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공개 없음 양념 존맛 스노윙 새우치킨은 메이킹 네네 시사위크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7:56 ALL

ZE111E
****ce_for_u ㅋㅋㅋㅋㅋㅋㅋ엥?? 치킨매니아는 한 시인가 두 시까지 하던데 설연휴라 그런가..?
sangsil615
****r_x_Bat 치킨매니아군
gptnpf
치킨매니아 시킴 ㅅㅅㅅㅅㅅㅅ
B_URLover
네네 스노윙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빼고 시켜먹을 치킨 추천 받는다...
Bearhand12
****ien_duck 치킨을 드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에 누울수 있나염?? 싸네염 ㅋㅋㅋㅋㅋㅋㅋㅋ자 치킨매니아로 가져ㅋㅋㅋㅋㅋ
kimdonal_
치킨매니아에서 동네친구들이랑 간단하게 치맥!
Vernon_marry_me
****i_T3T 기억도 안난다..근데 저게 치킨매니아들이 메이커별로 1등뽑았는데 처갓집 1등이 저거래서 먹었는데 기대이하..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공개 없음 양념 존맛 스노윙 새우치킨은 메이킹 네네 시사위크 AOAxJimin91

From Twitter

got7yg97a
****ot0629gmai1 나위에서부터 계속 전화했는데 치킨매니아 영업함ㅋㅋㅋㅋㅋㅋㅋ짱젛ㅋㅋ
Lightsrar_DO
****rice920506 ?치킨매니아
cordovancloud
****one 꺄아아 저기 어디야 또래오래인가? 치킨매니아?
bittersweet0526
****ii 치킨매니아!!
bbbu_z
****ii 치킨매니아......
SpriteDyo
네네, 굽네, 치킨매니아 패쓰,,,
redstone_95
****_pom 그거 쩌로 빨리 치킨매니아 찾으시라구요

Dizzyhyun
****akang 치킨매니아가 뭔지 모르는 바보 홀랭 후기가 좋던데 진짜 맛 있나봐요!!!!! 간장 양념 이예요?
kkumakang
****yhyun 약간 치킨매니아랑 비슷한 맛이 나는거 가타여..!뿌링클 급이에여\'ㅅ'/
MMM_wamma
****wamma ****1366_ 방금 나 저격한줄ㅠ 치킨매니아님ㅠ
hhshm_
****hkim6475 치킨매니아 김종인이 치킨은 쿄촌이랑 비비쿠랬는데...
heee_1226
굽네치킨 볼케이노 존맛!! 치킨매니아 로스트핫바베큐에 맛먹는 맛이다..♡ 내 인생치킨 로스트핫이였는데 볼케이노가 따라잡아써!!!
4575_4829
세상에 치킨매니아 이주변애있는게 폐점이라고요?
ECSTACY__
****_ 치킨매니아 새우치킨이 먹고 싶은 하루예요. . . .아님 페리카나. . . 아님 처갓집. . . .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공개 없음 양념 존맛 스노윙 새우치킨은 메이킹 네네 시사위크 kvwovvv

From Twitter

chz2sin
aoa 치킨매니아광고 존나기엽셈ㅠ
huwa052524
점심에 새우치킨먹을라했는데 치킨매니아아저씨 왜 문 안열어조요...
shurw5678
ㅁㅋㅋㅋㅋㅋㅋㅋ방금 티비에서 맴 치킨매니아 광고보는대 터졋네
dy6931
****9458 이거 치킨매니아 근데 잠만 나 ㅛ심호흡점
_VoNa_VoNa_
****31 치킨매니아 근처에
kai0114_kung
아까 ㅋㅋㅋㅋㅋkt에서 럽라나오고 유풀에서 콜재나오고 치킨매니아에서 라이트세이저나오곸ㅋㅋㅌㅌㅋㅋ
jellyxiu0326
****ow0326 스노윙님 닉넴앞에 치킨매니아 칭호 붙혀드림니다

carrotsongs
****5789 앗 그러시군용!!! 스노윙 맛있죠ㅠㅠㅠㅠ저도 치즈는 다 좋아해욮ㅍ퓨ㅠㅠ담에..담에 함께 뜯어요.....!!! ? 크뷰ㅠㅠ 새우치킨은 치킨매니아 메뉴인데 마늘 고추 간장소스?-? 매콤짭쪼름한 맛이에요!! 나름맛있습니당ㅎㅎ💕💕👍🏻👍🏻
DayMoon861215
****006 ****Gom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저도 추천드립니다>_<
dalguma
그냥 요즘 설현이 나오는 광고들을 보면 먼가 쎄해지곤함...sk는 너무노골적이고 머리텅빈거같아서 말도 안나오고 치킨매니아도...휴.... 아무런 광고의 효과도 의미도 없는 여자아이돌의 성적대상화가 용인되고 소비되는건 이런논리들때문이라고생각했음..
mirotic3535
****eaven 와ㅋㅋㅋ 일단 캡처 캡처 엑젤웃각 꽁기님 진심 치킨매니아 인정bbㅋㅋㅋ 추천해주신 치킨 위주로 시켜먹어볼께요!!☆-☆ㅋㅋ
suga__0309_
****mowaa 응 나대신 치킨매니아 반반 시켜먹어주라
H4rrrTy
답은 치킨매니아다
aboutlming
****dd123 저희 동네에 있었는데 어느 순간 없어진 치킨매니아,,, 요즘은 닥티고 BHC임다ㅜㅜ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공개 없음 양념 존맛 스노윙 새우치킨은 메이킹 네네 시사위크 YUNA_S92

From Twitter

ddggdd123
****tlming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치킨매니아 먹어본적도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aboutlming
****dd123 치킨매니앜ㅋㅋㅋㅋ 미쳨ㅅ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boutlming
****dd123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매니아라눀ㅋㅋㅋㅋㅋ 아 육성으로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싱냄ㅋㅋㅋㅋㅋㅋㅋㅋ 폰이 잘못햌ㅅ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ggdd123
****tlming ....? 저 리밍냄이라고 쳤는데 왜 치킨매니아라고 됐죠??
ddggdd123
****tlming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치킨매니아 때문애 갑자기 기분 확풀리잖나요
rhal6056
****all 치킨매니아껀데 양념 골고루 안뱀...
YUNA_S92
치킨매니아~~🐔🐤🐣🍗😍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공개 없음 양념 존맛 스노윙 새우치킨은 메이킹 네네 시사위크 xKJiSooXX

From Twitter

interest_JJ
****24_150529 ㅠㅠㅠㅠㅠ이선호이즈뭔들ㅠㅠ아 정말..왜이렇게 좋은지...미치겠슴 ㅠㅠㅠㅠ 오빠 표적전에 치킨매니아 때 부터 살 엄청 빼고 나오시더니...8ㅅ8..잘생귀욤 다하고 ㅜㅠ 진심 취저....ㅠㅠㅠㅠ하루종일 이서노이서노하면서 움ㅠㅠㅠ
0_3_0_cie
치킨매니아 가고싶잖아...
0_3_0_cie
****kK 치킨매니아는 새우치킨 말고 볼 거 없음 먹지도 못 하잖아
MSeokK
****0_cie 우리 집 앞 치킨매니아는 맛 없음
Not_gay_KJY
****B_ 뉴양심이 오면 나한테도 소개 시켜 줘. 알겠지? 큭큭. 치킨매니아 양념? 왜? 어떤데?
mojitddung0114
****_6B2GI 미친 치킨매니아 카톡깊티콘에 업써..!
BTOB_6B2GI
****tddung0114 치킨매니아 새우치킨으로 하시죠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공개 없음 양념 존맛 스노윙 새우치킨은 메이킹 네네 시사위크 meeeminddd

From Twitter

ganzang_112
****er_0412 내세에는 자매님하고 치킨매니아 죠닌과 치킨 맛집 투어를 돌고 싶다,,
_TAEKVELY
****1028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Dix_sept_13
****am__ ****td39 새우치킨은 치킨매니아에만!!
AOAxJimin91
치킨 매니아 calender for January 2016 ♡
TH_1230_1218
****aerae 치킨매니아!
rudene9
설현 치킨매니아 광고 너무 예쁘다 피자먹고갈래라고 했으면 더 심쿵했을텐데
harne_
치킨매니아 여기 돈가스도 파나?...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공개 없음 양념 존맛 스노윙 새우치킨은 메이킹 네네 시사위크 kimdonal_

From Twitter

Neoneee__
****tlr62 같은 연유로하여 네네치킨, 치킨매니아도 사본적 없음.
cherrymeeko
에오에 치킨매니아 떼창하는 거 너무 듣기 싫다 ㅠㅠ 순간적으로 찢어지듯이 들려서 귀가 너무 아픔 좀 전체 볼륨 낮춰주지..
dalcom_3_
치킨매니아 져쿠..
YEA_B56
****ba3khyun ㅊㅣ킨매니아!! 새우치킨 존맛!!
jojolena7
****msla 끼에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치킨매니아 좋아해여! 착실히 대답한다
LUCE_0408
****pat_112 치킨ㅁㅐ니아 새우치킹 머거바 진짜 개존맛,,,,,,,
kyumeion20208
****irit__0208 오오 치킨매니아??첨들어봐..
GOMANAGER_
****midog 우리집 냥이는 치킨 매니아라 돼지랑 소는 노관심임.. 생선도 그닥.... 하지만 닭은 양념치킨을 사와도 달라고 달려들어서 미치게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