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요가 고맙단말도 숙소오자마자 못했네 응원하러 잠들어서 어제녹화끝나고 연습한주현언니두 너무고맙구 찬미 선생님들두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4:59 ALL

byungsinyukkap
****ye_lala 그럼 남트친이랑 플라잉요가 오프를 하는건?
MinA___U
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를 했는데 뚱뚱한 몸에도 불구하고 라인이 정리된 느낌이다. 물론 나만 느끼는 느낌이지만.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번주는.....
chicken12200
아...플라잉 요가 할까.....
Ssunny_10
플라잉요가를 처음으로 해따....내얼굴을 먹음직 스러운 딸기처럼 빠알갛게 만들었으며 내 허벅지를 조올라게 쫄라대서 곧 멍이 생길 것 같다.... ㅠㅠㅠㅠ플라잉요가를 하기 전에 덤벨요가로 팔근육을 빤낭 키워야겠다...ㅠㅠ 하아... 아프다...
mannonggu
1주에 한번 플라잉 요가를 하는데 드디어 예상하던대로 탈이 났다. 나는 역시 허리가 좋지 않구나😭
hangahada
손을 쓰는 직업인데 이번에 갑자기 손가락이 이상하고 힘이 안 들어가 많이 놀랐다. 이젠 거의 괜찮아졌는데 1. 거의 안 한 일인지 2. 전신의 무게를 지탱한 플라잉 요가인지 3. 겨우 일주일 목발인지 원인을 몰라 이제 손 쓰는 일은 최대한 안하기로.
JJ_RU_
오늘 플라잉요가 높은클래스 처음 들어갔는데 죽는줄 알아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엉엉 혼란의 도가니 엉엉엉

플라잉요가 고맙단말도 숙소오자마자 못했네 응원하러 잠들어서 어제녹화끝나고 연습한주현언니두 너무고맙구 찬미 선생님들두 ChanmiKyu

From Twitter

arooooong
플라잉요가 하기 15분 전.. 너무 무섭다... ㅎ ㅏ...
swmxcohgd
민망한 옷차림으로 플라잉 요가"어머머"
AOA_CHANMl96
#aoacream #혜정 #유나 #찬미 어제녹화끝나고 숙소오자마자 잠들어서 고맙단말도 못했네ㅠ 응원하러 와준분들다다 너무고맙구 같이 연습한주현언니두 플라잉요가 선생님들두 내사랑디큐 ㅋㅋㅋ 고생많으셨습니다♡
batnia92
고우리는 플라잉요가를....
O96CMK
#aoacream #혜정 #유나 #찬미 어제녹화끝나고 숙소오자마자 잠들어서 고맙단말도 못했네ㅠ 응원하러 와준분들 다다 너무고맙구 같이 연습한주현언니두 플라잉요가 선생님들두 내사랑디큐 ㅋㅋㅋ 고생많으셨습니다
tidhthsu
핫요가 열심히하고 또 밥쳐묵쳐묵...ㅠ.ㅠ 플라잉요가 힘들어 ㅠㅠ
lu_v945
동생 여름방학되믄 같이 플라잉 요가해보기로 했댜~~

mxdexxx
플라잉 요가도 열심히 나갔는데 아무래도 한동안 쉬어야겠다. 해가 갈수록 내 몸에 대해 잘 알게 되는 것 같다. 더 몰아쳐도 견디겠구나. 혹은 여기서 그만 둬야겠구나. 하는 정도를.
N_dsom
플라잉요가 정말 그만두고싶다 ^^^^^^^^^^^
shedo82_
몸 구석구석 고장이 나는 것 보면, 이제 운동을 시작할 때가 된 것 같다. 필라테스 지겨운데 플라잉 요가는 어떨지_
TonarinoBom___
어제 플라잉 요가 할 때 몽키자세.했앗는데 지금 어제 천에 꾹 눌렀던 거기.ㅏ파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oayoungess
#aoacream #혜정 #유나 #찬미  어제녹화끝나고 숙소오자마자 잠들어서 고맙단말도 못했네ㅠ 응원하러 와준분들 다다 너무고맙구 같이 연습한주현언니두 플라잉요가 선생님들두 고생많으셨습니다♡
praewtae
CHANMISTAGRAM #aoacream #혜정 #유나 #찬미 어제녹화끝나고 숙소오자마자 잠들어서 고맙단말도 못했네ㅠ 응원하러 와준분들 다다 너무고맙구 같이 연습한주현언니두 플라잉요가 선생님들두 고생…
semoty
요가의 신세계, 플라잉 요가!

플라잉요가 고맙단말도 숙소오자마자 못했네 응원하러 잠들어서 어제녹화끝나고 연습한주현언니두 너무고맙구 찬미 선생님들두 soshi03

From Twitter

ame71006
플라잉요가 에어리얼 요가 를 할때마다 난 아마 저 통각을 느끼는 것같다 자세들도 비슷하네 땅에 너무나 내려가고 싶어.. 이 고통이 빨리 끝났으면.. 이 미친자들은 왜 이걸 죽도록하고 있는 것인가 차라리 내가 메조였으면
ByLuneM
****_108 응응 플라잉요가ㅋㅋ
preg_CT
****h378 어, 플라잉 요가 TV에서 본 적 있어요. 그거 재밌어 보이던데... 살도 빠져요?
paepys
****etB 반성의 무언가가 1도 없었어요. 다들 자기 변명하기 바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거라며 그냥 요가도 아니고 플라잉요가라니.. 차라리 가만히 있는게 도와주는것 같았고... 방송 끝나고도 전혀 개선이 되지 않을 것 같아요...ㅠㅠ
akzmakstp
플라잉 요가 하고싶다
502_taeil
****ysorry_95 맞아 솔직히 플라잉요가는 그 몸에 무리였는데 지가 하고싶었던거지 생각이 짧거나ㅋㅋㅋㅋ엄마 말하는거 레알 노답이었다ㅋㅋㅋㅋ
crazysorry_95
****taeil 엄마 말하는거 맘에 안들고 둘째 꼬시는거 보고 존나 노답ㅋㅋ 딱보니 플라잉요가 지가 하고싶었던거ㅋㅋ

Aya_taerisam
가족이라고 인격적인 모독을 할 권리는 없는데 기분이 확 나쁘더라 저정도로 무게가 나가는데 간단한 줄넘기라도하면 무릎 다 삭아 그런데 수영이니 플라잉요가니 ㅋㅋㅋ 그걸 같이 하자고 했는데 쟤가 의지가 없다고 ㅋㅋㅋ
Dino_jelly_
둘째 언니도 진짜 별로... 좋은 말로 해서 별로지 아주 형편 없었읍니다... 몸이 무거운 사람한테 플라잉 요가 요구해 놓고 못 하니까 막 쪼아대는 거 보니까 무슨 생각인가 싶었음...
hangt1230
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 고맙단말도 숙소오자마자 못했네 응원하러 잠들어서 어제녹화끝나고 연습한주현언니두 너무고맙구 찬미 선생님들두 SECRET_LOVE_4

플라잉요가 고맙단말도 숙소오자마자 못했네 응원하러 잠들어서 어제녹화끝나고 연습한주현언니두 너무고맙구 찬미 선생님들두 SeoYNa92

플라잉요가 고맙단말도 숙소오자마자 못했네 응원하러 잠들어서 어제녹화끝나고 연습한주현언니두 너무고맙구 찬미 선생님들두 oung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