가 잇자나여!!! 핵당당 씻었어여... 그리구 전 아침에 씻는다구요... 뺨무룩
ailell7
일단 클렌징...
castiel0702
ㅠㅠ블랙슈가 워시팩 쓴 이후로 피부가 넘나 울긋불긋하고 민감해졌어ㅠㅠ순하디순한 폼클렌징이랑 오일 써도 빨개짐ㅠ
Gmab0919
3천원짜리 폼클렌징이 제일임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Olivelivelive

From Twitter

Gmab0919
3천원짜리 사야지 ㅓ차피 그 폼클렌징 내 피부에 안맞았음
Gmab0919
아 미친듯 폼클렌징 사용하고 안넣어놨다
mandarinnyang
클렌징티슈 짱이시다. 장판에 묻은 먹물자국이 흔적도 없이 지워진다... 이런 걸 얼굴에 써도 괜찮은 건가 싶지만;;; 아무튼 덕분에 살았다.
viennayh
샴푸 바디라인 향 좋은거 짱 많고 수분크림도 2.15유로인데 수분감 짱짱하고 향기도 좋당 난 아이리무버가 제일 좋은데 키스미 마스카라 걍지워짐 한국갈때 100개 사갈거야...balea말고 가르니에 클렌징워터는 바이오더마 저렴이 같은건데 이것두 좋음
viennayh
독일 DM에서 파는 Balea라는 브랜드 데엠 pb라인 같은거 클렌징티슈 클렌징밀크 샴푸 샤워젤 스킨 아이리무버 수분크림 이거 다 합해도 만원 조금 넘을까말까함...크...싸다해서 질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Gereon_chobo
최근...이 아니지만 든 생각이다만 클렌징빔 아프네
papasoap_
****love01 네💛마일드 이중세안으로도 메이크업 클렌징이가능합니다☺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exo_tarte

From Twitter

sontob_bot
손톱에게는 매니큐어가 화장, 아세톤이 클렌징 폼이야.
HI_Yeolmae
****mong91 파데 립스틱 틴트 미스트 클렌징제품 사줄건 많고 돈은 없고 ㅎㅎㅎ나쓸거도없다 해인아미안 ㅅ
nozS2
아 클렌징도 귀찮아..슈발
DyoBBam
엄마한테 클렌징폼도 부탁해야지
coltholdinwitch
****712 헐 저두ㅠ 버건디나 보랏빛도는거나 녹색계열은 잘받는데 그 왜 봄에 누구나 하고다니는 오랜지빛섀도우나 분홍분홍한 섀도 했다가 눈만 클렌징 했씁니다..ㅜ
barleybear_
????저거 클렌징폼하고 쓰는거였어???? 여태껏 그냥 얼굴에 벅벅거림
fujii1125
이러면 이혼... 내가 결혼전에 직접 곱게 클렌징할수도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jnysong

From Twitter

jakjakhea
****naa 지금 클렌징 워터로 지웠어요ㅋㅋㅋㅋ
ming_9n
****foryou 안녕...폼클렌징...오늘부터 세수없다..
yyyy9722
내가 살 목록 에스쁘아 파데 삐아 아라+클렌징 더샘 컨실러+클렌징 에뛰드 베이스 아리따움 컬러래스팅 이니스프리 납작브로우 ...총 77000원임ㄷㄷ 베이스를 지우면 66000...아아ㅏ 마스카라랑 픽서도 지웠는디ㅠ
C__o_ffee
****_in_dec 헿ㅎ헤 제 친구가 저 방법을 쓰는데 그래도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 그리고 결정적으로 손꾸락 클렌징이 귀찮죠.. 머
ch_phang
****eoo 에엣 ㅅ 그럼 누워서 클렌징티슈라도 쓰시라구~
Azalea_anna
****erseaotter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뉴트로지나 클렌징 로션을 추천합니당.. 그거도 눈에 들어가도 안따갑고 클렌징 되게 잘되거든! 그거로 한번 지우고 클렌징 폼 아무거나 있는거로 이중세안 해주면 깔끔해
_1110S2
누가 나한테 클렌징 오일+폼 두 번+양치+발 씻기 좀 해줘 임금 5천원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s2_SUN76

From Twitter

01Hana
****apricot 우웅 갑자기 터져서 당황했어ㅋㅋㅋㅋㅋㅋㅋ클렌징오일로 지우고 있었는데 콧물인 줄 알고 그냥 문질러야지 귀찮쟝ㅅ 했는데 거울 보니 얼굴 벌겋게 되있어서 호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t_ch_o_co
올리브영에 들려서 해피바스 클렌징폼을 산다.
Aither_Duck
****Lehnsherr_M 당연하죠! 립아이리무버로 눈화장 지운 다음에 클렌징 오일이나 워터로 얼굴 전체 한 번 닦고 클렌징폼으로….
jjijae_09
****nups2 훼어니스도 써볼라했는데 클클 폼클렌징 쓰고 피부 일어난거보고 겁먹고 클클은 도전도 못함 ㅠㅠ 중학생되면서 인슾 썬크림+노세범으로 갈아탔던고같아
SNTruer
요즘은 샴푸 빼면 바디워시도 클렌징폼도 안쓴다
Levo_Clare
****_Ludwig 목을탁? 하고.... 아니면 강제로 재워드리면 되는거예요? 클렌징빔이요?
pompim0103
그저께 퍼펙트휩을 처음 써봤는데 존나좋아서 이제 다른클렌징폼 못쓸거같음......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zhejrslsl

From Twitter

AhWon_
****AI_ 클렌징기계도 작동시키기 귀찮을거같아요 노답
88_KAI_
****n_ 진짜 클렌징기계 언제나오나요ㅠㅠ,, 비싸도 살텐데
0317gaon
일겁시반부터자서 숙제고뭐고 안하고 심지어 클렌징고 안핬어..
Byul_wheen
****me_dog 클렌징티슈는 학교에 많음 ㅎ
MMT0419
****ilin 화장지우는거..세상ㅔ서 제일 귀찮지... 클렌징티슈로 대충 지워벌이잣
BIGBANGisYJ
클렌징-스킨,로션,에센스나 페이스오일-선크림-쿠션-미스트-컨실러-섀도우-뷰러 마스카라는 드물게 -아이라이너-한번더 섀도우-틴트 옹 많다 .. 많은거 아닌가..😅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avecmamonde
****AI_ 클렌징을 소듕히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Gee_0419

From Twitter

zhejrslsl
누에고치 실크볼 안쓰시는분 계신가요..? 클렌징폼 거품 얼굴에 올리고 뜨거운물에 5분 불린 누에고치로 코 미간 턱 롤링해주면 됩니다 진심 화이트헤드랑 피지 얼굴요철 다없애줌..개짱 블랙헤드도 옅어지는것같음
ribidouble
****iedote 유기용매가 다 나쁜거라면, 향수도 네일 리무버도, 클렌징 오일도 못씁니다.
88_KAI_
****n_ 클렌징워터있는데 솜꺼내기 넘나 귀찮고요... 노답
Byul_wheen
내일 아침부터 선도서서 애들이 공들여서 준비한 화장 클렌징티슈로 지워버리는 사람이 되겠구나 하하 추워죽지만 않으면 좋을텐데
K_schaffen
****jdgh0915 전 아침엔 클렌징안쓰고 물로만해요
AhWon_
****AI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카레님방에 클렌징워터 하나 놔드려야겠어요...
qkrtjdgh0915
****haffen 아침에 일어나서 그냥 물로 세수하고 스킨로션 합쳐져있는거 바르고 밤에 클렌징폼으로 씻고 스킨로션 합친거 바르고 자는거 무한반복인데 좋아질 기미가 안보이는...ㅜㅜ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kmury

From Twitter

Criminal_is_Boo
****ing_svt 힘내세요 워닝님...다음엔 가방안에 클렌징 넣구 짐싸시길...퓨
RepliLuxe
화장 너무 재밌고 즐겁다ㅠㅜ 어서 클렌징하고 스크럽하고 일찍 잠들어서 내일도 화장 해야지 💖💖BAE💖💖로!!
88_KAI_
클렌징안한다고 죽진않을거야
uni_cell
****tteforall 유리아쥬 선크림, 아벤느 시칼파트, 꼬달리 핸드크림, 르네휘네스 ? 샴푸, 아벤느 기초, 세타필, 눅스 오일,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개많은데여......?
K_schaffen
****jdgh0915 그냥 자기전에 보습크림 쳐발쳐발에 담날에 스킨 로션 선크림 이렇게만하구 폼클렌징 연한겈스고 합니다만 그냥 그러면 피부톤 좀 기본적이게되는것같아요
6_151005
****37 인님의 아리따운피부를 케어해줄수있는건 이것밖에 없사온데 . .. 방지 폼클렌징쓰고 이거 바르시면 . . .워후
warning_svt
****inal_is_Boo 제가 키가 큰편이아니라..아직..안푼박스...세개정도..이어붙이면.....괜찮지..않을까요...그전에 화장지우고싶어요..폼클렌징이 어느짐에있는지 모르겠어요...ㅠㅠ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seaandstar_exo

From Twitter

E__nen
오늘은 넘 기차느니까 클렌징티수로 대충 닦고 낼아침에 씻어야지
GaedduckWG
클렌징폼 해피바스로 바꿨는데 좋다! 상쾌!
inn137
****37 방지 땅새시절 폼클렌징...분이 꽃그림알록달록한 단화...방원이는..ㅋ...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kwk5075
****rry_ 약간 기름기있는 그런건데 씻기 전에 얼굴에 펴바르면 화장 녹듯이 씻겨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후에 비누든 클렌징폼으로 씻어내면 됨
dkwk5075
****rry_ 바닐라코 클렌징크림....써라.......
Wonderful_KARA
다들 클렌징은 한건가..? 기초 케어는....? 귀 뒤까지, 목 귀까지, 턱밑까지 잘 씼었나..? 지긋
_Hirin
더페이스샵 알로에 폼ㅌ클렌징 진짜 쓰지마세요 오이냄새가 격하게 올라옴

클렌징 화장 티슈 샴푸 오일 지우고 선크림 피부 티슈를 얼굴에 스티커 poongyoron

From Twitter

HIGI_ganzweiss
****418 저는 오늘 로또를 뽑았던 거십니다....😇 으으 그것보다두 피곤하실텐데ㅠㅠ왜때무네 월요일부터 하드모드로ㅠㅠ 쉬시어요! 그리고 화장은 귀찮으셔도 지우셔야되여 귀찮지만 꼭 클렌징하소서... po오지랖wer
Jun88177416
이거ㅓ 몇몇분들은 알고있을텐ㄴ데.. 그 닉넴뭐할까 생각하다 화장실에서 클렌징 폼 보고 두글자로 하나하나 다 말해보다 렌폼이됬다:3 맘에들음bb #닉네임_유래
BB_snow_b
사촌 집에 왔는데 아이브로우도 안 들고 오고 폼 클렌징도 안 들고 오고 치약 칫솔도 안 들고 왔다. ㅎㅎ
alwo29
두유스킨? 키스미아라갈색 사촌언니선물 아이봉 생초코 애인선물 아이봉폼클렌징케이트파데 파데파데파데 눈썹마스카라 아라사오기 젤리간식이깐거랑 우이아빠 할머니 동전파스 속눈썹 내친구 복숭아술?
R_AN_G
클렌징워터 바이오더마로 갈아탔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 향은 그닥...
_K_907
****lsk12345 그걸 사실 바에는...! 온라인이긴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있는지 모름 시크릿키 아이라이너 추천해드랴요 전 행사할때 9900원에 아이라이너 4개+클렌징폼까지 득템했는데 리무버로는 싹 지워지고 물 묻혀서 문대듀 안 지워져요 굳
BrinseJerold
****seJerold 6인실 1박에 18,000원. 사람이 별로 없으니 일정 확률로 6인실을 1인실로 즐길 수 있음 남자 방엔 애프터셰이브와 에멀젼이 구비되어 있고, 남자 욕실엔 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폼 면도기가 구비되어 있다
btob_ggom
돈많아지면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를 대야에 쏟아붓고 그걸로 세수해보고싶다
Bitnu_0811
아ㅏ 운문..운문...클렌징좀 하고
Levo_Clare
평타 클렌징빔
ls_ay
갑자기 생각난거지만 화장 진심 지워주는 기계 생기면 조켔다 화장지울때마다 지우는거 개빡침...★ 딱 아이리무버랑 클렌징워터랑 화장솜이랑 클렌징폼만 쥐어주면 알아서 슈슈슉 해줘쓰면...
Bot_D_Make_up
화장하는 것보다 클렌징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 다들알고계시죠? 오늘도 잊지않고 꼼꼼히 클렌징 하기 ! : ♥bot
CRXMELO
클렌징 티슈 어디 갔지
__NYuri
클렌징 하고 났더니 술기운 다 깬 느낌
marryme_ty
아..화장지워야하는데.. 클렌징오일 안방화장실에 있구 엄빠 잠자리에 드셨고..
asachu48
저자극 클렌징밤 * 에이버리 오리진 허브 클렌징스틱 & 클렌징브러쉬: 안녕하세요 우사다 입니다 : 자극 없이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밤을 소개할게요!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정통 트...
pinn_pond
****0419 넵넵 딥클린클렌징오일! 저두지성이에요 클클 보셧다시피...저 화장엄청진하게하고다니는데 따로 아이리무버안해도 잘지워집니다!
jiram_1218
****443760 저 어제 폼클렌징으로 머리감았어욬ㅋㅋㅋㅋㅋ이거 왜 거품안나지?하고 보니까..ㅎ
Gee_0419
뉴뉴가ㅏ 말한 클렌징 오일이 뭘까... 초록색 궁예해봄
C_921127Y
****0506H 그래서 폼클렌징 이름이 뭐라고 ?
B_920506H
****1127Y 폼클렌징 하나로 다 지워짐 존나 개쩔어..
mungtwo_cy
내 육체는 침대 위에 있지만 영혼은 화장실이다.. ㅓ서 클렌징을 ㅎㅐ.....
00zhou
추천템 - 더샘클렌징워터
junk_prime
누가 클렌징 좀.... 해줬으면..... 그 발에 키스를 할 것.......
BAEKPOWER
****POWER 담임 덕분에 미샤 클렌징 티슈가 좋은걸 알게ㄸ됫음
pkjhhs
작년에 선배들드릴 졸업선물사오랬더니 숙취해소음료랑 클렌징폼 사옴... 사스가...센스쟁이들... 결국우리가 다환불하고 다시 새로삼ㅋㄱㄱㄱㄱㄱ ㅋㄱㄱㅋㄱㅋ
AshleyNerin
****lemmin 웅 이거 제형은 그냥 알갱이 없는 묽은 클렌징폼 같은데 바르면 필링제 안에 뭐랑 각질이랑 뭉쳐서 때처럼 밀려나와
yunju798
올리브영 샵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핑 퓨어풀 클렌징 티슈 80매
hot_chiwon
****et__moi_ 얼른 클렌징하고 오세요~
LucyNyang
****e17 후후... 클렌징이 죽을만큼 힘들었던 사진이져!!!!
col92man03
와 일본 폼클렌징 선물받은거 쩐다...
hssy1122
선미연향 망상하다가 폼클렌징으로 이닦을뻔
dkahs3280
더샘 클렌징 워터 사야되는데... 으응 용돈을 받을 수 있을까
Honoryeon
아 좀 깰 때 되니까 눈꺼풀이 심하게 무거워진ㄷ다...;; 클렌징 해야되는ㄴ디;;;
Reh_A_JH
****un ....기다려봐오. 우선 나 씻고 올.... 세 시간 째 클렌징 못함
clkang8
****46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우리는 사물함 일인당 하나여서 클렌징폼이랑 스킨 로션 샘플들이랑 고데기 넣고 다녀👌👌 베게는 들고다님ㅋㅋㅋㅋㅋㅋ
qwer7151
****_hr 마자여 ㅋㅋㅋㅋㅋ저 저번에 다른학교 축제갓다가 거기서 걍 자고 수업1교시여서 첫차 타고 걍 학교 가서 학교에 잇는 비누로 ㅋㅋㅋㅋㅋ클렌징 싹하고 다시 그위에 화장햇던 기억이...그러고 강의실 일찍가서 엎드려 잣어요 ㅋㅋㅋㅋㅋㅋㅋ
abs0907
지금 양치를하고 클렌징을하고 다이어리를 쓰고 치인트를보고 자기!!!!****!!!!! 과연
ofyoudo
****injiS2 그래두 클렌징이라두 하구자야짓
dyobyulkyungsoo
****yulkyungsoo ****en_78 언니 올때 쌍쌍바랑 스프라이트 사다죠-! 앗 언니 미안한데 폼클렌징도
HQ_NEXT_M
****is_HQ 당연 ㅅ 9 클렌징폼도 있고 클렌징 워터도 있다에요
_01X88_
오늘 넘 힘드니가 클렌징티슈로,, 문질문질,,
kmury
****y 5. 클리오 리퀴드 아이라이너 붓펜타입 이런 종류는 쓰는 사람만 쓰는데 한번 익히고 나면 개짱짱좋음 나 이거만 씀 번지지도 않고 벗겨지지도 않고 클렌징하면 잘지워짐 다쓰고 또살것
dulci0v0
****i0v0 나 오직 한가지 물어봅니다.. 이순간 나에게 주신 이 화장을... 지워줘요.... 다가오는 클렌징이 난 너무나 귀찮아져~
hsj01195
아 잠깐 이호텔 폼클렌징이 없잖아
dulci0v0
좋아요... 지울게요... 저슽 워치미~~ 클렌징~~ 씨하우아이클렌징~~ 씨하우아이~~~~ 클렌징~~~~~~~~~ 약빨앗슴
nonanonnana
노나예 클렌징을 도와주실 뿐
DangA_1010
****_sadam 잘 들어가써..?? 나 지하철기다리면서 화장지웠오ㅌㅌㅋㅋㅋㅋ클렌징티슈로 슥슥...ㅠㅠ.....오늘 오랜만ㄴ에 봐서 넘 반가웠서...
NyurosJoker
****o2 조커클렌징을 무시하지 마
Sup_U428SB
****_D_ 힝 빨리 일오나! 내가,, 이과가서,,, 클렌징 ㅎㅐ주는 기계ㄴ를 만드로주께,,,
Sup_U428SB
****_D_ 클렌징 해써...?
chyannee_oHo
클렌징티슈를 사던기 해야지 에휴
dgq__
우어아아르릉 집이다 클렌징 하구 출석 받아야지 8ㅅ8
yan_sis_bot
그러게 오늘 워터프루프 쓰라고 사다놓기까지 했는데...울지마. 번져. 클렌징 티슈 줄까? 닦아줘야겠네.
JIminK_
아무래도 폼클렌징을 바꿔야 할 것 같은데 뭐가 좋나...
IridS2_op
****ith 메모메모... 이번에 산 건 올리브영에서 파는 TISS 클렌징오일 파란거였는데 피부화장만 잘 지워지네요 '~'
Reh_A_JH
아앜 클렌징!!!!!! 개싫음!!!!!!!
Gee_0419
****OBB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ㅏ 뉴로지나 클렌징오일 한종류밖에없어ㅓ?! 함써봐야지!
Gee_0419
****OBBA 지성인데 클렌징오일 써도 괜찮을까ㅏ?ㅠㅜㅜ
Gee_0419
****0419 이렇게 하고 폼클렌징하면 싹 닦이더라구요!!! 그린티버전이 어디서 1위했다던데 이번엔 그것도 써보려구요
Gee_0419
****0419 클렌징하고 주무시면 망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망해본적이있음... 턱에 대왕여드름나서 아직도 고생중...ㅋㅋㅋㅋㅋㅋ 아까 소개해드린 티슈로 슥슥 닦거 화장솜으로 2~3번 피부결따라 닦으면 비비가 안묻어나는데
Gee_0419
이거...개조음...! 클렌징 공들여서 하는쪽이긴한데 가끔 세수하기 귀찮을 때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한번 슥슥하고 자는데 진짜 ㄹ 뾰루지나 여드름 1도 안남. 그렇다고해서 저처럼 2일이상정도 세수대신 이걸로
NUNUOBBA
****0419 뉴트로지나 클렌징오일 핵좋
Gee_0419
피부 1차적인 클렌징은 이걸로하는데 걍 그저그럼 귀찮아서 아직 다른 클렌징 티슈를 안써봄 클렌징오일?머금고있는 양이 많은 것처럼 느껴짐. 세수하듯이 슥슥ㄱ 닦아내는용도? 막쓰는거라 추천까지는 아님
Tine_Rhb
??? 나 미쳤나봐 이빨닦는다고 치약 짠다는걸 치약이랑 세안제랑 둘다 튜브 로 되있어서 폼클렌징 칫솔에다가 짜고있었어
IridS2_op
빠르고 쉽게 지워지는 클렌징 오일이라길래 샀는데 마스카라는 끄떡도 안 하는군... 역시 먼저 따로 지워줘야 하는구나ㅠㅠㅠ
seaandstar_exo
****box_exo 스티커 몇조각이랑 인화사진, 비공굿들 몇개 넣고 3번째 사진 폼클렌징 +키티 포스트잇 가져갑니다. 잘쓸게요!
WENDYDUCK_
****UNBARK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드름에 좋은 마스크팩이랑 딥클렌징이 있긴한데..^^!
papersword0616
****nJeong 저는 폼클렌징사야돼서 그냥 사버렸어요ㅜㅜ
fptzlek
더샘 폰 클렌징 추천해주세용
criminal_is_han
****inal_is_Boo 클렌징폼은없움
INSIDE_GRANDB
****ks777 나올때 눈물콧물때문에 자동 화장클렌징 더ㅣ면 어덕하지
Criminal_is_Boo
****inal_is_han 님 클렌징할거 들고오니
poongyoron
말태반화장품 OLOT 오롯 플라클 필링젤 100g이앤엘몰스크럽/필링화장품/미용>클렌징>스크럽/필링 씨쓰리OLOT 40,500원
SALGUKSOO
****ing 또륵...폼클렌징의맛...
SVTeen_PsJh
샤워밴드 오천얼마주고삼ㅎ클렌징티슈해서 쌩얼댐 큑 쓸데없이 이쁘게 세수하기~!~!!~!~ 지훈아 너도 써볼래
SVTeen_PsJh
진짜 씻을거야ㅑ 폼클렌징 깟음
btwspace
****pace 숙소 들어가자마자 침실로 직행하려는 택이 붙잡고 씻고 자야지 인마 그러면 정환이 어깨에 매달려서 혀어엉 너무 졸려요 자면 안 돼요? 그러면서 애교 아닌 애교로 정환이의 손길 받고.. 정환이 클렌징 도가 틀것같애 ㅋㅋㅋㅋ
88_k_
클렌징워터만 하구 잘레,,, 외냐면,, 귀찮꾸,,,,졸려,,zzZ
rseun641
이거 지속력 개쩌는게 손등에 테스트하고 ㅎ클렌징 티슈로 지워조 안 지워지고 하루종일 반짝거릴라 지름 모두 바비브라운 사세요 근데 개비쌈 면세 아니면 못사겠다
lunddu
헉 내일 올때 렌즈액 소형.... 여행용 스킨로션 사와야지..... 클렌징이랑 샴푸도 작은거 있으면 작은거로..... 메모
stephan22376439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donga}
kkusm_goods
너를 내 클렌징오일과 로션과 포인트 만점 ?! 과 바꿨노라..... #보검 #박보검 #올리브영
yla0206
허 브아걸 클렌징크림 노래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 자기 언니를 짝사랑하는 것 같아서 애절하다ㅠㅠㅠㅠ
cyp_ichi
****ve_14 블링크 살았다! 재빨리 이펙트를 빨고 클렌징 빔!!!
cyp_ichi
****_Blue2 그러면서 그때는 클렌징빔을 잘도...
cyp_ichi
****_Ichi_ 클렌징 빔! 임팩트+이펙트
ifyoutameme
와장창 온갖 기획 세트! 는 홈쇼핑이, 적당한 4종 기획 세트는 11번가가, 단품만 딱 사려면 비타트라가 제일 나음. 제 추천은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세럼+ 멜팅크림, **클렌징 밀크*********!!!₩
mol_0v0
****onan 저는원래 BB나 CC만 하는편인데 화장지우려고 보니까 클렌징티슈에 묻어나오는게없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ritas_1226
****p 클렌징 제품중에 슬로가닉 클렌저 녹차가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천연 클렌저래요! 저도 곧 구매예정,,,
bkenkenb
클렌징 타입중에 크림이랑 오일말고 하나 더 있다 그랬는데 명칭이 생각이 안난다
cos_spring
폼클렌징 급하게 사야하는대 뭐가 좋아요?ㅜㅜ
PizzaS2Chicken
****hllime 아진ㅉㅏ? .... 클렌징오일쓸댠무조건2중세안햇는제..
surhyun0000
폼클렌징 안 쓰고 이제 얘만 써야징
PizzaS2Chicken
****hllime ㅋㅋㅋ나 클렌징오일쓰고시퍼 티슈는 너무 쓸리고 폼은 잘 안지워지는거가타ㅠㅠ 이중세안해야대
hyun_0223
****hllime 내인생 폼클렌징은 오휘 뭐였는데...가격깡패
ic_21xo
화장안하고 다니면 좋은점이 클렌징 안해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