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제일검 무휼이 무휼 훗날 무휼이가 척사광 되고 좋고 무휼이는 척사광을 여섯번째

Posted by 마리쉐
2016. 2. 2. 22:33 ALL

DTGkim
그래서 뿌리깊은 나무에서 조선 제일검이라는 무휼은 왜 아직까지 듣보인지
eehnuj
천하제일검 척사광 >>>> 삼한제일검 이방지 >>>> 조선제일검 무휼
yumm_1
방지 분량은 별로없었지만 마지막에 런웨이를 ㅠㅠ 넘나 멋진것 ㅠㅠㅠ 빨리보고싶다ㅠ 아마 내생각엔 척사광을 무휼이죽여서 조선제일검이된걸꺼야.. 나는 무휼이 조선제일검 된다길래 방지 죽는건가? 뭐지? 함 ㅠㅠ
akftozl
****kcham ㅋㅋㅋㅋㅋ 왕족에 눈에 안들래야 안들수가없을거같습니다... 조선제일검에 용모 또한 아름답고 권력의 중심인 대감들로부터 총애 ? 를 받고있는데 어찌 모를 수가 있겠습니다 ㅠㅠㅠ
SEOJH3180
척사광보다 검술 실력이 열등하지만 홍사범 말대로 사람의 약점을 간파한 무휼이가 척사광을 베고 조선제일검으로 등극할 것 같다 ㅎㅎㅎ
kkatal_me
조선제일검 무휼 시즌1, 시즌2로 하자 끌려나간다
kkatal_me
그래 아무리봐도 이 드라마의 정체성은 육룡이와 뿌나에 걸쳐서 무휼이 어떻게 조선제일검이 되고 어떻게 살았는지를 보여주는 일대기 같은건갑다...!

조선제일검 무휼이 무휼 훗날 무휼이가 척사광 되고 좋고 무휼이는 척사광을 여섯번째 yumm_1

From Twitter

ajgkwld
****wld 조선제일검 끼고 있었겠네... 아닌가 이도가 끼고 있으려나. 아무튼 그 애매한 관계의 무휼방지도 좋고, 매정한 방지도 좋고. 뭔가 매정하게 딱 끊어내는 무휼이는 상상이 안된다... 고려호구....
6_yeorang
아 근데 곡산검법에 약점 없다고 설정한 건 지인짜로 맘에 안 든닼ㅋㅋㅋㅋㅋㅋㅋ이래가 훗날 무휼이가 조선제일검 된다 해도 의미가 있겠냐고옹오오오 무휴리가 사람 맘 약점으로 잡아 휘둘러 이겨먹는 그런 애가 아니라고오오
akftozl
****6 ㅋㅋㅋㅋㅋ맞아여... 태생적인 결핍도 너무 좋고... 서자로 태어나놓고는 조선제일검이라는것도... 그 실력을 발휘하지도 못하고 신분에 얽매어 버렸다는것도 넘 조흐뉴ㅠㅠㅠㅠ
bliss_dh_
척사광 죽나요..? ㅠㅠㅠㅠ 드디어 내일 이방원고ㅏ 정몽주... ㅠㅠㅠㅠㅠㅠ척사광이 죽어야 무휼이 조선제일검이 데느네도유ㅜ
notbamS2
방지가 척사광한테 지고 무휼이 이겨서 조선제일검되는건가
yumm_1
무휼이 척사광 약점을 이용해서 죽이나봐.. 그래서 무휼이 조선제일검되는거아닌가..?
Eunhahyang
****gg 아 미친 이건 또 뭐람 존좋ㅠㅠㅠ 호위무사ㅠㅠㅠㅠㅜㅠ 조선제일검..... 아 헐 서열에서 많이 먼 왕자 유리... 대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p_miso
아버지께서 제게 무휼을 주시면서 일러주셨던 말씀을 기억하십니까? '능히 혼자서 백인의 무사를 대적할 조선제일검이니라'라고 하셨죠
nobuo_14
뿌나를 볼때도 든 생각이..조선제일검이라며 왜 그거를 세종한테 줬을까.. 물론 이부분에서 아들이 그렇게 이뻤나부지!!로 넘어가지 않았댜 했는데 육룡이를 보니 더욱더 그런거시다...왜 굳이 제일검 놔두고 조말생 데리고 다녔을까..... 중증
Qomiljomil
조공자님 곱게 생겨서 조선제일검 최강이야 ㅠ0ㅠ
pmong_ms
****smj 조선제일검 만들어주라 줘!!!!!!
niena_nienn
****eun_12 명색이 삼한제일검인데... 이상하게 밤마다 그 구실을 못하고... 방지는 좀 억울하겠지만 그게 자연의 순리죸ㅋㅋㅋ 그리고 무휼이는 그 기를 받아 훗날 조선제일검이 되고... 내금위장까지 다 해먹는....
chanka122
****nda_ 얼굴 전체 나왔는데 내가 사진이 없어< ㅋㅋㅋㅋㅋㄱㅋㅋ. 가벼운 애? 가벼운 애? 음 음음 으으으음 약간 가볍고 귀여운 애 있음. 검이야 훗날 조선제일검이 되는 애인지라 두말할것도 없고. 육룡에서 키 제일크고
kdwhsmj
****g_ms 안돼... 우리 휴리 어느 세월에 조선제일검 되냐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SINU_84
무휼 여섯번째용 빨리 나왔으묜ㅜㅜ그간 너무 개그캐였어 물론 귀여웠지만 여섯번째 용은 조선제일검 되고 간지나게 뙇!! 떳으묜ㅜㅜ
rlawocl
은하제일검 제자가 꼴랑 조선제일검 하고 있었네 ㅉㅉ
vinyard0920
내가 그 날아오는 총알 막고 칼 겨누면 되는거지 자 조선제일검하자
Priests_Blanc
****_cheong 나 진짜 카노스 그 조선제일검 그거만큼 충격받았어... ㅁㄴㄹ 언니 치여줘서 거마워ㅠㅠㅠㅠ!! 비명횡사
kiltaemilove
****11141 어흑ㅠㅠㅋㅋㅋ 무휼이는 내금위장이 되어서도ㅠㅠㅋㅋ 선미는 무명에 오래있었는데 뭔가 불려지는 타이틀에 비하면 임무성공률 어째요ㅠㅠ 조선제일검 무휼 임무성공률과 전설의 고수 길선미 임무성공률이 동률ㅠㅠㅋㅋㅋ
codud_0925
무휼이 조선제일검이래매....??? 아직 조선건국전이라서 그렇구나
_milomilk
조선제일검의 구별명이 도화전 야차라니 ㅋㅋㅋㅋㅋ
Sun_Hwa_
너 응? 어제 보니까 넌 누굴 지키려고 할 때 더 강한것 같아 진차? 난 지키는데 소질 있구나 그리고 이분은 훗날 조선제일검 왕을 지키는 내금위장이 되십니다 세상 이게 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Yrbfqjf
****a_nienn 우리 조선제일검 내조하는건 삼한제일검이 딱이죠ㅠㅠㅠㅠ으애에앵유ㅠㅠㅠㅠㅠㅠ육아하는 삼한제일검 짱짱인것임니다... 기절
choijunho_S2
****joyun ...포기해요. 상대는 조선제일검. 모르긴 몰라도 총도 제일 잘 쏠 것 같...
Di_haaa
조만간 여섯번째 용 훗날 조선제일검 무휼 나오겠네ㅋㅋㅋ
gudokcham
****whdbs 나름 조선제일검이었는데 요괴 앞에선 아무것도 아니겠죠ㅠ0ㅜ!!으으 썰 너무 귀여워요 화조부부 행쇼했으면...💕
88_6r
****r 는 이방원이 이도한테 무휼 주면서 했다는 말이 넘나 멋져서...혼자서 능히 백인의 무사를 대적할 조선제일검이다...그렇게 무휼이가 자랑스러웠쪄?
88_6r
방원이는 무휼이 방지 못 이기는 실력이라는거 알고+방지 살아있는것도 알지만 무휼이 조선제일검이라고 할 것 같다. 이유는 1이방지 내 조선 백성 아님 흥 2이 나라에서 최고인 건 내가 가져야하니까 내 거인 무휼이 최고. 뭐 이럴거 같단 망상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