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09:35 ALL

akelqha1
아 레드벨벳 사랑함...ㅠ
xxhb_0929xx
여자친구♥최유나 소나무♥성민재 씨엘씨♥최유진 오마이걸♥최효정、김지호 레드벨벳♥박수영
akelqha1
****qha1 요즘은 레드벨벳 노래 들으면서...
HeidinLondon
내솨랑 매그놀리아 레드벨벳♥ 금요일에 여섯개 사와서 주말에 다 먹었는뎈ㅋㅋㅋ 그때 맛 그대로다 ㅠ0ㅠ 한국에서 실망했었는데 역시 맛나군 쿄쿄 6:00pm
Iloveyura0101
****t_yeri 네♥전레드벨벳이 젤좋아여~♡♡♡
zlrzlr901
****Iza 여자친구 트와이스에 러블리즈는 꾸주히 올라오는데 한방이 없고 레드벨벳은 매니아만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요새 요기안에선
zasaIza
레드벨벳 여자친구 트와이스 러블리즈가 요즘 대센가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parkjxysy

From Twitter

RUIN_AK
****y_am 노래가 바로 안 떠올라서 검색해 보고 왔어요. 레드 벨벳, 예쁜 것 같아요.
O4_12
레드벨벳 오토매틱에 깔린 남자 목소리 누굴까 너모 좋다
tea_record09
준수하긴한데 당케보단 키라임파이나 레드벨벳이 더 준수합니다 #PIECE_PEACE
irenubae
****hyeongs 안녕하세요 태형아! 레드벨벳 아이린입니다. ㅎㅎ Followed you already and my kkt id is marshmallcw!
suman_wodeo
아크케들으니까 이새벽에도 흥이나넼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은 사랑입니다..♥
SowhatIze
여자친구 이번 노래는 곡도 좋지만 안무가 진짜 좋다. 시각적 쾌감을 주는 안무인데, 이 점에서 레드벨벳 안무도 좋은 편. 레드벨벳은 좀 크리피한 인형같다면, 여자친구는 애니같은 과격함을 청순함과 잘 섞었다. 생각보다 엄지 팬덤 있는 것도 놀랍.
Loae_Dream
레드벨벳... 테마로... 트레하고싶다... 수영이는 로에야 ㅈㄴ

wendyved
레드벨벳 Son Wendy -roleplayer- here!:
10004bt
레드벨벳 싱크로율 지리노 ㅋㅋ
deliciousohyeah
25.에프엑스-'Pink Tape' f x The 2nd album 전곡. 26.레드벨벳-The red-The 1st album 전곡. 27.페퍼톤스-행운을 빌어요 28.옥상달빛-없는게 메리트 29.룰라-3!4!
chenny_0408
****1127_t 레드벨벳 영상 보고있아요... 넘나 귀엽구요...
gayeonnn
국카스텐미안 나 요새 공연영상말고 레드벨벳 씹덕영상만 봐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ovo__xxX
****151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러블리즈 케이랑 미주 조아해요 우리 지여니 여돌 중에 젤 마르지 않았을까 하는 걱정도 해보고.... 레드벨벳 슬기도 조아하는...
Alki_sldwl
레드벨벳 존맛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kpc_tuan

From Twitter

pola_gom
님들 연성해오면 스토리 짜겠음 레드벨벳덕후와 오소마츠상덕후의 끝장을 보고있는 백곰이였다
bonnet_N
****vack 건포도 그거 포도한테 몹쓸짓이야 그렇게 맛있던애가 ㅂㄷㅂㄷ 뚜레쥬르 레드벨벳롤ㄹ? 에헹 레드벨벳은진리죠
blue_221w
****ppang_RV 흥 레드!벨벳!흥을!돋우자!
narcizo_rafaela
레드벨벳
blue_221w
****_221w 9. 덤덤 레드벨벳 사실 덤덤이란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땐 저 입덕 했을 시기가 아니었어요. 신곡 듣다 덤덤이 나왔는데 갑자기 고막으로 흘러드는 덤덤덤덤덤덤덤덤덤덤의 향연 솔직히 넘나 놀랬음 갑자기 켜자마자 덤덤덤그러길래 근데중독성짱
awesomeble
레드벨벳..이즈..슬기... 에펙스 수정이만큼 그룹의 정체성을 제일 잘 보여주는 캐릭터 같다. 그리고 예리 영입은 여러 모로 신의 한 수 였다고 생각함. 4프엑스랑 컨셉 겹칠수도 있어서 그랬다는 말이 있는데 나도 어느 정도 동의.
katori_yui
레드벨벳팬사인회 가고싶다

seulgi_psv
****_psv 안녕하시유 레드벨벳 슬기 입니다 *grins* let's get along well, SinB. Can i call you Sinbaby? 푸핫 😹
cho_rani
****9_ 흐헿헿헿 흑흑흑흑ㄱ 저 사실 계산대 앞에서 아 우리 하나님 칭긔랑 먹으려면 레드벨벳 두개여야하는데 흑흑 내가 반으로 갈라져서 2명이구싶다햇엇어요 맛잇어서 다행이다 헿헤ㅔ헤헤헤헤ㅔ
LauraThe222
****ppoboppom 레드벨벳 께이끼 죠와
Everyday_With_U
#야만티비미공개 #레드벨벳 #슬기 캡쳐 이거 업로드 했었나.. 데헷슬기
bumkeymusic
나 150813 레드벨벳 그릴거야
SchyaArckRaiy
낮에먹은 딸기쇼드랑 레드벨벳 딸기쇼트는 음료가 달아서 그닥 맛없.. 레드벨벳이 존맛<
rvsgtfg10
확실히 레드벨벳 계정에 있어서 그런가 레드벨벳 사진이 넘친다 기모찌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skywxxrds

From Twitter

cho_rani
****9_ 헉 사실 딘도 같은 매장에 잇을 줄 알고 초코 두개해서 네개 사간 거엿어요 근데 아니어서 얌전히 안그런척햇는데 딘님도 같이 레드벨벳냠냠햐서 넘조아여 흫핳핳하 다 맛이ㅛ어여??
gomnato912
****ato912 2. 레드벨벳 - 덤덤 덤덤덤덤덤덤 덤덤덤덤덤덤 덤덤덤덤덤덤 덤덤덤덤덤덤
rvsgtfg10
****_221w 덤덤 레드벨벳
rvsgtfg10
****e_in_ 레드벨벳
ddwwluv_1122
아까 맥도날드 가서 레드벨벳 프라페? 하여튼 발렌타인이라고 새로 나왔던 음료수 세 개 있길래 하나 골라서 먹었움 넘나 예븐 것ㅠ 근데 맛은 그냥저냥.. 걍 생크림케이크랑 얼음 같이 갈아서 마시는 맛이랄ㄲㅏ
saranghaeyo__sm
****l_zzang 아니에여 그건 작은 먼지로 레드벨벳 눈에 띄지 않고 주변을 맴돌고 싶을 뿐이야요
saranghaeyo__sm
****l_zza 작은 먼지/ 레드벨벳 눈에 띌 일이 없는 작은 먼지에게 빙의해서 24 시간 붙어다니고 싶은 덕후의 마음을 빗댄 하나의 구절이다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K94SG

From Twitter

lovely_0329_
****kha 개미쳤다 으그응극 ㅠㅠㅠㅠㅠㅠ레드벨벳 없음 어케 살지 ㅠㅠㅠㅠㅠ
luvely_jj
안되겟ㄱ다..비투비랑 레드벨벳 입덕 각 진ㅋ자....ㅠㅠㅠㅠ
yelmkkobuk
지금껏 레드벨벳을 세 번밖에 안 봤다... 러블리영콘강남한류콘원케이콘 이 중 러블리영이랑강남한류에서 썸띵칸더크레이지랑 사탕을 들려줬는데 고막이 녹을 것 같다... 다음에 가면 쿨월드랑 레이디스 룸도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팬서비스도 해줬음 좋겠다
haerrrrmud
#팬아저짤을풀어본다 레드벨벳 아이린
joynut_93
****_940221 왜 못봐?!? ㅠㅠ 난 중학교때 사귀었던 남자친구랑 좋아했던건 그냥 그때 잠깐 분위기 휩쓸린 ? 그냥 호감? 이라고 생각함 진짜 내가 레드벨벳처럼 내 모든걸 다 내어줄수있는 사랑은 아직 못만났어..
haerrrrmud
#팬아저짤을풀어본다 레드벨벳 조이
the_story_by
도련 ****6143 님 리퀘로 그린 프로농구 올스타전 승와니~ #redvelvet #레드벨벳 #wendy #웬디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baerenvlt

From Twitter

bee612_
****Choc_0612 레드벨벳이요!
ggi1014a
레드벨벳 슬기 팬아트 RED VELVET_SEULGI f_art
xdukooo
눈치채셨는지 모르겠지만... 하트 색을 다르게.., 💛💙💜💚❤️ 엥 완전 레드벨벳 아니냐
saranghaeyo__sm
레드벨벳이랑 동시간대를 살고 있음에 감사하고 행복하다 예쁘게 웃는 얼굴을 실시간으로 보고 모니터로나마 함께 웃을 수 있는 것에 만족한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는 욕심이겠지만 내 행운을 팔아서라도 바라고 싶다
llSuDANll
레드벨벳 새앨범 내주세요 던던던던
bbanddugi_duck
****bba210 속이 알찬 ? 애라서 그게 세상좋음이랄까요 ㅠㅠㅠ 레드벨벳이 인기 얻어가면서 병크가 잦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덕질 계속할 수 있는 건 역시 애들 자체가 워낙 착하구 참한 사람들이라서 그런 것 같숩니다,, 흑흑
babomochi
8. 롤모델 ....? 그냥 분야별로 내가 좋아하는 인간 다 다른데 선생은 서경식과 권혁태를 제일 좋아하고 예쁨은 레드벨벳에 대해 리스펙트... 삶에 대한 태도는 내 주변 친구들 부끄러워 실명 안언급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k_i_m_y_e_r_i_

From Twitter

Neet_cat_
레드 벨벳 케익 먹고싶다
yeop_jib_wendy
레드벨벳보고십다 ㅁ
veulvhet
Hangul: 레드벨벳
blue_221w
설!날! 저도 님들도 복도 돈도 많이 받았으면!! 새해에도 레드벨벳💖💛💙💚💜
KOUSEKISEIBOY
"나야 강동원이야?"라는 질문도 모잘라서 "나야 레드벨벳이야?" 라고 묻다가 "나야 고래야?" 까지 말하게 되는 질투만 늘어놓다가 어디선가 주워온 짤방 선물 하나에 코 쓱- 한 번하고 기분 푸는 그런 연애 ****e_n_vapor
babomochi
레드벨벳 코러스 녹음하기 존나 귀찮았겠다..
rocksteady0923
****steady0923 1.에픽하이-으으음 블로....중딩때 무릎팍도사 타블로 편 보다가... 저도 모르게 덕질을 하고 있더라고요 레드벨벳-주현이!행복 무대 보다가 헐 분홍머리 완전 겁나 여신이다 누구지 하다가 입덕해 버렸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k_i_m_y_e_r_i_

From Twitter

_irosam
****e_n_vapor 열심히사는 와니가 넘 조아요,,, 레드벨벳에_웃긴_애_있어요.wendy 인것도 힘들어보이고 참 조은 ?
Colourblue_B
그리니치 마켓에서 산 레드벨벳 케이크, 3파운드. 개인적으로 위에 크림이 부드러운 크림치즈인 걸 선호하지만 사각거리는 크림도 나쁘지 않다 약하게 술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함0ㅁ0!
always_ducktong
****sesugar_ 레드벨벳 노래 들어본적 없눈뎅..! 우왕 근데 설탕님 글씨 완전 존예로우신것..이런 능력을 숨겨두셨다니...! 이제 설탕님 보면 글씨써달라고 졸라야지...
zz5546
****oy9693 ****_221w ****L_E_ 내 손승완은 레드벨벳 웬디 나머지 모랑 파콩님은 저분^_^&&
_irosam
****e_n_vapor 전 사실 레드벨벳은 웬디하지만,,, 예리도 조아요~~~~~ 라이트한 느낌의 하연수가튼~~~~
jovely_0903
****o_329 박수영 21 레드벨벳 조이 만 해당해요~^^+
oh_joy9693
레드벨벳 라이브 ? 음원들은 다들 어디서 구하시나요?? ㅠㅠㅠㅠㅠ 늦덕은 넘나 슬픈것...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pandanuzn

From Twitter

pleasesugar_
****sesugar_ ****ys_ducktong 레드벨벳노랜데...네그렇습니다... 기억안남
luvsinbts
****inbts 사실 여돌을 좋아하는것 같다.. 레드벨벳, EXID, ..
3rd_TeMP
요즘 느끼는건데 레드벨벳 & 트와이스 너어어어어무 너무 좋다 핡핡
berrys_bubble
****zifan 안대!!!!레드벨벳먹어!!!!
HICHI_nim
****zuki1 든든,뜬..든..덤덤덤덤덤덤~덤덤덤덤덤덤~소리를 지를수 없던 난 필사적으로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레드벨벳 - 덤덤에 맞춰 춤을 추었고 그 모습을 본 녀석은 나에게 반했는지 청혼을 해버렸다. 그치만 난 조류의 형태쪽이 좀더 취향이랄지.
YERI305_sky
****nghaeyo__sm 헉 그럼 저 레드벨벳 주세여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ㅎㅔ해 잘 키울 자신 있거든요 이년이
berrys_bubble
****zifan 레드벨벳!!!!!!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From Twitter

xiuzzifan
집에 투썸 케이꾸 두개잇는데 모먹지 레드벨벳이랑 클래식가토????,,?
ichb_in2
레드벨벳 데뷔를 기점으로 내 초록색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었다..
jungowl2m
조이도 그래! 인사이드 아웃 조이인지! 레드벨벳 조이인지! 웨이사이드 학교의 그 조이인지! 모른다고!
glryoung
코엑스 간김에 레드벨벳파운드 샀는데 버스 기다리며 야금야금 뜯어먹다 다먹음😅 입싹닫고 귀가해서 엄마랑 수다떠는데 갑자기 엄마가 케잌 먹고싶다고 해서😃 사실 엄마줄라고 케잌 샀는데 오다가 내가 다머거써😊 고백했더니 엄마 커밋표정잼ㅋㅋㅋㅋㅋㅋㅋ
sonwendy_psv
열린음악회🎤 #웬디 #레드벨벳
bhkim0716
****119 투썸케잌은 왠만하면 다맛있어 ㅎㅎ 근데 그건무슨 맛이야? 레드벨벳?체리?딸기?ㅋㅋ레드벨벳은 돔돔➡️돔↘️돔↗️돔➡️돔 밖에 생각안나 ㅋㅋㅋ
Pina__4
레드벨벳...인형...갖구..싶다...'ㅅ'...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From Twitter

namaakcin
****disk ****act_JJ 그분 레드벨벳빠는중 ㅎ
LovinHuns412
여러분 3대천왕에 나온 레드벨벳 봐주새요 진짜 귀여워서 디저벌임
rojen241
팜로드 레드벨벳 이거 맛있다...
sooo_ooom2
뜬금없지만....레드벨벳 DUMB DUM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의상 꽂힌......
cuddly210
우리집 민우는 레드벨벳 좋다구했는데 ㅋ
1etterstoeden
오늘 던킨에는 레드벨벳파이가 없었어
sbam_bts
와 여자친구러블리즈오마이걸레드벨벳트와이스 무대영상 정주행했는데 의상도너무예쁘고 노래도너무좋고 얼굴도너무예쁘다ㅜㅠㅜㅜㅠ 내일은 남돌정쥉해야지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From Twitter

arka_S2
난 예쁘면 다 조아해서 ㅕ자칭구 트오ㅏ이스 ㄹㅔ드벨벳도 죠아해
juhyun910329
****_ppasun 마쟈 ㅏ쟈 이게다 가수가착해서 그런거야 결론 : 레드벨벳 짱!!!!!!
1926mu__
빌리엔젤가서 레드벨벳 머글래
Maeil_zzang
****h 아냐 아이돌은 레드벨벳만 알면 돼
traffic171
그래, 레드 벨벳 알겠어요
blue_221w
레드벨벳??? 2월 18일??
svt_lotto
****lotto 6. 방금 소소만 들었다 7. 레드벨벳 쿨월드, 손승연 미시즈버건디, 아이유 라망, 샤이니 화살, 승리 다음날, 등등 8. 맘에 없는 말 안하구 조언은 옳다 생각하면 다 실행하는 편 윗사람한테 애교잘부린다 9. 패스 10. 패스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From Twitter

01Valkyrie
레드벨벳 서울대 오티 스케줄 있나여? 아아아아
hihogu
****s2009 햝!!! 찹쌀 도너츠! 존마쓰!!! 도넛천국이라면서 행복해하곸ㅋㅋㅋㅋㅋ게다가 요즘에는 레드벨벳도 있고 색도 알록달록하다보니 신기해하며 먹고 맛도 다른거에 또 한번 신기해하곸ㅋㅋㄱㅋ
algktl
****U_ ㅋㅋㅋㄱㅋㅋㅋㅋㅋ앙케이트 ㅋㅋㅋㅋㅋ그 레드벨벳머리처럼 투톤으로 파란색 하고싶었는데 노란색위에 파랑을 발라서 초록색이 되어벌인...ㅋㅋㅋㅋ큐ㅠㅠ
parkjxysy
레드벨벳💚 *wendy's eonni hair ㅋㅋㅋ
dkan02
****_6SJAE ****twtTHK ****ks0859 ****_IMHYUUNSIK 오빠~~ 너무 기여운데?? 제 2의 레드벨벳??
HQ_Skywalker
****stoliz 꺄 저 레드벨벳 좋아해요 먹어본 적은 없지만 걸그룹 레드벨벳을 좋아하니 케이크도 좋아할거예요 ㅋㅋ 다음에 만나면 저랑 맛난 거 먹으러가요 맂님~!
calistoliz
****kywalker ㅠㅠ맞아요 그래도 오늘 설 전날이라 별로 안 바빴어요! 주말인데 이 정도의 바쁨이면 넘 좋은 것이에요><~!! 지금 메뉴중엔 레드벨벳 죠아요 히히 코마님이랑 맛난 거 먹으러 가고싶어요 꼬오오옥😚😚😚😚😚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From Twitter




레드벨벳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

레드벨벳 웬디 직캠 비투비 덤덤 보고있다 사실 사장님이 열린음악회 댄스 슬기 96EY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