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22:33 ALL

nacktaking
솔직히 말하자면 카라스노 애들 보면서 웨에에에에이 배구밖에 모르는 촌놈들~!~! 하고 놀렸었는데 영산이가 입었던 후드 집업 지방시라는 소리 들은 후부터 못 그러고 있다
YP134
맥이랑 지방시에서 쿠션 나왔다고 한다...
renawana
레나 나이키랑 지방시랑 콜라보한거 샀네..블랙보단 화이트가 더 이쁘던데
2016Rude
****nK_ 근데 지방시는 원래비싸ㅠㅠ
2016Rude
지방시 이거 이쁘단
makeup_rec
****up_rec 립 지방시 201 + 나스 그레타 #린쓰MOTD
makeup_rec
왼쪽이 지방시 201 오른쪽이 맥 베가스볼트 지방시가 아주 쪼오금 조금 더 다홍? 함 단독으로는 둘다 나한테 안받고 핑크 풀 하기 부담스러울때 베이스로 까는 용도로 많이 씀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Meteoritte

From Twitter

_Namuleee
지방시 쿠션파데 개봉 😲😲
niniandhani
지방시 블러셔 중에 4가지 색상섞인거 내장브러쉬로 쓸면 진짜 발색이 별로...☆ 그리고 뺨에 올랴도 색이 잘안보인다 차라리 섀도로 쓰면 청순청순메이크업 가능한듯
noir0025
지방시 307, 디올 어딕트 핑크 👄💕 지방시 디자인 최고 존예✨
mylovefnals
****tokei2 ㅋㅋㅋㅋㅋㅋㅋ 강제 커플템ㅋㅋㅋㅋ 기분 좋은데여???ㅋㅋㅋㅋ롸니가 입은 거 치곤 저려미하다 생각하는 거지 잘 생각하보면 막 싼것도 아닌ㅋㅋㅋㅋ암튼 왠일로~~지방시와 생로랑이 아닌~~😄😄
mellowbeat__
지방시에서도 쿠션 파운데이션이 출시..!
sarasara0JH
지방시 립스틱 3종 셋트 사고 싶은데 품절.. 사려면 오프라인..ㅅ .,.
kasd5117
****aring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노상병님? 저는이만 사지방시간이다되서 가보겠습니다앙~~ㅋㅋㅋㅋㅋ 충성!! #퇴트

Lions5959
****_old_uncle_ 역시 귀여운 아저씨는 지방시 신은 여자를 좋아하겠지....!! 틀려
Lions5959
****_old_uncle_ 흡 지방시는 막 구두도 몇백마넌이구 그러겠져
gukgae_
****jiii111 그죠...? 왼쪽은 지방시 오른쪽은 페라가몬데 냄새가 죽여줘여..
brillant_2026
****em6v6 지방시 립도 좋고 그 팩트같이 생겼는데 안에 팩트 셰도우 립 다 든거 있는데 것도 조아!
brillant_2026
****em6v6 지방시
gamauji88
원래 입생이나 지방시 립이랑 향수 사오고 싶엌ㅅ는뎈ㅋㅋㅋㅋ공항 오는 길에 모든게 다 귀찮아져서 포기함... 잊지 못한다 2월 4일 샤를드골의 악몽..
coffret_xoxo
****in_exo ****umi_two ****chi 마자요 저도 간지용으로 하나만 사고파서 입생 나옴 살까 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방시도 예뿐데 지짜 ㅠㅠㅠㅠㅠㅠ 입생 품겠습니다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bluetints

From Twitter

cutejinny98
RT chopin_exo: malgumi_two coffret_xoxo ssamchi 입생은 케이스가 예브니까ㅠㅠㅠㅠ지방시 쿠션 케이스도 예쁘던데ㅜㅜ 디올뻬고 다예뻐씀 ㅠㅠㅜ 하나만 간지용으로 갖구시프다ㅠㅜㅠ
chopin_exo
****umi_two ****ret_xoxo ****chi 입생은 케이스가 예브니까ㅠㅠㅠㅠ지방시 쿠션 케이스도 예쁘던데ㅜㅜ 디올뻬고 다예뻐씀 ㅠㅠㅜ 하나만 간지용으로 갖구시프다ㅠㅜㅠ
kpacka
#motd 더샘 젤리펄코코아, 지방시 베이지무슬린, 네이처 버건디 아이라이너, 샤넬 파우더파데, rmk캔디치크스 01, 더페샵 셰딩, 오로라. 립제품 고민하다가 맥 스시키스를 브러시로 바르고 차차틴트를 덧바름. 미라코레 2013
Kcl88
오늘의 화장 지방시 베이지무슬린 좁게 깔고 아이라인 그린 뒤 삐아 율무로 스머지하고 맥 익스트림 블랙 마스카라 언더점막에는 컨실러펜슬 + 크리니크 콜라팝이랑 컨투어 약간 + 나스 발키리랑 돌체비타 베이스는 평소처럼 대충 뚜드림
kai94x0114
돈 마니 벌어서 지방시꺼 종인이에게 선뭉해주고시퍼,,, 근데 넘넘넘 비싸,,
ka2hyun
지방시 슈트의 정갈한 세로 선들이 허벅지에서 예쁘게 두줄로 갈라지는게 너무 섹시하지 않나요 .. ? ... ...
Unnida_s2
지방시는 왜 대구에 없조?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ggeungggeung

From Twitter

Hanu_norm
지방시 볼때마다 기븐치라고 읽는...ㅋㅋㅋㅋ
vodzzz
****oldol 저런거 입힐수잇으면서....시상싣0 왜 그지같는거 입혔어.....지방시 저거 입힘되잫아....
myeonmyeon91522
헉 지방시
EXO_34Z_KDS
캬 오늘 양복 지방시구나 지방시가 종인이 몸매 덕을 봤네
huru_with_cats
지방시 늘 내가 좋아해..
L_5_V_2
지방시 한국에서 철수했징?0? 지방시 브랜드꺼나 사보까
kai94x0114
마자 코트 지방시꺼라면서,,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greennwoody

From Twitter

ssamsheep
****sheep 지방시~~~ 멜ㄹ샛대스~~~
Noblesse_Noma
****acool 가방도 아이쁘다 하고 찾아봤는게 지방시... 알겠슴미다 -ㅅ-
woodsageppp
****sageppp 왜엠씨엠이냐...지방시는당장이그조를모델로하지않는걸후회하게해주겠다 아시아에서 판매율 일위를 달성할텐데 ㅉㅉ
kaka_xiu
니니를 런웨이로, 지방시를 홈웨어로.
lifeinmars_
****omenal_we 오늘 수트 너무 근사하죠. 지방시 요즘 계속 협찬인듯요. 오늘 의상 너무 맘에 들어요.
minsya0710
오 지방시 요즘 지방시많이입네
jjong_ka
지방시 😊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huneee412

From Twitter

ka2hyun
카이가 지방시 씹어드셨다
88KnX99
지방시
ner0_0
****herish_Me 이용 많은 차편은 20분~30분이긴 한.................. 지방시에 불 지르고 싶다... 온화....
Frank_EXO
헐 생각해보니까 나 해외여행가면 면세점가는거네???? 지방시와 겔랑 기다랴여 프랭이가 가요 립스틱 사와야지~
Z3jKgYWf6bWOjPF
****yung_Lee ****oi43 ****ml33 성남시와 정부의 세금집행을 보면 너무나 잘 알수 있습니다. 일개 지방시에서 부정부패없애구 합리적 정책펴서 수천억 빛갚구 복지확대하는 반면 대통령은 매번 남탓만하구 부채는 커져만 가죠
LovelyJin_1204
지방시 ㅎㅅㅎ
Bluemallowek
지방시x나이키 덩크 꼴라보 나오네 이준호 생각나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PLATFORM_9th

From Twitter

PocketJeong
Givenchy X NIKE 유서깊은 패션브랜드 지방시와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가 함께만든 두번째 운동화. 나이키 각도가 저렇게까지 꺾이는걸 처음봤어요.
ZaMong2ya
지방시 쿠션 개이뻐
bookstoreblue
알바 때려치고 빨갱이 책 본다!! 가 아니고 나는 지방대 시간강사다랑 진격의 대학교를 읽었는데 으...지방시는 북센에서 착오로 한 권 더 보내준 것을 나의 묵인하에 점장님이 꿀꺽해서 매대에 진열해둔 덕에 좀 읽었다 금방 팔려서 앞부분밖에 못 봤지만.
ghdfutla
ㅣㅣㅣ지방시 도랏냐ㅜㅜ
memedaimp
****kyo_v 잘 안봐도 계속 뒤에 켜놓고잇는데! 갑자기 지방시!
10Gugeum
바비하니까 예전에 패션디자이너 콜라보 바비 진짜 이쁜거 있었는데.. 지방시였던가?? 디오르였던가... 하아.. 바비... 이쁨.. 새삼 인형의 세계의 눈뜨는 중...
AGbullet_
우지방시가 젤 낫다^^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noir0025

From Twitter

s2eokyo_v
임지방시
dal_u_u
우와 와 지방시 대박 저렇게 만년필 만든 거 가지고 싶다 절레절레
my_arakita
지방시씩이나..
19900420hani
꽃무늬 지방시 좋아요♥
__please_x
****r_ghm 아 그랬었죠.. . .😒... 무신경.... 조이리치랑 지방시 꼼데가르송 생각나여 아르마니랑 페라가모...도 잇던거같고..또..어..몰라요..헉맞아 코트 코트 코트 ㅜ ㅜ ㅜ ㅜ아 코트입은 길버트 보고싶어요 흑흑
__please_x
****ease_x 라운드넥이나 브이넥 같은 것도 . . ..입긴하지 브이넥은 잘 안입고 라운드넥을 좀 입긴 함 디자인이 평범하진 않을것 맨투맨. . . ...지방시
PocketJeong
지방시 진 이라는게 나온다고..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rosycrayon

From Twitter

love_deprivate
지방시 메베 kiwi 초록색 개쩔어....... 여기다 프리즘 파우더까지 하면 얼마나 더 좋을까 꾸준글
milkypoki
이거 너무 예뿌다 지방ㅅㅣ블러셔!!!ㅜㅜㅜㅜ 화장대에서 존재감 대애애박!! 케이스도 핑크고 냄새가 장미향마서 조아 킁카킁카
ehbans
지방시 컨실러!!! 벌떡
yes_9999
우리 지미니 누나가 돈 많이벌어서 지방시 사주께ㅠㅠ
0102498x
여자들이 설레는 곧 출시되는 명품 에어쿠션 라인업♥ 입생로랑 , 맥 , 지방시 ,디올 , 바비브라운 , 슈에무라 , 랑콤 ****갖고싶옹><
yohohi_2
지방시 쉐딩 예뻐서 삿는데 토니모리꺼보다 발색이 약한 슬픔 ㅎㅎ.... 그래도 컬러는 지방시쪽이 맘에든다..
4F9sihuku
와...지방시 쿠션이랑 입생로랑 쿠션ㅋㅋㅋㅋㅋ미쳤다 진짜 고급스럽고 이쁨ㅋㅋㅋㅋㅋ입생로랑 쿠션은 무슨 일이 있어도 사고싶다....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hecheoyo

From Twitter

love_deprivate
지방시 프리즘 파우더 "1번" 때문에 레알 현기증 날거같은데 튀빙겐 같은 대학가 촌락에 없겠지.....기대안한다
memedaimp
아니 근데, 지방시에도 예쁜옷 많은데 왜 꼭 저런무늬만 사는거야... 왜...대체 왜.....어째서.....ㅠㅠㅠㅠㅠㅠㅠ
sarasara0JH
사실 오늘 선배랑 지방시도 다녀왔다..
Chick22_matsu
****k22_matsu 14. 헐 이걸 빼먹을뻔. 지방시 블러셔!!!!오렌지 라인 쓰고있는데 요즘 피부에 찰떡임....뭣보다 케이스가 참이뿌다. 단점은 면세찬스.
hecheoyo
지방시 쯔타이랑 아이지
hecheoyo
****kyo_v 아나ㅠ 엘피엘은 지방시 공구함?ㅠ
s2eokyo_v
****eoyo 지방시맞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702041

From Twitter

hecheoyo
이거 왜케 지방시 스러워요?
choi_te
****_te 그리고 내 데일리 블러셔가 단종이 되었는데 아직도 대체품을 못찾고 있는점에 관하여...너무 붉은기가 강하거나 보라색이 돌거나 하면 안된다거ㅠ0ㅠ 지금까지 찾은것중엔 지방시 르 프리즘이 젤 비슷한데 비싸/ㅠ0"ㅠ /ㅛ
hailyj12
지방시 블러셔 발색 오지네 좋다 ... 성적호소보다 더 나랑 찰떡같다!!
love_deprivate
아 지방시 또 없나요 현기증날거갗애
love_deprivate
아 지방시 여기말고 또 없나요 지금 현기증날것같단 말이에요 <-인천공항 유로 안받아서 못 삼
7_deoku_m
평소 아무렇지 않게 지나다니던 지방시를 오늘은 눈을 크게 뜨다못해 찢어질듯이 뜨고 걸어갔다.
siotism
****ho_03 구대? .... 저거 지방시 누가 면세에서 샀다고 후기쓴거 봐씀..!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code_poppy

From Twitter

psluhan_420
****lu0420 개떡찰떡 다 알아듣고예,,, 저는 한이 지방시값 벌러 흑흑 😭😭
ilteatro0425
역시나 훅파인 나시는 리폼이였어ㅋㅋ지방시 2016 신상티셔츠 리폼각 👍👍
youtheloving
****o_ingyeo 아 별로 슬프지 않아요 잘 지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 랑방 지방시 샤넬 구매를 막아주시는 분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issoymilk
와 나 방금 몹쓸 것 생각났어 에그시가 지방시로 갈아타면? 지그시 ㅎ ㅎㅎ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madagascar_co
아 버버리 일루미네이팅 파우더랑 지방시 하이라이터 왜이렇게 예뻐... 둘 다 양각 장난아니다 저거 어떻게 쓰지 아까워서... 혼을 갈아넣었네 진짜....
inininininining
투페이스드 본디스웨이파데, 타르트 파레트, 세포라 리퀴드립스틱, 베카 하이라이터, 지방시 봄신상 하이라이터랑 블러셔 몰피 파레트들ㅜ 메이크업긱 듀오크롬섀도들.. 해외에서만 파는것들 토르르,, 여름에 세포라찬스있는게 내 유일한 희망ㅜㅜ
4861004
생각해보니 동생미국가면 구매대행할 수 있는데... 피니시 파우더는 겔랑 캔메이크 바비브라운 지방시까지 ...가격은 캔메이크가 젤 싸고 겔랑이 젤 좋아보이고 오래쓸듯 지방시도 좋아뵘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sw8027

From Twitter

noir0025
애기가 사다준거💕 지방시 립스틱, 디올어딕트글로우, 키엘 수분크림! 디올은 자기거 사면서 샀다는데 언니 핑크 괜찮지..? 하는데 귀여워서ㅓ사망...
Blumwalt
프라다... 샤넬.... 아르마니... 지방시......
Blumwalt
샤넬... 프라다... 디올.... 지방시.... 아르마니... 나스.... 맥.... 시슬리....
sarasara0JH
오늘 펜할리곤스 다녀왔고요.. 나 혼자...나 혼자.... 그리고 지방시 별 가방 보고 옴.. 아 근데 지금 이게 아닌데..
duck_54
생각없이 쓰던 스크럽이 아무리 돌려도 안나와서 넣어봤더니 쑥들어가서 깜놀...아무래도 다쓴모양....재구매 의사는 없는데 이번에 지방시에서 비슷하게 립전용 스크럽 나온 것 같던데 궁금...
okitbeauty
그리고 지방시 쿠션 파운데이션은 ㄴㅔ2버에 지방시 쿠션 검색했을 때 제일 처음 뜨는 블로그 후기를 보고 구매욕이 후루룩 식음! 예레기 잘가랏
88K94
나도 돈벌면 지방시 티셔츠살래 개존예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milkypoki

From Twitter

dhdnthdn10
제가 정말 화장품 남에게 제가 쓰던 것 잘 안넘기는데 인생 살면서 딱 네개를 넘겼습니닼... 우드버리 립스틱-> A님 에스티로더 파우더팩트-> A님 스킨푸드 파운데이션-> 다른 A님 지방시 립스틱-> E님
hotpinkbanana__
ㅁㅊ 지방ㅅㅣ 문양 잇는거바 사패같다
anntP
문제의 지방시 쿠션파데 왼족
anntP
지방시 무늬관련 존나 웃겻던게 지방시 쿠션파데에 지방시무늬모양구멍 나잇어서 쭉짜서 나오는데로 쿠션찍어서 바르는건데 얼굴에 바르면 지방시무늬 그대로 남는다는거
anntP
지방시 하이라이터 조난 예브다
minsya0710
지방시랑 입생 쿠션사고싶다..ㅎ예쁜데 비싸겠지
evanha1
****ck_Nm 캣본디 컨투어키트/지방시쿠션/투페이스드 초콜릿바/소녀시대 각선미....#코덕전력_20분 #코덕전력 #위시리스트
pondue_trash
지방시블러셔잘쓰는법:휴지로존나무식하게비빈다음에뺨에툭툭툭
ifnt060926
지방시 협찬?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규60초때 말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ㄲㄱㅋㅋㅋ
classicoguy
****ohnLock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그리 된 기분이다 지방시 따위나 보고
gastar0920
****0316 나 싸지방시간이야 좀만기둘려
entetodundtulpe
****f_IDEAS 앗 나스랑 맥.... 하지마누지방시 던져봅니다. 304번 만다린 볼레로요!!
shelterBAEK
****akella 나두 넘 기대되그 >_< 벌써부터 뉴욕가면 뭐 사올지 리스트 적고 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ㅌ 제일 1등 지방시 코스메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heho112
지방시 진짜 예쁜데 슬애기템만들기 최강자................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ZaMong2ya

From Twitter

sjin0872
석진이 가방 지방시꺼 맨적 있었나?
fuckinglayxing
****killgak 가로수길에 지방시 있긔? 가자 염산 들고 잠복해 있자❤
roadkillgak
****inglayxing 지방싴ㅋㅋㅋㅋㅋ아까 어떤 언냐가 지방시 앞에 잠복하고 있을거랬는뎈ㅋㅋㅋㅋㅋㅋ
fuckinglayxing
****killgak 지방시 안 챙겼냐
duck_54
지방시 쿠션을 언제 뜯지 ...
1007bonbon
****o0408 ㅋㅋㅋㅋㅋ지방시 매장이라던가,,,,,
forseveneight
****oneeee 단독 RYU한 한국의 지방시 그리워 돌아왔다-!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_jintae_

From Twitter

gorgeous__chen
****tae_ 그게 뭐야.. 이름이 지방시?
marryme_ty
****ONG__701 잘어울림ㅜㅜㅜ 냉미남미 낭낭해지고 좋댜ㅜㅜ 나 원래 개인적취향은 톰보이인데 이태용보니까 지방시 급 반해써ㅜㅜㅜㅜㅜㅜ
marryme_ty
****ONG__701 지방시..... 콜록콜록 ㅁ
TAEYONG__701
140824 태용 의상 정보 GIVENCHY 지방시 "TRIBAL SNAKE BADGE PRINT SWEATSHIRT" - $605 한화 약 72만 6천원 #태용 #TAEYONG #루키즈의상정보
r1cecake
뭐가 잇는게 아니고 협찬을 같은데서 받나보지.. 처음건 머냐 톰브라운 두번째건... 음..... 지방시 아닌가 저거 스케치북 의상이니까 지방시 맞는것가타
IceAquaBlue_
****hangtasty 입생이랑 지방시가 박빙... 지방시는 위생도 조아보여ㅜ
ruee_atm
****dealer13 ****_atm 지방시도 존나 예뿌더라 진짜...ㅜㅠㅜ 창렬예정인데도 갖ㄱ고 시퍼..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noir0025

From Twitter

_Yeo_Bo
위베베 실수로 위베르로 검색했는데 지방시나옴
Del_lapi
일본판 몬헌4가잇는데....너무 하고싶어서 유튜브에서 플레이영상보면서 사지방시간때운다
baegopa365
파뤼에서 메리트 있는 명품 셀린느랑 지방시같아 에르메스도 샤넬은 가격은그렇게 싼지몰겠는데 디자인이 많고 에르메스는 가방을 안주고 ㅋㅋ ㅋ 셀린느 진짜 최소 클래식백 백이상 차이나고 다른가방도 오십차이나 지방시도 ㅠㅠ루이비통은 말도없이 싸고
skylark837
국민의당 지방시당 창당대회 분위기를 의식한 맞불작전 이라고 보면 됩니다.자고로 과거를 망각하면 사람도,집단도 발전이 없습니다. 그리고 망하게 되는거죠.과거는 집착해서도 않되지만 절대로 망각 해서도 않됩니다. 과거는 자취요 교과서요, 재산 입니다.10
jack_jack_VRD
****gewh0 제가.. 색조를 하지 않아서... 알못 드립을 쳣군여... 지방시 쓰는 분들을 뵌적이 없어서 몰랏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rangewh0
****_jack_VRD 안녕하세요 지방시 코스메 좋은데요.. 프리즘 어쩌구 하는 하이라이터 세개나 썼다는...
jack_jack_VRD
****ine144 오오.... 저는 워터 스프레이 밖에 안써봤어여.... 다른건 넘 비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겨두게씁니다... 진짜 지방시 쓰는 사람 하나도 못봣는데 로삐님이 쓴다니까 신뢰도가 맥스치 찌름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xo_pongpong

From Twitter

Ankhmemiphis
****_jack_VRD 지방시가 면세점에만 있어서 지방시를 쓰는 사람이 없어서 지방시가 면세점에만 있는 ㅠㅠ
jack_jack_VRD
워터 스프레이 장미향 나고 되게 좋았었는데 사실 이걸 이돈주고 사야할까 그런 생각이 들면서 지방시 코스메틱스 쓰는 사람 잇냐 이런 고민을 하게 됨
jack_jack_VRD
지방시 코스메틱스 면세점에서 볼때마다 얘는 정체가 뭘까 고민하게 된다
netuery
나는 힐링을 내세운 많은 '꿈 전도사'들이 사실은 젊은 세대에게 끊임없이 실체 없는 '노오력'을 강조해왔음을 잘 안다. 그 과정에서 기성세대는 스스로를 '노오력한 자'로 규정 짓는 동시에 청년들을 '노오력하지 않는 자'로 격하했다.<지방시-김민석>
youmaipol
서울과 경기지역 시내,고속버스에서 노스케이프와 네파를 비롯한 각종 대형기업/의류업의 광고를 볼수있는데 일부 지방시내외버스에서는 볼수가 없습니다.지방에서는 광고성이 부족한가보네요.
Dalbodeure_a
****d_talk 지방시였나
attractive_1127
****active_1127 루나솔은유명하고 지방시는유명하진않지만 색이넘나내스타일인것...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_Namuleee

From Twitter

ehdvqls683
****lic_Y_ 지방시 갈까?
dUqUb
엄마가 사고 싶은거 사라고 했는데 내가 사고 싶은 건 원앤온리 지방시 블러셔인데 가는 곳마다 없어서 걍 인터넷으로 지를까 흑흑 나는 바로 질러서 손에 요요래요래 들고오고싶은데 사랑스러운 햄스터 핸들링 하듯이 요래요래
coffret_xoxo
****umi_two 지방시쿠션도.... 다 미쳤어요ㅠㅠㅠ 그래도 부내는 입생!!!! 입생!!! 지짜 한 번 사서 리필은 다른 거 쓰고... 호환 되게 나오겠죠.. 설마..
00rAndOMaF_00
****ndOMaF_00 멧 갈라때 계속 지방시에서 협찬해준듯ㅋㅋㅋ
00rAndOMaF_00
이사진 너무 이뻐서 찾아보니 뒤에 아저씨가 지방시 디자이너다ㄷ ㄷ ㄷ
Meteoritte
지방시 나이팅게일은 리얼 다른 사람들이 든 걸 볼 때만 이뿌다 정작 내가 들면 시장가방이 될 것이지만 우는이모지 !!!
Idontlikeyagu
빈즤노… 아쿠아맨 이런 거나 쓰고… 어?? 나이키슈즈 신은 여자가 좋은데 명품백 멘 여자는 좀 욕해야겠고… 나는 인스타에 지방시 자랑하지만 기집년들은 다 된장 김치녀야…!! 난 잘생기고 서울대맨이라 이런 말 해도 돼 빗취 쳌 마 프로파일~~~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2016Rude

From Twitter

dUqUb
아아앜 사촌한테 오는 길에 면세점에서 지방시 블러셔 사오라고 하려고 했는데 한국에 안나온듯...
snobby_dmi
지방시 베이지무슬린 크림섀도 지르려고 발색 찾아보는데 넘나... 넘나 주황색인것......
un_nownblack
****eeflavmilk 지방시는 아예 가격대조차 모르는뎈ㅋㅋㅋ 한 12만원이러나요?!
cbl3511
****kiss02 네두번죽어버렸네요 포스터한번 마리텔한번더 두번....ㅜㅜ ㅜㅜㅜㅜㅜㅜ조로방시청하고싶다ㅜㅜ시청하고싶어ㅜㅜ땀내날거같아요ㅜㅜㅜ으악ㅜㅜㅜ결국 산지방시청하고있으면 루피볼수있을거같은느낌적느낌입니다만ㅜㅜ 완전망상상상퍼레이드네요 귀여워ㅜㅜㅜ
moonnsun94s
****r0401pie 헉 지방시ㅠㅠ 한국에서 넘 사기 힘들어요ㅠㅠ 세포라 가신거에요?
okitbeauty
그리고 지방시 쿠션...예쁘..




지방시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makeup_rec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makeup_rec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ghkdus2314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woodsageppp

지방시 쿠션 립스틱 입생 카톡아이디 쓰는 하이라이터 카스 블러셔 샤넬 베이지무슬린 dlal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