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00:33 ALL

VITA_MINA99
셀카 해영이랑 은빈이랑 친목 넘나좋구요....♥ 기요미들ㅜㅜ 미나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강미나 #권은빈 #박해영 #프로듀스101 #젤리피쉬강미나
Kill_me_han
#프로듀스101 제일 아끼고 사랑하는 우리 연습생들 실제로 보고 응원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 국민프로듀서에 걸맞는, 아이돌에 적합한 연습생들 고를ㄹ수있구요ㅠㅠㅠㅠ 정말 보고싶은 연습생들 많고 실제로 응원ㄴ할ㄹ수만 있다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권은빈짱짱ㅠㅠㅠ
RINQ0X
2월 9일 선발: 권은빈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허찬미 in: 권은빈 김다니 정은우 out: 강경원 기희현 윤채경
GGAF_NT
오느래 투표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yuyeiny612
♡권은빈 전소미 김태하 김다니 강미나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김도연♡
sunset_368
김세정 주결경 박시연 김청하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정은우 강미나 김수현 권은빈
unmilited1
개념 투표목록 권은빈 기희현 김민경 김소희 김지성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외 2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abcdexo04

From Twitter

Mine_Muzes
권은빈 헉 존녜
pinpin_76
아권은빈두
gowls4292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이렇게는 정해진것 같고 유연정 김주나 박소연 권은빈 임나영 강예빈 이렇게 좀 애매..? 1 2 3 회 진짜 몇번이나 봐도 얼굴은 알겠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남ㅠ.. 플레디스 단발도 잘됬으면 결론 박소연데뷔하자
alwayshere_0
RT들만 주구장창 올라올 예정💘 전소미=김세정>>>>>최유정>>강미나>>>>김다니>>>박소연=기희현=권은빈 순으로프로듀스101 아이들 애껴요 데뷔길만 걷자🌸
_trano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전소미 이수현 주결경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권은빈
toqurdmlsksk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안유정 / 정채연 권은빈 김도연 주결경 이렇게가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
dazer0_0
권은빈 존예

toqurdmlsksk
권은빈 개짱이다
jhr3015
#프로듀스101 #권은빈 아무래도 카메라를 피해다니는것 같다. 난 은빈이가 운동회 어떤팀인지도 모르겠다
toqurdmlsksk
ㅋㅋㅋㅋㅋ권은빈ㅋㅋㅋㅋㅋㅋㅋ
Moominjiae
****ie9_ 권은빈 닮음
toqurdmlsksk
아 권은빈ㅠㅠㅠㅠ D라니.. 맴아프네
toqurdmlsksk
안돼 권은빈 울지마ㅠㅠㅠㅠㅠㅠ 아 맴아퍼
toqurdmlsksk
권은빈 약간 유라 닮앗내...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nos04100

From Twitter

toqurdmlsksk
아 권은빈도 존나 좋다... 이 프로 짱인듯...
pcyeoli__
프듀 권은빈 김청하 박소연 박하이 서혜린 오서정 유연정 이해인 정은우 최유정 한혜리 뽑았져 헤헤
fyourselfu
권은빈 김청하 조녜
toqurdmlsksk
권은빈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엽게 생겻다
toqurdmlsksk
권은빈 전소연한테 자기 예쁘다구 말해달라고 할때부터 기여웟다.. 후
toqurdmlsksk
권은빈 생긴거 넘 좋내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리사 응씨카이 11명됐넹 으으음 임나영도 괜찮긴하다 전소미랑.. 리사보단 전소미가조으려나~~ 아~고민인것~~

Moominjiae
****_ 닥 권은빈;
OH_eunsol
권은빈
chNotoriouS
나의 오늘자 최종 11인 -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권은빈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유연정 김시현 박시연 김청하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세정 김청하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 지금까지 내가 응원하기로 확정한 라인업ㅋㄱㅋㅋ 8명이니까 3명만 앞으로 더 찾아야지
1uckyyy
****eryuTT 권은빈 정은우 한혜리
qazwsx9990
프로듀스101 Day17 160208 투표완료~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cubeent #cubegirls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nyong_kdh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기희현 대충예상해본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sansongxang

From Twitter

only_somi
아 ...... 권은빈한테 제대로 치였슴니다
s_duck_to_born
****_min_hyuck 난 전소연??권은빈??은 갠찬튼뎅
myjsoul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유연정 박해영💕 외에도 김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청하 등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요! 꿈꾸는 소녀들 언제나 응원해👍
produce_somi
3화보고 호감된 연습생 플레디스-임나영 박시연 큐브-권은빈 미스틱-김수현
Oo2514
은빙이 진짜 어므 예뻐ㅠ ㅠㅠ #권은빈 ##프로듀스101
yujeong_1112
11명 =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전소미 김소혜 권은빈 +랜덤 #프로듀스101 #투표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7 Vote 11: 권은빈 김서경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박해영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super_girl811

From Twitter

101merryme
#프로듀스101 #권은빈 #강미나 은빈이가 제일 예뻐 최고야 💖💖😊
OH_MY_LSM
****n_T3T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박시연 박소연 기희현 정채연ㅠ
bitwool__
권은빈이 누구더라
unmilited1
****_with_me 정채연 정은우 권은빈 김지성 한혜리 김소희 외1
yuduk0122
#프로듀스101 #PRODUCE101 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설연휴 잘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eunseo
101 내 새 투표 라인업.. 플레디스주결경박시연정은우임나영 큐브권은빈 판타지오최유정김도연 스타쉽유연정 뮤직웍스김소희 엠엔에이치김청하 로엔박소연
unmilited1
솔직히 11명에 권은빈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일단 넣고가야 맞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8fuck7luv

From Twitter

unmilited1
권은빈 김소희 정채연 정은우 한혜리 5인조 ㅈ? 어 ㅈ
Crushon101
****0139 권은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이렇게가 확정멤
d_ott_
****YU 응 큐브 권은빈!!
gomdory_pooh
****daegee 아직은 잘 모르겠어여! 눈에 들어오는 애들이 많아서 근데 임나영 권은빈이 이쁨
O828SJ_XD
일단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권은빈 기희현 정채연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안구갈래요 ~-~....* 절 영업 시켜주세오...
O828SJ_XD
****828 권은빈도 예뻐 ㄹ
exoflatnet_b
프로듀스 재방 엄청 한다. 덕분에 3화까지 다 봄ㅋㅋㅋㅋㅋㅋㅋ 나눙 김세정,기희현,강미나,김청하,권은빈,,? 좋은 것 같아ㅋㅋㅋ 넘 많아서 기억도 잘 안나지만....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__SUHORI

From Twitter

blessinglhj2
권은빈 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정채연 김시현 박시연 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 한자리가 맘에 드는애가 없어
slave___bam
큐브 권은빈 귀엽다
bigapplevg
****900 ****er5__ 나도 권은빈인가 걔가 이쁘더만
PD101RANK
23 권은빈 Gwon Eunbin CUBE 큐브 23.02% +0.14
97SM_218
큐브 권은빈 박한별닮앗다고 생각하능건 나뿐인가....!?
bamlem14
전소미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박소연 윤채경 한혜리 너무 좋아💕💕💕💕💕💕💕💕
uyunangnang
****daeng_ 그 큐브 권은빈인가..? 걔 아니에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cubb_1

From Twitter

97SM_218
근데 나만 권은빈 박한별 닮았다 생각하남
akamesayu
최유정 김세정 김소희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시현 권은빈 김도연 당분간은 계속 요렇게 간다
Danger_0309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기희현 주결경 정은우 권은빈 전소미 이수현 고정멤 1명만 더 만들자 그럼 투표할댸 고민안헤도 대!
liketiramis
이름 몰라 끙끙댔던 애들 권은빈 박시연이었다 역시 예쁜 애들 거기서 거기 ㅜㅜ 원오원 다음화,, 보고 싶어,,,
Cho__Rice__
그리고 난 얼빠라 권은빈을 품는 중.. 그리고 유정이도
Moominjiae
****ie9_ 맨날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요즘 고정에 가까운건 권은빈 김세정 김소희 임나영 정채연 한혜리 ㅋ
0127828_B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김서경 권은빈 주결경 박소연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이렇게 11명 데뷔했음 좋ㅅ겠다ㅎㅎ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cy_mr_97

From Twitter

BACK9_sadam
권은빈조아
vuziiz
권은빈 ㅜㅜㅜㅜㅜㅜㅜ 권은빈 좀 밀어 줫으면 조켁다
criminal_is_sun
헐 싱기해 권은빈 누군진 모르는데 내친구랑 중학교때 같은학교였대
Danger_0309
와 권은빈도 존나예브다
sikeddang
내 프로듀스 101 선발 명단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시현 김청하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qazwsx9990
프로듀스101 Day16 160207 투표완료 투표종료까지 D-6 ㅠㅠ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큐브 #cubeent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데뷔하쟈 💪💪💪💪💪😚
boramoo
권은빈은 배우같이 생겼다 검은 스키니 입었는데 다리 너무 예뿌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yainturtle

From Twitter

Johnnyda99
권은빈 키크고 늘씬해서 18~20예상했는데 16살임ㄷㄷㄷㄷ 미래가 밝다
jinwooxdowon
****025 ****hewn 얘들아 권은빈 너무 예쁘다 영상보고있는데 반할거같아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6 Vote 11: 기희현 권은빈 김다니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윤채경 이수현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Johnnyda99
****oa__ 나느 센터얘기했을때 권은빈이 손들어주길 바랬는데.....ㅜㅜ
COU_dongdong
너가 내가 괜찮다고 생각한 애들 물어봐서 그래... 권은빈은 관심보단 박한별 하위버전같아서 기억함
digichae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은우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기희현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이해인 꼭 11인 안에 들어서 데뷔하자 💘💕화이팅 ! 프로듀스 101도 화이팅 !
COU_dongdong
****estar__ 권은빈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yainturtle

From Twitter

LHmomin_
****estar__ 권은빈이엮나...
yuduk0122
마이돌 후원투표완료😌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큡듕이들도 간식세트받자 ㅠㅠㅠㅠ윤서는 립밤 꼭 받게해주고싶다ㅠㅠㅠ 후원부탁드려요⭐
yuduk0122
#프로듀스101 #PRODUCE101 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이쁜것들 ㅠㅠㅠㅠ💓꼭 데뷔하자❤
begin_happiness
결경은빈 화이팅! #주결경 #권은빈
xxbbmmm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권은빈 조녜 👏🏻👏🏻👏🏻😃
Twinkle_clc
****PINA 권은빈 지짜 예뻐요
b_t_r_1
권은빈도 귀여움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Danger_0309

From Twitter

mint1004sua
****JunHyung_08 권은빈 내 친구의 친구래
OnlyJunHyung_08
****urt_1016 뭐지ㅋㅋㅋㅋㅋㅋ근데 권은빈은 호평이 많은데 전소연은 별로래 난 안봐서 모르겠담....
UN0106_COM
허찬미/김태하/김민경/권은빈 #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SJ_gonggae
프로듀스 101 볼때마다 아리요시 리사는 설리 주결경은 쯔위 김소희는 한예슬 권은빈은 지코 닮음
Aya_taerisam
권은빈 몰랐는데 겁나 이쁘다 픽미때는 몰랐는데 걸그룹st로 꾸며놓으니까 다들 이쁜 애들이었구나 상향평준화 소리가 괜히 나온 게 아니구나 생각함 ㅋㅋㅋㅋ 몇 몇 빼고 뭐가 이쁘지 이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CLC_PINA
그나저나 권은빈 예쁨
O828SJ_XD
헉 권은빈 생각해보니까 손ㄴㄴㄴ나은님도 닮고 권ㄴㄴㄴㄴ소현님도 닮았어 그래서 내가 좋아하게 생긴 상이구나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Oo2514

From Twitter

SolMae_Ri
안예슬도 밀어야지 노래 잘한다ㅜㅜ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권은빈
O828SJ_XD
권은빈이랑 주결경이 너무 예쁘다 갑자기 움짤 찌고 싶어졌어
pinkid95
아 도저히 권은빈 안 뽑고 베길수가 없습니다 그냥 뽑을래
pinkid95
어제 플듀 다만세 덕분에 유연정 순위 겁나 오를 거 같음 박시연이랑 권은빈도 마니 오를 거 같고 허찬미는 하락할 듯
ctrlxmars
김세정 최유정 전소연 박소연 유연정 응씨카이 안예슬 김윤지 권은빈 김주나 박세희 부러 맞춘 것도 아닌데 딱 열한명이넼ㅋㅋㅋㅋㅋ
lovuravi
아젤피둥이들귀여운거.. 세정이언니..미나언니..나영이언니..!!!!!!!!! 악!!!!!!!!! ㄷ권은빈님도 졸라 예브고!!!!!!!!! 희현언니.. 넌나예뻐여.. ㅠㅠㅠㅠㅠㅠ 소미는 말필요업..ㅅ서... 여덕예약용..
ctrlxmars
3화 마지막 인기투표 순위인지 뭔지 나오는 거 권은빈 왜케 높음;;;; 한참 밑에서 찾았는뎈ㅋㅋㅋ12등에 있엌ㅋㅋㅋㅋ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jhr3015

From Twitter

O828SJ_XD
이와중에 권은빈 얼빠될거같아 ㅍㅅㅍ 존예롭다
kjy_1113
프로듀스101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고정 // 권은빈 기희현 박시연 김나영 강미나 반고정
qazwsx9990
프로듀스101Day15 160206 투표완료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l9960828
권은빈 진짜 누구 닮았는데 누군질 모르겠네
ctrlxmars
권은빈 배틀평가 무대에서 진짜 안 보이넹
woozi_rang
****_me_han 권은빈 99아님?
kkusm_goods
큐브 권은빈 얼굴이 왜이렇게 낯익은거지 도대체누구지 누군데 내가 이러는거지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alwayshere_0

From Twitter

_Tend_
큐브 권은빈인가 예쁘다..
99u__u
CAP ♥ 160129 - 프로듀스 101 2 #프로듀스101 #PRODUCE101 #CUBE #큐브 #권은빈
yangyojaeng2
김세정 ㅅ전소미 최유정 권은빈 전소연 힘내세여...최애들....
yuyeiny612
권은빈 예뻐... 배우 누구 닮은 거 같은데...
nos04100
왜 권은빈을 권은비라고 적었지ㅠㅠㅠㅠ 엠넷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큐브 #권은빈
only_somi
#은빈 #권은빈 #큐브 #프로듀스101 #PRODUCE101 다들 이쁜 은빈이합시다ㅜㅜㅜㅠㅠㅠ
shaytyen
프로듀스101은 권은빈인거 같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kwakiwiiE

From Twitter

80gUvW7Sdt4CDde
권은빈 강미나 김민경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이수민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여기서 1명~2명 정도나 빼고 넣고 할거같음
smile_0199
보다가 예뻐서 캡쳐해보았다 #권은빈
akamesayu
김소희 주결경 정채연 한혜리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고정으로 찍고 있고.. 김민경 임나영 권은빈 김시현 이하 그때그때 ..
kim10000mul
****doll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김소혜 권은빈 김도연 김소희 강미나 한혜리 이정도?
dach0_013
전소미 김세정 김소희 김도연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두명은 이중에서 ss이수현 이해인 박시연 권은빈 김시현 김소혜 윤채경 개인적으로 이 정도 해서 데뷔해야 데뷔하고 나서도 인지고 탄다고 본다. 아이돌 인지도는 비쥬얼이 반이다.
Di_haaa
****st_univ 프로듀스101 권은빈
B_GK_Ain
프로듀스101 인가 그거 어재 조금 봤는데 큐브 애들 귀엽더라ㅋㅋㅋㅋ!! 그 특히 권은빈이라는 애 유이 닯았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Pro101duce101

From Twitter

leejs_0329
큐브 연습생 권은빈 예쁘지않아요..? 같은나이인것 같은데 느무 이뿌다 ..
O828SJ_XD
젤피즈가 젤 예쁘긴 한데 원오원에 예쁘신 분 너무 많다 권은빈이랑 기희현이랑 전소미랑 김소혜...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아 그냥 다 예뻐
sihyun9988
권은빈은 내려갈만 한데
solKON_
김세정 강미나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윤서형 김소혜 박시연 김도연 김나영 권은빈 안 까먹도록 써놔야겠다 응원하는 사람은 한 사람 뿐인데 후보는 101명이라 고르는데만 두시간 걸린듯 ;-; 어차피 내 목표는 김세정 데뷔ㅎㅎ...
beauty_haelynn
****5669 이거 어제 너땜에 봄ㅋㅋㅋㅋㅋ 아냐 큐브 권은빈이 짱이야!!!
Johnnyda99
김세정 최유정 응씨카이 권은빈 이렇게 4명은 최후까지 가면 좋겠다 ..........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5 Vote 11: 기희현 권은빈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666Kevser

From Twitter

pinkid95
권은빈 진차 실력때문에 일단 투표 안하긴했는데 실력 올라가면 당장 투표각일 것 같은
u_jjung_u
권은빈 졸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hottest_pink
큐브 권은빈 상큼해서 무대에서 잘 보임
_01_06
제발 권은빈 품어주세요
yuduk0122
#프로듀스101 #PRODUCE101 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요❤꼭 데뷔합시다💓
_chulbong
전소미 권은빈 김청하 윤채경 김세정 박시연 기희현 김도연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이렇게 데뷔했으면 예븐애들천국
OH_MY_LSM
****ing_da 김도연 권은빈 박소연...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OHMYMlMl

From Twitter

_chulbong
글고 큐브에 권은빈 너무예뿌다 진짜 ㅠㅠㅠㅠㅠㅠ윤채경이랑 김청하두 존예보스 ㅠㅠㅠ
nos04100
권은빈 진심 박한별 느낌나...유이도 조금..지코도 조금...아주조금...
cheniheaven
****20408_08 마자 이름보자마자 종인이생각나긴했엌ㅋㅋㅋㅋㅋㅋ유정이는 첨에 왜 센터인지몰랐는데 개별영상보고 잘하길래 호감됨..결경이 넘이쁜데 분량이적어 ㅜㅜ 지금보고있눈데 큐브 권은빈 얘도이쁘다..이쁜여자들너무조아
duk_pol
야 정채연 존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권은빈 정채연 유닛 ? 하면 나 눈 부셔서 뒤질듯;;
yehOnee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권은빈 박시연 안예슬 데뷔하자...이렇게 가자..
97SM_218
근데 나만 권은빈 박한별 닮았다고 생각하남....껄껄
u_jjung_u
권은빈은 고화질 없나 걔 절긔탱임 몇살이야? 나 05라서 은빈 언니겠지 >_<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_zhoupinky

From Twitter

_01_06
****ung_u 당연하조 풀네임이 권은빈언니시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 은빈해요,,,
dcghost_
한혜리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김소희 권은빈..
gimmieanapple
#프로듀스101 프듀 방청가고싶어요😙😙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허찬미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 김소혜 권은빈 김서경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다들 넘ㄴㅏ 보고시푼것....카멕스도 받고시포여💕
_01_06
님들 투표하실때 권은빈도 끼워서 부탁드려요...
pinkid95
솔직히 권은빈 왤케 기엽냐......우는 것도 기여움
duk_pol
최유정 권은빈 위주 투표 중,,, 외에 남자 끼구 술드신 애 빼구 모두 좋아해여 \/
saheung
권은빈도 인기많네? 지코닮았는데ㅋㅋ 연예인상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xusuhyun

From Twitter

OH_MY_LSM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권은빈 김도연 박서연 최유정 주결경은 확실히 미는데 남은 세자리 영업 해주실 뿐
star4473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권은빈 김청하 강미나 박시연 김소혜 최유정 이러케정햇따 데뷔하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de1026bs
권은빈 주결경 정채연 전소연 임나영 안예슬 이윤서 강경원 기희현 강예빈 김세정
abcdexo04
권은빈 조음 ...
givememoresleep
****i_mom ㄷrㄴ1 죤나 무매력,, 전so연은 못생겼어 안돼 큡으의 미래는 권은빈,,
110901w
권은빈 정은우 김도연 조시윤 한혜리 다 여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gaosu_
임나영 정채연 박가을 김청하 김세정 김도연 김다니 김나영 기희현 권은빈 강미나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yainturtle

From Twitter

80gUvW7Sdt4CDde
****tiramis 원오원 맞져?? 큐브 권은빈?이랑 플디 은우요 ㅠㅠㅠㅠㅠㅠ
960610_S2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정은우 박소연 권은빈
cocomacc
내 기준 101 존예보스 정채연 권은빈
110901w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한혜리 여기서 다섯명만 데뷔하자ㅠㅠ
minsu_ej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박소연 전소연 강미나 기희현 허찬미 권은빈 김다니 데뷔시켜주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둥이 언니들 그룹시켜죠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yung_Q_
****singlhj2 권은빈 김소희 김시현 정채연!!
MyBunny116
김소혜 김세정 강미나 권은빈 김나영 김도연 김소희 안예슬 이수현 전소미 한혜리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qazwsx9990

From Twitter

L0vebean
여러분 권은빈 투표해주셔요....제가 매일아침 열어분 있는곳 향해 8번절할테니...
neumreum_
님들 은빈이 끼워주라 큐브 권은빈 12등이라니 11등 안으로 들어가주라
sweether0329
저기서 권은빈이 젤나은데 다이아 걔네랑
_fonder_
네 투표 목록 최유정 응시카이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이세흔 김서경 주결경 강미나 +1 일케 됨
choconoodle522
권은빈 정채연 윤채경 <<오늘 입덕
bbuyang329
****ngir1 큐브소속 권은빈!!
S2x113
****ideuss 권은빈은 나름 괜찮지않긔??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sdghjikn

From Twitter

green_grape01
님들 권은빈 투표해주세오............
melling_000
권은빈 득표수 왜이리 낮은거야ㅠㅠㅠㅠ
melling_000
권은빈 예뻐ㅜㅜㅜ 2000년생이던가 그랬던거 같은데ㅜㅜ 빠른 00이든 그냥 00이든 같은 나이라는게 참^^
VIXX_chained_up
큐브권은빈? 도진짜이쁜데
Myung_Q_
권은빈피지컬좋네
l9960828
이번 방송보면서 권은빈 예쁜거 홧ㄱ실히 느꺘다,,,
COU_dongdong
권은빈 박한별 닮은거같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Danger_0309

From Twitter

O828SJ_XD
근데 권은빈 주결경 짱 예쁘다 진짜루
mu9gle
권은빈 존나 예쁘다 ㅋㅋㅋ
Myung_Q_
권은빈개이뻐
2_imn
권은빈 이쁘다
mu9gle
ㅋㅋㅋㅋㅋㅋㅋㅋ권은빈 1패
gollldA
근데 권은빈은 솔직히 무대 위 표정이 너무 별로여서 센터 진짜 별로야
kimbujangnim
어 쟤다!! 권은빈이여!! ****der_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Danger_0309

From Twitter

mu9gle
권은빈 등장
venteen13
권은빈이 언니가 내려갔다니.....으....ㅜ
vixx0524_all
김세정 기희현 강미나 김다니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허찬미 김태하 전소연 권은빈 이렇게 되면 좋겠다.....8ㅅ8
Myung_Q_
권은빈센터해야지 ㅜㅜ
_NyongS
권은빈 되게 유이 닮음
Twinkle_clc
아씨 근데 아직도 화나 ㅠㅠㅠㅜㅠㅠㅠㅠㅠ은비나ㅠㅠㅠㅠㅠ권은빈ㅠㅠㅠㅠㅠㅠㅠ내가ㅠㅠㅠ박수치러갈게 ..
yooooulove
****lz8 유정 수민 a로 가고 허찬미 전소미 b 권은빈 유수아 d로 갔어요!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YaninaCA

From Twitter

dkfka502
권은빈..?이쁘네 ^^
VAG_KIM
권은빈 ㅋㅋㅋㅋ
Myung_Q_
권은빈추락 ㅋㅋㅋㅋㅋㅋㅋㅋ
_01_06
****ming 임나영 권은빈 전소미
zalzari_1229
****weebit ㅋㅋㅋㅋ권은빈 김도연 김세정도 예뻐요 추천
Wishfor4
160123 소녀들의 수다 전소연 사진 #PRODUCE101 #프로듀스101 #큐브 #CUBEGIRLS #전소연 #권은빈 은빈이와 소연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사랑스럽다... 보고싶다 하아
illhoonaill
#프로듀스101 큐브 연습생 권은빈을 응원합니다♥ 프로듀싱 101보면서 이쁘신 분들이 정말 많은데 은빈언니가 가장 눈에 띠시더라구요..ㅠㅠ 언니 완전 걸크러쉬😘😘매일 투표하고 있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AfifahAhmar

From Twitter

110901w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윤지 박세희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한혜리
2110hewn
****ooxdowon ****025 권은빈도 ㄱㅊ음
jinwooxdowon
****025 ****hewn 도오니는 추예진 전소미 강미나 한혜리 김도연 권은빈
L0vebean
아 내가 트위터 안오는 사이에 은빈이 립밤 올라왔구나....힝 이쁘니 이쁘고귀엽고 권은빈혼자 다하네
Moominjiae
권은빈최은빈
Iloveyeri0117
****MV 여러분 프로듀스 101 매주 금요일 어후 11시♡ 본방사수!! 플러스 김세정전소연권은빈 투펴!!
qazwsx9990
프로듀스101 Day14 160205 투표완료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프로듀스101 오늘 드디어 3회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AfifahAhmar

From Twitter




권은빈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yainturtle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yainturtle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yuduk0122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seobbaby_both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큐브 김도연 기희현 정은우 wishxki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