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21:52 ALL

Youare0729
2대 마스터 : 우리를 이끌었던 자는 '빛의 힘'의 존재를 우리에게 알려주었고 그 힘의 끝에 이 세상의 근원적인 진리가 있다는 걸 깨닫자 너나 할 것 없이 빛의 힘을 연구하고 싶어했지. 그렇게 오로라의 역사가 시작되었다. 하지만 열정은 그리 오래
ailovech
****la_nar 아녀 향수요!!ㅋㅋ향수 이름이 오로라 노르웨이숲 무신 설원..이런식이에요
Gyurenda_bot
저 멀리 바다를 건너 북극도 갔었어요 우와 어때여? 춤추는 오로라 정신 없어요 그러면 피사의 사탑은 금방 쓰러질 것 같아 그 탑은 제 마음처럼 기울어 있어요
ailovech
오로라가맘에드는디 취향은 노르웨이숲 그거임..으으머사지
YeoRu_foxS2
****ato3013 !!!!! 최종뽀스!!!!! 최종보스 오로라가!!!!!!! 인바님 최종보스에서 더 흑화하면!!!!! 안되요! 중2안되요!
gaaramam
****n_bap82 호옹 먼가 오로라같구 이뻐여...
walwal030
뮬란이 좋아했던게 레알 오로라였던거야???????????????????대바거ㅗㅗㄱ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suppo0

From Twitter

Luminous_cpbot
비어완은 수백 년 동안 홀로 오로라를 지켰다. 이제 내가 그의 짐을 덜어줄 것이다.
bomi_u3u
오로라 나도별로... 넘 인공적이였어
YeoRu_foxS2
****ato3013 ㅍㅁㅍ......이..인바님 정신차리셔요!!! 오로라가 딱보이는 인바님:워 인마?
inviato3013
****u_foxS2 어머 오로라라뇨-!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제가요?>.
YeoRu_foxS2
****ato3013 오로라가 느껴집니다 오로라....
kyhasdf
오로라 생연어.외워둬야지 헉헉.
huwaaaaaai
우리집 컴이 중국은 못버텨서 일부러 사람없는 채널만 가긴 하지만 오로라만큼 사람업는서버 처음봣어 어케 1챈 마가티아에 사람이 엄ㅅ을수가 .....

huwaaaaaai
****aaaaai 네트하고싶어서 플텍도풀엇습니대 대ㅊㅔ 알티감사함다 오로라섭 네트하실분세분구함미다 멘숀주세요!!!!
huwaaaaaai
안녕하새오...RT감사합니다... 오로라 서버에서 네트의 피라미드 하실 분 구합니다... 네트 하고싶습니다... 오로라... 1챈에도 사람이 없습니다..... 88렙 배메입니다 세분 모아봐요.......
Ash_HV
****na_HV 헙. 생각만해도 몸이 떨린다.. 역시 오로라 보는건 포기해야하나.. 나 면역력 약해서 감기 잘 걸리거든.. 지금 조금 몸않좋구..
Bieowan_bot
제가 지금 뭔가 잘못 들은 것이겠죠? 다른 이도 아니고 루미너스님이, 빛을 수호하는 오로라의 일원이자 검은 마법사를 물리친 영웅이 어둠의 힘에 홀렸다는 겁니까!
Fuckingteamplay
너희들의 조별과제에 나는 부레를 잃은 인어처럼 숨막혀... 너희들이 거지같이 해놓은 과제가 오로라를 타고 이곳 하늘을 지나가...
jjeojjeong
****_so ..아직 안 죽었거든요..!! 울음팡 이테가 그린 천체..이테가 그린 밤하늘..이테가 그린 오로라..이테가 그린 은하수...쥬륵쥬륵
w_wizard_
다 왔습니다. 저곳이 우리의 보금자리, 오로라 대신전입니다.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bts0721_

From Twitter

dilron_bot
오로라라고.. 저희집안 막내, 여동생이 있어요. 눈뜬 장님이라고 혹시 들어는 보셨나..? 걔가 그거거든요. 덕분에 팔자 폈죠. 적어도 손에 칼 쥘 일은 없으니...
leeeungjun_bot
―오름의 길, 한 계단씩 올라가는 거야. 배고픔에서 굶주림으로, 축인 목구멍에서 목마름으로, 기쁨에서 고통으로, 신은 굶주림과 목마름과 고통의 정상에 앉아 있고, 악마는 안락한 삶의 정상에 앉아 있지. 자네는 선택해야 하네. - 이응준, 오로라를 보라
theater_ganda
#올모스트메인 씨크릿박스 이벤트 오늘부터 매회 유료 예매자 10분께 이벤트 참여권을 드립니다. 음력 새해부터 오로라같은 행운이 가득하길~~
Maple_Lumi_kr
****_orka 오로라 신전. 네가 있는 여기.
Peacism
#꽃청춘 ♥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Peacism
#꽃청춘 ♥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shugashugalun
하믈~~엔아름다운 오로라ㅏ///~~~~~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hegung0116pk

From Twitter

ghana_00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라민씨
sukkeu1107
일어나렴...오로라...
kacheon037
주먹질도 잘한다는건 그만큼 오로라에서 루미너스한테 가르친게 많다는게 되겠지..어릴때 어찌버틴거냐..루미너스..루시아랑 비어완?... 주륵
nitohayokoi
****en_D 오로카네히라...마치 오로라같군요...
YangaenGo_oa
****eon037 맞아..뭔가 오로라에서 소중하게 컸구나 하는 느낌도...ㅠㅠㅠㅠ
enrique_wisel
오로라, 배짱이는 죽어. 정말이야.
kacheon037
별의 아이라는 칭호가 너무좋다 오로라가 붙여준걸까? 자기 정체 알았을때 루미너스를 위해 그런걸까 아니면 자신들이 만들어서 그런걸까?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TROYEisHONEY

From Twitter

Apocalypse_Side
토요일에 베펜을 가려면 열라 일찍 일어나야되는 각인 거 같은데 어쩌지...<:3 오로라.. 오로라아..
superlovi
음..뒷태부터 이케오로라가...
5DSR_
****_ ****VERO_cos 100만년전 서코에 잠깐 들려서 둘러보다 안담을 수 없었던.. 붉은 체인과 유리관으로 봉인된.. 세상에 단 한송이 뿐인 푸른빛 오로라를 닮은가시돋힌 장미 같았던 분
Inception__4
****NOT .. 글쎄요. 뒤에 검은, 혹은 흰 오로라를 풍기면서 왠지 날개를 펼치고...
105_S2_914
****__iji 오오 나도 오로라투톤샀어!!! 심쿵그레이 이뻐?? 그래픽 특이하던데!!
LalalaRapOu
아 카뮤사마 오로라 노래 넘 좋다....ㅠㅠ
______iji
****S2_914 오로라 투톤이랑 심쿵그레이!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qlfud0908

From Twitter

dohisama
꿈처럼 펼친 오로라커튼
dilron_bot
여동생이 둘있어요 오필리아랑 오로라. 왜 남동생은 없는건지.. 지금이라도 남동생만 태어나면 후계자 자리따위 바로 넘길수 있을텐데..
XEULHING
****ror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앙대 그럼 오로라님 다치쟈나 전문가가 아니면 위험해여!!
dokkibit
****ibit 고대유물 큐비즘은 노란색 파우더, 어퓨 오로라 광파우더는 핑크빛의 파우더.입자는 둘다 엇비슷하게 곱다!
kyhzzang84
꽃보다청춘 페이스북페이지 업데이트 출처 : 괜찮은 어.. | 네이버 블로그 #정우 #꽃보다청춘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아이슬란드 #오로라 #나영석 #쓰레기 #칭따오 #납뜩이 #장백기
brave_Francis
엘린숲의 저녁놀은 정말 이뻐... 녹빛 사이로 자색 오로라가 스미는것같아.
arnim127_
지금 히오메로 보면 검마레이드 준비 할때 루미 스트레스 장난아니였을듯 팬텀이랑 맨날 싸우지 프리드랑 의견충돌 자주나지 ㅋㅋㅋㅋ 아마 팬텀 샤로로패는걸로 스트레스 풀었을듯 싶지만 한편으론 오로라에서 처박혀있을걸 이라고 생각하지않았을까 ㅋㅋㅋㅋ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realgirl0

From Twitter

d_ohrora
번개맨.... 주먹부들부들 내새끼 첫스크린데뷔야..그래 오로라 니가 참아..
eosis_aurora
언제 밝혀진 것인가는.. 키네시스 스토리 보면 마법사협회가 하얀마법사의 타락과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설립되었다고 했으니 차원의 도서관 개방 이후로 꼽을 수 있지만 오로라에서 직접 사실을 밝혔을 가능성도 배재할수 없음.
eosis_aurora
오로라에서 '우리 수장이 검은마법사로 타락한 것이었소'라고 밝힌다면 어느 누구가 그 단체를 좋아할 수 있을까. 그리고 비난받는 것을 환영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존재할까? 오로라에선 검은마법사의 탄생 비밀 자체를 숨겼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함.
XEULHING
오로라님 알티한거 저거 아니래.... 내 탐라에 전공자 한분 계세여... 저거 인용으루 아니라고 하셧어...
tjdgmlxhd123
솔직히 오로라가 더 이쁜데..
byulbit__
****chanS2 긍까요 그때 오로라라고하셔서 ㅠㅠㅠ 크흡 언제 안내려오시나여 ㅠㅠㅠ
S2mychanS2
****bit__ 오 글쿠나 저는 리치몬드힐 살다가 오로라로 더 올라왓어요 ㅠ^ㅠㅋㅋ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Kangdo09

From Twitter

Dusol0127
오로라의 그 아이를 훔쳐와, 그게 그 분께서 내리신 명령이야. 붉은 머리의 여성이 입을 열었다.
Dusol0127
처음부터 군단장이었던 팬텀이랑 오로라에서 학대받던 루미너스 보고싶다
Korea_Free
나영석 PD가 아이슬란드로 떠난 이유 #아이슬란드 #나영석PD #꽃보다청춘 #오로라
d_ohrora
제 풀네임은 꿈처럼 펼친 오로라 커튼 입니다
my_hyun56
꿈처럼 펼친 오로라 커튼 그 사이 숨어 빛나는 fortune. /EXO, 유성우 #EXO #가사전력 #엑소가사전력 ****libretto #비마혀니캘리✍🏻
sanse2006
****sian 그렇지 않습니다 마코마코링이야말로 전후무후한 프리티 큐티 보이시 아이돌 그야말로 꿈의 프린세스 요정의 오로라 판타지속의 요정 엄지공주 그것이 바로 마코마코링입니다
adidaskorea
Aurora Borealis #제임스하든 PE #크레이지라이트부스트 2.5 토론토 하늘을 밝힐 오로라 빛의 향연 70족 한정 >> 타임스퀘어/코엑스/명동/부산대점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Bayaruska

From Twitter

nayang0617
탐라에오로라민씨 뜰때마다 우리학교자판기생각남
YangYang_01
월광석..다이쓰키♥♥♥ 저거 반투명하고 오로라빛나는게 월광석인데 이뻐여.. 나 몰랐는데 원석에도 A.B등급 나뉘던데....나는 잘 모르겠지만 어찌됬건이쁨★★
choii320
****naserious ㅋ ㅋ ㅋ ㅋ ㅋ ㅋㅋ오로라대신전로비ㅣ... 아니 근데 그것두 그건데 스킬트리 예전에 쓰던거 먼지 몰라서 지금 뭐 눌러야 할지도 모르갰궄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아 진짜 ㅋㅋㅋ ㅋ ㅋㅋ
monjoo011
헐 오로라생연어 저번에 알티돌때만해도 살수 있었는데 이따가 사야지하고 지금 봤더니 품절이래....ㅠㅠㅠㅠㅠ
180x178
rt/오로라생연어 광고서 봤는데 양이 애매해서 ...??하고 말았더니 괜찮은가봐0
Bear_Shakra
****_su ㅋㅋㅋㅋㅋ구경끝나고가서 종이한장에 오로라 본거 남길려곸ㅋㄱㅋ그림 그리면ㅋㅋㅋㅋㅋ뭔가 어설프게 못그려서 ~ 이거만 그려놓고 고민할거같아옄ㅋㅋ이렇게 생긴게 맞는데 ..
Soldier_kr_bot
하얀 마법사가 오로라에서 마법 연구를 시작했던 것이 수 년 전. 그리고 오멘이 나타나기 시작한 것도 수 년 전. 하얀 마법사가 연구실의 문을 걸어잠그고 연구를 몰두하기 시작한 것이 한달 전.bot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J___AM

From Twitter

Bear_Shakra
****_su 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지역특산물을 구경하고있다!!핸드폰이 있었다면 에센에스에 올렷을터...!! 분함 삼님:? 막 보면서 "책으로만 봤는데 정말 커튼같이 생겼네. 예쁘다." 하면서 웃을거같고 막....나도 보고싶다 오로라0쑻0
poet_raccoon
신작 오로라 목걸이 입니다. 팬던트가 영롱하고 정말 매력적이에요. 가격은 9000원입니다.
Bear_Shakra
****_su ㅋㅋㅋㅋㅋㅋㅋ그..북방특유의 산적같은 느낌.... 이거아님 ㅋㅋㅋ히이이이 이쁘다!! 오로라 보면 멍때리면서 한눈파느냐고 갈길도 안가고 계속 쳐다볼거같아옄ㄱㄱㅋㅋ
be_romantique
ㅋㅋㅋㅋㅋ 오로라랑 나타사랑 같은 드라마에 나온다..
p00_00q
****ace1001 누구우?오로라 공주?
Bear_Shakra
****_su ㅋㅋㅋㅋㅋㄱㅋㅋ어색해하고있엌ㅋㅋㅋㅋ 갈리마: 따시게입고왔다 ⊙▽⊙아 춥다 ㅋㅋㅋㅋ헉 그러고보니 추운지방에서는 오로라도 보이겠지?!하는 얘기가 나와섴ㅋㅋㅋㅋㄱ 칼리스가면 오로라 보고싶어여..! ?
BUNNY_TANGERINE
맥 오로라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youalliwant

From Twitter

glacial10951
드래곤형 단각 오로라 드래곤 근데 망작.. 배경도 없음 대략 6시간 아깝다 설정_오로라를 만드는 자기폭풍의 영향으로 유전자 변화로 태어났을 뿐 오로라를 다룬다거나 X 추운지방 삼 저장 끝.
opo_fdsa
꽃청춘보다 나온 오로라에 홀로 아련ㅠㅠ
toffee_xoxo
****ee_xoxo 노트북 선 건들임. 노트북 꺼짐. 안녕 원고. 뒷통수만 봐도 보이는 압빠+남편의 오로라에 딸램이랑 테형이 그 자리에 그대로 서서는 굳음 어버버거리다가 이제 서로탓이라고 하겠지
sansam1015
****ito 었더라면 이런일은 없엇을거라구 하고 루미가 또 발끈해서 오로라의 마법사들을 매도하지 말라고하니까 이미 빡돈 팬텀이 아 그러고보니 네가 검은마법사의 반쪽이라는걸 잊었군. 팔은 안쪽으로 굽는다던가 이래서 빡쳐서 둘이싸움
sansam1015
****ito ㅋㅋㅋㅋㅋㅋ그거 존나 초딩들임ㅋㅋㅋㅋ루미너스가 네 하찮은 복수..하다가 지도 말실수 했다는걸 알고 미안하다. 방금말은 실수다. 하고 무려 루미가 팬텀에게 "사과"를 했는데 이미 팬텀 빡돌아서 루미한테 애초에 오로라의 정신나간 연구만 없
KimYongKyu
아이슬란드의 오로라, 이렇게 만들어진다!
FrankeyBot
북극도 갔었어요, 춤추는 오로라 정신없어요-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fuyukanaholove

From Twitter

tyfoods
2016년 2월 5일 계육시세 1부 수입 100박스이상 : 페르디가오정육 3,200원, 사디아정육 3,100원, 시에라정육 3,000원, 오로라정육 3,100원, 덴포날개 4,000원, 시에라장각 2,300원, 빅프랑고장각 2,400원
knowhowtip
#여행정보 제가 오로라여행으로 다녀온, 캐나다 옐로우나이프는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관측지 중에서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지역이랍니다. 오로라현상을 거의 매일 볼 수 있는 북위 62도 지역을 오로라오발 A…
Lookillman
개정벙 개간지 손이 입이 달린다 오로라
jupiter_kr_ver
심심하면 나한테 놀러오거라. 너네 행성보다 큰 오로라가 아주 볼 만하단다.
Luminous_cpbot
어둠의 힘에 대한 정보, 그리고 오로라에 대한 정보. 둘 다 필요하니 하나라도 빠트려선 안 될거야.
yeon_gl
****eon037 아..너무나도 알찬 인생..!! 빨리 죽어서 비어완이랑 얘기해보고 싶은..? 오로라 썰 공유.... ??? ㅎㅎㅎ
garden_jh
오로라 여행_새벽의 여신이 여는 하늘의 문 출처 : 글-오가희 | 네이버 캐스트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creampuff_j

From Twitter

FubukiTenma
****ngHui 미안.... 오로라에 캐릭터 23개라... 일딴 그러면 버닝 ㅎㅏ니까 엘리시움에 하나 키울께 뭐 키울까
Ami_umik
****I_pity 막막 "크가 위에서 본 오로라"라거나..."너희는 싸울 때가 제일 잘 어울려 라던가..ㅋ.ㅋ.ㅋ.ㅋㅋㅋ
FubukiTenma
****ngHui 근데 이 캐릭터 잘 안키우고 요즘 부캐 육성중 오로라 오면 지원해줄수 있음
FubukiTenma
****ngHui 1 오로라서버 윈브 레벨 193? 텐마14
munhakdongne
축하합니다 나영석PD 사인이 담긴 아이슬란드 오로라 사진을 받을 세 분은 ****ni79 ****eadman24 ****naOHK 님입니다. DM으로 오로라 이벤트명 /성함/연락처/주소를 보내주세요! #어차피레이스는길다
EN_sotsu
우와--이것이 바로 오로라 입니까? #tempest
Bombloxom
****2beJK 헉 오로라.... 는 있는지 잘 모르게쏘요 흑흑흑흑 이 참에 오로라로... ?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myulchi_

From Twitter

Just2beJK
****loxom 전 이노시스 하다가... 현재... 오로라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로라에서 활동중이에여! ㅋㅋㅋ
kpacka
#motd 더샘 젤리펄코코아, 지방시 베이지무슬린, 네이처 버건디 아이라이너, 샤넬 파우더파데, rmk캔디치크스 01, 더페샵 셰딩, 오로라. 립제품 고민하다가 맥 스시키스를 브러시로 바르고 차차틴트를 덧바름. 미라코레 2013
Bieowan_bot
제 재능과 노력이 부족하여 오로라의 비전을 전부 수습하진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루미너스님.
Soldier_kr_bot
하얀 마법사와는 주로 짧은 대화를 나눴다. 그러나 그와 대화를 나누면, 언제나 긴 시간여행을 함께 하는 듯한 기분이었다. 그 후로 나는 한동안 오로라의 대신전에 머물며 하얀 마법사의 연구를 도와주었다.bot
danan_logic
오로라자라
geekstagram_
추운동네로 가는데 비지엠은 #긱스 #fly ❄️❄️❄️❄️❄️ 지금은 또 밀당의고수.... 랜덤재생인데 상황에 겁나 잘맞네 오로라님은 밀당의고수... ㅠㅠ
M_Eclipse_kr
딱히 잘 곳도 없으니 엘리니아 나무기둥에서 자도록 할까. 오로라 신전은 질린다고.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kihyun11_22

From Twitter

AboutGrantaire
"쾅 하는 소리와 함께 하나의 오로라가 나타나고, 하나의 혁명이 일어나고, 하나의 위인이 태어나지. 대문자의 93, 표제가 된 나폴레옹, 전단 첫머리에는 1811년의 혜성이 씌어지는 거야." #그랑테르
id014
초월자에게서 태어난 그에게 초월자가 처음부터 없었다면 좋았다고 말했다. 일생의 대부분의 시간을 오로라의 연구로 보낸 그에게 그 연구는 정신나간 연구라고 쏘아붙였다. 일생의 모든 걸 부정당한 그는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이제야 들었다. 쩍쩍 갈라져
d_ohrora
엑소엘-오로라=존예 미유-오로라=씹덕 변하지 않는다..........
sb_o_nv
****e795 ㅋㅋ 안쳐다본이유 = 친한척 해도 되는걸가.. 얘들이 싫어하면 어떠카지..? 아 좀 무서ㅜ어보이는데 쟤들끼리 친한거같은데..다가갈수없는 오로라; 아 가만히있자 찌질이는 짜져있어야지..>말없음 >지금=으롸롸롸롸ㅏㅏ 주먹질발길질맹장때림
d_ohror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빼박 aa모델아니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ㅊㅊ오로라
sh85_b
오로라. 이리와.
id014
기절한 상태로 업혀 있으니 자연스레 방금 서로의 상처를 배려없이 마구 긁어버린 끝에 피가 튀는 싸움까지 했던 상대와 같은 공기를 둘이서 마셔야 하는 셈이다. '초월석 영향인지 오로라 프리즘을 쓸 수가 없는 게 아쉬울 정도군.' 집에 돌아가고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Junguhri

From Twitter

Deep_sky_blue_
내가 까먹을까봐 써두는데 지혜는 오로라가 진리, 지혜를 추구하던 단체라서 그런거고 별은 하얀 마법사에게서 떨어져나온 빛인 루미너스를 별의 아이라고 불러서...!! 아님 말고!! ?
heart_YeonChi
****t_YeonChi 또 하나의 희생자인데 결국 정신나간 연구를 해서 모든 사태를 벌인 집단으로 모욕당함. 하마가 각성함으로써 목숨을 잃은 오로라 법사들도 떠올랐고 오로라에서 성장하며 검마에 대한 증오심과 사명감만 길러낸 루미너스가 찌통이락ㅜㅜ
heart_YeonChi
****t_YeonChi 오로라의 마법사들을 매도하지마라 라는 말에 찌통이 옴 검마에 대적할 유일한 희망인 빛의 아이를 길러내려고 많은 법사들이 죽고 희생당하고 거기에는 루시아도 있고 또한 어찌보면 루미너스도 망할 사명감과 운명때문에 평생을 바치는
hamstery_
****_fu 루미의 오로라에 대한 감정...? 애틋함이 쪼오끔 나와서 방방 ㅉ뛸 듯 기쁜 반면에 너무나 많은 충격요소를 담고 있는 액트3....
T5vAp
오로라에 노버닝 바이퍼 키워볼까
kkonnip_ee
내 일평생 꼭 오로라 한번 보러 가야지
kkonnip_ee
오로라 보고시퍼 한국에선 왜 안보여?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keabo005

From Twitter

flame_blitz
저..저리가! 오로라드림까지만 볼거야 디어마이퓨쳐 안볼거라고!
2_dak_
****layer_risa 리사님 오로라 기대할게요 ㅎㅎ 😉😉😉💕💕💕
Cosplayer_risa
****k_ ****on314 ****rmk33 ****1995 전 오로라 할게영!!!
flame_blitz
미친 카나메가 오로라라이징 선빵때리네
rhrhkstk
유수호 : 아 존나좋아 학원 못간다고 해야지. 오로라 : 아 존나좋아 연습 못한다고 해야지. #자캐가_고층_건물의_엘리베이터_안에_갇힌다면
supermk33
****layer_risa ****on314 ****1995 오로라랑 자스민 남았어여 리사쨩님 골라골라~****
peach9769
****h9769 ****47 전신을 찍은게 없네요 ... 웨딩상의에 그라운드하의 하얀색 뷔스티에 이너에 신발은 오로라구두였습니다 😅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d_ohrora

From Twitter

sae_on314
****rmk33 ****k_ 맞아영ㅠㅠ♡♡♡ 오로라♡♡♡
supermk33
****k_ ****on314 이다님 오로라 해주세요 진짜
supermk33
****k_ ****on314 이다님은 오로라 각;
yazawa_nico_j
" 오로라 는 아이돌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야! 노래도 댄스도 어설프지만 왠지 끌리는 아이돌이 있어, 그게 바로 오라야! 사람을 끌어당기는 무언가가 있다고. "
nuna0312
헉 나 진짜 역대급으로 프리큐어 쟤네 둘이 제일 좋아...ㅠㅠㅠㅠㅠㅠㅠ제일 예쁘고...뭣보다 둘이서 손잡구 듀얼 오로라 웨이브!!!하는게 글케 예쁜...둘이 아니면 안돼!같은 그게 넘 좋음..ㅠㅠ
shield_KB
****a_Blue_ 오로라같이 일렁이는 더스트 무리가 아델을 스칩니다. 멀어지는 의식 속에서 델라의 인사가 들려온 듯 합니다.
M1LKY___WAY_
****z666 내 꿈? 능청스럽게 묻고 웃는 입매를 엄지로 부드러이 쓸다가 눈을 감겨 그럼 좋겄다 염아. 달구경도 하구, 은하수에 발도 담그고 그러자. 오로라 위로 걷고.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flightBusan

From Twitter

BATA0516
****8 솔직히 오로라 넘사벽임 요정들이 젤 빡.쳐
no_name_end_
너희에게 좀 더 다정하게 대해볼 걸 그랬나봐. ■시즌2, 오로라
bindaetteok0
아프리카티비 대도님 방송국에 어떤분이 올리신 움짤... 오늘?? 아니 어제 대도님 오로라민앀ㅋㅋㅋㅌ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ㅠㅠㅠ 마성이다
130Da
****ee 점점 친해지면서 세명이 뭉쳐지는거야 처음 말한것 처럼ㅋㅋㅋ두행성이랑 하나의 성이 합쳐지는데 이게 느낌이 지구같은거지! 아까 맨처음 말한것처럼!ㅋㅋㅋ벌이는 뭐날까 보호막 같은 개념일꺼같당!ㅋㅋ막 오로라뽑내면서 이뿌게
justice6098
가만히 손 놓고 모르는 척 일반인인척 피난이나 가려니 조또 양심 찔려서 안 되겠는데 비밀결사 오로라라면서 뭔 놈의 비밀이 이제 동네방네 소문나서 야 쟤가 검은마법사 반신이래 고래고래 패드립이나 당하고 말이야
Ash_HV
****na_HV 윽.. 그건그렇지만-! 오로라를 이 두눈으로 새기기위해선 그정도 추위정도..! 거기다 옷을 겹겹이 많이 입으면 따뜻은 아니라도 버틸만하지 않을까?!
Jyuana_HV
****HV 빨간 별은 섭씨 몇도이고~하얀 별과 파란 별은 섭씨 몇도이다~라는것 까지 흐릿하게 알고있달까나 :D~ 아주 추운곳에서만 존재한다는 오로라:3! 보고싶지만 보러가다가 추워서 죽어버릴지도XQ!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macimera

From Twitter

shu_rose
****Kim_0412 지아님 처음 뵈었을 때부터 뭔가 '순수함'의 오로라가... 왠지 저 같이 때묻은 오타쿠는 다가가선 안될거 같았습니다T_T 흑흑 지아님 말투도 참 고우시고 귀여우셔서 계속 그 순수함 간직하셨으면 좋겠어여...지켜드리구 싶운!!!
Dike9094
****94 콘서트에서 뵈었는데 잠깐이였지만 지성인이신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뭔가 학문과 연관이 있으실꺼같은 오로라가 ㅅX...
Jyuana_HV
****HV 그래서 좋아하시게 되었구나 :D! 저는 항상 건물 안에만 있다보니 좋은 환경을 그다지 보지를 못해서..이미지로만 많이 보고 오로라 라던가..해성이라던가...흥미를 갖게 되면서 으흥흥🎶 되었죠:3! 이게 뭘까
Sinclair_Vega
으악 오로라양 진짜
alzp_988
****y_we714 오로라민씨 애절하게 부르기
_fruit9488
오로라 보고싶다
happy_we714
****_988 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오로라민씨~~~!!!!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MellowVirgin

From Twitter

Sinclair_Vega
ㅠㅠㅜㅠㅠㅠㅠㅠ오로라 ㅣ뻤는데 분량이 업써...ㅠㅠ
Sinclair_Vega
오늘은 오로라양이 많이 나온 레벅 1화를 볼 거시다...
ssba24
****24 직접 축하해주신 그란데님, 당아, 동백님, 라베님, 랔스님, 리치님, 민민언니, 백곰님, 벚꽃언니, 셍다님, 셍콜님, 셩타, 알렉스님, 얼딸님, 오구언니, 오로라, 오야, 이모님, 지니님, 초아언니, 초코칩타쿠, 코모레비님, 코코님,
blind_park
약간 요새 유행하는 오로라케이스 느낌으로 하고 싶었다 충동적으로 지른느낌 없지않아 있지만... 맘에든당 원래 색감이 예뻐서 불투명 케이스로 해도 이쁠듯 반투명 질리면 불투명으로 주문해야지
M_Eclipse_kr
오로라 신전뿐인거야?
hhtj012
아이라예뿜!! 물론 오로라드림은 안봤지만
imsinest
****rissheep 보통 오로라 투어가 3일 정도하는데 3일에 한 번은 볼수있는 확률이 80%?라고 했어요!! 가면은 볼수있다고하더라구요! 네...뭐든 해외는 좋죠............놀러가고싶네요😄🔫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hoonikjo

From Twitter

YangaenGo_oa
****e36 ㅠㅜㅠㅠㅠㅠ오로라의 유일한 희망이었ㅅ기 때문에 혼자서 검은마법사와의 결판에 더 강한 집착을 가지고 있는ㄱ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정말..ㅠㅜ
usut00
얼마전에 탐라에 있던ㄴ 그 연어 이름ㄴ이 머였지? 뭐시기..오로라 연어?였든가?
id014
****4 목표 오로라의 이념인 빛의 궁극을 추구 달성에 대한 것 만큼은 포기해야 할지도 모르는 상황... 진심으로 얘가 눈새에 그냥 자기 연구나 즐기는 히키코모리라서 다행이다...
YangaenGo_oa
루미너스는 오로라의 사제들에게는 검은마법사를 처치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었거나 혹은 도구였거나 그거때메ㅔ 내심 마음 힘ㄷ들었울ㄹ수도 있지 않을ㄱ르아ㅓㅓ허허ㅜ허허ㅠㅠㅠㅠㅠㅠㅠㅍㅍ루ㅜ미너스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d014
****4 자칫잘못하면 멘탈 박살낼 수도 있을만큼 중요한 건데 이걸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 그게 넘나... 불쌍한 거다. 팬텀이 좋아하고 있던 사람을 잃었다는 건 절대다수의 사람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지만 폐쇄적인 오로라의
polarissheep
****nest 그것두 항상 볼 수 있는 게 아니라면서요ㅜㅠ 현지 분들에게는 무지개랑 비슷한 느낌인 걸까 싶어요ㅜ 티비에서 오로라투어? 캠핑하면서 오로라를 보는 캠프프로그램 소개를 본 적이 있는데 한번쯤 해보고싶어요ㅜ 역시 해외여행은ㅜ 좋은겁니댜ㅜ
id014
****4 얘한텐 말그대로 삶의 목표가 초월자의 힘이나 다름없는데 지금 멮 메인스토리 전개는 그 목표 자체가 헛된 거고 포기해야할 일이 되어가고 있음. 그 절망감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남아있지 않음. 오로라의 사람이 전부 죽은 데다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Ahan_u

From Twitter

polarissheep
오로라 신기해...!
imsinest
****nest 세계에 오로라를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는 손가락에 꼽는다고 합니다 아쥬 비싸다고 😄
justice6098
내가 답없는 루미른쪽 루미너스뼝자이기는 한데 내가 팬텀이었으면 패드립에 신성모독까지 치고 남았다. 니네 아빠와 오로라란 그 단체는 궁극의 빛이 틀림없어, 왜냐, 없거든.
yonigemi
****gemi 오로라 번쩍번쩍! 하는 그림과 다르게 무지 인간적인 분위기를 내뿜고 계시다. 그런 갭마저 매력적이시지만, 상상해보면 조금 웃음이 나온다.
soliny04301
****s0 저사진이요,오로라가있는거같아요. 오로라 실제로봤으면좋겠지만ㅎㅎ.무리겠죠...~★
minsu22222
****akdongne 두근거려요~~♥ 내 맘에 쏙 드는 오로라 액자~^-^ RT 3명에 제가 쏙 들어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문학동네 때문에~ 2016년 나의 청춘은 꽃청춘이었다고 회상되기를....
hoonikjo
****ikjo 순익/지영이 받은 오로라기운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aeropuertoGYE

From Twitter

Lin_yo_sama
아 오늘밤 오로라라고 햇능데
yuri_L_99
뒤에 오로라연ㄴ구ㅜ 뭐라그런 팬텀 도 잘한건 아님...
muthizurs
울 멈머이오빠들 오로라 보면 좋겠다 우주가 준 선물💫 나도 못 봤지만 아름다운 거 예쁜 거 다 배또가 봤으면 좋겠어
airen4
카뮤랑 오로라 보게 해주세요 '~' ...
Ahan_u
미방오로라민씨 뱐드때보니까 이게무슨ㄴ일이아...
shield_KB
연구소의 바깥으로 나왔습니다! 밤인지 캄캄한 하늘위로는 오로라같지만 황금색으로 빛나는 무리들이 천천히 부유하고 있습니다.
aurora_0204
2016.2.4 목 음악추천~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별을_찾는_아이 #아이유 #음악추천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leebibim

From Twitter

dkslove1011
****ove1011 꿈처럼 펼친 오로라 커튼 그 사이 숨어 빛나는 포춘 EXO- 유성우
ssoya19799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maplestar20
****624 처음부터 노린거 같기는 하지만ㅠㅠㅠㅠ팬루가 공식ㅣ되어버리니까 이번에 막막ㄱ 떡밥 주는거 봐요ㅠㅠㅠㅜ팬텀 아리아 얘기에서 ㅏㄹ끈하고 오로라 까니까 루미도 빡가서 둘이 싸운다니ㅠㅠㅠㅜ몇년동안 그냥 메덕들의 망상그런거였는데ㅠㅠㅠㅠㅠ!!
ins_tant88
****bello 오로라하스님? 그분 찾아보심셔ㅋㅋㅋㅋㅋㅋ하..토니 넘 기여워ㅠㅠㅠㅠㅠ공중에서 제자리에 있을 때 다리 새침하게 하고 있는거 보셨음까ㅠㅠㅠㅠㅠ
Galima_SDEN2
****DEN2 오오..오로라가 나오는구나! 그거 저번에 의무병이랑 오로라 얘기하면서 그얘기 나왔었는데 잘됐네. 증인이 있어서. 가서 지내다 보면 언젠가 나오겠지? 헤에 그럼 다시는 안가고 여기에 계속 지내는건가?
BM_SDEN2
****ma_SDEN2 안좋은 추억이 더 많아서 이젠 가고싶지 않지만.... 그래도 가끔 밤하늘에 오로라가 보일때가 있죠, 그건 저도 다시 가서 보고싶네요....
ssa_peng
"Oh, 그래서 반응이 늦었던 거구나?" "무슨 뜻이야?" "내가 불렀거든. 봐, 이 오로라. 예쁘지 않아? 내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든 작품이야." 물론, 아주 조금, 누군가의 도움을 받긴 했지만 말이지. 데니스는 윙크하며 익살스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hhs7314

From Twitter

ssa_peng
내가 한밤중에만 눈을 뜨고 있을 거라는 생각은 관둬줘. 루리가 팔짱을 끼며 장난기 어린 미소를 지었다. 하여간 너희들은... 슌은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남극에 오로라가 시작됐다고 했지?" "아아, 끝나지 않는 오로라가 말이다. 몇 주째 계속."
NEOL256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
fumiko2_EXOL
****xo91 헝헝 하지마시오로라
Dvot_
근데 솔직히말하면 검마때문에 화날만도함 ...수만명이 죽었으니까...하지만 그건 수백년전이고 루미너스가 있는 세대에서는 오로라가 괴ㅋㅋㄱ멸ㅋㄱㄲㅋㄱ 화살의 방향이 좀 다른쪽으로 기울긴했는데.. 몇백년 구른 팬텀이 화낼만도한데..ㅎ
realtrainmail
****ha_SN 가 불가능한 건 절대로 아니에요 8ㅁ8. 루미너스가 분노한 부분도 오로라의 마법사들을 모욕했다는 부분이지, 자신이 죽었으면 좋겠다고 돌려서 말한 부분이 아니니까요. 설마, 팬텀이 그런 생각으로 말했을리는 없다... 고 생각합니다ㅜ
Seooooooogi_
오로라 SPA FC
ginhigiss
****rn_s2 ****iya 오로라에 만들게 슝슝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KSS_merlin

From Twitter

mo_lding
****4 애초에 너따위 태어나지 말았어야 한다는 욕을 대놓고 들었어도 별로 상처입지도 않았을것 같지 말입니다. 게다가 얘 오로라가 지한테 몹쓸짓 햇다는 자각부터 없는것 같습니다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toemiya
****isogo 스카니안데 지금오로라에하나만든!
saturn_s2
****igiss ****iya 지금 저 덩그러니 오로라에 남겨져있다고하는데요...! 나 본캐 다 오로라에있어ㅠㅠ
Ella_readpoem
네 웃음에 나는 부레를 잃은 인어처럼 숨이 막혀 이제 네가 누군지 알겠어 있잖아, 잘 있어? 네가 쓰다 지운 울음 자국들이 오로라로 빛나는, 바보야, 여기는 잊혀진 별 명왕성이야 - 명왕성에서 온 이메일, 장이지
id014
****4 아까 괜히 팬텀이 말 몇마디로 루미를 걸레짝으로 만들었다는 게 아니져. 루미 입장에선 너 따위 안 태어나는 게 나았단 소리 들은건데... 문제는 이 둔한 자식이 그 고급 도발을 눈치 못채고 표면도발 오로라 모욕 에만 발끈했단거죠.
ginhigiss
****iya ****rn_s2 오로라????
gusrud63677
****4882 헉ㅜㅜㅜㅜㅜ 저보려구 밤에 접속하신다니 으앙 너무감동이에요😭😭 저도 윤루님의 저의..오로라민씨입니다!!😀 ?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7uicy

From Twitter

saturn_s2
****iya ****igiss 헓 저 지금 그럼어떻게해여?? 둘다 오로라로 오실건가욧!
simo_yom
아 오로라 보러가고십다
akiid17
시규어로스 들으니까 오로라를 보러갔다 떠오른다.
saturn_s2
****iya 헐......저 그래서 사람많은서버 안하고 오로라 레드 이런데서만했는데ㅠㅠㅠㅠㅠㅠ끙......
YangNyeomTong
패..팬ㄴ루ㅏ...가.....떡을.쳣ㄲ는데......그게 너무....ㅓ허억....팬텀ㅁ...팬텀이 막....루밋ㄱ너스한테...샌님이라구....하고..오로라...검은마법사...허억...허억...루미..너.스...는...팬.텀한테..헉...복수를..
__mname
하마의 빛부분이 ㅍ루미너스라고 하지 않았나 그러면 다른사람인건가 비어완-루미너스-라시아-스승님이 오로라쪽으로 합류한건가..
HTC_Kovsky
****dok_ 오로라...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laughing_bo2

From Twitter

Youare0729
다른건 다 잊어버려도 오로라에서 있던 일은 절대 잊지 못하는 루미너스보고싶다 주륵주륵
Tsukinaga_Leo_b
고르자면 내 취향이 들어간 곡은 Voice of Sword 쪽이려나... 내 망상이 담긴 곡이라고! 아아, 물론 취향같은 사사로운 문제로 곡을 쓰진 않지만. 우주! 우주가 내게 주는 망상의 오로라를 음악으로 쓴다! 화려하게☆
rlarudfud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Luminous_cpbot
이건 나도 처음보는 문건인데. 과거 오로라의 일원을 선별할 때 사용했던것 같다.
sublelujah_0226
오로라민씨
simono___
오로라 녹화하려고 거치대 찾는데 안보임... 무룩
shield_KB
****tor_hyeok 북극의 하늘 위에 오로라처럼 반짝이는 것들이 보입니다. 눈 앞이 깜깜해집니다.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lunarbard624

From Twitter

shield_KB
****hun_ 북극의 오로라가 보이는가 싶더니, 눈 앞이 가물가물해집니다!
Daldal_commu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속에~ 내가 사람이란 걸 잊고서~ 날 힘들게 했던 그 어떤 슬픔도 욕심도 아픔도 그곳에선 다 잊을 수 있어~ 0~~
no_name_end_
...미안! 백년 후엔 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 난 이기적이라 잊어달라고 못 하겠어. ■시즌2, 오로라
NANORAIN
데메테르 이게 무슨 짓이지요..? 무슨 향일지 넘나 궁금하다..테스터도 없어..노르웨이 숲..핀란드 설원..아이슬란드 오로라..
romance8885
****aptweet 한사람의 가슴에 사랑이 되고 한사람의 삶에 희망이 되고 한사람의 마음에 위로가 되고 한사람의 하루에 즐거움이 되는 당신은 "소중한 사람" 입니다. 오로라 처럼 아름다운 하루 보내세요^
Maple_Lumi_kr
****maple ... 말실수였던건 인정하지만 그자식이 오로라 마법사들을 모욕했다.
lsb3002
오로라IPL, 국내 최초 레이저제모기 제모 효과 임상 시험 완료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romance8885

From Twitter

migu33migu
****akdongne 문학동네 열혈독자의 한사람으로서 꽃청춘의 숨겨진 주인공 나영석PD님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 정말 갖고싶어요~
ayonLTE
****ana429 이기면 오로라민씨 각이다
aurora_0204
엑소 알림 EXO PLANET #2 The EXO’luXion dot 오픈 안내!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엑소 #티켓팅 #성공합시다
aurora_0204
세븐틴 트위터 2016. 2. 4 미스틱 엔터 트윗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세븐틴 #월간윤종신 #2월호 #보컬유닛
aurora_0204
틴탑 2016.2.1 ~ 2016.2.7 스케줄 #틴탑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스케줄 #사각지대 #1위 #본방사수 #잘생김
aurora_0204
엑소 2016.2.1 ~ 2016.2.7 스케줄 #엑소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스케줄 #초코뱅크 #웹드라마 #재미있을까
aurora_0204
세븐틴 안내 세븐틴 공식 팬클럽명 모집 참여 공지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세븐틴 #공식 #팬클럽명 #싱크빅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Seooooooogi_

From Twitter

aurora_0204
빅뱅 안내 BIGBANG WORLD TOUR MADE FINAL IN SEOUL 예매 오픈 안내!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빅뱅 #티켓팅 #오늘마지막 #화이팅
lee_use1231
루미너스는 오로라라는 단체 아래에서 줄곧 커왔는데, 떡 오로라처럼 큰 거 같음. 그래서 차원의 도서관 하마퀘에서 보면 하마에게 조언이랑 지원은 해주지만 정작 결정은 마스터가 하는 그런 분위기고, 다들 전적으로 마스터를 신뢰하고.
aurora_0204
세븐틴 2016.2.1 ~ 2016.2.7 스케줄 #세븐틴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스케줄 #도겸 #승관
aurora_0204
빅뱅 2016.2.1 ~ 2016.2.7 스케줄 #빅뱅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스케줄
aurora_0204
방탄소년단 2016.2.1~2016.2.7 스케줄 #방탄소년단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스케줄
aurora_0204
2016.02.03 수 음악추천~ #가끔_미치도록_네가_안고_싶어질_때가_있어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음악추천 #가을방학
aurora_0204
2016.02.03~ing 공지사항 출처 : 오로라_ | 네이버 블로그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ssoya19799

From Twitter

Tude___n
****tssa 루미한테 오로라 마법사들이 정신나간 연구만 하진 않았어도라고 하고...대판 싸웠어요
deemo_rabbit
****o___ 오로라 아지트에 살아남은 할아버지의 샤이닝로드
deemo___
막상 샤로드로 태어났는ㄴ데 루미말고 다른 오로라법사의 손에 들어간다면 피눈물을 흘릴것....
xlsx464
****recipe16 오로라 생연어 인가요?! 후기 기대중입니다. 두근두근
krbot_Camus
받아라, 효가!! 오로라 엑스큐션의 진수를!!
evanha1
****r_pyrexia ****70 내 옆부분은 상대적으로 거칠거든요. 특히 오로라같은건 보통 블러서보다 단단해서 그렇게 가루 안내는 편이 좀 쉽더라구여 ㅎ
hyper_pyrexia
****70 ****ha1 저 187 있는데 잘 못쓰겠어요 저걸루 오로라 쓸거나 블러셔 쓸면 하얀털 부분이 너무 탱글거리고 가루도 많이 날리는데 어뜩해야해요? ㅜㅠㅠ 선물받았는데 집에서 놀리고 있어요ㅠㅠㅠ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Ahan_u

From Twitter

lee_use1231
3. 팬텀이랑 루미너스가 싸우는데, 이거 상황에 되게 안맞는다고 생각하고는 있지만, 그거 보고는 만약에 아리아나 오로라가 검은 마법사로 인해서 죽거나, 붕괴되지 않았다면 참전할 이유는 거의 없을 거라는 걸 느꼈는데, 특히 오로라같은 경우에는-
seekingseagull
오로라 프리즘은 아이템이였어
oooCaroLooo
왠지 중국도 땅이 넓으니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을 것 같아
oooCaroLooo
여행 가고싶어! 바다 보고싶어! 오로라 보고싶어! 밤하늘의 별도 보고싶어!!!
ppmt70
****ha1 오호 187과 오로라의 조합은 옛날부터 소문 많이 났었죠.암... 187이 펄있는거에 그렇게 좋다고 들었어요. 브러쉬 사면 블러셔도 더 살것 같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evanha1
****70 립덕은 그런면에서 좀 편한데 블덕은 진짜 피눈물납니다 ㅜ 187쓰기전엔 맥 오로라 같은 거 다 텁텁 했거든요 ㅠㅋㅋㅋ
TSU_CONG
팬텀의 역린은 아리아 루미너스의 역린은 검은마법사와 오로라 인걸까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_fruit9488

From Twitter

turotoru_114
새해인사하기...오로라에선 못하는것......
0324bini_cross
****URORA_ ......엉엉 오로라님 뭐 드시고 사세요...??? 메모 준비ㅋㅋㅋㅋ
aple_sp
팬텀:오로라ㅗ
broken_VTF
온사방이하얀심지어하늘마저도밝고하얗고오로라로맑은북극에서널기다리겠다널날날날나를날기다려너는그곳에서날기다려나를기다리고있어
EXO_34Z_KDS
죽일 거다 닿으면 죽일 거야................. 암흑의 오로라
saturn_s2
****iya 월드통합 레드 오로라 합칠거라는 얘기는있는데... 모르겠어요ㅠㅠ 이참에 크로아나 스카니아에 하나 만들까싶기도하구ㅠㅠ




오로라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d_ohrora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toffee_xoxo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poet_raccoon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theater_ganda

오로라 안내 자가용 전시차 블랙펄 프레스티지 위해 꽃청춘 담긴 사인이 떠난 superlo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