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 수분크림 엘르코리아 로레알 립밤 플럼핑 신제품 비슬로우 바디크림 수분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22:46 ALL

mi_chane
어음.... 바디크림... 정한게 기찬이랑 론빼고 없어... 기차니는 비오템 그 하늘색 뭐였짗 그거쓰고 론은 더바디 그린애플 그거....
ahjrj
빅시 바디미스트, 바디크림 이런거 사오구 비오템 립밤 이런거 사오는데 이 놈시키 진짜 안목이 탁월함. 걔 칭구들 다 브랜드에 관심많규 애인이나 부모님 선물 광광 사는 놈들이라 대충 물어보고 사오는거 같은데 개잘사온다
_joyeosa
****t00 아~ 얼굴에 바르는 스킨처럼 쓰시면 되요. ^^ 어머니께서 잘 쓰시면 되겠네요. 비오템 제품들이 거의 괜찮아요.
_dugaerain
****u_O5O6 비오템...어머니꺼 훔쳐쓰는데 죤죻
zzannaesuni
엄마가 집에 둘이있으니까 선물로 받은 비오템 수분크림 그냥 나 가지래ㅎㅎㅎㅎㅎㅎㅎㅎ 개이득!!!!!!
nbtotqftym
비오템, '오 프레쉬 바디 미스트' 한정판 출시
uuuu_ju
****lower_yeon 오빠로션 비오템옴므 ...백화점꺼

비오템 옴므 수분크림 엘르코리아 로레알 립밤 플럼핑 신제품 비슬로우 바디크림 수분 xoom9000

From Twitter

lunevly90
화장품 병이 또 도졌다. 숨 시크릿 에센스, 숨 수분크림, 비오템 세럼인오일,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클렌징오일 사구싶따....
coconutcrime
내게 맞는 파데나 색조는 여전히 못 찾았는데 기초는 나름 정착 성공한 거 같음. 아벤트 토너+트러블 전용 크림 / 비오템 라이크플랑크톤+아쿠아수르스 에센스&수분크림 이렇게 번갈아 가며 아침저녁으로 발라주니 피부가 엄청 보들보들해짐
Daily_Dasom
****t_summer_ 헛 글쿤요..! 저는 비오템은 안써봤구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만 써봤는데 너무 유분 느낌이라 아쿠아밤 살 걸 하고 후회중이에여ㅠ0ㅠ 기초는 특히 추천받아도 페바페라 고민이 많이 되여ㅠㅋ 기초는 적어도 며칠은 써봐야 하는데
Light_summer_
****y_Dasom 비오템은 제가 중지성? 복합성용? 써봤었는데 제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지 저한텐 따갑고 화끈거렸던 기억이 있어요ㅜㅜ 빌리프는 괜찮았던것 같아요ㅋㅋ
Daily_Dasom
****t_summer_ 앗 추천 감사합니당..!! 지금 비오템이랑 빌리프 기초라인 중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둘다 고만고만하게 별로 안 끌려서,,ㅜ0ㅠ~~
go_out_to_you
****je_up 에스티로더도고요.. 달팡 로레알 클리니크 바비브라운 맥 오리진스 랩 그리고 조말론 로레알구룹도.. 랑콤 아람니 입생 비오템 키엘 메이블린 비쉬 존슨앤존슨 아비노 뉴트로지나 다~~~~~~ 시오니스트
rivetteforall
1. 유리아주 립밤 2.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K + A.I. + MAT 3. 비오템 수분크림 또 뭐 사다달라고 하지... 몽쥬약국 건성템만 넘나 많잖아여 ㅠㅠㅠㅠㅠㅠ

xenon7710
****eishu 오호 글쿤욥 비오템 + 페스샵, 네쳐 등등 기억해둬야.. 답변 감사요~
kanbi07
아나 비오템에서 20만원 썼어 호구같이 점원 말에 꼬여서 사버린 듯.. 그놈에 백화점 상품권이 뭐라고....
s_yeol_0827
비오템은 쿠션도 52000원이야 존나 비싸;;
ROANARC
****sola_s 비오템이 한국 와서 고생이 많네여
ROANARC
비오템 마케팅 진짜 시궁창이다 ㅋㅋㅋ
giyeouh
비오템 제정신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미대관상 아니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sme_sweet
헉 비오템에서도 쿠션나오는구나

비오템 옴므 수분크림 엘르코리아 로레알 립밤 플럼핑 신제품 비슬로우 바디크림 수분 kstar_liptool

From Twitter

jack_jack_VRD
아 면세점에서 스킨 뭐사지,.. 육년째 비오템이라서 딴거 써볼까 고민중인데 눈에 들어오는게 없다
BIBLADIO
기업 네슬레에 대해 알고부터는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는다. 요는 네슬레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이상으로 많은 하위 브랜드를 둔 브랜드이며, 그 안에 큰 브랜드 중 몇을 나열하면, 로레알, 스텔라 매카트니, 비오템, 퓨리나, 랄프로렌, 입생로랑 외에도 너무.
emmajkim
헤라도 가성비 좋고 톤보정도 되고 지금도 쓰고 있는데 이것도 은근 기름기 퍽발이 바를때부터 느껴져서 조치안타.. 비오템은 테스트해보니 촉촉하고 적당히 산뜻하게 마무리되는게 좋음 썬스크린에 피부보정 커버력 가튼거 별로 필요업어..
emmajkim
다음 선스크린은 비오템이 제일 유력한 후보인걸로.. 바비브라운 썬베이스는 좋은건 맞는데 아무래도 나에겐 컨디션 따라서 얼굴에 기름이 퍽ㅋ발ㅋ..




비오템

비오템 옴므 수분크림 엘르코리아 로레알 립밤 플럼핑 신제품 비슬로우 바디크림 수분 Funnyshopper

비오템 옴므 수분크림 엘르코리아 로레알 립밤 플럼핑 신제품 비슬로우 바디크림 수분 vagabonde9

비오템 옴므 수분크림 엘르코리아 로레알 립밤 플럼핑 신제품 비슬로우 바디크림 수분 534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