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21:07 ALL

PD2H7M
****e 블레스 해보려했는데 차라리 테라를 하는게 낫겟군
Mida_Ling
블레스 유저메이킹 홍보 영상 ****ube 님이 공유
JinYering
오늘 블레스 레이드 하길래 같이 참여함ㅋㅋㅋㅋ팅길까봐 그래픽 최하옵 구리게 해놨는데도 팅김. 스샷은 그래픽 낮추고 찍어서 떵쓰레기 같다..ㅠㅠ
MlleRenarde
블레스는 태어날때부터 스윗했어
alsid_Jung
****ct 블레스 무겁다고 들었습니다. 롤도 돌리기 무섭고 마영전도 겁나고 고사 지내는 심정으로 공허의 유산 스토리를 깬 컴으로는 어렵겠지요.
owt33
ㅁㅈ블레스 답멘 초스윗한데
troll_sivan
블레스 ㅋㅓ마 죤잼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helloe314

From Twitter

quiet0561
****moon 나아직블레스깔고시작도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cagallery
온라인 게임 MMORPG 오픈베타 시작 블레스 마스쿠 후기
penguin_0805
네오위즈 게임즈 700억 투자 대작 블레스가 오픈베타 10일만에 사망하는 역사적인 순간에 내가 있다니 #개뿌듯? #BLESS
Noire_ked
****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테라 파자 그냥 < 나도 블레스는.... 성우 때문에 들어가보는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
vOAOb
****e_k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까..아 그런데 블레스까지 내가 열심히 할 자신은 없어서8ㅁ8 테라나 새로 키울까 생각중ㅋㅋ
kkj020213
****e3203 블레스 개발자:사실 함정입니다
Miryo_Jo
****vaal 권택이는 원거리 서포터 or 근거리 서포터 독극물 속박 등으로 전투 지원 하는 지원형 캐릭터 일듯해 아마? 마법사도 좋을거같다 지금 블레스에선 근거리 힐러이거든

apple3203
블레스가 결국 역대급 병크를 냈다 '필드'보스레이드 라고 해놓고 보스는 인던 안에 존재하며 보스가 있는 인던으로 들어갈 포탈만 필드에 존재 인던은 인원수 제한이 있어서 못들어가는사람이 태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필드'보스레이드 인건데?
ymfact
블레스 아이템 사용하면 인벤토리 우측하단의 것부터 소모되게 해주세요...
0208camille
뒤님 블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AZY1MIND
****et0326 너블레스 애니화 더ㅣㄴ데여?!?!?
whrhkdxod
블레스 700억 << 크라이시스3 660억
JagdFalken
****0111 전장의 발큐리아 셀베리아 블레스
Noire_ked
****b 그거 진짜 다굴 ㅠㅠ 완전 조심해야해 ㄷㄷ 하다보면 막 대충 어글 안 끌리는 범위 알게되긴 하는데... 일단 블레스는 메인퀘가 어려워 ㄷㄷ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spsa0954

From Twitter

wntid3547
****skan ****ube 당장 블레스 깔러갑니다
penguin_ani
#BLESS 블레스 미친자들 ㅋㅋ 필드 레이드전에 인원 제한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airing_1004
****gbly2 블레스샵은 네이버에 영어로 쳐야 나오는 걸로 기억하므니다...
airing_1004
****gbly2 없어...국내는 다 싫어.. .... 기한도 안지키고..차라리 중국이 낫... 니오샵/야옹샵, 와사비샵/블레스샵은 내 지인들이 맡긴곳인데 괜찮다고 들었움 ㅎㅎㅎ
kidcol0424
요즘 방송을 안하는 이유 : OBS가 블레스 촬영 적용이 안됨
vOAOb
****e_ked ㅋㅋㅋ그럼 그때 같이 하쟝~!! ㅋㅋㅋ아 맞아 새벽에 자기전에 블레스도 잠깐 했는데 첫번째 메인퀘 에서부터 두번이나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걍 꺼버린..<
s_ker_521
블레스 유저메이킹 홍보 영상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dbfks_01

From Twitter

quiet0561
****moon 그맛에하고있다니 그겜하는사람들전부변태임...? 넌변태맞긴한데... 개심각 지금블레스깔고있어 난유리심장이라너무무서움롤
tkrlskan
블레스 유저메이킹 홍보 영상 ****ube 님이 공유 이걸봐도 블레스 안하시겠습니까?
gomnato912
너무 고통임... 블레스 재미나서...
Jyam_0
노 블레스 봐주세요..ㅠ
dbfks_01
아 블레스..질ㄹ린다...
ymfact
****iAlgebra 한다...블레스으...
ymfact
블레스 켜놓고 일하려니까 컴퓨터님이 힘들어한다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phjpp88

From Twitter

chyon123
헉 블레스 광고인줄
ymfact
****iAlgebra 블레스 피로도 쓸 건데
banibin_youbin
블ㄹㅔ스가 왜 망겜이라는지 알겠음 쉬벌 스토리캐 레벨 맞춰서 갔는데도 5번 죽음;;;;
dbfks_01
아 블레스 어렵다
owt33
혹시 블레스오너님이 넣으시는 커미션이 어디존잘님이신지 알 수 있을까...? 거기 로웰가 가족사진 넣고싶다
ymfact
블레스 벤투스서버 친구추가하게 캐릭터 이름 좀
ymfact
남은 할 일 적지 않은데 저는 블레스를 해야겠습니다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sealfriend

From Twitter

MING_1055
근데 no블레ㅅ 애니 지금 어떻게 얼마나 나온거에ㅕ..? 한편..? 아근데 더이상새장르 입덕하면 안되기는 하는데 그래도 친절하게 알려주실분..?
imsang2211
진짜 이 스토리 어캐 변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세레나가 있으니까...팔찌....블레스렛을 믿습니다....아멘
keepinyourmind_
****totamai 존나 블레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새끼들 최적화 언제해요...? 발적화 어쩔거야 진짴ㅋㅋ
asgard_99
블레스 망겜이네 씩 씨익 폰투스에게 한 5번은 죽은듯
LeeJungTae_
****CAT_ROD 블레스
yucherryw
블레스 60프레임영상 없나..
DO_HANZ
희님 : 님들 행앗하자~ 자힌 : 겜할건데 ㄱㅊㄱㅊ? 방파고 멘션줘~ 희님 : 거 뭔겜이야? 자힌 : 블레스 희님 : 나도 파판이나 할까 팡님 입장 팡님 : 파판해야지~~~~~~~~~~~~~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game_meca

From Twitter

counterattack14
블레스한테 돈받음
KR_NW_Tech
MMORPG 블레스,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네오위즈게임즈 대표 이기원 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대표 김종창, 한재갑 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ls...
game_meca
MMORPG 유망주 '#블레스'가 설연휴 동안 즐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그 정보를 모아보니, 필드레이드, 던전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완전무장했네요!
bluemono41
블레스 유 말고 다름말도 하던데ㅔ
Fla_0507
블레스 섭종 언제하냐
Fla_0507
사장이 블레스 오픈한이후로 혼자 일 다보는데 적어도 바쁜날은 좀 도ㅘ줘야 정상 아닌가?
PPUSIK
블레스 갑자기 씬나와섴ㅋㅋㅋ급하게 내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 오류남ㅋㅋㅋ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Siel_c

From Twitter

Hearts_na
탐라에 블레스 하시는 분 계십니가
chanbaekyoutube
블레스 메이지 스킬 중 바람을타고 라는 스킬 ㄹ 르블랑 ㅋㅋㅋㅋㅋㅋㅋ
Hearts_na
헉 맞다 나 이제 블레스할수있다
decent_black
#의미없는_트윗하기 노블레스의 기본 상식은 노 블레스임 ....#아재개그
here_malecon
****irls2 킴버-어진님의 마음에 안식과 평화를...갓블레스유,,
qqpdjfh
****_y02bogi 처음 맞냐? 갓블레스유
QA_DEL
노블레스 봤는데 기분이 되게 미묘한 것ㅅ... 그래도 성우진이 넘 좋아서 만조꾸...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bellagirlbag

From Twitter

PPUSIK
블레스 캐릭터!!!
ruliweb_rss
정보 유저들은 왜 '블레스'와 'MMO'의 부름에 응답했을까?
8arachute
****hon2433 ㄴㄴㄴ45랰ㅋㅋㅋㅋ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낮앜 25부터 올리는거 핵느려서 암걸리지만.. 블레스가 쉬운 게임이 아니라고 하더라 게다가 난 돈이 없어 물약을 못사먹어 졸라심각
perahon2433
****chute 헐 미친 블레스 만렙 몇ㅣ야...?? 개쩔어 대박 난 집에 인터넷이 안 돼서.. 컴둥인ㄴ있는데도 왜 하지를 모태 훌쟉...
spring120524
****ng120524 그래서 맨날 싸인할때 갓블레스유 이런거 쓰냐 ㅋㅋㅋ아 갈수록 비호감 내 탐라에 사진알티되면 닥 차단
perahon2433
****chute ㅠㅜㅜㅠ... 더 많이 하고 싶었ㅅ는데 블레스 ㄱㅐ새기 아아니 점검한다고 서버 닫았ㅅ서... 커마 미묘하게 맘에 들어서 좋 아아니 언니 캐 만나ㅏ러 가려고 빨리 마을 벗ㅓ나야지!! 했는데 흑
PPUSIK
블레스!!!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SangYuanChun

From Twitter

BreakNewsCom
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브레이크뉴스
hscshs1202
블레스 점검 끝 접속합니다
wodud9608
****1227 블레스...존망겜...
arch1227
****d9608 블레스나 하렴
LeeJungTae_
블레스 인던에서 버거커하고 팔라딘 있었는데 레인저인 내가 탱함.... ㅋㅋㅋㅋㅋㅋㅋ
ruliweb_rss
정보 이구동성 온라인게임의 운명이 달렸다, 나는 블레스다
ventacrocs
난 노123블레스.. 못보겠더라.. 유일하게 내항마력이 버티지 못한 장르임..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dearsix324

From Twitter

azqa2
****e12 카이님 블레스 접속 언제 언제 하시나요 ㅜ.ㅜ 카이님 보고 싶어요 힝.. 오늘 저녁8시에 레이드 이벤트 있어요 ^^..
itsukidayo_
블레스 쿠폰 쓰실분 쓰세요
Ritya_a
노노ㅗㄴ노노노블레스 보는데 신우가 진짜이뻐
PondaKun
아 피방인데 블레스 렉 지리네
PondaKun
****u_Kun_ 와타시 블레스 야메루!
JinYering
미친듯이 게임해서 블레스 45 만렙 찍음ㅋㅋㅋㅋ 할 거 없어서 저렙 분들 비늘 던전 도와드리구 있는데 오늘부터 레이드 뛰어바야지.
teafruit_05
ㅈㄴㅋㅋㅋㅋㅋ블레스 개망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kkh105407

From Twitter

Manju_Kun_
****aKun 나 블레스 안할래
DKmyotsotis
테라의 엘린이 페도들의 마음에 불을 지피고나서는 요새 MMO에는 로리, 쇼타캐를 찾아보기가 쉬워졌다. 블소도 그렇고 블레스도 그렇고 쬐끄마한 캐릭터에 아주 환장을 한듯... 다 그렇게 페도가 되가는거야.
HayanWoosan
블레스 이거 그냥 와우...
nopnope00
근데 블레스 커마하는게 좀 어려운듯 뭘 눌러야 하는지 좀 헤맸다;;ㅋㅋㅋㅋ
nopnope00
학 블레스 젤 맘에드는게 줌아웃할때 시야가 탁 트여서 좋은.. 저렇게 전경 환히 보이는게 좋음ㅠㅠㅠ 드래곤에이지는 줌아웃 하면 자꾸 전략뷰로 가서 개빡쳐ㅎㅎㅋㅋㅋㅋ
nopnope00
블레스 영상 봐도 별로 안끌려서 안했는데 어제 할게없어서 깔아봤더니.. 배경덕후인 나한텐 나름 괜찮은듯 배경 존예
Pergok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블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출세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inverted_triang

From Twitter

Aurora_Blossom_
트오세나 블레스는 욕이라도 신나게 퍼먹으며 탐라에 말이라도 나오는데 아르피엘 살아있니...?
44213f9f4d59b55
블레스 ㄱ?
Nanasi_first
몰라 오늘 블레스할거야
yajamong1
역시 사스가 #한스짐머 블레스 ost 들으러 ㄱㄱ
rhdrla
헉 놉블레스 애니화 됏엇네
kji1119
피카PC방에서 테라, 블레스 즐기세요!
BBikiBBiki
어우 블레스안깔리네 용량이없네미친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jisuniverse

From Twitter

mmmonable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생선님이 올려준 블레스 영상보는데 웃다가 눈물날뻔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진자 이분 말하는거왜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H_09
****_78 ㅋ ㅋ ㅌ ㅌㅋ ㅋ ㅋ ㅌㅌ히른님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갓!!블레스!!!!!ㄱ유!!!ㅋㅋ ㅌㅌ ㅋㅌㅊㅋㅋ아욱기다
GOH_09
****_78 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ㅌ잼난대학생활ㄹ하세요s2 갓블레스히른님...☆
large_lat
블레스 스토리 나름 흥미를 자극하네<-라고생각햇는데 마르타 영주관에서 진한 반지의제왕 향기를 느꼈고,,내가 플레이하는거 보던 컨셉분이 하는말이 건축이 반지의제왕인데?<-ㅋㅋㅋㅋㅋ역시,,,,,,영감을 받은 건 맞는듯
fuck_riki
****ap88 ****Do_Ya 응 블레스 후려팸
yapyap88
****_riki ****Do_Ya 헤에엑 블레스보다 커?
large_lat
블레스 하면서 비주얼적인 부분은 대체로 만족하지만 이게 제일 좋앗음 당연하지만 새삼스레 좋다는 느낌이랄지 죽으면 다이단족에게 가게 되는데 평소엔 일반인처럼 생겼다가 영혼상태로 가면 저렇게 보이는거..좋아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realyemmie

From Twitter

large_lat
퇴근까지 한시간반..아무도 일을 안하는기분이든다 파티션너머 블레스화면이 보임 공부의 일환이긴한데,,,다들 화면ㅣ 멈춰잇다 30분뒤 퇴근하는분도계시기때문ㅣ다 개부럽
Knife_kun
아 화난다. 블레스가 넘넘 화난다.... 그런데도 최근에 블레스 말고 할 게 딱히 없어. 테라... 테라 하고 샆...
faie222
블레스나 하러 가야겠다
realtwix208
블레스 좀만 해 보고 폴아웃 해야지
jj_u_u
자꾸 블소를 블레스 앤 소울이라고 생각한다
realyemmie
블레스도 튕긴적없잖아 나한테 왜이래
ysh9319
누구는 블레스 진행하드만 소근소근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wii3232

From Twitter

flaudrjq
****bit_rabi 던파5년유저가본블레스 최고단점 좀비인줄알앗습니다 훠젓습니다 연계기가없습니다 콤보때리는 기술은 사이퍼즈도잇습니다
roseberry_v
블레스.. 조금 하다 말았는데 이유는 떠먹여주는 사람이 없어서ㅋㅋㅋㅋㅋ 스킬을 다 읽어 보고 그에 맞는 전술을 짜야한다니.. 일케하면 돼 알려주면 그대로 따라하던 겜인생 동생없으니 못하겠다 귀찮다
ruliweb_rss
정보 블레스 캐쉬 상점및 블레스 혜택
skeleton_sans__
****tyhearty21 * 가스터 블레스트로 문을 막는다 heh..'우정'보다는 'Love'가 아닐까?
ChemicalStar__
누군가가 블레스를 권했다가.....
6w6_e
왜 내 탐라엔 블레스를 하는 사람이 없지 ㅠ 무려 퍼리 캐가 익는데..
hscshs1202
오늘 4시쯤에 블레스 하러 가볼까나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moongyul3754

From Twitter

Devante_4M
능력을 주체 못하고 가스터 블레스터 같은 얼굴로 변하는 걸 봤는데 너무 어울린다
Tofu_3016
블레스 던전을 포기하고 렙을 올리기로한다 :0c
Tofu_3016
한다 블레스
Hey_LikeYou
블레스 재미읍던데..
__plant_m
****upadk 신극장판 라미엘 임펙트가 대단해요 블레스터 말구 광학병기 빔 이라는 느낌?? 표현 진짜 잘 한거 같아요 대박
ttiivvee_
****akdooo ****a_t_ae 요즘 블레스인가 머시기에 빠졌다는 후문입니다 ?
wjsrkf004
블소도 점검... 블레스도 점검... 할수없다 사퍼하자.....ㅠㅜ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inverted_triang

From Twitter

Mi_CNT
블레스재미땅
jokercying
****_myung 자까님 블레스유
Eagle_holdn
****t_529_2 갓블레스유 이런거 영화에서 많이나오거든!
Eagle_holdn
****t_529_2 갓 블레스 미
vampire1028
대작mmorpg 블레스 오픈베타 드디어 시작
Ares_Maroroon
섭님! 저 친구가 블레스한다고 아침 댓바람부터 불러서 지금 피방가요ㅋㅋㅋ.... 디짐 먼저 하구 이쓸게요♥♥ ****ov
ovo__J
ㅅ...ㅂ... 블레스 커마 중이였는데 임시점검으로 꺼짐... ㅠㅠ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KJHW03

From Twitter

takeoff0301
블레스 신규 무기, 방어구 디자인에 대한 인벤러의 반응. "사극이냐?!"
Kkim_Nim
음 블레스 개노잼이라는 트윗들 보고 얼른 들어가서 플레이 해봐ㅛ는데 개쪼렙때 집단 다굴 퀘 주는 거 빼고 3번디짐 난 할만했음 캐릭도 약간의 메이크업 색 차이 빼곤 인게임에서도 이뻐서 맘에 들엇다 다만 문제는 GM이 일베라는게 문제 ㅋㅋㅋㅃ...
chanbaekyoutube
심심해서 잠이안오네 블레스 전쟁뛰고싶다
namgung_jiu
****s_PY 으음... 망설이다 그렇다면 내일 만나주시기로 약속했으니까 이만 자러갈게요! 블레스의 볼을 살짝 꼬집으며 11시나 12시쯤에는 약속 때문에라도 꼭 일어나셔야하니까... 약속하신거에요?
namgung_jiu
****s_PY 아하하, 그건 좀 힘들 것 같지만. 노력해볼게요. 그럼 넉넉잡아 11시쯤 일어나려면... 지금 자야하려나요? 피식 웃는다 블레스 씨 주무실건가요?
trigger94s
요즘 소원해진 게 내가 마영전을 안 해서 그런 건가 싶기도 하궁,,, 사실 내가 넘 쪼렙이라 이번에 새로 나온 블레스를 하자고 하고 싶었지만,,, 관음하고 이따,,, 훌쩍 조아해요,,, 존잘림,,, 지켜보고 있답니다,,,🐘💖💖 ****e94
namgung_jiu
****s_PY ...그런 식으로도 설명이 가능하겠네요. 조언 고마워요, 블레스. 그렇게 할게요. 잠시 머뭇거리다 사탕이 입맛에 맞다니 다행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맛밖에 없어서 솔직히 걱정했는데...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yajamong1

From Twitter

sebaholic429
그건 분명 지금까지 ㅅㅐ벽4시에 블레스를 껏기때문
namgung_jiu
****s_PY 으음... 그건 그렇죠. 흐릿... 일찍 납득하는게 오히려 나을수도 있고...? ...그렇다면, 블레스 씨가 시간만 난다면 내일 일어나서 제가 블레스 씨네 댁을 방문해도 될까요?
namgung_jiu
****s_PY 으음... 조금 심란한 표정으로 사탕 껍질을 까며 예쁘고 아니고의 문제가 아니라... 사탕을 블레스의 입에 넣어주며 그걸 보게 되면 정말 블레스가 저보다 훨씬 오래 살았다는 것을 납득해버릴 것 같아서 그래요.
namgung_jiu
****s_PY 체리맛 사탕인데, 으음. 블레스는 무슨 맛 사탕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고대시대 유물...인가요. 흐릿... ... 아뇨... 괜찮아요. 어쩐지 그걸 보게 되면 조금 멘탈이 깨질 것 같아서.
namgung_jiu
****s_PY 아 정말! 블레스 다시 꼬옥... ... 믿을 수가 없어요 블레스가 나보다 더 오래 살았다는 게... 고려해주신다고 말씀해주셔서 고마워요, 나도 제대로 블레스가 상처받지 않게 주의할 테니까요! ...누나가 사탕 있는데 먹을래요?
namgung_jiu
****s_PY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가장 오래 사셨다는 건 알지만...! 그치만 귀여운걸요...! 급기야는 블레스의 머리를 헤집듯 쓰다듬으며! 앞으로 가끔 달이 안 떠서 심심한 날에는 또 누나라고 불러주지 않을래요?
namgung_jiu
****s_PY 그 그 그치만 겉으로 보기에는 내가 누나같잖아요~! 미안해요, 블레스 씨. 화 풀어요. 꼬오옥! 앞으로 안 놀린...다고는 장담 못하지만 악의가 있어서 그런건 아니에요~!~!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PPUSIK

From Twitter

sato_zun
블레스 클베땐 재밌어보였는데...
namgung_jiu
****s_PY 내 내 내가 잘못했어요... 여전히 웃긴지 입가가 부들부들 떨린다! 블레스 씨, 울지 마요. 누나가 안아줄까요? 팔을 벌린다!
namgung_jiu
****s_PY 도저히 웃음을 참을 수 없는지 입을 틀어막은 채로 부들부들 떨다 마른세수를 한다! 블레스 씨... 이런 말이 실례인건 알지만... 너무... 귀..귀..엽...귀엽... ... 제... 의동생 하실 생각은 없나요 웃음을 터트리며
namgung_jiu
****s_PY 그런가요? 열심히 살도록 노력해볼게요. 뭔가, 블레스 씨같은 귀여운 분에게 그런 말을 들으니 기분이 묘하긴 하지만. 피식피식 웃으며 뜬금없지만 항상 동생을 갖고 싶었거든요! 물론 블레스 씨가 저보다 훨씬 연상이지만 웃음을 참는다
namgung_jiu
****s_PY 하늘을 올려다보더니 살짝 표정이 풀어지며 아, 정말이네. 블레스 씨는 의외로 감성적이시네요! 하늘을 올려다보는 사람, 제 주변엔 잘 없던데.
namgung_jiu
****s_PY 안녕, 블레스 씨~ 손을 팔랑거리며 유쾌하지 않다니, 그건 어째서죠?
erunjjyama
와타시노 라푸챤..... 블레스 언니 계정에 라푸 만들어놓구 플레이 1도 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만 재밌다구 퇴근하고 주구장창 플레이 하고있어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JinYering

From Twitter

BoiledEggBall
일하다보면 뭔 게임 하는지 자연스레 보게 되는데 서든이랑 롤 피파가 대다수임 이런 게임들 사이에서 블레스를 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있음
dwintint
블레스하던중 문득..구글 스트리트뷰를 보는게 낫다는 생각이.... 그리구 삭제..와우를 다시 시작하거싶규. 그전에 파판을 함햅ㅎ까
myamya4885
****DDo ㄴ ㅋ ㅋ ㅋㅋ ㅌ ㅌㅋ ㅋ ㅋ ㅋ ㅋ ㅋ 에라이!! 포기함 헉 맞다 언니 ㅂ요즘 블레스하세요 ?
LaywolfKR
지금 내 기분은 블레스나 트오세같아
Rote_0425_
블레스 광고 엄청 하네.. 하는 만큼 뭔가 안나오는 거 같아서 안타까움
gaedae
블레스 춤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pqls_2
하... 일본인댘ㅋㅋㅋ 언텔하구싶다... 블레스두...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game_meca

From Twitter

Noel3679
블레스 공지에서 정식 오픈 글귀 삭제
owlady_
랍 블레스 유
owlady_
****EIN 라비님의 은혜와 축복이 자매님의 오늘에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랍블레스유 ♡
noru_0219
****_3016 ****i_yam 피시방을 가야...블레스를 할텐데에에에
Leopard_Hoppy
****buddy 갓블레스유
Tofu_3016
블레스하는데 머지 딱 중간부분인지 뭔지 하이란? 애들을 만나게되는 던전왔는데 전부 다 하이란이라 맞아뒤짐
chafie__
****et_ww 마저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레스는조금흠좀무였엌ㅋㅋㅋㅋㅋㅋ나는..자캐같은그런커마에너무취약해...이미만들어져있는애들을물고빨아야해...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itsukidayo_

From Twitter

secret_ww
****ie__ 시파... 주먹울음 기대하던 겜들도 영 내스타일이 아니라 못해먹겠어.. 최근에 부서진 기대는 블레슼ㅋㅋ
BBikiBBiki
나랑 블레스하실뿐 !!
Dormoo
블레스가 피방 순위 4위면 대단하네 그 뭐지... 나무오부세이비어는?
kana__with
****__with 1. 카나...이거뜻뭐지...? 몰라 / 2. O형 / 3. 158........ㅋ... / 4.멮투 엘소드 가끔 롤 가끔 서든 가끔 블레스 가끔 테런 가끔 마비 가끔 블소/ 5. 숙제하다가 트위터하기 6.가브리엘 ?
gkdl1765
****e3203 블레스저도시작했는데렙몇이죠?
Nec1002
블레스는 버그 없지?
zodiac0028
저랑 블레스 하쉴? 이번에 피방가서 블레스나 만져봐야겠다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nopnope00

From Twitter

zodiac0028
블레스~ 블레스~
IJaHin_
블레스 다른 직업은 안 키워봐서 모르겠는데 암살자는 진자 30 찍어야 재밌음... 그 전까진 핵노잼이야 시부렁
Onsae_0
네ㅔ- 핑핑님 블레스 지우고잇는데 겜 머하지?
ruliweb_rss
정보 블레스 공지에서 정식 오픈 글귀 삭제
tierrook69
****skan 뒤님 이말 공감하십니까? 블레스가 나중에 성공한다는 말이요..
seo_098
블레스 피빕
Hyunjkim2000
I'm at 유탑유블레스 in 서울시 강남구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large_lat

From Twitter

Seo_316
이틀만에 블레스켰당 ㅠㅠㅠ
iMs_6_s
클로저스할 때도 엄청 버벅댔는데 테라를 하면.... 절레 블레스도 못하는 컴인데.... 절레.... 아 눈물 나...
TR_Jingglypuff
똥나무한테 존나 미안하다...블레스한테도 미안하다... 칸코레 비타판 보고 나서는 저 게임들 욕할 마음이 사라짐
rei_kh
순위분석 '블레스' 대형사고, 던파와 리니지 잡고 4위에
ruliweb_rss
정보 블레스 온라인, 내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환
azuregain
또 블레스 해야지
perahon2433
내일 학교 존ㄴ나 일찍 마쳐서 4시정도까진 블레스 해봐야ㅏ겠다 우선 커마부터....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faie222

From Twitter

Rapo_0624
****rsout 가.. 갓블레스유 아무말
RainYuri0907
블레스 대머리 군단/실제로 나와야 하는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제대로 나오는데 왜 다들 대머리가...
KJHW03
갓 블레스 미..
inverted_triang
블레스가 그렇게 재미없다길래 궁금해서 켜고 캐릭터 만들었더니 피씨방 시간이 끝나있었다
NEVI_BO
****famer 그렇군요..! 블레스는 정말 가끔가끔 해야겠어요ㅠㅠ 재미는 있었는데 참 아쉬워요 8ㅅ8
teamMcPajon
해본거중엔 파판 > 블소 >= 검망겜 >>>>>> 블레스베누 인듯
yoonereum
블레스규님 사랑해드리고 싶다 ㅎㅓ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takeoff0301

From Twitter

teamMcPajon
블레스 지우는데도 한참걸리네
hcpc0099
요즘블레스하는데 죵나재미땋ㅎ
merongcho
블레스 해따 동생컴 개조음 부럽따 나도 언젠가 하나 장ㄴ만해야지 겜용컴
molto_moto
블레스냐 블래스냐
teamMcPajon
블레스 지워야지
Neel__u
****R_reset 블레스가 너무 지루하고 재미가 없어요.. 차라리파판이 나을 정도...
barim_8
남녀 둘 다 했는데 찍는 걸 까먹었다 옷 얻고 블레스 했는데 괜찮은 것 같다. 잘만든 것 같은데 내가 너무 피곤해서 조금 하다말고 집왔다.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erunjjyama

From Twitter

retrograder
블레스에서 너구리를 펫으로 꼬실수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 갖고싶다 전자너구리ㅠㅠㅜ0 ㅠㅠ
ParkStarRain
겜킹 블레스 어쌔신몰이사냥 스킬트리공략!: via ****ube
tad_pole_
****fusdo 후우..ㅠ우..후우우ㅠㅠㅠㅠㅠㅠ 미치게따 잠시 블레스는 접ㅂ구 사퍼나 열ㄹ심히 해야게써요... 내일ㄹ 일어나자마자 해야겠어!! 이쁜 코사튬이 절 부른다구요 89
loveuwoohyun
****s_kyu 블레스규님....사랑해여....
atlantic_angler
만화제목짓기 진짜 힘들다... 지금까지 나온 후보 한 뼘 높이, 한 켠 옆에, 선인장일기, 선인장처럼, 야광선인장, cactus nocturn, 블레스 유, 샬롬, 간밤에 다녀가, 사각지대, 가시광선, 탄산수소나트륨 종잡을 수가 없군
UntermRad_
아 블레스 그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로즈베타 신청했다가 20분만에 접은거
UntermRad_
아 잠깐 근데 블레스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tierrook69

From Twitter

alin9800
****rmRad_ 블레스? 커마 조녜함 내가 남캐만 만들어서...잠만 커마보여줄게
alin9800
****rmRad_ 블레스?
cloudbee8888
****v_E__yo_U_1 헉 핖칱님 아니 세실님인가 아무튼 핖칱님 공부열심히하시고 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죠타로블레스윗뜌....
spring__rain__
블레스 켜고 10 분만에 접었다 물론 커스텀은 한시간 넘게 했다
sundaing
****7826 누나 블레스어떤 섭이에요?
h_boy123
인게임이 그렇게 후덜덜하다던 블레스 제가 해보겟읍니다.
Guk93
블레스 온라인 / 쿠아트란 고담시티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RainYuri0907

From Twitter

Ran_d_ro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요즘 미쳤나 기분이 막 왔다갔다 하는가 보다 ㅋㅋㅋ 집에와서 블레스 해야지!!! 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켰다가 캐릭터 화면에서 노잼 하면서 끔 ㅋㅋㅋㅋㅋㅋ
rdy369
****s3080 블레스 똥적화로 똥나무랑 같이 관짝에 들어갈듯
sebaholic429
블레스하고싶어 엉엉
Taenie77
블레스 망했나 신규 게임이 오픈하면 1주일정도는 타임라인에 뭐가 어떻다 돌아야 하는데 이건 오픈 한 줄도 잘 몰랐어
Neel__u
****R_reset 블레스가 넘 재미없어서 다시 시작할까 고민중... 근데 결제할만한 곳이 여기에 없다...
gang_jya_nim
우리오빠가 블레스로 신을 만들었다.
sebaholic429
아냐 요새 커뮤뛸 ㄱㅣ력도없이 . . .블레스만하지 . . ..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barim_8

From Twitter

Yanna_lovehappy
제가 하루에 두세시간밖에 게임을 못 하긴 하지만 그래도 3일인가 4일 플레이로 지금 레벨 3n이니 아마 만렙 찍기까지 앞으로 많아봤자 일주일도 안 걸릴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솔라는 "블레스 만렙 찍고" 2부로 돌아갑니다 독자님들:아 저님
Moeh_gri
침착하자 나 자신.. 넌 할 수 있어.. 갓블레스유.. 신이 내게 깃들었다..
dorutsuru
이제 블레스 재미없음..
LeeJungTae_
블레스 하고싶어...
MrJm0402
좋아 오늘로써 같이 블레스 시작한 친구놈들이 싹다 접었다!ㅎㅎ 혼자만 해야지 ㅎㅎ
dmsco715
****4 zzzzz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 말입니다...공뷰는 내일부터!!! 21시간후에 저는 블레스를 하러갈것ㅅs...입니다...ㅋㅋㅋㅋ
dbfks_01
블레스 길ㄹ드로 납치해주실분ㄴ 없나 후비적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gang_jya_nim

From Twitter

Yanna_lovehappy
아 나 어제 지인이 지인:안나야 솔라 1부 끝났으니 좀 쉴꺼양?00 나:… 지인:며칠 쉬려구? 나:으응… 나:블레스 만렙 찍고 올게 지인: 지인:야 나:머지 않았어…10렙도 안남았다구…… 지인:야 나:폐태자 전하 내가 제국을 찾아드릴게 킼 지인:
charmin9kate
노.블레스는 보다가 잠깐 한템포 쉬었다 가는 시간을 가졌었는데 이제 슬슬 다시 찾아 봐야지
Treechose0503
음 블레스.....
hanlight_cr
****s_takuya 프로필에 별 얘기 없는데요!? 블레스님도 즐거운 저녁되세요😄
newbudeuli
블ㄹㅔ스후기 배경이 이쁘다 스샷찍고싶은 배경이많다 ㄹ 이쁘다 근데 사람은 왜그래 커마랑 50퍼이상 차이나는것같음 하향먹는데 배경이이쁘니 봐주자..
hanlight_cr
****s_takuya 엣 저 글은 블레스님보고 한 얘기가 아녜요!구독만 하실거면 산관없구 맞팔 원하시면 언제든지 멘션주시면 됩니다!!
mozzi_matsu
****gyul3754 블레스 잼써요????? 미스틱 나오면 하려구하는데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letsplayfam

From Twitter

dmsco715
친구가 블레스 하자고 해서 깔고있는데 남은시간 : 21시간 죽고싶다
kimgyungjae6415
****ck970315 블레스 망함
large_lat
나 블레스 나름 공성도 하면서 열심히 하고잇엇는데 의무가 되니까 차갑게 식는다,,,ㅋ킄큭,,,,.큭,,,,킄,,,,
ThyPSYsigh_
****gKyang 언더테일을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아니면 블레스를 할지도..!
minami3362
롤할롤? 없으면 블레스하러감
G_B__0
같이 게임하실 분 라테일 테런 블레스 사퍼 이카루스 있음다
letsplayfam
'블레스'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알아봅니다. #블레스 #BLESS #프리뷰 #업데이트 /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Iee_teru

From Twitter

moongyul3754
블레스 대규모 전투
UOU_zzzZ
블레스라는 것을 해보겠습니다
JD_1005
ㅋ ㅋㅋ오빠새끼 블레스해봤뎈ㅋㅋㅋㅋ후기존나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
Ryan_Lazuli
님들 블레스나하자 죤
Ppiyak_mui
****ya 괜히 사람들이 롤에 집중되어 있는게 아니짘ㅋㅋㅋㅋ 그나마 블레스랑 트오세가 기대작이였는데 둘다 별로...
GoldX04
****ka25 갓블레스유!!!




블레스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JOYEONJE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game_meca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blessdogdrip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syeoseul

블레스 게임 파판 가스터 정보 플레이 사실 자꾸 캐릭터 테라 오픈 kuria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