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5:09 ALL

hanulmin07
이제 밖에서 의미를 찾을때는 지났다 이젠 내 안으로 들어가 참나를 만나야한다 그게 진짜 힐링이고 치유이다 그게 바로 멘탈헬스다!^^
0zldnl1230
****__real 저거 헬스 선생님이싱가 그분 잉스타
dona_bot1
자 오늘부터 당장! 헬스도 끊어놨어!!
ajdjdajdjd
****mg 크큭.....나도 다담주부터 헬스다닐듯....쥬륵
Ann_xoxo_S
****H20 나 헬스 다니고 스트레칭 하는 정도? 원래 숨쉬기 운동이랑 손가락 운동밖에 안했어. 운동 싫어.
sejong2Esan
****g_Fa ㅠㅠㅠㅠㅠ헬스끊어놓고 못다님 ㅠㅠㅠㅠㅠㅠㅠㅠ나란놈 개나빠
onespoon_
영화 한 편 보고 헬스하러 가야징...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glblfitwrldwide

From Twitter

Mysticblue1024
****n_Park 헬스데레 ?
tuberose950321
****a9509 앗;;;미안해 쟈기ㅜㅜㅠㅠㅠ자기 요즘 헬스다녀??? 달려가눈 뒷모습니 어무 아름다워~!
Maso_KJY
****g_5jing__ 헬스를 다녀, 방학이지?
P_kaworu
난 카오루. 나기사 카오루. 헬스 트레이너지.
SK_Wyverns_Anti
오늘 헬스가는날인줄 알아쓴ㄴ데 내일부터 여네 'ㅅ'
nihing
이딴 븅신같은 핑계 대지 말고 헬스해야지
Tictocgo_
눈치 없이 먹은것두 아니고 몸매 관리 안하냐 이래서 헬스장 다닌다 이랬는데도 자꾸 머라그래ㅜ 아니 어떻게 사람ㅁ이 하루아침에 이뻐집니까ㅏ???헬스비 내주고 머라고 그러세오 빡침

Dontcry27
****01512975 헬스가 좋죠
W__hell
ㅋ ㅋㅋ ㅋ ㅋ아....살빼야하는데 너무 체계적으로 살찌고있어서 큰일이다 내일 헬스가야하는데
r_kimain
****ng1118 ㄴㄴ멘탈헬스: 정신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 의 캐해석
hamajangi
****jangi .ㅋ.ㅋ.ㅋㅋㅋㅋㅋ아닛 이건 난이도 헬스테이지가 1등이잖아...?!
_hanaee
내일 모레부터 헬스 등록함...홍머 근처...
asdf01512975
치킨사먹을까...헬스이용권을 끊을까...
MU_nea
****0d ㅌㅊㄴㅌㄴㅊㅌㅋㅋㅋㅌㅋ잇쉬!!! 그럼저도 헬스다니면서 살빼놓를게요!! 빅터가 문과인소리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wlghquf0914

From Twitter

RailranoCream
나는 헬스페리아 써서 안전한 귀경길되세여 이런거 안날아오는듯
ddyuro
****_e_x_o ****chi 마자마자ㅜㅜㅜ 살빼게 하고시프면 헬스 끊어주고 결혼하게 하고시프면 결혼비용과 남자를 줘라~!
goal0918
오늘은 헬스 문 안열고 어디에도 안가기때문에 한강까지 걷기운동 합니다...^^;;;
nuyhkeab56
****12214 운동은 딱히 없으,,, 최근에 헬스 한달 끊어서 다니다가 지금은 암것두 안해
polarissheep
선배 헬스도 해?
N_R_U_I
HP팀은 헬스 파워 팀입니다
kevincby_
****Arqriser 멘탈헬스판을 사용하는 유저 라는 뜻입니다

onespoon_
아침 먹고 좀 쉬다가 헬스가야징
onespoon_
오늘 헬스 하는구나!
geozia21
나라가 어려우면 대통령부터 솔선수범을 보여야합니다..그런데 우리의 대통령각하께서는 어떻습니까? 연봉은 꼬박꼬박 올려받고..호화가구에 헬스기구에 헬스트레이너에 90만원자리 휴지통까지..이렇다할 결실도 없으면서 매년 서너번씩 해외순방은 꼬박꼬박..헐~~!
winter_frost2
****er_frost2 토도마츠의 라인 다시보고 있다..줄곧 의미없는 에피소드라고 생각했는데 헬스도 바둑도 등산도 전부 주목받고 사랑받기 위해 억지로 만들어낸 취미라고 생각하니까 좀 슬픔...이런애가 어떻게 필요없는 존재라는 소리 듣고 버텼지...
twit4242hyely
헬스 갔다가 서점에 들러서 책 사볼까 영화를 볼까..... 쿵팬3 보고 싶긴 한데 돈이 얼마 없으니 선택 잘 해야할듯
S_Pell_strike
****2518 힝 휴일끝나면 헬스다닐꺼임 ㅠㅠ감사해영
heartwarm_ing
****kmateSDW 넹ㅜㅅㅜ 헬스가 휴무라서! 이건 절대 제가 가기싫어서가 아니에요!😁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4649aTomoka

From Twitter

wch_13
****udding 픽사타고 헬스스퀏 미친듯이해서 엔진하나는 죽이죠 크크
ES_spica_npc
헬스톤!
gima8440
헬스하고 피시방가야지호
ehdqhtka
****LL 저도 헬스다닐 돈이 없어서 아령으로 운동을 ㅠㅠ
_GyuLL
****htka 요새 하는 것 ☞ 돈이 아깝다며 꾸준히 다니는 헬스... ☞ 이틀동안 놀았더니 살빠지뮤ㅠㅠㅠㅠㅠㅠㅠ 아큐ㅜㅜㅜㅜㅜ
AD_max_bot
너무 바빠서 헬스는 커녕 운동도 하지 못한지 몇주쯤 됐더니 배가 나올것 같은 기분이 든다. 으윽 안돼...
mmmnnnb3
전 걍 자전거타기나 하려구요 헬스는 지겨움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alal0614

From Twitter

rjdaks_
후후...기숙사앞이 렉센터인데 안갑니다...아헬스도했엊ㅎ다.....
Runelight__7
참네 헬스라도 끊어주고 말을 꺼내든지
TPVID
헬스다니고싶다
TPVID
아 헬스 다니고싶다
anncey329
****rMediator 소개 20대 후반 L입니다. 관심분야는 헬스, 요가, 여자아이돌, 웹툰, 요리, 맛집, 여행, 책, 공연 등 잡다해요. 내성적인 편이지만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 같이 얘기하는 것 좋아합니다!
MellowVirgin
****choice 내가 헬스보이 꿈 샀다고요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88choice
후 자야지 꿈에 꼭 시나균말구 류주녈 나와주세요 이랬는데 헬스보이 나오고...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___yntt

From Twitter

BlackteaKookie
****twt 정근아아ㅏ아 누가 헬스금지시켜써 데리구와 누나가 혼내주껨😬😬
mihak_hb
역시 운동은 헬스지 하고 운동하다가 등근육 탈나서 쉬어버리고 한의원 한번 더 가야 하는데 하하하하
mihak_hb
헬스라는 걸 시작할 때 아주아주 운동을 열심히 하는 남자친구한테 방법을 물어보고 트레이너한테 방법을 물어보고 운동을 꾸준히 했다가 하루에 2키로씩 빠지는 기적을 경험하고 운동중독이 되어버림
mihak_hb
****iumm_ 돈만 있다면 피티 끊고 다니는 기 젤 좋슴다! 그치만 간단한 기구사용법과 운동루틴은 요즘 워낙 정보 얻기가 좋아서 그 정도면 헬스만 끊어도 좋아요. 무료 피티 1,2회 하는 곳이 있다면 개인맞춤 코칭을 받고 운동을 하셔도 좋더라구오
sommiumm_
헬스하시는 분들 어떻게 다니세요 헬스만 끊으시나요 패키지 하시나요 한달에 얼마인가요 저도 운동이란 것을 해야 삶이 더 힘들지 않을 것 같아요...
is__in
****ment__2 수영은 제가 못하고 헬스요 ! ㅋㅋㅋㅋㅋ 달릴줄은 아실테니까 런닝이라도 홍홍홍
itsmehikineet
지방흡입해줄거아니면/헬스끊어줄거아니면 살빼란말 안해야되고 화장시켜줄거 아니면 화장좀하고다니란얘기 안해야되고 눈 새로 끼워줄거 아니면 안경 벗으란 얘기 안해야됨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___yntt

From Twitter

BTOB_is_
어깨아파!!!!! 목아파!!!!! 등아파!!!!! 무릎아파!!!!! 팔아파!!!!! 도대체 하루동안 어떤일을 하고오면 사람몸이 이렇게 되냐..... 언니가 헬스 빡세게했을때 이상태였다던데..... 디스크걸리기직전인듯......
07sy25S2_YU
****0417 우와..와...멋있어....다이어트나 그런 건 진짜 꾸준히 하는 거잖아요ㅠㅠㅠ사람이 어떻겍 러지 이거 아님 전 고삼겨울때도 헬스..ㅎ....음...
witddn
집에서 운동 할수있을까 시도해보고 안되면 헬스궈거
Mirang_In_Love
아맞다 잊어버릴까봐 적어놓는데 하타토모 복근 얘기하니까 서로 운동하는 거 보고싶어...왜 운동계 애들끼리 헬스 안하나 싶었음ㅋㅋㅋㅋㅋ운동 끝나고 샤워도 같이하고 기숙사에도 같이가고...그러다보면 나름 친할 것 같은데?!?!
bbohudream56
****eonny 나는 이제 살이붙는게 문제가아니라 근육이 사라진게문제,, 다리가 출렁출렁거려 근육이없어져가지고 다릿살이 축,,,아빠다리같아,,, 울적 며니는 헬스를 나는 근육운동 ?을 열심히해서 살빼자꾸나 ㅠㅠㅠㅠ
younggyuzzang
헬스 스쿼시 하면 아마 월 7만원 실내암벽이나 격투기는 월 10 홈트레이닝은 돈은 안들텐데 내가 꾸준히 하느냐의 문제겠지
bbohudream56
****eonny 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돼지여,, 내가돼지여,, 이름도 꿀드림이잖아 저거 사실 돼지꿈이야ㅎ 꿀꿀 나는 헬스체질아녀,,, 댄슈!!! 몸치댄슈!!!쉐킷쉐킷 미쳐감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EvitaminsKorea

From Twitter

dudghk1993
****Sadam 디톡스 오가닉 헬스에서 맛없는 기운이 뿜!뿜!
_011011_
****aa 저 오새훙 트레이너님 다른 피티 수강생 하고 싶어여 회원님 유연성 진짜 없네여 소리 들어도 행복할 ㄱ것 같구ㅋㅋㅋ제 피티 시간에 둘이 꽁냥거리는거 보고싶어요 그 맛에 헬스 다니지 않을까 병
_011011_
****aa ㅋㅋㅋㅋㅋㅋㅋ식단 관리 해준다고 도시락 싸서 먹이는 새훈 보고싶네여...ㅠㅠㅠㅠ피티 기간 끝나도 헬스 다니면 일대일로 관리해줄 것 같구
sunsam_f
아 저 근데 이번주수요일부터 파판 하는시간 좀 줄어들거같아요 헬스다니거든여😦 파판하다가 저녁때다녀와서 또파판할예정이지만 그..그래도
minji0523
****ung1127 헬스열심히다녔답니다 ^ ^
BetweenFingers
4년전 헬스에서 시작해서 마라톤 이라기보단 조깅 , 복싱, 필라테스, 그리고 지금은 헬스와 필라 병행 중. 누가보면 나 운동 디게 잘하는 줄 알거야. 근데 운동 하다보니 운동하는 몸과 그렇지 않은 몸을 구별하는 눈을 갖게 되었다.
Laplacescher
****o2 그리구 동생이 집에서 빈둥거린다고 헬스라도 가래서 필라테스도 좀 다녀서! 날씬하게...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___yntt

From Twitter

kuna_0430
****0825 나도 살빼고싶다..다이어트만 오년째인듯~^^ 진짜 이번달부터 헬스끊어서 다녀야겠다..ㅂㄷㅂㄷ
yami3056_k
담달부터 헬스끊으려구 하는데 그러지말구 걍 집 근처에서 운동을 할까...?
Gyujeong_Dog
****svt 헬스 다니며 음식 먹으면 다시 복구되는거라 손해 0이지만 나는... 찜
navybird999
한 두달동안 마법 안걸리고싶다..맘놓고 헬스다니게..
Ariadne_krk
****bird999 헐 헬스다님?? 쩐다 비싸지안움? 나도..헬th다니고 싶다ㅜ
navybird999
****dne_krk 으아아ㅏ 이미 헬스 다니기는하는뎈ㅋㅋㅋ 지난번에 마법땜시 못가섴ㅋㅋ큐ㅠㅠ 시작한지 이틀만에 무너졌었엌ㅋㅋ설끝나면 가야지
silver_fox_22
그롬 헬스크림=김정일=아버지 가로쉬 헬스크림=아들놈 김정은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ayo_taeny

From Twitter

PORONG_S2
****eeeeeeee 사귀고는 싶은데 ,,, 근육이 없어서........ 1초만에 차일 거 같네요..,,, 저 헬스 좀 등록 하고 오겟 습니다 ㅋㅋ 급기야 ㅋㅋ
inn1102
****hae_100 헬스..전 운동치라..헤헤 그냥 덜 먹어야..는 불가능^^ 포동포동으러 살아야..하하
II_II_VII_
****7001 아녀 155여요..... 저도 이번 겨울에 그래도 헬스하고 수영 했는데 먹는게 그대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하는게 없더라구여.....방학동안 살빼는 사람은 정말 독한것같아여
_pingpongping
체형별로 운동 자세 조금씩 달라진단것도 모르고 입헬스로 가르치려하는 새기들 다 찢어버리구싶당
liltclix
****erin 마침 살도 빼야되는데 진짜 헬스해야하나
mazinger_db
****OA20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근데진심기차나 요즘대자연와서 헬스도안갓더니 밥한끼먹으면 하루종일배부름
mung_ie
****e_babo 야 근데 헬스툰 마감 연장됬더라...? 나 그거 지금 알게됨...내 기억상...오늘이 그 공모전 발표날이었는데 2주 연장됬었음...씨벙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ATT_exo

From Twitter

mung_ie
****e_babo 근데 결국 그거 헬스툰 낸 사람 몇명이나 될까...??
mung_ie
****e_babo 헬스툰도요
leegimin1
헬스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ther567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 상황을 기록하는 헬스퍼... ?
VoljinBotKr
헬스크림의 아들이여, 난 내가 어떻게 할지 확실히 알고있다. 나는 지켜볼 것이야. 네 백성이 너의 무능함을 알게 되고, 나처럼 널 경멸하게 되는 걸 즐겁게 웃으며 지켜볼 테다. #퀘스트
Ritya_a
****213 ㅋ ㅋ ㅋㅋㅋㅋㅋㅋ딱 미묘하게 아플거같아요 ㅋㅋㅋㅋ그래서 딱 미묘한얼굴로 확 시치미 떼고. 어떡해요 루... 헬스 다녀야 하지 않을까요?<<
JellyCat_
헬스 다녀야겠당 17키로 찐거 어쩔거니~~~

헬스 운동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돈이 안하는 돈을 피트니스 자세 동생이 with_0326_you

From Twitter

official_Miapa
왓더 헬스 고잉온
Garrosh_kbot
헬스크림이, 너를 지켜본다.
Bunnyblue_
****erH_0704 헬스요ㅋㅋ 열심히 해야 살이 빠지는데 진짜 설 연휴라고 이것저것 막 먹었어요..
els102648
****KKA 헬스한다던데 케이블 자주 팍팍 떙기거나 땀에 젖을일이 있나
silver_fox_22
북한 지도자는 무슨 헬스크림 부자도 아니고..아빠는 깽판왕에 아들은 싸움꾼..
rain____6
ㅋㅋㅋㅋㅋ우리아빠지금 술마시구 나짱쎄!!나헬스다녀!!!이러고계셬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따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lling_noccha
****0613 나는 이제 다담주쯤 치과갔다올때 헬스나 등록해야지ㅣ...ㅋ...ㅋㅋ... 그리고 안갔다고 한다
Cube0613
****ing_noccha 연휴라 먹을게많지..ㅜㅜ 요즘 운동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고있어..진짜 나중엔 헬스다녀야겠다 나...ㅜㅠㅠㅠㅠㅠ
so_blue_girl
****af2 ****uri 헬스 카레
honey_dro
****x_exo ****ndAywaKl7zp 헬스 안갈까봐 무서워서 등록도 안하는 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살빼야해요,,.체지방 욘나많아,,,
exo_x_exo
****y_dro ****ndAywaKl7zp 우리 진짜 독하게 다이어트해여... 저 작년에도 그래서 헬스 6개월 끊어놓고... 이번달까진데 저번달부터 한번도 안감 ^^
SiA_un
헉 그거보고ㅅ싶다 헬스트레이너 오이카와랑 운동시작한 히나타 낮에는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밤에는 침대 위에서 운동하고
YukingRun
올 설에는 걱정책임제를 주장하며 살 빼라고 할 꺼면 헬스장비를 공부하라고 할꺼면 공부방비를 결혼하라고 할꺼면 2억달라 그랬다..
rnsks2331
헬스...가고싶다
1004_908
내남친 헬스트레이너야 마동석사진을 보여준다
nhhhi_33
얘네집 엘베에 누가 밤마다노래틀고런닝머신하는것같다고헬스하실거면제가헬스장비내드릴테니제발자제해달라고붙어잇는데 그거 아마 얘같음
SHOW_NING
헬스..트레이..너..남편...이..이따..
WHITELY_YS
****ce_ys 세상....잘해써....나는 그날...헬스가야해..ㅎㅎ...
NEET_athome
운동 하는거 있어요? -> 네 헬스 조금...->축구나 야구 같은건 아니죠? 남자들은 축구를 하니까 수술을 해야해. 여자분이시니까 안해도 괜찮아요->아 그런가요... n개월 후 런지를 하는데 발목이 돌아감
onespoon_
****9689 헬스 휴무던데요 눈물
mondlicht11
헬스 왔다. 사람이 생각보다 많다고 친구에게 문자했다. 남들도 날 보며 명절날 웬 헬스장에 사람이 많냐고 그랬겠지?
glblfitwrldwide
#명절#운동#fitness#selfie#daily#홈트#헬스타그램#발전#헬스#광주 #abs ? 희미한#복근 by lec118
HuneyB506
****5536697 그니까여ㅠㅠㅠㅠㅠ뭐 살쪘으니깐 위로금을 주던가 아님 헬스를 가라고 돈을 주던가 아님 그냥 돈을 주던가...... ?
gdjoo909
****_8487 ㅋㅋㅋ ㅋㅋㅋ안아플거야 헬스도 할거야!
onespoon_
****kin_felis 헬스 오늘 휴무라서 못 다녀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짝 밖에서 걷긴 했지만... 색감 이쁜 것도 많고 분위기가 예쁜 움짤이 많고 고양이가 있습니다<이거중요
G_G_YuL
****RiN__ 뭐라고 해야하지. 생각보다 효율이 적지. 같은 시간내에 더 효과적으로 살 뺄수있는 운동도 많으니까. 그래서 헬스가라한거임. 트레이너한테 물어봐 전문가잖아
SAKARiN__
****YuL ...얘 나 헬스보다 걷기로 더 뺐어 ㅋㅋㅋㅋ
oks4030
****ung 앜ㅋㅋㅋㅋㅋㅋ 정작 헬스는 사이클하고 스쿼시밖에 안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r_memory0408
헬스즈♥
ber2ymousse
헬스하쟈
scy9926
아빠가 약올라서 헬스 등록했다. 돼지년! 돼지! 돼지!! 하고 돌아왔다. 헬스장에서 신을 운동활ㄹ 내가 빨아야한다..
Dulce_Oblivion
알티 애인님이 키 182에 헬스메니아에 8살 연하라고 연애 초기부터 막 온동네방네 소문을 냈더니 진짜 시시껄렁한 연락들이 단 한번도 안오더라 ㅋㅋ 초기에는 내가 남자가 많다 생각했는데 24시간을 같이 있어도 신경 쓰일 연락 한번 오질 않으니 좋아함ㅋ
sh_p9114
****bisukidayo ****nilla_V 이거 보니 생각나는거 정국이 헬스하는 날 다 죽는 날이라던ㅋㅋㅋㅋ
onespoon_
****LL 넘 슬픕니다 어제 사촌들 와서 헬스 못갔는데 오늘도 못하다니 쉬면 몸 무거워지는데 와장창
onespoon_
헬스 오늘 휴무..ㅋ...ㅋ..
ryum_yun
하;; 미친 삼촌이 왔을때부터 갈때까지 나한테 살빼라는 소리만 하고감;;; 그래서 내가 그럼 헬스에 트레이너 붙여주세욤 했더니 네가 끊으면 그걸 하겠냐고 하...
AnIceCreamCone
Love to find pics of me! not my pic 홍콩은 여름~덥다구램🍦🍦🍦 비쥬얼최고~ 와플아이스크림~😋😋 20160208 . . #일상#데일리#맞팔#소통#팔로우#인스타사이즈#운동#다이어트#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아이스크림#셀카#셀…
bu__zzy
****_powerplant 걍 사는대오 살자 내가 빼고싶을때 뺄거에요 그렇게 빼라고 하고싶으며느헬스 끊으라고 돈을 주세여 '므
ksoom94
****anbogosanda 핡...갠차나 헬스한 보답이라구 생가캐..!
onespoon_
그런고로 정말 헬스다녀올게요 슥
onespoon_
헬스 다녀온다는 말만 몇번 하는거지 숟갈아 얼른 헬스가
onespoon_
****LL 좋습니다 헬스 다녀오죠 **
_numanbogosanda
****m94 ... 마자.. 나서실 오늘 헬스하구 왔는데 라면 앛에서 무너졋.. 크흦😭😭😭
onespoon_
헬스 다녀올게요 휴트~
onespoon_
헬스 다녀올게용 내일까지 폰이 없어서 멘션 체크 못해요 ㅜㅜ 헬스 다녀오고 나서 확인할게용
onespoon_
단어 던져주시면 헬스 다녀와서 쓸게욧 헤헤
S_Pell_strike
****ll_strike 2- 헬스다니면서 위랑 정신이나 몸상태가 괜찮아지면 게임전문학원에 다녀서 원화가쪽으로 갈려고 걷고있다.
S_Pell_strike
****ll_strike - 설날끝나면 다시 헬스를 다니기로했다. 체중이 38에서 37로 감소...; 근육량으로 키워야겠다.
lgn04199
헬스 가야하는데 귀찮다아아아 ㅁ
Aumann_Bot
어, 헬스 갈 시간이네.
ATT_exo
이제 봤더 멍냥룡즈 ㅜ-ㅠ 헬스즈 ㅠ.ㅠ
mangonaam
공군 논리도 좀 웃김. 운동이 골프만 있나? 운동하고 싶음 자리 별로 차지 안하는 헬스를 하세용
minsuga_monarch
****uga_monarch 경찰서갔는데 그쪽 헬트어머니께서도 우리 아들이 헬스트레이너고~~~그뉵 뺑뺑이야"~~하다가 피떡이 되서 와가지고 개 당황햇나봄ㅋㅋㅋㅋㅋ 우리 고모도 뭐 우리아들 다친건 아니겟지 하고 왔는데
minsuga_monarch
사촌오빠들 왔는데 둘다 군대 갔다 왓슴...작은 오빠가 옛날에 뭐 80만원을 물어줫다해서 물어봤더니 어디 그뉵 빵빵 헬스트레이너가 자꾸 시비걸고 횟집까지 따라와서 싸우자고 해서 안싸운다고 계속 거절하니까 그 사람이 깽값 안물어줘도 된다카고 선빵 날려서
HJO_ney
이돈으로 헬스를 시작해야겠그요
wooga_39
ㅋ,, 언니 따라 헬스옴
diSorde___r
남편이 헬스 트레이너면 나같은거 근육보고 괄약근 풀려서 똥 ㅈㅣ리고 도망칠듯
1qazmko
****_mo s헬스!!
SunNim_39
낄ㄹ길길 집가면 겜해얃지.... 나 헬스 6일동안 ㄱ안갓다 ㅋㅋ
Hellscream_bot
****a_kr 으음... 당황하는 헬스크림이다
hidod88
****420 ㅋㅋㅋㅋㅋㅋㅋㅋ식이안하구 헬스하니까 건강해지기만하더라구 ㅠㅠㅠㅠ 언니도 다이어트해?
saheung
****030 오 누볼이 헬스만 잘하는줄알았더니...😎
Thanks4LovingMe
****odile5959 다이어트라...후훗...수능끝나고 헬스2개월 치를 끊았는데 말이죠...2주나가고 나머지는 돈을 버렸단 말이죠....후후.......
0718_TM_
****092 헿 나는 헬스같은거하면 자꼬 움 오늘은 헬스햇웅께 먹어두되겟ㅅ지하면서 먹ㄱ어서 그냥 돈 안들이고 집 앞에 한강 한 3키로 뛰는ㄴ듯..칼바람고 함께
jkt1092
****_TM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될까...일단 친구랑 헬스다니기로함 헿
Iron_support
****00 워크래프트 사가 - 가로쉬 헬스크림 무얼 기대하신겁니까
Angelic_Sphere_
팝픈은 운동이잖아 헬스라구
jiyooong
헬렌 미렌 넘나..... 흑흑 버드와이저 광고에 전혀 관심없었는데 이번 거는 좋았다 여러분 저런게 헬스컴입ㄴ...읍읍
sy900d
****ea 헉!! 여누님 일ㅠㅜ 힘내세요 주물주물 저도 친구들을 만나다보니 술을 마시는 일이 많아집니다ㅠ 후... 저도 헬스를 다녀야겠어요 실천은 미지수◐◐
MU_nea
****0d 눈샴님 나이를 득탬햇다! ?? 앗쉬ㅜㅜㅜ후...저는 일하면서 움직일일도 없고그래서 술도 자주마시러 다니고 .. 뺄래야 뺄수가... ㅠㅠㅠ헬스끊어야겟어여ㅠ
_alpacadoldol_
****eace00 헐 진짜? 그럼 요가할까ㅠ 피티식 요가 있을지 모르겠다 나 진짜 30분만 걸어도 아파가지고 좀 집중적으로 케어 받아야함.... 여튼 헬스피티를 받던 요가를 하던 해야겟군 알앗다 내 다이어트 와장창
HAILHUO
어제 뻘하게 뚱카와 떠올랐는데 너무 귀엽고 웃겼다 우시지마는 체대생. 헬스트레이너 알바하면서 뚱카와를 보게 되는데ㅋㅋㅋㅋㅋ자기 담당도 아닌 뚱카와 신경쓰면서 벌어지는 헤프닝 ㅋㅋㅋㅋㅋㅋ뚱카와 왤케 웃기지 진짜
Laplacescher
****eace00 좋겠다 다이어트... 동생이 돈 줄테니까 헬스라도 제발 좀 다니래 나보곸ㅋㅋㅋ
re_start_ska
헬스한 파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GLena
마셔라...헬스크림
ghnee5
왔ㅅ더 헬스 고잉온 앤드 써뭔헬퓡 미 와일 저스트어.... 뭐였더라 곡 맞추시는분께!리퀘....할까요ㅋㅋ...ㅋㅋ
kkomi_xo
****ble_s_h 헬스 열찌미 다닐테니가 일 그만둘램😢
lovable_s_h
****i_xo ㅋㅋㅋㅋㅋㅋㅋ난헬스,, 먼산
Rfmfm
헬스트레이너 분이 46키로 몸무계 도달했으니 이제 조금씩 평상식 음식을 먹으란다 ㅜㅜ살이다시 찔거라는 불안함 갖지말고 내심 심리적 압박을 ㄱㅏ지고있었는데 고맙그로
Dusk_Cat_
****ral_polar 그 코발트 방패랑 흑요석 해골 조합하심데여 이거 라면 제가말한 메테오위에서 불댐 안받아영 헬스톤이랑 ㄱㄹ구 넉백무효가 생겨여!
gkdus9703
아 나 망했음. 학교 더니면서 헬스 끊으려고 미뤄두고 있었는데 주변이 허허벌판이라 헬스장이 없음. 망했어.
NZMa_8711
헬스랑 수영할까
NZMa_8711
수능치면 헬스를 다닐지 복싱을 다닐지 고민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