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21:49 ALL

sucre621
근데 꽃청춘 멤버들은 재밋는데 아이슬란드가 노잼이여 ㅠ 아쉽
94_KONG
아맞다..... 101도 봐야하고 아이슬란드도 봐야하네
Ooohgee
아오 아이슬란드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ovelyKEUN
RT ****_KOREA 가고 싶다, 아이슬란드 여행, ELLE Korea #엘르코리아
rk__cm
아이슬란드사진보는데 진짜ㅏ여긴 뭔 호수밖에없엌ㅋㅋㅋㅋㅋㅋ
hubrite
"꽃보다 청춘 - 아이슬란드", 지난 주 "Ice Cave" 보셨나요? 양치기 소년 아님의 인증이었습니다. : 오늘은 폭설로 일찍 돌아온 레이캬비크에서 "Tjörnin" 호수 갑니다. 정말?;;; ...
popeXXXpope
아이슬란드에 에스키모 없나??? 펭귄은???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heima_o

From Twitter

popeXXXpope
내일 아이슬란드 간다
KiyikKiyik
아이슬란드가 유행인가.
ickjong
친구 제은경 양의 아이슬란드 사진 전시. WILD ICELAND 02. 17까지12:00-19:00 용산구 한남동 738-13 studioSAMAK 1F 설연휴에 오셔서 아이슬란드 사진 구경하셔요
minsugaS2
아이슬란드는 국민들 80%가 요정을 믿는다면서요ㅜㅜ 아이슬란드에 살지도않는 내가 요정을믿는이유는 이미 민윤기라는 요정을 내눈으로 보았기때문...
pastelstar_
1788년 겨울 프랑스는 매우 추웠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1784년과 1785년에 연이은 아이슬란드 라키 화산의 폭발로 대기의 화산재가 태양을 가리면서 유럽의 평균기온 자체가 내려갔었기 때문입니다.
w_lhw
오늘 꽃청춘 아이슬란드도 봐야하고 노블레스도 봐야하네...
kyhzzang84
꽃보다청춘 페이스북페이지 업데이트 출처 : 괜찮은 어.. | 네이버 블로그 #정우 #꽃보다청춘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아이슬란드 #오로라 #나영석 #쓰레기 #칭따오 #납뜩이 #장백기

igh99126
나중에 아이슬란드 동굴한번가보고싶다
shopmakers
오세범 아이슬란드 여행사진전 2016.2.5 - 3.6 메이커즈카페 샵메이커즈 내 ICELAND TRAVEL의 저자 오세범의 아이슬란드 여행사진전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WorldofDDanjit
"2009년에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은 그에게 이제 흐릿한 인상으로 남았지만 그의 사진은 여전히 우리에게 생생한 기운과 장면들로 전달됩니다." 오늘부터 3월 6일까지, 화요일~일요일 12:00~20:00, 매주 월요일과 2월 7-8일 설 은 휴무
joongdoilbo
오늘 뭐보지? 꽃보다청춘-아이슬란드 ‘포스톤즈‘, 78년만의 폭설과 맞서다 기사보기 #꽃보다청춘 #포스톤즈 #아이슬란드
WorldofDDanjit
아이슬란드 사진전 in 샵메이커즈 카페 ****makers 2.5~3.6 2009년의 아이슬란드 사진을 큰 프린트로 전시합니다.
TedyRunel
아이슬란드 가기 시러오
Korea_Free
나영석 PD가 아이슬란드로 떠난 이유 #아이슬란드 #나영석PD #꽃보다청춘 #오로라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quelarity

From Twitter

HODO_ODOH
****er 예스 아이슬란드 밴드입니다
Oh_Ryu__
19일이면 얼마 안남았ㄷㅑ 근데 벌써 아이슬란드가 끝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gonghang713
****0M0 ㅋㅋㅋㅋㅋㅋㅋ난 강스카이...^^......... 요새 아이슬란드 잘보구잇어요우~
SoundKim21
벌써 아이슬란드편 끝나니. 흑.
uniquetoyshop
그린란드 가고싶다... 아이슬란드가 넘나 흔해졌어... 그린란드로 노선 변경 해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oripong
어제는 어리목-윗세오름-남벽분기점-돈내코 코스로 걸었다. 어리목은 나무 위 눈꽃이 아름다웠고, 남벽분기점은 아이슬란드 분위기, 돈내코는 눈과 초록의 신기한 세상이었다.…
delicate_jy
근데 아이슬란드간 청춘 쟤들 현지음식 좀 사줘라. 아직 밖에서 사먹은게 소세지밖에 없는거 같애. 3회까진 아직 소세지, 카레, 치킨, 라면으로 연명중이네. 여행 재미의 반은 현지 맛집 다니며 먹은거 아님?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one_islet

From Twitter

topstarnews
‘꽃보다 청춘’ 포스톤즈, 하얀 눈 덮인 레이캬비크에서 ‘나홀로 자유 여행’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의 포스톤즈가 78년 만의 대폭설이라는 난관에 부딪힌다. 오늘 5일 금 밤 9시 45…
_namejay
아이슬란드 오늘 끝나고 담주 감독판 ? 하는 거 맞나보네
delicate_jy
새벽에 루크 스키장 보내고 다시 좀 자다 느지막히 일어나 뒤늦게 꽃보다 아이슬란드 보면서 머핀에 커피. 저렇게 서로 꽁냥꽁냥하는 남자들 보는거 재밌어ㅋㅋㅋ 아이슬란드도 가보고 싶다~ 여행프로만 보면 다 가고 싶지. 특히 유럽은.
KIMDolce_
산토리니도 갈거야 아이슬란드에서 오로라도 볼거야ㅜㅜㅜ 여기저기 여행할거야ㅠㅠㅜ
nauita_37
미친......뭐야...나 아이슬란드 간다는 얘기도 안했는데 갑자기 왜 아이슬란드 광고 띄워줘;;;;트위터 너 뭐야...... ...아닌가 한 적 있나??맨날 영국 광고 떠있었는데 갑자시 아이슬란드가 떠서 당황했어 ◇;;;;
lucid1030
아이슬란드 이번주막방 다음주감독판 다담주 18일제발회 19일에바로 첫방 제작진 애도요.. 설연휴따위 없겠구만...
salt_blah
아 얼른 따뜻해졌음 좋겠다. 난 추위가 싫어.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편을 보면서 느낀 생각이 아니 왜 굳이 저렇게 추운 곳으로 여행을 가지...?! 였을 정도로 추위가 싫다.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set0me0free

From Twitter

KimYongKyu
아이슬란드의 오로라, 이렇게 만들어진다!
BreakNewsCom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포스톤즈 마지막 이야기 공개..대폭설 위기 / 브레이크뉴스
fabiansirni
Watch “BEYOND NATURE Iceland Timelapse - 아이슬란드” on ****o
fabiansirni
BEYOND NATURE Iceland Timelapse - 아이슬란드
never7112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2/5 발표
news_ade
시청률연구소 '#꽃청춘' 아이슬란드, 시청률도 착했다
radioppp
나영석 pd가 인생에 대한 큰 고민을 안고 떠났던 ‘아이슬란드’, 그 좌충우돌 여행기인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 이 책이 궁금하다면?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youalliwant

From Twitter

munhakdongne
축하합니다 나영석PD 사인이 담긴 아이슬란드 오로라 사진을 받을 세 분은 ****ni79 ****eadman24 ****naOHK 님입니다. DM으로 오로라 이벤트명 /성함/연락처/주소를 보내주세요! #어차피레이스는길다
x_suuuuga
****09 컴킬맛나시겟어여 저런사진은 처음보는거가테요 먼가저런느낌 되게좋아하는데 찾아서 보는편은아니라서 미소님덕부네 조은사진구경햇내여!! 요새 티비보고 아이슬란드가 가고싶어졋는대 마치라잌 아이슬란드의 밤하늘같기도하구여
gudok91
하와이.도쿄 지금 원하는 여행지 0순위. 유럽은 하도 무산되서 가고싶다는 생각도 안들지만 가게된다면 스페인-포르투갈-아이슬란드-모로코. 거기에 캘리포니아로 인턴가는애가 오면 가이드해주겠다고 꼬심. 현실은 당장 부산이나 순천 제주도라도 못가는 신세.
il_est_joli
****fyeol 꽃보다 청춘에서 아이슬란드 가서 별보는 장면 보는데..ㅠㅠ 와 어케 그렇게 별이 뜨지...ㅋㅋㅋ은하수가 젖뿌린 모양같다는게 이해가 되는ㅋㅋㅋ제가 추운걸 좋아하기도 해서 언젠가 한번쯤은 꼭 가구 시퍼요ㅠ 우영테 정말 추억의 이름 먼산
umiofyeol
****st_joli ㅠㅠㅠㅠ우영테 경수가 그랬을것 같아여ㅠㅠㅠ 급 몰입 별 넘 좋죠ㅠㅠㅠ저도 가슴으로 쏟아지는 ㅕㄹ 보고싶어요ㅠㅠㅜ투비님 진짜 아이슬란드 가실것같아욬ㅋㅋㅋ
il_est_joli
****fyeol 헐 저보다 잘 아시는데요...전 배우기만 잘 배워놓고 볼 줄을 모릅니다...저 소원이 아이슬란드처럼 별 쏟아지게 잘보이는 곳에 누워서 별 구경하고...별똥별 살면서 한 번쯤은 보고 싶은데...어릴때부터 하늘과 땅만 보고 댕겼었어요
MinimumThunder
시겨로스 나왔으면 뷔욕여사도 나와주셔야,,,, 아이슬란드의 보물들,,, 척박하고 아무것도 없는 곳이니까 더욱더 이런 감성들이 나올 수 있는거 아닐까.. 메마른땅을 파고 파고 또 파며 일부러 젖어들려하는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moreunikka

From Twitter

MinimumThunder
아이슬란드 다녀온 지인들말로는 걍 레이캬비크 자체가 넘 작아서 진짜 한다리건너면 다 아는사이일거라곸ㅋㅋ 그러고 걍 앉아있으면 옆에 욘시 지나간댔는데 어째 내 지인들은 욘시 한번도 못봄^^;; 그렇게들 다녀왔으면서.. 덕계못이란게 이런거겠지...
newsfactv
뉴팩포토 정상훈-조정석, 아이슬란드에서 꽃피운 의리 '동주' #동주 #강하늘 #박정민 #정상훈 #조정석
SAEMI_L
내년에는 꼭 아이슬란드를 갈거야
ignatius23
노르딕 컨트리 북유럽협의회Nordic Council와 같은 회원국으로, 스칸디나비아 3국 외에 핀란드와 아이슬란드가 포함된다.
kyvnghvva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재밌긴 재밌는데 사서고생하는 느낌 낭낭.. 게다가 이거 보다보면 나까지 너무 추워지는것..
adorable_BOGUM
아싸 내일 꽃청춘하는구나 얄랄루 아이슬란드편
rk__cm
헉ㄱ센스8보는데 라일라 아이슬란드 출신인데 런던ㄴ에있어 뭔가 데자뷰 동공지진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nstyletour

From Twitter

hangangwoo93011
쿨병 걸린 년들 아이슬란드에 반팔만 입히고 내버리고 싶은 것 ;-;
ssoya19799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_050240
최근 아이슬란드 쪽에 신인 많이 나오는 거 같은데 하나같이 다 너무 좋아서 곤란할 정도다
NEOL256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
minkimee
****imee 꽃청춘 2횐가 3횐가에 나왔던... 고속도로 위에 차 세우고 차 밖으로 나와 막 감탄하던 장면도 해서는 안되는 행동... 위험... 아이슬란드는 경이롭게 아름답지만 그걸 직접 경험하기 위한 위험의 정도는 한국인의 경험치를 넘어섭니다
minkimee
꽃청춘 5회에 나왔던 아이슬란드 남부 검은 해변의 파도... 이리 매우 위험하오니 관광객들 조심하시길...
lovepandore
하얘진다. 촉감도 좋고ㅎㅎㅎ 그리고 아이슬란드 크림 좋은데 용량 엄청 많다... 써도써도 안 줄어들어서 팔꿈치에도 바르고 무릎에도 바르고ㅠㅠ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ChaletTnL

From Twitter

lovepandore
더샘 하라케케 프레쉬 크림은 아침용인 것 같다. 유분보다 수분이 더 많아서 산뜻하고 메이크업할 때 밀리는 게 없음. 반면 아이슬란드 워터볼륨 수분 크림 건성용 은 확실히 유분이 짱짱해서 수면팩 하는 것처럼 밤에 듬뿍 발라주고 나면 피부가 물을 먹어서
simo_yom
모냐이건 대책없이 멋지다 저랑 아이슬란드에 위스키 마시러 가실 분 구함 1/0
rlarudfud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NANORAIN
데메테르 이게 무슨 짓이지요..? 무슨 향일지 넘나 궁금하다..테스터도 없어..노르웨이 숲..핀란드 설원..아이슬란드 오로라..
fenderchao
역시 교수님들은 스케일이 다른것 같음... 조카가 여행을 많이 안가봤다고 데리고 여행간다고 하길래 아...국내나 가까운 해외 가겠구나 싶었는데 10박 11일로 아이슬란드 간다고해서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
horn_79
진짜 멘탈이 붕괴되다못해 빠사질거 같닼ㅋㄱㅋ어디 저어어기 아이슬란드 조용한 마을가서 마음맞는 사람이랑만 살고싶다 그냥 세상 속의 세상을 만들 수 있으면 만들고싶을 지경
_373679834874
<꽃보다 청춘>의 ‘쓰리스톤스’와 함께 나영석 피디가 다시 찾은 아이슬란드 출처 : 문학동네 | 네이버 포스트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La__Sum

From Twitter

2007trade
바다를 넘나 좋아하는 저는 아이슬란드여행편을 선택하겠습니다: 푸른 블루라군을 보며 어찌나 언제 ... RT ****_KOREA ELLE EVENT 엘르 2월호 어떠셨나요? #엘르코리아
ggeu_B
****_djfh_g 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아이슬란드 넘나재미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likeisland
영화보고 여행 뽐뿌오는 게 넘 많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보고 아이슬란드, 얼마전에 본 <유스>에서 스위스... <잘 알지도 못하면서> 보고 금능이 그리워지고
telepopmint
****aro 서준이 형 왜이러세요 ..... <같은 소속사 선후배라고 하죠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꽃청춘 가자 서주니형아 파카 하나 들고 아이슬란드 고고 ????
baroalzadamunhw
그살아있는사례가 낙농 선진국인 덴마크, 네덜란드,어업선진국인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등의 국가이다.또한 농축산어업은아니지만 이탈리아의경우 가구업이젊은이들에게 선망의직장이며, 땀흘려 일한 것에걸맞는 정당한 댓가,
ChaletTnL
2월 20일 토요일, 아이슬란드 여행 설명회. 그간 아이슬란드 여행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scout_roo
****pis 그렇기도 한데 70-100만원쯤 아꼈대 그래서 나중에 나피디가 아이슬란드 팀한테 좀 어디가서 외식 좀 하라고 그러더라고... 그거 보고 이후에 젊은팀은 개고생 더 하겠다 싶더라궁 그러더니 노숙... 레스토랑에서 밥은 먹였을까...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sherpa21

From Twitter

wonjae_lee
시사주간지 설합본호 주요기사 요약입니다. 주간경향 정용인 기자께서 매주 쉽게 잘 정리해 주시네요. 이번 주에는 영광스럽게도 제가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을 보다 문득 떠올라 한겨레21에 쓴 글도...
scout_roo
****pis 저번 아이슬란드에서 배우들이 진짜 돈을 안 썼거든? 분명 이번에 더 용돈 짝 줬을텐데 ㅠ 어휴 아프리카에서 정말 노숙시킬 줄이야...
wonjae_lee
설합본호 주간지 주요기사 요약소개. 매주 주간경향 정용인 기자가 정리해 주시는데 유용하네요. 이번 주에는 제 글도 소개해 주셨답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보다가 문득 떠올라 쓴 글인데요...
jyeon_35
꽃청춘 아이슬란드 지명 중에 비크만 보면 어머 비크~ 하는 갈린다 대사밖에 안떠올라 ㅈㄴ..
munhakdongne
나영석 피디가 인생에 대한 큰 고민을 안고 떠났던 ‘아이슬란드’, 그 좌충우돌 여행기인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를 출간한 지 3년이 지나 <꽃보다 청춘>에서 다시 그 곳으로 떠난 이유 동영상
danki613
우리 애들도 꽃청춘처럼 여행가는 예능 찍었으면 조켓서... 아이슬란드 정말 예쁘다 ㅠㅠㅠ 오로라 보면 애들 얼마나 조아할까
ChaletTnL
샬레트래블과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처럼 여행하기! on 여성동아 2월호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momamumime

From Twitter

momamumime
이 책은 아이슬란드에서 샀는데 글은 읽을 수 없지만 그림으로 보아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나요' 같은 성교육 책인듯. 그림이 예쁘고 노골적이다.
moyeoyo
연예가중계 아이슬란드 외식 물가 ㄷㄷㄷ: 아이슬란드 외식 물가 ㄷㄷㄷ
moyeoyo
써글연예 아이슬란드 외식 물가 ㄷㄷㄷ: 아이슬란드 외식 물가 ㄷㄷㄷ
hugmugdug
<꽃보다 청춘>의 ‘쓰리스톤스’와 함께 나영석 피디가 다시 찾은 아이슬란드, 그는 왜 아이슬란드로 여행지를 정했을까?
yexnhiker
****_MARU 나중에 아이슬란드도 가고 싶ㅍ다ㅠㅠㅠㅠ
kkookie_0901
올 겨울에 아이슬란드 갈라고 벼르고 있었는데 꽃청춘이 갔응게,,, 뭐 막 오르진 않겠지😒
ddss1128
우와...나도 아이슬란드에 가보고싶뻐...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ChaletTnL

From Twitter

syy0218
나영석 피디, <꽃보다 청춘>과 아이슬란드를 다시 찾은 이유는? 네이버에 그 이유가 소개되었습니당 :
gkfdkqjwldml
아이슬란드편보다가 라오스보니까 왜이리 꼬질꼬질해보이지...
moregram1
****gram1 아일랜드도 가고싶다 아이슬란드 말고
Dum_ms2
****______ ㅈ자기이 여기서 자면ㄴ 죽는다구욧!! ㅅ시붸리아..아이슬란드 산 정상에있는..마냥..0
suicidemachine8
****lsuck ㄹ 우리둘이 술 먹으면 여기가 아이슬란드다임
dantez666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 경주마냥 쪼만하다 아이슬란드 전체 인구는 30만밖에 앙댐..
_1404248
****_Dreams 으응. 그리고 아이슬란드 예뻐... ㅠㅜ. 또 추운데가 어디있지. 캐.. 캐나다?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newsfactv

From Twitter

_threeangle
아이슬란드 여행경비 대충 짰는데 한 600나오길래 하...지금은 못 가겠구나 하고 잠깐 접어두기로했지...
_threeangle
여행은 난 진짜 앞으로 살면서 해외여행 한 곳 밖에 못 간다 라고 하면 북극 아니면 아이슬란드 가고싶음
Walk_Dreams
****4248 아이슬란드 가보고싶긴 해. 시베리아벌판 보다는 나을 것 같은데. 일단 좀 춥다는 나라 다 가보고 결정하고싶다..
_1404248
****_Dreams ㅠㅜ. 아이슬란드는...?
_threeangle
와 진짜 아이슬란드 너무 가고싶은데...
_threeangle
아 꽃청춘도 봐야되네 아이슬란드 가려햇는데 못 간 한을 대신 풀어야겠다
jeongminworld
꽃청춘 아이슬란드편은 왜 유난히 지루하고 재미가 없는걸까. 다들 너무 착해서?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radioppp

From Twitter

BE_carrot
****rity0201 나 방금 아이슬란드개그 칠뻔함 불만있냐? 물도있다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을 자야되는데 안자서 미친듯
yeux_reve
사람? 풉. 금수의 털만도 못한... 돈이나 벌어서 아이슬란드 갈란다.
wungki_kang
이제 애 낳으려면 아이슬란드나 세종가지 가서 1년 살다와야?
ktw811123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 RT한 세 분에게 나영석PD의 사인이 담긴 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5 발표
knowhowtip
#여행정보 유럽여행경비,아이슬란드여행이 궁금해? 최근,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편이 방송되면서 아이슬란드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직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진 편은 아니지만, 앞으로 …
Juuyaa
아이슬란드까지 가서 고생하며 보는 그것이 눈앞에 #동물의숲 #AnimalCrossing #ACNL
_050240
아이슬란드 쪽 뮤지션들 진짜 숨겨진 보물 많다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never7112

From Twitter

Chachaduo
****hing_bo2 진짜 멋질것같아 호주 별여행 아이슬란드 오로라여행 찾다가 가격보고...ㅎ
garlicpopcorn53
****icpopcorn53 아이슬란드 밴드라 그런지 멤버들 이름이 굉장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TimeManager_I
****Manager_I 7.이탈리아,아이슬란드
_rooonnnn
캐나다 가든가 아이슬란드 가려고요 :0
ChaletTnL
아이슬란드여행. 아이슬란드 트레킹, 사흘째. 출처 : 샬레트래블.. | 네이버 블로그
Soul_Arbiter
시구르드와 지크프리트 지크프리트 전설 속에는 오딘과 같은 북유럽의 신들이 나오지 않으며, 시구르드 전설에서는 신적 존재인 발퀴레로 나오는 브륀힐데 또한 지크프리트 전설 속에선 아이슬란드의 여왕 브륀힐트로서 등장한다.
MuddyWine
****i99 글쎄요. 아이슬란드거가 수입이 되나 모르겠습니다.. 혹시 찾게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uniquetoyshop

From Twitter

islbi99
****yWine 한국에서 아이슬란드 소세지 구입할 수 있는 곳 혹시 아세요?
WWWTUBCOM
****XXXpope 아이슬란드 간다고 신났네
popeXXXpope
아이슬란드가잘나온영화는 아이스에이지???랍니까???
popeXXXpope
헤헤 아이슬란드 가서 빙하 먹고 와야징
islbi99
아이슬란드 소시지가 그렇게 맛있나? 궁금하네.
jd_8_8
****lotso 아진쨔?ㅋㅋㅋㅋㅋ멋져멋져!! 아이슬란드 절경이 진짜...보다가 나도 괜히 눈물흘려따^_ㅠ
Winnerboss89
아이슬란드 자동차 여행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WorldofDDanjit

From Twitter

dodolotso
****_8 나도 그거보고 아이슬란드가려고 계획 다 바꿨어 ㅋㅋㅋㅋㅋ
seaotter_b
"지난해 인구 1인당 연간 평균 영화 관람횟수는 4.22회로 세계 최고 수준이었다. ... 2014년도 인구 1인당 연평균 관람횟수는 아이슬란드가 4.0회, 싱가포르 3.9회, 미국 3.6회, 호주 3.3회, 프랑스가 3.1회 정도였다."
ujinha
꽃청춘 아이슬란드편이 별로라는 친구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내 감성과 취향은 딱 저 레벨인듯. 방송 보면서 현실웃음 터트린 적 거의 없는데 이번 시즌은 완전 빵ㅋㅋ 특히 비상사태에 대비해서 빵 쟁여둔 장면은 완전 ㅠㅠb
jd_8_8
****lotso 글쿠낭ㅠㅠㅠㅠ헝 아이슬란드!!!! 꽃청춘 보고 되게 가고싶었는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
INDOSOPUNG
인도영화 보고 아이슬란드로 떠나실분! 인도인들의 연인, 샤루칸과 카졸이 아이슬란드에서 눈처럼 순백한 사랑으로 다시 만나 돌아왔습니다. 2015년 12월18일 개봉 이래 한달 이상 연일 매진 인기몰이를...
sofiainvencible
꽃청춘 아이슬란드 사실 기대했는데, 처음 두 편 정도 보고나서 때려쳤다. 관광명소가서 왜 소리를 지르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는 것.... 그리고 왜 만나는 모든 사람을 신기하니까 말 한번 걸어보는 외국인 취급하냐?
INDOSOPUNG
아이슬란드 소풍. 불과 얼음의 나라, 꽃피는 봄이 오면 아이슬란드로 봄 나들이 어떠세요? Coming soon!!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shopmakers

From Twitter

dodolotso
****_8 웅ㅜㅜ 독일쪽이랑 아이슬란드가느라ㅜ
logan_han
아이슬란드 에어에서 경유고객을 위해 직원을 여행친구 붙여준다는군요
BOTofSOMEONE
칠레나 아이슬란드는 꼭 가보고싶어요. 별이 그리 잘 보인다 하더이다.
LPMagKorea
아이슬란드 자동차로 일주하기. 론리플래닛 매거진이 알려드립니다. 참 쉽지요? #아이슬란드 #자동차여행 #링로드 #홍삼정에브리타임
knowhowtip
#여행정보 아이슬란드 여행 , 오로라 보러 가자~꽃누나 그루터기도 간다~ㅋ < 사진출처: tvN , 1200원 내고 다운 받음 ㅋㅋ>평소 tv를 보지 않는 그루터기인지라 아무리 인기있는 드라마 예기가 나…
gongmyeong30
아이슬란드 링로드6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따라잡기 – 마트와 핫도그 & 온천 모르니까타임즈
sherpa21
날씨에 함부르크 추가. 친구 만나러 가을에 가볼까 싶다. 먼 여행은 아이슬란드 이후 처음이니 2년 반 만인 듯. 갈 수, 있겠지...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ickjong

From Twitter

alpineclub
요즘 VLOG가 여기저기 많이 보입니다. 이번 '아이슬란드 Iceland ' 여행 ? 을 하면서 주특기를 살려 영상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아이슬란드를 가는 방법은 직항이 없기 때문에 유럽의 나라를...
dantez666
귤동세끼..가 아니고 한끼 아이슬란드에어는 4시간을 비행하는주제에 기내식을 주지 않았고 호텔은 뜨거운물 제공을 안해서 컵라면을 먹을 수 없었음 저놈의 연어 샌드위치는 11500원이나 한다
J_commu_
난 영국 영국 영국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chgfoas
오.. 꽃청춘에 나온다닝 기대기댘된당!! 이번 아이슬란드편 끝나면 하겠군! +_+ 꽃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사파리 공항 패션' 출처 : e뉴스세끼 | 네이버 TV캐스트
_050240
low roar이 아이슬란드 쪽 밴드였군...
MoS_TCC
****_TCC 받아들고 저장해 우선. 아이슬란드. 그리고 동남아? 이쪽여행은....인원이 많아 좀 난장판이 될거같아서. 잘모르겠네. 웃어
EmperorAvel
7.아이슬란드 가 본 적 없어!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joongdoilbo

From Twitter

dantez666
아이슬란드에 있는 블루라군 클리닉이라는 호텔에 투숙했다 방 안에 있는 화장실 변기에 앉았는데 발이 바닥에 닿질 않아 민망했다
MoS_TCC
****en_TCC 아이슬란드!
185X158
****158 7. 일본이랑 아이슬란드 가고 싶어요! 그.. 유럽도! 아이슬란드에서 부엉이 보고 싶어요 8. 습관.. 입술 물어뜯기랑 다리꼬는거 9. 저 꽃 안 좋아하는데,,,,,
429x221
아이슬란드 땅그지
_uuummmmmm
****ine827 내 생각엔 다음주쯤 예고뜨지 않을까 생각중ㅋㅋㅋ 아직 아이슬란드 많이 나왓던뎅ㅋㅋㅋㅋㅋㅋㅋ이번주뜨면 더 좋고 하하하
_Junyeol_
****db_fan 나피디님 아이슬란드에서 되게 감성 폭★발★하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편들보다 유독 더 심해섴ㅋㅋㅋㅋ
Newrun01
****un01 7.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news_ade

From Twitter

5DSR_
****_ 7. 아이슬란드. 네팔. 태평양군도. 해변이 이쁜 곳.
esquina_9
아이슬란드 뮤지션들은 아이슬란드만큼이나 음악들이 신비롭고 몽환적이다. 갈 수 있을진 모르겠으나 꿈은 꾸어 본다. TV에 그곳이 나오니 더더더 간절한 마음이 드는 듯,
a_pine_grove
1.좋아하는 것? 디어뮈드? 2.너무 많아서 쓰루 3.앗 질문한분 4.성배를 얻는다 5.고백이라기보다는 주위에서 많이 주어들었지, 받은 것보단 근데 아 학원 ㅗ 6.디어뮈드^^!!!!!! 7.일본,영국,아이슬란드
Fleta_DMH
****_DMV 아이슬란드로 가려면 아무래도 영국을 지날테니 함께가는 것도 좋을것 같은데...어떠신가요?
_Junyeol_
꽃청춘 보면 아이슬란드 가고싶은데 뱅기값이랑 현지 물가 생각하면 평생 갈 일 없을듯~
wander_herring
****iry 일단 아이슬란드부터 가셔야죠 그럼 ㅋㅋㅋ
Fleta_DMH
****_DMV 음..! 아이슬란드군요. 영국과 꽤 가깝습니다. 아직 가본적은 없지만 이런 아름다운 곳이 있다니...꼭 가봐야겠는걸요?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simo_yom

From Twitter

alinecoree
재작년에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우연히 만나 약 십여분 동안 길에서 대화 나눈 교포언니가 방금 또 연락을 주셔서 한 시간 동안 카톡 통화를 하였다. 페친도 맺었다. 난 여자사람은 왜케 연이 많지. 남자사람은 왜 없는가.
Ceni_DMV
****a_DMH 플레타 씨가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지만... 간단히 말하자면 전 세계의 특이한 지형들의 사진과 설명이 쓰인 책이에요. 책의 일부를 펼쳐 건낸다. 아이슬란드의 파란색 얼음동굴 사진이 실려있다
4I2mg
언젠가 꼭 아이슬란드에 ...ㅠㅠ
Ceni_DMV
****_DMV 음.. 쉽게 말하면 세계 독특한 지형들에 관한 책이었어. 생성 원리같은 것도 적혀 있어서 이래저래 흥미로운 내용이 많더라. 책장을 넘겨 한 페이지를 보여준다 이런 신기한 지형도 있었어 아이슬란드의 파란색 얼음동굴 사진을 보여준다
star_ichimatsu
****_ichimatsu 7.아이슬란드.호주..
howbigitis
아이슬란드나 스위스 실업 대책 및 파견직 근로자 대우도 같이 비교해서 밝혀라...지들 유리한 자료만 사용하는건 사기랑 다를게 없는거다
howbigitis
아이슬란드나 스위스 복지가 어떤지 부터 밝혀라...지들 유리한 통계 가지고 장난치지 말고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NANORAIN

From Twitter

alayne67
Ólöf Arnalds - Í Nýju Húsi 이건 오늘 알게 된 포크 아티스트인데 무려 아이슬란드 출신이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역시 추운 날씨에 듣기 좋은
1343400_
****UB313__ 응 네 명이서 아이슬란드 여행하는 예능이야 형은 챙겨 보는 거 있어요?
1343400_
****UB313__ 우연히 꽃보다 청춘 봤는데 아이슬란드 편이더라고요 나오는 사람들 다 재미있고 귀여워서 챙겨 봐요
zhejrslsl
****ypakpak 뷰뉴님안녕하세요🙋🏻 음 크림은 피지오겔 페이셜크림 추천드리고 앰플은 미샤보라앰플좋아용 스킨이랑수분크림은 더샘아이슬란드라인 좋습니당👍🏻
4I2mg
어케 나 아이슬란드 갈래
aemie17
2월호는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아이슬란드여행입니다. 너무도 요즘 참가보싶단 생각 여러번햇지만. 이번 ... RT ****_KOREA ELLE EVENT 엘르 2월호 어떠셨나요? #엘르코리아
Yeonji28
****lmann 아니... 아이슬란드 사람이었던ㄱ 같은...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ChaletTnL

From Twitter

yo_on_96
****n_96 7. 아이슬란드 가고 싶어요.
La__Sum
꽃청춘 넘나 기대되는것 아이슬란드도 꾸르잼인데
gegikom
****kom 7.일본 아이슬란드
seoulmann
****ji28 데이먼 이번에 아이슬란드 밴드 리믹스했던데
4I2mg
****y412 헐 저 지금 아이슬란드 보는중인데 그 생각햇다는 ㅜㅜㅜㅜ
star_ichimatsu
나 죽기전에 꼬옥! 아이슬란드 가보구시퍼어..! 이뿐 오로라랑 밤하늘 꼭 보구싶다아..
hq_5656
스가를 볼 때면 어쩐지 아이슬란드의 풍경이라던가 sigur ros의 노래를 연상하게 된다.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syy0218

From Twitter

Elsa_JXT
약간 저남자들 아프리카 있다 오더니 한국이 아이슬란드보다 춥다는걸 인지 못했던듯
cracker_ko
꽃청춘 아이슬란드 너무 예쁘다 8ㅅ8 ...흑흑......
Ver_primavera
****401 나 그래서 아이슬란드 적금들거야
kyhzzang84
꽃보다 청춘 움짤5회 출처 : 괜찮은 어.. | 네이버 블로그 #정우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오로라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쓰레기 #칭따오 #납득이 #장백기
air1401
그리고 진짜 아이슬란드로 별을 보러 가는 이야기가 보고싶다 사실 꽃보da청춘 보고 생각났음
ssun2121
아이슬란드 여행중/동행하기로 한 사람은 연락두절. 개인의 사정, 개인의 여행이 있으닌깐 화내지말자! 근데 난 길을 잃고 헤매는 기분이다 과연 내가 혼자 할수 있는게 무엇일까 고민해보자
EujinnLoves
저자 초청 릴레이 여행토크 . 교토부터 아이슬란드 찍고, 몰타까지 . . 여행작가가 운영하는 동네서점, 부비책방에서 오는 2월 20일부터 <저자 초청 릴레이 여행토크>를…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dantez666

From Twitter

hooap79
****p79 집으로 올때도 파운드화가 많이 남아서; 그냥 택시타고 옴....하하하! 여하튼 여행은 의외로 내가 예상치 못한 일들이 많이 벌어지므로 좋은 사람과 여행한다는 건 축복받은 일이라능. 아이슬란드 보고 그걸 느꼈네.
hooap79
****p79 영국에선 TESCO 를 잘 사용했음. 마감 시간에 가면 음식을 막 할인해주니까..숙소 가면서 거기서 먹을거 사와서 숙소가서 먹고...아이슬란드 여행기 보니까 진짜 말이 좋아 근검절약이지 구질구질하게 여행했구나. 푸하하하하!
still_trash
야~ 아이슬란드 동행 구한다 ㅠㅠ 기름값 다 낸다고 ㅠㅠㅜ 운전 되는 여자 한 명만 와라..
gkfdkqjwldml
우와....아이슬란드 온천인데 카게야마가 좋아하는게 온천달걀을 얹은 돼지고기 카레인데! 의미불명
hooap79
****p79 잉글랜드나 스코틀랜드도 커피는 맥도날드가...바르셀로나는 마시는 족족 커피는 다 맛있었어...여하튼, 아이슬란드 편 보니까 제일 정감가는게...나의 거지근성을 보는거 같아서. 푸하하하하하하핳! 뭐 그 정도까진 아끼진 않지만...
FOXlifekorea
MY TRAVEL LIFE 꽃보다 아이슬란드! 제보: 노석윤 님 최근 방영되고 있는 '꽃보다 청춘'의 아이슬란드를 조금 더 앞서 다녀왔습니다. 오로라는 비록 흐릿하게 밖에 보지 못하였지만 잠깐의...
hooap79
****p79 아이슬란드 편 보고 나와 친구 모습이 많이 오버랩 되서...푸하하하하하하! 막 웈었네. 여행할때는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까...아무리 시뮬레이션을 해도 말이다. 여하튼 돈을 마지막 날 공항 면세점에서 마구 쓰는데...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Juuyaa

From Twitter

hooap79
****p79 아이슬란드 편 보면서 막 호응이 되었던게...그놈의 거지근성...푸하하하하하! 호주에서 맨 첫 한달은 백팩에서 있었는데 나랑 친구랑 매일 식빵만 먹었음...코올스 식빵...과 딸기쨈 질릴데로 질렸었다...살 겁내 빠지고 막
0101ssoal
납치된 '응팔' 4인방 컴백..'꽃청춘' 나미비아팀 오늘 2일 귀국 | 다음 연예 '방영 중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후속으로 오는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그랭 물 들어올때 노저어야지 어서방영해라ㅜ
catzeye7
****yhappy_BLUE 아이슬란드에서 핫도그 월드를 외친 ㅋㅋㅋ 아아 저번주 못봤는데 얼른 봐야겠다능!
unclekenji
물론 아이슬란드같은덴 안됨. 겨울이 없어야된다.
ChaletTnL
사랑스러운 도시,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에 있는 예쁜 카페들 중, 참 특이했던 세탁소 카페, "런드로맛 카페 Laundromat Cafe" 를 소개합니다!
stump_o
오로라랑 밤하늘 넘 예쁘다 진자 밤하늘 때문에라도 아이슬란드 가야될 거 같은 기못ㅅ찌
stump_o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재방송해주는 거 보는데 멤버들 하나같이 다 사이도 좋고 ㄱ ㅣ여운데 풍경들도 다 넘 이뻐서 보고 있으면 기분이 그냥 좋아짐 ㅠ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dantez666

From Twitter

hooap79
****p79 매우 중요한데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은 매우 괜찮쿠나. 지난 번 뭐지? 우연히 이적이랑 여행가는거 한편 봤었는데...윤상 보고 기함함....=_= 저런류의 사람. 툭히면 삐치기 자기 상황만 생각하기 이기적인게 다 튀어나오던데...
RealDub_C
****ragain77 아이슬란드 완전 가고파~~~
hooap79
****p79 아이슬란드는 정말 아름다운 곳이었으나 정말 추워보였음. 하!하!하! 올해는 못갈거 같지만 내년엔.......+_+
hooap79
****p79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을 보니...운전을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모락모락난다. 국제면허를 따려면..흠..렌트하고 이러는게 편하니까..길 못찾아도 내비가 있으니..올해가 가기전에 배워야겠음. 근데...국제면허는 당연히 다른 거겠지?;
HannaRaptor
아이슬란드 사람들이 쓰기드 같은 콜레스테롤 충만한 끔찍한 몬도가네급 식품들 먹으면서도 장수하는 이유가 황량할 정도로 청정한 환경에다 뭣보다도 인구가 상당히 적어서 스트레스가 적기 때문이라고.. 남한 면적에 32만명 가량이라니 말 다함.
orion_PNM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5회에서 얼음동굴 씬에 삽입된 배경음악이 이 영상 배경음악이랑 같았어..ㄷㄷ
KimHodolski
****XqmkiDiyFAH 아직도 이해 못 하겠느냐 우매한 알계야! 네놈을 낚을 생각은 없었지만 이렇게 직접 와서 낚여주니 폭소를 금할 수 없다! 그렇다, 이것은 청정 아이슬란드산 신의 게임, EVE 온라인 체험판 링크다! 21일 무료 체험판!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dantez666

From Twitter

OldFaithfulGysr
아이슬란드 여행 가실 분 3.18-27 #yellowstone #travel #bnw #way #photo #house #mountains #pic #blackandwhite #bnw_emiliarom…
nstyletour
빙하를 즐기는 방법. 아이슬란드 여행. 요쿨살론 #아이슬란드여행 #빙하 #아이슬란드 #꽃청춘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아이슬란드 #북유럽여행 #엔스타일투어
moreunikka
아이슬란드 링로드6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따라잡기 – 마트와 핫도그 & 온천
wanswjddnjs
RT ****akdongne: '꽃청춘' 나영석PD가 지나온 삶을 돌아보기 위해 떠난 아이슬란드 여행길에서 쓴<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의 문장입니다.RT한세분에게나영석PD의사인이담긴오로라 액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Ipsenuit
아이슬란드 다리에서 그녀는 그녀의 물결을 만났네
tap_zin
꽃보다 청춘도 갔다! 아이슬란드 베스트 장소는? # 핫도그 세개 주세요 # please hot dog world~ **** 싶은 친구 소환하기 탭진 "좋아요" 누르고 필요한 콘텐츠 받아보자!...
jjun0610be
길로리 아이슬란드 간 거 보면 포티튜드 시즌2 촬영도 슬슬 시작하려나보다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429x221

From Twitter

wkclgodwjdrhk
고아라의 아이슬란드 오디세이 ① 여행의 시작 레이캬비크
wkclgodwjdrhk
가고 싶다, 아이슬란드 여행
wkclgodwjdrhk
'꽃 청춘' 바람타고 아이슬란드로 떠나 볼까
B_RussellBot
바이킹은 노르웨이 국왕이 통치할 수 없다고 판단한 자들로, 왕의 지배에 굴복할 생각이 없었기에 노르웨이를 떠났다. 수세기에 걸친 모험을 한 다음 그들은 동토의 아이슬란드 계곡에 사는 농민이 되었다.
NontonMobi
Nonton Film Youth Over Flowers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2016 Subtitle Indonesia -
dpqmsdbruddl
아이슬란드사진 보정해야겟다
YuuGone
****ing 좋아 꼭 아이슬란드에 가면 반팔로 눈밭에 ㄴ들어가야지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starrain17

From Twitter

Maogone
나중에 죽으면 눈 많이 오는 나라 가서 죽고싶다 아이슬란드 같은데
nemo43750274
헐ㄹ 나중에 언제 여름에 아이슬란드나 겨울에 노르웨이 백야/극야 때 맞춰서 며칠간 머물러보고 싶다
zedoring
그래 맞아 내가 아이슬란드를 파기로 마음을 먹고 왜 아직도 뷰욕을 안팠는가!
Family_Mirror
아지트아이슬란드 위치를 확인하세용 :
mingming2__
곧 있으면 아이슬란드 꽃청춘도 마무리될 거 같은디
lovejun2000
오늘 선물 잘골랐어! 내가 여행책보는걸 좋아해서..아이슬란드 관광책 드렸다! 11월에 가시라는 말과.. 책이 여름인데 성수기같은데 안이뻐서 11월에 가시란말과~ 여지껏 준것중에 젤고마워하셨엉..😆
yeux_reve
아이슬란드에서 죽고싶다 ☄☄☄☄☄☄ ❄️❄️❄️❄️❄️❄️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scientorium

From Twitter

luvvvn56
아이슬란드 가고 싶다 오로라도 보고싶다 🌌
durumi1000
****co_heim ****reng_ 초코하임님 표현에 무릎을 탁!!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먼 아이슬란드 밤하늘을 발라놓은 듯한 마카렝님의 색감에 초코하인님의 선화가 만나서 두루미 죽었다고 합니다. 관짝에 츠루 넣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gpffpskwh
아이슬란드 멋있다..
guevava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을 보는데 저렇게 정성껏 여행지로서 포장해주는데도 가고 싶은 느낌이 전혀 안든다ㅋㅋ 춥고 죄다 얼음만 있고 물가 드럽게 비싸고
secret20130417
요즘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첫화부터 다 보고 있다옹♥
creamy_creature
블루 라군에 라자. 아이슬란드에. -응, 네가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온천이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지 않아도 너랑 갈 거야. 거기가 설령, 지옥이라도.
etgbok
꽃보다 아이슬란드편 보고 있으면 가장 많이 들려오는 말이 '대박'이다. 이전에 결코 보지 못했을 엄청난 시각적 경이로움을 표현할 말이 달리 떠오르지 않았을 출연진의 표현력도 아쉽지만 대박이란 말이 이렇게 범용성을 띠게 된건 천박한 누구 공도 컷다고 봄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yocla14

From Twitter

younwook1
방안에 쳐 박혀 있건. 아이슬란드의 모든 풍관 그 자체에 있건. 마음이라는 건. 방 안에도 이색의 공기 속에도 아닌. 내 안에 있는 것.
Pea7ch
****rwater0 알고보니 집 아이슬란드; 뭐사꾸야?
camomestory
꽃청춘 아이슬란드 보면서 느끼는건데 아이슬란드 같은 북유럽은 지리교육과 사람들이랑 같이 여행가면 진짜 잼날듯.
avril12_bebe
아이슬란드 진짜 넘 가고싶어진........
freudwind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이 별 이슈가 되지 못하고 있다. 일단 풍경 위주의 정적인 여행인데 그걸 초월적 아름다움으로 시청자에게 각인시켜줄 멤버가 아무도 없고 멤버들은 시종일관 단순함과 무식함과 순수함으로 '국내 관광'하듯 지냄. 자연경관이 아깝다.
ryukkom13
아이슬란드는 그래도..땀이 안나니까 같은 옷 매일입어도..나름...괜찮은데... 옷...괜찮으려나....
uvegottasoul
꽃보다 청춘 페루편-라오스편-아이슬란드편-나미비아편 순서대로 있는데 아직까지는 내 개인적으로 페루편이 제일 재미있었던듯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6002_rainbow

From Twitter

starrain17
****rain17 11. Sigur Ros - Hoppipolla 노래 추천할때 항상 집어넣는 곡. 가사창이 저래서 처음 듣던 날 매우 당황했던 기억이... 아이슬란드 노래라 그럼... 그래도 좋음...
kyhzzang84
꽃보다 청춘5회 캡쳐 출처 : 괜찮은 어.. | 네이버 블로그 #정우 #꽃보다청춘 #쓰레기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아이슬란드 #오로라
youalliwant
#tvN 꽃보다청춘-아이슬란드 늘 꿈꾸는 여행의 표본입니다. 역대 꽃보다 시리즈 중 단연 최고이고, 순수한 구성원들도 아름답습니다. 덕분에 오로라의 신비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uniquetoyshop
아무리 그래도 해가 떠있는 새벽 2시의 아이슬란드 바닷가에서, 바이킹 맥주와 함께 라디오헤드의 라이브를 듣는 기분이란.... 정말 요단강 건너갈 거 같긴 한데...ㅠㅠ
uniquetoyshop
이로써 이름만으로도 설레이는 아이슬란드의 락페, 은 포기하게 되었다. 최종라인업에 Sigur Rós가 안뜨기만을 간절히 바라야지, 흥!ㅋ
SDH_LnL
****a_LnL 2년... 작게 곱씹어보고는 당신을 보고 더 위쪽이면, 더 춥나요? 언니, 머뭇거리다 한나 씨에게 영국 날씨는 더 따뜻하려나요.. 아이슬란드라... 세계지도에서 언젠가 본 거 같아요.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goqls0413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꽃청춘 여행 오로라 꽃보다청춘 떠난 포스톤즈 나라 레이스는 SoundKim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