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 22:54 ALL

dodog_who
홍인방 어제부터 출연료 짭짤하게 챙겨가시네.
svtsz
홍인방 클로즈업 제밡ㅋㅋㅋㅋㅋㅋㅋ 놀래미
BYXRIGHT
홍인방 나올 때마다 어안렌즈로 찍은 거 같아서 넘나 놀라움
nowhere_Yuha
아니 홍인방 카메라 구도를 대체 왜 저따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_151005
홍인방 . . . .존쎅
sixdragons_elje
홍인방!!!!
taemi_in
홍인방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sap214782

From Twitter

jk02147
오늘 홍인방 똨ㅋㅋㅋ
rigel_tm
홍인방ㅠㅠㅠㅠㅠㅠㅠ
Cielo_qzyon25
홍인방 재출현!
1011kjy
홍인방!!!!!!!!!!!!!
lucia_sayak
어제 홍인방의 저승과외 이후로 이방원 브레이크 완전 개박살난듯 이제 날뛸일만 남았네 왕자의 난까지 다룬다고 했으니가...
BYXRIGHT
****9a9a 홍인방은 모두의 마음 속에 살아있습니다... 존나
sibural9ovo9
홍인방 천국에서 태미랑같이 저거 내려다보면서 아 이성계 나 따라하네 하는거보고싶내

ajflekclsdo_D
홍인방 : 수시중 나이스 샷~
Wput79
홍인방:저건 내건데
dada9a9a
****IGHT 홍인방 리턴즈ㅋㅋㅋㅋㅋ 인가요?
ajgkwld
벼루 집어드는데 순간 홍인방 생각났다
wereha123
에잉 근데 진짜 홍인방 셰도 칠한 건가 사돈이랑 친하게 지내더니...? 아님
rigel_tm
워 홍인방.. 보고싶어졌어
___fineapple
순간 홍인방의 버프가..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LEEBlancc

From Twitter

kydlaeti99
벼루.. 홍인방,
toxicalice
어우 깜짝이야! 홍인방 미친 고양이가 잠 깨우는 줄!
freakkxxx
****GGURT 하 어제꺼 보는데 간만에 홍인방 나와서 좋아요... ㅠㅁㅠ
yar_0619
느아아아아아아아 길태미 길선미 홍인방 조강재 보고싶다!!!!! 쨍그랑
wereha123
홍인방 진짜 흑막포스 쩐다 스모키 했나...?
shlee3737
#홍인방 의 악령, 죽어서도 #킬방원 에게 빅엿 선사 자신을 받아들이시게! ... 세상에 외면받고 외로워질까. 그게 두려워 망설이는 것은 아닌가? #SBS #육룡이나르샤 E35 Highlight
lhw9644
****u0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홍인방...진심 내가 치인부분이 원래 사대부에서 옮겨갔는데 자기가 잘못된거 알면서도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sidmo_can

From Twitter

lhw9644
****u0209 정도전이 젤 좋고 그다음은 이방원이나 홍인방?? 아니 근데 이방원은 좋다기보다는 그냥 아 뭐라해야지?? 존나 아들같다해야하나... 아 진심ㅁ 홍인방...개매력터짐...너는 길태미랫나?
sap214782
아 그래 홍인방 얘기 하다가 까먹었는데 지란성니메 분량 나름 낭낭해서 기뻤다....
sap214782
솔직히 백윤식 태종 옆에 서서 미소지으면서 이번엔 또 무엇 때문에 망설이시는가 하는 홍인방 진짜 보고싶다...진짜머싯슬것가튼데
sap214782
우리엄맠ㅋㅋㅋㅋ내가 육룡 멋대로 결제해서 보니까 옆에서 이거저거 물어보면서 같이 보는뎈ㅋㅋ홍인방 보자마자 어우 무서워 이러고 고개돌려서 딴거하심 덕분에 나는 광대승천하면서 볼수 있었다... 야
achallengeto
육룡 이방원은 대신을 살해하는 일 자체는 두려워하지 않지만 그로 인해 자기가 버림받지 않을까를 엄청 두려워하는 것 같다. 넘...벌레적인 생각이라 홍인방 나타난 걸까..ㅋㅋ
kaine_sserrue_
****e_sserrue_ 그리고 그옆에서 짜게식어서 기다리고있는 홍인방..
True_Shadow_
****_Shadow_ 런○○ 나간 방지랑 무휼이 손 꼭 잡고 뛰어다니는거 나왔으면 좋겠다. 정○○○칙 나간 선탬 멧돼지 때려잡는거 보고싶다. 홍인방은 찌그러져서 불만 안꺼지게 보고있겠지. 방원이는 S○○나가서 이재경 따라잡기 할지도 모르겠다.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toxicalice

From Twitter

Hotchism
잘생김의 대명사 홍인방 보새오
True_Shadow_
보이그룹 나르샤... 싹다 20대 초반으로 만들었다 치면 메인보컬은 방지고 랩은 선미, 인기는 태미, 예능 무휼, 리더 방원, 잘생김 홍인방. 그리고 매니저 적룡... ㅎ
sidmo_can
멘탈 다시 잡고 정신차리자 내 신념, 성실하게, 정직하게. 흔들리지 말자 홍인방 보고 힘내자!!!!!!!!!!!!!!!!!!!!!!!!!!!!!!!11
maki666_m
벌레가 살아생전 홍인방 모습 하고 볕 따뜻한 책상 앞에 앉아서 맹자 이런거 읽고있는 환상 보면서 어이없는 이방원 쥬세요😇😇
yar_0619
길태미!!!스릉해오!!! 쨍그랑 길선미!!!스릉해오!!! 쨍그랑 홍인방!!!스릉해오!!! 쨍그랑 ○<-<
Hotchism
흑심이지만 이방원 왕자의난 일으키고 민삼봉 죽이기 전에 홍인방벌레 한번 더 나왔으면 좋겟....지만 이모습은 싫고 이뿌니 홍인방으로 나왔으묜
hamish_mj
****d_hk 눈화장 한 건가요.....?! 뭔가 홍인방 흑화 때랑 눈이 비슷해보여요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shlee3737

From Twitter

joohelen0914
아뭐지 어제꿈에 길태미랑 홍인방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갑긴했는데 기억이 흐윽 안나
did_san0u0
세상에 홍인방을 이렇게 재출연시키다니??!! 이제 선미한테 태미만 나옴되는건가!!
actornominblog
SBS드라마/육룡이 나르샤 35회 160201 홍인방 전노민 대사, 캡쳐 및 움짤 #전노민 #JeonNoMin ****rnominblog
dbsgmlsms100
****dada22 연출 진짜아쉬웠어요.... 뿌나 이만원씬기대했건만 그래도 오랜만에 홍인방스승님 봐서 좋았어요
dididada22
홍인방 어르신 반가웠어요ㅠㅠㅠ 배우들 연기는 좋았는데 연출이 많이 아쉬웠던 씬. #이방원 #홍인방
maki666_m
tv캐스트에 그건 없네.. 홍인방 교장선생님이 이방원 학생 이지메하는거 말입니다..
maki666_m
언제는 방원이의 쁘띠잔트가르였던 시절의 성균관 센세 사대부st 홍인방의 모습으로도 나오고.. 그 사대부 얼굴로 나쁜말 해주는 벌레쨩과 침착한척 열받은 방원이가 보고싶ㄷㅏ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Hotchism

From Twitter

achallengeto
너무나 무서운 설정이다 이방원 마음속에 살아있는 홍인방...
maki666_m
홍인방 죽기 전 고신 걍 순군부에서 받은거 같은데 방원이 환상속에서 가끔 벌레인방한테 직접 고신하는 시츄에이션이 나왔으면...
yar_0619
아 홍인방어르신 오늘 너무 예뻤어...○<-<
achallengeto
홍인방: 어때요? 두근두근하지 않나요?
XXX___yes
스바 존웃ㅋㅋ ㅌ ㅌ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인방 이부자리를 ㅋ ㅋ ㅋㅋ ㅋㅋㅋ어서오시오~ 포은~~~~
rjss11141
으으......홍인방 어르신.......러부....
sixdragons_elje
****_J_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사죄드립니다 홍인방 어르신... 머리박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Hotchism

From Twitter

sixdragons_elje
마지막 연향선미 데이트때문에 아까 홍인방 나온거 잊고있었다.. 인룸: 벼루
scarecrow0915
선사님 꿈에 태미가 홍인방 옆에 끼고 나와서 어ㅓ이 길선사~ 연애사업은 자알 되어 가시나아~? 하고 깔깔거렸으면 좋겠다 열받아서 밤에 일어나 애꿎은 나무에 칼질하는 따봉선사...
maki666_m
당신 손을 잡지 않겠다던 방원이는 마음속에 통째로 홍인방을 넣어버렸던것이다..
rigel_tm
내가 오늘 육날 35회에서 얻은 것 1. 홍인방 2. 선미연향 3. 차애 둘이서 대립각 세움 뛰어내릴 것
desirableTwT
홍인방 카메라 각도 존무...
inn137
****Dragon 죽은 자는 원래 말이없어야 하는 법인데 말이에요. 법도 모르는 홍인방..! 분노
karsama22
****ama22 그 와중에 홍인방=방원이 마음속 벌레 된 건가...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actornominblog

From Twitter

mini99320
기억나는거라고는 홍인방의 두근두근 거리지 않나? 랑 지란성니메의 성계성니메를 향한 사랑. 그리고 선미연향 텔레파시 데이트, 철퇴 끝인듯 하옵니다ㅋㄱㅋㅋㅋㅋㅋㄱ
maki666_m
****e_jojo 딥다크판타짘ㅋㅋㅋㅋ 다크한 방원이가 만든 다크인방.. 왜 하필 홍인방인지.. 코쓱 원작이 주시는 딥한 호모를 잘먹겠읍니다..
6_notpure
오늘의 탐라 조말생☞😊♥ 조말생 배우이름☞😳 지란이 첫째 부인설 홍인방 벌레😂😂😂😂🙏🙏🙏🙏 무명 텔레파시 쇠사슬 소리 예고편
sidmo_can
홍인방 기다리며 그림.. 언젠가 완성하겠지 그러고보니 방원이 첨그려보네
6dragons_play
오늘 다시보고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인방스포를 보면안됐는데..
Cielo_qzyon25
오늘 육룡이 나르샤 35화에서 얻은 것 1. 킬방원과 홍인방 마음 속 대화, 내 안에 홍인방 있따... 2. 지라이 성니메의 뜻 밖에 고백타임 3. 연향선미 난세 속 데이트 그리고 텔레파시
rod__ing
홍인방 이게 끝인가..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dididada22

From Twitter

booomjung
홍인방 귀신 너무 무서웤ㅈㅋㅋ
N_Peng_
****_l ㅎ홍인방 걔 옛날에 주것어요
Soongzzi
나: 홍인방 막 1분 내놓고 그럼 죽인다진짜ㅋㅋ 스브스: 헤헤 그래서 1분도 안찍었어 잘했지 나:
maki666_m
눈앞에 홍인방 보일때 당황하지 않은 거 보면 사실 자주 보였던게 아닐까.. 극에서 안보여주고 혼자서 본거 아닌가.. 왜 안보여줬냐 방원아 왜 혼자봤어... 왜곡
reach_mysoul
바깥의 정의와 선악이란 개념도 아닌 홍인방. 단지 >>>>>홍인방<<<<< 이라는 게 끝내주네요. 호_모 시선이 싫으시면 극을 글케 쓰시면 아니 되십니다 김박선생.. 방워니 톤 멱살 되려 성내기
mi_yo36
홍인방 아파서 사람들 병문안 왔는데 맞이하는 안주인 길태미 보고싶다
rod__ing
하.. 홍인방 왜 예쁘냐..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Hotchism

From Twitter

CeeMylle
홍인방 목소리 진짜 장난없다
LEEBlancc
엌.... 홍인방 ****!!!
Hotchism
아직두 저승 못가구 헤매고 계신건 아니시겠죠 홍인방어르신?ㅠㅠ
Glorious_dayz
이방원 안의 벌레를 부추기는 홍인방 다음에 등장한 이방원 안의 벌레를 막아주는 분이.. 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이방원은 분이에게 무조건적으로 너는 내편이기를 강요하고 있다. 자신이 벌레에게 잡아먹혔든 아니든.. 그리고 분이는 그러려고 하고있어...
tm6dsnr7
홍인방ㅠㅠㅠㅠㅠㅠㅠㅠ
XXX___yes
홍인방 우정출연 해주셧구요,,,,,,
hssy1122
홍인방... 새 살이 솔솔... 마데카솔...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4c4kOSOtkZBlcEK

From Twitter

sidmo_can
홍인방 스승님 사랑해요!!!!!!!!!!!!!!!!!!!!!!!!!!!!!!!!!!!!!!!!!!!!!!!!!!!!1
kwonbellu
홍인방 클로즈업 꿈에 나올까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elo_qzyon25
홍인방 나으리... 유령인데도 잘 생기고 데드섹시해!
man_d_ra_mi
아 홍인방 이방원 대담 너무 진짜 개재밌음
SoundKim21
홍인방 씬 나온대서 잠깐 돌렸는데 김박도 이우정 못잖은 셀프 오마주 크.
tealbluedeer
오 이방원-홍인방 연출 좋다
g2ijoa
홍인방 보는데 직쏘 생각나는 내 뇌 일하지 말자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winterlee_3412

From Twitter

dodog_who
정도전처럼 기초부터 흐름을 알려주는게 아니라 핵심만 찝어주는 홍인방선생님이....
yz_tmtm
킬방원 2차 전직 담당 홍인방...
hyojeoi
아 죵나 홍인방 때문에 식겁했네 꿈에 나올까 무섭닼ㅋ
Cielo_qzyon25
홍인방 제자답게 분노조절장애를 앓고 있는 방원이 어른이
biggest_flavor
이방원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은 많아도 이방원이 이해 받는다고 느끼는 대상은 홍인방밖에 없다는 것이 참 엄청나다
ajgkwld
으허ㅓ허ㅗㅓㅎㅎ허헣ㅎㅎ 홍인방!!!!!
Libertiss
홍인방은 이방원의 욕망을 형상시킨 존재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4c4kOSOtkZBlcEK

From Twitter

kiri_akcmahxh
아 홍인방 목소리 짱조아...전 배우니뮤ㅠㅜ
wodls4904
방워니의 애완벌레 홍인방...ㅋㅋㅋㅋㅋㅋ
Glorious_dayz
이방원 잡는 카메라앵글은 좋은데 홍인방은 너무 정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lver_fox_22
결국 홍인방의 속삭임에 포은을 죽이는구나..
Mong_15
홍인방 넘 부담스럽다...
rine1144
홍인방어르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잘생겼다졸라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idotemi
홍인방 새 대사 많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Soongzzi

From Twitter

Junguhri
홍인방 쩔어.......설래입니다 갓인방..저를 받아드릴게여
mini99320
두근두근해요!!!! 아아 홍인방!!!!!!!
GEE_DA_
홍인방!!!
so20ot
홍인방...!!!!인방아ㅠㅠㅠㅠㅠ
g2ijoa
홍인방 깜짝이야;;;;;
Real__notReal
홍인방 뮤슨 불멸의 애증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guhri
홍인방 미친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sap214782

From Twitter

naho6743
헉 홍인방 !!!!!
hs_mong
깜짝이야 홍인방 어이쿠 진짜깜짝놀랏네
onenarasashin
홍인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_114354I
홍인방!!!!!
Junguhri
헐 홍인방 미친 태미도 방지한테 한 번 와주라
rjss11141
미차 홍인방 목소리 꿀이다
1minomine
아 홍인방 깜짝아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rod__ing

From Twitter

ajgkwld
미친 홍인ㄴ방 홍인방 홍인바유ㅠㅠㅠㅜㅜㅜㅠㅠ!!!!!!
mong_ahin
워 홍인방 오랜만이긴한데 클로즈업.....
pre_un11
헐 오랜만이다 홍인방!!8ㅅ8
RyungYi
와 홍인방 ㅋㅋㅋㅋ
synoyd
미친 홍인방 귀신처럼 나와서 개놀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dog_who
저승에서 온 홍인방ㅋㅋ
mllm52
으아아아ㅏㅏ 홍인방!!!!!!!!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rod__ing

From Twitter

pankai2751
헐 홍인방 나와써...
ajflekclsdo_D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홍인방
Chohyo_Nyang
어 나왔다 홍인방!
AshIERameus
홍인방 나옴
bom0704
홍인방 나온다!!
DAZEL_rt
헐ㄹ 홍인방
nowhere_Yuha
홍인방!!!!!!!!!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onenarasashin

From Twitter

yz_tmtm
홍인방!!!!!!!!!!
Junguhri
헐 홍인방나옴 ㅁㅣㅌㄴ
jk02147
아이고 홍인방
umhongstar
오 홍인방 ㄷㄷ
adin223
나온다 홍인방!!!!
Glorious_dayz
홍인방 나온댔는데 'ㅅ' 그건 어떻게 되는거지
joohelen0914
홍인방!!!!!!!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zxcvbcon

From Twitter

Thisisgaesori
홍인방나오겠다!
Hotchism
나온다!!!!홍인방!!!
messiah1128
홍인방!!
papa12908
홍인방벌레!!!! 벌떡
___fineapple
헉 곧 홍인방나오나 벌떡
kydlaeti99
홍인방 나오나여
M_sixd
이제 곧 홍인방 나오겠다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Cielo_qzyon25

From Twitter

Thisisgaesori
이제 홍인방나오나!?
Soongzzi
홍인방 아직안나왓죠?!?!?!!?
actornominblog
-설레이는가? #육룡이나르샤 #홍인방 #전노민 ****rnominblog
Hotchism
꿈에 나올까 무섭.....이뿌니 홍인방으로 안나오고 왜 요러고 나오새오.....흑흑
temtemyiie
나 홍인방은 좀 닮게 그릴수 있을거 같음 1. 전형적인 미남을 그린다. 2. 홍인방이라고 우긴다 <<
BJHI_IJBT
방1이 머릿속에서 홍인방있는데 태미와서 둘이 꽁냥댔으면 좋겠다 머리주인은 안중에도 없고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1이 괴로워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arlkipream
벌레 홍인방 표정 아이돌 뮤비 표정..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leehogu_002

From Twitter

4c4kOSOtkZBlcEK
홍인방 어르신- 이보게들 내가 그리웠나? 내가 돌아왔다네~ 조금있다 보도록하지~!
kydlaeti99
흐 홍인방 씬 저게 끝이란 말인가....아쉽다 저 2분을 위해 분장을...ㅠ
kkong0__0kkang
홍인방 이승 오신거 보니까 나중에 저승 돌아갈때 태미한테 머리채 잡혀서 돌아가는거 ㅂㅗ고싶다 태미:아휴 여기서 또 뭐하는 거예욧!!!!! 인방: 머리채잡힘 억..사ㄷ.... 방원: 못본척...
6_notpure
반드시 자신의 손으로 징벌하겠다고 해놓고, 자신의 손으로 그렇게 만들어놓고 결국 이방원 눈앞에 나타난 홍인방의 모습은 자신의 손으로 징벌했지만 죽지 않고 웃는 모습의 홍인방이야....
6_notpure
아니다. 그럴리가 없다. 아니라고! 부정을 하면 할수록 그 벌레의 모습은 선명해져가고 결국 홍인방의 모습에서 벗어 날 수 없었던건 이방원이 아니였을까. 그 홍인방의 벌레를 죽이고 이방원이 되던지 그대로 홍인방이 될지는...글쎄 '넌 나와 같다. '
Thisisgaesori
헐 오늘 홍인방나오는구나 방원이의 벌레로ㅂ;;;
4c4kOSOtkZBlcEK
홍인방 어르신이 협박하시는거라면야.... 하악하악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CeeMylle

From Twitter

sap214782
홍인방보고 나한테서 나가 이 벌레새끼야 하고 악쓰는 방원이 보고싶다 그래 네 마음에 숨겼던 작은 인방이가 이렇게 커졌단다
sap214782
방원인방 감금썰은 썰이 아니라 그냥 진실이었던 것이다 방원이가 자기 마음에 홍인방을 가뒀어...
rjss11141
홍인방!!!!!!!!!!!!!!!!! 저런 상태로도 괘이뻐.....
sap214782
방원이가 홍인방한테 꺼져 꺼지라고 소리지르고 홍인방이 어차피 나는 너다 하면서 웃으면서 사라지는거 보고싶다 아 홍인방 비단옷좀 입혀줘
reach_mysoul
아헐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벌레인방이쟈냐ㅜㅜㅜㅜㅜㅜㅜㅜㅠ 여여러분 방원인방;;;;;;; 이방원 저자식 홍인방 못 잊고 질척대는거봐;;;;;; 지가 고신당하게 만들고 고신당한 모습으로 기억하다니 후회공각 아흐 앵슷 호_모
rjss11141
홍인룸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좋다.....비록 쥬글때 모습이지만.........홍인방 사랑해😭
rod__ing
홍인방 목소리 너무 좋아...아..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rigel_tm

From Twitter

Cielo_qzyon25
Rt 재회라고해서 새 꼬까옷 입고 나오시나 했더니만 그게 아니였군여? 그나저나 나 좋으라고 피를 아휴...홍인방 데드섹시
umyj9393
홍인방 환상에서라도 예쁘게 나오게 해주시지 왜 하필 참수당했을 때 모습인가요
shilbi_apple
오늘...누구나 마음에 홍인방쯤은 있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rod__ing
아뭔데 귀여워.. 홍인방 클로즈업 대좋구요..너무좋고...
ddarlkipream
홍인방 되게 신나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신나게 구경하고 계시나봄 mm
6_notpure
허어어억 홍인방 새 대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igel_tm
뒤늦게 정주행 하고 홍인방에 제대로 치여벌인것..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nobuo_14

From Twitter

penguin_in_snow
오늘 홍인방 야광봉
ddarlkipream
혀가 잘린 홍인방의 말을 대신 전해주는 이로. 동생과 달리 충신인 길선미는 방원을 찾아내 형님들을 대신해 다시 나라를 일으켜야 한다고 하겠지. 그 와중에 변방 고수가 되어 이름을 날리고 있는 방지를 찾고. 사라진 무휼이도 찾으러 다니고
ddarlkipream
소국연합이 쳐들어왔을때 성문을 열어준건 홍인방. 황제가 가장 아끼는 공주와 사랑에 빠져 혼인하고 싶었으나 신분이 천하다며 큰 벌을 받았던. 공주는 자살하고 이 일로 크게 상처입은 홍인방이 타국과 벌인 일. 그의 곁엔 일국 제일검 길태미가 있고.
nobuo_14
캐시님 영상 보는김에 다같이...홍인방 도랏샤 봅시댜..아..진짜..하아........ mm /너무 좋아서 할말이 브다
homonaS2
****8o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홍인방아찌 넘 멋있어요 아침드라마 간간히 ㄴㅏ오셔서 멋드러진 역 하시던데 이번에 악역으로 포텐터뜨리셔서 조은것입니다
temtemyiie
뻘소리에 이어서....그렇다 사실 홍인방은 죽지않았다 등잔밑이 어둡다고 정도전 동생으로 위장해 평택에서 몸을 숨기고 있었던것<< 길태미도 사실 살아서 홍인방과 함께 평택에서 꽁냥꽁냥하며 글공부를 하고있었고 ....
winterlee_3412
쉐에상에. 본방에서 홍인방 어르신을 다시 볼 수 있다니!!!!!!!!!!!!!!!!.... 기절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yar_0619

From Twitter

temtemyiie
뻘한 소리지만 배우님 정도전 동생역도 특별출현해도 좋을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원 : 헉 홍인방...? 도광 : 홍인방 아니다!
860126graah
으응?? 오늘 홍인방나와???
nobuo_14
아 진쨔 홍인방 우주잘생김..
4c4kOSOtkZBlcEK
헉 오늘 홍인방 나오는게 맞나요??? 야근인데.. 야근인데... 야근인데.... 점이되어 사라진다
maki666_m
오늘 전배우님 나오는거 정도전 동생역 아니고 홍인방 역으로 방원이 환상속에서 등장하는거면 저 기절하러가겠읍니다... ㅠㅠㅠㅠㅠ
rjss11141
홍인방.....홍인방.....아 어케 너무 설레서 잠이 다시 안 와..........
shaminnnnnnn
밀본 1대본원 정도전 2대 홍인방 3대 정기준 4대 적룡 이거 괜찮은 걸까... 무명은 칠백년을 갔는데 밀본은 삼봉 죽자마자 변질된 거 이해 잘됨ㅜ ?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yar_0619

From Twitter

winterlee_3412
전노민, 오늘 1일 '육룡이' 깜짝 등장..'홍인방 환생?' 출처 : 뉴스1 | 네이버 TV연예
topstarnews
‘육룡이 나르샤’ 전노민, 유아인과 극적 만남… ‘깜짝 등장 예고’ 배우 전노민이 SBS ‘육룡이 나르샤’에 또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홍인방 역을 맡아 미친…
rjss11141
홍인방!!!!!!!!!!!! 와장창
sap214782
****gzzi 으아ㅠㅠㅠ진짜 오붓한 분위기에서 셋이 술잔 기울이면서 태미한테 간간히 시비거는 선미랑 말리면서도 웃으면서 지켜보는 홍인방 보고싶네여 하우우ㅜㅠㅠㅠ
sap214782
근데 막 방원이 머릿속에 방원이 마음속에 결국 홍인방이었던 것😉키랏✨이런느낌인데 마치라잌 서큐버스 같기도 하고 방원이가 불러내어 계약한 악마같기도 하고 도망가려는 홍인방에게 나와 계약해주시오 해놓고 존나 안 불러줘서 빡친 인방쨩을 드디어 불러준다 그만
Soongzzi
****14782 저번에도 선미 낚여서 59분에 1분 나온거 증말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하아 홍인방.. ㅠㅠ 배우님 불러왔으니 그 김에 아주 분량 쫙쫙 뽑았으면..
diodeoucc
#전노민 , 오늘 1일 ' #육룡이나르샤 ' 깜짝 등장..'홍인방 환생?'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romantico_216

From Twitter

soon_one2
홍인방의 재 출연으로 뜨거운 탐라👀 저 메인트윗바꿨어요 아무말
sap214782
****gzzi 아 진짜요ㅠㅠㅠ저도 지금 홍인방 재등장에 아오 진짜 이 제작진 정말 조련실력이 낭낭합니다ㅠㅠㅠㅠ홍인방 이래놓고 예고 2초 사실 오늘안나와 내일나와 이러면 으아아 뿌순다
Soongzzi
홍인방...!
sap214782
홍인방 어르신 이왕 오신거 사돈의 형님이랑 사진좀 찍어주고 가시우...선미한테 사돈!! 부르고 선미가 ㄱ..길태미 아니다....하는거 보고싶다 으아아아ㅏ
Soongzzi
어쨌든 홍인방 뉴짤 뜬단거 넘 가슴떨리는것; 디엠비라도 켜서 집가는 동안 봐야겠따.. 생방에서 도당3인방을 다시볼일이 생길주리야; 남은2명: 적이요
sap214782
홍인방 분량좀 챙겨주쇼
sap214782
마음에서 꺼내서 데리고 다니면 안되겠니 홍인방 소환!!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romantico_216

From Twitter

Soongzzi
홍인방 왜나오지..? 숭리둥절.. 하고 있었는데 예상엔 회상이 맞눈거같다
6_notpure
홍인방 대사가 추가된다는게 더 좋다....
sap214782
홍인방 또나와여? 기억속의 그대말고 또나온다구..?!
dodog_who
어 ㅋㅋㅋㅋㅋㅋㅋ홍인방 부활ㅋㅋㅋ 쌍둥이인줄 ㅋㅋ
6_notpure
결국은 홍인방에게서 못벗어난건가....아니면 벌레에서 벗어나고 번데기가 되던지...
mi_yo36
이방원 첫사랑 홍인방 맞구나 뭐래
bidotemi
아 혹시 그건가 유아인 마음속에 살아 숨쉬는 홍인방의 목소리 머 그런건가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yar_0619

From Twitter

rod__ing
킁흑..민승국 우주존잘.. 젊은이에 꿀리지 않아.. 유생 홍인방은 성균관 꽃돌이었겠조..
kyunncoma
갑자기 홍인방 뽕 차서 알티;;; 스카이폴+홍인방+변절자=뒈짖
maki666_m
홍인방의 쎈척이 넘나 가소롭고 이렇게 휘어잡혀서 벌벌떠는걸 보고싶을일...
maki666_m
홍인방 너무 괴롭히고싶은것 아닌가...
rod__ing
근데 홍인방어르신 뭐랄까.. 문인 어르신몸이라기보다.. 양반집에 일잘하는 일등신랑감 돌쇠같달까..
rod__ing
큭 암무리봐도 어르신 어깨 뒤진다. 홍인방 왜 벗겼을까. 인두자국 보여줄라고.. 아님 얼마나 타락했는지 보여줄라고.. 저안에서부터 옷입으면서 나와도 되잖아..왜 날 변태로 만들어..
Gil_Seonmi
****gzzi 홍인방 그 자와 잘 노는것 같아서...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sap214782

From Twitter

Gil_Seonmi
홍인방 해바라기...? ****gzzi
rjss11141
육나르 재밌게 보기 초반에 홍인방 마니 나오네 세젤예
wereha123
홍인방 약했냐...
penguin_in_snow
홍인방 목소리 오랫만에 들으니까 졓다으아아
kydlaeti99
아 홍인방 가슴의 그 자국이 고신받은 자국이었던것인가
onenarasashin
게다가 고신으로 당한 상처라기에는 홍인방의 상처는 정직하게 >>>인두<<< 인데 비해서 하륜 자국은 그 정직함이 없음을 아무말
symphonie456
쟈기 주려고 베개도 2개나 준비했어 언넝 와 ♥ ************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sap214782

From Twitter

symphonie456
언제 와 쟈기야....내가 방 내준다니까ㅠㅠㅠ ********
winterlee_3412
홍인방님은 조선시대의 우의정이었습니다. 하극상을 노리던 사람이었군요. 전생이라기보단 후생에 가깝지만. 아이고 어르신. 또 정치를...더군다나 하극상이라니....
symphonie456
술을마신 홍인방 는/은 회식자리에서 눈이 풀려서 했던얘기를 반복합니다. 같이먹던사람은 덮쳐버리네요. ㅋ ㅋ ㅋ ㅋ ㅋ????뭐??????
winterlee_3412
술을마신 홍인방 는/은 회식자리에서 눈이 풀려서 했던얘기를 반복합니다. 같이먹던사람은 덮쳐버리네요.
symphonie456
난 홍인방같은 캐가 깔리는걸 아주많이 좋아하는 사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미가 깔아줘도 조아하는데 리버스 지뢰이신 분들이 많아서 주륵
symphonie456
언제나 그렇듯 캐해석만 맞으면 리버스 아주 잘봄 ㅋㅋㅋㅋㅋ 머 극단적인 케이스가 아니라면 다 좋아하는듯 하다. 막 태미 성격이 갑자기 홍인방이 된다거나 하지않는 이상 홍인방:내가 뭐 #리버스를_잘보는편인가요
mini99320
아 홍인방 붓으로 원 겁나잘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yar_0619

From Twitter

horolling
미친거아냐 홍인방 왤케잘생김
biggest_flavor
홍인방 미모가 죄네 진짜 경국지색이야 태미야 사랑해 세상에나 오랜만에 태미 보니 흥분핬어
rigel_tm
아 홍인방 존잘러..
4c4kOSOtkZBlcEK
홍인방 잘생김♥ 길태미 귀요미♥
Hotchism
어머!!!!!길탬이랑 홍인방 나오냐!!!!!!
zxcvbcon
저번에 홍인방 우는연성본뒤로 이 남자 너무 예뻐보인다
zxcvbcon
미친 홍인방 왤케 이뻐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yar_0619

From Twitter

rjss11141
홍인방 예쁘다
yar_0619
****Seonmi 아마 홍인방어르신이랑 닮아서 그런느낌 드시나봐요!! 전혀 다른 사람이옵니다.>_<
Cielo_qzyon25
이 리락쿠마 벼루 홍인방 어르신께 드리고 싶다
mini99320
뭔가 홍인방은 변절 전에는 청초한데 변절 후에는 굉장히 섹시해진 것 같다.
Prin_likes_Moka
****_likes_Moka #살리고_싶었던_덕캐의_이름을_외친다 길태미!!!! 태미야!!!! 태미야아아아아!!!! 길태미이이이!!! 홍인방!!! 홍인방!!!! 인방아!!!!!!ㅠㅠㅠㅠㅠㅠㅠ
rigel_tm
#살리고_싶었던_덕캐의_이름을_외친다 도당 3인방 내놔요 환생시켜서 합하한테는 홍인방 요물 들을거고 태미한테는 과즉물탄개 들을거고 인방이 한테는 맹자가 틀려서 듣고싶닼우..😂
True_Shadow_
****InBang 오셨습니까 홍인방 어르신.

홍인방 길태미 쨍그랑 이방원 어르신 길선미 육룡이 태미 전노민 사돈 목소리 yar_0619

From Twitter

maki666_m
아주 구체적으로 홍인방을 괴롭히고 싶다..
penguin_in_snow
#살리고_싶었던_덕캐의_이름을_외친다 이해시라면 말할 그 이름들이 있지.. 길태미...홍인방...그리고..우리 선사님 쥬기지마요ㅠㅠㅠ
yar_0619
#살리고_싶었던_덕캐의_이름을_외친다 길태미!!!!!!!!!!!!!!!!!!!!!!!!!!!!!!!!!!!!!!!!!!!!!!홍인방!!!!!!!!!!!!!!!!!!!!!!!!!!!!!!!!!!!!!!!!!!!!808080808080808080808
ajflekclsdo_D
ㄱㅋㅋㄱㄲㅋㄱㅋ장평문에서 감탄하는 홍인방 지금 보니까 완전 웃기넼ㅋㅋㅋㅋ 쌩얼이라 그런가? 아무말
SETOPEN_ER650mg
변절...... 홍인방...
mini99320
영상 편집하다 홍인방에게 다시 한 번 치였다 유자였어서 그런지 말을 어찌 그리 예쁘게 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