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Posted by 마리쉐
2016. 2. 7. 22:11 ALL

GeorgeH_Kbot
제 경우에는 제 노래 한 곡을 들려주기 전까지 항상 그들 노래 열곡을 들으며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그게 제 앨범 에 그렇게 많은 곡이 있는 이유입니다. 변비에 걸렸던 거나 마찬가지였으니까요.
Inyou1410
집 아니면 똥 못싸서 변비걸릴거같음..
forkiraexo
****py_virus_c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닼ㅋㅋㅋㅋㅋㅋㅋ난 막상 시작하면 변비해소됨ㅋㅋㅋ
op33op39
그리고 정신과 약들은 개발도 제대로 안 된 미개한 수준입니다. 복용하면 변비도 많이 생기고.
NOEXIT_HERE
****_ha__ 으나님 곽블리의 쁘이를 받으세요.. 은하님 괴롭히는 사람들 다 변비걸려라
forkiraexo
****_xm_99 ....ㅎ 요새 계속 그러니까 ㅅ ㅗㄴ 연 ㅈH가 광고하는 변비약에 눈이 갘ㅋㅋㅋㅋㅋㅋ
murmuring_25
****m525 그렇게 변비에..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MellowVirgin

From Twitter

Emperors0525
****m525 ****uring_25 가족들이 최소 변비라고 생각하시겠넹
4N10N3
****_nico_info 하루 세번씩 루프해서 들으면 변비 사ㄹㅏ짐
Henry_FR_bot
이 탐라의 '야채채식따위 우스워' 여러분. 빅터, 그리고 크리쳐 아가들. 야채채식따위 우스워하시면 변비로 고생하십니다.
Henry_FR_bot
****or_fail .....과일보단 채소가 소화에 도움을 주네. 자네 변비로 고생하고싶은가.
yjs07008
추방하면 생ㄱ각나는 단어가 뭘까 싶엇는데<<<< 변비치짌이엇음...
forkiraexo
****iraexo 생리자체로도 짜증나는데 일주일전부터 기분이 개같고 변비에 심하면 소화불량까지 오는
yjs07008
****bb22 ㅋ ㄲ ㄲㅋㄱㅋ아니...변비치진ㄴ설사같은건 없지만.. !?????? ㅋㅋㄱㄱㄱㅋㅋㄱㄱ ㄱㅂ으 구마님 언제나 ㅁ러브..^^

forkiraexo
변비때메뒤질거같다 배아파
pjm2bb22
****7008 ㅜㅜㅜ맞아요ㅜㅜ변비변비치질ㅈ치질설사설사... 도시님:이러지마세요 ㅈㅂ ㅜㅜㅜㅜㅜㅜㅜ도시님도 귀여우셔셔 대화하는거 넘힐링되는ㅜㅜㅜ💕💕💕💕💕
_117__
****__ 22. 교 나에게 뎅겅->마음 버튼을 만들어주심. 근데 오늘부로 하나 추가 됨... 교부띠->웃음버튼ㅋㅋㅋㅋㅋㅋㅋㅋ내 탐라 탐젤웃이시고 수진이의 사촌언니시다 ?? 이건 아무말인데 저번에 변비 걸렸을 때 교밈 트윗 인용알티 하고 싶었다
yjs07008
변비치질없는데..? !?????????
yjs07008
****bb22 ㅠㅠㅜ아 진짜 구마님 ㅠㅠ😂😂😂💕💕💕💕구마님 제 사랑ㅠㅠ저두 추방에서 만나서 넘 편하게 진짜 막 변비치질얘기 할수 잇을정도로 좋아해요... !??? ㅠㅠㅂ구마님 유쾌하신데다 기여우셔서 언제나 대화하는거 즐거워요ㅠㅠ알ㄴ러뷰ㅠㅠ
HsaMi_21Q
지독한 변비덕분에 화장실에 들어가면 좀 오래 앉아있는편인데... 요즘들어 이쁘고 괘적하고 아름다운 화장실이 갖고파... 헤헿ㅎㅎㅎ
hanjizoe_sci
같은 꿈을 3번 이상 꾸면 예지몽이라는 이야기가 있어. 에... 요 최근들어 엘빈이 변비에 걸려 끙끙 앓는 꿈을 꿨는데 말이지 ◑◑?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yooo_p_

From Twitter

amapi_
아몰라밖에화장실가자ㅏㅋ ㅋ ㅋ ㅋ ㅋㅋ변비더걸리겟네ㅔ
dream_martin_C
의미없는 배변들은 소멸될테니 쾌변으로 답해. 내가 그속에서 변비를 찾아내주지.
dream_Tian_C
****S_TaiL 변비는 인정하지.
09s282
변비에좋은요구르트!
Talk__Camille
****S_TaiL 변비 환자는 어디있나!!!!!!
myavinyang
****56su 변비..
jongin_un
****22_ 변비라고 방금 십마넌받음

holdyoumyACE
****ee_qwerty 너두 똥 싸잖아 변비 있어?
94s_ys_xo
****ys_xo 변비....걸린 적 없습니다
hera_1215
****tou ****nyam_ny 부작용뭐 있냐구 물어보니까 변비생겨서 엄청ㄱ고생했었뎅
jjong_al525
****_My_S 헉...저는 변비와 거리가 멀어서 그런분들보면 마음이 아파여...!연님ㅢ 쾌변과 다이어트를 기원합니다ㅣㅅㅎ /
Ring_My_S
****g_al525 제가 또 먹는것에 비해 변비가 심한지라 안빠지더라구요...8ㅁ8 그래서 2주특강으로 고구마와 지내보려구요 우선 2월 남은기간은 먹고....ㅋㅋㅋㅋㅋ.....
ut__manzo
똥매려 근데 변비야
heartcoups
****_1820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비걸리는거아니냐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jinsomnim_s2

From Twitter

springangel_6SJ
****dunggri_ ****dong 듈코락스 진짜 찍빵이 해 변ㅂㅣ는 너무 힘들게해 ㅠㅠㅠ 답답해 장이
chanda_1127
****_921 너 그러다 변비걸린다 조심해라
lifezikimi
웨 변비와 설사 그 중간에서 살수 업는 건가 웨 항상 양 극단을 사는가
aladin178_0
변비로 죽었는데 살아남 아인이라서
YKW_AC2
….그건 아닌것같아요... 변비약을 쓰레기통에 넣으며
anne0723
****ini 화장실가서 오래 앉아계세요.. 변비있다고 하시고 경험담
wondocong
****0302 헉 나도 근데 감 먾이 먹으먼 변비걸려 힝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cleavage_00

From Twitter

taetaerang2
****01_1206 변비걸려
Pea7ch
****oree2 마쟈 나도 그 에피 좋아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 맨날 변비라서 늦지않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_ssy3627
****______ 모오락우~?! 닥쳐 변비왕! ?
Shiliru15
****_4w 변비를 걱정해주신걸까여....그런거없는디
bbyongdongijjun
명절시작과동시애 변비와땋ㅎ일부러상한요구르트먹을라고요및에요플레깔아둠....하.....
awayx_x
아 시골오자마자 바로 장불편ㅋㅋㅋ 변비올거같앸
real__almae
****neev 다욧 최대부작용이 변비.. 아님니까..?ㅎㅎ.. 난 심지어 원래도 똥 잘 안싸거나....양이...적은..그런 사람.. 소화흡수능력 최강자 느낌... 아오 더러운얘딬ㅋㅋㅋㅋ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Kikuchi_na

From Twitter

Belini_333
아 그리고 나 몸 좀 이상한거같아 먹는양을 줄이면 변비가 심해지는데 많이 먹는게 좋을까 매일같이 한시간은 걸으며 돌아다니는데 변비라니 오카시이나!
haru5363
변비인생
Jo_gae
****tea_Y3 나도 변빈데 나보다 심..ㅎ...
Milktea_Y3
****ae 괜찮아 변비인 내 똥냄새보다 심할까
wanho171
늘 명절이오면 나는 변비가 생기지! 절대 일하기 싫은게 아니에요!
rong_nyong
****_nyong 7.변비가심하다. 10시간동안 앉아서그림을그리려니....어쩔수없더라구요... 그래서 학원갈때 씨유 커피우유 꼭사감ㅋㅋㅋㅋㅋㅋㅋㅋ
215x515
****om_julietwo 변비엔 미역국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OnyooJ

From Twitter

chs_0
****amo_0115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변비아니닉가 돼써
minsori02
****_luv_ 변비...? 변비...강제변비...! 방금 고1 언니도 들어왔다
_pipil
큰집은 정말..푸세식화장실이 견디기힘들다... 여기만오면 화장실가기싫어서 >>>강제 변비됨<<<
vcxzfd
****a_commu ㅋ ㅋ ㅋ ㅋ ㅌ ㅋㅋㅋㅌㅋㅋㅋ 나두 떵싸고십어요 변비 저 넘 찪한거같은 ....^^ 료나님:아예;
pink_5gok
오곡밥은 정월대보름 다섯가지 오곡을 넣어 찰밥을 만들어 건강을 기원하며 먹었답니다.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와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출저: 네이버 키친 #오곡밥 #5gokbab
goqkfkrl1015
다들그렇게 변비에걸리는거지
Thori_Dal
변비 부르면 질질싸지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DB_57210

From Twitter

KDSC_Is_My_Life
****BM_a 아 싫어 난 저 머리가 좋아 변비: ???
GYEOWOORee1027
****_jw 화장실 간다하고 튀어 변비라고 해
LitzBlaze
그래서 노라조의 진가는 비방송용 음원에서 나온다고 하지. ...근데 노라조의 명곡 하면 꼽히는 곡이 대표적으로 형인데 원래 이거 '변비'였다가 가사가 더럽다는 이유로 방송불가 판정을 받아서 가사 갈아엎은 것.
judybyun
다요트 한다고 한동안 안먹던 라면을 먹었더니 살도 찌고 응아도 여러번 하고.... 역시 변비엔 먹는게 최고! 응?
SungsuS2
♣ 에가오: 얘들아 보충시작하자마자 미안한데 형이 좀 바빠서 나중에 보자!! 변비 아니다!!! 뛰쳐나간다
GSSihyo
아 에뭐시기 변비 아니라구여!!!!
GSSihy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의 변비트윗 찾았움 ㅠㅜ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Yeam_Di

From Twitter

poding98
시횬님이 공식적으로 에가오 변비 인정하셨습니다!!!!!!
GSSihyo
겉으로는 차가워보이지만... 사실 속에는 변비가 있어......
itshow_o
****ow_o 6. 무쌍 고양이상에 운동 좋아하고 잘하는 사람 7. 쿠로바스 8. 친척집가서 짜져있기 10. 노라조 - 변비
wbutler_bot
일어나셨다면 차가운 물 한잔을 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수면을 취하는 동안 소비된 수분도 보충하고, 당신의 장도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피부 미용과 변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exel_ler
****a_gum 이런 변비쟁이...
hahihoe001
아 변비 복통이 너무 심해서 못 일어 나는중;;; 미치겠다 살려주세려ㅠㅠㅠ
88soooonee
****nricekim 후 현미 언늬랑 멘션 넘 오랜만이라 변비 올 것 같네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naive6164

From Twitter

clean_bh56
아 대박...변비여서 고생했는데 방금 화장실갔다왔는데 1키로빠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배가 들어간이유가 ㅣㅆ군..
J_Jissu
변비인가ㅠㅠㅠ 아 진짜 배 미치겠네ㅜㅜ 새벽에도 아랫배 아파서 지난 번 처럼 응급실 갈까봐 무서워 죽는 줄.. 다행히 그러다 말았지만ㅠㅠㅠ
Rine_6
****uzz 변비린에ㅜㅠ
nabi0302
나 화장실 계속 안 가다가 방광염+변비에 걸려서 조만간 뒤지겠지
goatismehhh
똥꾸가 집 꽉찬다니까 뭔가 이상하다... 변비...
FF14_chibi
****udal_ ㅠㅠ 님 그게 문제가 아니고 저 변비인데 갑자기 신호가 온거임 가게 문도 안잠기고 화장실도 건물 밖이고 손님 계셔서 진짜 천국과 지옥 왔다갔다함 ㅠㅠ
mirki_wei
큰집에 가서 자고 온다는 비보를 듣고 내가 괴로워하자 결혼한 친구가 시댁에 가는 것보다는 낫지 않냐고 했고, 그 대화를 보던 친구 아무데도 안 감 는 설사똥이랑 변비똥 중에 뭐가 더 더럽냐고 물어서 우리를 패잔병으로 만들었다.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0803sora_naver

From Twitter

tmz_nim
****moee 쉬ㅣ밤ㅠㅜㅠㅜㅠㅠㅠㅠㅠㅜ변비조꽈~~~
tmz_nim
****moee 이몸의 장은....변비빼고 젠부 완.벽. 그 자체라구-.....피식-😎
rightvillagee
역시 변비탈출은 살 훅빠진다
anhallae
어제 저녁 변비가 심한 친구네 놀러갔는데 쾌변에 좋다며 마랑 딸기랑 요쿠르트 넣은 주스를 만들어주더라 나 지금 전주가는 버스탔는데 폭풍배아픔... 안막혀야 3시간... 심각해지면 그냥 고속도로에 내려 달라고 해야하나
Bts_js_
****lscon 내가 변비 걸려봐서 알져... 진짜 힘들어.. 하, 진짜 짜증대박,,
CheolSu_18_bot
이거 비밀인데.. 우리엄마 고상해보이지만 실은 변비야
Arial_HAL_bot
으아 으아아아 다 변비나 걸려버ㅓ려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llSHININGBOYll

From Twitter

quf_quf
흐아 어제밤에 배아파서 뒤질뻔햇다.. 변비 넘나 무서운것.... 이제 조심..
ghkwkdtlfrkrhtl
****377 흗ㅎ흐읗ㄷ으윽! 변비인가...!!
CRE_JUJU
변비라하시길래... 죄송합나다.. 사라짐
MD_ATM
변비의 친구 치질을 조심하세오...
cm_cchoco
****JUJU ㅠ 변비
MD_ATM
ㅍ..핏님....변비라구요...?
annmings2
자야지.... 변비에 변기막히고 이게모야.... 그래두 다해결햇다 뿌듯한 새벽이야...^^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NOEXIT_HERE

From Twitter

atshly
똥매려운데 변비라 지금 화장실갓다 나오면 동터있을거같아서 못가겟어
vly_vly
****ings2 2n년생 변비 블리 변기뚫기 선수랍니다 거기가 어디시죠? 제가 당장 가서 뚫어드릴게요!!!!! 8ㅁ8 요즘 식사에 변화를 주셔서 그런 거 아니에요?!
annmings2
****vly ㅋㅋㅋㅋㅋ헉!!! 메모메모 건자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그 뭐더라 영원히 살수잇는 약을 찾은 진시황제가 된 기분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하아.... 변비가 없는게 제 건강인생 최고의 자랑이엇는데ㅠㅜㅜㅠ 오늘부로 깨져부럿어요...
vly_vly
****ings2 서내님 제가 천성변비인데 건자두 사서 드셔보세요...주욱죽나와요!
annmings2
아 스발 나 진짜 변비인가봐 예... 화장실트윗입니다... 기분좋게 화장실을 나서고싶엇어...
lifre_mm
변비
Arial_HAL_bot
그렇군... 사생팬이군... 감히 각하께 저런 무례한 행동을 하다니 변비 걸려라 변비!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Gan_Zi_

From Twitter

hui_sama
****159 ****pass 변비걸렷냐
JollllyF
오랫동안 변비에 걸려있다가 화장실을 가면 순산의 고통을 알게 된다. #구정이라고감을많이먹지말자...
lifre_mm
플님이 변비외쳐서 응아안나오잔아
JM__Blossom
****lscon 전 화장실에 1시간정도 잇어요,,, 애기때부터 변비덕에 화장실에서,,,
Bts_js_
****lscon 아, 변비... 그거 힘들져...
KDSC_Is_My_Life
****BM_a 변비엉아 2표 디짐엉아 2표
dokeum218
****erse_YJH 미안 요즘 변비인 애들이 많길래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wing4369

From Twitter

dokeum218
****erse_YJH 변비탈출~!!!!
RRE_678
****e_mm 변비~♡
ma2ch1
하핫~ 변비! 비켜!!!😄😄😄😄 똥쟁이💩
Usodatte_
****SooYook_ 았기벌 그렇군...,.,.힘내라변비king간바리마스
KDSC_Is_My_Life
****BM_a 변비엉아
ds081527layout
****curseㅋㅋㅋㅋㅋㅋㄲㅋㄱㅋㅋㅋㄱㅋ변비ㅋㅋㄱㅋ
timp_Kcat
끄어어어ㅓㅓㅓㅓ 오늘 뭘 잘못 먹었느냐....!!!!! 화장실 20분째 참고로 저는 변비에 걸린적은 한번도 없음... 으어엉 괴럽다.
LayOutfuxxxx
****curse ****htmom_ 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gg4curse
****htmom_ 1. 나가고십은데 아직 그럴만한 인기가 없어서 2. 나가고시픈데 착한 척을 해야해서 3. 변비에 걸려서
jo_ug26
****96 옆이니까갓다와 변비걸려라
jangkitae12
아 내가 변비 뚫느라고 5분 늦었네.
whereruaddy0
****man 변비에 당첨되셨습니다!
whereruaddy0
****eruaddy0 알티하면 변비걸림
eeeuuu888
문득 든 생각. 정환이 변비면 어뜩하지? 흡...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epiphan89411983

From Twitter

c_ning_P
****im777 변비인가....
adoreu15526
****VERNON ****__17 임 변비임 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우ㅜㅠㅜㅜㅜㅠㅜㅠㅠ
Dag__o_o
연성 주제 고갈이니까 빨 제게 연성하라고 독촉을 해쥬세요....... 요즘 변비라서 화장실에서도 주제가 안나옴 😭😭😭😭😭
skfao0612
변비가오려나
J96HB10J
****H07J 변비인척하고 나오지말라,,
hj199905245
****eong_bro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그러다변비걸려내꼴난ㄴ다
Lonbell__
대자연보다 변비가 제일 짜ㅈ증 배아플땐 똥싸야 그나마 안도감이 도는데 콩알같이 나오면 더 아픈 느낌만 나....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bcbr0423

From Twitter

Florao_o
부산집에 왔더니 없던 변비가 생겨서 죽을맛이다
Lonbell__
대자연은 혼자오지 않고 꼭 변비랑 손잡고 오더라 덕분에 ㅅ고생하고있다는...
SlyongSlyong
****g36 변비일때 되새길 글.
ff_daro
곶감 너무 맛있어서 스무개쯤 한번에 다 먹고싶다 하지만 그랬다간 변비 걸려버렷
NachoAlkong
나쵸 다시토하고 다시변비도짐.. 아나..
Nice_Bihan
****hijikata 변비인생에 똥 싸는 일이 얼마나 경사스러운 일인데..
algk168
****fila ㅁ변비면 뚫어야하니까 그걸!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ogog_latte

From Twitter

kilafila
감주하니까 감과 술을 먹어서....변비...미사와..... 퍽침당함
gang__tree
****__light 만난지 얼마 안 됐는ㄱ데 이런얘기 더럽지만 나 옛날에 변비있눌때 차만 타면 똥누고 싶어서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ㅜ
zzzjiha
****ct 수수 마상입엇어.,..,. 본가에서 잘잇다와요 변비나걸려라 ㅠ
dinggu005
마치 변비환자한테 똥... 힘주다보니 나오더라구요 이런말하는거자나요 씩씪
ChD_HDM
... 변비 우리 괜찮은 걸까
jagariel_HDM
듣고보니 변비인거같기도
NtGlimmer_HDM
변비래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sikbyul

From Twitter

HYG_HDM
나도 화장실 간지 꽤 됐는데....설마 변비...? ?
emperia0
설사가 가고 변비가 옴
DDONG_XD
****zzingzzing 님아 종근당 장건강유산균가루랑 알약형식으로된 비타민+장운동 시켜주는 그런제품 같이먹어보셈... 지인집에있길래 먹었다가 30분내내 똥만쌈... 변비여서 원래 30분걸리지만... 진짜 30분내내 싸기만하는걸 경험할수있음
lavusss
6화 다시 못 볼 것 같았는데 변비랑 쓰레기통 때문에 볼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rk_Cci
****eruaddy0 변비싫어오
kkulung22
아 변비에서개터짐
jonininv
저 변비입니다가 더웃김ㅌㅌㅋㅋ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mexmeco

From Twitter

halbumonster
변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ereruaddy0
지금 원고 연성 리퀘 커미션 등등 하셔야 하는 분 폰 내려놓고 당장 펜 안 잡으시면 치질이랑 변비랑 같이 온다.
comomo_ta
다 변비나 걸려버려라
ahj10098co
기숙사가 사람을 망치기는 하나보다 학기중에는 만성 변비였는데 집에 오니 이렇게...이렇게......:
12X09DAN
****g_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제가 싼똥보고싶어하시면 ㅓ때케요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변비라......쟌넨 룡님....
ascension21
머리 아프니까 블루라이트 필터도 짜증난다. 쨍한 화면이 필요해. 감기 불면증 어지러움 소화불량 변비 왜 한꺼번에 오냐고!
ysh9620
여러분 변비엔 뭘 먹어야할까요?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u3u_chuu

From Twitter

dhrnddl20141
변기센세 / '변비인가.....'
ojing1243
****_rago 난... 난 변비손인ㄴ가.....
persona_920
****n29 그니까 요구르트로 준게 변비엔 요구르트가 좋다는 그거 때문 아닐까 했어요..... 쮸굴
aissibaldackche
변비 걸린거 같다 똥구멍 아파서 앉을수가 엇ㅂ다 시반
egg_hyun
변비였는데 시원하게 똥쌌다 윽 울면서 나옴.........ㄷㄷ
IlIlIIllIIlIlIl
****boss 헐웨여 저 저여 저 저 안데려가면 님 3대가 변비
arolbread
****Sa_ 저거 변비약 그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it030hing

From Twitter

paro8749
변비의 고통을 니들이 아느뇨
nomom_esti
변ㅂㅣ 진짜 서러운데 너흰 모르지,,?
sniper_foot9
변비에 좋은 음식 자두.. 엿던가 건 자두 먹으면 변비에 좋다는데.. 일반 사람이 드시면.. 폭풍ㅅㅅ 할수도 잇다고 들음
EM_Pulse
변비를 살.....
LoveLaika_rinco
****0522 서울오면 내가 3년치 변비 푸다다다닥하는중이어도 나가서 사줄거야 ^^ 오.면. 깔깔
whm6149
****r8023 ****g3966 ****Garden_1004 그걸지켜보는 달변비 ㅋㅋㅋㅋㅋ
zezezejejeje
변비에는 귤이지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spacegay_heman

From Twitter

Danmoo88
극심한 변비다..
jangjsj403
태어나서부터 묶은 변비가 다 뚫린 기분입니다:
somenail9
말 그대로 그거네요 변비 나온거 존나
dokchimman_HUS2
양귀비다. 많이들 알다시피 마약이다. 동공축소, 변비, 구토를 일으키다 중독되면 죽는다. 내 안에 숨겨진 또 하나의 나와 만나고싶은 놈들에게 추천한다. 이거 키우고 9시 뉴스 틀면 속보로 나오는 또 하나의 나와 마주치는 소원을 이룰 수 있다. 개이득.
soonsooskin
****semanse 요리에 자신없는 전 대신ㅎ 공부해보았습니다^^ 매생이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과 칼슘철분 풍부하여 바다의 채소로 불리움 고단백저칼로리로 성인병예방ᆞ피부미용 변비개선ᆞ다이어트에 효과적 매생이는 생생한 이끼를 뜯는다라는 뜻 ♡
RP_0v0
****tan_D 아..아녀 변비는..딱딱한거아니에요...? 저 지금 물 밖에 안나오는데...........
Sicatan_D
****v0 헐 화장실으 요정님이 변비다토ㅠ퓨ㅠㅠㅠㅍ푸ㅜㅠㅠㅠ???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minsu22222

From Twitter

prkthdus
****yeok_S2 감 많이 먹으면 변비걸려여😂
hjd1931
요즘 고구마를 달고 사는데. 덕분에 변비가 싹 사라짐. 그래도 즉당히 무야징ㅋ
hjd1931
아님 보름짜리 변비.
Dodam29
변비인가봐 ㅠㅠㅠ
B1A4_dragon
****_watermelon 미쳤어요? 변비 안되뮤....
b1a4_watermelon
****_dragon 와아아아 변비
RENA308_GIN_S2
****domdwarf 카무이가 변비인거 아니구~?

변비 화장실 배가 똥이 수술후 화장실에서 화장실에 같다 효과가 곶감 분들 dudmmi125

From Twitter

B1A4_dragon
난 마법걸리면 빈혈때문에 잘 쓰러짐..그래서 어머니께서 철분제 먹이는데 철분제 먹으면 변비온단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내 응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freedomdwarf
****308_GIN_S2 진짜라고?변비가 얼마나 심하던지~그것때문에 늦었어
hantalys0902
브로콜리의 변비 탈출을 응원합니다 승리의 비피더스 ****co_oli
hantalys0902
지금 시 쓰라고 하면 이런거 쓴 거 같음 나올 것이다 나온다 나왔다 제목: 변비탈출 feat. 브로콜리 ****co_oli
hosuk1350
나 변비인가봐 아니면 걍 운이 안좋아서 똥이 잘 안나오는건가
goyosilencio
****e_21 호오 변비걸려도 절대 억울하지 않을 정도의 탐스러움이군요!
Levy_krbot
변비라도 있나?
_Y0NH2
****re 다행이네, 청아 변비 아니라서^^ 부럽다.
hi_hello_19
****d_96_ 첫날에는 거의 생리 증상이랑 똑같다가 지금은 변비도 하고 밥도 엄청 많이 먹고 짜증도 늘어났어ㅓ
S_tamandua
라묜먹엇스닉간 이제 다시 감상 ~.~ 아 곶감더가져와야징 ㅎ 그리고 변비걸림
ljh777333
똥싸는데 정말 오랜만에 역대급 똥이 나왔다 그간의 변비를 잊을만한 완벽한 똥이였음
grapesugar_1290
잘햇어 변비는 정말 뭣같은 존재야 후욱
Trash_of_king
****Go_ 나 응아가 안나와 변비탈출송 불러줘ㅠㅠ
se73993
변비만 안걸리면되는데 미치겠어큨ㅍㅋㅍㅋㅍㅋㅍㅊㅊㅊㅊㅊㅊ
superapid
인간은 가끔씩 매운 걸 먹어줘야한다 변비 ? 도 해결되고 장 내 숙변 ? 이 제거되어 원활한 장운동을 한다 ?
dmsco715
변비일땐...술을 먹는 것도 하나의 답이엇다...술먹은 담날엔 무조건 술똥을 싸게되더라
et_Cetra_
또님 변비구나..
J_J_I_R_Y_M_O_N
제일먼저 변비걸리는사람:신또님
sintto_
로리고기 외친ㄴ사람 다 변비걸려라
hun__2
****lemint_94s 갠차나 변비만 아니면 되징 ㅎㅎ
boltkim7
아 배아퍼 내인셍최고의변비를만나벌임,,, 천만블락 십바 친척집가는데 어쩌지
Tuna_map
****elo015 ㅋㅋ 넵~~ 핑 열심히 찍을게요 피시방을 가시고 겸치두배돌리시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당신은 금방 샆창러>ㅁ
cheese12011
나도배아프다 <-<이거변비걸렸는데매운거먹어서 ㅋ ㅋ 고통
malgumi_one
****ddooo ㅠㅠㅠㅠ 변비아녀? 치질걸리면 어카냐ㅠ
NABOOKSS
손발이 유난히 차가운 분. 변비가 심한 분. 몸의 물부족이 가장 큰 원인이래요. 하루 2리터. 매일 마셔요. 커피 맥주 말고 물로 마셔야 해요.
siR_siRm
화장실에 가고 싶은데 오빠가 들어가서 30분째 나오질 않는다... 변비도 저만하면 죄다
Tsuyu_Rain
****mene1314 변비였어요. 충격
For_94s
변비엔 술인 것 같다
misaka12346
잡학240 제보 감의 정 가운데 심쪽은 변비를 유발합니다
Singing_SM
아침부터 변비
DB_57210
****al6_6 쿠ㅠ큐쿠ㅜㅜㅜㅜㅜ염장짤은 없지만 예쁜건 있습니다 후후...후훟ㅎ 그보다 미카넬은요!!!변비탈출했습니까!!!! ! ! ! ! ! 미카넬:**
Hajeong_nim
아니 님들 왜 똥트윗에 마음주세욬ㅋㅋㅋ 지금 나 변비불쌍하다고 동정하는거임 ㅠ...?
Hajeong_nim
다이어트하면 왜 변비가 오는걸까.... 더 잘 나오면 안되냐
KDSC_Is_My_Life
****BM_a 난 저런 모양 안좋아해 변비: ?
eureka_ii
****s_nyamnyam 똥을 오래 못 싸면 쌓여서 변비에 걸리거나 심하면 치질까지 오듯이 우울도 제때제때 내보내야 한단다
replay_1012
닉변비싸대
DALSHU0609
닉변비싼댜
M__A__X_
일단 내가 좀 예민성 변비환자인데 방구가 잘 나옴
minem_ee
쥐어뜯으며 내가 그 노래를 못찾으면 죽을것같았습니다. 근데 Disclusre의 다른곡을 언니가 틀어줘서 비슷한느낌인거같아서 냅다 유튜브가서 검색해서 이곡을 찾은것..진짜 며칠 변비에 시달리다가 쾌변한 기분이었음. 그리고 나는 멜론에가서 이곡을 다운받고
vora__
****n_ 아 나 변비거든 대신 싸주고오면안되냐 블락머금
nakbin97_
변비 개싫어
THE_LOVE_XO
****ming_O5O6 헐 나랑 똑같은 곳이 아파ㅠㅠ 변비도 아닌데,,
layluv911007
****othy 너 변비걸리면 돌체 그란떼 마셔
Haa_n5
****_Ho_Ya 변비약..
caru3_
근데 야채를 많이 먹어야해... 진짜 배부르게 먹어야지 변비가 안걸리는듯. ㄸ 무게가 생각보다 무거운 모양입니다
viavia_2015
아빠혼자 곶감 10개먹음 변비걸린다
Baek_Ho_Ya
****n5 변비잖아. 너
bad_thiiink
****orwor ㅋㄱㅋㄱㅋㄱㅋㄱ큐ㅠㅠ 차마 험한말은 트친님들 정서에 혹시라도 해를끼칠까 염려해서.. 제가할수잇는건 미끄러지기, 변비걸리기정도밖에 없내오😂
Graviteuk
변비왜걸려
Mia_SolituDe
아오 변비...
_taku_usc
****53o ****na_na 님은 변비 5일 전부터 있었잖아요!!
gs_ANTENA
앞으로 하루만더있다가 안나오면 엄마한테 변비약사달래야지...기분이sad하군..
Nyaarik
지엔님 : 듄쌤 변비! 탈모! 듄 : 동공지진 클로드 : 그 외 : 회식?! 야호!! 이러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ich0115
****09_ 저에겐 변비따윈 오지않습니다☝
ty0309_
****115 변비탈출200일????
QORHVKQKQTKWNJ
요즘 변비가 심해서인지 응아마려우면 기쁘다.. 에릭 컴백.
duckjillhaja
****jillhaja 레이가 카일로를 ㄱ위해 만든 요리에 변비약넣구 카일로 골리려고하면 알면서 먹어주는 카일로...하지만 헤헤 멓ㄱ엏주다가 금쪽같은 자기몯ㅁ 상하면 카일로 레이 멱살잡겟지오...그렇지만 카일로 조련하는 레이는 볼에 쪽 한번해주고
Soye_IYW
****i_IYW 죠아써!!! 저주를 걸어버리자! 예를 들어 평생 변비에 몸부림친다던가...?
hogueunsu
****irit1633 근데 변비걸려도 학교에서 변비약먹으면안돼..폭풍 ㅅㅓㄹㅅ한다...
_JMnet
****14 변비야존나건들지마ㅠ
0812smh
아오!!!!이놈 변비 ㅠㅠㅠ어쩔 ㅠㅠㅠㅠ
buyong1655
식단을 바꿨는데도 변비는 여전해서, 혹시나싶어 관두었던 스트레칭을 시작한지 어언 4일. 변비탈출에 성공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