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6:27 ALL

wginseng
ㅋㅋㅋ주결경 존나 예쁘다 정말..
__comu
#프로듀스101 드디어 2화 3화 풀로 다시 봤는데 현재 내 눈에 들어온 아이들: 유연정 김세정 강미나 박소연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기희현 김청하 .. 열명이네
RINQ0X
produce 101 내 선발 4시간 4시간: 김민경 김세정 윤서형 전소미 허찬미 3시간: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주결경 2시간: 기희현 윤유담 윤채경 1시간: 강경원 강시라 박시연 아리요시 리사 오서정
1122x1003
****x1003 주결경 김청하 ㅎ후훟
_88_04
😎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 투표부탁합니다💛
Amanda0219_
프로듀스 101 주결경 유연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파여
Youchwoon
누가 플디걸즈 리더 아니랄까봐....딱 "우리 애들이에요~" 하는거 같네....나영맘 무대나 낯선곳 에서는 겁나 얼굴 차갑고 하나도 안웃는데 주결경.강예빈.정은우 들 플디걸즈 애들 보면 엄마미소 함...씹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23bce2b358a44f0

From Twitter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리사 응씨카이 11명됐넹 으으음 임나영도 괜찮긴하다 전소미랑.. 리사보단 전소미가조으려나~~ 아~고민인것~~
llap24801
주결경 넘나 이쁜것 ㅜㅜ
fanjieqiong1998
****L_LOVE 승천하면 제 인생-주결경=0 결경이 승천하면 안 되요ㅠㅠㅠㅠ
eunhyuksi_0404
****yuksi_0404 주결경 완전 센터감인데 왜바꿔찌 차라리 연습을 좀 더 시키지ㅠㅠㅠㅠ
pendulum_words
주결경 너무 옙브다😢
danan_logic
주결경 별로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메 다음에생각바뀜 ....
LUCID_46
난얼빤가봐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존좋ㅜㅜ

sejungflower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도연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이해인 한혜리 밉니다!!! 선팔해주시면 바로 맞팔가요~~~~ 다같이 앓아요!! 다같이 세정해요!! #프로듀스101 #김세정 #프듀
GYEOL_LOVE
주결경 안하는사람들 무슨낙으로 살아요,,?
GFRD_KJS
****a__ 인정 ㅋㅋ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주결경...ㅎ
sgsxxx
주결경 미모갓
Gooong__
주결경 존나이쯘데....
Andase_101
김세정 전소연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유연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이렇게 투표중이고 젤피즈+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위주
05_svt_26
****i_malang ㅜ주결경 넘나조쿠여 ㅠ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Lovely__yh

From Twitter

DCEJ_
최유정 김세정 김시현 정은우 김소희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 1명 추천좀ㅁ
whdbwls1199
****vt_26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또 ㄴㄱ있지 무튼 얘네 조음ㅠᆞ
chNotoriouS
나의 오늘자 최종 11인 -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권은빈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유연정 김시현 박시연 김청하
sungyo_Boo
****vt_26 나 주결경 입더긔☆ 저둘도 개좋아ㅠㅠㅜㅠㅠㅠ
PD101RANK
#3 STILL 주결경 Zhou Jieqiong PLEDIS 플레디스 41.03% +0.08
05_svt_26
****_615 난 전소미 주결경 투톱진짜 ㅜ
05_svt_26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개조앙 ㅠㅠㅠ

TWICE_KUYS
주결경 존나이쁜데
kjhydh321
****ung8631 인정ㅠㅜㅜㅜㅠㅜ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데뷔각임..
_zhoupinky
안녕하세요. 나는 플레디스 Trainee 주결경 핑키 임니다. 내가 참여해요 'Produce 101', 내가 사랑을 많이 주세요. 감사합니다.
Vrit_52
~덕지른 재미쏘요~ 방탄소년단///트와이스 오마이걸 레드벨벳 아이유 라붐 세븐틴 //이성경 서강준 박보검 김민규/김세정 주결경 💕여러 사람 덕질한다고 철새란 소리 많이 듣는데, 절대 아닙니다😤 금사빠여도 오래 가요! 💕같이 덕질할 덕후 환영합니다😍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 지금까지 내가 응원하기로 확정한 라인업ㅋㄱㅋㅋ 8명이니까 3명만 앞으로 더 찾아야지
bot_ash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안예슬 박소연 데뷔!!!!ㅠㅠ
I_dubidubab_U
나 김세정 주결경 허찬미 김주나 한혜리 김다니하고 개인 연습생 하나 좋은데 누군진를 모르겠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_Yabap

From Twitter

OrangeJuice0604
****eryuTT 주결경
hayoung8631
아 프로듀스 101 최유정 너무 예뻐,,, 개겹다,,, 이미 덕질 계정 팠다,,,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데뷔하자,,,,,,, ♡♡
ggong_1
****act_JJ 우리경이요 주결경
Sohye_SOHYE
이 분이 주결경님이시구나! EXID정화님이랑 트와이스 쯔위님 섞은 얼굴 결론은 이쁩니다 주결경님 화이팅! #프로듀스101 #주결경
MY_INDICES
주결경 ㅈㅎㄴ나 ㄱㅋㅋㅋㅋㅋ
AM08750989
☆프로듀스 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덕질해요 물론 그외에도 많음 주로 리트윗하고 관글 우래기들 이쁜 사진 올리시는 분들 = 쓰니에게 희망과 꿈을 주는 존재 어려운 사람 아니에여.. 멘션한개면 혼자 설레서 빠심 올라오는 쭈글이.. 잘부타캐여 즐덕♡
blessinglhj2
****ay_arin 투표보면 주결경 말고는 존망각인데.... 엠넷에서 앞으로 편집구도 어떻게 짤지에 따라 달라질 것 같은데... 지금까진 시망.....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cYz58If9FMAPjhb

From Twitter

nyong_kdh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기희현 대충예상해본다.
Jihun_T3T
****Y_LSM 주결경 각
lets_SEJEONG
어제 하루종일 사촌오빠한테 영상보여주고 했더니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한테 입덕한것 같다. 엠넷 나 상죠라 영업상
myjsoul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유연정 박해영💕 외에도 김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청하 등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요! 꿈꾸는 소녀들 언제나 응원해👍
2tvxq1226
****eTVXQ 언니언니 주결경 이쁘지 않아???
kimmimi_
플디개좋어 주결경강예빈임나영..
ggong_1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김세정 김시현 김소희 정은우 한혜리 까진 고정이고 최유정 김윤지 박민지중에 2명 골라야되는데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jieqiogn

From Twitter

Codo_Produce101
하 아침부터 주결경 예뻐서 기절할거같다 진짜 주예보스......................................
Chan_5160
****06 주결경!!!!!!!!!! 없는 응원봉을 흔들어본다
cam_bie_
주결경....개이뻐 앓아누워디짐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7 Vote 11: 권은빈 김서경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박해영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adol0110
****ww_17 마자... 원래 결경이가 센터하기로 했는데 눈빛 안산다면서 바꾼거야그거 근데도 너무 예뻐서 주결경밖에 안보여 박시연도 진짜 짱예쁘고 플디 비주얼은 진짜 엄청난거같아
KimTang_
나 처음에 주결경 뭐 줄임말인줄
j___ww_17
****0110 결경이 존나예버 진짜 새삼느낀다 몰라요1조 영상보는데 난 주결경밖에안보임 ㅠ 2조는 박ㅅㅣ연만 보이고.... 흐라러러러러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Jmong_PINKY

From Twitter

ggong_1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김세정 김시현 김소희 박민지 한혜리 정은우 최유정
THE94J
임나영 김나영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강예빈 전소미 한혜리 최유정 정은우 주결경으로 조합 바꿨다
pazonee
임나영 주결경
pro_mangboong
범인은 주결경 공범 정으누
wanna_gum
주결경 김재덕ㅋㅋㅋㅋㅋ
pro_mangboong
내가 하다하다 플디 내리사랑 해봄니다 범인은 주결경...
Hi_ZHOU
투표하세요 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apple0986137988

From Twitter

cHeR_I_sh
근데 3화를 보면서 확실히 느낀건 주결경 조녜시고 서혜린은 말 노필요 미나 눈웃음 국보급에 해영이 찹살떡같이 착하고 소미가 아가라는걸 또한번느끼구 세정이는 진짜 끝도없이 천사여따 그리구 예고편으로 사람죽이신 해인찌ㅠㅠ♡ 그냥 많은사람들의 매력을느껴따
OH_MY_LSM
****n_T3T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박시연 박소연 기희현 정채연ㅠ
ysy4391
주결경 졸라이ㅃ부ㅠㅠㅠㅠ
Jihun_T3T
****Y_LSM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안고간다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전소미 기희현 정채연 김도연 김다니 전소연 박시연 김세정
QWE_LLP
****uce101_User 끝까지 주결경을 응원하고 싶어요. 본계 문제는 디엠으로 따로 말씀드리겠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wpghf_1215
주결경 너무이쁜것같애 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 꿀잠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hayein_for_all

From Twitter

cxvwon
프듀 진짜 한 명도 안 빼고 다 조아하는데 그중에서도 💚💛 기희현 한혜리 이해인 강경원 주결경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김도연 강시현 김소혜 김세정 김윤지 💙💜 젤 조아해요 취향 안 맞으면 언팔 말고 빠르게 블언블 해 주세요 🐻
Leemonkey_H
****ChangHyuk 근데 그땐 앺스더쿠들이 얘 데뷔하면 무조건 빨러간다여씀.. 지금으로 치면 김소희 주결경 이런애들?
smyul
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빼고 나머지 맨날 끌리는대로 투표 하는뎅 3화 뒤로 유연정 고정멤버됨... 그 DSP 둘이랑 박가을이랑 청하?두 잘하드라 뒤늦은 발견...
elloh_17
난 대체적으로 착한애들 좋아하는구나.....주결경 강경원 임나영 등등등.......
girasung7
주결경 이쁘다 이쁘다 하는데 잘 모르게꼬 ;; 뱅에서 파트도 ㅂㄹ없었는데 왜 A ? 라고 생각했다... →센터 결정과정 어쩐지 좀 불쌍→몰라요를 보았다→존나 얘밖에 안보이고 실력도 괜찮다→애기야...?→ 결경 데뷔하자 결경러브 언니가 다퍼줄게..
hurobaaa
주결경 김도연
sunset_368
~오늘의 투표~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NEW! 김수현 김청하 박시연 정은우 NEW! 정채연 NEW! 주결경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girlove_S2

From Twitter

RINQ0X
2월 8일 선발: 강경원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강경원 기희현 유연정 out: 김다니 박시연 전소얀
girlove_S2
****L_LOVE 결경이 서치하면 짤쪄주시는 존잘님들 많아요~~😀 하루일과가 주결경 서치하기에용ㅋㅋㅋ
Amanda0219_
나 주결경 입덕시킬듯 ㅎㅎㅎㅎㅎ 다들 주결경 파세여...
peachblossomday
설리 아이린 주결경 윤아 짱 좋다... 요즘들어 더 좋다...
adorable__17
ㅅㅣ발 주결경 존나 이쁘드ㅠ
SVT_hani
진짜 주결경 몰라요 무대할때 센터아닌데도 계속 보게됨.....주예보스ㄷㄷ
SVT_hani
프로듀스 보는데 진짜 주결경 심하게 이쁨ㅜ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girlove_S2

From Twitter

Ban_ggung
주결경 존나예쁘다
2tvxq1226
****ng_Benus 이쁘지?? 프로듀스101 주결경!!ㅠㅠㅠㅠ 이쁘지않아?ㅠㅠ
Amanda0219_
****m625 와 씨 주결경 ㅠㅠㅠㅜㅜㅜㅠㅠ 너무 이뻐여ㅠㅠㅜㅜㅠ
elecvc1563
주결경 예쁘다
Gyeol_1uv
****ieqiong1998 체고여신 주결경! 사랑해요 주결경! 넘 예쁘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fanjieqiong1998
****l_1uv 넹넹!! 우주최고 주결경!
cottonx101
💕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한혜리 강미나 임나영 정채연 김나영 윤채경 김세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girlove_S2

From Twitter

TONIETZUYUTWICE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angjin_97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소희 한혜리 김시현
Crushon101
****0139 권은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이렇게가 확정멤
YUK3AM
기희현 김소혜 김세정 김서경 김소희 정채연 이해인 허찬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yeombyung
주결경 목소리 엄청 맑고 예뻐서.. 왜 팀 비쥬얼 멤버로도 충분한 애가 노래까지 잘하지.....🤔 꼭 데뷔했우면. 플레디스 연습생들 진짜 다 좋다 그 과거 이상한애 ;;;;;;; 빼고
cutesexypretty
선셋이 취향 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 허찬미 중엔 없을 듯
yeombyung
봐도 봐도 주결경 밖에 안보이는데 가희는 왜.. 센터를.. 바꿨나..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May_breeze_

From Twitter

2tvxq1226
흐엏흐엉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이 내취향.. 이쁘고 상큼상큼
Bom_Gyeong
주결경 보고싶다,, 상사병,,,
dam_res
****me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exoblock_b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김나영 한혜리 유연정 응원해요!!!!!♡♡♡♡♡♡♡♡♡♡♡
2tvxq1226
주결경 ㄹ이쁘고 실력도 괜찮은데..
boo_dung0116
아 주결경 존예.,,,
lindsay6221
****n_withing 맞아 나 주결경 ㄹ좋아...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jiegiong

From Twitter

Sehun_withing
주결경 존ㅖ...
O828SJ_XD
일단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권은빈 기희현 정채연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안구갈래요 ~-~....* 절 영업 시켜주세오...
c__jd
주결경 개옙부다
RoRa017
주결경 최고 예쁘다
peach_bianco
1. 기희현 2. 정채연 3. 김세정 4. 전소미 5. 김소혜 흑흑 근데 떨어질거같애 6. 최유정 7. 주결경 8. 김다니 9. 윤채경 10. 김도연 11. 윤서형 아마 앞으로 계속 이케 뽑을듯
pazonee
주결경 약간 얼굴 말상아니고 엑사디 정화같이 동그래서 먼가 순한기운이난다
qwe16333
****ung8631 최유정 귀엽더라고요.. 전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좋아하는데 최유정도 지금 덕질 위기임다..ㅠㅠㅠ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jiegiong

From Twitter

tpwjddk
체고존엄주결경
rogyuchae
이름은 모르는데 픽미 센터했던 분이랑 다만세 메보님이랑 주결경...아 넘 좋다.....
dalkiVv
칭그 만들고 시퍼요 ,,,이러면 언젠가 서치 걸리지 않을까 ,,,젤피라인 나영 세정 미나 조아해요,,,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등 아 넘 예쁜 애들이 만ㅎ다!! 팔로 해주세오 ,,,
easy__hun
****uchae 그그 전소미ㅣ랑 주결경 얼굴넘좋아.. 내스타일 디즈니에나오게생김!!
rogyuchae
주결경 조나ㅏ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ogyuchae
와 주결경 왜 이렇게 예뻐요?.. 결경이 때문에 프로듀스 찾아보게 생겼음;;
pazonee
ㅋㅋㅋㅋㅋ소혜 노래부르는거 ㅋㅋㅋ 주결경 저샛기머야하는표정 ㅋㅋㅋㅋㅋ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tpwjddk

From Twitter

NOON_Gang
와 주결경? 와...
blessinglhj2
권은빈 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정채연 김시현 박시연 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 한자리가 맘에 드는애가 없어
saythename_0218
내 한 평생 여자라고는 함수만 있을 줄 알았는데,,, 주결경 조녜,,, 데뷔하세요,,,
getrin0823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한혜리 주결경 전소연 이렇게 투표해써ㅅ,,,,
crabapple406
****116 하...마자.....결경이.....주결경...사랑해...성수취향 내취향...
fanjieqiong1998
메인 주결경 원래 좋아하는 아이들 전소미 윤채경 김세정 최유정 그냥 고루고루 좋아
jiegiong
gkgmlwjd79: 160205 #프로듀스101 E03회 #플레디스 #플레디스걸즈 #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hallyupotter

From Twitter

_Tend_
주결경짱깨?
marrSTow
플디 주식 사야겠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데뷔하면 푸쉬 존나 해줘라 그간 플디 푸쉬멤들 쌈싸먹을 정도로 예쁨 나나급
main_owo
****yakkk 김세정 주결경 이쁘지... 나는 프로그램 자체는 관심 없고 걍 예쁜애들 보려고 본거라ㅋㅋㅋㅋㅋ 걍 예쁜애들 많이 나왔으몬 좋겠당
girlove_S2
이 영상 원본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거임????? 목소리도 이뻐ㅜㅜ #주결경 #pinky
zg_exo
주결경 미모 진짜 충격적이다;;;
19981216_S2
주결경 박시연 강예빈 임나영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이렇게 투표하고 있지만..음...
hj20140407
****d8051 ****jk1546 계속 노래 생각나 근데 주결경 진짜 너무 조녜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peachblossomday

From Twitter

___yeni
주결경 너무 예쁘다 이엑스아읻이 정화 닮음
girlove_S2
나의트윗키워드 결경,주결경,투표,넘나,영상,센터,미모,결경앓,결경이,경이,빨리,결경아,잘해,분량,그래,귀엽고,해영,실물,결경인,맴찢,우리애,애가,사진,총총
hahami202
주결경 과거 예명이 핑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kj01120
아 진짜 소미랑...주결경 잘 되게해주세여
gkgmlwjd79
160205 #프로듀스101 E03회 추가 캡쳐 보정 #플레디스 연습생 #주결경
OAOv_2188
****A2 주결경 이요 헿ㅎ
7eveneteen
주결경 너무이쁘다 그얼굴로 살면 무슨 기분일까...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yerinprime

From Twitter

_01_06
****me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lindsay6221
****d04089 앞으로두 프로듀스 101 주결경 윤채경 예쁘게 봐주떼요ㅠㅠ
May_breeze_
****A2 정은우 주결경 김세정 ..
Jisoo_T3T
****min_T3T ♡주결경♡
bonbonkiki3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응 씨 카이 김다니 응원합니다☆☆이쁘니들ㅠㅠ 다섯은 꼭 되었으면 좋겠다ㅠㅠ부둥부둥
PD101RANK
3 주결경 Zhou Jieqiong PLEDIS 플레디스 40.54% +0.23
p2inky
"girlove_S2: 머야!!!!!엄청귀여워!!!!!!!세상에!!!!!!!!!!!!!! #주결경 #pinky #周洁琼 "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pro_mangboong

From Twitter

girlove_S2
하트 날리는거얌?💗 #주결경 #pinky #周洁琼
girlove_S2
머야!!!!!엄청귀여워!!!!!!!세상에!!!!!!!!!!!!!! #주결경 #pinky #周洁琼
woooma_
#프로듀스101 설 특집 명량체육대회 #플레디스 #정은우 #주결경 사실 이장면은 동영상으로 바야댘ㅋㅋㅋㅋㅋ지켜보다가 박수치는 정감독이랑 같이 돌고래소리 내는 결경이 핵웃김
akamesayu
최유정 김세정 김소희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시현 권은빈 김도연 당분간은 계속 요렇게 간다
girlove_S2
다리흉터 맴찢ㅠㅠ #주결경 #pinky
girlove_S2
안녕 결경아👋 #주결경 #pinky
girlove_S2
아름답다 #주결경 #pinky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soonvoung

From Twitter

Jmong_PINKY
여신님.... #주결경 #핑키
woozi_hun_96
****0218 난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0218KTH_svt
****gjoahae 강경원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YUSIII
프로듀스 101 핵꿀잼;;;ㅠㅠ 첨에 기사 읽고 욕했던 나일리가....ㅠ... 전소미,정은우,주결경 요 셋은 꼭 데뷔했으면ㅠㅠㅠㅠ
__84888890
주결경 나랑 동갑이야 미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5_lyl
주결경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ㄹ 발음까지 좋았으면 그냥 언니는....내...꼬...?
AlwayS2_you
#프로듀스101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허찬미 응씨카이 정채연 기희현 김주나 김청하 주결경 진짜 화이팅 😂😂😭😭💕💕 방청 보러가서 응원해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soojuge

From Twitter

Danger_0309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기희현 주결경 정은우 권은빈 전소미 이수현 고정멤 1명만 더 만들자 그럼 투표할댸 고민안헤도 대!
VAG_KIM
주결경 정채연 꾸준히 하락세...
OH_MY_JSM
****Y_JKK 우리 주결경 줄여서 우주? ㅋㅋㅋㅋ
__84888890
주결경 예쁘고 김주나 잘하는 듯
SVTNORI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다니 김도연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엠넷아이디 남으면 투표해주세요ㅠㅠ
ggong_1
****ie9_ 임나영 주결경 ㄱ다
Hoshi_momS2
****ple_SVT 주결경.......존예보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Sohye_SOHYE

From Twitter

0127828_B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김서경 권은빈 주결경 박소연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이렇게 11명 데뷔했음 좋ㅅ겠다ㅎㅎ
my_alps
주결경 되게 노래 못할거같이생겨서 잘하네야 근데 화교인가야
cam_bie_
ㅁㅊ 주결경 개이쁘다진ㄴ짜 저게 사람인가 미쳣다 개이쁘다 헐헐헐
story_book6
주결경 예뻐!미차 이 프로는 그냥 눈정화 프로그램인것인가 자괴감이 돋는군
VIXX_chained_up
재방송 무대때 가사위에 서브보컬-주결경 일케뜨네와대박
w1endy__
주결경 졸라 옙ㅈ드다
E_1004_3
주결경 예쁘다 아아아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ggong_1

From Twitter

vuziiz
주결경 ㅈㅣㄴ짜 예뻐
AlwayS2_you
원오원 투표 까먹지 말자 니가 투표해야 할 사람 :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허찬미 응씨카이 정채연 기희현 김주나 김청하 주결경
vuziiz
주결경 너무 예뻐
yauyoae
****Birdw 아 얘 조이 닮은 애!!!!!!!! 존예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하지만 주결경을 이긴다고?????????????????????????????? 개짱존예짱예인데??????????
_Yabap
주결경 조녜다,, 여자한테 치인건 이번이 처음이지만 내새끼들 조녜! 뜬금
treedyo
주결경 최유정 이쁘군
mylovewonwoo
주결경 존예..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myouimxna

From Twitter

nine_muses9
****dk 이백만 마인이 사랑하는 한혜리.. 주결경, 김세정 제일 인기 많은 애들 아니던가? 주결경 예쁘더라ㅋㅋ 나중에 방송 한번 봐야지ㅎㅎ
gmladk
****_muses9 어 음.. 일단 한혜리랑 주결경 김세정 정도..? 으아아아아아아ㅏ 개좋아 💃🏻💃🏻
Lovely__yh
주결경 존나 예쁘네
thddbsgudlove
아진짜 주결경 진짜이쁘다
girlove_S2
몰라요 결경이 파트 컷 영상 30초 요정같아 고음도 넘나 잘해💗 #주결경 #프로듀스101
oimoim02
최유정,,,,,, 유정아 ㅠㅅㅠ,,,,,, 인터뷰 때 우는 거 넘 귀엽자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김소희 나중에 더 추가해야지 ㅎㅅㅎ...
hello_yeol_
****_0506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데뷔해쓰면,,,,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WIN_yk

From Twitter

hello_yeol_
****_0506 므ㅏ자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 플레디스 다 나올때 주결경 밖에 안보임.... ㄹ 송치엔을 잇는 대륙의 기적
sikeddang
내 프로듀스 101 선발 명단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시현 김청하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hello_yeol_
****_0506 헐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결경 ㅠㅠㅠㅠㅠ 풀네임 주결경언니 아님니꽈ㅏ....
GirlRemember
💖 윤채경 조시윤 김소희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전소미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
beautypureJS
주결경? 외모나 실력이나 둘다..굳드..
MSGequalSUGA
전소미 주결경 데뷔하자 전소미 진짜 식스틴부터 팠다고ㅠㅠㅍ
PLEDISGIRLSPH
📷160205 Pinky ****duce 101 Ep. 3 #PINKY #핑키 #주결경 #결경 #PLEDISGIRLS #플레디스 "Pinky cried." 울지마용 ㅠㅠ Cr: 19971105com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notxmingyu

From Twitter

dolphin_0210
주결경 진짜 이쁘다...
sejeong_96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infinitef916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소희 김도연 응씨카이 일케 가는게 좋은데...
jessicagp8
****A118 강미나 기희현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최유정 요정도.... 근데 몇명은 방송 볼때마다 약간씩 삘타서 바뀌
PxfWk4BoJ3oTZ73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사랑해ㅋㅋㅋㅋㄱㅋ♡♡ 알러뷰
Daniel_Gene
어쨌든 현재 적중률은 5/11. 김세정 2 , 강미나 3 , 전소미 1 , 주결경 6 , 허찬미 9 가 11위 안에 들었네요.
produce101_zhou
****hou 결모닝♡♡ 주결경 채고애오ㅜㅜ😍😍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baimaibmy

From Twitter

SVTflower17
****y_svt 주결경 정은우 한명은 그단발 예빈,,? 걘거같애
Moominjiae
****E_KUYS 주결경 같긴한데
somibba
메인트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정채연 사랑합니다
somibba
****_somi309 헉 대박 그러고보니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모두 플디네얌 ㄷㄷ 맞팔했오요
dooly_svt
****lower17 ㅈ..잘모르지만 주결경 정은우..인가....누구지 나진짜 얼굴 다아는데 왜모르겠지? ㅜㅜ
LEMON_486
정채연 김세정 정은우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___VoV____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김나영 정은우 주결경 박시연 김청하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sejungflower

From Twitter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6 Vote 11: 기희현 권은빈 김다니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윤채경 이수현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sikeun_0518
주결경 넘 ㅖ뽀ㅠㅠㅠㅠㅠㅠ
sunset_368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수현 김청하 박시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했는데 해놓고 나니 그냥 넘나 얼빠고요... 능력치 안 보고요... 3회 중간에 보다가 못참고 투표했는데 담에는 정채연 꼭 해야지ㅠ
foreverwith0326
전소미 김청하 박시연 주결경 정채연 데뷔해라
1230x1023
****s_95z ****x1023 내바램이지만 최유정 정은우 한혜리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이케는됬으면좋겟다
Johnnyda99
****oa__ 성격활발한 한명이 밀어붙인 느낌이던뎅??? 주결경도 암소리안하고 웃고만있고.. 그래서 내성적인 애들이 말 못하고있다가 주결경 가희한테 쿠사리 먹으니까 용기내서 손든둡
tndus10200820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박가을 박소연 박시연 정은우 임나영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윤채경 등등... 프로듀스101 보기 전엔 11명을 어떻게 뽑아; 이랬는데 이젠 투표하고 싶은 사람이 11명을 넘었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PeuldiGirls_Mom

From Twitter




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dDUCKABLE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pinkmelody1016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pinkmelody1016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113erijong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프로듀스101 정은우 김도연 강미나 기희현 한혜리 HB_shar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