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2:48 ALL

s2_hidden
****own1020 오하영🙋🏻🙋🏻🙋🏻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오늘 기대기대!!!! 이따봐용🙆🏻💓
Aprinkohy
****tOfficial 안녕하세요, 오하영 or Hayoung from APINK has arrived to join HN ENT! Verify me please! + 【・ヘ・?】
Dia_HaYoung
****kohy 하영아 굿모닝!! 이른 시간인가?? 차례 준비 해야해서 일찍 일어났어요 하영아 오늘은 어제보다 더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래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살도 좀 찌고^^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굿하루~♡ 새해 첫날 젤 보고픈 오하영사랑해♥
HaHaHa__719
****kohy 내 사랑은 오하영 너만 보면 자꾸 떨려와 내 전부는 오하영 내 눈엔 너밖에 안보여
ushghiyjm
인간의 조건 윤보미 "에이핑크 미모 1위는 오하영, 나는
Dia_HaYoung
****kohy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되었으면 좋겠다 하영아 푹 잘자고 좋은 꿈 꿔^^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포근하게 굿밤~♡ 세배하고 세뱃돈 받고싶은 오하영사랑해♥
teamhayoung
****kohy ㅠㅠ 너무 이쁘다... 보고싶어 오하영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apinkhygi

From Twitter

FrostOrum
****inB_0603 하긴 그때 오하영한테 어그로 개씹끌려섴ㅋㅋ
Apinkpanda_HK
새해복많이받아요 언니들 올해도 에이핑크 팬더로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오하영 #새해복마니받으세요
BTS4174336
****k_2011 오하영진짜이뻐...
yn_k_1230
오하영💕💕
Apinkhyf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다들 가족들과 따뜻하고 포근한 설 되길바래요! 명절음식 도와드리고 가족들과 얘기도하고 올해에도 좋은일만 가득하고 웃는일만 넘치는 우리팬더들 에이핑크 되길 기도할게용~^^ #오하영
y_960719
ㅋㅋㅋ진짜 오하영 내 스타일의 포즈로 사진 찍어줘서 너무 행복 ㅠㅠㅠ 앞으로도 좋은 사진 많이 보여주길 ㅠㅠ ****kohy
Apinkkoohy
우리팬더들 앞으로도 에핑쿠 잘부탁하고어떤모습도예쁘게봐줘서 너무고마워요 ! 자랑스럽당우리팬더들 ㅜ 마음도이쁘고 우리생각하는 모습도이쁘고얼마나착한지.. 앞으로 오래오래함께합시당 사랑해팬더들 ! #에이핑크 #오하영

y_960719
오하영이랑 딱 텔파 통햇는딩ㅋㅋㅋㅋㅋ 쉬는시간인데 프핑 올라왓넹ㅋㅋ
719_Aconite
오하영 폰에서 저필터 없어졋쓰면 좋겟다...
Apinkkooh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다들 가족들과 따뜻하고포근한 설 되길바래요! 명절음식 도와드리고가족들과 얘기도하고 올해에도 좋은일만가득하고 웃는일만넘치는 우리팬더들 에이핑크 되길 기도할게용~^^ #에이핑크 #오하영
eunji_affinity
아 미쳐 오하여유ㅠㅠㅠㅠㅠㅠ나 이옷 존나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
lhm0414
****Death_ 오하영
SK_HayoungAp
HAYOUNGbiased160124-ApinkHayoung Apinkohy at KKBOX Music Award.#에이핑크 #오하영 cr: 이상한나라의하영이 DO NOT EDIT/CROP THE LOGO!!!
Alexandra_12_M
#하영 날씨 많이 따뜻해졌당! 아직그래도 추우니까.. 감기조심하고 따뜻하게 입어야해요! 우리팬더들은 지금모하고있지? 아이쿠! 졸업한 우리 팬더들 너무축하해!^^ #Apink #에이핑크 #오하영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Apirnkohy

From Twitter

Giantohy
160204 - Apink Hayoung as ambassador for NEC "The National Election Commission" #에이핑크 #오하영 cr: 이상한나라의하영이
Dia_HaYoung
****kohy 건강한 하루 되었으면 좋겠다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좋은 하루~♡ 보고싶은 만큼 오하영사랑해♥
OhHavely_6
내가 나를 잃은 만큼 오하영이라는 선이 더 진해졌으면 좋겠다. 오래 지나도 잊지 못하도록.
HOTSIK_ss
****_CHANGSUB ****yoon_9497 나는 오하영님보다는 정은지님 닮은...아닌가 전혀모를일
hoonyoon_9497
****_CHANGSUB ****IK_ss 열창이 오하영언니 얼굴 모른대요 8ㅅ8..... 그러다 돌맞아!!!!
sweether0329
****Seon_GM 응 전에꺼 빠사져서 홈플러스에서 급하게 샀는데 오하영스러워서 바로삿다 ? 이머티콘이 하용이같애
Dia_HaYoung
****kohy 하영아 따뜻하게 푹 잘자고 좋은 꿈꿔^^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굿밤~♡ 지금 이 시간 가장 보고싶은 오하영사랑해♥

Di_haaa
돈많으면 오하영생일때 오하영한테는 케잌이나 주고 불우이웃 돕기에 오하영 이름으로 의미있게 쓰고싶다
Di_haaa
****_NamJoo 어떻게 비교를... 저는 오하영이 몰라요
Apinkeg
우리막둥이 너무 좋아해서 #에이핑크 #정은지 #오하영
HaHaHa__719
****kohy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이핑크
sujeongif
151230 - Apink Hayoung ****kohy after KBS Gayo Daechukjae. #에이핑크 #오하영 cr: 이상한나라의하영이
sujeongif
160118 - Apink Hayoung ****kohy Idol Star Athletics Championship 2016 #에이핑크 #오하영 2 cr: 이상한나라의하영이 DO NOT EDIT!!!
APOHAYNG
160120 - Apink Hayoung ****kohy at Incheon Airport departure. #에이핑크 #오하영 1 cr: 이상한나라의하영이 DO NOT EDIT!!!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censoredeyum

From Twitter

APOHAYNG
160204 - Apink Hayoung ****kohy as ambassador for NEC "The National Election Commission" #에이핑크 #오하영 cr: 이상한나라의하영이
AI_OHY
160124 - Apink Hayoung ****kohy at KKBOX Music Award. #에이핑크 #오하영 cr: 이상한나라의하영이 DO NOT EDIT/CROP THE LOGO!!!
____ieda
나는 오씨를 좋아하는거같다 오세훈 오하영~
y_960719
오하영 음색 진짜 내가 좋아하는 딱 그 음색이야
sweether0329
꿈에서 오하영한테 욕먹었다
eotteohke
****no_asahi 오하영♡
sayu9l1
****Zi 엔지님 오하영0 /" 엔지님도 잘 주무셨나욥!!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Apinkeg

From Twitter

Dia_HaYoung
****kohy 하영아 굿모닝!! 잘잤어요?? 아침부터 너무 보고싶다 하영아ㅠㅠ 오늘도 밥 잘챙겨 먹고 옷도 따뜻히 입고 알겠지?? 날씨 다시 춥다니까 절대 아프면 안돼!!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좋은하루~♡ 오늘도 너무 예쁠 오하영사랑해♥
wtydbmjs
인간의 조건 윤보미 "외모 순위? 1위는 오하영 나는 3위"
Apinkohxyg
날씨 많이 따뜻해졌당! 아직그래도 추우니까.. 감기조심하고 따뜻하게 입어야해요! 우리팬더들은 지금모하고있지? 아이쿠! 졸업한 우리 팬더들 너무축하해!^^ #Apink #에이핑크 #오하영
extreme_0826
****onghae0_0 왴ㅋㅋ 앞머리 이쁜데!! 약간 오하영이랑 조현영?섞은 느낌남 조녜..
sweether0329
오하영누구탸
a_dotted_quaver
****_Boll_ 오하영 ㄷㄷㄷ
Sneohy
넘 예뻐ㅠㅠㅠ 광광 우러ㄸㅏ벽부시고 아파트 부셔버리고 다음생엔 오하영 앞머리로 태어나자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Apinkeg

From Twitter

ses0731
아 저거 자동재생 됐어..... 내 머리 속에서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를 외치고 있다.....
Dia_HaYoung
****kohy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포근하게 굿밤~♡ 무얼하든 언제나 항상 가장 먼저 생각나는 오하영사랑해♥
pinknomfan
고기 먹으러 올래? ! ㅋㅋ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초대할겡 ~~♡♡ #하이미트홍대점
apinkohy096
날씨 많이 따뜻해졌당! 아직그래도 추우니까.. 감기조심하고 따뜻하게 입어야해요! 우리팬더들은 지금모하고있지? 아이쿠! 졸업한 우리 팬더들 너무축하해!^^ #Apink #에이핑크 #오하영
QwertyMob
ㅋㅋ황주오 오하영 생일에 입대해서 제시카 생일에 전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타쿠인생을 타고났다
Gonnyonga
2016 아육대 에이핑크 오하영
Genie4gfrienD
****humanbeing 오하영 생일에 첫 공중파 1위 라니... 블군이 그렇게 올리던 생일짤 기억 나지 않으세요?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Apinkhyf

From Twitter

M_puzzle0818
앜ㅋㅋㅋㅋㅋㅋ오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lwjdals3031
****kohy 와 오하영 사랑스러운것좀보소..관짜놨던게 어딨더라..
Apinkhyf
Elaine Star Jewelry 너무 좋아요 💍💞 #에이핑크 #오하영
Apinkhyf
사랑해요 팬다들 🐼💖 #북미투어 #에이핑크 #오하영
Apinkhyf
우리 북미투어를 사진! 네이버 스타캐스트 업데이트 ~~~ ♡ #에이핑크 #오하영
fairytaleb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하영ㅋㅋㅋㅋㅋㅋㅋㅋ재간둥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하빵 사릉함♡ㅋㅋㅋ ****kohy
Apinkhyf
아이쿠! 졸업한 우리 팬더들 너무축하해!^^ p.s 승희야 축하해!! #에이핑크 #오하영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dlwjdals3031

From Twitter

Apinkhyf
날씨 많이 따뜻해졌당! 아직그래도 추우니까.. 감기조심하고 따뜻하게 입어야해요! 우리팬더들은 지금모하고있지? #에이핑크 #오하영
ohsurong
Sehun and Hayoung 💕💕💕💕 Love 오세훈 오하영 우리 결혼했어요 #SehunHayoungWGM ****MBC




오하영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eundi4056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chothenaxo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RzRaisa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APMaknaeHY

오하영 에이핑크 보고싶은 이상한나라의하영이 하영이 윤보미 하영아 따뜻하게 날씨 감기조심하고 너무축하해 Faf52L67mBkhj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