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6:53 ALL

toqurdmlsksk
보면서 인상 깊었던 애 최유정/김소혜/윤채경/김세정/강미나/김도연/정은우 이렇게 있었는데 사람들 보는 눈 다 비슷비슷하구나
end_eun
세정이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김세정 데뷔해~~~ㅠㅠㅠ
dnas0504
****txco 김세정도 예뻐여
ic_idol
젤리피쉬 김세정 플레디스 주결경 뮤직웍스 김소희 JYP 전소미
lofe0310
****KR 김세정 김소혜 열심히해서 계속 올라가자🔝
SparklingJ_96
👇#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도 해주세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젤피걸즈 #엠넷이_막아도_투표할거에여 #시크릿탭_짱짱
__comu
#프로듀스101 드디어 2화 3화 풀로 다시 봤는데 현재 내 눈에 들어온 아이들: 유연정 김세정 강미나 박소연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기희현 김청하 .. 열명이네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Yoongi_duck

From Twitter

SparklingJ_96
👇새해에도 #프로듀스101 11인 투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피걸즈 #세미나 #새해기념_세미나_순위도_쭉쭉_올리자구요
_9ni9
이름순으로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조시윤 최유정 일케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NQ0X
produce 101 내 선발 4시간 4시간: 김민경 김세정 윤서형 전소미 허찬미 3시간: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주결경 2시간: 기희현 윤유담 윤채경 1시간: 강경원 강시라 박시연 아리요시 리사 오서정
luj58691
****rkmj 김세정에게 침착함따위 없다.
_88_04
😎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 투표부탁합니다💛
1122x1003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김주나 나머지는 흠 ㅅ
real__ekwl
김세정,,사랑해,,

toqurdmlsksk
김세정 천우희 동생이라고 해도 믿겟다..
toqurdmlsksk
ㅠㅠ김세정 우는거 넘 모에하내
toqurdmlsksk
김세정 그냥 프로 아니냐?
_RealGray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정은우 정해림 박소연 정채연 기희현 박시연 김시현 이렇게간다..
toqurdmlsksk
김세정 미친...
toqurdmlsksk
강미나 김세정 넘 좋네
khj81089
주결정이었나..ㅣ뻤는데 김세정이랑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PmwBOsjpNcH0kIj

From Twitter

toqurdmlsksk
아니 김세정 왤케 아줌마 같냑우?
toqu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세정 강미나 넘 좋다ㅠㅠ
toqurdmlsksk
김세정 만두 하고 잇는거 개욱기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qurdmlsksk
김세정 미친 미모
Amanda0219_
프로듀스 101 주결경 유연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파여
BEBA1g6Jo8Unx4i
****_ju0123 팔러하구가여ㅠㅠ 프듀 김세정 전소미최유정 제일애낍니다유ㅠㅠㅠ데뷔하장
Jingdukuo
정채연 김세정 기희현 한혜리 전소미

SK_Wyverns_Anti
김세정이 그 젤리피쉬 이븐애?
DearJ_101
프로듀스 101 3화 친절한 세정쌤과 소혜! 둘 다 넘 사랑스럽고ㅠㅠ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세정
DearJ_101
프로듀스 101 3화 김세정 존예보스 내추럴한 모습도 넘 예쁘지 #프로듀스101 #김세정
toqurdmlsksk
김소혜보고 엄마미소짓는 김세정 짱이고요...
_961027
****RISHin 나 정은우... 짱좋아... 김세정이랑....
EomHongsick
김세정 진짜 존나 반도 오오시마세정
krimsejeong
HOLLAAA💕 i'm kim sejeong 김세정 , jellyfish' trainee and currently join on PRODUCE101! 반갑습니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tolassim

From Twitter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리사 응씨카이 11명됐넹 으으음 임나영도 괜찮긴하다 전소미랑.. 리사보단 전소미가조으려나~~ 아~고민인것~~
toqurdmlsksk
젤리피쉬 존나 좋다 강미나랑 김세정 최유정 최애될둣..
chaehyungwonS2
동생 폰에 김세정 분 사진폴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까지 그러지마 ;ㅅ;
chaehyungwonS2
ㅋㅋㅋㅋㅋㅋ내동생 막 김세정 누나 만나게 해달래,,,, 미치겠다ㅋㅋㅋㅋㅋ 김밥 먹고 있는 사진 보고 우와 김밥 먹는데 이렇게 귀여운것좀봐ㅠㅠ 에라이...
madi_uu
19. 김세정
VIXXS2YUM
김세정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toqurdmlsksk
와 김세정 미쳤다ㅋㅋㅋㅋ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2000sally1004

From Twitter

LUCID_46
난얼빤가봐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존좋ㅜㅜ
sejcng
# 프로듀스 101's 김세정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rapcil pole byano canhy jun 」
7_name_
김세정ㅠㅠㅠㅠ 덕질 한 번 제대로 하게 되겠다
GGAF_NT
****men_ 걔 3등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U_gyo_girl
김세정 성격 진짜 조아보인다
sejungflower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도연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이해인 한혜리 밉니다!!! 선팔해주시면 바로 맞팔가요~~~~ 다같이 앓아요!! 다같이 세정해요!! #프로듀스101 #김세정 #프듀
mynx5500
김세정 좋음 예쁘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semina_chu

From Twitter

ekth0320
김세정 존예
LUCID_46
김소혜 김세정강력한내스타일
dbrud8826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까지
7_name_
김세정 진이이이이이이인짜 예쁘다ㅠㅠㅠㅠㅠ
whiteflag_crash
101 1화: 김세정S2 미나야!!!!!!!! 허찬미!!!!!!!!!! 전소연 귀여웤ㅋㅋㅋㅋ 어 귀여웤ㅋㅋㅋㅋㅋ 헐 소미 귀여워 예뻐
gimee_0522
****ongin114 최유정 겸딩이.,, ㅓ전소미파세요 김세정파ㅛㅔ요..
Andase_101
김세정 전소연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유연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이렇게 투표중이고 젤피즈+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위주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semina_chu

From Twitter

ReVel_love
김세정 천우희 닮았,,
1OV2Chu
****Some_UrLuv 김세정 황은비 중 누구를 좀 더 원하세요?
SWEET_SEJEONG
160208_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세정 보정 2차가공이나 크롭 금지! 역시 보정은 힘들ㅓ.......
DCEJ_
최유정 김세정 김시현 정은우 김소희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 1명 추천좀ㅁ
OH_eunsol
어머나 김세정...쟤가해파리구나
always_sejung
김세정은 과거 사진마저 완벽해 세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에게 언니라는 흠을 남기게 해주라 #김세정 #세정 #프로듀스101 #젤리피쉬김세정
Thori_Dal
ㅋㅋㅋ 김세정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jinss950

From Twitter

whdbwls1199
****vt_26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또 ㄴㄱ있지 무튼 얘네 조음ㅠᆞ
_hyodeng
김세정!김세정!
chNotoriouS
나의 오늘자 최종 11인 -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권은빈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유연정 김시현 박시연 김청하
hyerichirp
내 사촌동생 김세정 닮음 아직 6살밖에 안됬는데 ,,,,, 근데 진짜 이쁨 ㅠㅠ
PD101RANK
#2 STILL 김세정 Kim Sejeong Jellyfish 젤리피쉬 41.71% +0.12
toyou__s
김세정 때문에 투표도 해써 ㅠㅠㅠㅠ
O1O19961122
****vt_26 아 김세정 너무 조아 진짜ㅠㅜ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ForMN0002

From Twitter

toyou__s
김세정 1위 시켜주고싶다,,,,,
O1O19961122
김세정 존좋...
96SY_615
****vt_26 김세정 넘 이쁫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5_svt_26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개조앙 ㅠㅠㅠ
_chanu_a
****erbbaa 김세정은
DC_9SY
김지성 정은우 김세정 김소희
kjhydh321
****ung8631 인정ㅠㅜㅜㅜㅠㅜ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데뷔각임..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Flower_828

From Twitter

2nss
여러분 젤리피쉬 김세정에게 소중한 한표를...
Vrit_52
~덕지른 재미쏘요~ 방탄소년단///트와이스 오마이걸 레드벨벳 아이유 라붐 세븐틴 //이성경 서강준 박보검 김민규/김세정 주결경 💕여러 사람 덕질한다고 철새란 소리 많이 듣는데, 절대 아닙니다😤 금사빠여도 오래 가요! 💕같이 덕질할 덕후 환영합니다😍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 지금까지 내가 응원하기로 확정한 라인업ㅋㄱㅋㅋ 8명이니까 3명만 앞으로 더 찾아야지
kimsejeong_96
천사미소ㅠ, 김세정 최고!!!!!!!!!!!!!!!!!!!!!!!!!!!!!!!!!!!!!!!!!!!
bot_ash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안예슬 박소연 데뷔!!!!ㅠㅠ
go2002asd1
#프로듀스101 전소미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8위 김소혜 16 여러분 최유정 김소혜 덕질하세요
__01151
****derellaS2 이진솔 김세정이요!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suhyuny0122

From Twitter

I_dubidubab_U
나 김세정 주결경 허찬미 김주나 한혜리 김다니하고 개인 연습생 하나 좋은데 누군진를 모르겠네
NONAME159012
동생이옆에서 프로듀스 101 김세정 김도연 거린다..... 영상을보고잌ㅅ다.......머지 이아이...
iCHERRYMELO
#프로듀스101 #김세정 예쁜 세정이 과거 사진-3 💓💓
Thori_Dal
김세정이 센터먹는건 거의 확실할거가튼데
wondersuga
김세정? 쟤 선민 닮았다 얼핏보고 선민 나온줄ㅋㅋㅋㅋㅋㅋ 내가 많이 죠와했는데 선민씨...
101_sejung
김세정 과사5
kimsejeong_96
세정이 복 많이많이 받으세여,,,🙏💖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piyunnpin

From Twitter

hayoung8631
아 프로듀스 101 최유정 너무 예뻐,,, 개겹다,,, 이미 덕질 계정 팠다,,,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데뷔하자,,,,,,, ♡♡
_hyodeng
김세정!김세정!김세정!김세정!
AM08750989
****ERSE0111 용기내서 ... 멘션드려여 그리고 슈스 김세정 자료 올려주셔서 징ㄴ짜 감사해요 음 ...... 안녕히계세요 허헣ㅎㅎ😁
blossom_412
김세정? 진짜 귀엽다
AM08750989
☆프로듀스 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덕질해요 물론 그외에도 많음 주로 리트윗하고 관글 우래기들 이쁜 사진 올리시는 분들 = 쓰니에게 희망과 꿈을 주는 존재 어려운 사람 아니에여.. 멘션한개면 혼자 설레서 빠심 올라오는 쭈글이.. 잘부타캐여 즐덕♡
hello_SsJ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세정이 셀카와 함께💕💕 #아구이뻐랑
sejung_S2
나 무슨 하루라도 안올리면 몸에 뭐 생기는 병걸린거같아요 구나저나 이사진 섹시하고귀엽고 다해먹네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twice_deokhoo

From Twitter

nyong_kdh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기희현 대충예상해본다.
97SM_218
풀네임 김세정언니
Gyushop_leader
어제 프로듀스 재방 보는데 주결경전소미김세정 진짜 예쁘고ㅠ 미나 너무귀여워 웃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imsejeong96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Happy Lunar New Year~! #김세정
lets_SEJEONG
어제 하루종일 사촌오빠한테 영상보여주고 했더니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세정한테 입덕한것 같다. 엠넷 나 상죠라 영업상
Imyongmini
****_min_hyuck 김세정 김나영 조음...♡
Howdyminah
****ecrow_tears 김나영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SEJEONG101X

From Twitter

xxxsulsulxxx
****i__x 내꺼 = 김세정
Ohmyfantasy_
✔레드벨벳 슬기 / 예리 ✔트와이스 나연 / 다현 ✔여자친구 유주 / 은하 / 엄지 ✔프로듀스101 김세정 / 정은우 / 최유정 / 한혜리 ✔여돌 취향 맞는 삼들만 맞팔6v6 ✔같은 그룹이여도 싫은멤 좋은멤 있음 ✔아이돌은 예쁘고 귀여워야 함💕
UNIVERSE0111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세정 워더합니다요ㅎㅎ^0^
qyx3424
****er0088 프로듀스 김세정~
O828SJ_XD
****yugram 태어날때부터 연예인 했어야 할 미모인거 가태요.... 사스가 김세정
myjsoul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유연정 박해영💕 외에도 김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청하 등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요! 꿈꾸는 소녀들 언제나 응원해👍
lets_SEJEONG
김세정 뭔데 아침부터 예뻐...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officialrapline

From Twitter

escargo3
젤리피쉬 김세정 사진있는분 ,, 개예뻐 과사말고여 !
UNIVERSE0111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과거사진 추가합니다♥ 총 2개 추가, 하나는 밑글에 있습니다^0^ 예뻐 예뻐ㅠㅠ
mmm_3040
ㅠㅠㅠㅜㅠㅠ김세정 넘 예쁘다
UNIVERSE0111
#프로듀스101 #김세정 갓세정 사랑해♥
bitus_jh
****u__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나도 김세정 좋아함 예쁘고 ㄱㅟ여워서 와타시모 응원중!!^^
toyou__s
****s_jh 관심글설정 잘못했냐ㅋㅋㅋ 여섯개가 되어있어ㅋㅋㅋㅋㅋ 김세정은 왜 설정해ㅋㅋㅋㅋㅋ
ggong_1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김세정 김시현 김소희 정은우 한혜리 까진 고정이고 최유정 김윤지 박민지중에 2명 골라야되는데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officialrapline

From Twitter

btob_min2411
****ming 난 허찬미랑 김세정이랑 최유정이랑 전소미랑 전소연이랑.... 셀수없다
zaqmil04
볼수록 김세정 진짜 예쁘다고 느낀다!^!
allfordoitchu
do it now : 전소미 황은비 김태형 김다현 변백현 배주현 유지애 임나연 민윤기 배수지 박찬열 이지은 구준회 김예림 김민규 전정국 김세정 김태연 정예린 박지민 김종인
liyhee95
겁나이뻐 김세정...ㅠ
Huny_in_us
김세정 미모 미쳤지....
sese_ju0123
풀네임 김세정언니;;;;;
Gium_828
8월 28일 탄생화 에린지움 꽃말은 비밀스러운 애정 #김세정 #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cha3ng

From Twitter

cloudbread_101
📍프로듀스 101 파요📍 👍: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한혜리 김도연 김소희 김나영 강미나 김수현 전소미
bible0108
김세정대박...
c0311c89_intr
****ERSE0111 꺆 선팔하고가요! 저도 김세정 팝니다😀😀
yujeong_1112
11명 =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전소미 김소혜 권은빈 +랜덤 #프로듀스101 #투표
bear2428
젤리피쉬 김세정 좋다..!! 활기차고 얼굴도 이쁘고 노래도 잘하고ㅠㅠ
adol0110
****ww_17 아 근데 김세정도 진짜 장난아니야... 예쁘고 걔도 실력도 좋고 결경이는 아직 분량 별로 안 많은데 세정이는 잡혔던거 보면 진짜 애가 착한게 보여서 세정이도 좋아 젤피 연습생 셋다 좋아..
Bbang9_Cho
****ie9_ 김세정 굿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309_828

From Twitter

pazonee
김세정이 존나 착한친구네
ggong_1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김세정 김시현 김소희 박민지 한혜리 정은우 최유정
THE94J
임나영 김나영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강예빈 전소미 한혜리 최유정 정은우 주결경으로 조합 바꿨다
HV_NeedJuhee
****yj 시현도하자 투표좀해조 정채연 김세정 이런 확정적인애좀 빼고
VAG_KIM
뭐지 김세정 과사가 드디어 풀렸네 ㅋㅋㅋ
sejung_S2
아니잠깐만 이새벽에 심장두들길일......읔....으엌.....세정이과거사진올려주신모든분들사랑합니다....하...김세정은사랑이에요...❤️
CRXMELO
****wvs 아 김세정 재입덕 오조오억번째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stunner_sejeong

From Twitter

seojuck
****bakiki 응 김세정 2등!!!
CRXMELO
아 ㅈㅣㄴ짜 김세정 미쳣어
UNIVERSE0111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김세정 #김세정 세정이 과거 사진은 세정이 팬카페인 토파즈가 출처 입니다~
seojuck
****bakiki 헐 대박 젤리피쉬 사랑해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iCHERRYMELO
#프로듀스101 #김세정 예쁜 세정이 과거 사진-2 새벽에 언니 쥬거요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CHERRYMELO
#프로듀스101 #김세정 예쁜 세정이 과거 사진-1
BH_lay_
김ㅅㅔ정 데뷔 했으면 좋겠다 그냥 젤ㄹㅣ피쉬들 다 하면 좋겠음 매력 넘쳐 방송에서 인성도 좋고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Flower_828

From Twitter

Flower_828
와 진짜 이언니 미치신거시다; 사람이 어떠케 이렇게 완벽해 ? 진짜 김세정 왜안ㅊ파는ㄴ지 노이해 진짜 말이 안나온다
stunner_sejeong
****ner_sejeong 김세정 요정입니다 확실해요 찬양하세요
felbyx
{ #Produce101 • 최유정 & 김세정 • Temporary swap for plotting } × Dream works when a team works ×
309_828
왜 안 김세정 하세오,,,,
hzxline
「#Produce101 김세정 & 최유정 ; temporary swap for plotting」 12/7 active on dm ; thankyou very much!
PeuldiGirls_Mom
****cloud 안녕하세요! 저는 플레디스에서 임나영을 제일 좋아하는 더쿠인데요 젤리피쉬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말고도 다양한 소속사에 연습생들을 좋아합니답..어쩜 이리 다 이쁠까요..
309_828
김세정 미쳤나바 ~ ~~~~~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UNIVERSE0111

From Twitter

PeuldiGirls_Mom
****it_j_ 안녕하세여! 저는 플레디스에서 임나영을 젤 좋아하지만 젤ㄹ리피쉬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도 너무 좋아하는 한 더쿠입니다 어쩜 이케 다들 이쁠까요...그사세....
Obliviate_AE
아닌 밤중에 김세정 입덕.. 넘나 사랑하구오? 프로듀스 101 재탕 다시합니다
309_828
김세정 몇백년만의 셀카야
stunner_sejeong
****ERSE0111 이쯤되면 참트루같은 김세정요정설이네요
Inneeeru
젤리피쉬 김세정 이쁘다 눈길간다
101_sejung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데뷔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데뷔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데뷔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_chanu_a
****smn 김도연 김소희 김시현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기희현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soonyon10221

From Twitter

OH_MY_LSM
****n_T3T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박시연 박소연 기희현 정채연ㅠ
Jihun_T3T
****Y_LSM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안고간다
UNIVERSE0111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세정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 세정이 과거 사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김세정보고 성형했다고 한 사람 누군데 나와 나랑 싸우자;;; 겁나 여신인데?ㅅ
MORIMNIGHT
#프로듀스101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전소미 기희현 정채연 김도연 김다니 전소연 박시연 김세정
_chanu_a
****ool__ 김세정이 없자나요 ㅠ
cxvwon
프듀 진짜 한 명도 안 빼고 다 조아하는데 그중에서도 💚💛 기희현 한혜리 이해인 강경원 주결경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김도연 강시현 김소혜 김세정 김윤지 💙💜 젤 조아해요 취향 안 맞으면 언팔 말고 빠르게 블언블 해 주세요 🐻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bible0108

From Twitter

101_sejung
사랑한다 김세정!!!!!!!!!!!!! 내 목소리 들리니!!!!!!!!!!세정언니!!!!!!!!!!
lumiereile
아 김세정 김소혜 케미 으으으으윽
toyou__s
김세정 데뷔만 해... 언니 여덕 될게요..... ㅠㅠㅠㅠ
smyul
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빼고 나머지 맨날 끌리는대로 투표 하는뎅 3화 뒤로 유연정 고정멤버됨... 그 DSP 둘이랑 박가을이랑 청하?두 잘하드라 뒤늦은 발견...
101_sejung
데뷔하자 김세정
GGAF_NT
오느래 투표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thhuni412
****12 ****ngdeers 김세정?예브던데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c0311c89_intr

From Twitter

101_sejung
김세정 보고싶다 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런니 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__rintemps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박가을 또 누구뽑지
whiteflag_crash
****eflag_crash 보기 전 덕통 예상: 강미나, 김세정, 이윤서, 이해인.
sunset_368
~오늘의 투표~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NEW! 김수현 김청하 박시연 정은우 NEW! 정채연 NEW! 주결경 최유정
sejeongje
****arkling2 20대 김세정 여덕입니다 ㅎㅎ 선팔하고 가요~ 맞팔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Yena4pril
****l_Bori ****yun_E ****BSOM ****OLMATE 김세정 저희 누나 친구의 친구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누나 남사친이랑 김세정이랑 학교축제에서 듀엣 곡도 불렀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NSOLMATE
****4pril ****yun_E ****BSOM ****l_Bori 몰 모르네 김세정 한혜리 윤채경,,,,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Gium_828

From Twitter

momo_with_me
아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빼고 7명 추천해주세요 결정장애라
RINQ0X
2월 8일 선발: 강경원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강경원 기희현 유연정 out: 김다니 박시연 전소얀
thed8980
****424 이분 배우신분아이가! 김세정 갓갓 찬양경배합시데이!
ring_940210
이름 - 김세정 나이 - 20살 혈액형 - AB형 키 - 164cm 연습생기간 - 연습생 1년 11개월 취미 - 그림 그리기, 봤던 영화 다시 보기 특기 - 발라드 한마디 - 무조건 끝까지 갈 거에요
crimsonfrag
아 요즘 프로듀스101보고있는데 최유정이 너무 너무 너어무 예쁘다 ㅠ ㅠㅠㅠㅠ 귀여운데 노래를 잘해ㅠㅠㅠ 그리고 김세정... 얘네 둘이 정말 너무 예뻐ㅠ ㅜㅠㅠㅠㅠㅠ 귀엽고 예쁜애들이 노래도잘해 ...
saehaH
김세정 아줌마 같아서 너무 좋아 완전 과 애들 다 두루두루 챙기는 과대언니인데 아무도 불만 안가질 스타일
in_920506
근데 나만 프로듀스 김세정 천우희 닮았다고 생각하나...??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fis2585

From Twitter

Lepustimidus_
저거두번째꺼 젤리피쉬 김세정임
In_Utopia_0516
난 여자인데 ㅈㅓㄴsomi 예쁜지 잘 모르겠..... 개취지만 김세정이랑 정채연이 훠얼씬 예쁨
HALO_KYUNG
****11277 김세정!!!!!!!!
hotel_gecko
김세정은 올해 여덕몰이 예약 ㅎㅎㅎ
hotel_gecko
프로듀스 101에서 괜찮다 싶은 연습생들 더 보고 싶다 기준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김도연 김주나 윤채경 정도 이 라인이 탑 일레븐에 전부 어울리지는 않는다 ㅎㅎ 그래도 좋아
___VoV____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김나영 정은우 주결경 박시연 김청하
___VoV____
젤피애들 암만봐도 다 김세정빨인데; 강미나가 자꾸 상위권 유지해서 미치는중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Gium_828

From Twitter

D_chimi_8
하 오늘 프로듀스 101 정주행 한다ㅠㅠㅠㅠㅠ 전소미 김세정 ㅠㅠㅠㅠ아악ㄱ 눌러왔던 여덕의 기운이 스물ㄹ스물 거린다,,, ㅠㅠㅠㅠㅠ
sunset_368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수현 김청하 박시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했는데 해놓고 나니 그냥 넘나 얼빠고요... 능력치 안 보고요... 3회 중간에 보다가 못참고 투표했는데 담에는 정채연 꼭 해야지ㅠ
L5V2Y0U
****vely 프로듀스 101 김세정 / 4장 / 컬러 / 블리
Johnnyda99
****oa__ 난아직ㄱ 잘모르겠다 ㅃㄹ 김세정그룹 무대 보고싶다 하닫핳닿다닫ㅎ세정아 사랑해!!!!!!!!!!!
somi_ya0309
세솜.....👍🏻👍🏻 #전소미 #김세정 #PRODUCE101
1230x1023
****s_95z ****x1023 내바램이지만 최유정 정은우 한혜리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이케는됬으면좋겟다
tpxh_1015
김세정 진짜 데뷔했으면 좋겠다 너무 이뻐ㅓ노래두 잘해ㅐ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Huny_in_us

From Twitter

tndus10200820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박가을 박소연 박시연 정은우 임나영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윤채경 등등... 프로듀스101 보기 전엔 11명을 어떻게 뽑아; 이랬는데 이젠 투표하고 싶은 사람이 11명을 넘었다...
NoSana_NoLife
다른 애들은 몰라도 김세정은 반드시 민다. 아이돌로서 자질뿐만 아니라 리더로서의 자질도 보인다. 저런 얘는 반드시 아이돌이 되어야!
j3pkIT2MKAIQceI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adorable_nana
김세정이 부르는 아이러니가 너무 궁금해졌다. 그냥 예고편에서 그 의상 입은 것만 봤는데 민선예가 떠오르면서 울고싶어짐. 계속 누군가 이미지가 겹치는데 하고 봤는데... 외모도 목소리도 닮았어. 으아...
adorable_nana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Andomickey
어차피 전소미랑 김세정은 데뷔조라서 이번에 안해도 다음에 나올거같은데
emomg222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주결경 이윤서 윤채경 조시윤 김나영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이렇게 투표해야겟어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liyhee95

From Twitter

xx__velyJun_kpk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결국엔 JYJ. 그리고 BTS 최애 #JIMIN #RM 프로듀스 101 젤리피쉬 연습생 김세정 판타지오 연습생 최유정
YJ_JM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 주결경 임나영 김세정 김나영 유연정 전소연 솔직히 내가 미는 애들 너무 좋음;;;;;;;
xo_408
전소미.....최유정....김세정......ㅅㄹㅎ....
qkrwlals_S2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허찬미 강미나 한혜리 김세정 일케밖에못정함...
G_sss_yy
아 김세정 최유정
alerts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김세정 무슨 생각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P_OM421
****fvlemf 세정이요 김세정이요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dogofsomeone

From Twitter

kame_dyota
와.. 젤리피쉬 연습생들 실력도 좋고 착하고ㅠㅠㅠㅠㅠ 이젠 내가 프로듀스101까지 판다....나도 참 답없는 덕후다.. 어디까지 팔거냐..... 세.미.나. 파지~ 언니가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열심히 투표할게ㅠㅠㅠㅠ
19911118S2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기희현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lovesome_hbb
****_luv030 류수정 김세정 김아영 이혜리 권소현 김현아 유지애 이미주 정예인 어떠세요?
GGAF_NT
김세정 정은우 기희현 딱 정한겁니다잉~
yeonong2
****_ 오 예쁘다 하지만 프로듀스는 김세정
boss_1016
오 ㅏ김세정 진짜 귀엽고 이뻐..... 노래도 잘해.. 성격도 좋아... 짱이야..
untokki
울 사랑하는 아카들 데뷔하자ㅜㅜㅜ 내가 많이 응원해♥ 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응씨카이 김청하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데뷔하자♥♥♥ 다들화이팅!! ㅜㅜㅜ 좋은결과만 있어야해!♥ #프로듀스101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mmm_3040

From Twitter

gotbenatural
****46 그리구 언니를위해 김세정 사진을 가꾸왔지롱
Codo_Produce101
나 지금 밀고있는조합이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소희 김청하 정은우 이수현 임나영 최유정 김소혜 이렇겐데 일단 조별과제미션 보면서 생각ㄱ할듯ㅋㅋㅋㅋㅋㅋ
Flower_828
세정아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가 이리 이쁘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세정 사라해 ㅠㅠㅠㅠㅠㅠㅠ
ForMN0002
160205 나도세정맘에게 노래배우고싶다,,💕 넘나다정한세정❗❤ 나름라임 보기좋다:- ♡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Jellyfish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세정캡쳐 #캡쳐
HUG0522_
김세정.. 이쁘다..
exo_shni
ㄹ김세정이갑
gotbenatural
****46 언니 이미지가되게 프로듀스101 김세정같앟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jfjdios99

From Twitter

edr530
****me_ 저기...죄송한데.. 김세정 97인가여 96인가여?
produce101SJ
****ng_S2 우ㄹㅣ모두김세정합니다.. 세정합시다...
__roukan
강시원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박하이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응 씨 카이 조시윤 주결경 !
gotbenatural
****3_2_9__ 김세정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ong_0114k
****2_o112 ㅈ!김세정 노래👍
ming_bbu1006
****2_o112 김세정 개좋ㅠㅠㅠㅜㅠ
Buster_92
****orarydeus 김세정 주목하세요. 짱입니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_975432

From Twitter

SSO5O6
****2_o112 마자마자 갠적으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얘네는 꼭 좀 제발 데뷔했으면....
digichae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은우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기희현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이해인 꼭 11인 안에 들어서 데뷔하자 💘💕화이팅 ! 프로듀스 101도 화이팅 !
Do_s2_o112
전소미랑 김세정 진짜 개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unny516
프로듀스101 김세정 개쩜ㅜ
96SJ_S2
트친 여러분ㅠㅠㅠㅠㅠㅠ 오늘 세정언니 입덕 한지 50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하자 김세정❤❤❤❤
KYUNG_MY_LIFE
****_0920 아 넘예쁘 김세정분이랑 이 분 다 고기쌈싸드리고싶음
7_name_
김세정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tjsdnr42254

From Twitter

luye0609
최유정 김세정 데뷔하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GGYUL_sz
****nxxx 저 김세정이랑 김도연 존나 조아서 죽을 듯,,, 김소혜도 넘 귀엽,,, 쥬금
RINQ0X
2월 7일 선발: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허찬미 in: 박시연 윤채경 out: 기희현 윤유담
lilminju
but then my constants are 전소미 기희현 김다니 김세정 박소연 전소연 & 최유정 since ep2 💞💞💞 지켜줄게
dahyun__suni
❤Like❤ - 인피니트 - 암살교실 원펀맨 오소마츠상 하이큐 원피스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전소연 기희현 전소미 - 글 쓰는 것 - 댜기 ****h__suni 😕Hate😕 - 범죄자 - 적자돌 - 피코
Yorosi_Hi
****2013 ㅋㅋ 남캐취향은 언니랑비슷하니.. 여캐취향은.. 장나라/송지은/김세정 .. 그렇다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11412_jongin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SEJEONG101X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ilovekyu428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97SM_218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젤리피쉬 김도연 프로듀스 정은우 기희현 sejung_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