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2:44 ALL

HYG_HDM
****ung_HDM ****riel_HDM ****e_HDM 수고했어... 하영이 어깨 툭툭 그런데 이거 다 얼마야?
HYG_HDM
****riel_HDM ****ung_HDM ****e_HDM 계는 포카...하영이는 포키... 자갈이 자갈치 먹는다...좋아! 와라! 편의점 고고!!
gring7296
****caljerry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니근ㄴ데 실명캐리가 너무 강력했어 슈발 하영이래 하영이....ㅠ...ㅠㅠ
holictzuyu
이번주에 하영이 주아돌 나오지만, .집이라 홋봄
HaHaHa__719
****kohy 하영언니 안녕하세요!!🙋식사하셨어요?? 아이고 배가 터질 거 같아요.ㅎㅎ배불러요!!
gring7296
울 하영이가.... ㅎㅏ영이가....ㅋ...ㅋㅋ...ㄱㅋㅌㄱㅋㅌㅋㄱㅌㅋ
mtj6080
하영이 새뱃돈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Nichabamm

From Twitter

zelo_HY
****96 하영❤️S2준홍 행쇼~~~~~~~~~
titiry0401
하영이 성격이 저래서 죄송합니다!!
Want_bobby
****ung8631 감사해여 하영이 새해복 제일 많이 받고 2016 계타세요 ~❤️
360XnT5zvhYjvUw
****k_2011 하영이누나도 새해복많이받으시고설날 잘보내세요 그리고 가족하고행복 😍한시간보내세요😍🙇
commu_prekim022
조앗ㅅ어 마르멜로랑 오필 테스 내일 입금하구.. 하영이 미리써놓고..
jh_theboyiloved
양게가 하영아~ 이럴 때 왠지 다정해서 괜히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하영이이고 싶고요?
_GB_Ha
눈 좀 깔아줄래? 하영이 쑥스러워요

guswl8507
****h_9253 ㅋㅋㅋㅋㅋㅋㅋ 하영이가 제일 자주 왔었어서 ㅋㅋ
95O8O2
****l_vely 노놉! 단지 스케줄마다 시간이 안돼서 못가는거일뿐....... 하영 제일 개수니자나 ^0^.... 오열
namjoou
#남주 마니 보고싶여요오^^ Apink 초롱보미은지나은남주하영 One!! #Apink #에이핑크
gkdud7039
지훈하영행쇼 ****onstarfox
vixxnlkrhh1m
****ong0630 나두 하영 보고싶어 > <
_KiKiPINK
****30 ...............? 하영이랑?
jy03090209
****gsnote 하영언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Pcrrongie

From Twitter

D2QacZ5TUyoX3hk
****k_2011 하영언니의 드라이 맡겼던 날개가 돌아와써요!!!!!
wonsan_dudwn
전화 좀 그만해라 하영연
I_dubidubab_U
새해맞이 하영 결핵
HaHaHa__719
****kohy 하영언니 안녕하세요!!^ ^ 언니……잘 잤어요??난 아직 졸려요.ㅎㅎ 아르바이트 갔다 올게요!!오늘도 열심히 해 올게요!!😔 언니……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chorong_0109
****ther0329 하영이더쿠 하영이십더쿠
W0ND3R0U2
오ㅑ 자?? 하영이가 심심한데 웨 자냐거ㅓㅜㅠㅠㅠ
ohhayouu
****YooAsdt 안녕하세요 유아씨. 저는 하영이에요, 반갑습니다. 웰컴 투 KS~^^

of_Pinking
초롱-HwaYul ‣‣****x22 보미-Pomi ‣‣****ndaworld 은지-Eriji ‣‣****kjej03 나은-Moe ‣‣****momin 남주-Miki ‣‣****kmiikii 하영-ChaeYoung ‣‣****kjcy
zxwUsDHRYXEs3xA
****k_2011 하영이 누나 예쁘다 등뒤에 날개달았네 하영이 누나도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ㅋㅋㅋ💖💖💖
Dia_HaYoung
****kohy 하영아 굿모닝!! 이른 시간인가?? 차례 준비 해야해서 일찍 일어났어요 하영아 오늘은 어제보다 더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래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살도 좀 찌고^^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굿하루~♡ 새해 첫날 젤 보고픈 오하영사랑해♥
zelo_HY
****96 하영이가 오빠 마니 보고싶은거 알져??>___<
apinkohy096
#하영 다들 가족들과 따뜻하고 포근한 설 되길바래요! 올해에도 좋은일만 가득하고 웃는일만 넘치는 우리팬더들 에이핑크 되길 기도할게용 ~^^ 앞으로도 에핑쿠 잘부탁하고 오래오래 함께합시당 사랑해 팬더들!
darone98
****k_omona ㅋㅋㅋㅋㅋ전 그 때 제가 답글 늦게 달아서 가셨나 했었던........ㅠㅜㅜㅜ 아니 예쁜건 하영이죠... 그 하품하는 로그 너무 이뻐서 헉 소리 났는걸요... 얼빠
darone98
****k_omona 헉 알림 왜 안왔지ㅠㅜㅜㅜㅜㅜㅜ 다 들어주셨다니 넘 감사하네요ㅠㅜㅜㅜㅜㅠㅜㅜ 으으으윽 그 때 즉흥환상곡 말고 딴거 들려드리고팠는데 막막 급하게 찾다보니 그거밖에 생각이 안나서ㅠㅠㅠ 하영이를 기다리게할 수 없었고... 주먹울음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realyodaa_CB

From Twitter

veseony
하영이 개 개좋아하내...
hogok_omona
****ne98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전부 보고계셨어요? 하영이 진심 아무말이나ㅜ했눈데 개터덜 아아
heimish_tan
****UNG01302 명절이라 배송이 밀리나봐요 엉엉 ㅠㅠㅠㅠㅠ 하영님 꼭 저희가 다시만날땐 꼭 따듯한 날씨길 바래요 ㅠㅠㅠㅠ오래 망ㄴ날수있도록 !!!
CM_mute
하영이 캐하고는 접점 별루 없어서 잘 모르겟지만 일단 하누 노을 쿠 이렇게 셋은 칰겜해도 절대 안 치임
darone98
****k_omona ㅠㅠㅠㅜㅠㅠ헉 하영이 때리시면 아니되어요 고기방패가 된다 ㅠㅠㅠ 로그들도 다 너무 귀엽고.... 제가 마음요정이 아니라 그냥 하영이 대화하고 조사하는 거 열심히 관전했네요ㅠㅠㅠ 스토커다
hogok_omona
****ne98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하영이 멍청해서 오너 한 5분고민하고 멘션달았어요ㅋㅋㅋㅋ그런..ㅠㅠ 편하게 생각해주샸으면 좋았을텐데 너무했네요 하영이가ㅠㅠㅜㅜㅠ 때리자
darone98
****k_omona 맞꼬오오옥.... 흑흑 하영이랑 이야기 더 하고 싶었는데 하영이가 너무 똑똑해서... 제 부실한 캐설정이 자꾸 바닥을 보여서.... 말을 많이 못 걸었어요😭😭😭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Pucca0818

From Twitter

Ha0_JIC
****JIC 왕따하영이는...받은게없따
darone98
****k_omona 앗 그렇군요 전 랑 이라고 부르셔도 좋아요!!!!!!! 예쁜 하영이 오너님ㅠㅜㅜㅠ
Legend_HDM
하영이 칠판에 쓴 글을 바라본다.
Honey_BBEE
****KE_HY 흐흑..언제나 부끄럼은 저의몫..<-< / 하영님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6_7_9_1_5_0
****k_omona 하영이누나!!! ! ! ㅠㅠㅠ 규옹이오너 아니 허농이 오너 규옹이애욬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hogok_omona
****9_1_5_0 어아ㅏ 안녕하세여 하영이오너 호곡입니다!! 잘부탁드려요ㅠㅠ♡ #천천히_작은통토끼옆에큰통토끼_를써보자
HaHaHa__719
****kohy 아아아아아아아……하영언니……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viliamareta10

From Twitter

gkdud7039
지훈:야 하영:응지훈:너이쁘다고 하영:알아 #지훈하영행쇼
heimish_tan
****UNG01302 하영님 제가 머스터당일날 춥게 기다리게 하고 진짜 용서해주세요 죄송함니다 ㅠㅠㅠㅠㅠ 꼭 다음번에 다시 만날 수 있다면 먹을꺼 듬뿍 들고가 만나러 가겠습니다 ..! 항상 이쁜말씀들 듣고 힘얻고 가는데 감사해요 정말로 !!!😍💕
Ha0_JIC
****JIC ****JIC ****WY_ 하영이도! 그럼 남은사람들은.. 지긋
HaHaHa__719
****kohy 하영언니……잠이 안 와요. 지금부터 보고싶어~외로워...… 만나는 날 기대하고 기다리면서 매일 지낼게. 언제까지나 이 좋아하는 마음 간직하고 싶어.다뜻하게 입고 푹 쉬어요.
juliankim1014
****caronn 저푸게 좋다게 고때오셔마시 제주 한림도 좋다게 나 사는데에요 볼거리 하영있고 맛집도 있어요
HaHaHa__719
****kohy 난 하영언니 을 생각할 때 마음이 괴로워서 가슴이 깨질니다!!
juliankim1014
****caronn 춥다..ㅎㅎ지금 바람하영 불어요 또똣헐때 오셔마시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ruiki724

From Twitter

juliankim1014
****caronn 제주 바람하영불어 실림수다
hhh_jic
* 하영이 누나 돈벌레도 그냥 밟아죽인다고!!!! 지호형....... 그곳애서는 편안하게..... 흐릿
NtGlimmer_HDM
****ung_HDM 하영이 잘자... 소근소근
__Primus
하영님 당장 닥쳐 신컨은 내가해로 닉 바꾸시는게
vher_ver2
****045 조각난 하영이 멘탈을 떨리는 손으로 주워맞추며 퓨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르륵 줄줄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JH_DV
****DV 우물우물 오늘은 내가 하영이한테 얻어먹었으니 다음번엔 내가 살게!
kyh319
하영이..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Xiao_Line

From Twitter

95O8O2
****13_hs 홍댜미언니 보구시퍼 새해복많이받구 하영이 뽀뽀도 받구 하영이 사랑도 받구 여리도 받아 ?
hayan_bot
오늘 친구가 하영선배와 얘기를 나눈걸 봤어요. 저런.. 내가 하영선배와는 말하지말라고 그렇게 일렀건만... 오늘은 벌을 줘야겠어
_JABan
****sel_98 어휴...이분이 누구시죠? 하영이 보고싶다 ?
XSS37CNUssszwdr
****280 ㅋㅋㅋㅋㅋㅋ님도 하영이 답댓 더받아요 ㅋㅋㅋㅋㅋ
hhh_jic
****JIC 끼????? 저 끼부리지 말라고요 누나?????? 베시시 웃어보이며 하영이 귀에 속삭인다 . . . . . 마징가
ChD_HDM
****HY_HDM 강하영, 낭하영, 상하영...
ChD_HDM
****HY_HDM 천둥은 왜 안나옵니까? 민하영~ 독고하영~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gwandaya

From Twitter

marry_me_wesley
****137 ㅋㅋㅋㅋㅋㅋ그랭 나도 하영찌 많이 조아해!!! 쪼쪼쪼쪼!!!
commu_prekim022
****_k0 하영이는 하는것두없는ㄴ데.. 흐릿 울 이랑이랑ㅠ!! 꼬오옥
GRFD_Eunha
****knaeHY 굿밤 하영 언니야 💕
hino_k0
****u_prekim022 현밥 님 말씀을 빌리자면 말 예쁘기 하지 키 크고 갑빠 있는 체육인이지 다정하고 멋있는데 여자 한 명!!!!1!!! 아앗...... 이랑이를 안아주시다니 그그럼 저두... 살포시 하영 언니 포옥...
MoonHY_HDM
****HDM 잊지 마세요, 트라우마에 양보하세요. 자네에게 사약을 말아준 것은 문씨 성을 가진 하영이니까 말일세. 온화한 미소
marry_me_wesley
****137 쌤이야??? 하영이 캐는 학생이구???
vher_ver2
****045 ㅁ? 감사합니다 프로포-즈 해버린다 하영이: 저 저기..;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IfahOSH_94

From Twitter

inho_v__v
하영님 : ㅋㅋㅋㅋㅋㅋㅋ하영님 첫인상..ㄱㅅ님의 친구 그당시에는 ㅋㅋㅋㅋ...첨에 제 은찬이를 좋아해주시는거에서 1차 충격 근데 그림이 너무 대존잘님이셔서 2차 충격받았었어요.. ?
Dia_HaYoung
****kohy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되었으면 좋겠다 하영아 푹 잘자고 좋은 꿈 꿔^^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포근하게 굿밤~♡ 세배하고 세뱃돈 받고싶은 오하영사랑해♥
vher_ver2
****045 기염둥... 소름 하영 쌤 새끼오리썰은 최고여따 아직 맴따스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생 나만의 양호쌤이 되어줘 급기야
Dia_HaYoung
****kohy 하영아 새해 복 많이 받아~~~ 올해는 작년보다 하영이를 딱 1번만 더 봤으면 좋겠다!! 하영아 오늘은 웃으며 하루를 잘 보냈어?? 오늘은 새해 첫 날이니 작년보다 더 많이 웃는 하루가 되길 바랄게^^ 가족들이랑 설날 잘 보내고
vher_ver2
****045 조금 우럭다 ...... 하영이 보고 싶다.....
y_960719
****kohy 우리아가 우리애기 우리하영이 내 하영이 내새끼 새헤 복 많이 받고 계속 앞으로 함께하자 좋아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해
hino_k0
****u_prekim022 하영이는 >>>>국가보호종<<<< 이고 걔는 그냥 남자에요 그러니까 하영이가 더 소중히 다뤄져야 해요!!!~!~!!!!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pinkmi_n

From Twitter

Pucca0818
****ther0329 뽀미서든때 꿀빠신분 하영이짱팬제리님
commu_prekim022
****_k0 이랑이는ㄴ 멋진 남캐라구요!!!!!! 하영이는 그냥 여캐~!! ㅠㅠㅠㅠ 우리ㅣ모두 이랑이를 소중히합시다! ! !!!!!
hino_k0
****u_prekim022 저두.... 저두 하영이가 소중햐요! !!ㅠㅁㅠ 9!!!!1! 하영이 앞을 가로막음 ㅠㅠㅠㅠ 흑흑 이랑이는 남캬잖아요 하영이는 예쁜 여캐고!!!
KDH_HDM
****HDM ****HDM ****HDM ****ung_HDM 워워, 진정하시고. 하영아빠, 얘 좀 잡아봐.
hino_k0
****u_prekim022 걘 체육계이기 전에 조ㅍ ㅗㄱ이라구오ㅛ!!1!1!!! 이미 맞아봤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 후애엥이유ㅠㅜㅠ 하영이는 일반인이잖아요 ㅠㅠㅠ
Libera_0GP
아...저짤 보니까 하영이 보고싶다...
jagariel_HDM
그럼또 윌 하영 같은거 나오는거야?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chokiesrong

From Twitter

Yesewol_HDM
그 그럼..다시 하영이의 성을 지어보자..! 하는건가?
BJH_DV
****DV 하영이도! 식빵 하나 집어들곤 누텔라 잔뜩 발라선 냠
commu_prekim022
****_k0 ㅠㅠㅠㅠㅠㅜ 아무리 체육ㄱ교사라도 안돼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영인돼요!!!
BJH_DV
****DV 신난다! 하영이 짱!
hino_k0
****u_prekim022 왜조...??? 걘 맞아도 돼요 ㅠㅠㅠㅠ 맷집이 세서 좀 때리셔도 된다구욧ㅅㅠㅠ!! 아니 그리구ㅜ ㅠㅠㅠㅠㅠ 왜 하영이를 ㅠㅠㅠㅠㅠ 꼬ㅗ옥
MX7KIHYUN
****kkoohy 아 네 안녕하세용 하영이 이뻐!
hino_k0
****u_prekim022 ?????????????? ????????????????? ??????????????? ? ????? ? ? ? ? ? ? ? ??? ? ??????????? ?????? 왜 하영잉를치시는거 죠?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lululub0419

From Twitter

commu_prekim022
****_k0 아아니 왜그렇게되죠? 조아ㅏ요! 하영퍽침
11227_00
****aming_HY 빨리 글쪄주세오. 하영님 블로그에 죽치고 있을게여
ronya_15
****aming_HY 어떠한 소재를 적절하게 장르에 연결 시켜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이어가시더라구요bbb 게다가 글의 첫부분도 뭔가 흥미? 오, 이 다음 부분이 뭘까? 궁금하게 만드는 듯한 느낌을 줘서 하영님 글 올라올때마다 바로바로 읽으러가용bb
MoonHY_HDM
****ung_HDM 난 원래 얼굴이 하얀 편이라. 조금만 있어도 되는데. 너 니 다른 하영이 찾느라 고생하더라.
Oh_Sangah
****eisland 하영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BJH_DV
****DV 하영이는 정말...도라에몽.....먹자 그럼!
Golbin3_
****ite60120 하영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RzRaisa

From Twitter

HYG_HDM
****HY_HDM 죄송합네다. 나레 하영 동무의 성씨가 리인게 어울릴것 같았습네다.... 웃으면서 코슥
Roussel_98
하영이땐 후배였거나 동창이였던 애들이 선배가 되었다.... 둑흔
HYG_HDM
리-하영
SGH_HDM
남궁하영!
ChD_HDM
....하영 암스트롱★사이클론 제트 암스트☆롱 포 겠지요.
Legend_HDM
스미스 하영
MoonHY_HDM
분필을 들고 빠른 속도로 칠판에 글씨를 휘갈긴다 나는 문하영이라는 하영이고 여자 아니고 독고하영은 더더욱 아니다 고양이는 알러지있는데 그릴거면 거미로 그려달라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NenyWM_

From Twitter

Ruha_D
****u_prekim022 ? 헉 교복입은 하영이가 더더 최고!!! 헉 너무... 아 생각했더니 제 기분이 짱짱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하영이 너무 이쁘다... 두근두근 에에 교복 입고 삼단봉 들고 소녀코스한 하영이 헉 짱 이뻐! 키보드 부숴벌임
heimish_tan
****UNG01302 하영님 항상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ㅜㅠ 아녜요 저는 이렇게 적극적멘션정말 좋아해요 !!! 하영님 항상 천사셨던거 기억함니다 ,, 많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엉엉 감사해요 정말 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
dmj1ol0
숨못쉬겟어...하영이 닉값ㅅ해....
p_k_i_
****u_prekim022 ㅋㅋㅋㅋㅋㅋ하영누나도 챙겨주는거 넘 좋아요ㅠㅠㅜㅠㅠㅜ 완전 누나 최고예쁨♡♡♡♡♡
Ruha_D
****u_prekim022 아악 하영이 너무 천사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힐링당함 아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기 갖고 다니는 뭐시기 보단 하영이가 더 이쁘지 않나요?? 아 너무 이쁘다... 하영이 드레스..ㅠㅠㅠㅠㅠ
commu_prekim022
****_D 우리 소녀ㅕ의 귀여움을 모르시다니... ㅠㅠㅠㅠ 츤데레ㅔ인점과 교복 무기 모든게 기엽다구요!!! 마지막ㄱ 흥까지..사랑스럽.. 하영 : 괜찮아괜찮아~ 얼른 오렴! ^^
commu_prekim022
****_D 예??? 츤데레ㅔ소녀의 귀여움이 하늘을 찌르는ㄴ거 모르세요?!ㅠㅠㅠㅠㅠㅠ 하영 : 어머. 소녀는 말도 예쁘게 하네~ ^^ 고맙다! 소녀가 먹고싳다면 당연히 해줘야지! 마침 어제 닭도 사왔는데 해줄게~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NenyWM_

From Twitter

panor_H0ngBo
****TTS 오랜만이다 파노라마 왔다! '-' 파노라마 오늘부터 다시 홍보 시작합니다! 오셔서 좋은 사람들과 예쁜 추억 만들어가셨면 하는 게 파노라마의 유일한 소원 ♡♡ 디엠 문의 가능! 예리 남준 형원 명수 슬기 희연 은지 나은 하영 한빈 지민
panor_H0ngBo
****er_rt 오랜만이다 파노라마 왔다! '-' 파노라마 오늘부터 다시 홍보 시작합니다! 오셔서 좋은 사람들과 예쁜 추억 만들어가셨면 하는 게 파노라마의 유일한 소원 ♡♡ 디엠 문의 가능! 예리 남준 형원 명수 슬기 희연 은지 나은 하영 한빈
commu_prekim022
****i_ 하영 : 그럼그럼! 집에도 뭐 있으니까~ 적당히 먹고 오렴?
hino_k0
****u_prekim022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아냐..!! 그것만이 아니라구....!! ㅠㅠㅠ 하영 언니 말 넘 예쁘게 해여 듣기 좋게... 우히히
Ruha_D
****u_prekim022 ? ? ? ? ? 소녀보단 우리 하영이가 훨배는 더 귀엽지 않나요 아 하영이 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부둥부둥해주고 싶어요 넘 이뻐... 소녀 : 왜 자신을 비하하고 그러세요. 전 그렇게 생각 안 하는데 그렇게 말하면
commu_prekim022
****_D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악 소녀 귀ㅣ여워요ㅠㅠㅠㅠㅠㅠ 하영 : 낼모레 서른이면 아줌마지 뭐니~ ^^ 소녀가 좋아할만한거~?
commu_prekim022
****i_ 하영 : 바람아~ 너무 늦게까지 놀면 안 된다~ 아줌마 기다리고 있으니까 얼른 들어오렴! ^^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DV_Present

From Twitter

hino_k0
****u_prekim022 솔직히 하영이 넘 예쁜 것 같아요 뜬금
titiry0401
****1004k 퓨ㅜ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 하영이 보자마자 간 내놓으라고 항거에요 ㅠㅠㅜㅜ 으흐읏ㄱ구ㅠㅜㅜㅜ
commu_prekim022
****_D 하영 : 소녀! 아무리 무기가 있어도 밤늦게 돌아다니면 안돼! ^^ 이 아줌마가 걱정하니까! 밥은 먹었니? 집에 오면 아줌마가 맛있는거 해줄게~!
Ruha_D
하영이 기여워...
wonhahyeon
****u_prekim022 아ㅏㅅ 하영이 넘 조아여퓨ㅜㅜㅠㅜ
pinkishaura
내가 초롱이 사진 보고 혼잣말로 이쁘다 이러니까 울 엄니는 하영이가 젤 이쁘대ㅋ 키도 크고 눈도 크고 지적이고 어찌 보면 서양적으로 생기고 때깔을 벗었다고 난 갸가 젤 이쁘더라고 이럼ㅎㅎㅎㅎ 울 아부지는 드라마 나온 애 걔가 제일 이쁘더라 이랬음
commu_prekim022
****_k0 먼가안쓰 하영 : 이랑씨! 오늘 좀 늦을것같으니까~ 냉장고 안에 먹을거 있으니까 꼭 데워먹어야해~!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jackcas_

From Twitter

titiry0401
****1004k 시묽...그럼 하영이랑 교복 바꿔입을까요...8ㅁ8?
commu_prekim022
****ahyeon 으흐ㅎㅎㅎ 저두 승아를 사랑해요ㅠㅠ 하영 : 승아야~ 아줌마가 맛난거 많이 해놨으니까 얼른 와야한다! ^^ 밤길 조심조심하고! 뭔가 이상하면 빨리 달려와야해!
DV_Present
****DV 우리 하영이.. 핫초코은 조아하니? 오빠가 너를위해 준비했어❤
wonhahyeon
****u_prekim022 스윽 우주최ㅏ강사랑하는ㄴ하영이와 ㅔ헷흐흐 승아로
han3313
****9458_ 하영이 집어넣
HD209458_
****313 하영이 임신해라
HD209458_
****313 그런데 잮이 하영이 납치해써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hitthepIayback

From Twitter

HD209458_
****313 블님"안된다! 차라리 하영이라고 다른앨만나렴!" 저"아니 하영이가 어디가 모자라다고 그래요? 하영아, 쟄 말고 다른애 만나!!"
HD209458_
****313 하영이와 재클린의 결혼을 반대하고 있었어
pinkapink6
****lited1 하영님은 없네요ㅠㅠ
Choc_o_emon_g
****ung8631 내가 무섭지,, 그로니까 하영이 셀카 고ㅎㅎㅎ
girls_day1004
****k_2011 하영 설 잘보내 이쁜 울 하영
pinkmi_n
하영~❤️❤️❤️ 진짜 천사👼❤️❤️
chorong_0109
****yonga 은지가 하영이 쓰담하는거같네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hitthepIayback

From Twitter

chanbobshinse
****ung8631 ****_bobby 하영이 사공할때까지 트위터에 잠복해야게따
ryang_390
****ong_kim 새해 복 하영 받으십써예~~
Kida_his
****_Hayoung 제가 조금 웃는 코드가 하영님이랑 잘 맞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비웃거나 그런 거 아님니당... 진짜 하영님 재밌어요
Choc_o_emon_g
****ung8631 갠차나 하영이가 지켜줄거얌 ^♡^ ?
Kaen_sama
하영님....? 알티....?
Kida_his
****_Hayou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영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웃겨서 타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r_Hayoung
****_hi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키다님을 행복하게 해드리는 하영펄린이에욤 >_< 키다님:나가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ohphroditetuan

From Twitter

mansu0258
****u0258 ****sel_98 꺅 하영이 오너님 !!!!루셀님!!!!넘나 좋아요 ㅜㅠ 올해 고삼이라 하셨던 것 같은데 꼭 공부 열심히 하십시오.. 매일 하루도 안 빼먹고 공부하면 분명 학교가 바뀔 것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Choc_o_emon_g
****ung8631 밖에 놀러갔다가 30분전에 들어와서 이불속에 누워이써,,😇하영이는 머해
GRFD_Eunha
****knaeHY 감사합니다 하영 언니야♡♡
gaema151268
****e4gfrienD 하영이랑 예린이랑 누가 더 무거울깡ㅅ????
baelae_b
#ᄀ부터_ᄒ까지_자캐_이름 ㄱ 김희 ㄴ 나비 ㄷ 다비 ㄹ 릴라크, 로이드, 라즈, 레고 ㅁ 미아 ㅂ 보니, 밸로어 ㅅ 서머, 상현, 스노드롭 아을, 유, 유비, 위치타 ㅈ 조안나 ㅊ 치에즈 ㅋ 클렌 ㅌ ㅍ 프리모 ㅎ 하비, 하영, 하, 스노드롭
hayoung8631
****_bobby 하영이를 사랑하는 지수?
wnrdmftk289
****0912month 하영이??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FranksBas11

From Twitter

tangsuyuks
하영이 친구네
hayoung8631
****bobshinse 오 댑악 하영의 구오빠는 빅. 뱅. !!! 사실 탈덕한지 2달도 안 됨,,,
Legend_HDM
야 하영, 나랑 독살태그 만들자
HYG_HDM
하영이 미각에 문제가...
HYG_HDM
헉 하영이 지금 독살한거야!?
HYG_HDM
하영이하고 한이 같이만든 요리를 섞었나?
HYG_HDM
맞아. 언제 하영이가 자기가 썼다고 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기 시작했어!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bubblegumbomi

From Twitter

jagariel_HDM
사실 모든건 하영이의 계획대로
NtGlimmer_HDM
하영이였어...??
danbalnim
****namilk____ 감독님 믿습니다...... 의상색이 밝아서 경쾌한 캐일것같은데 또 감독님이 뱀같은 연기라고 평하셔서 악역인가 싶기도 흐릿,,,,, 분량 넉넉하니까 주연들이랑 나란히 재개봉축하영상도 찍은거겠조!? 배신캐는 아니었으면😂
NtGlimmer_HDM
앗..난 귀여운 하영이가 좋아...! 꼬옥
hjm10311
****youu 사랑해요 하영언니!팬더들이 항상 응원하고사랑해😍
chelliot69
하영이 이름 문하영 착착감긴다고 했을때 마음찍은거 보고 가슴이 아파써
titiry0401
내 간...하영이가 가져간 내가아아안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Childeunji

From Twitter

selimisEXO
****k_2011 하영언니!!사랑해요 ㅎㅎ
gwandaya
다시 집에 왔을 때 하영이가 똑바로 서있기를..
commu_prekim022
올리비에 이디스 홀트 이디리스 홀트 오필리아 이시다 타쿠토 아게하 ㅈ 정다솜 ㅊ ㅋ ㅌ 테일 티아나 ㅍ 파루프 플뢰르 포플러 ㅎ 함하영 #ᄀ부터_ᄒ까지_자캐_이름
HYG_HDM
쓸어! 하영이!
HYG_HDM
하영이가 다시 쓸어담아-
TMFejb
****ANGOM_9308 ㅋㅋ 하영이 예린이랑 동갑이라는게 참ㅋㅋㅋ믿기지가 않는다ㅜ
DOOSANGOM_9308
****jb 친해집세동생 ㅋㅋㅋ 하영이랑 예린이랑 동갑이구나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Childeunji

From Twitter

__Primus
오옷 하영님...! 근접하셨어! 아쉽게 땡이여요!
emilykim0107
****003 크으으으으으 지하실도 있고 2층집에다가 공기도 맑고 집도 진짜 넓고..다시가고 하영...ㅠㅠㅠ
jagariel_HDM
하영이 왜 비누를 찾니..?
Legend_HDM
쓰여있는 위치가 하영, 수연, 약돌이였으니 걔들이 각각 3, 14, 20이란 뜻인건가?
SGH_HDM
하영이 그냥 전사가 아니라 비누전사였어?
rongkick0419
****080 하영이인형 관다야가 스페인에서 사온 ㅋㅋㅋ
gwandaya
****kohy 혼자 못서있는게 리멤버 도입부 하영이같은 조이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ohsurong

From Twitter

rongkick0419
하영이가 서있질못해 ㅠㅠ
Legend_HDM
동하영, 동방하영, 두하영, 라하영, 량하영, 려하영, 렴하영, 로하영, 로하영, 리하영, 림하영, 마하영, 망절하영.... 아 하영탈트 붕괴온다. 그것보다 약돌은 성이 뭐지?
__Primus
****_Hayoung 하영님 또 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G_HDM
독고하영..
KDH_HDM
아, 독고하영일수도 있구나.
__Primus
하영님 그거아니지롱
HYG_HDM
동방하영....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FranksBas11

From Twitter

ChD_HDM
뇌하영...
ChD_HDM
독하영..?
jagariel_HDM
마하영....하영이는 정말 모르겠다
ChD_HDM
하영....
SGH_HDM
가를이가 여자화장실을 가고 하영이가 남자화장실을 갔다고?
Legend_HDM
하영 너도...?
spirit_gom
하영이는 프핑내용을 너무 이쁘게 써서 넘나 좋은것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822c0989864e488

From Twitter

HYG_HDM
하영. 약돌. 수연
SGH_HDM
막하영... 막창.....
ChD_HDM
막하영?
dbstjrla1234
****k_2011 하영언니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그리고 올해도 에이핑크 좋은일만 있었으세요 올해도 에이핑크 화이팅!!
NtGlimmer_HDM
모르겠다....음...다른성씨의 하영이라..
sexyy_hy
오빠들이 아는 하영이 💕
jagariel_HDM
ㄹ...를하영..?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yjh73930407

From Twitter

HYG_HDM
왜 하영이가 더있어..? 동공지진
jagariel_HDM
그럼 다른 하영이야..?
SGH_HDM
4번에 하영이가 있다는거지?
Legend_HDM
하영 너 4번이라고 되어 있어
titiry0401
****1004k 3.4번이 하영이라..
ruby1004k
ㅏ메친 하영이 4번이라고 기억하고있어서 그렇게ㅁ말했는뎀 및ㅅ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
Legend_HDM
3번 하영이지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niannecate_novs

From Twitter

NtGlimmer_HDM
3번은 하영이..
SGH_HDM
하영 브라운
ChD_HDM
그러게말입니다.... 하영....강하영?
jagariel_HDM
하영하영하영..문하영 가하영 강하영..
HYG_HDM
그런데 다들 갑자기 하영에 집착해?
ChD_HDM
하영..하영..하용?
SGH_HDM
임하영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mtj6080

From Twitter

9by_9
****ung8631 하영 잘가렴 ^^!
Legend_HDM
한처럼 외국인일수도 있잖아 스미스 하영
jagariel_HDM
조하영..
Legend_HDM
나도 하영탈트가 올것 같다
Legend_HDM
독고하영
SGH_HDM
남궁하영
NtGlimmer_HDM
나도..내가아는하영이는 박하밖에..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zzzxxoopp

From Twitter

Yesewol_HDM
우리 학교에..하영이는 박하밖에 없는걸로 아는걸.
Yesewol_HDM
하영이는 ..박하.
SGH_HDM
하영이 책상은 따로 있잖아?
jagariel_HDM
수연이랑 약돌이랑 하영이?
kimwooil50
****k_2011 #하영 귀여워막둥이누나~설잘쉬세요~~^^♡♡
hayoung2141013
슈돌보늣데 하영이랑 하영이아버지 윤기가 나와따 ㅎㅎㅎㅎㅎㅎㅎ
W0ND3R0U2
****7Y3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순진한 하영이는 순간 진짜 놀랐다고 한다,,,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infi_613

From Twitter

8Y5AhDaDpwxeHns
****k_2011 사랑해요하영언니♥
nakbin97_
자고있는 하영과 갸링: ?
nakbin97_
비탈길 왠만해선 다 그럴지 여기서의 왠만해선은 하영과 가량 히난을 말한다
Les_Sans_Papier
****137 히히♥하영니임♥♥♥ 꼬옥
loveinthe_ice
슈돌에 하영이란 아기 나오는데 연예인급으로 예쁨 ㅠㅠㅠㅠ아역배우인줄
12O316
하영이 착하다ㅜㅜ
ymh0818
****k_2011 어떡해야 할까요~~ 궁금해요 내맘아나요~? 아직모르겠죠 ~ 왜아직도 ~ 또 웃기만하네요 그러지마요 , 하영이가 너무 이뻐서 그래요~ 러뷰~♥ㅋㅋ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inokk_

From Twitter

Pucca0818
이장소랑 하영이 프핑이랑 같은장소같은디?
Haroojongil_
하영이 넘 밝구 예뿌다 ㅠ.ㅠ
ALBJOO2
****khyf 진짜진심으로 하영언니 이뻐요
oshkai1994
슈퍼맨에 하영애기 넘 이뿌다 ㅠㅠ
W0ND3R0U2
****042 응. 하영이 무서운살암이야.
ALBJOO2
****khyf ****z_Day_Minah 우와 걸데 민아다 에핑 하영언니 이뽀




하영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kyh319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WLK_JungEunji

하영 새해 에이핑크 예쁜 좋은일만 누나 이쁘다 받으세요 저두 행복한 언니 Real_tan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