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7:05 ALL

__comu
#프로듀스101 드디어 2화 3화 풀로 다시 봤는데 현재 내 눈에 들어온 아이들: 유연정 김세정 강미나 박소연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기희현 김청하 .. 열명이네
RINQ0X
produce 101 내 선발 4시간 4시간: 김민경 김세정 윤서형 전소미 허찬미 3시간: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주결경 2시간: 기희현 윤유담 윤채경 1시간: 강경원 강시라 박시연 아리요시 리사 오서정
EomHongsick
김청하조 꾸미니까 다들 비주얼합도 좋고 늘씬늘씬해서 진짜 괜찮다 그리고 보컬도 훨씬 힘있어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전소연조의 완패인데...?
1uvU13
전소연 순위높네 욜
toqurdmlsksk
전소연 치타 최애 등극....?
1122x1003
****x1003 전소연 한혜리 응씨카이
toqurdmlsksk
전소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사위원 입장에서 너무 기여울듯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Mirandaadams21

From Twitter

EomHongsick
전소연 외모가 너무 아쉽다...
toqurdmlsksk
권은빈 전소연한테 자기 예쁘다구 말해달라고 할때부터 기여웟다.. 후
luvsoyeon98
소연이 셀카 또 찾았당...넘나예쁜것ㅠㅠㅠ #전소연 #큐브 #프로듀스101
mynx5500
전소연은 너무 별로이지 않니..........
whiteflag_crash
101 1화: 김세정S2 미나야!!!!!!!! 허찬미!!!!!!!!!! 전소연 귀여웤ㅋㅋㅋㅋ 어 귀여웤ㅋㅋㅋㅋㅋ 헐 소미 귀여워 예뻐
Andase_101
김세정 전소연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유연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이렇게 투표중이고 젤피즈+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위주
mizno_ami
프듀101 전소연 말하는게 내 같다고 엄마가 그랬다 누군지 머라캫는지 잘 모르지만..

qazwsx9990
프로듀스101 Day17 160208 투표완료~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cubeent #cubegirls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DC_jsy
****kyh 찬미이모하고 전소연은 도대체 왜..
s_duck_to_born
****_min_hyuck 난 전소연??권은빈??은 갠찬튼뎅
btob_min2411
****ming 난 허찬미랑 김세정이랑 최유정이랑 전소미랑 전소연이랑.... 셀수없다
Ya_dim128
전소연 ㄷㅔ뷔하자********
Ya_dim128
ㅠㅠ 최유정...넘나 귀엽구ㅠㅠㅠㅠ 전소연 진짜 끼부리는거 핵 상큼해ㅠㅠㅠㅠㅠ 둘다 데뷔하자ㅠㅠㅠㅠ
wanna_gum
한혜리 김소혜 전소연 제발 밴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Mirandaadams21

From Twitter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전소미 기희현 정채연 김도연 김다니 전소연 박시연 김세정
RINQ0X
전소연 미안아다 ;
yuduk0122
#프로듀스101 #PRODUCE101 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설연휴 잘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67_48
****ys_duk 전소연 말고 김소연이 제꺼라서;;
ssang_tae
수댕 리얼럽 전소연ㅋㅋ
wanna_gum
윤서형 느그헤 최유정 전소연 제발 아웃좀
tired_evil_btob
프로듀스101 보는데 큐브 연습생중에 전소연이라는 분 정말 잘하는것같다 뭔가 끼가 넘쳐 큐브연습생이라는 것만으로도 부럽다

ggong_1
****bal ****Gaon 전소연
Sehun_withing
전소연 쟤 ㄹ 김경림닮음
whb111177
****ooChicken ****cal 큐브의 전소연이요 !
pazonee
전소연 존나 무섭게생겼네
Juni_kkoma
요즘 전소연이 존나핫함
HY_sabaism
근데 진짜 전소연은 못생겼어.. 큐브에서 돈 쓴데 분명해
wginseng
여러분도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투표 꼭 꼭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yuduk0122

From Twitter

getrin0823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한혜리 주결경 전소연 이렇게 투표해써ㅅ,,,,
hamzzang94
전소연 내가뽑울건데~~~~~니들은 뽑지말던지~~~~~~~~~~지들이 미는애 안된더고 열폭...더 열심히 투표하시던지! ㅅ~~~~
6O___o
전소연 그 분은 쇼미더머니나 언프리티랩스타 나가줘요 번지수를 잘못 찾음 잘하는건 인정하는데
6O___o
전소연~ 카드~
0105X0226
****704 나 큐브 전소연님두좋음....
somang_101
지금은 보면서 캡쳐중이라 보정 못해8ㅅ8 그치만 넘나 귀여운 것 #전소연 #키체조쑥쑥이
PD101RANK
22 전소연 Jeon Soyeon CUBE 큐브 23.55% +0.15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super_girl811

From Twitter

street4prep
진짜 전소연 별로다. #프로듀스101
taemvly
전소연 센터 욕심내지 말아줄레
Duran0407
소연아 사랑해ㅜㅠㅠㅠ #전소연 보러 갑니다♡_♡ #프로듀스101
Kimmijal
전소연예뿌담
bubblebubble613
전소연 잘한다
Wishfor4
무슨 말을 감히 어찌 전해야할지... 팔로워 수가 100명을 넘어 101명이 되었네요! 그만큼 저희 소연이를 그만큼 사랑해주시는 분이 많이 늘었다는 것이니깐... 뿌듯하네요! 앞으로 위시포는 소연이와 함께 달려가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전소연
bea_ha_uty
프로듀스일공일안보고뻐기다가못참겠어서걍봤는데큡애들넘잘하잔앙..ㅅ..전소연넘잘해ㅠㅠㅜ거ㅐㄴ히뿌득하90000..?^^!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From Twitter

mobokim
큡 전소연 대박 잘하는 것 같아,,,
qazwsx9990
****KR 프로듀스101 전소연 립밤 사진 영상 올려주세요 20% 넘은지가 언제인데 😢 페북지기에게 말 좀 전해주시와요...
qazwsx9990
프로듀스101 Day16 160207 투표완료 투표종료까지 D-6 ㅠㅠ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큐브 #cubeent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데뷔하쟈 💪💪💪💪💪😚
_HK7410
****ver_b2uty38 캬캬캬캬캬캬캬 전소연 랩들어보셈
begin_happiness
****arning 안녕하세요! soyearning님! 저도 전소연을 가장응원하는 프듀덕후입니다ㅋㅋㅋ선팔하고 가겠습니다 같이 소연이,프듀101이야기 나눠요~^-^
jessicagp8
****A118 강미나 기희현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최유정 요정도.... 근데 몇명은 방송 볼때마다 약간씩 삘타서 바뀌
begin_happiness
#전소연 전소연 사랑해요♡-♡무대위 자신감 너무좋다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From Twitter

demical
전소연이 느그전?
___VoV____
난 진짜 전소연이 왜 11위안에 드는지 모르겠고 어떻게 11위안에 드는지도 모르겠음 존나 신기해 누가뽑냐? 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애들 5년빤 나도 안뽑는데
YJ_JM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 주결경 임나영 김세정 김나영 유연정 전소연 솔직히 내가 미는 애들 너무 좋음;;;;;;;
YJ_JM
우리 소연이 예쁜데,,, 서치하다 보면 마상 당하는 글이 넘나 많은것,,, 저 얼빠인데 자꾸 그럼 속상,, 남돌도 잘생긴 사람만 좋아하구 여돌도 예쁜애들만 좋아하는데,, 전소연 예쁘다 ~~~♥
YJ_JM
전소연 진짜 랩 찰져서 넘나 좋다... 여자 래퍼 아무도 안좋아하는데 소연이는 좋은 것..
qkrwlals_S2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허찬미 강미나 한혜리 김세정 일케밖에못정함...
RINQ0X
2월 7일 선발: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허찬미 in: 박시연 윤채경 out: 기희현 윤유담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From Twitter

lilminju
but then my constants are 전소미 기희현 김다니 김세정 박소연 전소연 & 최유정 since ep2 💞💞💞 지켜줄게
dahyun__suni
❤Like❤ - 인피니트 - 암살교실 원펀맨 오소마츠상 하이큐 원피스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전소연 기희현 전소미 - 글 쓰는 것 - 댜기 ****h__suni 😕Hate😕 - 범죄자 - 적자돌 - 피코
got7o917
****o917 그 외 호감들 최유정 김주나 전소연 기희현 강시원 - 열심히 하는게 눈에 보임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 이쁨
threestar__
님들 다 전소연보다 예쁨
threestar__
네 전소연이요
DCdspline
****estar__ 전소연이요 전소연 느그전
yuduk0122
마이돌 후원투표완료😌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큡듕이들도 간식세트받자 ㅠㅠㅠㅠ윤서는 립밤 꼭 받게해주고싶다ㅠㅠㅠ 후원부탁드려요⭐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From Twitter

yuduk0122
#프로듀스101 #PRODUCE101 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이쁜것들 ㅠㅠㅠㅠ💓꼭 데뷔하자❤
kebkr0123
김소정이랑 전소연? 전소영? 죠아
wlsrldprp
#프로듀스101 보러가고 싶어요 ♥ 전소연 유연정 김세정 최유정 응원합니다 !!!!
loveyoumin_star
큡 전소연 인상이 넘 조음
jh_903
큡 전소연 짱잘해따 머싯써...
Juni_kkoma
전소연이 시꺼멓긴 해도 내 옆옆학교라 뭔가 정감이 가
somi_vote
전소미빠는계정이 아니라 전소연 까는계정 돼버렸네ㅋㅋㅋㅋㅋㅋ 전소미 일등해!!!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From Twitter

G_Kimmijal
****mmijal 실력 없는데 얼굴만 이쁜 애들보다 훨씬 낫다거ㅠㅠㅜㅜ 전소연 매력쟁이에여..퓨ㅠㅠ 응원해주시떼ㅠㅠㅠㅜㅜㅠㅠ
G_Kimmijal
프로듀스 101 전소연 댓글 보는데 찌통.... 내눈엔 귀엽고 존매력인데... 외모지상주의 개쩜 진짜ㅠㅠㅠㅜㅜㅠ 열심히 하고 또 실력도 좋던데 댓글 보고 어ㅓㄹ마나 맴찢이겠음 ㅠㅠㅠㅠ 랩담당인데 노래도 잘한다고ㅠㅠㅠㅠ
1214twt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그리고.......................................
seupsidin
****JunHyung_08 전소연 랩 앵간하는데 큐브누구지 엄청 노래 못하던데..
OnlyJunHyung_08
****urt_1016 뭐지ㅋㅋㅋㅋㅋㅋ근데 권은빈은 호평이 많은데 전소연은 별로래 난 안봐서 모르겠담....
SolMae_Ri
안예슬도 밀어야지 노래 잘한다ㅜㅜ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권은빈
HY_sabaism
****L_p ****act_JJ 아 김소혜는 그 노래 존나 못하는 애고 전소연은 랩하는애 ??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haneulsky0413

From Twitter

ctrlxmars
김세정 최유정 전소연 박소연 유연정 응씨카이 안예슬 김윤지 권은빈 김주나 박세희 부러 맞춘 것도 아닌데 딱 열한명이넼ㅋㅋㅋㅋㅋ
qazwsx9990
프로듀스101Day15 160206 투표완료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haxxi_o
전소연 같은 애들 센터 시키는건 아니겟지
yangyojaeng2
김세정 ㅅ전소미 최유정 권은빈 전소연 힘내세여...최애들....
WN_hyuns
****111 세정님 핵조아ㅜㅜㅜㅜ 나는 전소미 김세정 허찬미 강미나 김나영 전소연 응원함 ㅌㅋㅋㅋㅋㅋㅋㅋ
KEB_0106
전소연 진짜 사람이야 천사야
somi_vote
진심 인간적으로 진심으로 이번화 보고 전소연 투표해서 순위오르는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끼있고 잘하는거 알겠는데... 응... 좀... 아니야...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G_Kimmijal

From Twitter

GS09_930112
101재방 보는데 전소연? 개귀여웡ㅋㅋㅋㅋㅋ
qwertyasdfexo
****_is_FACE ****ori_oxo 전소연존나패줘
b1uenights
****PKJBTS 히주야 전소연 개인영상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잘한다
haneulsky0413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한혜리 강미나 김소희 김주나 유연정 전소연 데뷔했으면 ❤ 이거 매일 엠넷이랑 마이돌도 투표하고 있는 중😉 프로듀스101 화이팅💪 3차공연 저 뽑아주세요 🙌💕
ssang_tae
진심 전소연 큐브에서 데뷔해줘
twobom412
프듀 전소연 김경란닮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겨
_devil_ma
먼가왤캐좋지 전소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YJ_JM

From Twitter

_devil_ma
전소연 존좋 !111111
ech3558
최유정 허찬미 전소미 김주나 김다니 김세정 강미나 전소연 또 누구 뽑았었지...?
juhachi_law
전소연 랩하는거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miluvya
프듀 소미랑 몇몇 애들 응원하는데.. 전소연 욕 지나치게 먹는것 같다 데뷔가 걸려있어서 그런지
mounteen_dew17
101보고왔는데 전소연 주결경 또 그 다시만난세계 1조 메인보컬 진짜 나 여덕될듯 개좋아ㅜ ㅜ ㅜ ㅠ ㅜ
CoupsCoups_96
****min_T3T 전소미 정은우 허찬미 김세정 전소연 최유정 한혜리 넘나 사랑...♡
jura7733
소연이 내스퇄 #전소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VirginiaJWoolf

From Twitter

codud0210
전소연 쟤는 담주에는 내려가겠다 ㅋㅋㅋㅋ
yoseopkok
내가 왜 때문에 프로듀스101 스팟 영상 다 보고 앉았냠... 눈 뜨자마자...ㅎㅎㅎ 전소연 파이팅! 큐브라인이라 눈여겨보기 시작했는데 노래, 랩 다잘함ㅜㅜ 춤도 잘춰ㅜㅜㅜㅜ
APmtking
pd도 생각이 있으면 전소연은 거르겠지
Llu_via_
전소연 진짜 매력있고 ㅣ번에 자작랩으로 한 거 너어어무 좋았음 진짜 성공해라... 여기서 아니더라도 성공해라 진짜 매력터짐
CanJelinus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박소연 전소연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smy1175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연 더 없어서 투표 못하겠....
nos04100
큐브 전소연 과거 넘나 이쁜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yainturtle

From Twitter

time_revisited
솔직히 전소연은 끼가 있네
luvsome_d
큐브 전소연은 김경란아나운서생각나
RINQ0X
2월 6일 선발: 기희현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윤서형 윤유담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허찬미 in: 기희현 김소혜 주결경 out: 강시라 아리요시 리사 오서정
thehottest_pink
전소연 데뷔해서 열일할 때 예쁜척만 하는 비쥬얼 멤버한테 인기 다 뺏길 상 ㅠㅠ
sksk_65
****y_heeh 언냐 나중에 전소연은 올라가요? 이거 진짜 궁금하니까 대답좀 해줘요
byulidaa
TOP11 ของเราหลังดู EP.3 >w< 유연정 스타쉽 김세정 Jellyfish 김소혜 REDLINE 한혜리 Star Empire 윤채경 DSP 허찬미 더블킥 컴퍼니 김다니 MBK 김청하 M&H 전소미 JYP 박소연 LOEN 전소연 CUBE
paperaudio
모션도 좋고 표정이랑 딕션 다 좋다 난 지민 랩에는 감흥 없는데 전소연이 끼 떠는 건 진짜 괜찮음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yainturtle

From Twitter

yuduk0122
#프로듀스101 #PRODUCE101 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요❤꼭 데뷔합시다💓
paperaudio
전소연 랩 부분 장난 아님 진짜 너무 좋아
lubitz2019
****irce 맞아 전소연은 너무 지민 따라하고..
lubitz2019
단순탑으로 놓은 애들 중에 주결경 김주나 전소연은 내 스타일이 아니니 빼고.... 전소미.... 안예슬?.... 랩은 모르겠다
_chulbong
아 전소연진짜 개못갱겼다 전나 아저씨상이네
lubitz2019
****tz2019 단순히 각 탑으로만 따지면 주결경 김주나 전소연 김청하 강미나/최유정 정도 될거같고.. 멀티는 김세정 리드보컬은 유연정 깔끔한 서브보컬 잘 모르겠고 음색깡패는.. 박시연?
yein_rabbit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Ya_dim128

From Twitter

S2S2S_2S2S2
전소연 끼 많고 잘하던데 왜 욕먹는거 못생겨서..? 너무해
yainturtle
전소연 짱이다
A_chunsim
미친전소연반했어
923hertz
전소연 못생겼다고 욕 마니 먹네 그래도 끼랑 실력은 무시할수 없다고 보는데 존나 잘함ㅠ
Wishfor4
그 욕심이 열정이 되어, 또 그 열정은 실력이 되어 데뷔할 수 있을거라고 믿어 너를 응원하는 사람은 많으니 예쁜것만 보고 듣고 우리 더 화이팅하자 넌 충분히 예쁘고 사랑받을 자격있는 사람이니깐 힘들어 하지말아야해 소연아 너의 데뷔를 소원해♥ #전소연
Beast_Duri
인간적으로 전소연님 욕 너무 많이 하네
SobakiB
전소연 김연경 이서정 오한아름 김민지 이진희 황인선 황세영 방준희 신혜현 이채린 다들 괜한 고생 하지말고 개념투표하죠.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yainturtle

From Twitter

Proud_of_VIXX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김서경 일케 투표해야지ㅣㅠ
cherry_jubile
허찬미 전소연 김주나 강미나 이런애들 뽑는 사람은 도대체 쟤네 어딜보고 뽑는거야?
nos04100
존나 전소연이 못생겼으면 니들 얼굴은 왜 들고다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닥쳐ㅋㅋㅋㅋㅋㅋ개빡치네
somang_101
욕심내는 것도, 그 욕심만큼 성장하는 것도 다 지켜보고 있으니까. 너 처럼 예쁜 아이가 또 어디있겠니. 언젠간 네 존재 만으로도 무대를 씹어 삼킬 수 있는 빛나는 별이 되길 기도해♥ 언제나 응원해 #전소연
luvsoyeon98
우리 소연이가 상처 안 받고 끝까지 자신감있고 밝게 방송 해내가길. 비하 발언을 서슴지 않고 내뱉는 사람들을 소연이가 신경쓰지말았으면. 소연아 항상 응원하고 있을께 끝까지 힘내서 예쁜 모습 많이 보여줘💕 #전소연
SobakiB
****Y5959 전소연 김연경 이서정 오한아름 김민지 이진희 황인선 황세영 방준희 신혜현 이채린 개념 투표리스트
yuduk0122
전소연 ㅠㅠㅠㅠㅠ자작랩 와ㅠㅠㅠㅠㅠㅠ♥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HB_sharpen

From Twitter

lets_SEJEONG
****e_duck 근데 소희 진짜 쩔었어요.. 전소연 랩하는게 좋아서 무대전부터 그팀 응원했는데 생각보다 소희 존재감이 쩔어서ㅠㅠㅠ♡
105_206
****hopa_S2 아나 언니때매 전소연님 볼때마다 김ㄱ경란님 생각날듯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ejr0820
도대체 전소연은 누가 투표하는거임?? 아니 남자여도 문제고 여자여도 문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쟤 투표하면 소년 24인가 그거 할 때 존나 ㅂㅌ 랩괴물처럼 생긴 새끼 투표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cjy200390
전소연 실트야
Sonchopa_S2
프로듀서101 큐브 전소연 김경란 아나운서님 닮음
Wishfor4
실트에 올라온 우리 소연이! 널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은 많으니깐 예쁜것만 들었으면 좋겠어 좋아해♥ 소연이의 데뷔를 소원합니다!! 전소연 랩 춤 노래 짱!!!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전소연
Chael_oo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정채연 강예빈 전소연 김청하 주결경 김다니 허찬미 김도연 기희현 ........ 한명이 없어.... 제발.....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hazziquefanboy

From Twitter

wxxxxxw_17
****hu_teen ㅏ강미나 전소연?
nynyzzz
3회차 변동 기반 예상 데뷔 라인업 =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다니 기희현 최유정 전소연 김도연 김소혜 응씨카이 김주나
NaYeon_Bling
전소연 이라는 분은 누구셔
beauty_girl_92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박소연 김세정 전소연 기희현 김다니 김소희 정채연 김도연 데뷔했으면좋겠다..♡♡
cjy200390
전소연은 실력만으로 올라간거 않의냐..
2A4bowan
기희현 김다니 김주나 김청하 박소연 전소미 전소연 정채연 허찬미 주결경 윤채경 11명 너무 많아ㅠㅠ
de1026bs
권은빈 주결경 정채연 전소연 임나영 안예슬 이윤서 강경원 기희현 강예빈 김세정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qazwsx9990

From Twitter

lovebeast_ys
#김세정 #전소연 데뷔하자ㅠㅠ
baegopa365
전소연은 언프리랩스타 나가면 되니까 여기는 아닌거같아 ㅋㅋㅋ
peunseo
이번주 나의 101 투표 라인업-★ 전소연 박소연 김청하 김주나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유연정 응씨카이 최유정 세정이랑 소미는 사이좋게 안하는걸로...ㅎ 적고보니까 철저한 성과주의다......ㅋㅋㅋㅋ 서가대 투표용 계정 만들어논걸 여따쓰네
saecharm_
전소연은 대체 누가뽑지 허찬ㅁ1보다 이해 x..
dahyun__suni
프로듀스 101 김세정 강미나 김나연 전소연 한혜리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박소연
buenviaje106
****ng9 나방금투표하고와따 소미세정희현결경유정 김청하응씨카이전소연 ㅣ분들도 됐으면 ㅋㅋㅋㅋㅋㅋ
lvlz_ahchoo
****ChaeYeon 친구가 알려줌ㅋㅋㅋ 걘 ㄱㄱ여고 전소연은 ㅈㄷ부고ㅋㅋㅋ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BellexasBitch

From Twitter

coj079595
****loudM 아어쩐지 근데 난 전소연쫌ㅁ맘에드느데 ........😶
923hertz
전소미 ✔김세정 ✔한혜리 ✔정은우 김도연 전소연 안예슬 ✔주결경 ✔최유정 이렇게 꼭 데뷔했음 조케따.. 빨간거 있는 애들은 특히 꼭꼭 했으면 예뿌고 귀여우니까ㅠㅠ
sebong_98
님들 전소연 박가을 많이 투표해줘여
N_eul_P
****5692 그리고 박소연? 그 로엔 친구도 웬만하면 할 거 같고 전소연 맞나 큐브 친구도 뭐... 데뷔할 거 같던데 여하튼 소미야 1등으로 데뷔하자..
wandoo_9
전소연 한혜리 등수 바뀌어야해
ram_candy
욕안하고싶은데 욕이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전소연 누가 투표합니까 안과가보시죠
me01122
탐라 다들 전소연11위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dlsrkd0905

From Twitter

Loyal_JIMIN
허찬미 전소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데뷔하자.........
mijoo__u
근데 전소연은 왜 먼일이야??
codud0210
전소연은 뭐야...ㅎ
mglaqhy96
전소연 왜 11위...
sebong_98
아 전소연 넘나 잘한것 ㅠㅠㅠ
MrsDooB2uty
전소연 = 실력자 <3
kimhaesamss
정채연 바로다음이 전소연이라는게 존나 이ㅣ해안가고 그뒤에 한혜리가있다는게 이상해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yuduk0122

From Twitter

_625051
****i_rang 전소연 진심 매력 쩔어여..초반엔 아니였는데 점점 볼 수록 성격 좋고 실력 좋고 오늘 무대 하드캐리ㅜ
17_jimin
님들 애들 찍을때...전소연...소연이...전소연도 끼워주세요...
minsu_ej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박소연 전소연 강미나 기희현 허찬미 권은빈 김다니 데뷔시켜주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겸둥이 언니들 그룹시켜죠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itpatbean_92
전소연11이구나
cjy200390
?전소연 왜 잘하잔ㅅ아ㅜ
Seleo0408
전소연 진짜압도적..김주나...와...근데 허찬미는..........자신감이넘치는건 좋은데.... 말을아낀다
mijoo__u
탐라분위기가 왜 전소연이 11위인가?인것 같다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seobbaby_both

From Twitter

ram_candy
대체 전소연이 왜 저순위인지 1도 모르겠다 ㅎㅅㅎ
kimhaesamss
전소연 큐브팬들이 투표해주는건가
_625051
전소연 데뷔하면 내가 덕질한다ㅜㅜㅜㅜ
kimhaesamss
솔직히 전소연 빼자
ram_candy
전소연 누가뽑냐
cjy200390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전소연 데뷔하자..
Gonnyonga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전소연 박소연 유연정 한혜리 김도연 이상 끝.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6O___o

From Twitter

me01122
왜 전소연은 11위며 김소혜는 16위인가..,ㄷㄷㄷ
3movic
아니 전소연 누가뽑냐
woozi_rang
난 로엔애랑 그 전소연님 조앗
pitpatbean_92
전소연 안웃는사진보니 눈을드디어봤어
pitpatbean_92
전소연 너무의문
choconoodle522
****onoodle522 유정이 전소연님 어머니보다 분량 없다
hamzzang94
김시현 전소연 응원하던 팀 다 이겨서 조탕... 헤헤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hazziquefanboy

From Twitter

vnans_
프로듀서 오늘 소연이 넘 대단했던 것 ㅠㅠ 전소연 응원해!
ggb06111
전소연? 아오아지민같애
somang_101
오늘 전소연 분량을 보고 저는 숨이 멎고 죽을 뻔 했다고 합니다. 소연이 분량 좋다... 매일매일 이정도 분량이길...
ovao_326
전소연 오ㅑ까,, 나만 좋나
Gonnyonga
****ezi 전소연 박소연 둘 다요
Twinkle_clc
전소연 ㅠㅠㅠㅠㅠ
Im_halto
아 정말 아이덜더쿠의 기준을 모르게써 전소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청하를 이기다니..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cubb_1

From Twitter

me01122
?? 전소연이 멀 잘햇는지 101가지 이율대봐!!!!!!!
110901w
ㄹ 전소연 왜파
baegopa365
전소연 진짜 내 타입 아님 ㅜㅜㅜ
simba120809
전소연왜
ggong_1
전소연이 투표1위야 ㅋㅋ
110901w
전소연 배척해야지
cywcyj
****yudong 전소연은요...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Kimmijal

From Twitter

Min06139
전소연 데뷔하자
leeaceno2
역시 전소연이다
nopark_jin
아 전소연이 진짜잘하긴했어
JeOn_IGOT7
이럴줄 알았다 전소연 자작랩이 파워 클 것 같았섴ㅋㅋㅋㅋㅋㅋㅋ
Mirene_JM
섣디지듯ㄷㅅㄷㅎ투우으ㅢㅈ시리ㅅ늬ㅣㅈ오ㅢ 즨스와 ㅜㅠㅜㅜㅠㅜㅜ전소연대박임니다헤헤
Lash9612
전소연이?
karongbackup
****ngbackup 전소연이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qazwsx9990

From Twitter

dkdkdkd211
전소연너무귀여워
110901w
전소연 왜 ㅣㄴ기 많냐
ggong_1
ㅋㅋㅋㅋㅋㅋ 전소연 72
Myung_Q_
전소연투표 ㄷㄷ
mirawty
전소연이 1등이라고?
VAG_KIM
ㅋㅋㅋㅋㅋㅋㅋ 전소연ㅋㅋㅋㅋㅋ
MMAZEE_
전소연?맞나?1조가이기길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yuduk0122

From Twitter

tangerine_mommy
전소연~~~~!!
110901w
전소연보단 ㅈㅒ네가
pitpatbean_92
전소연 진짜오늘반에서볼때도ㅋㅋㅋㅋ 다 별로라고 아니 진짜 랩부심하나는쩔더라ㅋㅋ 큐브랩퍼무시못하게한다는사람이 앵앵거려
onelove775
역쉬 전소연^^~;
dlwlsgk992
전소연눈윳음좋아 ..
melling_000
전소연 햅 자뢔!
GAJI_0112
전소연잘한당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sdghjikn

From Twitter

Loyal_JIMIN
전소연 데뷔하자......
524vixxlove
전소연? 잘하네
me01122
전소연ㅣ 센터만 아니었으면 완벽ㅋㅋ
RyungYi
****yonga 분홍치마가 전소연이에요? ㅋ
sugasugajin39
****ng9 아마 큐브 전소연이요
Mirene_JM
울래ㅜㅜㅠㅜㅜㅜㅠㅜ전소연ㄵㅣ짜걸크러쉬 ㅠㅜㅜㅠㅜㅜㅜㅠ
Gonnyonga
전소연 잘하네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940211_Love

From Twitter

BAPsrh
전소연 언니 잘한다♡♡♡♡♡♡♡♡
ansthdbsrhdw
전소연 매우 호감...
Loyal_JIMIN
전소연 너무 좋다.......
Real_DuckT_T
전소연 진짜 잘한다잉,,
SvatebniY
근데진자 ㅋㅋㅌㅋㅋ킼ㅋㅋㅋ 전소연같이 욕심많고 끼많은애들은 어디에둬도 다 잘할거야ㅠ..
5duckchobo
전소연님 저 전사같은 느낌 너무 좋은..
me01122
****Sseo33 전소연?ㅋ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From Twitter

110901w
전소연 노노하다
Banvazi
전소연 왜케 인상이 낯익지 했더니 김경란닮음
110901w
전소연 데뷔 못했으면 좋겠어
haejo0
전소연 마저 나도 넘 못생긴것 도깨비같애 목소리가 너무 도깨비..
110901w
전소연이랑 김소희랑 같은팀이야 너뮤 싫어
110901w
전소연 진짜 못생김




전소연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

전소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큐브 주결경 권은빈 김다니 강미나 PAP_J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