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21:46 ALL

potato_howtasty
꽃보다 청춘 볼까 귀엽던데
ih7677
엄마가 꽃청춘 하는 타이밍 알려줘서 꽃보다 청춘을 틀고 기다리면서 잘 가르쳐 줬다고 고맙다고 쓰담쓰담하면서 타이밍 딱이네 고마워 했더니 맛있는거 사주는거야?? 한다 ㅋㅋㅋ
oc7ntbkq
허여사의 여행칼럼 꽃보다 청춘, 함께 떠나보는 페루
funnykorea15
‘꽃보다 청춘’ 정상훈 정우 조정석 강하늘, 빙하 위에서 ‘꽁꽁’: 헤럴드POP=이은하 기자 ’꽃보다 청춘’ ‘꽃보다 청춘’ 측이 공개한 사진이 주목을 끈다…
jonininv
시그널끝나고 ~ 꽃보다청춘 !_! ㅎ 💗
estaevan
'꽃보다청춘' 정상훈·조정석·정우·강하늘, 막방서 대폭설 난관 '위기'
sangminyu2
'꽃보다 청춘' 조정석 연인 거미 "공개 연애, 후회 안 한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OrchidaceaRes

From Twitter

NaNegina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다녀온 박보검 “나PD 내겐 연예인”
milkuaa
아. 이제사 퇴근하는 길인데 아무래도 <꽃보다 청춘>은 중간부터 보게 될 듯. 😞
ryuami1004
박보검, 꽃보다 청춘 촬영 소감 “상상만 했던 리얼 버라이어티 출연, 행복했다” #실시간 #소개
FNC_FamSub
"****ENT: #정우 #JungWoo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꽃보다 청춘 ICELAND>가 잠시 후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FNC_ENT
#정우 #JungWoo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꽃보다 청춘 ICELAND>가 잠시 후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rkatl112627
****MMY 오늘 수고 했어요!! 한복 정말 잘 어울렸어요~ 19일날 꽃보다 청춘 첫방송! 기대할께용😆
hubrite
"꽃보다 청춘 - 아이슬란드", 지난 주 "Ice Cave" 보셨나요? 양치기 소년 아님의 인증이었습니다. : 오늘은 폭설로 일찍 돌아온 레이캬비크에서 "Tjörnin" 호수 갑니다. 정말?;;; ...

Pamine0320
유성대 꽃보다 청춘 찍어죠... 나PD예능너무좋아함
kyhzzang84
꽃보다청춘 페이스북페이지 업데이트 출처 : 괜찮은 어.. | 네이버 블로그 #정우 #꽃보다청춘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아이슬란드 #오로라 #나영석 #쓰레기 #칭따오 #납뜩이 #장백기
allnightsummer
오늘 꽃보다청춘 하는 날 예이
joongdoilbo
오늘 뭐보지? 꽃보다청춘-아이슬란드 ‘포스톤즈‘, 78년만의 폭설과 맞서다 기사보기 #꽃보다청춘 #포스톤즈 #아이슬란드
Korea_Free
나영석 PD가 아이슬란드로 떠난 이유 #아이슬란드 #나영석PD #꽃보다청춘 #오로라
OrchidaceaRes
#박보검#보고미#우리택이 #심장어택 #parkbogum #parkbogeum#푸켓#꽃보다청춘#아프리카#어남택 #응답하라1988 #reply1988 #뮤직뱅크출근길 #뮤직뱅크#박보검입국#박보검출국#phuket…
mtnnews
박보검, 특정 종교인? “안타깝다. 그냥 기독교인일 뿐” #박보검 #사이비 #종교 #특정종교 #기독교 #배우 #연기 #루머 #기독교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soomooksk

From Twitter

Junno94
2월12일 옥션 티켓팅 2월 19일 꽃보다청춘 3월 3일 섬 사라진 사람들
xgnxmrxxd
내일부터는 마음이 존나 심란하겠지 ! 오늘이 연휴 마지막인 것처럼 작정하고 쉬어야 겠음 ~ 꽃보다 청춘도 보고
aaaa07x
뒷모습도 존잘😻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Cr-rrrimm instagram
topstarnews
‘꽃보다 청춘’ 포스톤즈, 하얀 눈 덮인 레이캬비크에서 ‘나홀로 자유 여행’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의 포스톤즈가 78년 만의 대폭설이라는 난관에 부딪힌다. 오늘 5일 금 밤 9시 45…
subingsu1024
****2mh 꽃보다청춘보고있오여
wannabetomorrow
'꽃보다 청춘 - 아프리카'편이 오는 19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ㄲㅔ이!!!!!!!!!!
xKAINOSx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꽃보다 청춘 재방송 보는데 브금으로 당신은 그안에 MR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듣고 터졌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chodot_1226

From Twitter

wowwh1991
‘꽃보다 청춘’ 포스톤즈, 하얀 눈 덮인 레…
s2Lovelyes2
치인트랑프로듀스끝나고꽃보다청춘아프리카막방다끝나면덕질그만둬야지...흙흙 그렇게반배치를망햇다고..
BreakNewsCom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포스톤즈 마지막 이야기 공개..대폭설 위기 / 브레이크뉴스
stylenstar
얼마전 꽃보다 청춘 4인방이 귀국했죠. ㅎㅎㅎ아프리카 태양에 검게 그을린 피부가 인상깊었는데요. 그들의 편하디 편한 휴가룩을 모아봣습니다. 영락없는 관광객stㅎㅎ
ryu19860925
160202 ICN 입국 9pic 업로드 #류준열 #인천공항 #꽃보다청춘
GCJTDUQOh9NfOOH
박보검 공항패션 및 꽃보다청춘 비하인드 컷 공개 ! : 네이버 카페
sq05vffhgld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이런 게 진짜 배낭여행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OrchidaceaRes

From Twitter

OrchidaceaRes
👈이곳에가면 인터뷰 전문을.. #박보검#보고미#우리택이 #심장어택 #parkbogum #parkbogeum#푸켓#꽃보다청춘#아프리카#어남택 #응답하라1988 #r…
OrchidaceaRes
#박보검#보고미#우리택이 #심장어택 #parkbogum #parkbogeum#푸켓#꽃보다청춘#아프리카#어남택 #응답하라1988 #reply1988#뮤직뱅크mc #뮤직뱅크출근길 #뮤직뱅크#뮤뱅#박보검입국#박보…
lovelyjaa_
하루에 하늘을 다섯 번 보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라고 한다. #꽃보다청춘 행복해지고 싶어서도 보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서도 보고. 그리워서 보고. 믿으니까 보고., 요즘은 그렇게. 눈으로 마음으로 자꾸자꾸 하늘을 보게 된다. #하늘
fikfaak
핵노잼 꽃보다 청춘 - 정산훈의 존재감: 나영석 피디 의 예능을 좋아한다. 하지만 나영석 피디의 예능은 항상 페르소나 가 있어 왔다. 이서진 이나 차승원 혹은 유해진 말이다. 게다가 꽃보다 청춘 시...
il_est_joli
****fyeol 꽃보다 청춘에서 아이슬란드 가서 별보는 장면 보는데..ㅠㅠ 와 어케 그렇게 별이 뜨지...ㅋㅋㅋ은하수가 젖뿌린 모양같다는게 이해가 되는ㅋㅋㅋ제가 추운걸 좋아하기도 해서 언젠가 한번쯤은 꼭 가구 시퍼요ㅠ 우영테 정말 추억의 이름 먼산
151001_ikon_
****d0512 꽃보다 청춘 보고 잘 것입니다.. 존나 무튼 둘님 감사해여 ;ㅅ;
kyvnghvva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재밌긴 재밌는데 사서고생하는 느낌 낭낭.. 게다가 이거 보다보면 나까지 너무 추워지는것..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OrchidaceaRes

From Twitter

SUPERCONFUSE
_ 베트남 파이브 스톤즈 신나따 #베트남 #다낭 #풍동 #club #꽃보다청춘 #여행 **** Phương Đông Club
travelpost_kr
아직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 매드맥스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 트래블포스트에서 선정한 나미비아 여행지 TOP12를 소개한다 - 꽃보다청춘 미리보기 나미비아편:
b58f54613c26488
한국에 배우님 계시니까 너무 좋을 따름이어요😊 아프리카가서 고생하고 온 것 같은데....ㅠ 꽃보다 청춘도 빨리 방영했으면 좋겠어요...!! ****MMY
_373679834874
<꽃보다 청춘>의 ‘쓰리스톤스’와 함께 나영석 피디가 다시 찾은 아이슬란드 출처 : 문학동네 | 네이버 포스트
seul_ye
아 맞아 내일 꽃보다청춘 방청녹화하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의아니게 어쩌다 가버리게되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YOOYEONSEOKcom
바로는 응답하라1994,꽃보다청춘을 통해 절친으로 거듭난 유연석을 돕는다 중략 신선한 ‘쌤’의 조합과 화려한 지원사격으로 기대를 모으는 위키드는 18일 오후 9시 40분 Mnet, tvN에서 첫 방송한다.
renma616
꽃보다 청춘에서 포켓몬 노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OrchidaceaRes

From Twitter

wonjae_lee
시사주간지 설합본호 주요기사 요약입니다. 주간경향 정용인 기자께서 매주 쉽게 잘 정리해 주시네요. 이번 주에는 영광스럽게도 제가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을 보다 문득 떠올라 한겨레21에 쓴 글도...
wonjae_lee
설합본호 주간지 주요기사 요약소개. 매주 주간경향 정용인 기자가 정리해 주시는데 유용하네요. 이번 주에는 제 글도 소개해 주셨답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보다가 문득 떠올라 쓴 글인데요...
cmleader666
꽃보다청춘 아이슬랜드편 얼음동굴 삽입곡 pd는 저작권 모르냐?
munhakdongne
나영석 피디가 인생에 대한 큰 고민을 안고 떠났던 ‘아이슬란드’, 그 좌충우돌 여행기인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를 출간한 지 3년이 지나 <꽃보다 청춘>에서 다시 그 곳으로 떠난 이유 동영상
ChaletTnL
샬레트래블과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처럼 여행하기! on 여성동아 2월호
hugmugdug
<꽃보다 청춘>의 ‘쓰리스톤스’와 함께 나영석 피디가 다시 찾은 아이슬란드, 그는 왜 아이슬란드로 여행지를 정했을까?
ONCE_MARU
****hiker 요즘 꽃보다 청춘에서 아이슬란드가서 나오는데 와...... 진짜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stella__mk

From Twitter

syy0218
나영석 피디, <꽃보다 청춘>과 아이슬란드를 다시 찾은 이유는? 네이버에 그 이유가 소개되었습니당 :
mylovetbs
tbsTV 꽃보다 청춘, 원순씨를 만나다: ****ube
tuyi1yuiy4
포토 꽃보다청춘 제작발표회'카이스마있는 포즈'
bts___bbbb
****__bbbb 만약 꽃보다 청춘 찍는다면 애기들 처음 데려갈때 납치하는것처럼 데려가는거라 더욱 재밌을듯ㅠㅠㅠㅋㅋㅋ아무것도 가져가지 못한다니깐 안된다면서 쩔쩔매는 석진이 넘나 보고싶구여ㅜㅠㅠ
bts___bbbb
꽃보다 청춘보니깐 석진이랑 재환이랑 정환이 셋이서 여행가는거 찍으면 좋겠다ㅠㅠㅠ 또래들끼리라 서로 생각도 잘 맞을거고 여행하면서 투닥투닥 싸우는것도 넘넘 보고싶따,,,,
K1MJ1EUN
월: 치인트 화: 치인트 수: 라디오스타 최근에 엠씨들이 씹치남임을 느끼고 감안하며 시청 중 금: 꽃보다 청춘 토: 무한도전 인생 일주일 경과.
___penetrar
****_m94 아. 그 꽃보다 청춘 말하시는 거죠. 누나는 심리학을 배우나 봐요. 갑자기 더 멋있어 보이고 그러네. 전 사진해요. 카메라 들고.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youalliwant

From Twitter

JDuck_camera
160202 꽃보다 청춘 ICN 입국✈️ 노이즈가 ㅂㄷㅂㄷ😬 #류준열 #류준열입국 #160202
GCJTDUQOh9NfOOH
'응답하라1988' 박보검 꽃보다청춘 명절인사 ****ube 님이 공유
knowhowtip
#여행정보 유럽여행경비,아이슬란드여행이 궁금해? 최근,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편이 방송되면서 아이슬란드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직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진 편은 아니지만, 앞으로 …
indra922
#꽃보다청춘 #브로맨스 #박보검 #류준열 멋진 두사람 우정 👍
indra922
#박보검 #최택 #꽃보다청춘💐 나미비아에서 귀국하는 날 🙋🏻 순둥순둥 액히 얼굴인데 손등에 힘줄이 뙇!✨ #반전매력 ✨ ****MMY 굿밤🌌💤
pttduong
I liked a ****ube video '응답하라1988' 박보검 꽃보다청춘 명절인사
L7O7M7I7
오늘은 꽃보다 청춘 보면서 해야징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308ox

From Twitter

theday_haru
고화질 160202 인천공항 입국 #박보검 ****MMY 인사하는 보고미 뾰족 솟은 머리마저 씹덕터지는 것ㅠㅠㅠㅠㅠ 저게 넘나 귀여워ㅠㅠㅠㅠㅠ #꽃보다청춘
_sweetnness
20대란 "아무것도 모를 나이에, 아무것도 몰라야 했던 나이에 혼자서 뭔가 하기엔 너무 어리고, 해야만 하는 것은 가득했던" - 강하늘, 꽃보다 청춘 中 .. 보다가 왜이리 와 닿는지
bogummy2
****MMY 오빠 어제는 핸드폰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서 ㅠㅠㅠ 오늘 입국 했던데 드디어!!!꺄 너무 좋아요ㅋㅋㅋㅋ'꽃보다 청춘' 정말 방송 날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을게요 너무 기대되요ㅋㅋㅋㅋ그리고 오빠 검게 그을린 모습도 귀여워요ㅋㅋㅋㅋ
cuj2118
****MMY 오빠 나미비아 잘 다녀오셨어요? 사진으로 귀국하시는 모습 봤습니다 ㅎㅎ 얼굴이 타셨어도 너무 잘생기셨어요~^^♡ 빨리 꽃보다청춘이 했으면 좋겠어요♡ 항상 오빠를 응원하겠습니다😚😍
BeautifulFinish
응팔 4인방이 푸켓에서 포상휴가 중 예고도 없이 꽃보다 청춘에 차출, 아프리카 나미비아를 여행했다는데...아프리카 지역은 치안은 둘째치고 말라리아, 황열병 등 풍토병을 예방하기 위해 못해도 일주일전에 접종을 해야하는데...예상치 못한 차출 맞나요?
KOIIChu
'응답하라1988' 박보검 꽃보다청춘 명절인사 via ****ube
Bogummysdog_
'응답하라1988' #박보검 꽃보다청춘 명절인사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junyeol__0925

From Twitter

hs_storyp
'꽃보다 청춘' 열풍에 연극무대까지 여행 조장…'인디아 블로그' 인기 출처 : 마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MinozSa_TH
'응답하라1988' 박보검 꽃보다청춘 명절인사 ข้อมูลจาก ****ube
SSU_CarpeDiem
신성대학교 신성대학교 & UCR 1기들의 멋진 미국연수 현장스케치입니다. 꽃보다 청춘을 보는 듯
iswearforever
Tôi đã thích video '응답하라1988' 박보검 꽃보다청춘 명절인사 trên ****ube
eternallyM
'응답하라1988' 박보검 꽃보다청춘 명절인사 ****ube
hihit28
피키 1명씩 메인 인터뷰 소취 아프리카 갔다가 제대로 태우고 온 쌍문동 4총사 귀엽게 온몸을 다 태우고 온 응팔 남정네들 #피키 #박보검 #꽃보다청춘
Magnolia_930616
''응답하라1988' #박보검 꽃보다청춘 명절인사' -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qwsa0529

From Twitter

MON091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에 오ㅋ타쿠노래나옴
mtnnews
박보검, 아프리카 출국 전 후 비교하니 깜짝! ‘꽃미남에서 상남자로!’ #박보검 #배우 #아프리카 #출국 #비교 #깜짝 #꽃미남 #상남자 #귀국 #꽃보다청춘
dakchijigi06
그들의 용돈이 남아가는 과정 ㅋㅋㅋㅎㅎㅎㅎ 출처 tvN 꽃보다 청춘 #꽃보다청춘 #꽃청춘 #정우 #조정석 #정상훈 #강하늘 #4스톤즈 #용돈 #장발장 #자판기커피 #채용정보 #취업 #스펙 #닥치고취업 #닥취
picsfromprague
보면 가고 싶으니까 여행 다녀온 곳 사진도 굳이 다시 찾아 보지 않으려하고, <꽃보다 청춘> 이런 여행 프로그램도 잘 안본다. 그러면 뭐하나 내가 보는 수많은 영…
AsiaToday_News
포토 박보검 '아프리카에서 오니 상남자 포스가...' 꽃보다 청춘
dkakaostar
믿고보는 #나영석 PD의 #꽃보다청춘!! #응팔 4인방의 아프리카 이야기 본방사수할게요~
AsiaToday_News
포토 류준열-고경표 '응팔 쌍문동 4인방은 없었다' 꽃보다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tkddk1102_love

From Twitter

hyuniya
보고싶었는데....회의가 뭐라고 #택아~ TENPHOTO 박보검, 우윳빛깔 택이에서 초코우유 박보검으로 꽃보다 청춘 | 다음 연예
gongmyeong30
아이슬란드 링로드6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따라잡기 – 마트와 핫도그 & 온천 모르니까타임즈
jdvfelicia
탔다 탔어요! ㅎㅎ TENPHOTO 박보검, 우윳빛깔 택이에서 초코우유 박보검으로 꽃보다 청춘
hi_hankyung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정환이 어딨니? 아프리카 가이드가 온 거니?
bogum_psv
인천공항 입국 잘생겼다 응팔팀! ㅋㅋ️ 아프리카 무사히 다녀왔어요~ 팬들이 많이 기다려줘서 감사합니다 #꽃보다청춘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
tbsseoul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503명, 원순씨를 만나다 2.3 수 13:30, 시청 다목적홀에서「대학생 아르바이트, 원순씨를 만나다, 꽃보다 청춘 in 서울」이라는 주제로 겨울방학 동안 서울시 각...
bogum_psv
인천공항 입국 우리가 모두분들이 보고싶었어요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ryu_lxx

From Twitter

Magnolia_930616
TENPHOTO #박보검 , 우윳빛깔 택이에서 초코우유 박보검으로 꽃보다 청춘 출처 : 텐아시아 | 네이버 TV연예
bogum_psv
드디어 나왔고 저도 행복했습니다 형들과 10일 같이 촬영 해셨습니다 오늘도 보고 싶어 형들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bogum_psv
나PD도 고생 많았어요. 그동안 감사합니다! #꽃보다청춘 화이팅! #박보검️
bogum_psv
공항브로맨스 #박보검 #류준열 #꽃보다청춘 #응답하라1988
hooongsi_
관계자는 3일 OSEN에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 편의 제작발표회가 2월 중순에 예정돼 있다”라면서 “2월 18일로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이 말한 재소환이 제작발표회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
tvdailynews
응팔 포상 휴가 중 꽃보다청춘에 붙잡혀간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2일 저녁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습니다 #응답하라1988 #응팔 #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걸스데이 #혜리 #티브이데일리
tedpark
포토 꽃보다 청춘들이 돌아왔어요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kihyun11_22

From Twitter

BOOGUMMY
머리 #박보검 #꽃보다청춘
BOOGUMMY
인천국제공항 #박보검 #꽃보다청춘
BOOGUMMY
꽃보다청춘 귀국 오구오궄? ㅋㅋ #박보검
MOMA_commu
****_commu 세헌민호 대학가자! 난겸윤화 꽃보다 청춘 2기 유나구름 블커♥ 비단수호 꽃삼아
MOMA_commu
자컾 정리 이케이케 해야지.. #모마_메모 2016.02.03~ 북극구호 짐수고 다운태성 늘봄고등학교 태오이얀 꽃보다청춘1기 유겸재혁 그날의 우리
indra922
20160202 ICN. #박보검 눈망울이 맑은#꽃보다청춘💐 #ParkBoGum 굿잠~~~🙋🏻💕****MMY
G__iraffe
‘꽃보다 청춘’은 2일 공식 페이스북에 “오늘, 납치에서 풀려났습니다. 2월 중순 다시 소환할겁니다”라고 알렸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aaaa07x

From Twitter

aaaa07x
섹시보검💜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aaaa07x
너무떨었다😭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rhrhkstk
오로라 사실 꽃보다 청춘 보다 이름 지은거 #노머시_비하인드
InstaKyoto
#꽃보다청춘 #여행스타그램 #osaka 여행 첫날 비가 와서 불편했지만 그래도 그 나름의 멋이 있었던 #kyoto #좋아요 by yoonjae_brian
theday_haru
고화질 160202 인천공항 입국 #박보검 ****MMY 아프리카에서 탄콩이 되서 돌아온 보거미 넘 귀여워서 심장이 아프다고 전해라~ #꽃보다청춘
BrightU0616
160202 인천공항 입국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청춘 ****MMY 무사히 한국으로 귀국!🙋🏻💕
sssris
꽃보다 청춘 촬영이 열흘정도인가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moreunikka

From Twitter

whvqninsm
꽃보다 청춘' 2차 티저 공개, 매의 눈 유희열 이번엔..
y2kbird2
보거미 맞니?? 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allfor_ryu
'꽃보다 청춘'은 2일 공식 페이스북에 "오늘, 납치에서 풀려났습니다. 👉2월 중순 다시 소환할겁니다"👈 라고 알렸다. 또 간다고..?
beautybbo616
****MMY 160202 꽃보다청춘 귀국길 노이즈는 쩔지만 네가 웃으면 나도 행복해요 ^_____^ 웃는게 예쁜 보검이 ♥ 고생했을텐데 푹 쉬기를 #박보검 #ParkBogum #보검 #bogummy
goldfish0391
세상이 안보인다. 그냥 별로다. 꽃보다 청춘 방송에서 나온 아이슬란다에 가서 나도 오로라 한번 보고 오고 싶다
fururub
조정석, 정우, 정상훈, 강하늘 이 멤버의 #꽃보다청춘 은. "이렇게 좋은 친구들과 함께이고 싶다." 라는 느낌이 강했다. 누구하나 빠짐없이 마음이 멋진 친구 같다는 느낌이었다. 응팔 4인방은 어떤느낌일지 궁금하다.
Winnerboss89
TENPHOTO 박보검, 아프리카에서 입국..감추지 못하는 미소 꽃보다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neulish

From Twitter

he4621
#박보검 #보검 #꽃보다청춘 #꽃청춘 시카맣게 타버렸어....................... 그래도 잘생겼다 .....
uvegottasoul
꽃보다 청춘 - 나미비아편 멤버들 입국하는 사진 봤는데 류준열은 원래 조금 까만 편인 것 같은데 박보검 엄청 많이 탔네
woominet
"The Constellation of Dead Bear" 중 한장면 부분 꽃보다 청춘 아이슬랜드 편 보다가, 이런 모습을 오로라샤워..라고 부른다는 건 처음 알았음.
xo_atm0412
울가수님 직접 수니들에게 꽃보다청춘찍는것 마냥 사진올려주시고 황송해서 살수가업내ㅠㅠ
sj_ryeobin
****hmoon_0425 18! 꽃보다 청춘 ?
indra922
#박보검 #꽃보다청춘 💐 눈망울이 순둥순둥💕 웃는모습이 참 이쁜🙆🏻
Floweron_
꽃보다 청춘에 우로빠들 섭외 해주새요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qwsa0529

From Twitter

euncheolso21
포토 고경표 '아프라카 스타일 공항패션' 꽃보다 청춘
jinwookhe1
포토 류준열 '섹시한 구리빛 피부' 꽃보다 청춘
hope_0616
#박보검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공항 #만남 #반가워요 #보검이가한국에있다 매니저님들 만나서 너무나 좋은 보검이ㅎㅎ 어쩜저리 좋아하는지.. 매니저님들 완전 부러웠었어요ㅎ
hope_0616
#박보검 #꽃보다청춘 #공항 #아프리카 #보검is먼들 #까만피부도이쁘네 초점은 좀 나갔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오랜시간 비행하느라 고생했어요^^ 오늘은 푹 쉴 수 있기를~ ****MMY
opal8o8
아니 제가 뭐라고 팔로워가 300분도 넘게됐는지 모르겠지만... 드립과 아무말로 점철된 제 탐라 봐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8_8 그리고 곧 방영될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만
hsj63711
꽃보다청춘도 봐야해..
daecheolkoo33
포토 류준열 "나영석 PD 오늘은 어디서 비박할까요?" 꽃보다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ryu19860925

From Twitter

xius2inah
꽃보다 청춘 너무한거 안ㅣ니냐.....박보검 ㅓ너무 탔잔아...........
jeongbyumgogoi1
포토 안재홍-박보검 '우리 아프라카 갔다왔어요~' 꽃보다 청춘
1343400_
****UB313__ 우연히 꽃보다 청춘 봤는데 아이슬란드 편이더라고요 나오는 사람들 다 재미있고 귀여워서 챙겨 봐요
kdramastar
#꽃보다청춘 #응답하라1988 #Reply1988 #answerme1988 #박보검 #ParkBogum #류준열 #RyuJunYeol #안재홍 #고경표 웨이보
fnstar_
박보검이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청춘' 촬영을 마치고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초코우유로 변신한 박보검 보러 fn스타로 ㄱㄱ
Jun_0830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 류준열,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 입국 사진
eternallyM
TENPHOTO 박보검, 까매진 피부로도 가릴 수 없는 훈훈함 꽃보다 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BrightU0616

From Twitter

eternallyM
TENPHOTO 박보검, 아프리카에서 입국..감추지 못하는 미소 꽃보다 청춘
moe_uu_
음~꽃보다 청춘AU는 전부터 꼭 풀어보고 싶었던 썰인데 어떻게 풀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채운님 덕분에 졸라게 잘 풀어진 것 같다 썰 푸는데 도움을 준 채운님에게 치얼스~☆
APit_A_Pat
‘꽃보다 청춘’은 2일 공식 페이스북에 “오늘, 납치에서 풀려났습니다. 2월 중순 다시 소환할겁니다”라고 알렸다. 다시 소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ochangmin2
포토 박보검 '응팔 택이 많이 탔구나' 꽃보다 청춘
not7237
꽃보다청춘이나 할배보면 나의 역마살 기질이 폭발할것같다 ㅋㅋㅋ 혼자서 영상도 찍어보고 그나라사람들과 인터뷰도 하면서 다니고싶다 히유우웅
jaeeunlee2388
포토 류준열 '행색이 난민수준으로 입국' 꽃보다 청춘
ryu19860925
제가 지금 살아있나요? 그것은 기적이요 미라클입니다.. 2016년에 새로 쓰는 감동실화 ㅠㅠ 160202 #류준열 #입국 #인천공항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프리뷰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Bogummysdog_

From Twitter

JHTAEK88
꽃보다 청춘ㅠㅜ
dongsoochang
포토 안재홍 '저 노숙자 아니에요~' 꽃보다 청춘
moe_uu_
~꽃보다 청춘AU로 오이이와~ 세이죠 3학년즈는 어른이 되도 같은 팀으로 활동했으면 좋겠음 그래서 막 실력파 배구팀으로 유명해지고 꽃보다 청춘 찍었으면 오이카와:담당 피디한테 연락 받고 다른 멤버들 낚을 계획을 세움.팀원들의 여권을 미리 스틸해놓음
ryu19860925
너무 이쁘미😭😭 160202 #류준열 #입국 #인천공항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프리뷰
thursluv
****sluv 2.그머냐 꽃보다청춘처럼 ㅋㅋㅋㅋㅋ외국여행하는 삼선장보고싶다 첨보는사람한테 길묻고하는건 바디랭기지로 루피가 하는걸로\ ^^ /
doweitae7
포토 류준열-고경표-안재홍-박보검-나영석 '꽃보다 청춘 화려한 입국'
mysteriousspan
사진 꽃보다 청춘,'아프리카서 살아 돌아왔어요' | 다음 연예 다들 반바지에 들고 있는 물건들이 너무 우리 아프리카 댕겨옴 설정이라 그게 넘 오그라들엌ㅋ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ryu19860925

From Twitter

aaaa07x
섹시검😘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섹시보검
Bogummysdog_
TENPHOTO 박보검, 아프리카에서 입국..감추지 못하는 미소 꽃보다 청춘 | 텐아시아
nagi9236
헐미친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응팔!!!! 아악!!!
jungwoo_FTW
배우 정우 팬카페 "하람정우"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정우 #팬카페 #팬 #소통 #응답하라1994 #히말라야 #꽃보다청춘 #꽃청춘 #아이슬란드편 #포스톤즈
Magnolia_930616
T포토 #박보검 "나PD님 잊지 않을 거예요" 꽃보다 청춘 출처 : TV리포트 | 네이버 TV연예
jozikzineel
T포토 류준열 "드디어 한국이다" 꽃보다 청춘 출처 : TV리포트 | 네이버 TV연예
BrightU0616
160202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박보검 #꽃보다청춘 해맑게 입국한 이쁜 보검이💕고생했어요🙋🏻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JHTAEK88

From Twitter

aaaa07x
꽃보다청춘in아프리카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ugum #응답하라1988
jozikzineel
T포토 류준열 "텐트랑 침낭 챙겨왔어요" 꽃보다 청춘 출처 : TV리포트 | 네이버 TV연예
ryu19860925
어서와 🤗🤗🤗 160202 #류준열 #입국 #인천공항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프리뷰
parkbogum_com
160202 인천국제공항 꽃보다청춘 귀국 모자 벗어도 세젤귀지 8ㅅ8 머리정리할거지 #박보검 #보검 #꽃보다청춘
mynx5500
****aArenko 만드는 인간도 보는 인간도 그런 포인트를 즐긴다고 생각하는...암튼 저질인 프로임 진짜 싫어요ㅠㅠ 꽃보다 청춘 그냥 맨 몸으로 데려가는 것도 존나 싫음
Magnolia_930616
TENPHOTO #박보검 , 까매진 피부로도 가릴 수 없는 훈훈함 꽃보다 청춘 출처 : 텐아시아 | 네이버 TV연예
parkbogum_com
160202 인천국제공항 꽃보다청춘 귀국 #박보검 #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ryu19860925

From Twitter

parkbogum_com
160202 인천국제공항 꽃보다청춘 귀국 오구오궄ㅋㅋㅋㅋㅋㅋ탄빵됐어ㅠㅠㅠㅠㅠ귀여웡우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힘들어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고생해써 #박보검 #보검 #꽃보다청춘
qwsa0529
#박보검 #꽃보다청춘 진짜 많이 탓어ㅠㅜㅠㅠㅠ 근데 외모는 왜이렇게 빛나니ㅠㅠㅠㅠㅠ
aaaa07x
꽃보다청춘in아프리카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류준열 #응답하라1988
kjuly737
TENPHOTO 박보검, 몰라보게 까매진 피부 꽃보다 청춘 | 다음 연예
aaaa07x
섹시보검😍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aaaa07x
쌍문동 4인방 귀국👏 #박보검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응답하라1988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BOGUMDAY
TENPHOTO 박보검, 몰라보게 까매진 피부 꽃보다 청춘 흰양말 커엽커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탄거보ㅓ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ㅠ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eternallyM

From Twitter

Magnolia_930616
TENPHOTO #박보검 , 몰라보게 까매진 피부 꽃보다 청춘 출처 : 텐아시아 | 네이버 TV연예
jungwoo_FTW
#황정민 배우님과 히말라야 촬영당시♥ #배우 #정우 #팬카페 #응답하라1994 #쓰성 #히말라야 #꽃청춘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 #포스톤즈 #소통 #팬
jungwoo_FTW
황정민배우님과 히말라야 촬영당시♥ #배우 #정우 #팬카페 #응답하라1994 #쓰성 #히말라야 #황정민 #꽃청춘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 #포스톤즈 #소통 #팬
kdramastar
#응답하라1988 #Reply1988 #꽃보다청춘 #류준열 #RyuJunYeol #박보검 #ParkBogum 웨이보
jungwoo_FTW
*RT* 배우 정우님의 팬카페 "하람정우" 많이 사랑해주세요~ 홍보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우 #정우 #팬카페 #응답하라1994 #히말라야 #꽃보다청춘 #꽃청춘 #아이슬란드편 #포스톤즈
MintWH1
순수해서 더욱 빛났던 네 남자의 진솔한 꿈 tvN '꽃보다청춘' 16.01.29 * BGM 포함 콘텐츠 #피키캐스트
yun__8
****elp 아 진짜요?! 너무하네 ㅠ.ㅠ 누가 더 맛있는거 먹나? 이런 프로그램 생겼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여행보내주는것도 좋고 꽃보다 청춘처럼 ㅋㅋ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kdramastar

From Twitter

jungwoo_FTW
배우 정우님의 의리샷!!♥♥ #배우 #정우 #팬카페 #응답하라1994 #쓰성 #히말라야 #인증샷 #꽃청춘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 #포스톤즈 #의리 #오케피 #황정민…
jungwoo_FTW
안녕하세요 배우 정우 팬카페 하람정우 카페지기 입니다~다시 카페활동을 하려합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정우 #정우팬카페 #꽃보다청춘
ctbERptWlAhj2Ok
아프리카에서도 상큼!😜 #박보검 #꽃보다청춘
5kwon
꽃보다청춘 지금 청춘을 살고 있나요?
neulish
늘리쉬 업데이트 소식_01 <동주> 언론시사회 언론사 사진+영상 모음 <꽃보다청춘> 5회 주요영상모음 + 160201, tvN 명단공개-연예계 人 라인 #강하늘
kyhzzang84
꽃보다 청춘 움짤5회 출처 : 괜찮은 어.. | 네이버 블로그 #정우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오로라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쓰레기 #칭따오 #납득이 #장백기
nexsocial
'꽃보다 청춘'에서 오로라를 보고 밤하늘에 관심을 가진 분들을 위한 사진! 여행 가고 싶게 만드는 은하수 사진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hope_0616

From Twitter

FOXlifekorea
MY TRAVEL LIFE 꽃보다 아이슬란드! 제보: 노석윤 님 최근 방영되고 있는 '꽃보다 청춘'의 아이슬란드를 조금 더 앞서 다녀왔습니다. 오로라는 비록 흐릿하게 밖에 보지 못하였지만 잠깐의...
0101ssoal
납치된 '응팔' 4인방 컴백..'꽃청춘' 나미비아팀 오늘 2일 귀국 | 다음 연예 '방영 중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후속으로 오는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그랭 물 들어올때 노저어야지 어서방영해라ㅜ
stump_o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재방송해주는 거 보는데 멤버들 하나같이 다 사이도 좋고 ㄱ ㅣ여운데 풍경들도 다 넘 이뻐서 보고 있으면 기분이 그냥 좋아짐 ㅠ
hooap79
****p79 매우 중요한데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은 매우 괜찮쿠나. 지난 번 뭐지? 우연히 이적이랑 여행가는거 한편 봤었는데...윤상 보고 기함함....=_= 저런류의 사람. 툭히면 삐치기 자기 상황만 생각하기 이기적인게 다 튀어나오던데...
realjin1725
뽀 나와서 열심히 보려고했는데 역대급 노잼. #꽃보다청춘
hooap79
****p79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을 보니...운전을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모락모락난다. 국제면허를 따려면..흠..렌트하고 이러는게 편하니까..길 못찾아도 내비가 있으니..올해가 가기전에 배워야겠음. 근데...국제면허는 당연히 다른 거겠지?;
orion_PNM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5회에서 얼음동굴 씬에 삽입된 배경음악이 이 영상 배경음악이랑 같았어..ㄷㄷ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hope_0616

From Twitter

besideryu
오늘 공개된 꽃보다 청춘팀 사진
aaaa07x
꽃보다청춘in아프리카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yesye616 트위터
seoulspoke
서울시는 2.3 수 13:30 시청 다목적홀에서 대학생 아르바이트 503명, 원순씨를 만나다, 꽃보다 청춘 in 서울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박원순 시장과 서울시정에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Joynews24
'아프리카 찍고 쌍문동으로'…'응팔' 청춘들 바쁘다 오늘 2일 '꽃청춘' 팀 귀국…15일 쌍문동 사인회 개최 #꽃보다청춘 #응팔 #응답하라1988 #조이뉴스24
FilmitSuda_Ent
2월 2일 오늘입니다. #꽃보다청춘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는 #정봉이 #봉블리 #안재홍 ****ong331 보고싶어요❤…
moreunikka
아이슬란드 링로드6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따라잡기 – 마트와 핫도그 & 온천
aaaa07x
금의환향🙌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응답하라1988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아프리카 Cr-miniminheee instagram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indra922

From Twitter

tap_zin
꽃보다 청춘도 갔다! 아이슬란드 베스트 장소는? # 핫도그 세개 주세요 # please hot dog world~ **** 싶은 친구 소환하기 탭진 "좋아요" 누르고 필요한 콘텐츠 받아보자!...
qwsa0529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고경표 #안채홍 모닝싸인 글씨체로 한번 더 반하고 시작💕
junyeol__0925
인스타 일반인분이 올려준 새로운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사진 드디어 새로운 옷인데 안에 그 흰티가 보이는것같..다른 배우들도 탄것같은데, 압도적인 어빠 다리탄게ㅋ그래두 웃는 모습이뻐 입꾹꾹이 #류준열 🙆
il000435
****elism 악몽 꾸시겟네요 밝은노래 듣고 주무세요 숙면에 도움됩니다 생각할깨많으시겟지만 꽃보다청춘 처럼 아이슬랜드로 가족이나 친구분하고 떠나보시는것어떠신지요 😄😊
NontonMobi
Nonton Film Youth Over Flowers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2016 Subtitle Indonesia -
neentaekwoon_j
****iesAD ****iesAD นมกล้วยยี่ห้อนี้ใช่มั้ยคะที่บาโร 빙그레-1994 ถูกหลอกว่าจะได้ถ่ายโฆษณา ในรายการ 꽃보다 청춘😆
BH_S2_JD
ㅋㅋㅋㅋ꽃보다청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핫도그 세 개 주세요~! 번역기;please give me hotdog world~! 조정석;핫도그 세 개!! 번역기;hotdog worl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he4621

From Twitter

kihyun11_22
****cialMonstaX 캐나다의오로라풍경이에요!최근 방송되고있는 꽃보다청춘을 보고 기현오빠도 꼭한번 가서 봤으면하는 아름다운 풍경이라고 생각이되서 보내봅니다♡ #polychromatic_scene
ryu_lxx
방송 빨리 했으면!! #류준열 #꽃보다청춘
ryu_lxx
번지점프 뛰어내리기 전에 아이덴티티가 담긴 말을 했다는데 뭘까ㅋㅋ몸무게 70kg넘어서 또 발림.엄청 말랐다고해서 6nkg 아닐까 했는데 72인지 74인지 쨌든 70kg넘는다는거, 발림 #류준열 #꽃보다청춘
diebalueblume
****alueblume 나피디님 보고 계세요?? 꽃보다청춘 엑소 불러주세요!!!
ryu_lxx
ryu junyeol 이 아니라 ryoo junyoul 이라니, 인별은 ryu면서??여권은 저렇게 쓰는가보오??신기하게 쓴다ㅋㅋ이것마저 발림ㅠㅠ근데 가서 엄청 고생했나보다ㅠㅠ엄청 말랐다니ㅠㅠ에휴ㅠㅠ한국와서도 못 쉴텐디ㅠㅠ #류준열 #꽃보다청춘
guevava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을 보는데 저렇게 정성껏 여행지로서 포장해주는데도 가고 싶은 느낌이 전혀 안든다ㅋㅋ 춥고 죄다 얼음만 있고 물가 드럽게 비싸고
secret20130417
요즘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첫화부터 다 보고 있다옹♥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beautybbo616

From Twitter

tkddk1102_love
꽃보다청춘 지금부터 기대되는이유좀ㅋㅋㅋㄱㅋ 고경표님 어깨 깡패네ㅜㅜ 어깨 개쩔ㅠㅜ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attekyu_hot0428
와모으ㅐᆞ이 꽃보다 청춘 재방보는데 넬님분들 노래나옴ㅜㅜㅜㅜㅜㅜ😍
freudwind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이 별 이슈가 되지 못하고 있다. 일단 풍경 위주의 정적인 여행인데 그걸 초월적 아름다움으로 시청자에게 각인시켜줄 멤버가 아무도 없고 멤버들은 시종일관 단순함과 무식함과 순수함으로 '국내 관광'하듯 지냄. 자연경관이 아깝다.
bogummy2
****MMY 오빠 드디어 2월이에요!!!그말은 즉 오빠가 한국에 오는날이 다가온다는거죠!! 이야~~진짜 좋아요 꼭 '꽃보다 청춘' 본!방!사!수! ㅋㅋㅋㅋ오빠의 어떤 모습들이 나올까요 기대하며 방송할때까지 기다릴게요~오늘 하루도 수고했고 고마워요♥
cltkgo1016
92z 켄×진×산들 꽃보다청춘 찍었으면 좋겠다
newstage21
tvN ‘꽃보다 청춘’부터 연극 ‘인디아 블로그’까지…한국은 지금 여행 열풍!
qwsa0529
#박보검 #꽃보다청춘 아이구ㅠㅠㅠㅠ 막 편하게 놀고있는건 아니었구나ㅠㅠㅠㅠ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InstaKyoto

From Twitter

junyeol__0925
하...1월30일에 #류준열 #꽃보다청춘 팀 만났다며 인스타에 올리신분 👍😢 어빠 저티 계속계속ㅠㅠㅠㅠㅠ흙탕물샤워라니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ㅜㅜㅜ
308ox
#박보검 #류준열 고생한다 고생해 ㅠㅠ 그 와중에 보검이 역시 천사구요...? 꽃보다청춘 촬영 때 불이 나갔다고..
uvegottasoul
꽃보다 청춘 페루편-라오스편-아이슬란드편-나미비아편 순서대로 있는데 아직까지는 내 개인적으로 페루편이 제일 재미있었던듯
uvegottasoul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편 빨리 보고싶다
_WEARETHENIGHT_
라이징스타 위아더나잇, ‘티라미수 케익’ 어쿠스틱 VER 라이브... ‘꽃보다 청춘’ 바로 그 노래 SSTV 영상 '스타서울TV' 인터뷰와 함께한 #위아더나잇 #티라미수케익 Acoustic ver.
J_HOPE_2_18
그냥 꽃보다청춘 이런데 나갔으면. 이런데 나가서 다같이 외국에 좋은데 가서 예쁘거보고 맛있는거먹고 따뜻한 집에서 자구 그렇게...ㅜ
kyhzzang84
꽃보다 청춘5회 캡쳐 출처 : 괜찮은 어.. | 네이버 블로그 #정우 #꽃보다청춘 #쓰레기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아이슬란드 #오로라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indra922

From Twitter

youalliwant
#tvN 꽃보다청춘-아이슬란드 늘 꿈꾸는 여행의 표본입니다. 역대 꽃보다 시리즈 중 단연 최고이고, 순수한 구성원들도 아름답습니다. 덕분에 오로라의 신비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kjhju123123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여행, 먼저 '직접' 다녀온 후기 출처 : KB락스타 | 네이버 포스트
nhj2377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내일 귀국..."거지꼴로 돌아올까?" 출처 :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거지꼴ㅋㅋㅋㅋㅋㅋㅋㅋ
close_heaven
진짜 꽃보다 청춘보면 왠지 모르겠는데 웃기기도 하면서 눈물난다ㅠ나도 꼭 저렇게 놀러가봐야지ㅠ오로라도 보고 별똥별도 보고ㅠㅠ
DEmonic_49
꽃보다청춘보는데 브금이 익숙하다싶었더닠ㅅㅋㄱㅋㄱㅋㅋㅋ 그 어느 노래존잘오타쿠가 만드신 페이트쨩사모곡 반줔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duddbs9474
뭐야방금 꽃보다청춘에서 youth나온것 같은데 내가 잘못들었니???ㅌㅌ
pookjoo12
홍콩에 12시간체류라니....★ 오빠 마지막까지 고생이에여😳 #류준열 #꽃보다청춘 '꽃청춘 in 나미비아', 3일 귀국..쌍문동 형제들의 '금의환향'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BOOGUMMY

From Twitter

suldongkun1
친절한 동근씨 2016년 2월 1일 오전 9시 40분: 요즘 길을 가다보면 젊은 분들께서 저를 알아보시고 인사해주시네요. 제가 꽃보다 청춘인 거, 다들 아시죠? 함께합시다! 실천 설동근^^ suldongkun
il000435
****haholic ****aning 최근은 스타워즈 에피소드7 드라마는 응답1998 리맴버 한번더해피앤딩 동네영웅 예능은 꽃보다청춘 아이스랜드 프로듀서101 무도 요번주차 등등이요
cebutourbest
'꽃보다 청춘' 대한민국편? 동남아 7개국, 한국서 방송 촬영 - 머니투데이#,#세부자유여행,#세부호텔,#세부여행,#세부호핑투어,#세부투어베스트,#,#cebutour: 머니투데이'꽃보다 청춘' 대한...
uvegottasoul
꽃보다 청춘 이번 멤버들 너무 돈을 안 써서 엄청 남았을 것 같다
bquwwf75f
꽃보다 청춘, '삐' 효과음 입힌 19금 토크"악~ 궁금해"
BOB_JIMIN
꽃보다할배 꽃보다누나 꽃보다청춘 그리고 꽃보다얼굴 ,, 얼굴 잘해 장해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BOOGUMMY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BOOGUMMY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bogum_psv

꽃보다청춘 박보검 아이슬란드 류준열 아프리카 응답하라1988 강하늘 포스톤즈 정우 입국 꽃청춘 InstaPra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