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0:56 ALL

TantsuckerB
역시 새언니가 제일 쟬 잘구워먹는군 밀당쩔어 . . 난 빌어서 블루베리하나 받았는데 조카 : 엄마 이거주께! 새언니 : 싫어. 난 더 맛있는거 먹을건데.
lelo_main
****_si3 나니?! 블루베리버드는 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 블빵님은 내 팬아트따위 안받으신다고!
hong_si3
****_main 그래!! 어서 사죄의 의미로 솔라팬아트100장을 블루베리버드님께 바쳐!!
Yejin9605
마침 블루베리 그릭 얼려서 먹고있었는데 ,, ㅠㅠ 소준 설 날 아침부터 또 상큼하게 >,< 그나저나 그릭 다 맛있는데 블루베리는 내 취향 아닌걸로 ....^^;; 😅
null_kim
****rs0fSweet 꼬오옥 ㅋㅋ헉 지금 블루베리 케이크 먹구잇엌ㅋㅋ ㅋ큰 거 한 판ㄴ 포크로 찍어먹는둥..ㅋㅋㅋ큐ㅠㅠ 아니ㅣ 가온이 술 안 마셨어요! 피트가 실어할가밬ㅋㅋㅋ쿠ㅜㅜ
chop_copipe
민트「블루베리가 눈에 좋다고해서 갈아서 눈에 넣어봤는데 아프잖아?! 뭐야?!」
noneworld42
****_outside 그건 안 마셔봤고...크루저 블루베리는 맛있어요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meerkat_cl

From Twitter

aperitif89
하겐다즈 계절한정. 라벤다 블루베리와 로즈힙 라즈베리. 왼쪽은 라벤다보다 블루베리향이 강하고 오른쪽은 로즈힙 향이 좀더 강하다. 줄 다 맛있어서 한 자리에서 해치움. :-9
35th_ikaruga
참고로 천국 가면 하느님도 부산 사람이라 치킨이랑 누텔라랑 좋은데이 블루베리 스까서 줌
respiratory_quo
휘핑크림 얹은 블루베리스무디가 먹고싶어! ㅠㅁㅠ
H_Co_Gacha
****_seuin 「블루베리 파이」가 나왔다.아주 먹음직스러운 블루베리 파이. 누군가는 이 파이를 끔찍히도 싫어하는 것 같다.
IM_HEESA
소주에 맛첨가 된 것 중에 순하리 유자랑 좋은데이 석류, 블루베리 밖에 안 먹어봤었는데 셋 다 그닥 내 스탈은 아니옄ㅅ다... 그러다 어제 시원 자몽맛 먹었는데 오우 맛있쪄 내 스타일 😉👍
Kyu_1116
손구 모찌 도누 팝핑사탕 우햐니 마카롱솜사탕컵케이쿠 호어니 블루베리 손뇨루 체리 묜수....는 음 카페모카 손됴니 레몬사탕
nockgyul
여튼 아몬드랑 블루베리가 좀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없으니 그냥 아쉬운 대로 요거트에 시리얼 뿌려먹어야지

shinyactor
마른안주와 좋은데이 블루베리.
samesame402
고기도 빵도 안 땡겨서 시킨게 이 수퍼샐러드. 케일 시금치 아보카도 블루베리 석류 아몬드 당근이 듬뿍. 애들 상태 진짜 좋았다. 일주일치 비타민 섭취한 느낌. 근데 저녁엔 단백질이 땡길거 같은 느낌적 느낌..
mayu_bread
****isya 블루베리 해초 ...?..무슨맛이죠..?
kmsxipjc167
경제학 박사, 블루베리로 부농 꿈 키우다
xxxNolBu
****D 아 조금 이따가 블루베리우유 해서 먹어야지. 룰ㄹ루 블루베리청도 있어
mallea4u
****nd_Spock 이런. 문 채 깜빡 잠들어버렸군. 하지만 꿈에서도 현실에서도 맛있게 먹었네. 블루베리가 가득한 꿈이었소. 날이 추우니 따뜻하게 보내기 바라외다
idea2911
****eetea 위염 위산과다니 양배추사다가 대한민국1등포도즙과 블루베리냉동,들기름,캘리포니아산호두1/2태 섞어서 2주만 갈아드세요^~ 대신 양배추많이^^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siballife

From Twitter

Nenupharss
블루베리 물컹해
kmsxipjc167
신비의 열매 블루베리, 초코베리 생과와 묘목구매로 각...
undersout
아 블루베리샌즈 너무 기야ㅏ어
rlgks44
블루베리젤리보다는 토마토젤리가 더 맛있더라
Blue_RE_
****mble_Re ****n_RE_ 그.. ..블루베리 쿠키가 아니구요..?
elva_0
단걸 좋아해서 다른요린 잘못하는데 다과쪽 디저트엔 자신있다 라임녹차 마카롱이랑 단팥블루베리 마카롱~!회심작이지
__LiLynn
머리향은 음... 블루베리? 아니면 다른 향 뭐가 있으려나...

Bacs_u
전에 어른들이 그 뭐냐ㅑ 블루베리 소주 줬을땐 맛있었어
Adam_vow_
****ow ?? ???어...어...고마..고마워....ㅂ...블루...블루베리맛...맛이야...? 만지작..
immalza
****notpotter 너무 열심히 먹었나 봐요😁 다 까졌어요... 다행히 하루만에 다 나았답니다! 블루베리 더 좋아하세요? 저도 블루베리! 시나몬도 맛있고... 어휴 조만간 몇 개 사다 놔야겠어요. 좀 많이 늦은 인사이지만 안녕히 주무세요 해리🙏
Ramnim____
****ang 저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느끼한거 크림치즈나 블루베리 이런거못먹ㄱ구 매콥짭짤이나 면류 조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JH_copipe
히나「블루베리가 눈에 좋다고 해서 눈에 갈아 넣었더니 엄청 아프기만 하고, 눈은 전혀 좋아지지 않았어…!」
kmsxipjc167
'블루베리' 들어간 음식 각광
peisya04
비피더스 블루베리 먹으면 1시간 뒤에 화장실에서 블루베리향이 납니다ㅅ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kohw1940

From Twitter

DRM_CPP
켄「린네가 블루베리가 눈에 좋다고 해서 눈에 갈아 넣었더니 엄청 아프기만 했다….」
fuxx_yun
초코타르트...치즈케이크, 블루베리머핀, 생딸기케이크
0412_exo_0506
****_exo_0506 베리 : 블루베리 떠올라
heebong
****meday 이거모애요? 마이블루베리나잇인가
a_b_c_1122
라면두개먹고,. 과자한봉지먹고,.. 볶음밥두그릇먹고,.. 망고 한그릇먹고,.. 블루베리 두그릇먹고..., , 초코바 두개먹엇네,,, ㅋ
hirain_0
빙수 사진 보니까 빙수 먹고싶다 블루베리 치즈 빙수 하앜하앜 얼음 속에 감춰져 있던 치즈를 꺼내 냠
YourCEOs_Answer
블루베리?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0406_0608

From Twitter

Blueberry_krbot
#척- 안녕, 손님들. 이 오락실의 주인인 블루베리라고 한다. 환영해! 2부 37화
HeroticJ
****_kgh 앗싴ㅋㅋㅋㅋㅋ원래 몸에 조응ㄱㅔ맛이가...흠흠 블루베리요거트 져아하눙뎃,,😒
Ramen_Jelly
아;좋은데이 블루베리맛 존나맛없서...퉤퉤
chenbell0921
****_kgh 블루베리시러
HeroticJ
****_kgh 블루베리 요거트?
I_Ru__
한발자국, 두발자국. 가는 길에 있는 꽃을 꺾어 어렸을 그때처럼 화관을 만들어. 어쩌면 왜 왔냐고 혼날지도 모르지만. 안녕, 엄마. ...오랜만이죠? 보고싶었어. ....다른건 몰라도, 블루베리 타르트는 또 먹고 싶으려나. 그것말고는.. 괜찮아요
nn_godori
나는 블루베리가 좋단다. 맛있어.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perian_37

From Twitter

KD_vow
****_vow_ ....보바통은 왜 죄다 이렇게 귀여운거지.... 마음으로 쓰다듬... 지팡이를 조금 흔들어 어제 먹었던 젤리통을 꺼내 블루베리맛같은 파란젤리들을 준다 조금 있긴하지만, 참고로 비누맛도 파란색이다
070723_
****oo__ 블루베리과실주는맛업대!!!글서안먹기로!!
070723_
****oo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루베리과일주랑 블루베리맛소주랑 달러 ㅋㅋㅋㅋㅋ
Bep_rpa
****s_opm_bot 라즈베리랑 블루베리. 포도나 사과도 있어.
070723_
블루베리맛 소주를먹자
070723_
이럴수가..,,.블루베리주 안사먹어야지 ㅋㅋ
otoh2308
그리고 소루베나 셔벗 아닌 과일 아이스크림 모조리 싫어하는데 망고라즈베리랑 블루베리뿐야와장창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friehy

From Twitter

jungmi_ys
오늘 도넛 먹는 데 13300원 씀 사실 저기서 내가 먹은 건 아몬드초코크런치 올리브츄이스티 블루베리필드임 나머지 다 현성미가 먹었어
newor219
피코크 롤 사왔는데 과일별로 생크림 맛이 달라서 조아! 모든 생크림이 다 하얀색인데 블루베리맛이랑 크림맛이랑 녹차맛이랑 각각 크림맛이 조금씩다르다
mongsill1
****u_kk_ 응응. 완전 좋아해요! 생크림 듬뿍 올라간 케이크랑, 꾸덕꾸덕한 치즈 케이크랑, 상큼한 블루베리 케이크랑... 다 좋아요. 부제님은요?
ji_woo_kbot
얼룩토끼의 앞발이 블루베리젤리같이 말랑쫀뜩하게 유혹한다.
ftftft0617
****el00 네ㅔ...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 흑ㄱ흫 ㅠㅠ 씨님이 그린것두 좋지만 오리지널도 보고싶단말ㄹ이예요..ㅠㅠㅠㅠㅠ 자주 그려주세요...자주...맨날 블루베리만 그리시지 말ㄹ궅ㅋㅋㅋㅋ!! 아폴론ㅋㅋㅋ 초딩때..많이먹었죠..ㅋㅋㅋ
ha0006141
****D 노잼~~!!!~!!!로잼~~~!!!!딸기잼~~!!!~!!!!블루베리잼~~~¡¡!!!!!!!!!!!
_D_spring
****_yan 오오오 맛은있구나...나는 얼마나 달지몰라서 어제 고구마말구 블루베리요거트 듬뿍으로 샀어...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Karen___k

From Twitter

kkamji_life
퇴근 후 지금까지 충실히 먹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제파스타,양송이, 블루베리,맛살먹었는데 아직도 배고파...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ide_HWSS
****ne_HWSS 블루베리를 골라먹은 케이크를 밀어줬다.
__dam_dam
분명 블루베리 술로 만든 젤리였는데 퐁퐁맛 맞나 이 났던 그것
hirit_77
저 젤리는 술로 만들었습니다. 네 그 블루베리 술이요. 끓였어요.
52683319
****ory 그리구 냉장거에 블루베리잇어
tpsak93
뭐야. 블루베리 말고도, 파란 마시멜로라는 별명도 있어?! 스왑샌즈 아낌 으악. 이녀석 왤케 달콤귀염이야!! 부정맥 사망
come_me_closer
3. 클렌징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저 뽀득한 느낌없이 씻기는 2차세안제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odaflavors

From Twitter

Nia1029
딸기티라미수랑 푸딩이랑 레어치즈케이크랑 블루베리무스케이크 먹고싶다.
HQ_Mue
****ka331 아닛그블루베리말굿 그 소주... 블루베리맛.... .......안ㄴ가..?
wungka331
****ue ㅋㅋㄱㅋㅋㄱㅋㅋ 아니 블루베리 먹으면 +!!! 음... 살빠지지 않나여 ㅍㅅㅍ
Eraser__Star
****Lenia 블루베리...??
HQ_Mue
****ka3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블루베리 먹고싶습미다..
ksj9474
블루베리 마카롱 먹고시포.. ㅜㅜ
LockedToYou_
블루베리 두 주먹이랑 플레인 그릭 요거트 두 숟갈이랑 우유 쬐끔이랑 얼음 일곱개랑 꿀 적당히 넣어서 갈았는데 시큼한 맛 하나도 없이 부드럽고 상큼한 거시다ㅠㅠㅠㅠ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hentaimucha

From Twitter

LockedToYou_
헉 새로운 레시피로 블루베리 스무디 만들었는데 넘 마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좋아 ㅠㅠ
LLLu999
블루베리 포키 맛있어
mongsil_9
****Gang 난 블루베리야💙
alost_bung
내가 냉동실에 아껴둔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겁니다✋
Spring_0309
감귤롤은 다 먹고 없길래 호두랑 블루베리 있었는데 나 개인적으로 호두는 호두마루 아이스크림에 있는 그것만 좋아해서 블루베리 먹었는데 넘므 마시쏘,,,
Spring_0309
블루베리 롤케이크 먹었능데 마시쏘!!!!! 반 남겼는데 다 먹을까
kmsxipjc167
매실·블루베리·대봉감·벌꿀·곶감·무농약 친환경으로 주...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eongBora12

From Twitter

_pooh_9
****gom119 난 블루베리야🍒💕
xiuchip
요즘 베리쪽에 꽂혀서 마스크팩살따 블루베리만 사게된다요
tastycho
아나 카피페들ㅋㅋㅋㅋ 블루베리 눈안에 넣는 네타ㅋㅋㅋㅋ 데즈카에 미도링이라니 너무 좋은것
Lynkiric
*스무디가 블루베리 맛이다. *달콤상큼한 맛이 당신의 의지를 채워준다.
Ggrrrrrr4646
내가 자꾸 블루베리색으로 염색한다니까 어마가 필사적으로 말린다
M_Maya_YU2
****YU2 입삐죽 다음에는 그러면 블루베리 마카롱 가져올게요. 츠키네의 손에 사탕을 꼭 쥐어준다.
mallea4u
****nd_Spock 블루베리! o.0 흠흠. 받아든다 고맙소. 나는... 그저 비누를 주었을 뿐인데. 그대는 여전히 친절하구려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dassu__

From Twitter

nwh_s
갑자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 블루베리 염색했을 때 공항에서 성규가 딸기스무디 먹으니까 남우현 블루베리 스무디 먹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졸라ㅜ카와이
reun_20
야 가비야 조각케잌 먹고싶냐 블루베린데 ****abi
nwh_s
진짜 섬수니만 실컷본 블루베리 횬의 유마레...
nwh_s
아진짜 블루베리나무 또 보고싶다고!!!!!!!!!
nwh_s
****dpstS2 블루베리 횬은 어떠신지...?
Denebola_Fol
****id_Fol 도리도리.. 방에서 놀았어요. 체리랑 블루베리는 천장에서, 불카모스는 낮잠을 잤고, 사철록은 저에게 껴안겨있었죠.
nerSARANheS2
****_basemt 헉 맞아요 블루베리 참 쪼마난게 귀여웠죠.. 코쓱 전 역시 리더인 애플이 리더쉽있고 좋더라구요..둘만의 비밀이 가득~! 얏타~!!~!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d_sik_b

From Twitter

semi_basemt
****ARANheS2 전 후르츠포스 블루베리가 취향이었어요...나름 귀여웠었는데....이렇게 둘만의 비밀을 차곡차곡 쌓아가는거에요! 워후!!
22_starstruck
간식이 쳐 먹고싶으면 블루베리 와작와작 씹어먹자
22_starstruck
냉동블루베리도 삼
funnybunny522
스벅에 계속있다보니까 머글것도 주넼ㅋㅋㅋ 샘플메뉴라며 블루베리치즈케익을받앗다 ㅜ ㅜ💕
Sugar____Dog
****minded 블루베리가 시신경과 쇽쇽 연결되서 앞을참. 잘 보겠어 껄껄껄
tpsak93
우리 블루베리가 마지데 귀여워서 심장 도망가겠네.. 스왑샌즈 부빗
Nut_jjang
블루베리로 간단하게 할수있는데 뭐있을까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Harumii319

From Twitter

Dreadless_boss
****o__ ...??? 이름이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당황
En_Zo__
****dless_boss 저쪽.스트로베린가 블루베린가 뭐시기.
Lopju_cm
블루베리샌즈가 너무 기엽다
chanee_yj1005
****innohippo 블루베리맛!! 짱맛❤
papicom_s_sans
****er4563 그리고 블루베리 소스!!!!
Rahio_Alberto
****_G_Dmitry 음... 자몽도 좋아해. 석류랑.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좋아하고. 베리류는 대체로 다 좋아하는 것 같네. 그리고... 음... 웨하스. 다크초코. 아이스크림. 군고구마... 중얼중얼
Daom_s
너무 이뿜.. 블루베리 슈는 봤는데..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Gyuuuul28

From Twitter

olleh3562
****16 ㅋㅋㅋㅋ뭔가 그 베리류 냉동해놓으면 보기에 좋지 않죠 처음에 블루베리 냉동된 거 보고 충격받았는데ㅋㅋㅋㅋㅋㅋ 집더하기가 그런 할인행사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막 밤에도 엄청 파격세일하구ㅋㅋㅋㅋㅋ 전 2마트충이라 나중에 가봐야겠군요...
marialea_cpp
헨리「블루베리가 눈에 좋다고 해서 눈에 갈아 넣었더니 엄청 아프기만 했어.」
lev_gogo
****_bee 그러고 보니 우리 여보님 블루베리라던가 그런 것도 꼼꼼히 챙겨 먹었었져~ 흐헤헤 맛나게 먹어야 우리 여보님!!! 사과 같았어여?? 빨갛지는 않은.. 아!! 네코마 운동복이 빨강이었지.. 흐헤헤 역시 저는 크다!! 라는 느낌이져??
_100OHBACK5
ㅋㅋㅋ 내변산..블루베리 ㅋㅋ ㅋㅋ ㅋㅋ 병 졸라 올드
olleh3562
****16 ㅋㅋㅋㅋㅋ냉동 블루베리나 망고는 알았는데 체리는 진짜 처음 알았어요!! 저 체리 최애 과일인데 꼭 해볼 거예요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v<999
iouguri
****MMASHUN 블루베리 맛있겠다 ㅠㅠㅠㅠㅜㅜㅜㅜㅜ 너트쟌 우리 할머니댁까지 던져조요 !! 무리수 그러므로 블락빵
hyunbinhaha
****_fs_901 블루베리좋네요ㅋㅋ한국에는언제돌아오시나요??ㅎㅎ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euling94

From Twitter

Elly_fs_901
****binhaha 포도..보단 보통 보라색은 블루베리!
sur_min
소고기에 유부? 채소튀김과 관자, 쯔께모노, 무언가의 알. / 버섯+유부 된장국에 쯔케모노와 밥 / 그리고 디저트로 한천, 딸기, 블루베리, 곶감, 유자.
DILEMMASHUN
****uri 나 블루베리 먹고이써
sunyeong_dabin
****0517 버블티 진짜 싫어할 수 없어 .. 밀크티도 맛있고 초코도 맛있고 블루베리도 맛있고
DILEMMASHUN
블루베리 얼려먹는다😄
_Litee
진짜 중딩 카게야마 별명이 블루베리라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helpmebut214
****le612 ****deluxe ㅋ ㅋ ㅋ 블루베리잼 누텔라 딸기잼 유자쨈 골라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_insanely_yours

From Twitter

windsisle
피코크 블루베리 마카롱과 초코카스테라 사왔는데 아직 먹기 전...이번 설 연휴는 피코크와 함께. 그 전에 사다 둔 순대도 아직 개봉 전.
Applexiu
스벅에 있는데 시식해보라고 블루베리 치즈케잌을 거의 반조각을 줬다❤ 행복 ❤ㅁ❤
188v75
****_15 ㅋㅋㅋㅋㅋㅋㅋㅋ블루베리롤케잌...넘나맛있는것...언니 롤케잌 좋아해??
hoonlightroad
****0698 요거랑 블루베리도 존맛임💕 카푸치노 안먹어봄
hairband0619
****adary ****tric__mouse 블루베리 쓰던데여?
Kimjichun
****slave_TiTi 블루베리 비싸....
hairband0619
오늘 호프집 끌려가서 블루베리 소주 한잔 마시는데 엄마안주 반이상 혼자먹고 결국 청포도에이드 마심 헿 ㅂ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_u_n_24

From Twitter

dinoslave_TiTi
****ichun 블루베리 당근
sugafree143
****li_chicken 블루베리케이크먹어 단호
qwe_6w6
****6w6 땅콩버터+블루베리 최고ㅠㅁㅠ 9 우적우적
0129_black
****i_Alban 돈 안주시고 블루베리만 주시더라.. 돈이 더 좋은데
mustanglla
****anglla 사려던 비타민제가 없어서 대신 홍삼 담은 블루베리 샀다. 파우치라 휴대도 편하고 블루베리니까 꽤 괜찮은 듯 해서.
Yuho_SISM
****_SISM 뭔가... 파란게... 블루베리인가...? 꾸물거리다 이내 팔에 힘이 빠졌는지 옆에 있는 앉을수 있을정도의 두께인 나뭇가지로 몸을 옮긴다 후아, 나무타는거 엄청 힘들다!
poiuyttasdf
블루베리 갈아먹었더니 명절 느낌나고 좋네 명절엔 블루베리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DLtnfus0827

From Twitter

Si_Earl
****eok 네네! 반죽에 대게 갈아넣어서 전체적으로 대게맛나요!! 몸통부분엔 팥들었구 다리부분엔 호두나 블루베리 중에 선택한거 들어있어요!
Pingno_kio
****arl 우우와아아아 ㅠㅠㅠ 어떤맛일지 엄청 궁금해여!!!!!!!!! 대게맛에 팥과 블루베리라니 ㅠㅠ 엄청 궁금하네여 ㅠㅠㅠ우와 !!!!!
Si_Earl
****no_kio 이거 몸통부분은 팥들었고 다리부분은 블루베리나 호두 중 선택한거 들어있어요!! 전체적으로도 대게맛나요! 대게반죽이래요!
qwe_6w6
설 기념으로 평소에 먹고싶던거 많이 샀다 땅콩버터랑 블루베리부터 먹어볼 것!!!!
fuggy_h
오늘 내내 속 안 좋진 않냐 머리 아프냐 열은 없냐 이런 거 물어보고 아까도 동생이 먹으려던 요거트랑 블루베리 뺏어서 나한테 주고 방금도 약 먹었냐 전기장판 켰냐 물어봄 좋구만....
rice0020
예전에 학교에서 1인당 마카롱 4개 준 거 갑자기 생각났다 맛은 블루베리 쿠앤크 ? 초코 딸기? 무튼 4개가 나오니 신기했음
Sansan__E
밀크티에 블루베리 머핀... 설날최고...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ucre_creme0309

From Twitter

ilovejj_lucid_
왜 토마토랑 블루베리랑 귤은잇는데 딸기가없냐고
Korshun__
근데 사실 스콘보다는 그냥 비스킷이 더 좋다. 기왕이면 블루베리나 딸기가 들어간 비스킷으로.
senpai_000
스왑샌즈를 블루베리샌즈라고 한다고...? ㅁ친...상큼하고 귀여워서 다 때려부수고싶다....
Berry_fulmine
****o__ 블루베리나 스트로베리는 달고 맛있지만 난 아닌데? 작게 웃으며 농담조로 말하고 그쪽 번개? 아아, 알아요. 본거같아.
hyanegin
****egin 블루베리도...메론도....망고도 사랑해...
tpsak93
..안돼..블루베리찡.. 스왑샌즈 별명
Stellafixa
블루베리 판나코타였는데 왜 홍차맛이 나냐....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ophyich

From Twitter

FFng_
영휴ㅏ보면서 마카롱 사과 블루베리 민트 초코 블루하와이! 사과 맛있다
Seoyul_SISM
****ebak_SISM 그래..? 그럼... 주머니를 뒤적거리더니 내가 이거줄께! 숲에서 주운 듯 블루베리를 건넨다
HoGyume
엄:이모네 가겐데 여기서 니 케익도 사가면 안됨? 나:나 아이스크림 케익 안머겅 '-' 맛없엉 '-' 엄:여기가 더 비싸고 좋아보이는데 나:안머겅 '-' 엄:블루베리도있네 나:엘사같은거 사올라고 '-' 엄:다른 공주님도 있어 나:안먹는다니깤ㅋㅋㅋ
anic917
그건 별개고 우리 블루베리 샌즈가 존귀다
but0214
****883 블루베리 잼이 뇌를 돌려준듯..
ariel0537
오 블루베리 안시고 맛있어
Irene_chan_Osu
****0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루베리맛인뎈ㅋㅋㅋㅋㅋㅋㅋ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whitemilk_s

From Twitter

xxdokeyxx
블루베리라ㄸㅔ 넘나 마시따요🤘🏻>.<
exel_ler
****_p_ 발바닥 블루베리인줄
Stark_twix
플레인, 생크림, 초코, 딸기, 블루베리....
anic917
샌즈들중에선 블루베리샌즈가 최애입니다 ??????? 그 귀여움 진짜 감당하기 힘들어..큽... 주륵
fksrlf
참고로 게살은 안들었음 팥이랑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어
Retina_EN
****gPax_EN 어어어? 블루베리 토끼가 나한테 온다? 걱정마 토끼야...안아프게 먹어줄께 히히히히... 배고픈 눈으로 파란 토끼를 바라본다
B_B315
오늘의블루베리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songpila

From Twitter

oso_daisuki
유리의 정원 들으면서 공대 돌리면 연승하고 고백하기 좋은날, 이에요! 들으면서 하면 뭔가 정신이 안정되고 블루베리 트레인 들으면서 하면 평화가 찾아오고 행방불명 들으면서 하면 숫자마츠가 격하게 보고싶은데
ikonjin0207
****Wkd97 블루베리젤리..?먹어봤는디 안먹어봤는지 까먹었쥬..ㅋㅋㅋㄱㄲㅋ맛없더나ㅋㄱㄱ
JuneWkd97
****jin0207 블루베리젤리만아니면 다좋쥬💖
Retina_EN
****gPax_EN 어어어! 토끼다! 먹어도 되는건가? 파란 토끼는 안먹어봤는데 히히히히....블루베리 맛이 날라나?
GomTang_P
오잉.... 씨유 블루베리주스 생각보다 너무맛잇네;;; 베리맛이 나버리네...
karamatsu_luv
빵또아 블루베리 맛 먹을수록 개같음
xiujun_CPP
민석: 스트로베리 스무디 하나 주세요. 준면: 손님 죄송하지만 스무디는 초코랑 블루베리랑 딸기 밖에 없습니당 ;^; 민석: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phatheintein

From Twitter

tit_chi_hq
****chi_hq 님들 저거 초록색 팝핀 샤워인가고 보라색은 무슨 블루베리 어쩌군데 진짜 개십존맛임 ㄹ 제가 추천드림 근데 대신 그렇게 달진 않음 제가 단거 잘 못먹어서 ㅎㅋ
Jyuchgye
내전용 자몽소주3병사왔다....블루베리 소주도 있었는데 그것도살껄
ut__manzo
****ssesGhost ㅂ블루베리를 받ㄷ아묵는다,,, ㅋ ㅋ ㄱ ㄱ하아 이거 채색은 백퍼 안할거같애요 없던 칼공포증생길거같음
Fineapple_andU
엄마가 크루져 블루베리 사주셨는데 맛있당. 근데 kgb랑 다르게 쭉쭉안들간다...캔이 아니고 병이라 그런가ㅅ
sngn00
엄마가 나를 살찌우려고 작정한게 분명하다 안그럼 초코분수를 사올리가 없음... 하 초코 너무맛있다 딸기에도 발라먹고 블루베리에도 발라먹고 식빵에도 발라먹고 그냥먹고 +살+살+살
gilassesGhost
****manzo 눈도 다이죠부...? 블루베리를 쑤셔넣으며
169cmx55kg
헐 친척형이 생일케잌 사다주심♡ 블루베리인데 존맛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ttyouu79

From Twitter

KD_CPP
수환 : 어제 tv에서 블루베리가 눈에 좋다는 내용의 방송을 같이 봤는데, 오늘 나인이가 블루베리를 갈아서 눈에 넣고 있었다. 외전:현대
anic917
미친 블루베리샌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블루베리샌즈 존귀다...ㅠㅠㅠㅠ
pololi_0613
****yway_0717 ****IO615 블루베리치즈존맛
killua_thelove
손씻으러화장실갓다가 거울봣는데 입술이 너무파래서 진짜ㅏ머이ㅑ이러고 심각하게계속 쳐다봣는데 생각해보니까 블루베리계속먹ㄱ어서 파람..ㅋㄱㄱㄱ ㅋ ㄱㅋ ㅋㄱ ㅋㄱㅋㄱㄱㄱㄱ2분동안진지햇다...
_snowground
****_msg 블루베리잼 맛있지 헉헉 빵 구워서 땅콩버터랑 딸기잼이나 블루베리잼 발라 먹으면 맛ㄹ있는데
_mydeer_s
****d1004 블루베리맛ㅅ 빼빼로가 나왔는데 진짜 호붏호갈리는듯..... 난 넘나 맛없었어여......
0309_msg
****wground 우유잼 처음들어봐 "? 신기하다 나도 집에 블루베리잼있는데 어제 빵 다먹었어... 처묵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charm_9107

From Twitter

jdhjd1004
****eer_s 블루베리맛..?
_mydeer_s
****d1004 ......... 그래....그럴ㄹ수있지.... 그럼ㅁ 그 포키 블루베리맛ㅅ추천해주삼 먹고 진짜 신세계경험햤져 개 ! 별 ! 로 !!
OMNIA_VOLO
****zi_Molla 블루베리맛 식촠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
P_kyung_luv
블루베리쉬폰 퓨ㅠㅠㅠ
kmsxipjc167
블루베리, 다양한 먹거리로 등장.. '눈 건강·노화방지에...
Pattie_Jane
다음에 올 땐 블루베리 머핀 좀 사다줄래?
Mohazi_Molla
****A_VOLO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피로..글을 써서..식초를 만들었으나*블루베리맛ㅅ**???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KkWispern

From Twitter

makki0257
블루베리를 먹고 씨익웃었더니 입술이깜고파래 갑자기 신앙심이 차오른다 앺포칼립쓰!!!!! 폴짝
yandere_yoplebt
블루베리 그 새끼도 마찬가지야 블루베리라니..
dmswjd66399
? ? ? ? ? ? ? ???? ?? ? 파란색인데 왤케 셔 블루베리냐
hartnotpotter
****lza 과자때문에 혀가? 머핀은.. 좋아하는 편입니다. 치즈보다는 블루베리가 더 괜찮은 것 같군요.
imas_cpp_bot
토우마 : 블루베리가 눈에 좋대서 갈아서 눈에 넣어봤는데, 따갑잖아 젠장 !!!
CGU_SRUD
나 산딸기, 블루베리, 한라봉, 무화과 다 썼어.
YYI_SRUD
블루베리..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julain0__

From Twitter

CCP_bell
비비안 : 블루베리가 눈에 좋다고 해서 갈아서 눈에 넣어봤더니 아프잖아?! 뭐야?!
2H_R_
****0210 블루베리 스파클링 쥬스~!
Sin_B_0329
****_ 오오 블루베리
tentacle_choi
스왑샌주 블루베리라고 부르는거 너무 쌀앙슬어운
BIGBANG_wife
승리 블루베리 트레인 불러주라😊
anic917
헐 미친 블루베리 샌즈
Namsihyun_kbot
블루베리사탕 먹고싶지 않아요?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junhoe_JUNE

From Twitter

jahi9646
****jsdo_64 블루베리 말고 토마토나 키울까요
jahi9646
****jsdo_64 ㅋㅋㅋㅋ 엨ㅋㅋㅋㅋ 블루베리 농붘ㅋㅋㅋ 다은이 진짜 농대 보냅니다
dlatjsdo_64
****9646 블루베리 농부의 꿈을 가졌던 ㅈ첫번째 다은아.. 아 보디가드 좋다.. ㄴ누구로부터 보호하지가 문제지먄
inhaflow
블루베리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우유넣고 믹서기에 갈면 블루베리 밀크쉐이크. 쫀맛.
gintoxicated_
블루베리파이는 어딨을지 모르겠고 블루베리 치즈케익 먹으러 스타벅스 왔는데 이벤트 기간이라 혼자 커피 두잔 받았다
taevbaek0105
****KPDKO_04 오우 블루베리님두~~잘보내~~~!!! ㅋㅋㅋ 집도착하면 뭐삿는지 자랑할게여~!!!
SHINEJ408
아니 님들 저 이 블루베리 도넛 파리바게트에서 샀더등요? 왜 이래요 양??????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ksdutlssla59

From Twitter

appl9711
****_oo 흐어아..블루베리 아 파이종류도 먹고싶어졌어요오..!!!이러다 간식종류다나올것같은ㅋㅋㄱㅋㅋ
kiweeyang
요기티꺼 블루베리녹차 두번째우려먹읆때 젤로맛있음 블루베리향솔솔 첫번째는 너무쓰고 텁텁한데 두번째우릴때가 짱 근데 요기티 비싸 뚀릅
SHINEE_fruit
설빙가서 블루베리설빙 먹고싶다..내가 제일 좋아하는거..ㅠㅠ 요거트아이스크림 올리고 블루베리 올려줘서 진짜 맛있는데ㅠㅠㅜ 저랑 설빙가실 트친분 구합니다ㅜ 흐엉
gyefockyeajeong
블루베리마싯다
peng_kbot
블루베리 사탕 먹고싶지않아?
chibee_sub
님들 블루베리 포키 짱맛입니다 ㅜㅜ....아빠가 단거 시러하는데 엄청 머것다 그리구 나도 또 먹고십다.....으엉엉 맛있겠다 ㅜㅜ
VERYOUX
****4f1dfcad435 흐흐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블루베리 좋아해오... 딸기도...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cantor0_0

From Twitter

NUTRiBULLETFans
오늘도 아침은 요녀석으로!! 바나나 반개 키위 반개 블루베리 10개 체리 5개 그리고 저지방 우유~~ 너무 맛있다 ㅜㅜ 자주먹으면 살찌겠지..? #nutribullet #fruit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vnfmswkqch
****7815 흠...뭔가 로비님은 특별하게. m&m이나 블루베리나 누텔라나...뭐 그런 거 넣으실 쥴...ㅋ
kmsxipjc167
수퍼 푸드 블루베리
solvit902
블루베리!!!!!!!!! 듣고있나!!!!!?!
eloceagain
포키 녹차랑 블루베리 맛있어
elarOsEYfDpJH5J
****ladPwls0613 으읭?ㅋㅋㅋㅋㅋㅋㅋ블루베리??ㅋㅋㅋㅋ맛잇을텐!?!?!?!?!?!
Shigoldchi
****ogh 1번은 라즈베리맛 2번은 블루베리맛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TheStreetCircus

From Twitter

siysiy1279
블루베리 마시쪙♥
__Dec__30
****230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블루베리 우유 입에 물고 장봤어ㅎㅎㅎ
tori_oo
****9711 초코머핀 저도 좋아해요ㅠㅠ 치즈머핀도 맛있구 블루베리머핀도 맛있더라구요! 조만간 사먹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OYL_TEAL
****aaaaaa 블루베리크림맛도있음
habeyusi0424
조아써 베라 민트초코 다음으로 좋은게 스위스미스다 그 다음이 블루베리 어쩌구
ontheroad_we
건블루베리 식혜와 함께 하는 영어!!!! 꺄아앙아ㅏ아 너무 좋아라
rhcrhc6974
옥도사변은 개인적으로 넨도같은 것보다 모찌같은게 더 좋다 그냥 내가 떡을 좋아해서 그럼 ? 키리시마는 남색이니까 블루베리 찹쌀떡 사에키는.... 하와이안 블루 떡......? 혼돈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OH_Ju44

From Twitter

savanna_aa
블루베리트레인!112렙!!!!
savanna_aa
블루베리트레인 언제ㅔ 열리는건가요.....
opal8o8
****cancer ****1988 여러분!!!!! 저희 이디야 블루베리 스무디합니다!!! 이디야 블루베리스무디 하세여!!!!!! - 대메이저파는 오팔 올림
gerry_sz
****l_FN 블루베리 맛이 난다!
FBI_WARNING
블루베리 좀 먹엇을 뿐인데........ 괴상하다
csemily22
****P 그냥 블루베리는 사랑♥
opal8o8
****cancer 아... 네에.... 이디아 블루베리스무디 녹차라떼 좋아하는 사람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ujins01

From Twitter

coso2580
아악 치카한지 얼마안돼서 블루베리 스무디에서 아무맛ㅅ도 안나 곱게갈린 얼음젤리를 먹는느낌ㅁ이야 푸들
_CH2P
****ily22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냉동블루베리,,
csemily22
****P 하 엄마가 블루베리 한박스사왔는데 2틀만에 혼자다먹어서 혼남
csemily22
****P 난 거기에 딸기랑 블루베리도 츄가
designhann
마이블루베리나이츠❤️
marine__2
안먹고 안먹고 버티다 결국 블루베리 베이글 샌드위치랑 더치커피 만들어서 우걱우걱 중




블루베리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floretta_xo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eatDB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squirrel623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vegan_elephant

블루베리 눈에 해서 딸기 갈아서 아이스크림 좋다고 엄청 요거트 바나나 존맛 172_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