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22:21 ALL

_3SATO_
****ahpp17 면세점 술은 괜찮긴할텐데
aqu_abell
****ahpp17 답은 '면세점'이다
mdowrjni
성인인데 설마 면세점 갈시간도 안주는건 아니겠지...만일 공항에서 안온사람 기다리네 마네하면 먼저 수속밟고 들어가버릴거임ㅋㅋㅋㅋㅋ
woooodick
오늘 면세점가서 맥 베가스볼트 발라봤는데 맘에들어서 사버릴것이다
dawnstar257
****_Lc_iD 일본 속눈썹 유명하잖아.화장 관심있는 일반인들도 많이 사던데?면세점 말한거야ㅋㅋㅋㅋㅋㅋ좋은거 많다고 들었는데 난 아는게 없다...
huagyoengni97
나 오늘 제이*스티나 가방도 삼 ㅎㅎ 언젠간 면세점 가방들고 다니는 훌륭한 된장녀 될 것~~!!^~^*
ivbxhykc110
신라면세점, 여름 시즌오프 세일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_ARASHIII

From Twitter

hano0751
****TBC 우앙앙 역시 범님밖에없어! 0/♥ 헤헤 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 엄마가 면세점에서 사셨다는데 비싸네요...ㄷㄷㄷ
D1leaf
면세점에서 과자사고 제주항공 기내에서 먹은 기억이 있다
ButlerPleMaku
안녕하세요, 버틀러 프레나 마쿠하리점 공식 트위터 입니다. 팔로우 해주세요~^^ #카이힌마쿠하리 #면세점
A_Affection_
면세점가서 지갑사올건데 기밤이광고하니까 질스튜어트를 살까 고민...근데 솔직히 그...다이아몬드 하트 그거 낫취향.......깔끔한게 조음....
daek__
면세점돌앗음 차차틴트 선물받앗다.ㅋ..ㅋ...ㅋ.ㅋ이끊임ㅁ업는ㄴ실수....ㅔ수디로더립수딕도삼
VhamsterV
미친....엄마가 면세점에서 지갑 사주셨.. 덜덜덜...........사랑해요 어무이💜
_0305_0903
면세점가서 살것 : 슈에무라 부분뷰러 나스 토리드

l_akir
일본 면세점에서 봤던 우리형
SilverGrey22
****e_Sea 글쎄여. 면세점이면 600$아래, 1L미만이면 세금 안붙이고 그냥 들어올수있어여.
Anarchy_KR
이번에 어머니가 홍콩 다녀올 때 면세점에서 DSLR 하나 장만해주신다고 했는데 어떤게 들어올지....
potatochef_
2/21 얼마 안남았으니까 이제 슬슬 면세점 쇼픵한다~!!
roooooomgu
신라면세점에서 오늘 저녁 일곱시부터 슈에무라 30퍼인가 20퍼 세일 더한다 덕분에 싸게샀다 오늘 저녁열한시몇분까지인가였던거같음
GOOD_____LUCK
여행준비 0인데 망해따 면세점 쇼핑도 겨우했어 근데 개과소비 회사 절대 못그만두겠다
Bbuaaaang
****qkdqkd 22222..안사오는게 답임..ㅎ..아님 면세점에서 뭐사주거나..둘중하나여야할듯..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floweryonew

From Twitter

peul_off
근데 난 저런거 보구 그러려니 하는게 이미지 마케팅이 한 브랜드의 상품과 비슷한 제품을 내놓으면 사람들이 더 싼 걸 사면서두 그 브랜드 상품의 효과를 기대를 해서 산다구... 그래서 실제로 면세점 들어가는 상품들도 비슷한거 많다구 글케 배움
3B1YpLWTiGJTjsx
****pLWTiGJTjsx★+4=1신영자 롯데그룹 패밀리 첫번째딸,롯데쇼핑백화점면세점대표여자
pDIAMONDq
면세점에서 킷캣이랑 로이스 도쿄바나나 잔뜩사가야징
niel_816_
****jh__1004 ㅋㅋㅋㅋ아니아직안떴오...면세점와쏘...
Twinkle_RA
****j1 나 예전에 저가항공 게이트가 그렇게 먼지 모르고 면세점에서 샤핑하다가 게이트까지 전력질주를...... 흐헝 ㅠㅠㅠㅠㅠ
2016Rude
****nK_ 그래서 면세점...
OoonATM
내가 유메한테 흘리듯이 호로요이 먹고싶다했는데 몇달뒤에 팬싸와서 나한테 호로요이 사다주고싶었는데 면세점에서 안팔았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넘나ㅜ감동이였던것...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attractive_1127

From Twitter

506X0522
아 면세점....깜빡했다
muckl_
시간이 없어서 나는 옷이나 이런거 쇼핑을 전혀 못하고 좋....ㅋㅋㅋㅋㅋㅋ ㅠㅠ 게다가 뱅기타러 부랴부랴 ㅋㅋㅋㅋㅋㅋㅋ 면세점 구경도 못하고 ㅋㅋ 출국심사 마치고 녀석이 '와~구데타마'이러고 뛰어가는데 언넝 잡아채서 옴 -_-;;
loootus_
면세점 둘러보고있음
xm2016_
****Wen 그치! 면세점아니면 못사... 우리나라는 너무비싸
ShineRoute
아 면세점에서 뭐 사지 화장품 돈 아끼려고 했는데 질스튜도 탐나고 칠리도 탐나고 사고싶은 것만 3497589ㄱㅏ지
Ugras0814
면세점에서 어머니 선물 계산하는데, 옆의 손님이 무척 곤란해하고 계셨다 20세지만 일본에선 만 나이가 기준이라 제한에 걸리는 것. 그냥 지나치려다 아버님 선물이라길래 도와드렸더니, 답례로 로이스 초코를 받았다
sowrder
****ng_ 진짜 좋은데... 거기 갔다가 나리타만 가봐도 아... 소리 남. 크기부터 시작해서 면세점들 다 하면 진짜 오짐.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loootus_

From Twitter

glassesbowtie
****meng 내가 김ㅍ공항면세점 백화점 ㄷㅐ만공항면세점 다 갔는데 매장이 업다는데^^
nolee001
러브 끌로에 사고 싶은데 돌아다니는 면세점마다 다 품절임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렇게 인기있는 향수였나 ㅋㅋㅋㅋㅋ
YoungHyeon2
****je0320 면세점 찬쓰와 홍콩 찬쓰를 써야지
buddlesae
신라면세점이 호갱님에게 달러를 선물로 주셨다 대자본의 맛에 취한다0
ggong_ggi
그때 면세점에서 샀어야했어ㅋㅋㅋㅠㅠㅠㅠㅠㅠ맥립ㅠㅠㅠㅠㅠ
an_1214_gel
****X1214_ 지금여?ㅋㅋㅋㅋㅋ친구가 해외나가는 길에 신라면세점 샤이니 카드 준다고해서 받으러 갔다가 집에오자마자 굿즈뜬거 봤어옄ㅋㅋㅋ
yhj001129
면세점 담배 카운터 알바들 힘들겠당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3B1YpLWTiGJTjsx

From Twitter

yhj001129
공항이든 항구든 면세점에서 담배줄이 아주 쩔어준다
attractive_1127
면세점짱
YA_SHIM
****qui 아이거면세점에서
criminal_is_boo
****93 면세점이 더 싸잖아
xm2016_
****Wen 일본면세점에서 사써7200
agarjjy
검사외전보러왔는데 애들롯데면세점영상나왔어ㅠㅠㅠㅠㅠ아가들ㅠㅠㅠ피터팬vcr이후로 최고귀여움이다
criminal_is_boo
신세계백화점이 면세점으로 바뀌는거임?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l_akir

From Twitter

philipjo_
백화점 설연휴 휴무일 안내 *롯데 면세점은 정상 영업 *2월 7일~8일 롯데 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휴무
2dbbal1501
엑오 면ㅅㅔ점광고 되게 동화스러워서 연성뽕찬다
hello__erica
음음 인터넷면세점 둘러보니까 신라가 통신사할인때문에 제일 끌리긴하지만 김해공항에 매장이 없어서 좀 걸린다...공항에 매장 있으면 선불카드써서 쿠션리필 하나 더사려고했는데
ongshims
시내면세점 다녀와야징 랄라
fnjl9806
****9806 아빠가 맨날 해외출국입국해서 갈 수 있었다 지금은 엄마가 면세점 구경 중이다 난 신청서나 파야게따
quro_yaoyan
면세점에서 산 로이스초코가 녹을까봐 불안한것이다
Neknock
저번에 태국 면세점에서 사려고했는데 없었어 ㅠㅠ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93jylee

From Twitter

pidongsamool
이렇게 된 이상 면세점으로 간다.......
ShooterJY
****j1 그래야 면세점도 들러서 여유있게 있다 가지 ㅎㅎ
kikuro_luv
****ro_luv 아 뭐야 면세점에서 안 사면 되네
mi_reve
오사카성 기념품점에서 파는 비녀랑 귀걸이들이 너무 예뻐서 고민하다가 다른 데에도 있겠지~ 했는데 없는거야! 엉엉 근데 지하철에서 기모노 파는 가게에 있더라고! 그리고 면세점에도 있었음...
sabbun__chu
신라면세점을 신라 면세점으로 읽어야하는데 신라면 세점으로 읽어서 존나 신라면만 파는줄
munghan_unmung
****D_921 넹 진짜 존맛입니다bb 나중에 면세점이나 일본 면세점이 제일 쌉니다 여행가는 지인한테 부탁해보세요: 한국은 가격이 원가보다 넘 쎄더라구요...ㅎ 진짜 맛있는 녹차 아이스쿠리무 맛 나요!
eunbeo_ragoyo
아 맞다 엄마 4월에 도쿄 디즈니로 여행 간다고 했으니까 면세점에서 로이스 진짜 왕창 사달라고 해야 겠다.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yujugomez

From Twitter

EXOSH_94O412
공항 도대체 언제 도착하는고야..빨리 면세점에서 쇼핑하고 싶은데ㅠㅠ
sorong33
질스튜어트 패키지넘나이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면세점때문에 외국여행가고싶다ㅜㅜㅜㅜ
foodnjoy
****_banane 면세점에서 사오거나 아마존 직구하면 꽤 괜찮은 가격도 자주 볼 수 있긴 하죠. ...사실 여행가서 살거라면 고디바 대신 집어올게 많아서 안사오게 되는게 함정.;;
82_ekong
****O_00 그치..?? 근데 3공항으로 들어가는데 1공하면세점 갈 수 있나..?!
SHIPO_00
****kong 아니아니! 공항 안에 들어가서 출국심사 다 하면 면세점 있오!
82_ekong
****O_00 공항밖에더 면세점잇어???
exozzzo
롯데면세점에서 삿는데 뭐1도안주던데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haebinlee1

From Twitter

taetaetae_ni
****kong 헉 오래 기다리시겠네요😢 대신 캐리어 넘기고 면세점 쇼핑 느긋히 하다오세요😍!!!!!
Vivid_May
****bbasun 언닌 면세점에서 샀소이다 입생 오프라인 매장이 별로 없거든ㅠ
comeonkai
****4s ㅋㅋㅋㅋㅋㅋㅋㅋ주변에 조만간 여행갈 칭구들을 꼬셔서 인터넷면세점찬스를....
nitricacid1
갤러리아면세점은 인터넷 쇼핑몰이 없군
_k_iddo
****lfious 면세점에서 . . . 화장품 라인에 클리니크라는 브랜드가 있으면 연락주세요 . . .
Ms_Elfious
면세점 가서 더 사야함 덤덤
misslee0_0
면세점에선 헤어 에센스,, 쟁여놓귀,,,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Freya_1127

From Twitter

misslee0_0
부끄,, 부끄,, 아 나 면세점 모 사징 스팟은 사야,,, ****
Banodae
아싀발 ㅠ짜증나 내가존나시러하는녀니 용돈또줬어 일본간다고그래서 말안한건데 면세점얘기하다가싀발그래서내가 실타고 실타고 막 발 동동했는데 돈떤지구감
bbxo_nani
엄마가 장보러 다닐 가방을 면세점에서 사려고해 역시 대단한걸
Irina_F_Felicia
아 면세점에서 엄마 아빠한테 뭐 사주지
YP134
면세점...쿠션제품은 한국거 말곤 딱히 좋다고 하는걸본적이 없는데. 내가 면세점가게 되면 리퀴드파데를 살듯. 뗑미라클, 맥, 메포, 나스, 슈에무라같은거.
Rkakd1049
새로생긴 신//세계 센텀점 면세점 앞의 구조물이 나는 이만큼 샀다 너네는 못사지? 이 우매한 천민들아 같은 느낌이야.
lionsgov9
일본갔을때 시내 면세점에 중국사람들 단체로 내리더니 나는 죽기전에 사고 싶다고 하고 나온 시계 차보지도 않고 2개씩 사가고 애들은 지샥 쓸어가는거 보고......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Freya_1127

From Twitter

mr_machosquare
튀터분들 혹시 아이라이너나 쿠션 좋은거 아시나요? 아부지가 면세점에서 사다주신다는데 저는 토니모리나 미샤같은거 이외엔 써본적이....




면세점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IrmaNadya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Ugras0814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buddlesae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prasha0719

면세점 일본 찾기쪽은 국내 이용해 최대규모의 점포정보를 아무쪼록 게재하고 엄마가 국내의 misslee0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