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09:30 ALL

wjdgus0724
****official 여자친구 앞으로도 많이많이 성장해주세요! 그성장과정에 예천이는 항상 언니곁에 있을꺼에요 # 예린천국
homonaS2
시어머니 : 니가 우리 애 여자친구니? 그래 몇달가나 보자 속닥 어머~~~우리 쁘리티 보이 왔어? 아이구~~ 오다가 멀미 안해쪄? 이모님: 얘야?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캔 식장에 가봐야 알지 혼잣말
dandusic
****yeon 여자친구 나온대 가자 자리있음 했는데 진짜 여친이랑 데이트있다고 안오신분 ㅅㄱ
kim_dongbae
두살짜리 조카랑 같이 돌아다녔더니 지나가시는분들이 "애가 참 아빠를 닮아서 귀엽네요! "라니 아뇨... 저 아직 결혼은 무슨 여자친구도 없는데...
chopzart
****ae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님두요 ㅋㅋㅋ 여자친구분이랑 항상 먹방 많이 찍어주세욬ㅋㅋ
xxhb_0929xx
여자친구♥최유나 소나무♥성민재 씨엘씨♥최유진 오마이걸♥최효정、김지호 레드벨벳♥박수영
blossomyewol
****um ****ly_ ㅋㅋㅋㅋㅋㅋㅋ여자친구 노래 너무 좋지 않나요..내 이름을 불러줘도 좋아요!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namsgyu

From Twitter

eeaacccqq
아, 그리고 로건!내 여자친구에게 치근거리지 마!
Sailaway0077
****MTV 그런 #더쇼 날 #여자친구 엔
luluring_
****eux_Q 이건뭐 평소보다 전철에 사람 많은거같으구...올해는 꼭 연차를 계획적으로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ㅜ ※9월에 16일생김 ㅜ ※여자친구랑 애란누님이라니...새해 복 만히 받으세요 ♥
SUGA_LIKE
내동생 여자친구 공카 등업시켜주고 알림설정하는데 왜 내가 다 설레냐😶
24KHK54
나중에 꼭 뭐랄까 흑인 여자친구 사귈거야....
DesNLucio_jeje
나는 그냥 오빠가 폰만 보고 있길래 여자친구야? 라고 장난으로 물어봤을 뿐이고... 돌아온 대답은... 재벌 2세 뉘앙스의 그녀였다...
Shirokr_bot
별로 그렇게 매력있는 편은 아니지만, 여자친구들이 자꾸 꼬이는건 왜일까:d?

jhscall
여자친구 있니 물어보면 있다고 구라쳐야지
DesNLucio_jeje
지금 우리 외가 사촌오빠 여자친구가 삼도건설 회장 딸이라는 이야기인데요 동공지지니
Surlight88hk
****956 얘...옆집 하우스네는 모니터 속 여자친구도 데리고 명절날 온대더라...
huangsnb
160206 인천 팬사인희 프리뷰 #신비 #여자친구 #Gfriend #SinB
SojungGF
****hyungwon 안녕하세요, 여자친구의 리더 소원 입니다^^ mind to follback me oppa?
Tulip_blooming
그런의미에서 여자친구 흥해라 엉엉
Neverwecant
차려놓은 밥상 보여주며 "착한 아이지?" 라고 묻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fyeahxsinbe

From Twitter

rotkfrn553
****edaily2 여자친구가 뽑는 여자친구 외모순위는???? 사랑해요♡♡♡♡
shutoku_copipe
고「미야지씨 여자친구 있는걸까나… 저번에 쉬는날에 우연히 만났는데, 왼손에 약지있었어」 녹「왼손에 약지가 없으면 무섭다는거다」
rotkfrn553
****edaily2 첫째소정언니가 뽑는 여자친구 외모순위는???? 사랑해요♡♡♡♡
chouchola
우리 오빠도 어제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자연스럽게 불판 앞에 앉아서 전 부쳐썽 거실에 쪼그리고 앉아 꼬치를 계란물에 담그는 오빠의 모습이 어색하던 명절 전날... 할머니댁에서는 1도 일하지 않았건만... 이것은 여자친구의 힘 예비새언니의 힘...
deserter0519
****yeol2y 아니면 여자친구라던가
Ogarotis
오늘 많이 들은 말 결혼 언제? 애인 있어? 여자친구 있어?
ZUNIE_
****un3 그니까.. 로리타가 아무렇지도 않게 스며드는거 문제긴 한데 사람들 주장에 일관성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 마자 넘나 맑은 것.. 근데 로리타 렌즈 심하게 끼인 사람들은 여자친구 컨셉도 로리타랰ㅋㅋㅋㅋ

pmj_haru
어제 머글체험 하면서 진짜 사나이 보는데 여자친구 나오니까 미군들 전부 반응도 안함... 당연하지...
Lu__Rem
****i_suki 나 생일선물로 여자친구받고싶어
Moonhyunadogen
포토 제 치아 어떤가요? 평소 치아관리를 잘하는것으로 알려진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가 환한 미소와 함께 잘 관리된 치아를 자랑하고 있다. 하얀 치아에 눈부신 팬은 똑바로 볼수가 없었다고 한다.
ryuyijeuel
? 뉴스에서 구미 인의동에서 여자친구 폭행감금 얘기나오는데 거기 나 살던곳인데...
yunamom_com
여자친구♡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아~ 내 복은 올해도 너희야! 만세🙌
sack_out
여자친구가 이름 불러주는 걸 좋아한다 예쁜 이름인데 의도치않게 잘 안 불러줬다 애칭이 너무 입에 붙어버려서... 올해는 이름을 많이 불러야지. 새해다짐☆
lilly24447
마저 어제 오빠랑 약국 갔는데 할아버지가 오빠한테 "어이구 밤중에 여자친구랑 같이다니네 ~껆걸~"요래서 개빵터졌다고.... . . . . . . . 친오빤ㄴ데요?!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fyeahxsinbe

From Twitter

Sailaway0077
****MTV 사 #더쇼 랑 #여자친구 별
qqom
예쁜 여자친구 생겨서 바라볼때마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ssvv5519
혹시 다음 여자친구팬카페 정회원이신분 아디빌려주실분없나용?ㅠ 입덕다시할려히는데 팬싸일정이라도 보고싶어서;
peaxh_
엠카 여자친구 무대 봤는데 갸존예던데 예린 존예여뜸 ㅠㅠ
EconBizMath
****nyung ****d45 ㅋㅋㅋㅋㅋㅋㅋ 전 개도라이인데 왜 여자친구도 없죠
EXO_Saying
사랑 받는 만큼 엑소엘 팬 여러분들께 정말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항상 사랑해드리고, 정말 하나 밖에 없는 여자친구처럼 항상 예뻐해드리고 사랑해드리겠습니다. / 카이, 150407 슈키라
22_My_Kids
"여자친구 구합니다." -성이름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GFRND6yerin

From Twitter

megumin2256
****teve_Repur 잘부탁합니다 스티브. 스티브도 여자친구가 생기면 좋겠네요.
lcl920
피하기 힘든 필수 굴레 고등학교를 다닌다 -> 대학 갈데 정했니? 대학을 다닌다 -> 취업준비는 잘 되어가니? 졸업 -> 취직했니? 취직함 -> 남/여자친구는? 애인 있음 -> 결혼계획은 잡았니?
Airy_Nyan
여자친구 구합니다 현찰로 1500 이상 있는분 우대합니다
_Ryuse0616
****hae 여자친구
Lucia_Elinu
여자친구 구합니다 테라 복수철기 15강 이상 캐리해주실분만 ^^
Sumi_U_Fan
****_U_Fan 굉장히 진지합니다 농구부에서 여자친구 없는 게 나 뿐...
Sumi_U_Fan
****_U_Fan 발렌타인 데이인데 왜 패닉이냐, 왜긴 왜야 나 빼고 전부 여자친구 있으니까지.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GFRND6yerin

From Twitter

kissmission_CPP
히로인 「하루키, 생일선물로 뭐 갖고싶어?」 시미즈 「여자친구? ..라거나.」 히로인 「좀 현실적인건 안될까요? 드래곤이라거나.」
DOOSANGOM_9308
현재 26살 걸그룹 잡덕이라 할 수 있죠 소녀시대 Apink EXID 크레용팝 A.O.A 여자친구 야구 두산, 넥센, NC, KT, 볼티모어 오리올스 남자배구 안산 오케이저축은행 러쉬앤캐시 남자농구 전자랜드코끼리 여자농구 우리은행한새 팬입니다
Ichijo_raku_kb
" 생각 해 보면 인류 대학에 가기 위해 공부만 해서 여자친구는 커녕 인기 조차 한번더 받은적 없으니까 "
_laranja_lima
어제 의도치않게 친오빠 여자친구랑 통화하는거 들었따 자다가 깨서 들은건데 으으으으으으 여태까지 알던 오빠랑 달라서 낯설던 =0=
bbbb1415
아닠ㅋㅋㅋ내가 배아픈데 여기첨오는집이라서 못가고있었는데 엄마갘ㅋㅋㅋㅋㅋ왜 여기대학생오빠야여자친구도있다.이래서 빵터져서 방구나올뻔핸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sm10337
아 여자친구 신곡 뮤비 보고싶다
sracdylt024
임찬형 "아빠어디가 안에 내 여자친구 있다" 폭탄발언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kju012771

From Twitter

___DAGYEOL419
으응.. 카라스노랑 연습시합하러 갔을 때부터 자꾸 눈에 밟히던 스가와라. 오이카와는 자꾸 시도때도 없이 생각나는 스가와라 때문에 여자친구랑 금방금방 헤어지고..
PeDe_NEv
님들제여자친구가넘무예뻐요
HEART_ACE__
****han 여자친구 좋아요 ... 수줍...
1689hae
****950320 여자친구 그런건 있을수없ㅓ
Sailaway0077
****MTV 내 #더쇼 이 #여자친구 불
252Syon2s
****_uro 난 차례지내거 여자친구만나야지!....ㅠ
tlfldpdh
여자친구한테 차일 것 같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fyeahxsinbe

From Twitter

FOIIOW5489
****JHYO ****AO ****JUN ****RASA ****KING ****EDEN 어서따라외쳐요 러빗은 예쁘다 러빗밖에없다 러빗이짱이다 러빗은 내여자친구다 안따라하면 바부멍청이
choieun_ho
아침부터 여자친구 노래 때문에 잠을 못 잡니다 와..
NM_Pillow
****hae 여자친구가 그렇게많으신가 ㅋㅋㅋㅋㅋ
fordmode
여자친구가 뭐에염~먹는거에염~?
EunhaaGF_
#여자친구 #GFRIEND #수육주돌 오늘 #주간아이돌 1시간 특집! 아휴 곱다 고와~❤️오후 6시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GFRND6yerin
#여자친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예린 입니다! 좋은아침~! Happy lunar new year buddies♡~~!! 여전히 우리와 함께 계속, 우리는 최선을 시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1689hae
폰으로 걸그룹 사진보면 어른들이 하는말 : 이야~ 뭐야?! 여자친구야~?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GFRND6yerin

From Twitter

Arienai__
여자친구란 무엇인가?
PeDe_NEv
저런여자친구갖거싶다.. 사실 일본어 못해서 내용은 모른
Ritrea96
여자친구? 후비적
Ilove930516
우왕 피케이 축하해요 여자친구!!
v_sehan
여자친구에게 치일 거 같다
Mang___
여자친구 내 이름을 불러줘 노래 왜케 좋냐 쉬벌. .. . . ....
Boo_cyp__
****tin_C 마틴..아.진짜. 첫번째 멘션보고 놀라 잠깬거알아요? 순간 너무 놀랐단말이에요...그리고 여자친구라니 아..누가부탁할일인데. 진짜 정말로 고마워요..나 말주변이 없어서 지금 뭐라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infinite0609429

From Twitter

starcandyBot
나, 노력할게. 더 좋은 여자친구가 될 수 있게.
jimomo_
오늘은 대구에서 자취를 시작한 남동생의 집에 놀러간다. 며칠 묵다가 곧 만난지 1000일이 된다는 여자친구를 함께 만나기로 했는데, 무슨 얘기를 해야할지 벌써부터 긴장 돼 👉👈
daehoon_5528
저도 여자친구를 갖고싶습니다. 진심, 레알 #대훈bot
Neverwecant
파파라치라도 빙의했는지 하루종일 내 사진 찍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poohrudal12_
****T8UT 미친넘 여자친구이름 보미 ㅋㅋ
M_artin_C
****cyp__ 제 욕심일지도 모르겠지만 남은 시간동안에는 제 여자친구로서 잘 부탁드릴게요 : 이제는 아잎이가 저한테 너무 큰 존재가 돼버려서 아잎이가 없으면 안될것같아요.진심이에요. 늘 아잎이 곁에서 도움이 돼고 싶어요.
wjaehftm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넘나 좋은것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GFRND6yerin

From Twitter

hera209
****vpf0017 새로운 여자친구를 구해주겠어요!!!!! 오너의 통장이 열린다
yourBEST_DNNA
안녕하세요 다나의 여자친구입니다. 따라해봐 이게 내 boyfriend라는 뜻이야
bay0816
****arim_gh123 헉 대박ㅜㅜㅜ 어제 일찍자서 멘션을 못봤네요 88ㅁ88 드디어 세븐틴 파시는분 보네요..!! 여자친구에도 요즘 관심보이고 있는지라... 너무 행복해요///ㅁ///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D😊♥
10000ta
아 오빠가 어제 친구 여자친구한테 못생겼는데 착하게생겼단 "칭찬" 이란걸 듣고왔다는데 듣고있던나: 뭐야 걸어다니는 호구새끼란얘기네 오빠:그래시뱔
jack_jack_VRD
****ngeetk 살풀이로 여자친구 까마 무대 한번 뛰셔야하겟다며..
GFriendKYW
#여자친구 #GFRIEND #설날 우리 #Buddy #버디 들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여친이들 설날 인사 드립니다♡ 맛있는 설날 음식 탈 안나게 조심해서 드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Ash_alba
뫄뫄녀석이 최근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자랑하고 다닌다 언니 : 그래서 그 여자친구 누군데 뫄뫄 : 아 누나 알면 다쳐요 언니 : 안다치니까 누군데 뫄뫄 : 나만 알고 싶었는데 미안하다 애캐야 언니 : ??? 나 : 미친새끼야 닥쳐ㅗ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GFRND6yerin

From Twitter

Primlad
어제는 웬일로 여자친구가 연락도없이 잠들었다. 푹자서 다행이야!
rabesty
아오 명절때마다 친척들한테 언제 졸업하니 여자친구는 있니 결혼은 언제하니 콤보를 맞는데.....
Sailaway0077
****MTV 네 #더쇼 버 #여자친구 랜드
maxnoel
몇년 전에 사귀었던 전 여자친구를 봤다. 그 자리에서 도망치고 말았다........
gazeIle_
****_Nyan 여자친구가 시체였나요
GFriendKYW
160206 여자친구 인천팬사인회 - #여자친구 #엄지 #끵
gazeIle_
****_Nyan 침대 밑에서 기어나온 여자친구 장비:빠따 가 뭐 하러 가나 감시중입니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GFRND6yerin

From Twitter

msj3733030511
****_SB 여자친구 신비 넘넘예뻐영♡♡♡♡♡♡♡♡♡♡♡
_sihuni
여자친구 신곡은 쓸때없이 영어 가사가 없어서 괜찮네
zlrzlr901
****Iza 여자친구 트와이스에 러블리즈는 꾸주히 올라오는데 한방이 없고 레드벨벳은 매니아만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요새 요기안에선
zasaIza
레드벨벳 여자친구 트와이스 러블리즈가 요즘 대센가
Singing_SM
여자친구 호시이나. 우리 귀여운 조시가 내 여자친구 해줄래?
zasaIza
****lr901 여자친구 꾸준히 중간치다가 이번에 훅뜬듯
zlrzlr901
요새 대세 느낌은 트와이스였는게 여자친구가 급 떠오르는 그런 느낌? 그ㄹㅓㄴ데 한명 한명은 잘 모르고 그런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GFRND6yerin

From Twitter

2ho_fakekn_b
여자친구.....?
AS_USAS
여자친구 순덕이 되고 가장 힘든점 : 이름을 모르겠다
O4_12
****tofu 시험공부 여자친구 레드벵벳 에프엑스 들으니 너무 신난다..
jynirage
****81 오. 일단 여자친구 소식에 축하드려요.ㅎㅎ
Sailaway0077
****MTV 하늘 #더쇼 아래 #여자친구 서
Neverwecant
멜빵바지 입고 다니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jlee81
어제는 여자친구가 나와 한국인 설 모임에 나갔고, 오늘은 여자친구 지인의 설 맞이 파티에서 중국인들과 함께 한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leesoohyen

From Twitter

dreamchangko
여자친구 엄지라는애 이건희 많이 닮앗구나 ㅋㅋ 화려한 유혹의 차예련이 이건희의 하나 거른 손녀딸 같은 닮음이면 엄지는 그냥 딸같은 닮음이다 ㅋ
w__www_w
종로로 가는 버스를 탔다. 광화문 교보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내가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책 보고 있었음. 눈은 책을 보고 있는데 엄청 긴장해서 가을이었음에도 땀 흘리고 난리났었음. 귀로는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1곡 반복으로 듣고있었음
you_jimin
여자친구 싫어하는 건 아니고 되려 좋은데!! 여자친구에게서 크레용팝의 기운이 느껴진다;; 왠지 올해로 끝날 거 같은 이 느낌같은 느낌은 뭐지;; 너무 빨리 치고 올라오는데ㅠ 너무 쌓아놓은 거나 진부하지만 안 떠서 고생했다던가 그렄 스토리가 없어서ㅠ
codud0210
****567 16여자친구 여덕후 선팔하고갑니다😊 맞팔괜찮으시다면 부탁드려도될까요?
Haragoo_love
나꿍꼬또 신비꿍꼬또...#GFRIEND #SINB #여자친구 #신비
twtmasmgo
안리환 여자친구, "보석 같은 눈동자" 동심의 로맨스
Sailaway0077
****MTV 시간을 #더쇼 달려 #여자친구 서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pso76702

From Twitter

eeaacccqq
그녀가 내 여자친구가 아니었을걸그렇다면 넌 걱정할게 아무것도 없겠군.
milgram0000
다시태어나면: 소경예 아내삼고싶은: 언예진 남편삼고싶은: 황유덕씨 !!!!!! 남동생으로는: 목청 누나/언니: 하동 베프: 우문훤 / 궁우 여동생: 우문념 여자친구: 예황군주 남자친구: 열장군
Hoshi_sekken
나 여자친구 3명인데
2ndDJtk
여자친구가 필요합니다 필요한건 항상없지요
chunha1248
말도 안 돼, 없다고? 내 여자친구랑 자고
eeaacccqq
내가 만약 그렇게 해야 한다면그녀가 내 여자친구가 아니었을걸
Sailaway0077
****MTV 오늘 #더쇼 부터 #여자친구 우리는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krstaljunq

From Twitter

__SB603
1위가수 여자친구 입니다
Neverwecant
우울하다고 하면 비옷 입고 스쿠터 타고 와서 통기타로 메탈 연주하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luz_krbot
저번에 새로운 옷가게에서 헌 옷들을 보고 있었지만, 가게 안에는 커플 밖에 없었어 괴로워서 그냥 돌아갔다. 괴로워-. 나도 여자친구와 함께 옷을 고르고 싶어
__SB603
여자친구는 다 시끌시끌 비글인데 황은비가 갑이지 ? 흑흑 신비님 보고싶다
sod_galaxia
#여자친구 #예린 #여자친구예린 #GFRIEND ****official 예린이 웃음에는 온 세상 햇살을 다 모아놓은 것 같아 웃는 것만 봐도 맘이 넘나 따수워져 '//' 새해 복 많이 받아 우디 옌니
sod_galaxia
#여자친구 #여자친구엄지 #여자친구막내 #엄지 #김예원 #예원 #GFRIEND ****official 겨울밤 뜨끈한 오뎅보다 더 매력있어 네 어떤 면이 도대체 내 맘을 따뜻하게 하는지 //
sod_galaxia
#여자친구 #여자친구엄지 #여자친구막내 #엄지 #김예원 ****official #오늘부터우리는 #시간을달려서 #GFRIEND 안녕 나는 너를 아는데 너는 나를 모르지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krstaljunq

From Twitter

Sailaway0077
****MTV 유 #더쇼 리 #여자친구 구슬
wjdgus0724
****official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늘 함께해요 여자친구♥ #예린천국
Hyukie_omikuji
배우 장혁의 작품 감기,의뢰인,마이더스,뿌리깊은 나무,추노,토끼와 리저드,불한당,고맙습니다,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정글쥬스 의 캐릭터들이 오늘의 길흉을 점쳐줍니다. '오미쿠지'라고 멘션해보세요!
voliac1
틀림없이 여자친구 앞에선 더 많은 표정을 짓겠지
sod_galaxia
#여자친구 #엄지 ****official #예원 #여자친구막내 ㄴ아 진짜............. 손가락도 귀엽고 머리 위에 올라간 곰돌이도 1092 수줍은 얼굴도 귀엽고 어쩜 앙증맞지 않은 구석이 없어 흡
sod_galaxia
#여자친구 #신비 #황은비 ****official 억울 억울 나는 황은비 웃는 것도 조은데 인상 쓴 거 더 좋앟.. 요즘 머리 짧은 거 보다가 이거 보니까능 넘나 새롭다 ^^ 많이 컸따 ^^
dkgesks2
여자친구가 있어요? 미안합니다. 계속하시죠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TR_Sinb98

From Twitter

scullyKnows
무려 8년 전... 처음 연애했을 때 여자친구는 부모님과 교류가 꽤 있었다. 부모님은 내성적인 장남이 여자친구도 만들고 이랬다는게 기쁘셨는지, 그리고 그 아가씨가 기억에 남아서인지 키가 나만하니까! 그 후로도 간간히 얘기가 나왔는데 정말 지긋지긋해서
sod_galaxia
#여자친구 #신비 #황은비 ****official #오늘부터우리는 #부산팬싸 얘 왜 이렇게 놀란 건지 아시는 분
eeaacccqq
너 나한테 네 여자친구한테 추군거리지 말라고 할 거지?내가 만약 그렇게 해야 한다면
sod_galaxia
#여자친구 #소원 #김소정 #소정 #시간을달려서 #오늘부터우리는 #부산팬싸 오우 팬싸 때 찍은 사진인데 오랜만에 본가 와서 지금에야 올린다 소정아...... 9ㅅ9 다른 사진 더 많은데 곧 올릴게욧
HV_NeedJuhee
여자친구 주간아 나두 유튜브 링크조
_chanu_a
여자친구 주간아보고 씻어야겟다
kackarimi
여자친구에서 예린이 제일 귀여운데...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tmangelic

From Twitter

eeaacccqq
잘 자요. 로건너 나한테 네 여자친구한테 추군거리지 말라고 할 거지?
gusimachu
그래봤자 여자친구 생긴다는 보장은없잖아
201625
태어나서 커플링 껴본적 여자친구랑 우정반지 꼈던거 밖에 없다
ssulnoon
조그만 여자애가 자기보다 큰 여자친구 공주님 안기하는 거 보고싶어...
SowhatIze
여자친구 이번 노래는 곡도 좋지만 안무가 진짜 좋다. 시각적 쾌감을 주는 안무인데, 이 점에서 레드벨벳 안무도 좋은 편. 레드벨벳은 좀 크리피한 인형같다면, 여자친구는 애니같은 과격함을 청순함과 잘 섞었다. 생각보다 엄지 팬덤 있는 것도 놀랍.
Neverwecant
글에 '기'자가 있으면 전부 '박'으로 치환해서 읽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dizzy_bot
여자친구의 친구에게 호감이 가는건, 왠지 울엄마보다 친구엄마가 더 잘해줄거 같은 거랑 비슷해. 괜한 신비감에 혹하지말고, 헤어지기 전에 니 옆이나 잘 챙겨.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tmangelic

From Twitter

VAG_KIM
1위가수 여자친구의 소원닷컴 공짜로 준답니다
dkgesks2
그래서, 문제가 뭡니까, 쉴콧 씨? 제 여자친구가 당신 팬이에요
dgny7149
아 개이쁘다 여자친구 교복 최고 설화 가디건입힐까 코트입힐까 후우.. 일단 그려보고 골라야지 윽 여자친구 다음곡은 언제?? 학교컨셉말구 다음컨셉 ㅠㅠㅠ호시
Huchu___
여자친구,,, 구 ㅣ,, 엽,,
Sailaway0077
****MTV 여 #더쇼 자 #여자친구 친구
Kisei_Sana_kbot
지지지지, 진짜야? 카라토! 그, 그럼 나, 혹시 카라토의 여자친구가 될 수 있는 거야?! #사나
piodio101
나는 연필이었고, 그래서 흑심을 품고 있었다. 당신 마음에 '"좋아해요 "라고 쓰고 싶었지. 김연수, 세계의 끝 여자친구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tmangelic

From Twitter

dahadahajang12
여자친구 뮤비보고 다시 그려야지
Ancients__
여자친구 라고 부르는건 어때 !
TR_Sinb98
160206 GFRIEND 팬사인회****신비 #GFRIEND #여자친구
SUPREME_0909
****EME_0909 BTOB ★ Минхек 친구의 여자친구 괜찮아요 9/10
Neverwecant
탕수육 소스를 부어먹을 지 찍어먹을 지 한참을 고민하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sinxbigf
뭐라구요? 더쇼에서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무대 최초공개!라구요? 파워업청순 걸그룹 #여자친구의 THE REAL 최초 공개 무대&스페셜 MC예린 까지! 놓치지 마세요!! ****official 💓
GFRND6yerin
#여자친구 1위 팬미팅 ? #예린 프리뷰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tmangelic

From Twitter

sinxbigf
#여자친구 #GFRIEND #시간을달려서 오늘 #더쇼 컴백 첫 무대! 두근두근❤️💕💖 방송 시작했으니 채널 고정~!😘😁
kimdyyolo
나이로비 카우치사핑에서 알게된것 내가 힘든건 아무것도 아니구나 여자친구한테 전재산 바친 순정요리남 늦은건 절대 없구나 워킹홀리데이 할 예정이라는 다른 오퍼 엄청 많은 크리스토퍼 기회는 찾는 사람에게 오는구나 내가 알아봐야 뭘 하든하지
_Baram_minimini
출근해야하는데 사장님이 보고있다를 보고 있다...ㅋㅋㅋㅋ 나 여자친구 처음보는데 노래하는 애들 누구이여... 트롯트 잘하는뎁..? 귀엽닿ㅎㅎ
trash_ovo
흐윽흐윽 여자친구 넘조아ㅜㅅㅠ
ma_d_cry_cpp
브이: 왜 난 여자친구가 없을까? 백작: 달링이 여자라면 마더콤에 물리 덕후에 첫사랑을 외치는 남자랑 사귀고 싶을까? 브이: 미쳤어? 그런 남자랑 왜 사귀어?! 백작: 그러니깐.
harne_
저기서 해당될 만한 게... 아빠가 작년 12월 31일까지 다니고 명퇴했고 일단 난 중소기업에 있고 여자친구 같은 건 당연히 없지
sadsissytwins
****_k ?? 여자친구는 있으셨죠 ? ? 여자친구가 있으실 것 같아서 여자분들이 고백을 안한것같네요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tmangelic

From Twitter

GFRND6yerin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신비 #Buddy #버디 #쇼음악중심 여친이들 #시간을달려서 무대 준비중입니다! 📺채널고정 해주세요~💞 연휴 첫 날 여친이들과 함께 해요!^0^
TSUBAKI_190
삼돋 여자친구한테 엄청 틱틱거리는데 스카이프 하는데 저번에 나 보고 솔로냄새 난다며 막 자랑함 쉬불~
Sailaway0077
****MTV 김 #더쇼 예 #여자친구 원
Lookillman
삼돋님 아마 말 놓은거같은디 가물가물.. 여자친구님이랑 잘 되는거같으면서도 애매한 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 ****eDotnae
zizy_ki
****gmj_0126 나랑 1살 차이야 ㅋㅋㅋㅋ 그래서 괴롭히지도 못하고 그냥 내가 당하고 산다 ㅠㅠㅠㅠㅠ 서럽 ㅠㅠㅠ 덕질 말고 공부나 했음 좋으련만 내 동생은 맨날 여자친구 만나러 궈,,
__nezu
여자친구 유주랑 신비 진심 존예다. . .
sc2flathead
여자친구가 생기고싶다고 생겻으면 극딜면역이 생기지않았겠지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tmangelic

From Twitter

ALLBOOK
'힘든 일이 있을 때 탁 터놓고 의논하며 함께 헤쳐나갈 의지가 있는 사람인지,아니면 여자친구와 만나기를 회피하며 혼자서 비판하는 타입인지 체크해보세요.' 연애를 인터뷰하다 / 이동준
Lookillman
뭐랄까 저의 이상향이랄까 차도 있으시고 이쁘신 여자친구분..까지 그리고 야구도 빠삭하시고.. 제가 잡는 미래의 모습 같은 센세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잘 부탁 드려요! ****sure54
GFRND6yerin
안녕하세요! 새로 만든 여자친구 예리니 신비 캡쳐계 평행선입니다☄💫실례가 안된다면 알티한번만 부탁드려요💓💞
__nezu
와 미친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2배속 춤춘거 봤는데여자친구 미쳤나봄 개잘춰 심지어 dd..
CrosS21_Photo
****_Nyan 옛날에 알던 친구중에 '여자친구랑 한시간넘게 바라만봐도 즐거운 사이가 되고싶다'라고 하던애가 있었고, 나름 좋은 말이라고 생각해서 그당시 알던 여자한테 말해본적이 있는데 돌아온 대답은 '으와.. 진짜 어색하고 지루하겠다' 였음;;
ergo_Lemontea
여자친구 구함
ergo_Lemontea
여자친구 는 팬덤 이름 구함으로 ㅎㅏ지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tmangelic

From Twitter

ryuguurena
****ticboi 저거쓰고 3개월 후 여자친구가 생기기는 했지만...
CrosS21_Photo
****_Nyan 하지만 만약 사랑스런 손길로 옆자리 여자친구를 감싸주거나 쓰다듬어주지 않는다면 '나에게 매력이 없는걸까..?'하고 고민하던 끝에 해어지게 된다구여!
overdrive_js
여자친구생기면 매일 집에 안전하게 바래다주고 같이 추억 쌓아가면서 정말 좋은것만 보여주고 들려주고 싶은데
B_bly_
****ng_56 맞아요 예린이 넘 예뽀요 전 여자친구 중에서 신비를 젤 조아하는데,, 아몰랑 다 너무 예뻐요 성격도 진짜 다 여고생 같은 ㅋㅋㅋㅋㅋ
sowon_951207
****edaily2 만약 여자친구가 콘서트를 한다면 제일 처음으로 하고 싶은 곡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콘서트의 콘셉은 어떤 콘셉으로 정하고 싶은지 궁금합니다! 😊 그 이유도 알려 주세요!
Parune_PAPA_
여자그룹 중에서는 여자친구를 제일 좋아한다. 유리구슬 때부터 치여서 지금까지 쭉 좋아하는 편. 특히나 엄지가 내가 좋아하는 얼굴에 애교도 많아서 좋다... 심지어 이번엔 엄지누나 파트도 늘었어..진심 사랑해오..
silversilk_el_b
휴대용 칼을 가지고 다니는 여자친구라니... 취향 참 독특하네요.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N_a_m_W_o_o

From Twitter

Loke_Ban
이래보여도 여자친구는 있었어! 차였지만...
ro3ga
여돌이 최고다.. 트와이스 여자친구 러블리즈 최고다..
cat_girlfried
펫 이름을 여자친구로 짓는 주인이 어디있냥!
bbuu_u
오늘 오빠랑 결혼할 여자친구 만나는데 왜 내가 두근거리지
Sailaway0077
****MTV 황 #더쇼 은 #여자친구 비
SasarinoMARi
****aRin 여자친구 사줘
NN_RANKO
나도... 앨리스같은 여자친구 있었으면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 그냥 2D나 계속보자.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JimmyN6

From Twitter

dkskk_db
****a 제 여자친구네요 호호
bbong4561
여자친구와 남자친구로 풀어진 엓오 썰같은거 보다보면 진짜 자연스럽게 여자친구부분을 여자라고 생각하지않게 되고 저 부분에 죤대를 대입하게 된다. 그래야 더 상상이 잘 돼..
ro3ga
****4a 여자친구꺼는 당연히 9162637261616번씩 봤다구여..ㅠㅜㅠ유리구슬때부터 다넘조아여
MPaahz_H
#기현 kihyun 몬스타엑스 #은하 eunha 여자친구 Golden Disk Awards, Idol Star Athletics Championship ****cialMonstaX ****official
jhgsm89
****edaily2 여자친구멤버 전체에게 가장 소중한 시간은??
SasarinoMARi
일본가는 아조시들아 제 여자친구좀 사줘요
Neverwecant
꼴픽하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From Twitter

vllv987
여자친구가 트위터했으면 좋겠다
jindolism
****uck 라붐 - 아로아로, 여자친구 - 시간을 달려서 연습해오새오.
haxxi_o
여자친구 음방 음원 전부 올킬이네ㅋㅋ
abc012d2f
뮤직뱅크 인기가요 주간아이돌 같은거 열심히 봐야겠다 ... 어떤 연유로 이토록 여자친구가 떴는지 모르겠음... 내 뇌내에서 아이돌 프로필 업데이트는 10년도가 끝이었던거 같다...ㅠㅠ
nine1993
난 사실 여자친구가 있는데 유학중인거 아닐까?
454910749c
****e_ 빨리 여자친구 새로 사귀세여
wjdgus0724
****official 여자친구를 보고있으면 여기가 천국같아! #예린천국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From Twitter

BNF_copipe
소담「아... 여자친구가 하늘에서 떨어진다면...」 류운「죽겠지.」
ssongmf
****_Nuage 간부여자친구 제가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여 한 번 해보겠읍니다^^!
n1_yell
여자친구랑사귀고싶다
aishahhsun
I keep listening to 여자친구 😲😲😲😲
K_sw94
****erJSH 미안해요. 급한거라... 후배가 여자친구랑 헤어져서 많이 울적한가봐요. 이해하죠?
spflq69
ㅋㅋㅋㅋㅋ아..자야되는데 영상들 보느라ㅋㅋㅋㅋㅋ 쿠킹이벤트 영상보는데ㅋㅋㅋ 여자친구 방에 처음 들어가면 뭘 먼저 볼 것 같아요? 인수뽜 : 침대 ㅋㅋㅋㅋㅋ진석이 슬리퍼ㅋㅋㅋ 혼자 살면 슬리퍼가 하나 있는지 두 개있는지 본다곸ㅋㅋㅋㅋ칫솔이라던지ㅋㅋ
Sailaway0077
****MTV 최 #더쇼 유 #여자친구 나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From Twitter

llits_m
****ange89 헐.... 이 늦은시간까지.... 동생분이 거절 못해서 그랬으면 여자친구라도 중재를 해줘야 했을 것 같은데...ㅠㅠ 이미 마시고 들어온걸.. 술깨면 타이르세요..ㅠㅠ 릴리님 다독다독..
shinoeh_17
****eepshinoeh 여자친구 비밀 하나 지켜주는 게 뭐 그리 하기싫고 힘든 일이라고
tjstlr2010
발렌타인 하니까 떠올랐는데.. 올해는 초콜릿 받았다! 회사 동료의 여자친구분이 주셨어... 그분은 천사가 아닐까..? 라고 나와 여자친구가 없는 동료분은 생각했다
1667985_n
****buster0804 아구ㅋㅋㅋㅋㅋ 제 여자친구도 지하철이 익숙하지 않은 애라 매번 헷갈려하고 지하철 카드도 어려워하길래 그냥 교통카드를 사서 충전해줬어요ㅋㅋㅋ 확실히 안타버릇하면 어려운가보더라구여 ****려워한다는게 신기했던...
o3oToroo
****olongtea 내가 여자친구 목에 뽀뽀한 영상이 강하게 남아있는 걸 ... 으아 글고 심지어 저 말한건 남자애한테함 솔직히 어기까지만해도 전학각인데
overdrive_js
여자친구가 선두로 치고 나가고 있구요, 그 뒤를 러블리즈가, 그 뒤를 오마이걸이 쫓아가고 있습니다.
wolf_yugyeom
ㅁㅊ 여자친구 1위 ㄷㄷ 물론 나도 스트리밍중 ㅎ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From Twitter

JPGRocks
****edaily2 여자친구는 데뷔 이후 1년동안 정말 많은 음악방송, 콘서트, 행사 무대에 올랐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는 언제인지 그리고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pyj402888
****02888 ****eks1777 1,라쿠님 여자친구 2.마스크성애자 요즘엔 안끼는거같기도한데 ㅎ... 3,이눔시끼 아빠다 이눔시끼 잘 지내냐
pettynyoung
여자친구 이번 주 내내 우승을 축하해! 앞으로 더 잘하자! 시간이 달려서 화이팅! 수고했어 애들아~ ****official
overdrive_js
이번세대 여자아이돌 선두주자들을 예상하자면 트와이스, 여자친구, 러블리즈, 오마이걸, 마마무 이렇게 5강구도 예상하구요, 트와이스랑 마마무는 컨셉이 겹치는 그룹이 없어서 다행인데 여자친구랑 러블리즈 오마이걸은 컨셉이 겹치니까 큰일이야
vllv987
제 여자친구입니다
_12320100
****knight20 으음... 음... 유성대도 그렇게... 오토메 기질은 없어요.... 치아키 : 넌 내 여자친구는 아니지만... 카나타 : 푸카푸카 시마셍까..? 미도리 : 죽고싶다.. 테토라 : 대장!!!! 쿠로 시노부..는...ㅋ.ㅋㅋ
kkonstanze
갑자기 땡겨서 마마무랑 여자친구 라이브 찾아봤는데... 내가 휴덕할 날이란건 없을 듯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From Twitter

Mini11563
160206 인천 팬싸인회 #GFRIEND #여자친구 #신비 ****official 싱비 빨간색 넘나 잘어울리고요.. 베레모 쓰니까 싱비 프랑스에서 화보 찍는거 같네요ㅠㅠ 안어울리는게 뭐야 싱비야? 윙크?
sed_libera
캐롤을 남자사람이랑 봐서 뭔가 아쉽다. 여자친구랑 같이 영화 보고 난 다음에 영화 얘기 하면서 음악 틀어놓고 마티니에 올리브도 먹고 코랄색 매니큐어도 바르고 그러고 싶다.
181x157
****157 제 여자친구가 구해오....7ㅣ부좀ㅋㅋㅋㅋㅋㅋ
Mini11563
160206 인천 팬싸인회 #GFRIEND #여자친구 #신비 ****official 우리 싱비 커피 못마셔요...ㅠㅠ 오구오구 싱비 하는 행동도 입맛도 넘나 애긔같다
luckykde
****Nachocheese 지금 빅스파는 닝겐이 여자친구 비하했냐
VIXXNachocheese
****ykde 시끄러여자친구파는닝겐
1667985_n
솔직히 닝강님 진짜 개 싸납게 생겨서 길가다 냉장고도 물어 죽일 얼굴인데 맨날 여자친구가 언닌 순하게 생겼다고 그래서 조또 자신감이 없어진다......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From Twitter

GFRND6sinb
****YooAsdt 안녕하세요 유아씨! 여자친구의 반전매력 신비입니다. 저두 반가워요 🙌
502_taeil
주간아이돌 여자친구편 보고있는데 귀여운분이 지호 보샌걸스 랩파트 했다ㅋㅋㅋㅋㅋㅋㅋ
1667985_n
****ooc 그렇게 생겼지...? 여자친구가 맨날 내 손 애같다고 함
Mung_Yerin
20160131 #여자친구 ****official #유주 3rd mini Album SnowFlake 홍대팬싸인회
Mung_Yerin
20160131 #여자친구 ****official #예린 #은하 3rd mini Album SnowFlake 홍대팬싸인회
and_yeon
****oejr 얘구나.. 애같은 여자친구 있으면 좋겟다고들 하드라 엌덩애길래




여자친구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EUNGHOONBTH92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신비 더쇼 예린 엄지 우리는 있었으면 소원 오늘부터 sinbl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