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갈비 충무로 3대천왕 한옥마을 완전 식당 백종원의 서울 콩나물국밥인가 좋아해욯 맛나보인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30 ALL

popn_g59
5시간예약... 돼지물갈비집 왔습니다.. 이런게 고급레스토랑인가
bikbyeol95
****n620 우리엄마는 갈비전골이 먓있어 전주는 갈비전골있어 일명 물갈비 라고
_reasoning_
****soning_ 아그리고 깜빢했다~! 물갈비도 드셔보세용 ^^ 난 아직 안먹어봣지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대표적으로 체인점인 ㄴㄴ갈비가 잇슴다......
_fallinlovewith
****usonly 물갈비인가 쫄갈비인가 나도 보면서 담에 아 영상회 끝나고 가야되는곳... 메모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luxe_0194
3대천왕 돼지갈비... 서울 충무로 물갈비 완전 맛나보인다
midodoxx6
****doxx6 쫄갈비?물갈비? 안먹어봤는데 맛있겠다 ;▽;
jabyji86
****RURUI 전 저번주 물갈비 ㅠㅠㅠ

물갈비 충무로 3대천왕 한옥마을 완전 식당 백종원의 서울 콩나물국밥인가 좋아해욯 맛나보인다 white_flower_7

From Twitter

jabyji86
****_Brandy 백종원의 3대 천왕 쳐봐 물갈비라고 갈비인데 양념을 탕? 국처럼 넣고 졸여서 먹는거 완전 존맛이래!! 특히 볶음밥이
jabyji86
****_Brandy 물불고기가 아니라 물갈비
mmondices
물갈비 마시께따
ill_zum_ill
백종원에 나오는 충무로 쫄갈비?물갈비? 그거 볶음밥 넘 맛있어보인ㄴ다
47CCi
충무로에 있는 물갈비집 가고싶다..
dlatngus0618
****yang 오오! 무인텔에서 하룻밤자고 한옥마을 쭉!!돌면서 치즈랑! 물갈비랑!! 아싸!!!!! 방방+전주에서 노는거 좋아해욯ㅎ
scout_roo
전라도식 물갈비 맛 없고 전라도식 불고기도 맛 없어

citylightvxq
****lightvxq 김치등갈비찜 물갈비 최고
sjung977
****itch_e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는데가있고 없는데도 있어요....물갈비도 평타는칩니다
citylightvxq
전주가면 물갈비를 드세요 물갈비 짱.. 콩나물국밥 돼지국밥 떡갈비도 드세요
Mari_Hidream
전주에서는 콩나물국밥인가.. 그거라 물갈비랑 피순대 순대국밥 ......을 먹어야함.. 비빔밥개맛없당..한 15000원넘어가는 비빔밥은 맛있다고하는데 차라리거길갈거면 라루첼인가 그 뷔페를 가는게나을 듯..
roundhelp07
****_woyexiang ****S2 앜ㅋㅋ ㅎ확실히 유명세타는거 있는거같긴하더라..나는 물갈비? 그거먹어보고싶다8ㅅ8ㅠ안머거봤는뎅
sjung977
****sss 한옥마을 가는거아닙니다 가지마 절대 진지 아니 뭐 한 번 가고싶다면 가도 되는데 거기 식당 대부분 더러우니까 웬만하면 길거리음식빼고는 드시지마여 음..전 잘 모르겠는데 콩나물국밥이 괜찮대요 치킨도 맛있고 감자탕도 맛있고 물갈비도 맛
sjung977
****le03 물갈비!!! 물갈비 마시써여 밥도 비벼머거 짱마시써

물갈비 충무로 3대천왕 한옥마을 완전 식당 백종원의 서울 콩나물국밥인가 좋아해욯 맛나보인다 popn_g59

From Twitter

chaele03
****g977 헉 글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거 먹으러 가여.. 저번에 머였떠라 물갈비...?
sjung977
물갈비....먹고시퍼
hang_bokkku
씨벌 짜증나니까 내일 충무로로 물갈비 약속이나 잡아야겠음
fnql2390
서울 쫄갈비 설명하는데 전주 물갈비 나와서 폰집어 던질뻔 진짜 맛있었는데....




물갈비

물갈비 충무로 3대천왕 한옥마을 완전 식당 백종원의 서울 콩나물국밥인가 좋아해욯 맛나보인다 sjung977