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00:28 ALL

YA_hobak
정은우왜구랬오ㅠㅠ
ilovesmoody
정답은 정은우
RINQ0X
2월 9일 선발: 권은빈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허찬미 in: 권은빈 김다니 정은우 out: 강경원 기희현 윤채경
www_0827_net
기희현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정은우 김도연 최유정 박시연 강미나 좋ㅅ은것+
Hey_LikeYou
****SY ****n3381 합시다 합시다 정은우 합시다
GGAF_NT
오느래 투표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Amanda0219_
프로듀스 101 주결경 유연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박소연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파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loveduck_v

From Twitter

Mine_Muzes
정은우 센터해
MKPS2
정은우 화이팅 ㅎㅎ
Juni_kkoma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m_v_bba
♥정은우♥ 김세정 박시연 임나영 전소미 ~ 얼른 남은 6자리 채우고 싶다...
sunset_368
김세정 주결경 박시연 김청하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정은우 강미나 김수현 권은빈
Angel__Valentin
****in0306 제가 아는 은우는 정은우님뿐이라 ㅅㄱ
SeChae_artium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기희연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박시연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airprinn
와 정은우 갓은우가 맞네...
DC_jsy
정은우 하자 이거야
_PINKBOM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정은우 투표해야지~
head__bb
헥 정은우 난리났네
unmilited1
개념 투표목록 권은빈 기희현 김민경 김소희 김지성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외 2
_0328gaon_
강예빈 주결경 정은우가 동갑이라니 나랑 동갑이라니 말도 안돼
pinpin_76
임나영도 괜찮은데 생각보다 투표가안나온다ㅜ김세정최유정윤채경정은우강미나임나영!!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hayein_for_all

From Twitter

gookminPD
그대 사뿐히 걸어보소서 흩날리는 머릿결에도 내 마음엔 폭풍이 일고 나는 당신께 수몰되리니. #은우 #정은우
thdtkddnr
****NDICES 정은우
GGAF_NT
내가 한달전부터 정은우 임나영 이쁘다고 햇따~
kimmilk_
하.니.뿐,,,, #은우 #정은우
Aya_taerisam
****ae_Ri 으엥.....난 그냥 연예인이랑 친해지는 게 신기한가보다 되게 좋아하나보다 이 생각만 하고 넘겼던 거 같은데 ㅋㅋ 이번 2조 사태로 정은우에게 엄청 유리해졌을걸? 13등이긴 한데 허찬미 등수 떨어지고 정은우 붙을듯
_trano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전소미 이수현 주결경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권은빈
8894_ks
****light_1O 정은우 저기서 보니까 신기하다 ㅋㅋ 보이스키즈에서 봤는데

ggolee_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정은우 #팬아트 우리 아이 연습복 모음 ^♥^ 이제 분홍색 연습복도 그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은우야 싸랑해 이거 투명으로 스티커 제작해서 이벤트 해야지🐣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김도연 전소연 김다니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azbx12
****ool__ 정은우정은우정은우
DearJ_101
프로듀스 101 3화 우리 기염둥이 은우 노란색 입으니까 완전 아기 삐약이지🐣❤ #프로듀스101 #정은우
thdtkddnr
****ool__ 정은우
kimmilk_
우리 은우 옆선도 완벽하지용♪♬ #은우 #정은우
woooma_
납치할래🙊🙊 #은우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mu9gle

From Twitter

woooma_
봄바람 같은 너 #은우 #정은우
CRXMELO
#정은우 #은우 어떤 단어로 널 설명할 수 있을까 아마 이 세상 말론 모자라
woooma_
널 닮은 바람을 느꼈어 #은우 #정은우
woooma_
내 안으로 새로운 계절이 불어와 #정은우 #은우
kimmilk_
노래 얼굴 춤선 다 부족함이 없는 정은우 하세요 #정은우 #은우
woooma_
은우야 노력해줘서 고맙고 또 고마워 #은우 #정은우
woooma_
언제나 어디서나 영원히 반짝여줘 #은우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PLEDISGIRLSPH

From Twitter

woooma_
존재가 고마워 #은우 #정은우
kimmilk_
#정은우 #은우 존예보스 내새끼
mini1106
****06_AKI 정은우 접수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누구찍을지 고민되서 지금 영상들 돌려보고있어요 ㅋㅋㅋㅋ
051106_AKI
****1106 ㅋㅋㅋㅋㅋ 정은우요 ㅌㅋㅌ플레디슼ㅋㅋ
6620255_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김시현 유연정 한혜리 정은우 김소희
yeombyung
****ma_ ****L_p 저는 그 임나영양 웃게만든 정은우랑 김주나 폭풍댄스때 ㅋㅋㅋㅋ 뿅갔어여 넘 예쁘구 해맑아용 ㅠㅠㅠㅠ💘
Hey_LikeYou
****act_JJ ****KIM 정은우가 있는 플디 ㄱㄱ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mybr2th

From Twitter

Jineostory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김다정 #김소희 #강시현 #김윤지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김세정 #김시현 얘들아 데뷔하자!! 화이팅!!
kimmilk_
우리 은우 성도 예쁜데 이름도 예뻐ㅠㅠ 정은우.. 성이랑 이름 같이 부르면 진짜 너무 예쁘다
mestrellaaa
****eamcheese 정은우 괜찮던데,,
Aya_taerisam
근데 정은우 루머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온다 나만 몰라....;-; 보키때도 귀찮아서 뭐라뭐라 하는 거 밀린 거 트위터 아예 상단바 올려버려서 에잉하고 넘겼는데 ㅋㅋㅋ
chmbspd
#프로듀스101 김세정/정은우/전소미/최유정/김도연/강미나/김다니/주결경/박시연/임나영/윤서형 응원합니다! 데뷔하자^_^
Aya_taerisam
그냥 정은우 움짤보다가 댓글에 그렇게 적혀있길래 읭...했음
1078O2
미친 정은우 성희롱하지마 미친하지마아아강ㄱ악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sicajungsyeon

From Twitter

CallRay101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정은우 #정해림 #박소연 #정채연 #기희현 #박시연 #김시현 응원합니다 ! 다른멤버도 좋아해요 😄 선팔 좋아합니다 ~
Jmong_PINKY
은우 비율보소,,,, 사망 #정은우
OhSSoNum
정은우 생긴것도 약간 날카롭게 생겨서 넘나 좋은것...
againwoo
****ilk_ 하트도 몹시 정은우스러운
YUK3AM
****01atm ****01T ?? 파트가 어쩌네 저쩌네 하면서 이렇게 루머생성 하시는 님들은 정상적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 말고 정은우 짤줍하러 서치하는데 이런 글 보여서 고나리 한건데요 ㅋㅋㅋㅋㅋ 안좋게 얘기 하는건 제 알
S_juminee
****aaaargaret 정은우는 데뷔할거 같은데. 설특식으로 머줌?
againwoo
최거의 연습생 정은우 ..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pro_mangboong

From Twitter

againwoo
우와.. 정은우..
SK_Wyverns_Anti
****Rktl 프로듀스 101 정은우라네여 ㅎㅎ 오늘부터 달린다
againwoo
정은우 너무 유쾌해서 좋은 부분🙊
thdtkddnr
****nu_a ****shyeon 저격이 아님 정은우 가슴이야기해서 성희롱으로 신고먹음
Gooong__
****nu_a ? 아까 정은우 가지고 뽑자 햇더니 그거 성희롱이라고 해서 내가 씨****햇더니 플텍검
toqurdmlsksk
보면서 인상 깊었던 애 최유정/김소혜/윤채경/김세정/강미나/김도연/정은우 이렇게 있었는데 사람들 보는 눈 다 비슷비슷하구나
EomHongsick
노래도 잘하고 예쁜 정은우 하세요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lizzysgf

From Twitter

toqurdmlsksk
정은우 개 좋다
kimmilk_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겼는데 양 손으로 볼 감싸안고 부끄러워 하는 거 세계 최고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또 미치게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cyeoli__
프듀 권은빈 김청하 박소연 박하이 서혜린 오서정 유연정 이해인 정은우 최유정 한혜리 뽑았져 헤헤
ggolee_
뭐가 꽃임? #정은우
againwoo
정은우는 대천사님..?
thdtkddnr
저년 그냥 트윗에 정은우 서칭한거같은데
againwoo
정은우한테 붕어빵 사줄랭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lizzysgf

From Twitter

thdtkddnr
****so_ 그니깐 정은우 몸매보고 여러 트잉여들이 와 가슴오진다 이랬는데 그걸로 성희롱 신고먹임
GFRD_KJS
프로듀스에 나오는 정은우가 예전에 보이스키즈 나왔었구나 어쩐지 얼굴이 낯익다더니
Gooong__
****oNum 아 저는 방금 정은우 떄매 신고먹은 궁이라고 해요
azbx12
아니 정은우찬양햇는데 다들 고소당하시네
thdtkddnr
그전에 정은우1도 관심없다가 뽑을려고햇는데 ㅋㅋㅋㅋㅋㅋㅋ
Daniel_Gene
에휴... 정은우 잘 하는데 13위라고?
S2_JEONGHAN
정은우도 예뻐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BOSSOKz

From Twitter

_RealGray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정은우 정해림 박소연 정채연 기희현 박시연 김시현 이렇게간다..
againwoo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손 : 정은우 손
kimmilk_
우래기 다 컸어용.jpg #은우 #정은우
againwoo
정은우 이짤에서 손 너무 귀여워
againwoo
정은우 히든박스 첫부분에 자신감쩌는척 하는부분 너무 귀여워
fakkd1036
****dukuo 정은우!!
againwoo
정은우 히든받스 영상 너무 웃겨서 좋아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9ywnnie

From Twitter

jukjungalmegi
아 왜 정은우 이야가가 나오나 햇더니 슴짤이 잇네 이런 인재가 잇엇다니
againwoo
갑자기 정은우 눈썹각도 귀여워서 미침
dreamyB_
****d_B 플디 정은우요! 예쁘고 노래도 잘해여ㅋㅋㅋㅋ
Youchwoon
누가 플디걸즈 리더 아니랄까봐....딱 "우리 애들이에요~" 하는거 같네....나영맘 무대나 낯선곳 에서는 겁나 얼굴 차갑고 하나도 안웃는데 주결경.강예빈.정은우 들 플디걸즈 애들 보면 엄마미소 함...씹덕☆
againwoo
정은우 kcm 모자 쓰고 나오면 더 사랑할랑게
_961027
****RISHin 나 정은우... 짱좋아... 김세정이랑....
Youchwoon
****Bit_ 하...정은우 더럽이에요....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sujini0819

From Twitter

woooma_
정은우 군모나 볼캡도 잘어울릴듯
againwoo
베레모 한번 더 써줘라 정은우~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리사 응씨카이 11명됐넹 으으음 임나영도 괜찮긴하다 전소미랑.. 리사보단 전소미가조으려나~~ 아~고민인것~~
a_dotted_quaver
오우 정은우
againwoo
정은우 좋아서 지구 뽑아버리고싶다
woooma_
네이버 프로필 조녜언니 정은우언니
woooma_
****ma_ 다시보는 정은우 예 쁜 또 라이 짓 모음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D4n1elVc

From Twitter

woooma_
은우야 사랑해 #정은우 #은우
hanybm
****123 프로듀스101 정은우라고있어ㅓ
pitpatbean_92
정은우 진짜 어째ㅠㅠㅜㅠㅠ
ggong_1
ㅋㅋㅋㅋㅋ진짜 정은우 존나귀엽네
Andase_101
김세정 전소연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유연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이렇게 투표중이고 젤피즈+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위주
JPGRocks
제가 정은우 직캠을 한번.... 쿨럭;;
woooma_
정은우 사랑해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WIN_yk

From Twitter

shurw5678
지금 떡밥이 정은우네
9uroom
정은우 대박.... 근데 몸매 개좋다
DCEJ_
최유정 김세정 김시현 정은우 김소희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 1명 추천좀ㅁ
NoSana_NoLife
****humanbeing 정은우 합시다!
Jmong_PINKY
****able__sz 정은우박시연예또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진짜
ak_dok
이글스의~~~~~~~~~정은우~~~~~~~~~~
thdtkddnr
정은우 짤 확대좀 ㅈㅂ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woooma_

From Twitter

taehun877
정은우 참.. 눈이호강이되네 응?
OhSSoNum
****ogksek ****_Hoon 정은우 진짜 얼굴만 보고 원래 빨려구했는데...
man_deuk2
****ezi 슈스케정은우아니고 보코키정은우입니당~
sayyezi
님들이 좋아하는 정은우 이분 맞습니까
MandooChicken
남자라면 정은우!
OhSSoNum
****eboE 정은우ㅎㅎ
chNotoriouS
나의 오늘자 최종 11인 -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권은빈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유연정 김시현 박시연 김청하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woooma_

From Twitter

me01122
정은우가 누군데 탐라 갑자기 다들 차냥을??ㅋㅋㅋ
S_juminee
정채연 기히현 최유정 흙시현 한혜리 +정은우
gyeonghyeok
****SY 정은우는
102_418
와 정은우…
chNotoriouS
솔직히 박시연, 정은우 피지컬에 잠시라도 혹하지 않는다면 남자가 아니다... 'ㅅ'
PD101RANK
#18 STILL #정은우 Jeong Eunu PLEDIS 플레디스 25.75% +0.05
dygud_sr
****oM_EB 프로듀스는 정은우로 간다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woooma_

From Twitter

dygud_sr
정은우 뭐지 갑자기 왜 대동단결함
S_juminee
****ecrow_tears 흙시현 정은우 최유정
sayyezi
****024 저같은 로엔 더쿠들한텐 익숙한 ㅋㅋㅋ 정은우도 트위터 있었는데..
sayyezi
프로듀스101 나오는 정은우가 예전에 슈스케 나온 그 정은우가 맞다면 아이유 너랑나 뮤비에도 나왔었을텐데..
DC_9SY
김지성 정은우 김세정 김소희
Minsss516
역시나의 안목은 ㅆㅅㅌㅊ 남들 안할때 난 정은우 투표해따
TWICE_KUYS
****eung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woooma_

From Twitter

ggong_1
정은우 인성
thdtkddnr
정은우 착한가슴 ㅈ합니까
TWICE_KUYS
****me ****eung 정은우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 지금까지 내가 응원하기로 확정한 라인업ㅋㄱㅋㅋ 8명이니까 3명만 앞으로 더 찾아야지
thdtkddnr
****ng__ ㅁㅊ 착한가슴 정은우
LZ_hyeon
정은우 ?가 누구
saetbyeol_37
정은우는 원래부터 투표중이였는데 --;;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woooma_

From Twitter

tbqkfsha2
정은우인지 정근우인지 갸가 누군데
cmmony096
****SY 정은우❤️
Yoihana429
정은우 뭔지 바른설명 ㄱ
Sanchez__17
****r_Bong 플디 정은우
TyGall_BG
****309 정은우하자
sikeddang
rt 저는 정은우를 보이스키즈때부터 응원해왔습니다.
DreamT_bling
****ecrow_tears 정은우 정채연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baimaibmy

From Twitter

O_Ojunha
프듀 3등에 정은우올려야..
Tor_ne_ko
오늘부터 정은우다
Tor_ne_ko
정은우만찍은직캠있었으면 그거 레전드
1uckyyy
****eryuTT 권은빈 정은우 한혜리
reeeesp
프로듀스는 정은우김소희최유정
DC_ENS
정은우사진좀 찾아보려고 구글켯는데 나도모르게 정은지라고쳤어..
TyGall_BG
프로듀서 101 정은우 투표부탁드립니다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Youchwoon

From Twitter

cmmony096
정은우가 답이다
DC_ENS
와 정은우 뭐야..
Moominjiae
무조건 정은우를 뽑아야합니다;
Moominjiae
정은우 터졌구나
DC_9SY
정은우 김지성도 투표해주세요 프듀님덜
call_me_wacc
정은우 인 것 같다
NM_SKS
정은우만 뽑히면 된다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fakkd1036

From Twitter

mirawty
정은우 피지컬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mirawty
****st_univ 정은우하자
Assist_univ
정은우 뭐지 저정도면 본인도 상태가 저렇단걸 알면서도 어찌못한건가
Assist_univ
정은우가 ㄴㅜ군데?
nyong_kdh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기희현 대충예상해본다.
nynyzzz
저런거 안 봐도 애초에 정답은 정은우야 얼굴 노래 춤 비글미 빠지는게 하나도 없는걸? 괜히 모두의 차애라고 불리는게 아님 한번 이야기해보면 모두가 빠가 되는 매력 ㄷㄷㄷ
e_dongsik
****ts__ 정은우 몸매 클라스 인정합니다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PeuldiGirls_Mom

From Twitter

Lovely__yh
정은우 교육은 이미 받았는데 보충수업들었다..
Ohmyfantasy_
✔레드벨벳 슬기 / 예리 ✔트와이스 나연 / 다현 ✔여자친구 유주 / 은하 / 엄지 ✔프로듀스101 김세정 / 정은우 / 최유정 / 한혜리 ✔여돌 취향 맞는 삼들만 맞팔6v6 ✔같은 그룹이여도 싫은멤 좋은멤 있음 ✔아이돌은 예쁘고 귀여워야 함💕
ggong_1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김세정 김시현 김소희 정은우 한혜리 까진 고정이고 최유정 김윤지 박민지중에 2명 골라야되는데
167_48
엥 이거 완전 정은우 아니냐
xoay15
헐 정은우? 저 사람 죠나 예쁘네
ggolee_
#프로듀스101 #정은우 운 1도 안 은우같고 비율도 똥망이고.. 으누의 선배미 뿜뿜을 내 손으로 담아내지 못하였고....
DC_jsy
눈작은 문채원=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ggolee_

From Twitter

ggong_1
샾정은우 치고 존나 뒤졌어도
ggong_1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김세정 김시현 김소희 박민지 한혜리 정은우 최유정
THE94J
임나영 김나영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강예빈 전소미 한혜리 최유정 정은우 주결경으로 조합 바꿨다
yhcyhc407
플레디스 정은우에게 투표해주세요!!please vote for Eunwoo from Pledis!! #프로듀스101 #PRODUCE101 #플레디스 #PledisGirls #pledis #정은우 #eunwoo
ice_87didn
벌써 김청하 20%구낭..솔직히 나 걸그룹이여쓰면 이해인 정은우 김청하 조아했을 것 같은데ㅋㅋ연생 좋아하는 거랑 걸그룹이랑 또 다른 것 같고..
DG_Siyeon00
이부분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촨미언릐 시연: 촨미언희 은우: 촨미언희 시연: 촨미언릐 #플레디스 #박시연 #정은우 #더블킥 #허찬미 #프로듀스101
GGAF_NT
오느래 투표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YUK3AM

From Twitter

againwoo
정은우 시골갓냐~
56a112
****TK 정씨ㅅ 정은우
EunGae1998
갑자기 정은우 빠심뻐렁쳐서 야밤에 계정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gyu_marry_me
****eong_dabin 나는 은우,, 정은우ㅜㅜㅜㅜ ㄷㅔ뷔해ㅜㅜㅜㅜ
sunset_368
~오늘의 투표~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NEW! 김수현 김청하 박시연 정은우 NEW! 정채연 NEW! 주결경 최유정
unmilited1
****_with_me 정채연 정은우 권은빈 김지성 한혜리 김소희 외1
_hogu_L
****_with_me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Jmong_PINKY

From Twitter

woooma_
💕정은우💕 플디걸즈 강미나 김세정 김도연 +a 좋아해요. 팔로, 언팔, 블언블은 자유입니다😉 맘 맞는 사람들하고만 덕질하고싶어요😢 은우 위주 움짤등 자료 만듭니다. 마음글에 있어요. 링크 없는건 답멘에 달아놨으니 링크달라고 멘션 노노해☝
leeemergency
ss이수현💕 김민경💕 정은우 박시연 제일 좋아하구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등등 좋아합니다🙌 가끔 취향 안 맞는 분들은 블언블 할 수도 있어요 나 좋자고 하는 덕질에 눈살 찌푸리긴 싫어요😫 수현이 위주 움짤 캡쳐 찝니다 마음함에 있어요
peunseo
101 내 새 투표 라인업.. 플레디스주결경박시연정은우임나영 큐브권은빈 판타지오최유정김도연 스타쉽유연정 뮤직웍스김소희 엠엔에이치김청하 로엔박소연
ram_candy
****_in_us 정은우!
unmilited1
솔직히 11명에 권은빈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일단 넣고가야 맞다
ilovesmoody
****izza 전 정은우가
unmilited1
권은빈 김소희 정채연 정은우 한혜리 5인조 ㅈ? 어 ㅈ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kimmilk_

From Twitter

woooma_
****ma_ 5 ♡정은우♡
somi0139
****hon101 정은우 한혜리 이해인 박시연 아껴줘
angjin_97
****in_97 + 정은우
YUK3AM
기희현 김소혜 김세정 김서경 김소희 정채연 이해인 허찬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dam_res
****me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exoblock_b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김나영 한혜리 유연정 응원해요!!!!!♡♡♡♡♡♡♡♡♡♡♡
56a112
난 정은우가조아 나랑 동ㄱㅏㅂ..... 말잇못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CRXMELO

From Twitter

dalkiVv
칭그 만들고 시퍼요 ,,,이러면 언젠가 서치 걸리지 않을까 ,,,젤피라인 나영 세정 미나 조아해요,,,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등 아 넘 예쁜 애들이 만ㅎ다!! 팔로 해주세오 ,,,
Aya_taerisam
드디어 봤다 2조 무대 ㅋㅋㅋ 하도 1조 무대를 10번씩 봐서 그런지 이상하게 별로였던 거 같음 차라리 정은우를 메보로 두고 하지....그랬으면 덜 비교 됐을 건데
pazonee
플디에 김민경이랑 정은우말고
DC_9SY
정은우 김지성
only_somi
#은우 #정은우 #플레디스 #PRODUCE101 #프로듀스101 은우 고양이상.....ㅜㅜㅜㅜㅜ저고양이좋아하는데...... ♥
mu9gle
은우야 은우야 정은우야
beejm418
정은우님 옛날에 보키할때 원더걸스노래하던거 생각나는데 저렇게 키 뽝 크고 한거 보니까 새삼 세월이 느껴진다ㅠㅠㅜㅜㅠ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woooma_

From Twitter

demical
ㅋㅋㅋ정은우 존나 귀엽네
masisoyoO3O
****13 정은우도예쁘던데ㅎ
9ywnnie
#프로듀스101 3화 #플레디스 #정은우 cr. Woooma_
againwoo
****ilk_ 정은우가 젓는 배가 가라앉더라도 꼭 타거싶다..
_01_06
****me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bonbonkiki3
****onkiki3 정은우 최유정 박시연 김세정 박소연 안예슬 김청하 유연정 김도연 분들도 응원해욧..!
PD101RANK
18 정은우 Jeong Eunu PLEDIS 플레디스 25.37% +0.15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YJ159CM

From Twitter

woooma_
#프로듀스101 설 특집 명량체육대회 #플레디스 #정은우 #주결경 사실 이장면은 동영상으로 바야댘ㅋㅋㅋㅋㅋ지켜보다가 박수치는 정감독이랑 같이 돌고래소리 내는 결경이 핵웃김
akamesayu
최유정 김세정 김소희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시현 권은빈 김도연 당분간은 계속 요렇게 간다
NOMAL_p
****stimidus_ 전 둘다 너무 좋아요... 기희현 정채연 강예빈 한혜리 최유정 정은우 김세정 데뷔해줰ㅅ으면....
kimmilk_
정은우 존나 사랑한닼!!!!!!!!!!!!!!!!
KYUSIII
프로듀스 101 핵꿀잼;;;ㅠㅠ 첨에 기사 읽고 욕했던 나일리가....ㅠ... 전소미,정은우,주결경 요 셋은 꼭 데뷔했으면ㅠㅠㅠㅠ
Danger_0309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기희현 주결경 정은우 권은빈 전소미 이수현 고정멤 1명만 더 만들자 그럼 투표할댸 고민안헤도 대!
Mingyu_marry_me
프로듀스 101 최애 정하기가 존나 힘들다,, 전솜 한혜리 정은우 김세정 정채연 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Byunduc

From Twitter

LEMON_486
* 레드벨벳 * 트와이스 * 프로듀스 101 정채연 김세정 정은우
pugle_
아직 정은우가 어케생긴앤지 모르겠는데 이름 예쁘다 으누으누정으누
1998070I
정은우 이마! 꺄아! 정은우 눈!! 꺄아아!! 정은우 코!!! 꺄아아아!!! 정은우 입!!!! 꺄아아아아!!!! 정은우 존나 좋아!!!!!!! 꺄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ㅏㅏ아아!!!!!!!!!!!
Vv_xlz8
아 정은우 너무 좋아😭
fighting_WJSN
일단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나머지는 누구투표하지
sikeddang
내 프로듀스 101 선발 명단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시현 김청하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GirlRemember
💖 윤채경 조시윤 김소희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전소미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_Seut

From Twitter

jcyandjew
정채연&정은우 응원햇__!
ggolee_
보키 때 첨으로 정은우를 봄→식스틴 즐겨봐서 소미 나온다 하는 프듀를 봄→플레디스 뱅 무대 보고 우와 함→고음 지르는 애 이름 정은우→?어디서 많이 봤는데→보키?→그대로 자람→보키때부터 호감이었는데 설마 입덕하겠어→영상봄=영상봄=사진봄=움짤봄→입덕
jessicagp8
****A118 강미나 기희현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최유정 요정도.... 근데 몇명은 방송 볼때마다 약간씩 삘타서 바뀌
SVTflower17
****y_svt 주결경 정은우 한명은 그단발 예빈,,? 걘거같애
somibba
메인트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정채연 사랑합니다
loveduck_v
플듀 #정은우 뽑아주세요ㅠㅠㅠ 어딜가도 메보감인데 서서서서브라니ㅠㅠㅠㅠ 자기 가창력 제대로 못보여줬지만 비주얼도 실력도 성격도 짱짱임ㅠㅠㅠㅠ 정은우하세요ㅠㅠㅠ
somibba
****_somi309 헉 대박 그러고보니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모두 플디네얌 ㄷㄷ 맞팔했오요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gookminPD

From Twitter

kimmilk_
아 정은우 귀여워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oly_svt
****lower17 ㅈ..잘모르지만 주결경 정은우..인가....누구지 나진짜 얼굴 다아는데 왜모르겠지? ㅜㅜ
LEMON_486
정채연 김세정 정은우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9ywnnie
CAP 160205 #PledisGirls Park Siyeon 박시연 & Jung Eunwoo 정은우 คู่นี้ตลก😂💓 #PRODUCE101 Ep.3 Cr.OurPledisGirls
ggolee_
정은우 선배미 뿜뿜.... 어디 이런 선배 있는 학교 없나여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hday_4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PINKY98X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jwonwooed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LlMYOONAS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플레디스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기희현 neosun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