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2:53 ALL

_heart_for__you
****ng_Musical 나는 다 봤다네! 본방 사수했었지! 유배우님도 배우님이지만 김남주씨가 큼... 커흠! 어쨋든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네.
namjoou
#남주 새해 복 많이받으세용!! 늘 건강하구 행복합시다 ^___^ 사랑해요 #Apink #에이핑크 #김남주
APINNKKNJ
****_Wooshin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김남주입니다 *^^* 맞팔로햤어요 방가워요 우신씨~~ ㅎㅎㅎ
YjmCommu
2. 14 김남주 추모제 참석 3. 3 고용센터 지원금 획득 3. 8 네이버 뮤직샘 정기결제 해지
aukiihkd168
에이핑크 김남주 "음~바로 이맛이야!" 한위싱동타이
godIyvocals
김남주 // apink //
Leemonkey_H
****pline 좀 김남주스럽기도 하고..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sy203625

From Twitter

huwie0
나 저 썰매 영상 김남준 일거라곤 생각도 못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주니 넘 기여운 거 아니냐ㅜㅜㅜㅜ 우리 방탄들도 즐거운 설 되길 ㅠ ㅅ ㅠ
monarch_ssul
민윤아는 먹을거 좋아하는 김수진을 따라서, 김남주는 민윤아를 따라서, 정희망은 김남주를 따라서 부동아리로 제과제빵부 선택
APINNKKNJ
****_Xiaoo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김남주입니다!!! *^^* 맞팔로했어요~~ 방가워요 ㅎㅎㅎ
Ace_disk
****akcin ****act_JJ 김남주? 김류진이 아니라?
7734hELL
김남주 내꺼
BTSARMY_Sunsu
****nster_49 다운ㄹ·링크를내놔주시기바랍니다. 반협박 안그러신다면 김남주은 ㅈㅓ가갖고튈겁니다. +그럼 난 수많은 김남준 더쿠에게 찢겨죽을지도...?★
unmilited1
****gYi 김남주홍보

RyungYi
아 김남주 보고싶다...
1ABamBam97
김남주 난 니가 좋아
Crush0nUhbo3
****vely 따분한 시간 Crush0nu 에서 낭낭하게 메꾸어 보세요 부담 없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싹 트는 대화와 예쁜 팸원들 기간제는 연이 넘나 짧다는 편견을 과감히 깨 버릴 책임감으로 뭉친 스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김남주 김남준
chunchingzary
160207 에이핑크 김남주 인스타그램 업뎃 ; #남주 변천사 3탄 #새해 기념 건강하세요 #선물 솨뢍둥이 #미소 언제나 웃자 #사진
chunchingzary
160207 에이핑크 김남주 인스타그램 업뎃 ;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우리집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선물 은 #나
G_Kimmijal
****mmijal 4. 실제로 닮은 사람 비투비 이창섭, 조진웅, 김성균 머리카락도 안닮은 사람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비투비 육성재, 비스트 윤두준, 배우 김남주. 왜때문인지 친구들이 아무거나 막 던졌다
Apink_Japan
《160207 Instagram Update 김남주》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genie_dear

From Twitter

Seoron_Paran
주름살과 상처자국투성이의 기구한 삶 앞에서 다소곳하게 서서 귀를 기울여야 하는 것이다 그것이 비록 도둑놈의 삶일지라도 그것이 비록 패배한 전사의 삶일지라도 시인은 모름지기, 김남주. ♠
RyungYi
아 김남주 보고싶다
bts673458
갑자기 김남주늬가 너무쥬타 어카지 너무너무쥬타...
leeaceno2
김남주. 심심한가 보구나.
V_06131230_V
****d075gmailc1 아니...실친한테 트위터를 들키는건 그리 좋지않아..김남주한테 한번 이미 당했다고...
13hiphop_MC
****280 김남주합시다
the1_218
ㅋㅋ김남주ㄴ센터앉히고언론기사김남준으로돌리더니뭐해

dideo1017
뇌섹남 김남주운♥
janeer64
두뇌라운드하넹 ㅎ 김남주니 각이다
HaHaHa__719
****kohy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이핑크
Lifer_Bong
기용이 안목 김남주 정예린
uv_yg_0831
****n_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주ㅜ쥬뉸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j001109
에이핑크 김남주 입니다! ****typicbot
RyungYi
나도 김남주 보고싶은데..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jinichoco99

From Twitter

wginseng
김남주 1승 추가
ses0731
아 저거 자동재생 됐어..... 내 머리 속에서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를 외치고 있다.....
Dear_NamJoo
김남주 어디가야 볼수있나요
pinknomfan
고기 먹으러 올래? ! ㅋㅋ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초대할겡 ~~♡♡ #하이미트홍대점
APINNKKNJ
****_Hwanhee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김남주입니다~*^^* 만나서방가워요~~ 맞팔로했어요 ㅋㅋ
sy203625
#김남주 #남주 #에이핑크 #Apink #Hannah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Don't Edit or crop
JEYEON_calli
너와 내가 담기는 소리 찰칵 . . /사진 - 육성재, 김남주 ---✔저장시 RT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dkgsk7

From Twitter

xolovesuga
김남주니는 모든 머리 소화하는게 넘 신기하다...
Gonnyonga
식신로드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cheosajo6871
결코 버릴 수 없는 것은 혁명가요 시인인 김남주의 정신이었다. 단칸방으로 오면서 유일하게 모든 시집을 가져온 유일한 경우다. 그는 메이저 출판사도 고집하지 않았다. 청사, 인동, 남풍에서 1-3시집을 간행했다.
kwlee7
90년대에 이 노래들을 참 많이 듣고 불렀지요. 김남주시인의 사랑과 지혜와 뜻을 다시금 기억하고 계승하면 좋겠지요? 어려운 시대에는 시와 노래 등의 예술들이 큰 힘이 되지요! 각설하고 시노래들을 나누겠습니다. 즐감하시길!
kwlee7
진보적인 시인들의 시들도 이 땅의 실천적 민초들을 위하여 번역하셨지요. 생각과는 달리 세계로도 시야가 넓었던 김남주시인이시지요^^시들에도 서정적 음악성이 있었는지 노래로 만들어진 시도 참 많지요. 아마 주로 안치환님이 많이 불렀지요. 저는 20대였던
kwlee7
의 22주기를 앞두고 김남주시인님을 추모합니다. 시인은 가셨지만 시인이 직접 쓰신 시들과 번역하신 시들은 지금도 남아서 우리와 함께 하고 있지요. 지난 1월에 김남주시인의 시전집을 다시 읽었습니다. 잔잔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김남주시인은 세계의
kwlee7
아! 김남주시인도 구묘역을 떠나지 않으셨구나. 김남주시인은 1994년 2월 13일에 고려병원에서 돌아가셔서 제가 처음 518민주묘지를 방문했을 때에는 이곳에 없으셨지요. 결국 김남주시인 묘지에도 처음으로 참배한 셈이었습니다. 달빛의 인도로! 김남주시인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n__lee6257

From Twitter

kwlee7
했습니다. 잠시 입관식에서 빠져나와 광주 망월동 518민주묘지 구묘역을 둘어보았습니다. 1994년 1월 13일에 처음 방문한 이후로 구묘역에는 처음이었습니다. 달빛의 인도를 받아서 둘러보다가 문득 낯익은 묘지앞에 당도했습니다. 그 이름이 김남주였습니다
kwlee7
의 시로 만든 노래들을 나누는 것으로 김남주시인을 추모하고자 합니다. 지난 2014년 연초 박근혜정권을 비판하며 서울역고가도로에서 분신자살한 이남종씨의 추모제가 서울역앞에서 열렸습니다. 저는 원래 계획에 없었는데 마음이 이끌려서 노제와 입관식을 위해
kwlee7
오는 2월 13일이 고김남주시인 22주기입니다. 1994년에 돌아가셨지요. 세월이 참 많이 흘러가서 젊은 세대들은 김남주시인을 잘 모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김남주시인의 시들과 그의 삶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남아있지요. 오늘은 김남주시인
exo9124885
#트친들이_믿지못할_사실을_말해보자 음... 내가 일하는 병원에 나 퇴근 후ㅠ 김승우 와서 치료받고 감. 그게 작년 7월 김승우 =김남주 남편 주소, 폰번호까지 다 적혀있음. But! 한번도 연락 안해봄 ... 뭐, 그냥 그렇다고 👉👈
lt_namjoo
****aeyeona ****iffanyy ****eri ****erin ****ewon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김남주 입니당! was lt_jieun thank you!
lt_namjoo
****ungkook ****ei ****ihyun ****alice ****oonbyul ****youimina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김남주 입니당! was lt_jieun thank you!
lt_namjoo
****houtzy ****aeryung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김남주 입니당! was lt_jieun thank you!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From Twitter

holictzuyu
김남주 치면 인스타 나오네. ,
ekstkd_
****gram1 주머니엔 안들어갈거고 그 김남주 가방에도 안들어갈거에요 아마 그렇지만 쉬운자인건 확실하네여...애석하게도...
APINKKNJK
****yient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 김남주 입니당! Thank you for the welcome, Mark! Let's get along well ㅎㅎ
nassinagil
****_pinetree 김남주존좋ㅎ이었엉!! 다른 드라마들은 엄마졸라희생하고고생함→엄마아픔→엄마엄마엄마ㅠㅠㅠㅠㅠㅠ→끗 주제: 어머니의 아름다운 희생과 사랑 졸라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처가살이는 졸라 그켬반응이면서 시집살이는 당연하게 생각ㅋㅋ
Seolskjaer
김남주 저 옷 엄청 좋아하네 ㅋㅋ
peplacolsii
김남주 튀김옷 짱좋아하네
whkqnd
20160204 선관위 위촉식 김남주 ****KKNJ 퇴근길 프리뷰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From Twitter

EJYA_
160204 선관위 홍보대사 위촉식 퇴근길 김남주 ****KKNJ 프리뷰 사랑둥이❤❤❤❤❤
Meung_EJ
김남주 또 이거 입었네 ㅋㅋㅋㅋㅋ
_ATM_1
박처렁 김남주 플뷰 왜 안올라와
baby_iwantit
김남주우운!!!!!!!!!!!!!!!!! ㅠㅠ
Whalien52_bts
****twt 김태ㅠㅠㅠㅠㅠㅠㅠㅠ형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 김남주니랑 화보 ㄱㄱ
nomluv1023
박초롱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kimsd534
민족시인 김남주 22주기 추모제 일시 : 2016년 2월 13일 토요일 오전11시 장소 : 망월동 민족민주열사묘역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From Twitter

genie_dear
이거 완전 취향저격.........김남주우우우운!!!!!!!!!!!!!!!!!!!!!!!!!!!!😭😭😭😭😭😭😭😭😭😭😭😭😭😭😭😭😭😭😭😭
Daan_EVER
이야 김남주니~
sy203625
#김남주 #남주 #에이핑크 #Apink #Hannah 밑에서찍었는데이쁘냐..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Don't Edit or crop
sy203625
#김남주 #남주 #에이핑크 #Apink #Hannah 나도봤는데! 쿵푸팬다~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Don't Edit or crop
beastily_1016
와우 이게 사람이야 에이핑크... 김남주 손나은 오하영 뒤에윤보미 박초롱 정은지 순인데..
pbknj
아진짜 기엽다 김남주 씹덕왕
Note_JW
천 년을 두고 오는 봄의 언덕에 한 그루의 나무를 심을 줄 안다. 사랑1 - 김남주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From Twitter

sy203625
#김남주 #남주 #에이핑크 #Apink #Hannah 눈매봐♡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Don't Edit or crop
21fe13709c79456
****MV 에이핑크항상함께하자ㅋㅋ윤보미.정은지.박초롱.손나은.오하영.김남주사랑해ㅋㅋ
APINKKNJK
****Sujeong97_ 안녕하세요 수정씨! 에이핑크의 김남주 입니당. 반가워요 ♡
taelVis
김남주우우운......ㅜ크흫ㅂ
sy203625
#김남주 #남주 #에이핑크 #Apink #Hannah 쮸언니~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Don't Edit or crop
sy203625
#박초롱 #초롱 #윤보미 #보미 #정은지 #은지 #손나은 #나은 #김남주 #남주 #오하영 #하영 #에이핑크 #Apink #Hannah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Don't Edit or crop
sy203625
#손나은 #나은 #김남주 #남주 #오하영 #하영 #막내라인 #에이핑크 #Apink #Hannah 핑크핑크해~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Don't Edit or crop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From Twitter




김남주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with_apink6

김남주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오하영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육성재 박초롱 입니당 안치환노래 Petal_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